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낚시하는꿈 몰기기 잡는꿈 물고기낚시꿈 꿈해몽 태몽 이렇게 깊은 뜻이?

반응형

아이들이 하나 둘 낫을 들고 모여듭니다. 동네 뒷산에는 큰 대나무 밭이 있었습니다. 남자애들이나 여자애들 가릴 것이 없이 모두 큰대나무를 낫으로 자릅니다. 키가 큰 대나무가 옆으로 눕습니다. 아이들은 대나무를 들고 산자락으로 갑니다. 그곳에서 각자 다듬습니다. 대나무 끝에 낚싯줄을 매답니다. 잘 안 되는 아이들은 큰 애들이 도와줍니다. 하나 둘 낚싯대가 완성이 됩니다. 꼬마 어부가 됩니다. 누가봐도 멋드러진 강태공입니다. 세월을 낚는 낚싯군 대열에 아이들도 가세를 한 것입니다. 촌의 아이들은 그렇게 자랐습니다. 물고기를 그렇게 잡으며 재밌게 지냈습니다. 


아이들은 호미로 아무 흙이나 팝니다. 흙속에는 지렁이가 가득합니다. 지렁이를 일일이 손으로 잡습니다. 그리고선 작은 바구니에 담습니다. 지렁이가 도망가려고 합니다. 담이 약한 여자애들은 기겁을 합니다. 그런데 동네 오빠나 친구들이 하는 것을 보고 용기를 내서 지렁이를 손으로 잡아봅니다. 그리고선 한 마리 두 마리 작은 바구니에 담습니다. 그리고선 약간 흙을 넣어줍니다. 지렁이를 잔뜩 잡았습니다. 흙에 담긴만큼 담기자 아이들은 냇가로 이동을 합니다. 강태공이 될 채비가 끝났습니다.





아이들은 냇가에서 지렁이를 낚싯바늘에 낍니다. 치렁치렁 늘어진 줄에 지렁이를 끼웠습니다. 비위가 약한 여자아이들이나 어린 아이들은 기겁을 하지만 동네 누나와 형들, 그리고 친구들이 하는 것을 보고 용기를 내서 지렁이를 잡아봅니다. 그리고선 낚싯바늘에 끼웁니다. 이제는 고기를 잡는 일만 남았습니다. 그리고선 냇가에 던집니다. 추가 움직일 때까지 기다립니다. 한참을 기다리다가 지쳐서 놀이를 합니다. 


그런데 추가 움직입니다. 낚싯줄을 잡아올립니다. 작은 물고기가 잡혔습니다. 너무 작아서 다시 풀어줍니다. 또다시 지렁이를 끼웁니다. 또다시 기다립니다. 이번에는 제법 큰 물고기가 걸려 그 물고기를 가져온 양동이에 담습니다. 또다시 낚싯대를 드리웁니다. 이번에는 너무큰 물고기라 미끼만 먹어버리고선 도망가 버렸습니다. 아이는 실망합니다. 그렇게 해서 제법 물고기를 잡아서 집으로 돌아옵니다. 그날밤 아이들은 낚시꿈을 꾸었습니다. 낚시꿈을 꾸고 나면 그 해몽이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낚시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낚시


낚시 꿈 해몽과 풀이는?

인재나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뜻하며, 싱싱한 고기를 낚았다면 앞으로 진행하게 될 계획들이 잘 이루어 짐을 암시하며, 사업하는 분이라면 성공을 하게 될 수 있고, 직장인은 진행 중인 일에 대해 인정을 받을 수 있으며, 학생이라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배를 타고 배위에서 낚시를 하는 선상낚시 꿈해몽은?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다는 심리를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미끌거리는 물고기를 잡는 낚시꿈

장어, 매기, 가물치와 같은 미끄덩거리는 미끄러운 물고기를 잡았다면 길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조만간 기다리던 소식을 들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낚시대로 큰 물고기 잡는꿈

현실에서는 잡을 수 없는 큰 물고리를 잡았다면 길몽에 속합니다. 물고기는 대부분 재물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 큰 돈을 만지게 되거나 승진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산에서 낚시를 하는 꿈의 해몽은?

높은 곳이나 산에서 낚시를 했다면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장애물을 만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자신이 낚시를 하는데 고기 입질을 기다리는 꿈은?

씩씩하고 믿음직한 아들을 의미하는 태몽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낚시 도구를 준비하는 꿈

재산을 모으는 방법에 대해 알게 됨을 의미하며, 그 외에도 뛰어난 견식과 높은 안목으로 주변에 귀인이 될 훌륭한 인재를 발견하여 함께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낚시대 같은 낚시도구를 사는꿈

낚시대로 낚시를 하는 것이 아닌 단순히 낚시 도구를 사는 경우 자신과 친한 친구나 지인에게 다툼이 발생할 수 있고 혹시 이성친구가 있다면 심리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충동적으로 일을 처리하기 보다는 좀더 냉정하고 안정적으로 매사 신중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강가 낚시


물속에서 낚시하는꿈

내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향해서 쉬지않고 달려왔다면 조만간 성과를 낼수있다는 의미를 갖는다고 합니다. 학생의 경우에는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이고, 취업을 하는경우나 시험을 준비하고있는 준비생이라면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배우자가 낚시를 하고 있는 것을 보는 꿈은?

도박이나 게임 등에 빠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그다지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 꿈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내가 어려운 난관을 극복하게 될 꿈입니다. 지금은 풀리지 않는 일이 곧 순조롭게 풀리고 재물까지 얻게 될 꿈입니다.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놓친꿈

물고기는 재물을 뜻하기 때문에 애써 잡았던 물고기를 놓치는 경우 현실에서 행운이 날아가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오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는 자기 주변에서 놓치고 있는 것은 없는지 확인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물속에서 낚시하는 꿈

앞으로 운수가 트이며 꿈을 이루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그 외에도 학문이나 지식적으로 성취감이 주는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색깔이 아주 예쁜 잉어를 잡는 낚시하는 꿈은?

태몽을 의미합니다. 또한 음식과 관련한 사업으로 재물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경치가 좋은 곳이나 여행지에서 인연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낚시에 필요한 도구를 사는 꿈

낚시를 하기전에 낚시용품점에서 낚시도구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충동구매를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우연한 상황에서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큰 금액을 주고 사는 경우가 생길수있다고하니 물건을 구매할때엔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손으로 물고기잡는꿈

자신이 일하고 있는 직장이나 모임 또는 학교 등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게 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 받게 됩니다. 따라서 지금은 자신이 유명하지 않더라도 앞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처리해 나간다면 이름이 알려지게 될 꿈입니다.


바다


낚시로 물고기를 잡는 꿈은?

운세가 대길하는 길몽입니다. 근심걱정은 사라지고 계획한 일들은 성공을 이루게 될 징조입니다. 


미끄러운 물고기, 장어 가물치와 같은 물고기를 잡는 낚시꿈은?

두가 의미로 해몽을 합니다. 시험, 입사, 당선 등의 뜻합니다. 또한 금전적으로 운이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에서 낚시로 잉어를 잡은 꿈

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릴 수 있으며, 식품이나 생산에 관련한 투자를 하게 된다면 성공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혹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회뜨는꿈

낚시해서 잡은 물고기를 바로 회를 뜨는꿈 같은경우 자신에게 일거리가 생긴다는 의미가 있으며 재물이 생기는 것을 뜻합니다. 따라서 자신을 더욱 가다듬어서 실력을 쌓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물고기를 잡았다가 놓치는 꿈

나에게 온 좋은 기회를 망설이다가 놓칠 수 있다고 하니 기회가 왔다 싶을때 현명한 결정을 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바다 낚시 중에서 아주 큰 삼치와 같은 물고기를 낚는 낚시꿈

내가 현실에서도 아주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깨끗한 물에서 물고기를 낚는 꿈은?

나의 뛰어난 재능 덕분에 많은 재물과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또는 일거리와 먹을거리가 들어와 풍족한 생활을 이어나갈 꿈입니다. 


물고기에게 물린꿈

물고기한테 물리는꿈 같은 경우 비교적 내성적이거나 낯을 가리는 분들이 꾸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새로운 집단에서 인간관계를 하게 되실 수도 있으니 먼저 다가가서 친해지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만약 그런 노력을 하신다면 분명히 좋은 친구를 사귀실 수 있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호수


호수나 강에서 낚시하는 꿈

좋은 연인을 만날 수 있으며, 혼담도 오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낚시를 하다가 그만 물에 빠지는 꿈

현실에서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집중을 하지 않고 다른 곳에 한 눈을 팔다가 지금 하는 일에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 낚시하는 꿈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어려운 난간을 이겨낸다는 의미를 갖는다고 합니다. 일이 풀리지 않고 진전이 없을때 기발한 생각 덕분에 어려움을 이겨내고 재물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낚시를 하는데 물고기가 잘 잡히는 않는 꿈

현실에서 내가 노력한 만큼의 결과물이 나오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될 징조입니다. 그동안 일을 해결하기 위해 사용해왔던 방법과는 다른 해결책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더러운 물에서 낚시를 하는 꿈

사업가라면 나의 사업에 어려움이 찾아올 꿈입니다. 연애 운이 좋지 않아 연인과 다툼이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낚싯대에 낚싯줄이 주욱 늘어져 있는 꿈

현실에서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빠르게 진행이 되지 않고 미뤄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배 타고 낚시하는 꿈

지금 일상에서 만족하지 못하고 일탈이나 다른 새로운 경험을 원하고 있음이 반영된 심몽입니다. 


낚시로 물고기를 잡앗다가 낚싯줄이 끊어져서 놓치는 꿈

내게 좋은 기회가 찾아왔으나 아쉽게 놓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마음이 어느 정도 상할 수 있겠지만 거기에 휘둘리지 말고, 계속 노력해 나간다면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바닷가


바다 또는 강에서 낚시하는 꿈

물살이 강하지않고 평온한 바다나 강가 또는 호수에서 낚시하는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길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현재 계획하고있던 일들이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갈수있다고하니 자신감있게 일을 진행하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낚시하는 중에 줄이나 바늘이 사라지고 낚싯대가 부러지는 낚시꿈

현실에서 내가 하고 싶었던 일이나 준비하고 있던 일이 실패를 하게 되고 그로 인해 재물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놓아주는 꿈

머지않은 시일 내에 내게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낚싯줄이 길게 늘여져 있는 꿈

추진하고 있는 일이 빨리 성사되지 못하고 자꾸 지체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낚싯줄이 끊어 지거나 낚싯대가 부러지는 꿈

주위 여건이 몹시 안 좋아 곤란을 겪을 수 있으며, 혹은 질병, 장애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낚시를 하다가 물고기의 힘이 너무 세서 낚싯대가 부러지는 꿈은?

나를 둘러싼 주변 환경이 내게 불리하게 돌아가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건강상태가 나빠지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흙탕물에서 낚시하는 꿈

좋지 않은 일과 연관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며, 만약 흙탕물에서 물고기를 잡았다면 앞으로 부정적인 일로 연관되어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빙판에 구멍을 내어 얼음낚시를 하는 물고기 낚시꿈은?

아주 현명하고 똑똑한 인재를 발굴하거나 학자는 탐구를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산에서 낚시하는꿈

높은곳이나 산꼭대기에서 낚시를 하고 있었다면 하고자 하는 일에 장애물을 만날 수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강이나 바다에서 낚싯대를 들고 낚시를 하는 꿈은?

운수가 대통하고 내가 추진하는 일에 어려움이 없이 술술 풀리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놓치는 꿈

나의 행운이 날아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더욱이 내게 해를 입힐 누군가가 다가올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낚싯대가 아닌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 낚시꿈은?

일반적인 방법이 아닌 방법으로 재물을 벌어들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낚시도구를 준비하는 꿈

재산을 모으는 방법에 대해 알게 됨을 의미하며, 그 외에도 뛰어난 식견과 높은 안목으로 주변에 귀인이 될 훌륭한 인재를 발견하여 함께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낚시로 잡은 물고기 놓치는 꿈

얻게 된 행운이나 기회, 재물들을 놓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만약 일확천금을 바랬다면 아쉽고 말겠지만 열심히 일해서 얻게 된 결과를 잃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배를 타고 바다낚시로 물고기를 잡은 꿈은?

내 운세의 흐름이 대길해져서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내가 하고자 마음먹은 일마다 큰 성공을 거두게 될 징조입니다. 노력한 만큼 결과는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넓은 바다에서 많은 물고기를 잡는 낚시하는꿈

뜻밖의 큰 재물이 든어온다는 의미의 횡재수가 좋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대부분 낚시를 해서 잡은 물고기는 재물에 해당된다고 하는데, 얼마만큼 많은 물고기를 잡았느냐에 따라서 재물의 운도 갸늠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 속에서 낚시를 하는 꿈은?

앞으로 운수가 트이며 꿈을 이루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그 외에도 학문이나 지식적으로 성취감이 주는 기쁨을 만끽할 수 있는 꿈입니다. 


바다 또는 강에서 낚시를 하는 꿈

물살이 잔잔한 곳에서 낚시를 했다면 길몽입니다. 진행중이거나 계획을 한 일이 거침이 없이 풀려나갈 징조입니다.


​낚싯대 바늘이 없어진 꿈

계획해던 일들이 수포로 돌아 갈 수 있거나, 실패와 좌절 등을 겪을 수 있으며, 재산 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낚시도구를 사는 꿈은?

나의 친한 친구 또는 가족과 불화가 생기게 되고 다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연인 사이에서도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산과 호수


낚싯대와 미끼를 사는 꿈

일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재물을 벌어들일 만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그로인해 많은 부를 획득하게 되고 경제적인 여유를 얻게 될 꿈입니다. 


낚시하다 물에 빠진 꿈

헛된 욕심으로 인하여 진행하던 일이 장애를 만날 수 있거나 방해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강에서 낚시로 잉어를 잡은 꿈

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릴 수가 있으며, 식품이나 생산에 관련한 투자를 하게 된다면 성공을 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혹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낚시를 하다가 물속에 빠지는꿈

상상만 해봐도 이런상황이 된다면 당혹스럽고 난감한 기분이 크게 들것 같습니다. 현실에서도 같은뜻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난감한 일이 생길수있으니 현명하게 대처할필요가 있다고 있습니다.


깨끗한 물에서 낚시로 여러 마리의 물고기를 잡는 꿈

나의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여 많은 재물을 벌어들이게 되고 먹을거리나 일거리가 들어와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낚시를 하다가 물에 빠지는 꿈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집중을 하고 있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호수나 강에서 낚시를 하는 꿈

좋은 연인을 만날  수 있으며 혼담도 오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낚시 도구 얻는 꿈

앞으로 돈을 벌게 될 수 있는 사업체제나 아업 아이템 혹은 수단이나 방도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풍경화


물도 없는 산에서 낚시를 하는 꿈은?

나의 발전을 위한 좋은 기회가 찾아왔으나 이를 아쉽게 놓치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얼음 위에서 낚시꿈

쉬운 길을 두고 어려운 길을 가게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어려운길을 선택했다고 속상해하기보단 열심히 노력해서 나아간다면 꼭 크게 성공할 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배를 타고 낚시를 하는 꿈

지금 일상에서 만족하지 못하고 일탈이나 다른 새로운 경험을 원하고 있음이 반영된 심리몽입니다. 


얼음 낚시꿈 의미는?

쉬운 길을 두고 어려운 길로 가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어려운 길을 가더라도 노력하면 큰 성공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다에서 낚시로 월척을 낚는 꿈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기분 좋은 일이 발생하는 꿈이므로 좋은 꿈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바다낚시로 월척을 잡은 꿈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며, 투자나 복권으로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낚시 도구를 얻는 꿈은?

앞으로 돈을 벌게 될 수 있는 사업체제나 부업 아이템 혹은 수단이나 방도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알록달록한 색깔이 예쁜 잉어를 잡는 낚시꿈

잉어가 꿈에 나왔다는것은 태몽의 확률이 크다고 합니다. 주변에서 임신소식을 듣게 되거나 자신의 태몽을 꾸었을 경우라고 합니다.


강태공


낚시를 하고 있으나 물고기가 잡히지 않는 꿈

현실에서 내가 노력한 만큼의 결과물이 나오지 않아서 답답함을 느끼는 꿈이라 합니다.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기 때문에 그동안 계속해오던 방법을 고수할 것이 아니라 새로운 방법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낚시대로 큰 물고기 잡는꿈

현실에서는 잡을 수 없는 큰 물고리를 잡았다면 길몽에 속합니다 물고기는 대부분 재물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 큰 돈을 만지게 되거나 승진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낚시로 계속해서 물고기를 잡는 꿈은?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바다낚시하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좋은 결과로 나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깨끗한 물에서 낚시로 여러마리의 물고기를 잡는꿈

내 자신의 뛰어난 능력을 발휘해서 큰 성공을 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재물을 벌어들이게 되거나 먹거리나 일거리가 들어와서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됨을 말하는 꿈입니다. 


깨끗하고 맑은 물에있는 잉어를 잡는꿈

태몽의 경우가 크고, 태몽이 아니라면 재물운이 좋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낚싯줄이 길게 늘여져 있는 꿈은?

내가 추진하고 있는 일이 빨리  성사가 되지 못하고 지체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빈다. 


낚시대 같은 낚시도구를 사는꿈

낚시대로 낚시를 하는 것이 아닌 단순히 낚시 도구를 사는 경우 자신과 친한 친구나 지인에게 다툼이 발생할 수 있고 혹시 이성친구가 있다면 심리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충동적으로 일을 처리하기 보다는 좀더 냉정하고 안정적으로 매사 신중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낚싯대 사는 꿈은 충동구매로 인하여 재산상의 손해를 볼 수 있거나 이성 문제로 인하여 심한 갈등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자


저수지, 호수, 강과 같은 민물에서 낚시를 하는 꿈

미혼자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사랑을 나누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대한 큰 물고기를 잡는 낚시하는꿈

어마어마한 큰 물고기를 잡았다면 재물운이 좋음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금은보화가 쌓인다는 뜻으로 경제적으로 좋아질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낚싯줄이 끊어지거나 낚싰대가 부러지는 꿈은?

주위 여건이 몹시 안 좋아 곤란을 겪을 수가 있으며 혹은 질병 장애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놓친꿈

잡았던 물고기를 놓치는 경우 현실에서 행운이 날아가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오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는 자기 주변에서 놓치고 있는 것은 없는지 확인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아주 큰 저수지에서 많은 물고기를 낚는 꿈은?

모임 또는 자신이 속한 단체에서 도움을 받아 재물이 늘어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얼음 낚시하는 꿈

인재를 찾게 될 수 있거나 학문적인 진리를 탐구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낚싯대 바늘이 없어진 꿈

내가 계획을 했던 일들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거나 실패와 좌절 등을 겪을 수 있으며, 재산 손실이 생길 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나에게 낚시도구를 주는 낚시꿈

길몽에 해당하는 낚시하는 꿈입니다. 실제로도 내가 어려움에 처했을때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수가 있고, 지금 하고있는 일이 진전이 없다면 귀인이 나타나 일을 해결해줄수있는 행운도 기대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바닷가 풍경

낚아 올리는 물고기가 손맛이 좋은 싱싱한 물고기 낚시 꿈해몽은?

자신이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일이 잘 진행이 되고 있고 앞으로도 그렇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낚시로 오징어를 잡는 꿈은?

오징어나 낙지같은 딱 달라붙는 생물을 낚는 것은 내 주변에 있는 어떤 끈질긴 종류의 사람을 의미합니다. 내가 오징어나 낙지 등을 낚아 올렸을 때 그 순간에 느꼈던 기분에 따라 이 사람과 앞으로 관계를 이어갈 지 가볍게 끝낼지를 참고하는데 활용하면 좋습니다.


손으로 물고기 잡는꿈

자신이 일하고 있는 직장이나 모임 또는 학교 등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게 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 받게 됩니다. 따라서 지금은 자신이 유명하지 않더라도 앞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처리해 나간다면 이름이 알려지게 될것입니다.


산에서 낚시하는 꿈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나뭇가지, 신발, 쓰레기 등을 낚았다면?

살아있는 물고기나 생물이 아닌 무생물을 낚는 꿈은 내게 자신의 미래를 위해 좀 더 분발하라고 알려주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낚시 용품을 받는 채비꿈은?

어떤 사람에게 재물이 들어오는 방법을 듣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낚시를 한뒤 물고기를 풀어주는 꿈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혀 생각하지 못한 큰 지출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는 계획하던일에 차질이 생길수있으니 계획을 조금 

뒤로 미루는것도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지, 귀금속, 다이아몬드, 과일같은 것을 낚았다면?

같은 무생물이지만 귀한 것을 낚은 경우에는 해석이 달라집니다. 반지나 귀금속 같은 보석 등을 낚는 것은 나의 무한한 잠재력을 나타내며 잘 익은 과일은 성공과 운을 상징합니다. 이 두가지 중에서 어떤 것을 보았든 나는 조만간 그것을 손에 넣게 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낚시를 해도 고기를 못 잡는 꿈은?

내가 현재 진행 중인 일에 많은 노력을 했으나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나오지 않을 꿈입니다. 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는 꿈입니다. 


망중한


회를 뜨는 꿈

낚시해서 잡은 물고기를 바로 회를 뜨는꿈 같은 경우 자신에게 일거리가 생긴다는 의미가 있으며 재물이 생기는 것을 뜻합니다. 따라서 자신을 더욱 가다듬어서 실력을 쌓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낚시를 하기 위해 채비를 했지만 낚시를 하지 않는 꿈은?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흐지부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실행이 되지 않고 무산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낚시로 계속 물고기를 잡는 꿈

경제적으로 여유로워 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물고기가 잡히지 않아 하염없이 기다린 꿈은?

아직 내 꿈을 이루거나 원하는 것을 성취하기에는 이른 시기임을 암시합니다. 


바다낚시로 월척을 잡는 꿈

전혀 생각하지 못한 횡재를 하게 될 길몽입니다. 


낚시하는 중에 많은 복어가 떼로 지나가는 것을 보는 물고기 낚는 꿈은?

아주 큰 행운, 즉 복권과 같은 운이 들어오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고기에게 물린꿈

비교적 내성적이거나 낯을 가리는 분들이 꾸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새로운 집단에서 인간관계를 하게 되실 수도 있으니 먼저 다가가서 친해지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만약 그런 노력을 하신다면 분명히 좋은 친구를 사귀실 수 있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낚시를 하는데 낚시줄이 끊어지는 꿈은?

인간관계와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가까운 사람들이나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이 멀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그동안 쌓이고 쌓여왔던 한계가 드러나는 시기가 될 꿈입니다. 만약 큰 물고기를 낚는 바람에 줄이 끊어졌다면 대길몽의 꿈입니다만 별다른 수확이 없이 낚는 도중 줄이 끊어지기만 했다면 인간관계에 대한 경고의 꿈입니다. 


낚시대로 싱싱한 물고기를 잡는 낚시꿈

낚시를 했는데, 물고기가 팔딱팔딱 뛰면서 싱싱하고 힘이 넘치는 물고기를 잡았다면 조만간 좋은 곳으로 이직을 하는 기회가 생기거나 바라던 곳으로 취업을 할 수 있다는 좋은 뜻을 갖고 있습니다.





물 안에 들어가서 낚시를 하는 꿈은?

학생은 공부의 성취도가 높으며 학문적으로도 좋은 결과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낚시 준비만 해놓고 낚시는 하지 않는 꿈

여러가지 계획만 세우고 실천에는 옮기지 못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잡았던 물고기를 풀어주는꿈

힘들고 어려웠던 과거 일을 끝내고 새로운 마음으로 일을 시작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일이 순조롭게 처리된다는 뜻이니 차분하게 미래를 준비해 나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여러 사람들과 산 위에서 또는 물이 없는 곳에서 낚시를 하는 꿈

직업이 경찰이라면 여러 사람과 함께 작전을 실행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동전을 주는꿈 받는꿈 황금동전꿈 동전을 줍는꿈해몽

떡주는꿈 떡사는꿈 무슨뜻? 가래떡을먹는꿈해몽

넓은집 꿈 집구경 꿈 집이 없어지는 꿈 비밀?

딸기먹는꿈 딸기따는꿈 무슨뜻? 큰딸기꿈 꿈해몽

개미에게 물리는 꿈 개미 나오는 꿈 비밀?

인형뽑는꿈 인형선물받는꿈 인형 나오는 꿈해몽

새끼강아지 꿈 흰강아지꿈 반려견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