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다른남자랑키스하는꿈 썸타는꿈 연애하는꿈 외도하는꿈해몽 놀라운 비밀?

반응형

청소년기는 가슴이 곧잘 쿵당거립니다. 잘생긴 남자애를 봐도 심쿵하고 잘생긴 남자선생님이 수업에 들어오면 집중이 잘 안됩니다. 그러다가 이내 가슴앓이를 시작합니다. 어른이 되어서 보면 정말 우스운 일이지만 편지를 쓰보기도 하고 또 그 편지를 지우거나 찢어버리기도 합니다. 누군가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마음은 인간이라면 지극히 당연한 감정인 것 같습니다. 이런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면 갑자기 정신이 혼미해지고 기분마저 묘해집니다. 그리고선 너무 집중한 나머지 공부도 잘 되지 않고 밥맛마저 없어져 버립니다. 그야말로 심한 가슴앓이를 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묘한 경쟁심이 생기게 됩니다. 내가 좋아하는 남자선생님이 옆의 짝쿵도 좋아한 것입니다. 그러고보니 온 학생이 다 좋아라 합니다. 모두다 편지를 썼다가 지우거나 찢어버렸다고 합니다. 경쟁이 너무 치열해서 결국 포기하고 맙니다. 그 치열한 경쟁을 뚫고 그 잘생긴 선생님과 연애나 데이트를 할 가능성이 지극히 낮고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에 포기하고 맙니다. 포기를 하면서도 가슴 한 켠에서는 경쟁에서 탈락한 느낌이라 기분마저 찜찜합니다. 그다지 좋은 기분이 결코 아닙니다. 전쟁에서 패한 군사같습니다. 힘도 없어지고 의욕마저 상실해 버립니다.





그런데  깜짝 반전이 일어났습니다. 그 잘 생긴 선생님이 선생님 일을 도와주어 고맙다며 떡볶기를 사주겠다고 합니다. 그것도 혼자 사주겠다고 합니다. 여고생이 잘생긴 총각 선생님과 분식점에 들어갔습니다. 떡볶기를 사주었는데 제대로 입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래도 조금씩 먹다보니 맛이 너무나도 달콤했습니다. 평소 그다지 떡볶기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그날따라 그 떡볶기가 너무나도 맛있고 달콤해서 어떻게 먹었는지 모릅니다. 그리고선 그 선생님과 거리를 걸었습니다. 버스 타는 곳까지 배웅을 해주었습니다. 버스를 타고 오는데 날아갈듯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날밤 집에 돌아와 공부가 안 되어 누웠습니다. 너무나도 기분이 좋아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그 선생님을 혼자 독점한 것만 같은 그런 기분이었습니다. 친구들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말아야 하는지, 모두에게 자랑을 해야할지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나도 행복한 고민을 하다가 그다음날 늦잠을 자고 말았습니다. 그날밤 그 선생님과 연애하는 꿈까지 꾸었기 때문에 더할 나위 없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연애하는 꿈을 꾸게 되면 이를 어떻게 해몽을 해야 할까요. 연애하는 꿈은 무슨 뜻이며 왜 꾸게 되는 것일까요. 연애하는 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사랑


연애하는 꿈 해몽과 풀이는?

자신이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다는 마음이 발현된 심리몽으로 봅니다. 현재 자신의 심적 상태가 불안, 초조, 불만이 있을 때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자신이 연애하는 꿈을 꾸면?

사회생활하면서 스트레스가 극에 달아 이러한 꿈을 꾼다고 합니다. 자신이 욕구에대한 불만이 많을때 꿈에서 나타난다고 합니다. 꿈에서 그러한 불평 불만을 연애하는 것으로 대체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연애를 하는데 너무나 행복한 마음이 든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내가 하던 일과 하려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면서 많은 이득을 보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편이 바람 피는 꿈

남편을 너무나 사랑해서 잃을까봐 꿈에 나온다고 합니다. 현실은 너무나 행복합니다. 이때 만약 자신의 일에 열중한다면 더욱 흥할 것이고 부정적인 게임이나 술에 집중하면 그만큼 좋지않은 결과가 

따른다는 해석입니다.


모르는 남자와 연애하는 꿈

새로이 정보를 알게 되거나 평소 관심이 있는 남자를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알고있는 사람과 사랑하는 꿈을 꾸면?

그 사람에 대해 마음이나 행동이 매력이 있음을 느낀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의 알고있는 사람과의 마음과 행동을 통해서 호감이 올라간다는 의미이고 자신이 심적으로 사랑의 감정을 느낄수 있다는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헤어진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꿈 속에서 연애를 하는 꿈

다시 연락이 올까 기대하는 사람이라면 기분이 좋을 수 있지만 마음이 이미 떠난 사람들은 이런 꿈만으로도 기분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빠가 바람피는 꿈

이젠 독립을 한다라는 해석입니다. 성인이라도 경제적인 것을 부모님에게 의지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을 부모님으로부터 경제적독립을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사랑


애인이 있는데 다른 남자와 연애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 또는 지금 연인에게 불만을 품고 있다는 걸 암시한다고 합니다. 쉽사리 해결되지 않을 일이나 인간관계로 인해 불편한 현실을 꿈으로 꾼 거라고 합니다.


열정적으로 사랑하거나 사랑받는 꿈을 꾸면?

오래 사귀었던 애인이나 연인인 경우 별로 좋지않은 의미인데 지금껏 늘 사랑했던 마음이 부족했던것으로 갈구하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만약 그런경우라면 그와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유지할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겠습니다.


헤어진 사람과 연애를 하는 꿈은?

헤어진 상대방이 나를 그리워하고 생각하는 경우에 꾸는 꿈이기 때문에 너무 심란하게 생각을 안 해도 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결혼하는 꿈

지금 진행중인 중요한 계약이나 프로젝트를 성공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남자들과 연애를 하는 꿈

본인이 현재 외로움을 많이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표현을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다른 남자랑 자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술술 잘 풀려나가 금전 적으로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좋은 일이 연달아 생기게 되는 길몽 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을 사랑하는 꿈을 꾸면?

자신의 긍정적이고 좋은 마음을 사람들에게 보여준다는 의미로 이런한 경우에는 자신의 긍정적인 기운을 애정이 필요한 사람에게 나누어줘 그로인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을 느끼게 해줄수있는게 좋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과 연애를 하는 꿈은?

실제로 좋은 인연을 만날 수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특히 자신이 이상형이라고 생각하던 사람과 행복한 연애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커플


현재 애인과 데이트 하는 꿈

흉몽으로 실제 연인과 위태로운 관계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서로 조심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다른 여자와 자는 꿈

좋은 일이 생기며 기쁜 일이 연달아 생기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생각지 못한 사람과 사랑하는 꿈을 꾸면?

자신이 그 사람에게 무엇인가 욕구하는 마음이나 원하는게 있다는 의미로 그사람의 어떤면이 닮고 싶거나 성격이 부럽거나 그사람에게 무언가를 얻고 싶어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처음 보는 사람과 연애를 하는 꿈은?

앞으로 살아가면서 좋은 사람을 만나 인연이 될 수 있다는 의미로 행복한 날들이 기다리고 있음을 뜻하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이성과 포옹하는 꿈

현재 본인의 마음이 불안한 상태로 누군가에게 위로받고 싶은 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지금 애인과 잠자리하는 꿈

좋지 않은 꿈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툼이 생기거나 오해가 발생할 수 있는 꿈으로 이 꿈을 꾸신 날은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이성이 아닌 동성과 키스하는 꿈을 꾸면?

꿈에서는 섬뜩하고 정신히 혼란스러울수 있겠지만 자신이 하고있는 일에대해서 사업적 파트너가 생길 수 있고 다른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하는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다른 남자랑 연애하는 꿈은?

현재 연인과의 관계가 만족스럽지 못해 불안, 초조, 불만인 상태임을 알 수 있는 잠재의식의 심리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남자랑 연애하고 싶은 자신의 마음일 수도 있습니다. 또다른 해몽으로는 새로운 인연이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데이트


아는 지인과 연애하는 꿈

조만간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누군가 만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연인과의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남편과 자는 꿈

이 꿈 또한 좋지 않다고 알려져 있으며 부부 사이가 좋지 않게 되며 가정불화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꿈 또한 위와 같이 말과 행동을 조심조심 해야 합니다. 


상대방에게 사랑을 많이 받는 꿈을 꾸면?

오래 사귀었던 경우라면 서로 소홀해져 이별하게 될수 있다는 의미로 살면서 권태기가 올수 있는 경우도 있고 이직을 하거나 멀리 여행을 떠날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누군가가 자고 있는 나를 깨우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일 잘 풀리며 사업이 번창하며 몸이 아픈 사람은 건강을 찾게 되는 좋은 꿈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

현재 만나는 애인이 없다면 조만간 자신에게 도움을 줄 귀인 또는 조력자가 나타나 하는 일이 잘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편이나 남친 아내 여친이 바람피우는 꿈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를 암시하는 심리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잘 모르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을 꾸면?

지금현재 연애하는 사람이라면 그상대에게 불만이 많다는 의미로 이러한 불만이 조만간에 좋지않은 관계로 접어든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다른 사람과 한 베개를 베고 자는 꿈

자신과 생각이 잘 맞는 사람과 새로운 일을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신혼부부


유명 연애인과 연애하는 꿈

좋은 사람을 만나서 좋은 인연을 맺게 될수도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성과 연애하는 꿈해몽은?

불편한 관계에 있던 친구와 오해가 풀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다른 남자랑 연애하는 꿈은?

현재 애인이 있다면 현재의 애인과 다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포옹을 하는 꿈을 꾸면?

정서가 불안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경우 이러한 꿈을 꾼다고 합니다. 사귀고있는 연인과 불화가 생기고 가정이나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이 생길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행복하게 연애하는 꿈

만약 꿈속에서 행복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지금 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잘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순조롭게 잘 풀려 많은 이익을 창출하게 됩니다.  길몽 중의 하나라고 하니 이 꿈을 꾸셨다면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포기하지 말고 더욱 노력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은?

애인이 없는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짝사랑 상대와 연애하는 꿈

상대를 너무 좋아하는 마음에서 꿈까지 반영되는 꿈입니다.


​헤어진 애인이 나타나는 꿈

헤어지고 나서 헤어진 애인이 꿈에 나오면 희망을 품게 되지만 마음이 떠난 분들에겐 좋지 않을 것입니다. 이 꿈은 아무 영향이 없는 그냥 본인이 헤어진 애인을 그리워해 꾸는 꿈이라고 해요. 


애인


내가 바람을 피는 꿈을 꾸면?

걱정과 근심이 많기 때문에 현실에서 도피하고자 하는 마음이 꿈에서 나타난다고 합니다.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가 돈독해질수있는 계기를 만들어야 하겠습니다.


현실의 연인과 연애를 하는 꿈은?

내가 현실의 연애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는 심리를 반영한 심리몽입니다.


못생긴 이성과 연애하는 꿈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내키지 않는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노인 등과 같이 나이가 많은 사람과 연애를 하는 꿈은?

자신의 연애운이 저하가 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재 연애중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점점 나빠질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또한 사귀고 싶은 사람이 있다고 하더라도 상대방이 호의적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다른 풀이로는 과거 자신과 연애를 했던 연인에 대한 미련과 아쉬움이 남아 있어 재결합을 소망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썩 좋아보이지 않는 흉몽에 가까운 꿈입니다. 


좋아하는 상대에게 고백을 하는 꿈은?

꿈 속에서 고백해서 성공했다면 현실에서는 사랑고백에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평소 좋아하던 연예인과 연애를 하는 꿈

평소 흠모하던 연예인을 꿈에서 만나 연애를 하게 되면 기분은 일단 좋을 겁니다. 해몽은 현실에서 좋은 연인을 만나게 되는 걸 예지하는 예지몽이라고 합니다. 


이상형과 연애하는 꿈

현실에서 좋은 일이 생겨 주위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을 만한 행운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배우자나 애인이 바람을 피는 꿈을 꾸면?

꿈속에서는 생각하기도 싫고 아찔합니다. 서로의 관계가 소원해지고 예전처럼 다정다감하지 않을때 꿈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부부관계나 연인관계에서 사소한 일로 인해 말싸움이나 의견다툼이 생길수있다는 의미이니 행동과 말에 있어서 조심해야 할듯 합니다.


직장상사와 연애하는 꿈은?

직장상사와 데이트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그 상사에 대한 본인의 마음이 꿈속에 반영된 심리몽입니다.


처음 본 누군가와 연애하는 꿈

길몽 중에 하나이며 처음 본 사람과 연애를 하면 살아가면서 좋은 사람과 만나 인연이 되는 걸 예지하는 걸로 앞으로의 날들에 행복이 가득하다는 걸 암시한다고 합니다.





연인에게 선물을 받거나 주는 꿈

재물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상대방이 내게 사귀자고 이야기하는 꿈은?

내가 아닌 상대방이 내게 먼저 사귀자고 했다면 다른사람으로부터 놀라운 제안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촌과 연애하는 꿈해몽

망측스러우면서도 금기시되는 일이지만 꿈이기 때문에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현재 연애 중이라면 연인과 자신 사이에 놓여있는 큰 어려움을 이겨내고 밝은 미래를 맞이할 수 있는 꿈입니다. 노력하면 못 이룰 인연이 없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윙크를 하는 꿈은?

누군가의 윙크를 받고 당황했다면 달콤한 속임수에 넘어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애인을 끌어안고 눈물을 흘리는 꿈을 꾸면?

연인관계에서 좋지않은 소식이 들려온다는 의미로 서로 다툼이 있어 이별을 하거나 원하지 않게 서로 떨어져 지낸다는 의미입니다.


헤어진 연인이 나오는 꿈

이꿈은 무의식중에 전 연인이 뇌리에 박혀있는 것으로 아직 미련이 남아서 꿈에 나타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윙크를 받는 꿈은?

달콤한 속임수에 넘어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그런  꿈입니다.


​동성 연인과 연애하는 꿈

흉몽으로 알려져 있는데 현재 본인이 하는 일이 생각하지 못한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전 남친과 바람을 피는 꿈은?

현재의 연애생활에 있어서 불만이 있다는 것을 표현한 심리몽입니다.


​연하와 만나 연애하는 꿈

내 자신을 존경하는 누군가의 고백을 받으며 새로운 인연을 만나 새 출발을 하게 되는 예지몽이라고 해요. 실제로 연하에게 고백을 받기도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랑


얼굴에 뽀뽀를 받는 꿈

이별을 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현실에서 연인이나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나 이별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연인과 손을 잡는 꿈은?

내가 현재 연애중인지 아닌지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집니다. 손을 잡는 꿈은 이루어지지 않는 사랑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아 만약 현재 연애중일 때에는 흉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못생긴 이성과 연애하는 꿈은?

억지로 내키지 않은 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전화통화를 하는 꿈을 꾸면?

애인과의 사랑전선이 많이 타올라 서로 못잊을정도로 보고싶다는 의미로 곧 결혼할 시기가 온다는 의미로 결혼 준비를 해야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연애하는 중 화를 내는 꿈해몽

현재 연애에 대해 큰 불만과 불안을 암시합니다. 현재 연애중인 연인과의 관계를 다시 재정립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화를 내고 개운함을 느꼈다면 현재의 불만과 불안이 해소가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연인과 전화통화를 하는 꿈

애인과 결혼을 하게 되거나 행복한 일들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 상사와 연애하는 꿈

현실에서도 본인이 상사에 대한 마음이 나쁘지 않다는 것이 꿈에 반영된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 연애하는 꿈은?

다른 사람의 일들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배우자가 있는 사람이라면 상대방에 대한 애정이 식을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랑 입맞춤


사랑하는 애인과 키스하는 꿈을 꾸면

연인이나 부부 사이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며 자신에게 좋은일이 더욱 가득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흉몽입니다. 근심 걱정이 많아 꿈에서 부정적인 내용이 나타나는 것이라고 합니다. 


죽은 사람과 연애하는 꿈

현재 만나는 애인이 있다면 이별을 하거나 파혼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주 열정적으로 키스를 하는 꿈을 꾸면?

자신이 처해있는 환경이나 하고있는 일에서 큰 성과를 얻는다는 의미로 하고자하는 일이 너무 순조롭게 술술 잘 풀려나간다고 할수있습니다.


꿈에 연인과 전화통화를 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하루종일 만나고 또 전화를 하는 것은 결혼할 시기가 얼마남지 않았다는 신호라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

현재 연인관계라면 그 사이가 나빠지는것을 의미하고 솔로라면 무의식적으로 외로워서 꾸게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혹시 썸타는 누군가가 있다면 발전가능성이 있다고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복한 연애하는 꿈

현실에서 모든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을 안고 우는 꿈, 눈물 흘리는 꿈

흉몽입니다. 연인 사이에 슬픈 소식이 전해질 좋지 않은 꿈입니다. 이별을 하거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원하지 않게 떨어져 있어야 하는 등의 일이 있을 꿈입니다.


신혼부부


뺨에 키스를 받는 꿈을 꾸면?

얼굴에 입맞춤을 한다는 것은 이별의 암시가 내포되어있는 좋지않은 꿈입니다. 주변을 잘 다스리고 애인에게 보다더 집중해야 한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연인과 포옹하는 꿈해몽

흉몽입니다. 실제로는 정신이 불안정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연인과의 사이도 좋지 않고 업무나 가정에서도 스트레스가 심해 뭔가 일이 제대로 되지 않을 때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애인 몰래 다른 사람과 데이트 하는 꿈은?

자신의 자신감과 오만함 때문에 큰 실수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내가 진행하는 일이 분수에 넘치거나 이로인해 일을 말아먹을 수 있음 암시하는 꿈입니다.


헤어진 전연인이 나온 꿈

자신도 모르게 헤어진 전애인을 생각할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미련이 남아 무의식중에 의해 꿈을 꾸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내가 다른 남자와 연애하는 꿈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아 지위가 올라가고 주위에 부러움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사랑을 하는 꿈을 꾸면?

진행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조력자나 귀인을 만난다는 의미로 그로인해 진행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되갈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연인에게 선물로 액세서리, 보석을 주는 꿈

길몽입니다. 재물복이 크게 있을 꿈입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일로 금전적인 보상을 받거나 돈을 줍게 되거나 그 외 소득이 생겨 삶이 풍족해지는 좋은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이별을 말하는 꿈은?

사람들로 인해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될 꿈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사소한 일로 사랑하는 사람과 다투거나 주변 사람들과의 사이에 오해가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커플


지인과 데이트하는 꿈

아는 지인과 데이트하는 꿈은 난감할 것 같습니다. 내가 솔로라면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귀한 파트너, 자신과 잘맞는 사람이 등장할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내 자신이 현실에 연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연인과 사이가 나빠질수 있습니다. 서로 양보하고 배려하는게 좋겠습니다.


짝사랑하는 상대와 연애하는꿈

내 자신의 간절한 소망이 그려진 것이라고 보면된다고 합니다. 꿈에는 개개인의 소망도 꼭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어린 이성과 연애하는 꿈은?

대인관계가 원만해질 꿈입니다. 꿈에서 어린 이성과 연애하는 것은 새로운 인연을 맺거나 자신보다 어린 사람에게 존경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 알고 지내던 후배가 자신에게 고백을 하거나 자신의 매력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필이 되어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꿈입니다.


아내가 바람피는꿈

부부 사이에 아무런 문제가 없이 행복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중 직생활을 한다하면 높은자리로 올라갈 수 있는 승진의 기회가 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다른 해석의 의미는 와이프에 대한 과도한 집착이나 지나친 의심등으로

꿀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연인과 드라이브 가는 꿈

많은 고민들이 호전되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것을 암시합니다.


연예인과 데이트 하는 꿈은?

반가운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연예인과 데이트 하는 것은 뜻밖의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거나 좋은 작품을 감상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인과 식사하는꿈 해몽은?

이성에 대한 육체적인 관계에 대한 욕망을 반영한 꿈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마음에 두었던 이성과 사랑하는 꿈을 꾸면?

자신이 고대하던 일들이나 바랬던 일들이 이루어진다는 의미로 모든일이 잘 진행된다고 해석이 됩니다.


사랑


좋아하는 사람이 바람을 피우는 꿈은?

대인관계 때문에 문제가 생겨 입방아에 오르내거나 악의적인 소문들로 인해 안 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수위가 높은 장면이 나타나는 꿈은?

단산의 현재 내 욕구불만 상태가 드러난 꿈입니다. 이는 육체적인 부분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삶의 전반적인 모든 것들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나의 일이나 연인과의 관계, 주변인과의 관계 등 인생 전반적으로 내가 가장 충족되고 싶은 부분을 찾아서 정성과 에너지를 쏟아보세요.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꿈

현실에서는 싸우거나 이별을 겪을 수 있다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꿈의 내용과 전혀 다른 해몽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볼에 키스해주는꿈

사랑하는 사람이 볼에 키스를 해주는 꿈인데 그 의미는 좋은 의미는 아니라고 합니다. 볼에 키스를 해주는 것은 달달한 애정표현중 하나이지만 이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바람피는 꿈

연인에 대해 만족하지 못한다고 해서 불안하고 초조해서 꾸는 꿈입니다. 또한 무엇가에 도전하려는 기대감이 인간관계로 인해 상실감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연인이 있는 상태에서 모르는 사람과 연애를 하는 꿈은?

현재 내가 연애하고 있는 대상과 사이가 나빠지는 것을 의미하는 그다지 안 좋은 꿈입니다.


연인에게 사랑의 감정을 전화로 얘기하는꿈

자신이 현재 갖고 있는 육체적인 욕망을 반영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연인과 전화하는꿈

결혼을 하게될지도 모른다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어서 오래된 연인들이 전화하는꿈을 꾸게되면 둘도없는 길몽입니다.


투자자들이 사랑에빠지는꿈

투자한 프로젝트,업무가 큰 진전을 이루어 수입이 크게 늘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사랑 애인


현실의 연인과 연애하는 꿈

파트너와 사이좋게 지내거나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느끼는 꿈의 해몽으로 내가 현실의 연애의 만족, 매우 만족한 상태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좀 더 사랑받고 싶다는 의미로 호화스러운 소망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스하는 꿈 혹은 키스를 받는 꿈은?

썸을 타고 있는 사람이라면 상대방의 속마음을 알게 되고 고백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지만 혹시 안 좋은 일이있다면 상대방으로부터 자백을 받거나 고발하는 일과 관계가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마음에 두었던 이성과 사귀는꿈

평소 자신이 바라는 일들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연인과 함께 식사를 하는 꿈은?

이성에 대한 육체적인 욕망을 반영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애인과 만족스러운 키스를 하는 꿈은?

꿈 속에서의 느낌 그대로 기대하고 있던 일들이 이루어지며 기쁜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연애를 안하는 사람이 연애하는꿈

삶에 지치고 힘들다보니 욕구불만이 많아지고 그로인해 스트레스가 많다는 의미로 하고있는일, 사업등의 업무들이 원하는 방향이 아닌 엉뚱한 방향으로 흐르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연예인관 키스를 하는 꿈은?

꿈속에서 본 연예인의 소식을 듣게 되거나 비밀을 알게 되는 꿈입니다. 만일 내가 하고 있는 일과 연관이 된다면 명예를 얻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애인에게 악세사리를 선물 받는 꿈

본인의 재산이 늘어나게 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은?

누군가에게 약점을 잡혀 자신이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전 애인과 데이트를 하거나 결혼을 하는 꿈은?

과거에 미처 해결하지 못했던 일이 잘 풀리거나 포기헀던 일을 다시 시작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볼에 키스를 받는 꿈

흉몽입니다. 현재 연애중이라면 이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얼굴 키느는 예전부터 이별을 뜻하는 의미가 있었다고 합니다.





죽은 사람과 키스를 하는 꿈은?

사업이나 장사가 잘 되어 많은 재물을 벌어들이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악세사리를 받는꿈

보석,악세사리는 기념일에 받는 선물입니다. 현실에서도 기분좋은 선물인데 꿈에서도 좋은의미로 현실속에서 재물이나 재산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헤어진 전 애인이 나를 찾아오는 꿈은?

새로운 이성을 만나거나 또다른 이성에게 호감을 갖게 됨을 의미합니다.


애인이 귀신으로 보이는 꿈

애인과의 사이가 틀어질 징조입니다. 나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애인이랑 데이트를 하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잘 되거나 하고 있는 일이 명성이나 인기를 얻게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바퀴벌레 먹는꿈 큰 바퀴벌레 꿈 꿈해몽

거울보는꿈 거울깨지는꿈 거울사는꿈 거울꿈해몽

하얀염소꿈 검은염소꿈 염소 나오는 꿈 흑염소꿈 비밀?

떨기먹는꿈 태몽 딸기 딸기따는꿈 큰딸기꿈해몽

돌아가신 시어머니와시어머니랑싸우는꿈 의미?

빵만드는꿈 빵을사는꿈 빵을먹는꿈 꿈해몽 태몽

우산쓰는꿈 우산줍는꿈 우산사는꿈 꿈해몽 태몽

반지를끼는꿈 반지를선물받는꿈 보석반지꿈 꿈해몽

지갑받는꿈 지갑을 지갑 찾아주는 꿈해몽

감따는꿈 감나무꿈 단감꿈 홍시꿈 태몽 감꿈해몽

꽃나오는꿈 꽃다발 꽃받는꿈 꽃밭꿈 꿈해몽 태몽

오이먹는꿈 오이따는꿈 꿈해몽 태몽 의미와 비밀?

팬티속옷갈아입는꿈 팬티사는꿈 속옷받는꿈 팬티꿈해몽

빨간열매꿈 열매따먹는꿈 비밀? 과일꿈 꿈해몽 태몽

엄마가 다치는 꿈 엄마가돌아가신꿈 어머니 꿈해몽

양치질하는꿈 이닦는꿈 이빨닦는꿈 양치꿈해몽 태몽

바가지꿈 바가지나오는꿈 바가지쓰는꿈 꿈해몽 비밀?

도자기꿈 의미 진실? 도자기 깨는꿈 그릇꿈해몽 태몽

이불사는꿈 이불덮는꿈 이불펴는꿈 이불개는꿈 꿈해몽

폭포꿈 폭포보는꿈 무슨뜻? 폭포 나오는꿈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