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딸기먹는꿈 딸기따는꿈 무슨뜻? 딸기사는꿈 큰딸기꿈 꿈해몽 태몽 비밀?

반응형

아이들이 종종 걸음으로 딸기밭에 들어갑니다. 빨갛게 잘 익은 딸기만 따오라고 선생님이 말을 합니다. 그런데 아이들은 채 익지 않은 딸기까지 따서 그릇에 담아옵니다. 유치원 아이들은 아직은 딸기가 익었는지 익지 않았는지 제대로 구분을 못하는 것 같습니다. 어떤 게 익은 것인지 어떤 게 덜 익은 것인지 선생님과 농장 주인이 열심히 가르쳐주고 설명했는데도 막상 딸기를 따서 데에 있어서는 잘 생각이 나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어떻게 보면 순진하고 어떻게 보면 답답하기까지 합니다. 


유치원 아이들의 딸기따는 실습을 보면서 갑자기 어린시절 딸기를 무턱대고 땄던 당시가 갑자기 생각이 납니다. 어린시절 몹시 배가 고팠던 시절입니다. 당시 뭔가라도 있으면 당장 먹고싶었던 시절이었습니다. 동네 한 집에 딸기밭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집의 주인은 딸기를 시장에 내다 팔았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는 시장에서 팔 것이라면서 딸기밭에 얼씬도 못하게 했습니다. 모두들 딸기를 보고싶고 먹어싶었지만 실제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어린시절 당시 배가 고파서 그 집앞을 지날 때에는 저절로 침이 꼴깍꼴깍 자꾸만 소리를 냅니다. 함부로 딸기를 먹을 수가 없는데 내 배마저도 이런 속사정을 나몰라라 하고선 홀로 자신의 길을 갑니다. 딸기는 그렇게 아무런 의미도 없다는 사실만 안겨준채 사실상 내 길을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아쉬움 속에 하루이틀이 지나 성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선 살림살이가 나아졌습니다. 


어른이 되니 딸기를 사먹을 일이 많아졌습니다. 요즘에는 비닐하우스에서 딸기를 많이 재배하고 있고 제철이 되면 노지 딸기도 많이 나옵니다. 많이 나오다보니 가격도 예전에 비해 많이 저렴해져서 곧잘 먹게 됩니다. 딸기로 된 요리나 음식들도 많이 나올 정도입니다. 예전 생각이 날 수 밖에 없는 시기가 된 것입니다. 그런데 어느날 꿈에 딸기가 나옵니다. 꿈에 딸기가 나오면 그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과연 이런 딸기꿈은 어떻게 봐야 할까요.


딸기 strawberry 산딸기


딸기 먹는 꿈

부부가 화목하고 행복해진다는 꿈입니다. 장사가 잘 될 꿈입니다. 조만간 재물운이 들어와서 나의 삶이 펴지기 시작할 것이라고 합니다.  힘든 시기 어려운 시기 모두 지나갔습니다. 직장을 다니시는 분은  승진을 해서 월급도 오르고 인정도 받아서 행복하게 되실겁니다. 또한 연애운도 상승할 예정입니다. 썸타고 있는 누군가가 있다면 고백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딸기꽃이 피어있는 것을 보는 꿈은?

기분이 상쾌해지고 나를 비롯한 주변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고 직장인은 승진이나 진급을 취업준비생은 자신이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하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배가 터질 정도를 딸기를 실컷 먹는 꿈은?

내가 평소 바라던 것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닐하우스 안에 하얗게 피어난 딸기꽃을 보았다면?

회사에서 진급하고 시험을 본 수험생은 합격의 기쁨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식구들과 가족들과 딸기를 먹는 꿈은?

가족들이 유행성 질환에 걸려 병원에 가게 될 꿈입니다. 식구들이 한꺼번에 배탈이 날 수가 있는 꿈으로 그렇게 좋은 꿈은 아닙니다. 


산딸기를 따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횡재나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맛있는 딸기를 다른 사람들과 함께 먹는 꿈은?

유행성 질병에 걸려 몸이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위생과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노지에 있는 딸기밭에서 일하는 꿈

회사에서 추진하던 일이 드디어 성과를 나타내어 바쁘게 지낼 것 같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딸기 strawberry 산딸기


딸기밭에 들어가는 꿈은?

새로운 일을 접하게 되어 바쁘게 지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딸기를 받는꿈

윗사람에게 딸기를 받는 꾸은 횡재 재물 성공에 관한 길몽입니다.


딸기를 파는 꿈은?

불행한 일이 닥쳐올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들고있던 큰 바구니에 잘생긴 빨간 딸기를 따서 담는 꿈

재물복으로 재산이 불려지고 하던 사업에 큰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딸기가 달려있는 것을 본 꿈은?

신분상승의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무르고 썩은 딸기를 먹는 꿈은?

사고, 실패, 재난 등의 불행을 겪게 되거나 질병에 걸리게 될 꿈입니다.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유산을 할 수도 있습니다.


딸기를 내가 직접 따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내 뜻대로 순조롭게 잘 풀려서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고 딸기를 따서 집으로 들어오는 경우에는 예쁜 딸을 낳을 태몽으로 봅니다.


산딸기를 발견한 꿈은?

뜻밖의 횡재를 하여 금전적인 이득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아이디어를 얻거나 행운으로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는 길몽입니다. 


딸기 strawberry 산딸기


눈이 펄펄 내리는 날 하우스안에서 땀흘리며 딸기를 따는 꿈은?

회사에서 연봉이 올라가게 되고 특별보너스가 나오게 될 한해가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딸기를 사는 꿈은?

귀인을 만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미혼남녀는 원하는 이성을 만나게 되고 기혼자는 배우자와 화목한 가정을 이루게 될 꿈입니다.


덜 익은 딸기를 먹는 꿈은?

현재 준비하고 있는 일이 아직 성과를 낼 수가 없고 준비를 더 해야하는 꿈입니다. 


딸기를 선물 받는 꿈은?

재산이나 사업, 연애 등 좋은 결과를 얻게 되고 태몽으로 해석이 될 때에는 예쁜 딸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딸기가 식탁에 놓여 있는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걱정할 일이 별로 없겠습니다. 집안에 좋은 일이 가득하겠습니다.


딸기를 먹는 꿈은?

길몽입니다. 재물이 들어오고 학생의 경우 학업성적이 오르게 되고 미혼남녀는 연인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딸기를 받은 꿈은?

머지않아 귀한 손님이 찾아온다는 의미입니다. 남편의 꿈에 아내가 딸기를 내게 주었다면 아들을 낳을 태몽입니다. 


바구니에 빛깔이 좋은 빨간 딸기를 따서 담는 꿈은?

재물복이 들어와 재산이 불려지고 사업에서 큰 이득을 보게 될 꿈입니다. 


딸기 strawberry 산딸기


딸기밭에 딸기가 달려있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의 신분이 상승할 것을 의미하고 승진이나 진급, 예술인은 좋은 작품을 세상에 출품할 것을 암시합니다.


삭탁 위에 딸기가 보이는 꿈은?

갑자기 선물을 받게 되거나 먹을거리가 풍부해져 살림이 넉넉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잘 익은 딸기를 산 꿈은?

가족 중의 한사람이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주변에 딸기밭이 펼쳐진 꿈

새로운 것에 도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바쁘게 움직이게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답니다. 좋은 뜻으로 해석이 될 수 있으며 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으니 모임이나 일을 포함하여 만남의 자리가 많게될 꿈입니다.


딸기가 담긴 상자를 선물로 받는 꿈은?

횡재를 하게 되고 많은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학위를 취득하게 되고 어려운 시험에 합격을 하게 되거나 상을 받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딸기가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은?

사회적인 지위가 높아지거나 큰 돈이 생기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딸기를 파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모두 꼬이고 불행한 일이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딸기 꽃이 가득 피어오르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나타내는 딸기꿈으로 자손 대대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딸기 strawberry 산딸기


윗사람에게 딸기가 들어있는 상자를 선물하는 꿈은?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이 더욱 크게 번창하게 되고 명예와 명성이 널리 알려져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될 꿈입니다. 


우연히 산딸기를 발견하는 꿈은?

횡재를 하는 꿈입니다. 큰 돈이 한꺼번에 생기게 되는 꿈으로 주식에서 좋은 성과를 내기도 한다고 합니다.


길을 걷다가 딸기를 보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예술인은 좋은 작품을 출품하여 세상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식탁이나 접시 위에 딸기가 있는 것을 본 꿈은?

쇼핑, 구경, 감상, 여행, 횡재 등과 연관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선물과 먹을 것이 들어오게 된다는 꿈입니다. 


딸기를 따는 꿈은?

금전상태가 좋아지고 사업적인 자금 회전이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딸기를 한 바구니 가득 땄다면 예쁜 딸을 낳게 될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연히 산딸기 꽃이 피어있는 것을 본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귀한 산딸기를 본 것은 딸기꿈 중에서 으뜸으로 분류될만큼 모든 일들이 내 뜻대로 술술 잘 풀리고 많은 재물이 들어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딸기밭에 들어가는 꿈

입학, 입시, 출전 등을 하게 되거나 어떤 일에 착수하여 동분서주하게 될 꿈입니다.


딸기를 치마에 가득 담는 꿈은?

대표적인 태몽입니다. 예쁜 딸을 낳는다고 합니다. 또한 먹을거리가 풍부해진다는 해석도 담고있는 꿈입니다.





산에서 산딸기를 따는 꿈은?

어려움을 딛고 경제적으로 안정을 찾게 될 것을 나타내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길을 걷다가 산딸기를 발견하는 꿈

음식, 발굴, 창작, 아이디어 등과 관련된 행운이 있거나 뜻밖의 횡재로 큰 부자가 될 꿈입니다. 


딸기꽃이 피어있는 꿈은?

책을 출판하게 되거나 영화나 드라마를 공개하게 되는 꿈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창작물을 공개할 때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큰 딸기를 사는 꿈은?

내가 노력해온 일의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론 인해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산딸기 나무에 꽃이 활짝 핀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게 될 꿈입니다. 명예, 승진, 당선, 입학 등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딸기밭에 들어가는 꿈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해서 분주하게 움직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개 좋은 시작을 알리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딸기가 잘 익어서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며 좋은 결실을 맺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딸기를 안는 꿈

아주 많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임신중 여성이 있다면 여자아이를 출산할 태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딸기 strawberry 산딸기


딸기가 나무에 매달려 있는 것을 본 꿈은?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사회적인 지위가 향상이 될 꿈입니다. 


딸기가 잘 익어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꿈

내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딸기를 밟는 꿈

재산에 손실이 생기거나 출판 할 책의 저작권을 잃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빨간 딸기꿈, 잘 익은 딸기꿈은?

딸기는 재물을 의미하는데 잘 익은 빨간 딸기는 확실한 재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딸기가 주렁주렁 열려 있는 것을 보는 꿈

사회적인 지위가 높아지거나 큰돈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상한 딸기를 먹는 꿈은?

내 자신이나 주변 누군가에게 건강의 이상 징후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고 건강에 특별히 관심을 갖도록 암시하는 꿈입니다. 


딸기를 따서 앞치마에 가득담는 꿈은?

예쁜 딸을 낳게 되는 태몽이거나 재물이나 돈, 음식 등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딸기 케익 꿈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먹는 꿈은 좋은 꿈이라 할 수 없습니다.


딸기 strawberry 산딸기


큰 딸기를 사는 꿈

자신이 노력해 온 일의 결실을 맺을 것을 의미하고 이로 인해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큰 딸기꿈 해몽은?

태몽으로도 풀이가 되기도 하지만  꿈에서 큰 딸기를 보았다면 이는 큰 재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딸기를 줍는꿈

딸기를 따거나 줍는꿈의 경우에는 머지 않아 귀한 손님이 찾아오게 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태몽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딸기 꽃이 피어 있는 꿈

자신의 창작물을 대중앞에 공개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강한 신맛이 나는 딸기를 먹는 꿈은?

좋지 못한 딸기꿈으로 병에 걸리게 될 것을 암시하며 주의를 요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을 걷다가 산딸기를 발견하는 꿈

음식 발굴 창작 아이디어 등과 관련된 행운이 있거나 뜻밖의 횡재로 큰 부자가 될 꿈을 의미합니다. 


딸기를 나눠먹는꿈

이는 흉몽 꿈이랍니다. 여러사람과 나눠 먹는다는건 유행병이나 고생길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고 건강에 각별에 신경쓰는게 좋습니다.


딸기 꽃이 곱게 피어있는 것을 본 꿈은?

명예, 승진, 당선, 합격, 혼담 등이 있게 될 꿈입니다. 또는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게 될 꿈입니다.


딸기 strawberry 산딸기


상한 딸기를 먹는 꿈은?

좋지 않은 운이 따르는 꿈으로 하는 일이 문제가 생겨 곤란한 상황을 겪게 될 수도 있고 질병 때문에 고생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큼직하고 먹음직스러운 딸기를 담는 꿈

재산이 늘어나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등 사업이 크게 성공하며 큰 이득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윗사람에게 딸기가 들어있는 상자를 선물하는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이 더욱 크게 번창하게 되고 명예와 명성이 널리 알려져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덜 익은 딸기꿈은?

아직 때를 더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덜 익고 시큼한 딸기른 질책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임산부가 딸기를 얻거나 본 꿈은?

태몽입니다. 딸을 낳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딸기를 따서 담는 꿈

임신을 해서 예쁜 딸을 출산하는 태몽 또는 재물과 돈이 들어오며 성공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딸기를 자신이 직접 따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자신의 뜻대로 순조롭게 잘 풀려 이로 인하여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고 딸기를 따 집으로 오는 경우 예쁜 딸을 낳을 태몽입니다.


시든 딸기꿈

임산부에게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부정을 저지르게 될 수 있다고 해몽을 합니다.


딸기 strawberry 산딸기


식탁이나 밥상 위에 딸기가 놓여 있는 꿈

먹을 것이나 선물 등이 들어오게 되며 예기치 않은 횡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앙증맞은 크기를 가지고 있는 딸기, 그런 딸기를 품는 딸기꿈

태몽이라고 하며 보통 예쁜 딸을 낳는다고 하며 그 외에도 많은 돈을 얻게 된다고 하는 꿈이기에 엄지가 절로 세워질 정도로 매우 좋다고 판단되고 있습니다.


딸기가 시거나 맛을 느끼지 못했다면?

나쁜 암시는 아니지만 행복함이 다소 떨어진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딸기를 다른사람에 주게 된다고 하면?

좋은 친구를 만나게 된다고 하는 꿈으로 서로 마음이 맞아 오래오래 좋은 친구로 남게 된다고 합니다.


맛있는 딸기를 다른 사람들과 함께 먹는 꿈

유행성 질병에 걸려 몸이 고생하게 됩니다. 위생과 건강에 신경써야 합니다.


자신이 꿈에서 딸기밭에 들어가게 된다면?

학교에 입학하게 되거나 또는 입사 등등 새롭게 시작하는 일 때문에 일상이 점점 바빠질 거라 암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딸기가 잘익어서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꿈

매사가 순조롭고 하던 일에 좋은 결실을 거두게 된다는 꿈 해몽입니다.


길을 걷다가 우연히 산딸기를 발견하게 된다면?

전혀 예상치 못한 재물이 한꺼번에 들어오게 된다고 하며 먹거리복도 있다고 보기에 한동안 먹을복과 재물복으로 평소 많은 부를 누리고 살게 분명하며 그외에도 새로운 작품을 구상해

인정을 받기도 합니다.


딸기 strawberry 산딸기


딸기를 밟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재산에 손실이 생기게 되거나 출판할 책의 저작권을 잃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딸기를 맛있게 먹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되어 성공적인 성과를 이루며, 애인이 없으면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발견한 산딸기에 꽃이 활짝 피어있는 딸기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길몽 중의 길몽으로 승진, 당선 등의 소식과 동반되는 경우가 많으며 전체적으로 명예를 높이는 결과를 낳는 꿈입니다. 


마트에서 엄청 큰 딸기를 사는 꿈은?

큰 재물과 돈이 들어옴을 암시합니다. 또한 예쁜 딸을 출산하는 태몽으로 해석을 합니다.


덜 익은 딸기를 먹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을 잠시 멈추고 정비하는게 좋을 것으로 보이는 꿈입니다. 아직은 성과를 내기는 어렵다는 것을 덜 익은 딸기로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신맛이 나는 딸기를 먹는 꿈

병에 걸릴 암시 이니 건강에 주의해야 합니다.


누군가한테 딸기를 받는 꿈

본인이 생각지도 못하게 재물이 생긴다거나 좋은일이 생길거라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산딸기를 발견하는 꿈

뜻밖의 행운을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뜻밖의 행운덕에 횡재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딸기가 탐스럽게 열려있는것을 기분좋게 보는 꿈

승진 등 명예를 얻을 수 있거나 재물운이 온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산딸기를 파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 않은 곳에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썩은 딸기를 꿈 속에서 보았다면?

이는 현재 사랑하는 사람과 애정상태에 이상이 있거나 성적인 관계에 스스로 불만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꿈입니다. 애인이 있는 경우에는 권태기에 접어들었을 수 있기 때문에 연인 관계에 있어서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임신중에 딸기관련 꿈을 꾸는 경우

예쁜 딸아이를 낳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자아이의 태몽이라고 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개미에게 물리는 꿈 개미 나오는 꿈 비밀? 

인형뽑는꿈 인형선물받는꿈 의미?

새끼강아지 꿈 흰강아지꿈 반려견 꿈 비밀?

제비꿈해몽 비밀? 제비가 오는 징조?

사슴뿔 꿈 꽃사슴꿈 비밀? 사슴 꿈해몽 태몽

토마토따는꿈 방울토마토 먹는꿈 알고보니? 

전복먹는꿈 전복줍는꿈 전복따는꿈 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