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길헤매는꿈 길을 잃어버리는 꿈 길을 잃는 꿈 탈출꿈 놀라운 비밀?

반응형

등산을 떠났습니다. 개척 산행이라 다소의 위험을 무릅쓰고 갔습니다. 산은 그 자체만으로도 포근하게 감쌉니다. 적어도 낮엔 참 좋았습니다. 시원한 바람도 불어주고 산림이 내뿜는 시원한 느낌과 좋은 향기가 사람을 기분좋게 만들어 줍니다. 이런 기분이나 느낌 때문에 사람들은 곧잘 산에 오르곤 합니다. 낮의 산은 사람들을 넉넉하게 품는 그야말로 천사가 따로 없습니다. 낮시간대 산은 마치 어머니의 넉넉한 품 같았습니다. 이런 산이 기분이 좋아 곧잘 오르곤 합니다. 산이 주는 넉넉하고 풍성한 느낌이 사람을 감동시킵니다. 이런 기분에 젖어 등산에 빠집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바로 산정상인데 하루해가 뉘엿뉘엿 넘어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산은 금방 어두워집니다. 아니나 다를까 해가 지자 순식간에 깜깜해집니다. 깜깜해지자 길이 어디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길이 보이지가 않았고 어디로 내려가야 할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앞으로도 뒤로도 갈 수가 없는 그런 형국이 되고 말았습니다. 어쩔 수가 없이 계곡을 따라서 무작정 밑으로 내려갔습니다. 계곡을 따라가면 들머리가 나타날 것이라고 믿고 무작정 따라내려간 것입니다. 이런 추측과 판단이 옳았기를 바랄 뿐이었습니다. 다른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예상과 달리 길이 없었습니다. 한참을 내려왔는데 어디가 어딘지 길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계곡의 낭떠러지 절벽까지 딱하니 버티고 서 있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다시 돌아서 길을 찾아 나섰습니다.  한참을 내려가자 사람들이 다녀서 생긴 길이 나타납니다. 너무나도 반갑고 고마워서 눈물이 다 날 지경이었습니다.  그 길을 따라서 한참을 내려가자 비로소 길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 길을 따라서 또 한참을 내려가니 비로소 민가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제서야 안도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얼마를 걸었는지 시계를 보니 벌써 저녁 9시가 다 되어 갑니다. 배는 고프고 피곤이 쏟아집니다. 다리는 아프고 갑자기 긴장이 풀리자 졸음까지 쏟아집니다. 아찔한 곳을 내려온 탓에 가슴이 철렁했습니다. 산에서 길을 잃었었고 자칫 산에서 고아가 될 뻔 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길을 제대로 찾아 무사히 내려올 수가 있었습니다. 그날밤 곤해서 깊이 잠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꿈에 길을 잃은 모습이 보입니다. 꿈을 깨고나니 꿈해몽이 뭘 뜻하는 것인지 궁금해집니다. 길을 잃는 꿈은 도대체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뭘 뜻하는 것일까요. 길 잃는 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산길


길을 헤매는 꿈

원하는 바를 성취하고자 노력하시는 일들이 생각만큼 잘 풀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답답함과 불안함이 높아지는 시기가 될 것 같아요. 가까운 지인과의 사이도 틀어질 수 있으니 한동안은 조금 힘든 시기를 보내실 수 있으니 스트레스 관리가 중요합니다.


길을 가다가 여러 갈갯길에서 고민하는 꿈

현실에서도 여러 개의 경우의 수로 고민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길을 잃어 헤매는데 어디선가 반딧불이가 반짝이는 꿈

고민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고있는 일있으면 귀인를 만나 번성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길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게 되며 가까운 사람과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은연중에 암시하는 꿈입니다. 


넓게 앞이 확 트인 길을 걷는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물을 찾아 길을 헤맨 꿈

어려움에 처해 결정해야 하는 일 때문에 고심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모르는 길을 계속 걷는 꿈은?

흉몽입니다. 마음속에 어떤 불안함 때문에 언제 끝날지 모르는 상황으로 스트레스가 심한 경우입니다. 


숲에서 길을 잃어버리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노력한 것보다 보상, 성과가 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습지길


밀림을 헤매는 꿈

하는 일이 어려움에 부딪쳐 고심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병에 걸려 병원에 눕게 됨을 뜻하는 흉몽을 암시합니다.


길을 걸어가는 꿈은?

내 마음속에 뭔가 불안함과 기대감이 동시에 표현된 것이랍니다. 꿈속에 정거장이나 휴게소 등 지표를 상징하는 것들이 나온다면 자신이 성숙되었다는 것을 정확히 인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산에서 길을 잃어버리는 꿈

연인, 자식, 가족 등과의 이별을 암시합니다.


어둠 속에서 길을 헤매는 꿈

자신에 능력 밖의 전혀 모루는 분야에서 일을 하게 되거나 또는 현재하고 있는 일에 대해 갈피를 잡지 못하는 꿈을 암시합니다.


길을 잃고 방황하고 있다면?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힘든 상황임을 의미합니다. 길을 잃는 것과는 조금 다른 의미가 있으며 자신이 어떠한 길로 빠진다는 느낌이 들 꿈입니다. 


사막에서 길을 헤매는 꿈

내 자신이 속해있는 단체, 기관, 조직에서 제대로 실력발휘가 어려움을 의미합니다.


사막의 중앙에서 길을 헤매는 꿈

직장인은 직장에서 실력 발휘를 못하고 업무능력이 떨어져  일처리를 잘 못할 징조의 꿈입니다.


밀림에서 길을 헤매는 꿈은?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하니 유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어두운 터널에서 길을 찾아 헤매는꿈도 위나 장 등의 소화기관에 문제 발생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눈오는 산길


우물을 찾아 길을 헤매는 꿈

중대한 결정을 앞두고 고심, 갈등을 하는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집 마당에 커다란 도로가 생겨있는 꿈

집안 밖으로 일이 술술 풀리는 만사형통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암흑속에서 길을 헤매는 꿈

하지 않은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조금 암담해질수 있다는 해석입니다.


어둠속에서 길을 헤매는 꿈

현재 암담함을 느끼고 있으며 새로운 분야에서의 일을 개척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아홉 개의 꼬리가 달린 아름다운 여우에게 홀리고 길을 잃는 꿈

모임이나 친구와의 술자리로  인하여 주색 지옥에 빠지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넓고 곧은 길 꿈

특별히 의식하지 않아도 어디에도 부디 칠 염려가 없는 넓고, 게다가 직선으로 뻗은 도로가 인상적이었던 경우의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 순조롭게 생각대로 진행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어두운 터널에 길을 헤매었다면?

어두운 길을 찾지 못했다면 자신의 앞날이 어둡고 힘든 시기가 찾아올 것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위나 장 같은 소화기관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상대방이 길을 가르쳐 주는 꿈은?

내게 재산이나 집, 땅 등을 부동산을 통해 사고 파는 문서 운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아리랑 고개


길을 걷는 꿈

힘있게 또는 즐거운 듯이 길을 걷고 있다면, 지금 당신이 스스로 자신의 인생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힘과 능력을 이미 갖추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발밑이 불안정하거나 벼랑 등의 위험한 길을 잘 걷고 있었다면 지금 당신의 도전 정신이 넘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넗은 궁궐에서 길을 헤매는 꿈은?

걱정거리나 근심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비가 와서 질퍽한 길에 자꾸 빠지는 꿈은?

우환이나 질병 생활고로 힘들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두운 길, 밤길을 걷는 꿈

조명과 채광 등이 부족하여 어두운 길이나 밤길을 걸어간 꿈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없음이 원인이기 때문에, 운기의 회복에는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방황을 하고 있는 꿈은?

사업, 일 등이 원하는 방향으로 해결되기 어려움을 뜻합니다.


집을 찾아 길을 헤매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든다는 의미이며 가족 간의 사이가 나빠지는 불화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안 문제로 인해 혼자 마음이 아파 심적으로 힘든 시기가 찾아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울퉁불퉁 걷기 힘든 길 꿈

포장되어 있지않고 울퉁불퉁 한 길이나 걷기 어려운 길 또는 구불구불하여 잘 다닐 수 없는 길의 해몽은 운기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길을 헤매고 있는데 반딧불을 보는꿈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에서 벗어나게 됨을 뜻합니다.


들판길


눈 때문에 길이 막혀 갈 수 없는 꿈은?

흉몽입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잘 되지 않고 예상하지 못한 방해가 계속 생길 꿈입니다. 또한 가족들 사이에 문제가 생겨 서로 간에 사이가 좋지 않게 될 꿈입니다.


횡단 보도를 건너는 꿈

횡단보도 등을 통해 반대편으로 길을 건너가는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황의 변화에 ​​잘 대응하고 넘어갈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오르막길을 오르는꿈

평탄하던 시절이 가고 힘들고 고된 시절이 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을 잃어버렸다면?

잃어버린 사람이 자녀나 어린아이일 경우 큰 짐을 내려 놓는다는 격으로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배우나자 부모일 경우 재물운이 하락하는 흉몽입니다.


길의 끝이 막힌 골목 꿈

낙석 등으로 ​​도로가 막혔거나 원래 거기까지만 개적되고 그 뒤로 개척되지 않은 이유 등에서 길이 막 다른 골목 되어 있었을 경우, 당신이 가고자 하는 길과 정책이 잘못된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리막길을 내려가는꿈

심신 쇠약, 불륜, 시련, 하는 일에 장애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길을 걷다가 물웅덩이에 빠진 꿈은?

재운이 상승할 수 있는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길을 가다가 공사하는 장면을 보는 꿈은?

일이 안정권에 들어서게 됨을 뜻하고 길을 포장한다는 것은 삶의 기반을 닦기위한 기로에 서 있음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산길


진흙길을 걷는 꿈

계획하던 일이 난관이 부딪혀 진행되지 못함을 뜻합니다.


이슬이 내린 길을 걸어가는 꿈은?

인연, 연인, 혼인 등에 관련된 징조의 꿈입니다.


눈, 비 등 자연재해 속에서 헤매는 꿈은?

원치 않은 사고에 휩싸여 곤욕을 치를 수 있는 꿈으로 가정의 불화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탄탄대로를 걷는꿈

무슨 일이든 순조롭게 잘 해결 될 것을 암시합니다.


길을 걷다가 막다른 길에 들어선 꿈은?

좋지 않은 징조로 해석이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어두운 곳에서 헤매고 있을 때 반딧불을 만났다면?

힘든 상황에서 귀인이 등장하여 도움을 주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밖의 기회를 만나 다시 일어서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산속에서 길을 잃어버리는 꿈은?

자식이나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을 암시하는 것으로 혹시나 모르는 상황을 위하여 미리 대비하는 의미랍니다.


험한 길을 걷는 꿈은?

고난, 고생, 스트레스 등에 관련된 징조의 꿈입니다. 


길에 함정이나 큰 구멍을 보는 꿈은?

흉몽입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함정에 걸리거나 문제가 봉착하여 피해를 당하게 될 좋지 않은 꿈입니다. 


사막에서 길을 헤매는 꿈은?

자신이 속한 단체나 조직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에서 길을 잃었다면?

평소 뚜렷한 목적이나 목표가 없어서 무엇을 해야할지 갈피가 잡히지 않을때 답답한 심정이 크게 작용하거나 자신에게 실망하여 좌절을 할 때 반영될 꿈입니다. 또는 그동안 노력해온 결과가 도출이 되지 않을 때에도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집을 찾아 헤매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겨서 가족간의 사이가 나빠지고 불화가 생길 수 있는 징조랍니다.


길을 잃고 헤매던 중 아는 사람을 만났다면?

조력자가 나타나 어려운 상황을 도와줄 것을 뜻합니다. 새로운 계약을 하거나 인간관계가 확장이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양갈래 길에서 갈등하는 꿈은?

실제로 중요한 선택을 해야될 일이 생기며 생각을 깊게하여 좋은 선택을 해야되는 의미입니다. 


길을 보수공사하는 꿈은?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안정적인 기반에 들어섰음을 의미합니다. 울퉁불퉁한 길을 포장하는 것은 나의 삶과 라이프스타일의 기초를 닦기 위함을 상징합니다.


혼자 쓸쓸하게 길을 걷는 꿈은?

현재 인생이 고독하거나 뚜렷한 계획이 없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사막에서 길을 헤매는 꿈

흉몽입니다. 현재 내가 하는 일이나 공부에서 만족하지 못하고 힘들어 하며 어떻게 해야 할지 갈피를 잡을 수 없는 상황임을 나타냅니다.


가던 길을 멈추는 꿈은? 

자신이 소원하던 일 또는 계획하고 있는 일이 중도에 포기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현재 하는일이 곤경에 처하거나 고난과 시련을 겪게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타인과 동행하여 먼길을 떠날 준비를 하는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 궂은 일이나 질병, 우환또는 손재수 등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릴수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고 건강상태를 점검해보세요.


오르막길을 보는 꿈은?

평온하던 시절이 지나고 고되고 힘든 시절이 오는것을 의미한답니다.


숲길


길을 잃어버리고 헤매고 있을 때 멀리서 반딧불이 반짝거리는 걸 보는 꿈

힘든 상황에서 귀인의 도움으로 극복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길을 헤매던 중 반딧불을 보는 꿈은?

부딪힌 난관이나 문제에도 굴복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면 빛을 볼 수 있는 길몽입니다.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타고 구불구불한 길을 지나는 꿈은?

현재 내 자신의 위치가 불안정한 상태라고 생각하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는 꿈으로 주변 사람들과의 마찰이 발생하여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비가 오거나 눈이 오는데 길을 헤매는 꿈은?

한동안 사고나 구설수를 조심해야되는 흉몽으로 전혀 생각지도 못한 문제로 큰 비판을 받을 수 있으며 또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앞서가는 사람을 따라 길을 걷는 꿈은?

길몽입니다. 지인이나 친구 등이 현재 내 어려움을 도와주어 문제가 해결이 될 꿈입니다.


미로에서 길을 헤매는 꿈 해몽 풀이

마치 미로 같은 곳에서 길을 헤매는 꿈을 보는 것은 혼란한 심리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만약 어쩔 줄 몰라 미로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하거나 발을 멈추어 버리는 꿈이라면, 당신의 혼란은 심각하다라는 뜻입니다. 


빨리 몸과 마음을 쉴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그 위에, 우선 냉정하게 상황을 정리해 봅시다. 만약 미로에 헤매면서도 출구쪽으로 조금씩 전진해 나가는 꿈이라면, 혼란한 상태에서 벗어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침착하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점차 좋은 방향으로 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길을 헤매고 다니는 꿈

자신의 목적성을 잃고 있다는 꿈입니다. 마음처럼 일이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가  쌓여 힘든 시기를 암시합니다.


임로


차량에서 길을 헤매는 꿈, 차를 운전하다가 헤매는 꿈

차를 운전하는 꿈은 자립 욕망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차를 운전하고 길을 헤매는 꿈은 자립하는 것에 대한 망설임과 불안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의 환경에 따라 장점과 자립하고 싶은 욕망이 당신 속에서 갈등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최종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다면 망설임과 불안에 결착이 붙는 것을 암시합니다. 


대나무밭길에서 길을 찾아헤매는 꿈은?

오랜 죽마고우처럼 지내오던 친구와 문제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갈등이 있거나  사소한 오해가 큰 파장을 일으키게 되니 서로에게 상처가 될만한 말은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자전거를 타다가 길을 헤매는 꿈 해몽 풀이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꿈은 자유롭게 행동하려는 욕망의 표현입니다. 또는 계획의 전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전거로 길을 헤매는 꿈을 꾸는 것은 자유롭게 행동하는 것에 대해 당신은 망설임과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넓고 크고 긴 길을 걷고 있는 꿈은?

길몽입니다.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앞으로 더더욱 큰 비전이 있으며 넓고 큰 길을 가듯 탄탄대로를 걸어가서 성공의 길로 이어질 좋은 꿈입니다. 


산길을 헤매는 꿈 해몽   

꿈에 등장하는 산 큰 목표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산속에서 길을 헤매는 꿈은 새로운 목표를 찾아 헤매는 사인입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길을 걷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꿈을 보면, 직감을 믿고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길잃어버리는 꿈, 길을 헤매는 꿈은?

내가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마음대로 풀리지 않게 될 꿈입니다. 그래서 가까운 사람과의 불환 내지 갈등일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건물에서 헤매는 꿈 의미 

어떤 건물 속에서 헤매는 꿈은 당신이 쌓아 올린 가치가 지금의 상황에서는 통용되지 않게 되어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지금까지의 그들의 견해, 사고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를 느끼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부정적인 의미가 아니라 오히려 오래된 자신을 버리고 새로운 자신으로 다시 태어나는 기회의 도래라고 할 것입니다.


어느 순간 길을 잃어 버렸다면?

일이나 업무 등에  차질이 생겨 중단 되거나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꿈입니다. 또는 주변인과 사소한 다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들판길


집안에서 헤매는 꿈

집안에서 헤매고있는 꿈은 가정적인 따뜻함과 애정에 굶주려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쁜 일상에 지친 당신은 마음이 진정한 사랑과 애정을 줄 수 있는 장소를 찾아 헤매는 것 같습니다. 가능하면 가족이나 연인과 접촉 시간을 억지로라도 만들어서 마음의 안식처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피하려고 하면 최악의 상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아는 길인데 아무리 헤매도 헷갈리는 꿈

흉몽입니다. 매일 하던 같은 일에서 자꾸만 나도 모르는 실수를 하게 되어 많은 문제들이 생기게 될 좋지 않은 꿈입니다.


폐허 속에서 헤매는 꿈 해몽 풀이

낡은 건물에서 헤매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 과거에 끌려 있는 상태의 표현입니다. 심층 심리가 더 눈앞의 일에 집중하도록 나에게 충고하고 있는 것입니다.


숲속에서 길을 잃는 꿈은?

오랫동안 기다려왔고 인내해왔던 일이 방향성을 잃고 잘 되지 않는 꿈입니다. 기대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묘지에서 헤매는 꿈

무덤에서 헤매는 꿈은 무기력 한 생활에서 탈피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당신은 지금의 삶에 살아있는 실감을 느낄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인생을 내기도 좋을 정도의 목적과 목표를 모색하고 있는 것입니다.


건물 안에서 길을 헤맨 경우

내가 믿고 있었던 투자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다거나 손해가 예상될 꿈입니다. 금전적인 손실이 우려가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역에서 헤매는 꿈

역은 인생의 전환점의 상징입니다. 역에서 헤매는 꿈은 당신이 인생의 전환점을 맞아 결단을 잃고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뭔가 인상에 남은 것이 있으면, 거기에 고민을 해소하기 위한 힌트가 있을 것입니다. 


비가 오고 질퍽이는 길을 힘들게 걷는 꿈은?

흉몽입니다. 사고, 질병, 사기,  소송 등 상당히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리게 되어 많은 고생을 하게 될 흉몽입니다. 


산속 등산로


거리에서 길을 헤매는 꿈 해몽 풀이

사람과의 관계와 화려한 장소, 자극적인 경험을 요구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당신은 실생활에서 다소 지루한 기색 인지도 모릅니다. 가끔은 평소 가지 않는 곳에 찾아가 보는 등 생활에 새로운 자극을 받아 봅시다.


숲속에서 헤매는 꿈

최선을 다하고 집중한 일에 그만큼의 결과가 없습니다. 시험을 앞둔 수험생이라면그 결과가 좋지 못 할 것입니다.


어두웠던 곳에서 반짝이는 빛이나 반딧불을 본 꿈은?

어렵고 힘든 고난 속에서 귀인과 만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그 분의 대단한 도움을 받고 점진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시작한다고 하는 꿈입니다 악재들이 서서히 풀려날 조짐이 있는 꿈입니다.


오토바이나 자전거를 타고 구불구불한 길을 가는 꿈은?

내 상태가 안정적이지 않은 상태라고 생각하는 정서가 반영된 꿈입니다. 주변 지인들과 갈등이나 마찰이나 트러블이 생겨 내게 여러가지 손해를 입을 암시의 꿈입니다. 


길잃은 장소가 사막이었다면?

자신 혼자를 뜻하는 것이 아닌 속해있는 조직이나 단체, 회사 등과 관련이 있습니다. 소속된 곳에서 좀처럼 자신의 실력이 발휘되지 않아 인정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을 암시합니다. 


깜깜한 밤중에 길을 잃어버리는 꿈

흉몽입니다.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도저히 내달 볼 수 없는 일이 되어 힘들어질 좋지 않은 꿈입니다.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어 정신적으로 많이 힘든 상황입니다. 


헤매고 있었던 장소가 무척이나 어두웠다면?

실제로 준비해왔던 일이나 행해왔던 업무들이 제대로 수행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심지어 더욱 나쁜 상황으로 번질 위험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을 것으로 보여지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솔길을 걸어가는 꿈은?

아이가 집안의 명예를 빛내게 한다는 꿈입니다. 


지방도로


몹시 좁을 길을 힘들게 걷고 있다가 갑자기 넓고 큰 길로 변했다면?

그동안 걱정과 근심으로 고충이 많았던 순간들이 비로소 사라져감을 암시합니다. 이젠 더 이상 자신의 앞길이 좁고 힘들지 않습니다. 


어두운 터널에서 헤매는 꿈

자신의 앞날에 어둡고 험난한 시기가 찾아 올 것입니다. 건강상에 위나 장등  소화기 기관에  문제가  생길수 있는 암시 꿈입니다.


잃었던 길을 찾았다고 느꼈다면?

내가 행할 진로를 말하는 것일 확률이 큽니다. 만약 찾은 길이 올바르게 쭉 뻗어있고 넓게 생각되는 길이었다면 내가 행하려는 일들이 매우 순조롭게 풀려나갈 조짐이 있으며 그렇지 않고 꼬불하고 울퉁불퉁해서 좋은 길이 아니라면 앞으로 내가 나아가려는 방향이 잘못되었거나 불투명하여 예감이 좋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모르는 길을 헤매는데 모르는 사람이 길을 찾지 못하도록 더 방해하는 꿈

흉몽입니다. 현재 내가 하는 일이 여러가지 어려움으로 오리무중인 상황이며 주위 여기저기서 방해 또한 많은 부분이 들어와서 정신적, 상태적으로 더 힘들어질 좋지 않은 꿈입니다. 


저쪽으로 가고 싶은데 발이 좀처럼 움직여지지 않는 꿈은?

이동을 하고 싶지만 움직이지 않는 발 때문에 아무데도 가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현실에서도 예감이 좋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험한 지형에서 길을 찾고 있었다면?

어려운 시기와 마주하게 될 꿈입니다. 운기의 하락을 의미하며 여러가지 좋지 않은 상황과 직면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를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슬기로움을 발휘해야 할 때입니다.


길을 잃어 헤매는 꿈은?

조만간에 어려운 일이 있을 것이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울창한 숲속에서 길을 잃어버린 꿈은?

오랜기간동안 한결같이 인내해 왔던 일이 뜻대로 잘 되지 않을 징조입니다. 내 꿈이 방향성을 잃고 잘 풀리지 않는 꿈입니다. 기대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산속 임야


길이 끊겨 갈 수 없던 꿈은?

돌발적인 사건으로 인해 인생의 항로가 바뀌는 꿈입니다.


혼자 쓸쓸히 걸어가는 꿈은?

외로움, 슬픔, 고독한 삶이라는 뜻을 말합니다. 


남자친구에게 쫓겨다니는 꿈은?

남자친구가 좀 더 애정표현을 해주기를 바라는 자신의 마음을 암시합니다. 


사람을 찾아 헤매는 꿈

자녀나 어린 아이를 잃어 버린 꿈을 꿨다면 마음에서 큰 짐을 덜 수 있는 징조입니다. 반대로 배우자나 부모를 잃었다면 재물운이 하락하는 흉몽입니다.


누군가가 계속 미행하는 것 같아 불안한 꿈은?

누군가는 바로 자기를 뜻합니다. 자기자신을 극복할 필요가 있습니다. 


상대방이 길을 가르쳐 주는 꿈

집이나 토지, 물건 등 부동산을 사고팔거나 흥정을 하게 될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숲 속에서 길을 잃고 헤맨 꿈

모든일에  열의와 성의을 다해 몰두하지만 결실이 생각만큼 찾아오지 않음을 알리는 꿈을 암시합니다.


길이 막혔다가 다시 길이 열리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것들이 처음에는 잘 안풀릴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모든 일들이 술술 잘 풀린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들판길


산에서 길을 잃고 헤매고 있는 꿈

적수를 만나게 되고 그에 말속임수에 넘어가 어려움에 빠질 징조의 꿈입니다.


넓은 길을 걷다 좁은 길을 걷게 되는 꿈

운세가 하락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그다지 좋지 않은 꿈입니다.


낯설지만 빛이 밝은 장소에 있는 꿈은?

현재 내가 처해 있는 상황을 너무 안이하게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주변 환경이 결코 내게 유리하게 돌아가지 않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신중히 생각하고 꼼꼼하게 체크해 보아야 합니다.


어두운 곳에서 헤매는 꿈

미래나 앞날에 대한 걱정을 최근 많이 하고 있을 꿈입니다. 특히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거나 현재 새로운 일들을 진행하며 답답함을 느낄 상황이 찾아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길의 모퉁이에서 사람 잃어버리는 꿈

어떤 사건이 미궁에 빠지게 되며 길의 모퉁이를 돌았다면 해를 넘겨 연장이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르지 않은 길을 걷는 꿈은?

좋지 않은 징조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암흑 속에서 길을 찾아 헤매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모든 일이 암담하게 느껴지고 미개척 분야에 종사하게 된다는 뜻으로 꿈에서 느끼는 답답함이 클수록 현실에서도 같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좁은 길을 헤매다가 갑자기 큰길을 만나는 쿰

근심 걱정이었던 문제들이 차례로 풀리면서 앞으로는 순탄한 일만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곧게 뻗은 길을 본 꿈은?

진행중인 일이 매우 순탄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길이 질어 빠지고 걷기가 힘든 꿈은?

이 꿈은 질병에 걸려 신음하거나 생활에 불편을 느끼게 된다는 의미로 꿈 속에서의 길은 생활하며 지나가는 순간들을 의미합니다.


넓고 인적이 드문 궁궐 안에서 길을 헤매고 있는 꿈

방황, 손재, 근심 등이 발생할 흉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양갈래 길을 만나는 꿈은?

무언가 결심을 할 일이 생길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바위가 널린 곳을 껑충껑충 건너 뛰어간 꿈은?

여러 방면으로 일을 진전시킨다는 의미로 시원시원하게 다니는 것이 좋은 해몽을 갖고 있습니다. 길이 나오는 꿈은 반대보다는 꿈 속에서 느끼는 그대로의 의미가 많습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잠자는 꿈 눕는 꿈 길에서 자는 꿈 잠자는꿈해몽

다른남자랑키스하는꿈 썸타는꿈 연애하는꿈해몽

바퀴벌레 먹는꿈 큰 바퀴벌레 꿈 꿈해몽 비밀?

거울보는꿈 거울깨지는꿈 거울사는꿈 거울꿈해몽

하얀염소꿈 검은염소꿈 흑염소꿈 놀라운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