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담배받는꿈 친구가 담배피우는꿈 담배사는꿈 담배연기꿈 꿈해몽 엄청난 비밀?

반응형

담배연기가 하늘로 올라갑니다. 하늘하늘 올라갑니다. 어둠속에서 고독을 씹는 한 남자가 담배로 고독을 달랩니다. 그 모습이 너무나도 멋져 보입니다. 시골 아이들은 드라마에서 본 그 배우의 모습을 흉내냅니다. 나무꼬쟁이를 담배처럼 입에 물고 그 배우가 영화속에서 했던 말을 꺼냅니다. 그대로 따라합니다. 남자아이가 하는 모습이 우습습니다. 전혀 멋지지도 않는데 그 남자아이는 멋있어 보이는 그 배우를 따라 계속해서 그 대사를 지껄입니다. 다른 아이들은 지겹다는 듯 그 남자애를 피합니다. 그 남자애는 여자애들 곁에 다가오더니 또다시 그 대사를 지껄입니다. 


어린시절 시골 아이들은 호기심이 많습니다. 짖궂은 남자아이들은 선생님이 담배를 피우다가 버린 담배꽁초를 몰래 살짝 주워서 구석으로 가져갑니다. 친구들과 담배를 빨아봅니다. 그러다가 캑캑거립니다. 왜 이렇게 이상한 것을 피우는지 모르겠다는 시늉을 합니다. 담배를 피워본 남자애들마다 죽겠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담배꽁초 부분은 니코틴이 제일 많고 제일 안 좋은 부분인데 그 부분을 주워서 피웠던 것입니다. 그 이후로 담배꽁초를 보면 오히려 피하는 이상한 지경에까지 이르게  된 것입니다. 참으로 묘한 현상이었습니다. 





어린시절 동네에 담배란 식물을 많이 길렀습니다. 어른들은 큰 담배잎을 따서 잘 말립니다. 그런다음 모아서 매상을 합니다. 매상은 상인들이 와서 가져가는 것입니다. 그 상인한테 좋은 급수를 받아야 제대로 된 가격을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상인이 상품가치가 없다고 한 것은 동네 할머니들이 이를 가져갑니다. 그리고선 담배 곰방대에 끼워서 피웁니다. 뻐꿈뻐꿈 피우는 담배를 보면서 아이들은 흉내를 많이 냈습니다. 담배를 피우는 할머니 곁에 가면 담배냄새가 많이 났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그런 할머니를 몹시 싫어했습니다. 


요즘 심심찮게 담배를 피우는 사람을 봅니다. 그런데 사실 담배는 백해무익한 존재입니다. 아무런 쓸모도 없고 오히려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는 절대 용서받지 못할 그런 존재입니다. 우리 사회의 금연열풍은 정말 바람직합니다. 담배는 담배를 피우는 사람에게도 안 좋고 주변사람까지 건강을 해치기 때문에 정말 백해무익한 것입니다. 이런 담배를 오늘도 습관적으로 피우는 사람이 아직도 많습니다. 그런데 어느날밤 담배꿈을 꾸었습니다. 담배꿈은 도대체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cigarette


담배에 관한 꿈 의미와 해몽은?

정신적, 물질적인 재물, 돈, 직위, 신분, 운세 등과 결부된 상징물입니다. 중요한 뜻을 가진 것은 불이 붙느냐 안 붙느냐입니다. 


담배를 피우는 꿈은?

길몽입니다.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토록 내가 바라고 원하던 일이 드디어 성사될 꿈입니다. 행복하고 좋은 일이 일어날 꿈입니다. 담배를 피우는 꿈은 기분이 매우 상쾌하고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커피를 마시며 담배를 피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꿈입니다. 꿈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은 인간관계나 거래 등에서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데 커피를 마시며 담배를 피는 것은 현재 하는 일이나 사람들과의 관계에 있던 문제들이 해소되어 생활의 안정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일상에 임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담배 가게에서 담배를 산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새로운 사업 또는 새로운 직장을 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담배 연기를 보는 꿈 해몽은?

담배는 연기가 멀리까지 갑니다. 간접흡연도 이 때문입니다. 이 꿈은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꿈에서 담배 연기를 보는 것은 자신이 하는 일에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 생각지 못한 문제가 생겨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아 고심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모든 일에 신중하고 차분하게 행동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친구, 지인과 담배를 나누어 피는 꿈

어떤 일을 진행함에 있어 공동의 노력으로 목표를 달성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즉 '협동'을 나타내지만, 다른 의미로 본다면 자신에게 돌아올 '몫' 역시 절반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버린 담배꽁초에서 불이 난 꿈은?

고민하고 있던 일이 매우 순조롭게 잘 성사가 될 꿈입니다.


담뱃불로 큰 화재가 발생하는 꿈은?

예전에 담뱃불로 큰 화재가 종종 언론에 크게 보도가 되곤 했습니다. 무심코 버렸다가 산불이 나거나 불이 난 것입니다. 이 꿈은 작은 것으로 큰 대업을 이루게 될 꿈입니다. 


담배연기


담배를 많이 얻는 꿈

얻으면 뭐든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담배는 별로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담배를 많이 얻는 꿈은 생각지 못한 횡재가 생길 꿈입니다. 꿈에서 담배를 많이 얻는 것은 재물을 얻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담뱃불이 붙지 않는 꿈

욕망이나 욕심을 억누르고 있는 상황이 표현된 꿈입니다.


상대방에게 담뱃불을 빌리는 꿈은?

남에게 물직적으로 도움을 받음을 의미하며, 재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담뱃불이 활활 타는 꿈

성공, 재물, 행복 등 모든 면에서 운이 대통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주는 꿈은?

상대방의 소원을 충족시켜 주는 과정에서 손해를 보게 되거나 틈틈이 모은 재산이 줄어들게 될 흉몽입니다. 


버린 담배꽁초가 불이 나는 꿈

걱정하고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고 순탄하게 일이 풀려 뜻한 바를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피우다 걸리는 꿈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곤란해질 꿈입니다. 꿈에서 담배를 피다 걸리는 것은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자신의 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한 마음을 나타내는 흉몽이라기 보다  기분전환을 시켜주라는  의미정도로 해석하면 좋을듯 합니다.


불이 없어 담배를 피우지 못하는 꿈

어떤 일을 하고자 하나 뜻대로 풀리지 않고 걱정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이 주는 담배를 바로 피우지 않고 가지고 있는 꿈해몽

다른 사람이 준 담배를 갖고 있다가 오해를 산 적이 있습니다. 담배를 피우는 사람으로 말입니다. 이 꿈은 직책, 계금, 일거리 등을 새로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담뱃불이 꺼지는 꿈, 담뱃불을 끄는 꿈

하던 일을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방안에서 담뱃불에 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자신이 담배를 피고 있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많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행복하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평소에 담배를 피지 않는 분이 이 꿈을 꾼다면 더욱 좋은일이 있을 꿈입니다.


담뱃불로 큰 화재가 발생하는 꿈은?

작은 것으로 큰 대업을 이루게 될 꿈입니다. 


담배를 아무리 빨아도 피울 수가 없는 꿈은?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아무리 노력을 해도 결과가 나오지 않아 답답해하고 있는 상황이 꿈으로 나타난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의 근심 걱정이 꿈에서도 스트레스로 나타났다고 생각하시면 되는 담배꿈입니다.


​담배 뭉치에 불을 붙이는 꿈

앞길이 환히 트일 길몽입니다. 꿈에서 담배 뭉치에 불을 붙이는 것은 걱정하던 일들이 잘 해결되고 바라던 일이 이루어져 부귀영화를 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직장에서 승진을 하는 등 기쁜일이 생길 꿈입니다. 


길을 가다가 담배를 줍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행운이 들어오게 되는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금전적으로 좋은 이득이 발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흡연


담배에 불을 붙여도 붙지 않는 꿈

욕구 불만 상태에 있음을 뜻합니다. 특히 누군가를 짝사랑하거나 욕망적으로 바라고 있지만 어떠한 요인으로 인해 고백하지 못하고 억누르고 있는 심리를 의미합니다.


길에서 담배꽁초를 주워서 피운 꿈은?

취직 또는 사업 자금을 부탁했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입니다.


담배 가게에서 담배를 산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새로운 사업, 새로운 직장 등을 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담배 혹은 라이터를 소지하고 있는 꿈

성공과 성취로 해석되는데, 다만 꿈속에서 담배에 불을 붙이거나 불이 붙어 있는 담배를 끄는 것은 좋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이 주는 담배를 피우지 않고 가지고만 있는 꿈

새로운 직책을 맡게 되거나 다른 일거리가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담배연기가 무지개 빛으로 보이는 꿈의 해몽은?

담배 연기가 무지개 빛으로 보였다면 참으로 신기한 현상입니다. 이 꿈은 훌륭한 문예작품을 감상하게 되거나 용돈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담배꽁초를 버렸는데 불이 난 꿈

막혔던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방 안에서 담뱃불에 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담배피는 장면


담뱃불이 훨훨 타는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할 꿈입니다. 유쾌한 기분, 식복, 성취 등이 있을 꿈입니다. 


재떨이안에 담배에서 불이 나는 꿈

여러군데서 돈과 재물들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재떨이를 얻은 꿈은?

이것이 태몽이라면, 카운슬러나 경리 등에 관계된 직업을 가질 자손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라이타를 갖거나 켜고 담배를 가지고 있는 꿈은?

담배를 피우려면 담배와 불이 있어야 합니다. 이 꿈은 좋으나 담배에 불을 붙이고 끄는 것을 좋지 않습니다. 


담뱃재를 털어내는 꿈

현재의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담배가 물에 젖은 꿈

가족 중 어느 한사람이 눈물을 흘릴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담배 피우는 모습을 상사한테 들켜 혼이 나는 꿈은?

누군가의 명령에 따르게 되거나 자신의 자유를 억압당하는 일이 생기는 것을 뜻합니다. 자신의 의지대로 하지 못해 답답해질 꿈입니다. 


라이터와 담배를 가지고 있는 꿈

준비를 철저히 하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에게 유리한 방도와 기회를 얻게되어 일사천리로 일들을 진행해 나감을 의미한답니다. 부족한 것 없이 시작을 하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되는 꿈입니다. 하지만 담배에 불을 붙였다가 껐다면 이는 불운이 찾아올수 있음을 뜻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담배 상징

다른 사람에게 담배를 주는 꿈

손실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다른 사람에게 담배를 주는 것은 다른사람과 관련하여 재물의 손실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을 도와주거나 기회를 주게 된다면 오히려 자신에게 불리한 일이 생기고 본인의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못할 꿈입니다. 그러니 일을 진행하는데 있어 무턱대고 실행하기 보다는 계획을 세워 신중하게 행동하라는 예지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담뱃불에 화상을 입는꿈

예전에 어떤 아저씨가 담배를 쥐고 있는 손이 스쳐서 불에 덴 적이 있었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이 꿈은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흉몽입니다.


담배를 남에게 주는 꿈해몽

재물의 손실이 있게 되고, 상대방의 소원을 충족시켜 주므로 자신에게는 해로운 꿈입니다.


멋진사람, 예쁜 사람이 담배를 멋지게 피는 것을 구경하는 꿈

길몽으로 귀인을 만나게 되어 그로부터 큰 도움을 받아 현재의 나에게 더 성장하고 더 멋진 내가 될 좋은 꿈입니다.


담배 뭉치에 불을 붙이는 꿈

앞길이 환히 트일 길몽입니다. 꿈에서 담배 뭉치에 불을 붙이는 것은 걱정하던 일들이 잘 해결되고 바라던 일이 이루어져 부귀영화를 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직장에서 승진을 하는 등 기쁜일이 생길 꿈입니다. 그러니 매사에 적극적으로 임하시기 바랍니다.


담뱃대를 사는 꿈은?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새로운 직장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담배를 피다 걸리는 꿈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곤란해질 꿈입니다. 꿈에서 담/배를 피다 걸리는 것은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자신의 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한 마음을 나타내는 흉몽이라기 보다  기분전환을 시켜주라는  의미정도로 해석하면 좋을듯합니다.


담배를 거꾸로 문꿈 해몽은?

담배를 처음 피우는 사람 말고는 이런 일을 거의 없을 것입니다. 이 꿈은 방심한 틈에 재물을 잃게 되거나, 또는 자신의 사업이나 일이 자신의 뜻대로 잘 되지 않을 것을 뜻하는 흉몽입니다.



담배꽁초


여러 종류의 담배를 피운 꿈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공중에서 용이 담배를 피우는 꿈은?

용이 담배를 피우는 것만 해도 신기한데 공중에서 피웠다면 정말 환상적일 것입니다. 이 꿈은 단체나 모임 등을 통해 자신의 활동을 알리는 기회를 갖게 되거나, 사회 풍조를 쇄신할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권하는 담배를 피지 않는 꿈

자신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어떤 업무를 맡게되어 좋은 성과를 거두고 그에 따른 대가로 승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하는 일에 있어 특히나 귀인의 도움을 얻게됨을 뜻하니 평소 대인관계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담배에 불이 붙지 않은 꿈

노력을 하고 있지만 일이 잘되지 않아 정신적인 고통을 겪을 징조의 꿈입니다.


줄담배를 피우는 꿈

길몽입니다. 좋은 일이 줄줄이 발생할 꿈입니다. 내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도 좋은 일이 몰려올 꿈입니다. 


담배를 남에게 건네준 꿈은?

상대방의 소원을 충족시켜 줄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담배꽁초로 인해서 불이 나는 꿈

평소에 생각하고 있던 걱정거리가 잘 해결된다는 의미입니다.


긴 곰방대로 담배를 피우는 꿈은?

가래떡을 길게 뽑아내듯 작은 재물과 복을 곱게 뽑아내게 될 꿈입니다.


금연


담배를 거꾸로 문 꿈은?

사업이나 일이 계획대로 되지 않고 방심을 하다가 재물을 잃을 암시입니다.


누군가에게 담배를 주는 꿈

자신의 상황에서 피해를 입는 경우가 생기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멋지게 파이프를 물고 담배연기를 아련히 뿜어내는 꿈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문예작품을 창작할 꿈입니다. 연상, 착상, 향연, 유쾌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담뱃대를 새로 산 꿈은?

직장이 알선되거나 사업을 시작하게 될 징조입니다.


담배를 피고 있는 꿈

뜻밖에 행운이 찾아와서 하는 일마다 일사천리로 해결이 잘 된다는 의미입니다.


담배에 불을 붙여도 도저히 붙지 않는 꿈해몽

담배불이 붙지 않으면 짜증이 날 것입니다. 이 꿈은 본능적인 욕망을 이성으로 억제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상아 파이프를 가진 꿈은?

명예와 지위 등이 상승할 징조의 꿈입니다.


담배를 계속 연달아 피는 꿈

여러 곳에서 돈이 굴러들어온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담배꽁초모음


담뱃잎을 보는 꿈, 담배를 얻는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이익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경품, 추천 등에 운이 따름을 의미합니다. .


상대방이 주는 담배를 피운 꿈

건강이나 재물을 잃게 될 징조입니다. 


친구와 사이좋게 담배를 피고 있는 꿈

함께 투자를 하여 그에 맞는 성과물을 나누어 가진다는 의미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여러 종류의 담배를 피운 꿈은?

담배가 많기 때문에 여러 종류의 담배를 피우면 색다릅니다. 이 꿈은 많은 재물을 얻거나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혼자 쓸쓸하게 담배를 피운 꿈은?

친구나 애인과 이별할 징조의 꿈입니다.


담배불이 타고 있는 꿈

횡재수가 생긴다는 의미로 돈과 명예등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버린 담배 꽁초에서 불이 난 꿈은?

고민하고 있던 일이 순조롭게 성사될 암시하는 꿈입니다.


긴 담배를 피운 꿈은?

스스로 모든 일을 처리해 나가야 될 암시의 꿈입니다.


임산부가 담배를 피고 있는 꿈

자신의 몸에 건강이 이상신호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입니다.


담뱃불이 활활 타는 꿈해몽

담뱃불이 잘 타면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은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건네준 담배를 피었다면?

다른 사람의 부탁이나 청탁을 들어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누군가에게 빌려서 피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생각대로 진행이 되지를 않아서 힘들어한다는 의미입니다.


담배로 병이 생기는 꿈은?

꿈에서 담배는 재물이나 신분을 상징하지만 담배로 병이 생기는 꿈은 실제 체력이 떨어져 고생하게 되거나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리는 것을 뜻합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는 꿈은?

장소와는 크게 관련이 없고 내 것인지 건네 답은 것이지에 따라 풀이가 달랍니다. 


담배가 가득 쌓여 있는 꿈

많이 쌓여 있을수록 재물도 그만큼 쌓인다는 의미입니다.


담배잎을 보거나 담배를 습득하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 않은 이익이 생기게 되거나 도박을 해서 승산이 높아지게 될 꿈입니다. 


줄담배를 피우는 꿈

이곳 저곳에서 꾸준히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담배를 끊는 꿈

평상시에 골머리를 앓던 일이 잘 해결이 되고 몸이 좋지 못한경우는 건강이 회복된다는 의미입니다. 


담배를 아무리 빨아도 피워지지 않는 꿈

현실을 반영한 꿈입니다. 지금 내가 하는 일이 아무리 노력을 해도 그 결과가 나오지 않아 크게 힘들어 하고 있는 꿈입니다. 근심 걱정이 생기고 스트레스 때문에 꿈에서도 답답함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친구가 담배를 피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프로젝트, 사업 등을 도와줄 조력자 귀인을 만나 이득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담배흡연자


담배꽁초를 주워서 피우는 꿈해몽

예전에는 담배를 사기도 힘들어 담배를 못사는 사람들은 담배꽁초를 주워서 피웠습니다. 이 꿈은 순간 즐거움을 얻게 되고 유쾌해 짐을 의미 합니다. 


가족이 담배를 피는 꿈은?

가족이 함께 투자한 것이 금전적 이득이 발생할 것을 의미합니다. 엄마가 담배피는꿈, 남편이 담배피는꿈, 딸이 담배피는꿈 등 흉몽이 아니니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어떤 담배라도 관계가 없이 많은 숫자의 담배를 얻는 꿈은?

큰 재물이 생기게 되고, 조금일 경우에는 적은 재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담배를 사는 꿈은?

새로운 변화를 의미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이직, 부서이동 등을 의미하고 사업가의 경우 새로운 사업이나 계약을 의미합니다.


긴 곰방대로 담배를 피우는 꿈은?

가래떡을 길게 뽑아내듯, 작은 재복을 곱게 뽑아낼 꿈입니다. 


담배를 주는 꿈은?

상대방의 소원이나 부탁을 들어주거나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 과정에서 나에게는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담뱃대를 사는 꿈

내가 취직이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담배꽁초를 주워서 피는 꿈은?

내가 부탁하거나 요청했던 일이 끝내 이루어지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담배 재꼴이


탁자 위의 담배함에 담배가 가지런히 담겨있는 꿈은?

기분이 상쾌하고 용돈과 먹을 것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술잔치가 있게 될 꿈입니다. 


담배꽁초를 버렸는데 불이 나는 꿈은?

그동안 진척이 없었던 일들이 하나하나 풀리기 시작함을 의미합니다.


줄담배를 피우는 꿈해몽

줄담배는 괴롭거나 힘들 때 피우게 됩니다. 이 꿈은 여기 저기에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재수가 대통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담배가 부러지는 꿈은?

심리몽에 가깝습니다. 현재 내자신이 많이 위축되어 있고 자신감이 떨어져 있는 상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길에서 담배 꽁초를 주워 피운 꿈은?

취직 또는 사업 자금을 부탁했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입니다.


담배피는 것을 보는 꿈은?

담배를 피는 사람이 나와 관련해서 걱정, 근심, 스트레스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담배에 불을 붙이는데 붙지 않는 꿈은?

욕망을 따르지 않고 마음을 추스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본능적인 욕망을 이성으로 억제하게 될 꿈입니다. 


담배 줍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 못한 곳으로부터 어떤 이득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흡연자


택시 안에서 손님과 담배를 주고 받는 꿈은?

참 묘한 장면입니다. 이 꿈은 부동산, 물건, 상품, 사업 등에 관한 계약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될 꿈입니다. 


금연을 하는 꿈은?

나를 비롯해 가족이나 주변 사람 중 건강이 좋지 않거나 아픈 사람이 차츰 회복이 되고 몸이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긴 곰방대로 담배를 피우는 꿈해몽

예전에 할머니들이 긴 곰방대로 담배를 피우곤 했습니다. 이 꿈은 작은 재복을 계속해서 뽑아낼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끄는 꿈

담뱃불을 끄거나 담배자르는 꿈은 진행중인 일에 어떤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물질적인 손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탁자 위의 담배 함에 담배가 가지런히 담겨있는 꿈은?

기분이 상쾌하고 용돈과 먹을 것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술잔치가 있을 꿈입니다. 


담뱃불이 안 붙는 꿈의 의미는?

스트레스가 쌓이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길을 가다 담배를 줍는 꿈은?

횡재수를 의미합니다. 담배 피우는 게 대체로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데 그런 담배를 공짜로 주웠으니 금전적으로 큰 이득, 횡재를 하여 기분이 좋아질 꿈입니다. 


담뱃대를 터는 꿈은?

지금 내게 스트레스를 주는 문제들이 하나 둘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담배캠페인


다른 사람에게 담뱃불을 얻는 꿈은?

담뱃불은 종종 다른 사람에게 얻게 됩니다. 이 꿈은 남에게 물질적인 도움을 받거나 재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대출, 채무, 수입 등이 있을 꿈입니다. 


혼자 담배피는꿈

혼자 담배피는꿈은 그 사람이 남자라면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뜻한 바를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지만, 여자라면 구설수나 오해로 휘말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탁자 위에 담배가 가지런히 모여 있는 꿈해몽

기분이 상쾌해지고 재물운과 음식운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담배피는꿈

자신에게 도움이나 조언을 줄 사람들을 만나고 그 도움으로 큰 성과를 낼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남에게 주는 꿈

상대방이 득을 볼수있게 도와줌을 의미하지만 그로인해 재물손실 등 자신에게는 손해가 따름을 의미합니다. 


계속해서 담배피는꿈, 줄 담배피는꿈

좋은 기회나 운들이 계속 이어지며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담배를 받는 꿈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평소 내가 바라던 소박한 소망을 이루게 될 길몽입니다. 


담배 사는 꿈

진행하던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버려진 담배꽁초


담배에 불을 붙였는데 사정이 생겨 급하게 불을 끄는 꿈은?

담배를 피려고 불을 붙였지만 사정이 생겨 급하게 불을 껐다면 이 꿈은 지출 계획을 세웠다가 취소하고 중지함을 암시합니다. 


누군가로부터 담배를 얻는 꿈

재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얻은 담배의 양이 많을수록 더 길몽입니다. 


상대방이 주는 담배를 피우지 않고 가지고 있는 꿈은?

새로운 직책을 맡게 되거나 다른 일거리가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누군가에게 담배를 주는 꿈

금전적 손실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담뱃불로 큰 화재가 발생하는 꿈해몽

담뱃불이 큰 화재를 유발하는 경우를 심심찮게 보게 됩니다. 이 꿈은 작은 것으로 큰 대업을 이루게 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담배를 주는 꿈

금전적 손실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서로 얼굴을 마주 보고 담배를 피우는 꿈은?

의견의 대립과 충돌로 꿈해몽을 합니다. 함께 진행하는 일은 협력이 잘 안 되고, 함께 가는 여행은 도중에 싸우기 쉽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받은 담배를 피우는 꿈

타인으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되거나 건강을 잃는 상황이 생길 꿈입니다.


담배사진


친구와 같이 담배를 나누어 피는 꿈은?

어떤 물건을 나누어 각기 제 몫을 차지하게 될 꿈입니다. 공동으로 투자한 이익금을 나누어 갖게 될 꿈입니다. 특정 공동체에서 훌륭한 협동정신을 발휘할 꿈입니다.  


담배꽁초를 주워 담배 피우는 꿈

좋은 운이 들어오고 어떤 일을 하든지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피려고 불을 붙여도 불이 붙지 않는 꿈은?

흉몽입니다. 아무리 애를 쓰고 열심히 해도 일이 계속 되어지지 않고 계속 힘든 상황에 몰리게 될 좋지 않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담뱃불 얻는 꿈

외부로부터 도움을 받고 그로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담뱃잎을 보거나 담배를 얻게 되는 꿈해몽

전혀 생각치도 않은 이익이 생기거나 도박에서의 승산이 높아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재떨이에 담배꽁초가 가득한 꿈

하는 일에 어려움이 있고 성과를 내지 못해 걱정하게 되고 손실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와 함께 길을 걸어가면서 흡연을 하는 꿈은?

서로 가치관이 비슷하거나 의사가 일치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교제를 하는 사람이 있다면 연애 과정이 아기자기 알콩달콩할 꿈입니다. 


담배 피우는 사람을 보는 꿈

누군가 자신을 걱정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흡연모습


상대방에게 담뱃불을 빌려서 피우는 꿈해몽

담뱃불은 곧잘 빌리게 됩니다. 담뱃불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남에게 물질적인 도움을 받거나 재물은이 생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사는 꿈은?

새롭게 시작하는 일들이 모두 순조롭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을, 취준생이라면 취업을, 학생이라면 새로운 학교로의 입학을 뜻합니다.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가게 되는 상황도

이 꿈에 포함됩니다.


담배를 사는 꿈 해몽은?

길몽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고 새로운 사업, 새로운 직장, 새로운 학교, 새로운 집으로 이사 등을 하게 될 꿈입니다.


담배를 다른 사람에게 주는 꿈은?

재산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것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지내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성냥으로 담배에 불을 붙이는 꿈은?

작은 기업이 크게 성장하여 대기업이 될 길몽입니다. 


멋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담배를 피고 있는 꿈은?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귀인으로 인해 큰 도움을 받게 되고 현재의 나보다 더욱 성장한 본인을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담배꿈입니다.


커피를 마시며 담배를 피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꿈입니다. 꿈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은 인간관계나 거래 등에서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데 커피를 마시며 담배를 피는 것은 현재 하는 일이나 사람들과의 관계에 있던 문제들이 해소되어 생활의 안정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 담배를 피지 않는 주위 사람이 담배를 능숙하게 피는 꿈은?

꿈에서 담배를 피고 있는 당사자가 큰 횡재를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횡재수 꿈입니다. 큰 돈을 벌게 되거나 투자가 성공하여 재물을 벌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담뱃불


담배의 연기가 무지개빛으로 예뻐보이는 꿈

문예작품을 감상하거나 용돈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 곳에 모여 함께 담배를 피는 꿈은?

어떤 모임이나 집단 또는 단체에서 다같이 이득을 보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재떨이 안의 담뱃불이 활활 타는 꿈해몽

재떨이 안의 담뱃불이 채 끄지 않고 담배꽁초가 남아있으면 담뱃불로 타오르게 됩니다. 이 꿈은 재물과 용돈이 생기고 기분이 매우 상쾌해지는 꿈입니다.


담배꽁초를 버렸는데 불이 나는 꿈은?

오래전부터 이루기 위해서 애타게 공들였던 일이 성공의 단계로 접어든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결심이 조금씩 나타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 지인과 담배를 나누어 피는 꿈

어떤 일을 진행함에 있어 공동의 노력으로 목표를 달성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협동을 나타내지만, 다른 의미로 본다면 자신에게 돌아올 '몫' 역시 절반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늘에서 용이 담배를 피우는 꿈

정치, 법령, 사상, 진리 등을 세상에 널리 알리고 사회 풍토를 쇄신할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소 물부리로 담배를 끼워 멋지게 피는 꿈은?

하루 온종일 미인들하고 상상의 공간에서 아름다운 꽃을 피울 꿈입니다. 


친구와 같이 담배를 나누어 피는 꿈

어떤 물건을 나누어 각기 몫을 차지하게 된다고 합니다. 공동으로 투자한 이익금을 나누어 갖는다. 특정 공동체에서 훌륭한 협동정신을 발휘한다는 꿈입니다.


담배


​재떨이를 얻은 꿈은?

태몽인 경우, 경리와 관계된 직업을 가질 자손을 얻을 징조의 꿈입니다. 


담배잎을 보거나 담배를 습득하는 꿈

전혀 생각지 않은 이익이 생기거나 도박에서 승산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담배 혹은 라이터를 소지하고 있는 꿈은?

성공과 성취로 해석되는데, 다만 꿈속에서 담배에 불을 붙이거나 불이 붙어 있는 담배를 끄는 것은 좋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담배대를 새로 사는 꿈은?

직장이 알선되거나 사업을 시작한다는 꿈입니다.


버린 담배꽁초에서 불이 나는 꿈해몽

예전에 많은 사고가 이런 담배꽁초로 인해 많이 발생했습니다. 이 꿈은 고민하고 있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택시 안에서 손님과 담배를 주고 받는 꿈

부동산, 물건, 상품, 사업 등에 관한 계약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담배를 주는 꿈 풀이는?

흉몽으로 재산에 손해를 보게 되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겨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재떨이 안의 담배불이 활활 타는 꿈

재물과 용돈이 생기고 기분이 매우 상쾌하다. 모금, 적금, 곗돈 등이 밀물을 타고 들어온다고 합니다.


담배계단


담배를 피우려는데 라이터가 켜지지 않는 꿈은?

남의 도움을 받지 못해 소망을 이루지 못하거나 자금조달이 어렵게 될 흉몽입니다. 


담배를 남에게 주어 피우는 것을 보는 꿈은?

자기가 원하는 것을 남이 반드시 들어준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담뱃재를 털어내는 꿈

담뱃재가 묻으면 털어내게 됩니다. 이 꿈은 현재의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담배대를 사는 꿈

취직이 되거나 생계.방도 사업체 등을 갖게 된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내 담배에 불을 붙여 주는 꿈해몽

윗사람 접대를 할 경우 담배에 불을 붙여주곤 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과 연관된 말썽이나 장애가 발생되어 손실과 궃은 일이 닥치고, 자신이 남의 담배에 불을 붙여줄 경우엔 내가 타인에게 피해나 손실을 끼치게 되며 말썽 내지 곤란을 만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내 담배에 불을 붙여주는 꿈

타인과 연관된 말썽이나 장애가 발생되어 손실과 궂은 일이 닥치고, 자신이 남의 담배에 불을 붙여줄 경우는 내가 타인에게 피해나 손실을 끼치게 되며 말썽 내지 곤란을 만들게 된다고 합니다.


담뱃재에 관한 꿈

근심 걱정거리의 해소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 물부리로 담배를 끼워 멋지게 피우는 꿈

하루 온종일 미인들하고 상상의 공간에서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고 합니다.


담배가 물에 젖는꿈

꿈에서 담배가 물에 젖었다면 흉몽으로 가족들 중 누군가가 울게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상대방이 주는 담배를 그대로 가지고 있는 꿈

상대방이 주는 담배를 그대로 가지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현재의 직급, 업무능력 등과 다른 새로운 일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담뱃잎을 보거나 담배를 습득하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 않은 이익이 생기게 되거나 도박에서 승산이 높아질 꿈입니다. 


담배 연기를 보는 꿈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꿈에서 담배 연기를 보는 것은 자신이 하는 일에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 생각지 못한 문제가 생겨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아 고심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모든 일에 신중하고 차분하게 행동하는게 좋을듯 하답니다.


​담배가 물에 젖은 꿈은?

가족 중 어느 한 사람이 눈물을 흘릴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담배를 많이 얻는 꿈

담배를 많이 얻는 꿈은 생각지 못한 횡재가 생길 꿈입니다. 꿈에서 담.배를 많이 얻는 것은 재물을 얻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상대방이 주는 담배를 피우는 꿈해몽

질병이 생기거나 상대방으로 인해 자신의 재물을 잃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에 불을 붙여도 불이 안붙는 꿈

자신의 욕구를 억제하고있는 심리상태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담배를 주는 꿈

손실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다른 사람에게 담배를 주는 것은 다른사람과 관련하여 재물의 손실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을 도와주거나 기회를 주게 된다면 오히려 자신에게 불리한 일이 생기고 본인의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못할 꿈입니다. 그러니 일을 진행하는데 있어 무턱대고 실행하기 보다는 계획을 세워 신중하게 행동하라는 예지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하늘에서 용이 담배를 피우는 꿈은?

정치, 법령, 사상, 진리 등을 세상에 널리 알리고 사회풍토를 쇄신할 일이 생길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잠자는 꿈 눕는 꿈 길에서 자는 꿈 잠자는꿈해몽

다른남자랑키스하는꿈 연애하는꿈 외도하는꿈해몽

바퀴벌레 먹는꿈 큰 바퀴벌레 꿈 꿈해몽 비밀?

거울보는꿈 거울깨지는꿈 거울사는꿈 거울꿈해몽

하얀염소꿈 검은염소꿈 흑염소꿈 놀라운 비밀?

딸기먹는꿈 태몽 딸기 무슨뜻? 큰딸기꿈해몽 비밀?

돌아가신 시어머니와시어머니랑싸우는꿈 의미?

빵만드는꿈 빵을사는꿈 빵받는꿈 꿈해몽 태몽

우산쓰는꿈 우산줍는꿈 우산사는꿈 꿈해몽 태몽

반지를끼는꿈 반지를선물받는꿈 보석반지꿈 꿈해몽

지갑받는꿈 지갑을 지갑 찾아주는 꿈해몽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