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말벌 꿈 꿀벌 꿈 큰벌꿈 놀라운 의미? 벌에게 쏘이는 꿈해몽 태몽 비밀?

반응형

벌 한마리가 이리저리 날아다닙니다. 뭘하는지 가만가만 살펴봅니다. 한참을 정탐하더니 이내 친구들을 데려옵니다. 여러마리가 이리저리 정찰을 끝냈는지 일제히 되돌아 갑니다. 잠시후 더 많은 벌들이 날아듭니다. 처마끝에 한 마리가 붙더니 입에서 밀랍을 꺼내 붙입니다. 그 붙인 곳에 다른 동료들이 밀랍을 또 꺼냅니다. 이렇게 해서 조금씩 벌집이 자라나듯 커집니다. 뭘하는지 가만 지켜봤더니 벌들이 일제히 모여 집을 짓기 시작한 것입니다. 자신들의 거주지를 만드는 작업을 한 것입니다. 


하루가 지났더니 제법 그럴싸합니다. 그런데 하루가 아니라 그 다음날도 밀랍으로 계속해서 집을 짓습니다. 벌집이 마구마구 자라는 것 같습니다. 점점 벌집이 자랍니다. 하루가 다르게 자랍니다. 마치 생명력을 가진 것처럼 자라나서 엄청나게 자라나고 있습니다. 그 벌집으로 언제부터인가 벌들이 일제히 이사를 왔습니다. 여왕벌인듯한 큰 벌이 날아오자 일제히 벌들이 움직입니다. 여왕벌이 이사를 하자 비로소 집이 다 된 것만 같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안식처가 만들어진 것입니다. 





벌집 속으로 벌이 들락날락합니다. 벌집 아래로 다가가니 약간은 망설여집니다. 행여라도 벌이 쏘울까봐 두렵기만 합니다. 그런데 벌은 무수히 들락나락하면서 꿀을 모으로 있습니다. 일사분란하게 움직입니다. 어찌나 들락날락을 많이 하던지 그 부지런함에 혀를 내두를 지경입니다. 단합도 잘 되고 열심히 일하고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면서 벌을 재발견 하게 됩니다. 처마 밑이라 불안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이 가만가만 지켜볼 따름입니다. 


벌은 새로 지은 벌집 안에 알을 낳고 애벌레를 키우고 또다시 벌들을 낳습니다. 여왕벌의 엄청난 번식력에 놀랄 따름이지만 후손을 이어가려는 처절함에 경의가 표하고 싶어집니다. 그렇게 벌은 후손을 번식시키고 세대를 이어갑니다. 벌들의 생존능력은 알고보면 참 대단합니다. 이런 생각을 하고 있을 찰라 벌꿈을 꾸었습니다. 그렇다면 벌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벌꿈과 벌꿈해몽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벌


벌에게 쏘인 꿈은?

다른 사람과 다투게 되거나 병에 걸리게 됨을 의미하지만 여성의 경우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벌집에서 벌떼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 꿈은?

나의 운세 흐름이 아주 좋아지며 내가 목표로 하고 있는 일들이 방해없이 술술 진행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벌을 죽이는 꿈은?

현실에서 나를 위협하고 귀찮은 존재가 사라지게 될 수도 있으며, 나의 스트레스가 사라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벌 한마리를 본 꿈은?

내 자신을 괴롭히거나 힘들게 하던 사람이 다른 곳으로 옮겨가게 되어서 지금까지 해온 일의 결실을 맺게되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벌을 잡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이 꿈은 길몽주엥서도 아주 좋은 징조를 뜻합니다. 


길을 가다가 벌에게 쏘이는 꿈은?

재물이 모이고 집안에 경사가 있을 길몽입니다. 태몽으로도 볼 수 있으며 사회적으로 이름을 크게 떨칠 아이를 잉태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벌떼가 날아와 눈 깜짝할 사이에 상 위의 음식을 먹어 치운 꿈

본인이나 주변 사람이 장수할 것을 예지하는 것으로 다만 후계자에게는 안좋은 일이 벌어지게 된다고 하니 아이러니라 할 수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말벌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내 감정 상태가 기준이 되며 두려움과 공포를 느낀 꿈이라면 흉몽으로 분류합니다. 이 꿈은 스트레스나 감정의 혼란을 뜻하는 꿈입니다. 반대로 행복하고 평온한 꿈이면 스트레스가 해소될 수도 있으며 실제로 행운이 찾아옴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큰 말벌을 손으로 잡는 꿈은?

중요한 계약이 성사가 되는 것으로 해몽이 됩니다. 길몽입니다. 


벌집


큰 말벌을 손으로 잡은 꿈은?

사업상 거래 계약이 성사가 되거나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벌집에 꿀이 한가득 있는 꿈은?

금전운과 직결되는 꿈으로 사업상 필요한 자금이 마련되거나 큰 돈이 나에게 들어올 것을 예지하는 것으로 복권을 사서 크게 성공하거나 사업이 크게 번창하는 그런 부자가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게 달려들고 공격하는 벌꿈은?

대인관계가 다소 하락하여 사람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근심걱정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큰 벌을 자신이 직접 보는 꿈

여왕벌을 보면 조직 내 지위가 오르고 명예가 있겠다고 하며 말벌을 잡으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벌이 떨어진 위치에 나비가 날아드는 꿈은?

현실에서 내가 매스컴에 오르내리는 인기인이나 유명인이 될 아이를 낳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태몽인 꿈입니다. 남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여자 관계가 복잡해질 수도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벌에게 쫓기는 꿈을 꾸면?

지금까지 노력했던 것들의 결과가 좋지않게 나타나거나, 자신과 크게 상관없던 일들이 자신의 발목을 잡아 곤경에 빠지게 되는 안좋은 일들이 벌어지게 될 수 있으니 이러한 꿈을 꾸게되면 주변 환경에 좀더 조심해야 합니다.


벌이 공격을 하는 꿈은?

조금 안 좋은 꿈입니다. 갑자기 안 좋은 일이 생겨서 고생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 때문에 망신을 당하거나 혹은 실수를 해서 일이 꼬여버릴 수가 있다고 합니다. 


나무에 달린 벌집에 수 많은 벌들이 드나드는 것을 보는 꿈은?

큰 사업체를 운영하게 되거나 많은 직원을 채용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꿀벌들을 양봉하는 꿈

많은 재산이 생기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벌의 이동


자신이 벌을 관찰하는 꿈

자신이나 지인의 임신 소식을 알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말벌을 잡는 꿈은?

하는 일에 있어서 뛰어난 성과를 얻게되는 좋은 꿈으로 아무래도 말벌 자체가 다소 강한 이미지이다보니 그 강한 것을 잡았을 때 좋은 일들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벌이 품속으로 떨어지는 꿈은?

현실에서 나의 선구자적 인물이나 성직자가 될 자녀를 낳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말벌이 나를 공격하고 쫓아와서 무서워 도망치는 꿈

현실에서 정신적 압박감에 시달려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꿀벌을 선물받는 꿈은?

한번에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집에 발전과 번창을 뜻합니다. 성과가 좋아지고 가정이 화목해지고 넉넉해진다는 꿈입니다.


꽃에 여러마리의 벌이 모여있는 꿈은?

귀한 손님이 집으로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꿀벌을 집으로 가져오는 꿈은?

현실에서 길몽으로 분류가 되며 곧 내가 재물을 얻거나 재산이 늘어나는 등의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실속있는 일거리를 맡게 된다거나 요직에 등용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벌에 자신의 얼굴이나 머리 쏘이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중이었던 일이 예상하지 못한 난관에 부딪히게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에서 큰 손해를 보거나 몸에 병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벌소리가 기분 나쁘게 들리는 꿈은?

휴식이 필요한 상황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일상생활에 심신이 지쳐있는 마음이 반영된 심몽입니다.


벌의 움직임


꿈속에서 벌이 떨어진 위치에 나비가 날아드는 꿈

현실에서 내가 매스컴에 오르내리는 인기인이나 유명인이 될 아이를 낳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태몽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남자분이 이꿈을 꾸었다면 여자관계가 복잡해질 수도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꽃밭에 벌들이 모이는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겨서 잔치를 열게 되는 꿈으로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고 합니다. 


벌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내가 다른 사람의 간섭을 받아 잠시 힘이 들겠지만 성실함과 나의 노력으로 결국 성공하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벌집이 땅에 떨어지는 꿈

자신에게 큰 재난이 닥칠것을 의미하는 흉몽이라고 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집안에 벌떼가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발을 벌에 쏘이는 꿈

재물복이 들어오고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벌을 망에 가두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나의 상거래와 장사에서 많은 이익을 남기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수많은 벌들이 벌집을 들락날락 거리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모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말벌을 잡는 꿈은?

큰말벌을 손으로 잡는 꿈은 위험하지만 좋은 꿈에 해당합니다. 중요한 계약이 성사가 되며 자신에게 일처리가 유리하게 성사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벌과 꽃


벌을 키우는 꿈은?

재산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벌을 손으로 잡는 꿈은?

지금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더 잘하려고 무리하게 일하지 않아도 될 꿈입니다.


내가 양봉업자가 되어 벌통에서 벌을 키우는 꿈은?

만사가 형통하고 집안에 재물이 모여서 생활형편이 향상이 되게 될 징조입니다. 경제적인 여유가 생겨나게 되니 인생을 즐겁고 행복의 길로 가까이 다가가게 될 것입니다.


벌집에 수 많은 벌떼가 분주하게 움직이는 꿈

현실에서 나의 사업 규모가 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나의 기업에서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의 재물과 재산이 자연스럽게 늘어나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꽃에 벌떼가 있는 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겨서 잔치를 벌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벌집을 발견하고 구경하는 꿈

현실에서 태몽으로 풀이한다면 내가 애타게 기다리던 아이를 낳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며 또한 나의 살림이 늘어나 생활이 풍요해지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벌집이 땅에 떨어져 있는 꿈은?

큰 재난이 닥치게 될 것을 나타내는 매우 안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벌떼가 덤비는 꿈은?

마음에 근심이 생기면서 어려워지는 일을 겪을 수 있다는 흉몽입니다. 특히 주변 사람들과 환경 때문에 시달리다가 고통을 받는 꿈입니다. 


벌집을 발견하고 구경하는 꿈은?

현실에서 태몽으로 풀이한다면 내가 애타게 기다리던 아이를 낳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며 또한 나의 살림이 늘어나 생활이 풍요롭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내가 소원하던 일을 이룰 수도 있는 꿈입니다. 




벌에 쏘이는 꿈

사람들에게 내 능력을 인정받는 길몽입니다. 태몽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인기를 얻는 아이가 태어난다고 합니다. 보통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서 결실을 얻어서 주변인들에게 칭찬을 받는 꿈입니다.


꿀이 벌집에서 흘러내리고 있는 꿈은?

잔인한 수단을 쓰기만 한다면 큰 돈을 벌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는데 결국은 선택의 문제가 닥치는 것 같습니다.


자신이 벌집을 보는 꿈

태몽이라면 재물운이 왕성한 아기를 뜻한다고 합니다. 손이 귀한 집의 자손을 상징할 때도 있다고 해요. 일반적인 상황이라면 금전이 들어오겠다고 합니다. 만일 꿀이 가득한 벌집보는 꿈이거나 받는 꿈이라면 더욱더 좋다고 하네요 집안에 풍요와 풍성한 행복이 깃듦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벌들이 윙윙거리는 소리가 시끄럽게 들리는 꿈은?

자신이 몸담고 있는 집단 내에서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대인관계 문제로 고민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벌떼가 꽃에 모여 꿀을 빠는 꿈은?

현실에서 나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어 주변 사람들이 나를 축하애 주러 올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나의 작품이나 진행하는 일이 성공해서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으며 어떠한 단체를 형성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벌을 집에서 키우는 꿈은?

점차 자신의 지위와 명예가 높아져 갈 것을 예지하는 꿈으로 부자가 될 가능성도 높아지는 그런 꿈이라고 하니 좋습니다.


꿀 벌통에 많은 꿀벌들이 모여있는 꿈은?

사업이 번화하게 되고 창성하고 많은 직원들을 채용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말벌을 손으로 잡는 꿈

큰말벌을 손으로 잡는 꿈은 위험하지만 좋은 꿈으로 해당하는데요 중요한 계약이 성사되며 자신에게 일처리가 유리하게 성사됨을 의미하는 꿈이라니 좋은 꿈입니다.


벌에 머리를 쏘이는 꿈은?

다른 누군가로 인해 화를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벌 이동


벌떼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고 불청객이 있거나 가족끼리 싸움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사소한 오해 때문에 불화가 생길 수가 있다고 하니 안 좋은 감정이 있다면 해소를 해야 합니다. 


파괴된 벌집을 본 꿈은?

아이가 중병에 걸리거나 요절하게 되는 매우 안좋은 꿈입니다.


벌에게 쫓기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내가 실망을 하게 되는 일이 발생하게 된다거나 내가 벌이는 일들이 문제가 생겨 곤란을 겪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벌집에서 여왕벌을 본 꿈해몽은?

사회적으로 크게 출세하여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내 주변으로 사람들이 모여들고 인기를 한몸에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벌떼꿈 의미와 해몽은?

벌떼의 공격을 받았다면 이는 구설입니다. 내가 알지 못하는 누군가의 시비부터 조직내에 사람들에게 따돌림이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벌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면 식구중 누군가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우환을 뜻한다고 하니 가족을 돌아보아야 합니다.


텅빈 벌집을 본 꿈은?

보호자나 혹은 아랫사람이 당신에게서 떠나가 버려 수습 못할 곤경에 빠지는 안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꽃에 벌이 모여있는 것을 본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되거나 축하받을 일로 손님을 대접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벌들이 찬란하게 빛이 나는 꿈은?

현실에서 내가 운수대통하고 학문적인 성과를 얻게 되거나 발표했던 작품이 가치를 인정받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자신이 벌을 죽이는 꿈

벌꿈의 상징은 안전, 사랑, 신체 등 주으를 요하는 액운덩어리를 죽였으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벌을 죽이는 꿈은 정적을 제거하거나 경쟁에서 승리 그리고 성공을 뜻한다고 합니다. 대인관계가 좋지 않았다면 이러한 꿈이 구설에서 벗어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벌꿀 모으기


벌이 내게 무언가를 주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무언가 가져왔다면 성과를 가져온다거나 또는 금전적으로 풍족해질 수 있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또다른 것은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지금 현재 위치에서 더 좋은 결과를 얻어 성과를 이룰 수가 있다는 해몽입니다. 


벌떼가 날아다니는꿈

자신을 다른사람에게 알리는 일이 잘 진행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크기가 큰 벌을 잡는 꿈은?

뜻밖의 횡재로 인해 큰 재물을 얻게 되어 기뻐하게 될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벌에게 다리를 쏘이는 꿈은?

현실에서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꿀벌이 모두 달아나 버린 꿈은?

모든 사람들이 자신에게 등을 돌리게 되니 모든 일이 무너지고 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벌이 코를 쏘는 꿈

생활이 점점 좋아지고 재물과 돈이 생기는 꿈입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 성공하게 되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일을 하면 금전적이거나 승진의 기회가 생긴다는 꿈입니다. 


코를 벌에게 쏘이는 꿈

뜻밖의 재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벌이 내 자신에게 달려드는 꿈은?

현실에서 내가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상대방에 의해 곤란한 상황을 겪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꿀벌이 많이 있는 꿈은?

좋은 일들이 다가오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꽃봉오리와 꿀벌


벌을 잡아서 죽이는 꿈은?

그동안 나를 힘들고 어렵게 했던 근심걱정들이 말끔히 사라져 개운함을 느끼게 될 징조입니다. 


벌을 바라보고 있는 꿈은?

자신이 노력해온 일에 대해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뜻합니다. 힘들지만 끝내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을 뜻합니다.


꿀벌을 내 자신이 보는 꿈

부자에게는 안좋은 일이 생길 흉몽이고, 일반사람에게는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벌이 꽃에 앉아 있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내가 헤어졌던 이성과 다시 만나게 된다거나 연애나 약혼 등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벌이 다리는 쏘는 꿈

재물이 많이 들어오는 재물꿈입니다. 


꽃에 꿀벌이 앉아 꿀을 빠는 꿈

일거리, 재물, 먹을거리 등이 들어와 경제적으로 어려움에서 해방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혹은 연애운이 상승하여 마음에 드는 이성과 사랑이 싹트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여왕벌을 보는 꿈

승진하여 많은 직원을 거느리게 되는 꿈으로 입신출세, 명예, 당선 등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말벌을 손으로 잡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내가 중요한 계약을 성공시키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벌이 날아오르는 꿈은?

합격, 출세, 승진을 의미하며 신분상승의 기회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꽃속의 벌


벌집이 텅비어있는 것을 본 꿈은?

금전적으로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벌통에 가득한 꿈을 보는 꿈은?

필요했던 돈을 구하거나 큰 재물을 얻는 꿈입니다.


자신이 벌에게 쫓기는 꿈

일의 상징이면 일처리가 제대로 되지 않고 있거나 그렇게 됨을 경고하는 꿈이라니 조심하세요. 심리적으로 쫓기는 무언가각 벌에 쫓기는 꿈으로 뒤바뀌어 꾸기도 한다고 하네요. 전자의 꿈이라면 좋지 않은 결과를 뜻하니 좀 더 노력해야겠고 후자라면 그냥 신경안쓰도 된다고 합니다. 


벌통에 꿀이 많이 들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내 사업에 필요한 자금을 얻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얼굴이나 머리에 벌의 벌침에 쏘여 퉁퉁 부어오르는 꿈은?

다른 사람의 실수가 내게 불똥이 튀어 내게 피해를 입힐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입니다. 


벌뗴가 날아다니는 꿈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내세울 만한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벌들이 꽃주위로 모여드는 꿈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나무 위에 있는 벌집에 벌들이 들락날락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내가 많은 직원을 고용하는 기업체를 경영하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벌이 품속으로 떨어지는 꿈

현실에서 나의 선구자적인 인물이나 성직자가 될 자식을 낳게 될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벌 사진


꿀벌을 집으로 가져오는 꿈

자신이 재물을 얻거나 재산이 늘어날 수 있는 좋은 일이 일어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왕벌을 보는 꿈은?

사업이나 승진의 기회를 뜻합니다. 명예를 얻을 수 있는 꿈으로 당선이나 사업이 커져 크게 알려질 꿈입니다. 


큰 벌들의 공격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나에게 곧 큰 재앙이 닥치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며 강력한 경쟁자를 만나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벌을 자신이 바라보는 꿈

노력하던 일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벌이 내 자신의 주변을 떠나지 않는 꿈은?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므로 말과 행동에 주의가 필요함을 암시합니다.


벌에 쏘이는 꿈은?

말벌에서 쏘였다면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하며 사고나 질병에 노출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결혼한 부인이 벌에 쏘였다면 태몽으로 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벌을 망에 가두는 꿈

현실에서 나의 상거래와 장사에서 많은 이익을 남기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말벌을 죽이는 꿈은?

내가 말벌을 죽였을 때에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내가 신경쓰였던 라이벌이나 존재가 사라지는 것을 뜻합니다. 마음의 평안을 찾게 될 꿈입니다. 


꿀벌을 집으로 가져오는 꿈

자신이 재물을 얻거나 재산이 늘어날 수 있는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벌통에 꿀이 가득차 있는 꿈

큰돈이 손에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벌에 발을 쏘이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벌들이 찬란하게 빛이 나는 꿈

이꿈은 현실에서 내가 운수대통하고 학문적인 성과를 얻게 된다든지 발표했던 작품이 가치를 인정받게 될 수도 있음을 인정받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벌떼가 날아다니는 꿈은?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는 일이 잘 진행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벌들이 채집한 꿀을 버리는 꿈은?

천하에 이름을 떨치고 곧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보여주는 예지의 꿈으로 이러한 꿈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벌에 코를 쏘이는 꿈은?

뜻밖의 재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이 별들에게 겹겹이 쌓여 출구가 막히는 꿈을 꾸면?

내 자신이 파산을 당하거나 혹은 곤경에 빠져 생활이 매우 각박해지고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예지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정보천사의 관련 글

흰토끼꿈 큰토끼꿈 토끼죽는꿈 무슨뜻?

기차타는꿈 기차기다리는꿈 해몽?

낚시하는꿈 몰기기 잡는꿈 물고기낚시꿈 꿈해몽

동전을 주는꿈 받는꿈 황금동전꿈 동전을 줍는꿈해몽

떡주는꿈 떡사는꿈 무슨뜻? 가래떡을먹는꿈해몽 태몽

넓은집 꿈 집구경 꿈 집이 없어지는 꿈 비밀?

딸기먹는꿈 딸기따는꿈 딸기사는꿈 큰딸기꿈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