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잠자는 꿈 눕는 꿈 길에서 자는 꿈 잠자는꿈해몽 놀라운 비밀?

반응형

시골은 숙면을 하기도 참 좋습니다. 산들바람이 불어오고  시원한 나무그늘을 만들어 줍니다. 흙에서 올라온 좋은 기운과 나무에서 내뿜는 치톤치드가 적절하게 섞여 향긋한 냄새마저 자아냅니다. 이런 바람이 불면 졸음이 몰려옵니다. 특히 여름이면 더위가 몰려고고 바람마저 무더운 기울이 가슴까지 팍팍 타오르게 만듭니다. 이런 시기가 오면 시골의 아이들은 큰 고목나무 아래 돗자리를 깔고 그 위에 눕습니다. 온 동네 사람이 다 누워도 될만큼 나무가 워낙 큰지라 눕기가 참으로 좋습니다. 


시골동네 아이들과 함께 누워서 하늘을 바라봅니다. 하늘은 더운 기운을 뿜어냅니다. 그런데 나무의 가지와 몸통이 그 기운을 모조리 막아주고 시원함을 더해줍니다. 말하자면 천연 냉장고라 할만합니다. 이런 큰 나무 아래에 누워 동네 친구들과 온갖 이야기를 다 주고 받습니다. 누구네 집에 소가 새끼를 낳았다는 이야기부터 누구네 집에 감자수확을 많이 했다는 이야기까지 온갖 이야기를 다하다 보면 해가 뉘엿뉘엿 넘어갑니다. 어둑어둑해지면 아이들은 집으로 돌아갑니다. 배가 몹시 고팠기 때문입니다. 배고픔을 해결하지 않고서는 놀이도 이야기도 재미가 없습니다. 





저녁을 먹고나자 더위가 다시 몰려옵니다. 낮동안 일을 끝내신 부모님이 마을로 나가자고 하십니다. 함께 큰 느티나무 아래에 갑니다. 동네사람들도 하나둘 모여들기 시작합니다. 고목 아래서 부채로 모기를 쫓거나 모깃불을 피워놓아 모기의 접근을 막습니다. 그런 자리에 그렇게 누워있으면 어느새 졸음이 쏟아집니다. 하늘에서는 별이 총총합니다. 잠자리에 별이 쏟아져 들어옵니다. 별이 너무나도 많아서 별을 헤아릴 수가 없습니다. 별을 헤리다가 결국엔 실패하고 졸음이 먼저 쏟아집니다. 그토록 많은 별이 어떻게 존재하게 된 것인지 당시에는 몹시 궁금했습니다. 


잠을 자노라면 기분이 좋습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자면 더 기분이 좋습니다. MT를 가거나 친구들과 여행을 가거나 캠핑을 가게 되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습니다. 몸은 피곤했지만 당시에는 친구들과 누워서 별을 헤아리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한 명 두 명, 자신도 모르게 잠에 듭니다. 그날밤 꿈은 너무나도 맛이 좋았습니다. 달콤한 잠을 잔 것입니다. 어느날밤 꿈에 잠을 자는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이런 꿈은 어떤 의미가 있고 어떻게 해몽을 하게 되는지 궁금해집니다. 눕는꿈 잠자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고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낮잠


잠을 자는 꿈 의미와 해몽은?

몸과 마음이 피곤하고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보류가 될 그런 꿈입니다. 잠자는 꿈은 몸과 마음이 피곤하고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됩니다. 하고 있는 일이 보류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내가 자고 있다면?

나에게 재난이 찾아오게 될 불길한 징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자 꿈에 본인이 잠들었다면 딸을 낳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지만 미혼 여성이라면 무능한 남자를 만나 사귀게 될 수도 있으니 소개팅이라든지 이런 것들은 다음으로 미루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꿈에 잠을 자고 있다면?

자신이 꽤나 지친 상태에 놓여 있음을 알리며 운세가 멈추고 있는 상태이므로 무엇보다 휴식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잠자는 꿈은 심신이 피곤하거나 지쳐있을 때 꾸는 꿈입니다.


잠옷을 벗으면서 누군가 훔쳐볼까봐 불안해 하는 꿈은?

현재 내 자신이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사랑받지 못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불안이 무의식중에 꿈으로 표출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혹시 현재 전반적으로 자신이 침체기에 있더라도 조금 더 자기 자신을 아끼고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 줄 필요가 있습니다. 


텅빈집에서 혼자 누워 있었다면?

계획을 하고 진행될 일이 미루어지거나 또 오고가던 혼담도 쉽게 이루어 지지 않고 연기가 되는 뜻이라고 합니다.


남이 자고 있는 꿈

상서입니다. 상서는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징조를 말합니다. 꿈에서 아내가 자는 것을 보았다면 부부가 사이가 더 돈독해지고 백년해로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


친구가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잠을 자고 있는 꿈은?

그 사람이나 당사자에 대한 꿈으로 그 사람의 신상에 어떤 변화가 있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불러도 깨지 않는다면 그 상황은 매우 어렵거나 난처한 일인 경우가 많습니다. 


숲에서 낮잠을 자는 꿈은?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오랫만에 마음의 여유를 찾아 안정이 되고, 평온한 시간을 갖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들판에 누워 자는꿈

진행하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베이비


바람이 부는 나무 그늘 아래서 편하게 낮잠을 자는 꿈

환자의 건강이 회복되거나 어려웠던 생활이 나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땅 바닥에서 자는 꿈은?

근심걱정이 많은 상황을 뜻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걱정을 뜻한다고 합니다. 


낯선 사람이 자기 방이나 침대에서 잠을 자고 있는 꿈은?

미혼남녀의 경우 애정운이 상승하여 가까운 미래에 기쁜 날을 맞이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전반적으로 상승세를 띄게 되고 조만간 원하는 만큼의 성취를 이루어낼 수 있을 꿈입니다. 


송장을 안고 잠을 자는 꿈은?

매우 좋은 길몽으로 특히 뜻밖의 횡재를 하여 많은 재물과 돈을 거머쥐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고대하고 있던 사람과의 즐거운 만남이 있을 것에 대한 암시로 풀이가 되기도 합니다.


침대에서 자는 꿈

좋은 관계가 깊어질 인연을 만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땅 바닥에 자는 꿈은?

근심걱정이 많은 상황을 뜻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걱정을 뜻한다고 합니다. 


잠을 자면서 이리저리 뒤척이는 꿈은?

사고나 재난 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매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당분간은 가능한 일을 새로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근신하는 마음으로 조용히 지내며 굳이 생기지 않을 수 있는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누군가가 지켜보는 앞에서 잠옷을 갈아입는 꿈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이 표출된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다락방에서 잠을 자는 꿈은?

내 밑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낮잠


새우잠을 자는 잠꿈은?

불편한 자세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상황으로 하는 일마다 불안, 초조하고 악귀가 침노하게 되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실수, 실패, 불안정 등의 불운이 닥칠 수 있는 꿈입니다.


땅 바닥에서 잠을 자는 꿈은?

근심걱정이 많은 상황을 뜻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걱정을 한다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푸른 초원이나 들판을 걸어가거나 한가로이 누워 잠을 자는 꿈은?

무엇보다도 평온하고 행복한 상황으로 현실에서 자신의 앞날은 더욱 빛이 날 것이며 순조롭게 소망을 이루고 재물이 늘어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같이 잠을 자는 꿈은?

이런 꿈은 안 좋습니다. 이는 가정불화를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다락방에서 잠자는 꿈

가까운 주변인 중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남의 집에서 잠을 자는 꿈은?

다른 누군가로부터 이익을 얻게 되거나 대접을 받게 될 일이 생기게 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살려달라고 비명을 지르는 꿈, 잠꼬대나 가위눌림을 당하는 꿈

길하든 흉이든간에 세상에 크게 소문을 내고 그 이름을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크게 감동하고 깊어 영향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길 것에 대한 암시이기도 합니다. 


식은 땀을 흘리면서 자는 꿈은?

사고나 재난 등을 암시하고 매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당분간 가능한한 일을 새로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꿈에 잠을 자다가 깨어나는 꿈은?

새로운 사실을 깨닫게 됨을 암시합니다. 일이 꼬여서 잘 해결이 되지 않던 것이 잘 해결이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들판에서 잠을 잤다면 해몽은?

꿈에서 자는 꿈은 여유있는 생활에 대한 동경심을 뜻합니다. 원했던 일이 이루어질 징조이니 걱정되었던 일이나 갈등에 휩싸였던 일들이 자신이 바라던 대로 순조롭게 해결이 될 꿈입니다. 활기찬 생활을 하게 되며 여성이라면 프로포즈를 하는 남성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만약 꿈에 들판을 걷고 있었다면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너무 오랫동안 잠을 잤다고 느끼는 꿈은?

한동안 내버려 두었던 일이 다시 시작이 되거나 무관심했던 일에 관심을 갖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잠을 자다가 깬 꿈은?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된다고 합니다. 현실에서 내가 잘 풀리지 않아 골머리를 앓고 있던 문제가 잘 풀리게 되어 마음의 평안을 가져달 줄 꿈입니다. 


한 이불을 덮고 여럿이서 같이 잠을 자는 꿈

동업자들과 사업을 진행하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한 베개를 베고 잠자는 꿈

생각, 의견 등이 같은 사람을 만나 함께 협력하여 일을 시작, 진행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숲속에서 잠을 자는 꿈은?

나의 마음에 평화가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족들이 한곳에 모여서 다같이 잠자는 꿈

집안에 있던 문제가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술에 취해 길에서 잠자는 꿈

평소 내 자신이 믿고 신뢰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다른 사람의 계략에 말려들게 된다고 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잠을 자고 있는데 누군가 잠든 내 자신을 지켜보는 꿈은?

좋지 않은 앞날에 대한 예시로 모든 일이 전반적으로 침체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잠


다락이나 골방에서 잠을 자거나 누워있는 꿈은?

식구나 아랫 사람들과 연관된 꿈으로 우환이나 손실이 발생되어 피해를 입거나 곤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새우 잠을 자는 꿈은?

현재 내가 하는 일이 잘풀리지 않아 불안과 초조한 심리상태를 뜻한다고 합니다. 


잠옷을 벗고있는데 다른사람이 훔쳐볼까봐 불안해 하는 꿈

내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하는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잠을 자다가 깨는 꿈은?

무엇인가를 새롭게 깨닫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한동안 꼬여있던 문제들을 제대로 파악하게 되고, 문제의 본질을 깨달아 비로소 해결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쁜 꽃다발을 안고 자는 꿈은?

현실에서 남녀가 핑크빛 사랑을 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낮잠을 자는 꿈은?

직장을 쉬고 있거나 조금 여유로운 상태일 가능성이 있으며 현실적인 상황이 반영이 되어 나타날 수도 있고,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잘 넘기면 조금 여유로운 상태가 될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또한 하루가 걸림돌 없이 지나갈 수가 있는 뜻으로 순탄한 하루를 보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연인과 같이 잠을 자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의 진행이 매우 순조로움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죽은 남편과 잠을 자는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다른 연고지와 계약 또는 성사가 이루어지게 되는 것이며 일에 대한 성사 여부를 판정을 뜻한다고 합니다. 


술에 취해 길에서 잠을 잤다면?

신임했던 사람이 배신을 하거나 다른 사람의 계략에 말려들 징조이므로 사람을 조심해야 합니다. 


아기잠


오랫동안 잠을 잤다고 느끼는 잠자는 꿈해몽

한동안 내버려두었거나 감히 엄두를 내지 못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되거나 그동안 무관심했던 일에 새삼스레 관심을 쏟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살려달라고 비명을 지르거나 가위에 눌리는 꿈

세상에 크게 알려지게 될 일이 있을 꿈입니다. 좋든 나쁘든 알려지게 될 일입니다. 혹은 어떤 일에 크게 감동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등나무 아래서 낮잠을 자는 꿈은?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지게 된다는 꿈으로 귀인을 만나서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뜻입니다. 


낯선사람이 자기방의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

결혼을 안 한 사람이라면 연인을 만나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잠을 자다가 깨어났다면?

무엇인가를 새롭게 깨닫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한동안 꼬여있던 문제들을 다시 파악하게 되고 문제의 본질을 깨달아 비로소 해결을 하게 될 꿈입니다. 사소한 일이 계기가 되어 실마리가 풀릴 수 있는 꿈입니다. 


한가로이 누워서 길에서 잠을 자는 꿈은?

그 무엇보다도 평온하고 행복한 상황으로 현실에서 자신의 앞날은 더욱 밝아질 것이며 순조롭게 소망을 이루고 재물이 늘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불을 덮고 누워있는 꿈은?

실제로 질병에 걸려서 누워 있게 되거나 또는 자신의 얼굴을 이불 속에 파묻었다면 하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시체와 잠을 자는 꿈 해몽은?

꿈과는 반대로 엄청난 길조에 해당됩니다. 시험이나 자격증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합격의 기운이 커지고 사업가라면 사업이 발전하고, 직장인이라면 승진 등의 명예가 높아짐을 암시합니다. 또한 재물과 부가 많아지고 조만간 커다란 경사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자신의 집에서 잠을 잔다면?

꿈에서 자는 꿈은 의욕이 상실될 일이 생기며 잘 될 것같아 시작했던 일이 뜻밖에 실패하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큰 실수로 인해 다른 사람으로부터 질타를 받게 되며, 내 자신의 의욕을 잃고 좌절해 있는 상태로 주위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로 하게 됩니다.


매트리스 위에서 잠을 자는 꿈은?

실제로 몸이 아플 수 있다는 징조이니 이꿈을 꾸었다면 약간의 증세라도 있다면 병원을 내원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잠을 자고 있는 누군가를 지켜보는 꿈은?

좋지 않은 앞날에 대한 예시로 모든 일이 전반적으로 침체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안에서 꿀잠을 자는 꿈은?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과 여행을 떠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옛애인과 잠을 자는 꿈은?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았던 일을 뜻하고 해결되지 아낳은 일을 새롭게 시작하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잠을 자다가 이리저리 뒤척이는 꿈, 식은땀을 흘리면서 자는 꿈

내 자신에게 사고나 재난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은?

그 사람 당사자에 대한 꿈으로 그 사람의 신상에 어떤 변화가 있을 것임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불러도 깨지를 않는다면 그 상황은 매우 어렵거나 난처한 일일 경우가 많습니다. 


잠든 아기를 안거나 평온하게 잠을 자는 아기를 보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있다는 뜻으로 해석이 되며 좋은 날이 다가올 것에 대한 길몽입니다. 


잠을 자다가 깨는 꿈은?

그동안 지체가 되고 힘겨웠던 문제들이 잘 해결이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잠을 자다가 벌떡 일어나는 꿈

깜짝 놀랄만한 일이 벌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여러 사람이 한 이불을 덮고 자는 꿈은?

여러 명의 동업자와 함께 일을 하게 된다는 뜻이며 일에 대한 계약과 성사 등을 뜻합니다. 


푸른 초원이나 들판에서 잠을 자는 꿈은?

모든 소망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지고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와 한 베개를 베고 자는 꿈

내 자신과 생각이 비슷한 사람과 뜻을 함께하여 일을 같이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냥 잠을 자고 있는 꿈

현재 심신이 매우 지쳐있는 상태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하고있는 모든 일들에 있어서 말썽,장애, 어려움, 손실 등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기


두 사람이 베개를 베고 잠을 자는 꿈은?

함께 일을 한 동업자 또는 협력자와 함께 사업을 하거나 연구 등을 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맨 땅에서 잠을 잔다면?

근심걱정이 헤아릴 수 없이 많이 쌓이게 되며, 넘어진데 다시 엎어지는 격입니다. 걱정 위에 걱정이 다시 쌓여 헤어나기 힘든 꿈입니다. 


잠을 자다가 벌떡 일어나는 꿈

깜짝 놀랄만한 일이 벌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같은 이불을 덮거나 나란히 누워 있었다면?

동업을 하고 있다면 오랫동안 사업성과를 기다리게 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잠자고 있는 사람을 보는 꿈

활발히 진행되던 일이 침체상태로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태양을 베고 잠을 자는 꿈은?

공직으로 진출할 기회가 있음을 암시하고 지도자로 성공하는 길이 열리고 그에 따른 부유함도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형제 또는 자매가 같은 방에서 잠을 자는 꿈은?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게 된다는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낯선 사람이 내 방에서 자고있는 꿈

미혼 남녀의 경우라면 애정운이 상승하여 기쁜날을 맞이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불을 펴고 난 후 잠자는 꿈

계획하는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어 여유가 생김을 암시합니다.



인형잠


조용한 방에 혼자 누워 있다면?

일종의 흉몽으로 친구나 가족이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에 대해 좀 더 신경을 써주고 도움을 줄 수 있게 노력해야 합니다. 


지위가 높은 사람과 이불을 덮고 잠을 자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이 되고 장차 훌륭한 인재가 될 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의사가 병을 치료하고 있는 도중에 잠이 깨는 꿈

내 자신이 생각해온 일들을 진행하게 되지만 어려움이 있을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숲 안에서 잠을 자는 꿈은?

다음날 기분이 상쾌하고 여유롭게 일을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메밀 베개를 베고 잠을 자는 꿈은?

편안한 여행을 한다는 뜻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잠을 자고 있는 것을 보는 꿈은?

모든 일이 보류가 되며 침체가 된다는 의미입니다. 꿈에 본 사람의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꿈에서도 똑같이 계속 잠을 자는 꿈

건강이 안좋아질것을 의미하며 하고 있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단이불을 덮고 자는 꿈은?

행복한 결혼생활을 뜻하며 또는 자신의 일에 대한 성공을 뜻하는 꿈입니다. 


너무 오랫동안 잠을 잤다고 느끼는 꿈은?

한동안 내버려 두었거나 감히 엄두를 내지 못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되거나 그동안 무관심했던 일에 새삼스레 관심을 쏟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 침대잠


인형과 같이 잠자는 꿈

자신의 심리상태가 많이 불안정한 것을 나타냄을 의미합니다. 또는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이 잠들어 있는 모습을 보는 꿈은?

어떤 일이 침체에 있거나 보류된 상황을 암시합니다.


태양덩어리를 베고 잠을 자는 꿈은?

최대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훌륭한 인재가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존경받는 지도자가 되는 뜻이라고 합니다. 


코끼리가 잠을 자고 있는 꿈

내 자신이 원하는 일이나, 소망, 야심을 펼칠수 없어서 정체되있는 상대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쪽잠을 잤다면?

직장 상사에게 깨질 일을 두려워 하거나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걱정하고 있을 꿈입니다. 


비행기에서 단잠을 자는 꿈은?

현실에서 실제로 여행을 하여 행복한 시간을 갖게 되는 뜻이라고 합니다.


나무 그늘에서 단잠을 자는 꿈은?

환자의 건강이 회복이 된다는 암시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다락방이나 골방에서 잠을 자는 꿈은?

식구나 아랫사람에게 우환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그로 인해 내게 피해나 곤람함을 겪게 될 꿈입니다. 


잠자는소녀


송장을 안고 잠을 자는 꿈은?

횡재의 꿈으로 뜻밖의 많은 돈과 재물을 만지게 된다는 뜻입니다.


물속에서 잠을 자고 있는 용을 보는 꿈

귀한 물건을 얻게 됨을 의미하며 보류하고 있던 일을 신경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려견과 함께 잠자는 꿈

자신의 외로움을 달래주는 동물과 휴식시간을 통해서 자신의 피로를 해소해야됨을 의미합니다.


산소에서 잠을 자는 꿈은?

큰 이익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오래 잠을 잤다고 여겨졌다면?

묵혀 두었던 일을 다시 시작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무관심했던 일에 관심을 갖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와 같이 잠이 들었는데 아침에 보니 호랑이가 죽어있는 꿈

평소에 잘 해오던 일이 생각지도 못한 일로 그르치게 됨을 의미하며 사고수를 조심해야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잠든 내 자신을 흔들어 깨운 꿈

이 꿈은 꾼 당신은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환자가 이와 같은 꿈을 꾸면 병이 빨리 완쾌 된다는 것을 뜻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자신의 방에서 잠을 자는꿈

새로운 인연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들판에서 낮잠


잠꼬대를 하는 꿈은?

현재 내가 진행하는 일이 힘에 부쳐 정신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잠을 이루지 못한 꿈 

내 자신의 직위가 높아지고 권세도  더욱 커질 꿈입니다. 장사를 하는 분이라면 하시는 일이 번창하고 돈을 더 많이 벌게 됩니다 .


해를 베개로 베고 잠을 자는 꿈

많은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가위눌리는 꿈

길이든 흉이든 간에 세상에 크게 소문을 내고 그 이름을 알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크게 감동하고 깊이 영향을 받게 되는 일이 발생합니다.


자신이 이미 잠이 깨어있는 꿈

이는 좋지 못한 꿈으로 아프게 될 징조입니다. 상황별로 의미가 달라지는데요, 여자는 남편과 별거하게 된다는 의미이며 미혼 남자는 연인과 애정이 더욱 깊어진다는 의미이며, 환자는 자신이 아프던 병이 낫지 못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엄마나 아빠와 자는꿈

큰 행운이 들어오거나 자신에게 도움을 줄 지원자나 조력자가 나타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빈대가 있어서 잠을 똑바로 못자는 꿈

자신을 일에 방해되는 사람때문에 세웠던 계획을 변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이 잠들 지 않은 꿈

정말 필요한 순간에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니 걱정하고 계신 일이 있으시다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모면하게 되므로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낮잠 밤잠


잠을 길게 자는 꿈은?

내가 오랫동안 마음속으로만 품어왔던 일을 이제는 실천하게 될, 즉 일의 시작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성을 이불 속으로 끌어들이는 꿈

동업이나 계약 등의 일을 의미있게 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남편과 자는꿈

인연이나 부부관계가 나빠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잠을 자는데 누군가가 나를 보고 있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침체기에 접어들게 되어 일을 해도 잘 풀리지 않고 오히려 더 꼬이는 일들이 생길 수가 있는 꿈입니다. 


불편하게 새우잠이나 쪽잠을 잤다면?

불안정한 현재의 심리르 반영한다고 볼 수 있는 꿈입니다. 하는 일에 실수를 하거나 실패를 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자신이 누워있는데 그 위에서 아이가 잠이 들어있는 꿈

아무리 노력해도 일의 성과가 나오지 않아서 힘들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누가 보고 있는데 잠옷으로 갈아입는 꿈은?

심리상태가 표출된 꿈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잘 되기를 바래오고, 그 사람을 항상 그리워하는 마음이 표출된 것입니다. 


신분이 높은 사람과 한이불을 덮고 잠을 자는 꿈

장차 훌륭하게 자라게 될 아이를 갖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단잠을 자는 꿈

하루종일 기분좋은 일이 있고, 마음에 여유를 갖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라던 일의 달성, 경제적으로 풍족해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잠옷을 벗을 때 누가 볼까 싶어 불안해 하는 꿈은?

심리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위를 의식해서 내가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지는 않을까, 그 사람은 나를 사랑하지 않는 것같아 이런 쓸데없는마음들이 꿈에서 반영된 것이라고 합니다. 



잠 수면


길에서 잠자는 꿈

노숙자처럼 밖에서 잠을 잤다면 하는 일이 실패하거나 건강을 잃는 등 좋지 않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아는 사람이 잠을 자고 있는 꿈은?

꿈 속의 대상자에게 어떤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 속에서 애타게 그 상대를 깨웠음에도 그가 혹은 그녀가 일어나지 않는다면 이는 그 사람이 현실에서 힘든 일을 겪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들판에서 여유롭게 누워 잠자는 꿈

내가 원하고 바랐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어려움이나 갈등으로 막혔던 일들이 이로운 방향으로 흘러가서 만족스러움을 느끼게 되는 꿈입니다.


자기 집에서 잠자는 꿈

진행하는 일이 실패하여 주변으로부터 피난을 받고 좌절할 일이 생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잠을 못들어 뒤척이는 꿈은?

내게 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길거리를 다닐때 도는 집안에서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검은 이불을 덮고 눕는 꿈은?

장차 어떠한 사업을 벌인다는 뜻으로 표현이 되며 이때 자신이 덮는 이불이 검은 색이라면 조만간 병석에 눕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아는 사람이 잠을 자고 있는 꿈은?

꿈 속에 나온 대상자에게 어떤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애타게 그 상대를 깨웠음에도 그가, 그녀가 일어나지 않는다면 그 사람이 현실에서 힘든 일을 겪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술에 취해 길에서 자는꿈

다툼, 배신, 사기 등 주변 사람들과 좋지 않은 일들로 언쟁을 하게 되거나 손실이 생길 꿈입니다.


침대에서 자는꿈

좋은 관계가 될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죽은 사람을 안고 자는 꿈은?

내게 행운을 엄청나게 가져다 주게 될 꿈입니다. 많은 돈이 내 주머니 속에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이불을 펴고 잠을 잤다면?

이불을 편 후에 잠을 잤다면 길몽으로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므로 마음의 여유를 찾게 될 꿈입니다. 그러나 자려고 이불을 폈는데 찢어지거나 떨어졌다면 아내가 병을 얻게 되거나 급사를 하게 될 징조이므로 가족의 건강을 살펴봐야 합니다.


잠을 자다가 깨는 꿈

그동안 지체되고 힘겨웠던 문제들이 해결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낯선 사람이 내 침대에서 잠을 자고 있는 꿈은?

아직 애인잉 없는 사람에게는 애인을 가져다 줄 꿈이며 애인이 있는 사람에게는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바닥, 도로 등 야외에서 잠자는 꿈

여러가지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건강상, 대인관계상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한 방에 누워있는 꿈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하던 소망하는 일의 성과가 나오기를 기대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다른남자랑키스하는꿈 썸타는꿈 연애하는꿈 외도하는꿈해몽

바퀴벌레 먹는꿈 큰 바퀴벌레 꿈 바퀴벌레 죽이는 꿈 꿈해몽

거울보는꿈 거울깨지는꿈 거울사는꿈 거울깨는꿈 거울꿈해몽

하얀염소꿈 검은염소꿈 염소 나오는 꿈 흑염소꿈 놀라운 비밀?

딸기먹는꿈 태몽 딸기 무슨뜻? 딸기따는꿈 큰딸기꿈해몽 비밀?

돌아가신 시어머니와 싸우는꿈시어머니가 돌아가시는꿈해몽

빵만드는꿈 빵을사는꿈 빵받는꿈 빵을먹는꿈 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