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회사 그만두는 꿈 전 직장상사꿈 비밀? 회사동료 꿈 회사가 망하는 꿈해몽 의미?

반응형

저녁을 먹으러 식당에 들어갔는데 한쪽 방에서 회식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갓 입사한 신입사원들에게 폭탄을 돌립니다. 각오도 들어봅니다. 한 잔 두 잔 술이 들어가자 신입사원의 목소리가 혀가 꼬입니다.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일을 하겠노라고 목소리를 높입니다. 주변에서는 박수소리도 들립니다. 모두들 축하를 해주면서 술을 권합니다. 술이 약한 신입사원은 그대로 잠에 취하거나 화장실을 들락거립니다. 화장실 부근에서 토닥토닥 등을 두드려 주는 선배를 목격하게 됩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서 예전의 입사 첫날이 기억납니다. 당시가 기억에 남는 것은 그만큼 당시가 힘이 들었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지금은 추억이지만 당시에는 너무나도 힘들었습니다.


입사 첫날 회사 선배들이 술집으로 데려갔습니다. 폭탄주를 먹입니다. 한잔 두잔 자꾸만 건넵니다. 처음에는 어쩔 수 없지 자꾸만 받아 먹었습니다. 이윽고 감당못할 지경이 되었습니다. 회사 동기들은 악으로 깡으로 그대로 주는대로 받아 마셨습니다. 나중에는 모두가 완전 해롱해롱 상태가 됩니다. 잠시 회식장을 빠져 나옵니다. 그리고선 모두들 어딘가로 동기들이 하나 둘 사라집니다. 조금만 있다가 술이 깨면 다시 들어오겠노라고 이야기를 하고 어딘가로 뿔뿔이 흩어집니다. 그런데 그곳이 어딘지 모릅니다. 그리고선 다시 회식장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당시 술이 너무 취해서 골아떨어졌습니다. 그리고선 아침에 일어났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보니 아연실색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아찔합니다.





아침 눈을 뜨고보니 지하철역 입구입니다. 셔터가 내려진 입구 바닥에 누워서 자고 있었던 것입니다. 새벽에 어찌나 추워서 바들바들거려 일어나보니 지하철역입구였습니다. 늦은밤 그곳에서 누워서 잠이 들었던 모양입니다. 5월이기는 하지만 새벽녁은 여전히 추웠습니다. 당시 다른 동기들도 모두가 이상한 곳에서 잠이 들었습니다. 육교위에서 잠이든 동기들도 있었습니다. 모두들 제정신으로 온당한 곳에서 제대로 잠이 든 동기들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리고선 인근 목욕탕에 들러 씻고 출근했습니다. 모두들 간신히 살아온게 신기할 정도였습니다. 술이 아직은 많이 마셔본 적이 없었던 터라 폭탄주를 많이 받아 마셨으니 오죽했을까요.


술 휴유증은 또 있었습니다. 모두들 밤새 먹은 것을 많이 토한터라 며칠동안 목이 아파서 고생을 했습니다. 선배들이 얄밉고 짖굿었지만 당시의 문화가 워낙 괴퍅해서 어떻게 항변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입사 첫날을 보내고 나니 지금도 그날의 기억이 너무나도 생생하게 현재의 일처럼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회사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회사를 생각하다보니 회사꿈을 꾸었습니다. 평소 곧잘 회사일과 관련된 회사꿈을 꾸곤합니다. 그렇다면 회사와 관련된 꿈을 꾸게 되면 이를 어떻게 해몽을 하고 받아들여야 할까요. 회사꿈은 어떤 의미가 있고 이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회사꿈에 관해 알아봅니다.


회사 직장 일


회사에 취직을 한 꿈은?

직장생활을 하고 있다면 직장 내 직무나 인간관계 등에 고심하고 있는 잠재의식이 꿈에 반영되어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부서이동, 승진, 영전 등으로 인한 전출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회사에서 일을 하는 꿈

직장인이라면 좋은 꿈입니다. 이는 곧 승진을 하게 된다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직장을 옮기는 꿈

이꿈을 꾸면 내자신이 성과를 인정받아 다른 회사에서 스카우트를 받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는 회사내에서 성과를 인정받아서 승진을 하는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회사를 그만두는 꿈, 직장을 관두는 꿈은?

꿈 속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회사를 그만두거나 퇴사를 할 때 어쩔 수 없는게 아니라 별다른 걱정없이 관두는 것이라면 앞으로 더 높은 위치에 오르거나 현재 나의 환경에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회사를 그만두는 분위기라면 이와는 반대의 의미를 지닙니다.


회사에 심하게 지각해서 도착하지 못하는 꿈

너무 심하게 지각하는 바람에 학교나 회사에 들어가지 못하는 꿈은 어떤 일을 준비하기까지 너무나도 많은 시간이나 과정으로 상황이 지체가 되면서 일을 시작할 수가 없음을 예고합니다. 장기간에 걸친 일을 준비 중인 사람이라면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을 꿈입니다.


바쁘게 회사에서 일을 하는 꿈

현실에서 처리하지 못한 일들로 불안한 마음에 꾸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회사 직원들과 고급 식당이나 회관에서 회의 하는 꿈

특정 모임이나 특별한 회의에 초대되어 다양한 이야기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회사에 출근하는 꿈해몽 풀이 

지긋지긋한 일상의 지루함을 표현합니다. 또는 회사에 근무하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와 압력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작업 일 회사 직장


이직을 하는 꿈은?

직장을 이직하는 꿈해몽은 승진을 하게 되거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경비원이 되어 회사건물을 살피는 꿈

얼마 지나지 않아 지신의 능력을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현재 직급보다 더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될 꿈입니다. 


회사에서 많은 서류를 받는 꿈은?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일들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계약의 성사 등 탄탄한 성장을 이루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장이 자신이 앞으로 할 일에 대해 모른다고 대답하는 꿈

당장은 별다른 계획이 없는 상태임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현실적인 꿈해몽이 됩니다.


직장에서 승진을 하는 꿈은?

직장에서 승진해 인정을 받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널리 이름과 명성을 떨치게 되고 가문의 명예를 드높일 자녀가 태어나게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다른 동료들이 모두 승진을 하는데 내 자신만 빠진 꿈은?

기쁜 소식이 있을 길몽으로 뜻밖의 보너스를 받게 되거나 특별승진을 하거나 칭찬을 듣는 등의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은퇴식에 참석하거나 자신이 정년 퇴임기에 이른 꿈

일에서 손을 떼거나 은퇴, 정년퇴직하는 꿈은 반대의 의미가 있습니다. 일을 처리하거나 해결할 일이 가득 쌓여 있음을 나타냅니다.


회사에서 서류를 많이 받는 꿈

회사에서 서류를 많이 받는 다는 것은 내 자신이 현재 이루고나 하는 꿈이나 원하시는 일이 있는 다면 순탄하게 이루어져 계약이나 회사가 성장을 하게된다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주역 대표 이사회 회사 직장



회사에서 자신이 중견 간부가 되는 꿈

중요한 위치의 자리로 승진이 되거나 회사 중역이 되는 꿈은 사업상 거래나 법률적인 문제에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입니다. 하지만 중견간부의 자리를 잃게 되거나 밀려나는 꿈은 부주의한 행동이나 말로 인해 현재의 지위를 잃게 되거나 재산상의 손실이 따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밝은 직장의 꿈 해몽 풀이 

활기 있고 건강한 직장을 꿈꾸는 것은 직장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전조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출세 나 승급의 기회가 올지도 모릅니다. 내 사업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내가 회사에서 승진을 하는 꿈은?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회사에서 누군가를 안내하는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 됨을 뜻합니다.


회사에 사표를 내는 꿈은?

직장 내에서 더 높은 위치로 올라가게 되거나 주변 환경에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의실 문을 열고 들어가는 꿈은?

직장인이 이런 꿈을 꿨다면 승진의 기회가 찾아왔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 사람들과 비싼 연회장에서 회의를 하는 꿈은?

어떤 모임이나 중요한 회의에 참석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회사 출입문을 직접 열고 들어가는 꿈

내 자신의 노력이 빛을 보게 되는 시기입니다. 업무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하게 되는 꿈입니다.



계약 협략 파트너


회사를 옮기는 꿈은?

현실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승진 혹은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서류를 건네받은 꿈은?

사업적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회사에 자신이 있을 곳이 없는 꿈 

회사에 출근 후 자신의 책상이나 의자가 없는 꿈은 내가 사실은 지금의 환경에서 벗어나 싶어하는 증거입니다. 사실 이미 전직을 고려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전직은 쉽게 할 수도 없지만 난항을 겪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만약 좀처럼 다음 회사가 정해지지 않으면, 지금의 회사에서 아직 배울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회사문을 열고 내부로 들어가게 되는 꿈

회사에서 승승장구하면서 승진을 하게 되고 높은 위치에 올라서면서 자신이 그토록 바라던 것들이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짤려 슬피우는꿈

자신 또는 동료가 회사에서 짤려 슬피울었다면 꿈과는 반대로 능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포상 또는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직장에서 사표를 내거나 일을 그만두겠다고 말하는 꿈

환경의 변화가 기다리고 있으니 마음을 활짝 열고 내일을 준비해야 할 꿈입니다.


직장상사의 의자에 내가 손을 대는 꿈

멀지 않은 시일 내에 그 직위를 물려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바쁘게 일하고 있는꿈

과중한 업무로 인해 그때그때 해야 할 일을 미처 처리 하지 못해 업무가 많이 밀리는데 대한 스트레스가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일 작업 회사 직장


직장에서 과도하게 업무를 부여받는 꿈

직장상사나 상급자로부터 과중하거나 과도한 업무를 받게 되는 꿈은 회사나 가까운 친척, 지인 등으로부터 거절하기 어려운 부담스러운 부탁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상사에게서 서류봉투를 받았는데 돈이 들어있는 꿈

직장에서 갑작스러운 승진발령을 받게 되거나 보너를 받을 수도 있고, 사업가라면 뜻밖의 거래가 성사가 되어 돈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지 못해 회사에 가는 꿈 

일 또는 인간 관계에 대해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의 환경은 자신에게 맞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무직자가 취직을 하는 꿈은?

머지않아 일거리를 얻어 그 일에 종사를 하게 될 징조입니다. 미혼여성이라면 인생의 전환점이 발생하는 사건이 생길 징조입니다.


직장상사와 싸우는꿈, 회사 상사가 나를 위협하는 꿈은?

직장상사와 싸우는 꿈이거나 직장상사가 나를 위협하거나 협박하는 꿈으로 앞으로 관계가 악화가 되고 스트레스를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에서 새롭게 승진을 하거나 인정을 받는 꿈은?

내가 속해 있는 집단에서 출세를 하게 되고 승승장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경비원이 되어 회사 건물을 살피는 꿈은?

능력을 인정받고 지위가 올라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동료나 상사에게 서류봉투를 받는 꿈

사업을 준비중이면 실행해도 좋고, 사업중이면 매출이 상승하거나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됩니다.


직장인 일 작업 근무


직장상사에게 쫓기는 꿈은?

직장상사에게 희롱을 당하거나 면박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회사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는 꿈은?

승승장구하여 승진을 하게 되거나 내가 원하던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퇴근하는 꿈

어떤 일을 매듭짓고 정리하는 과정으로 풀이를 합니다. 평소보다 일찍 퇴근하려고 드는 꿈은 예정보다 빠르게 매각을 시도할 것을 나타냅니다. 


직장상사가 나만 승진시켜 주지 않아 낙담하거나 승진을 거절당하는 꿈

직장상사가 내 자신만 승진을 시켜 주지 않아서 낙담을 하거나 나의 승진 요구를 거절당하는 꿈은 의외의 방면에서 목돈이 들어오게 될 징조로 행운몽을 암시합니다.


직장상사와 단 둘이서 대화하는 꿈

부당한 대우를 받게 되거나 사건에 휘말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회사 사람들과 비싼 연회장에서 회의를 하는 꿈은?

어떤 모임이나 중요한 회의에 참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회사에 도착할 수 없는 꿈 

언제까지 회사에 도착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는 이미지를 보는 것은 일을 하기 위한 준비와 자세에 문제가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에 전력을 발휘하고 있는지, 평소의 자신을 되돌아 봅시다. 이대로 간다면 회사도 당신도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습니다. 


회사 상사의 다리에 누워서 잠을 자거나 쉬고 있는 꿈은?

상사에게 일을 맡기고 의존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직장상사가 회의시간에 칭찬하는 꿈은?

언뜻보면 길몽같지만 앞으로 상사의 감시나 간섭이 심해질 것을 암시하는 안 좋은 직장꿈, 회사꿈입니다.


회사 사무실 서랍속에 괴상한 벌레가 들어있는 꿈은?

뜻밖의 행운이 들어와 계약이 성사가 되고 길한 문서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를 그만두는꿈

꿈에서 본인이 스스로 회사를 그만두었다면 평소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거나 능력부족으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심리샅애가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은퇴자가 취직을 하는 꿈

조만간 내가 속한 단체나 모임에서 중책을 맡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는 동안 인상이 깊던 경험과 유사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직장동료, 회사동료와 싸우는 꿈은?

현실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현실에서 크게 트러블이 없고 잘 지내고 있는 동료와 꿈에서 싸웠다면 예지몽으로 보아야 합니다. 현실에서 원래 사이가 안 좋았는데 꿈에서 역시 싸웠다면 앞으로 관계가 개선이 되고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회사 밖에서 푸른 숲이나 나무를 본 꿈은?

주변 지인들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친한 사람과 모임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 칠판에 내 이름이 적혀 있는 꿈

구직자라면 회사에 취업을 하거나 재직자는 다른 회사나 가고 싶은 회사로 이직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회사 사무실 서랍 속에 괴상한 벌레가 들어있는 꿈

뜻밖의 행운이 들어와 계약이 성사가 되고 길한 문서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전 직장 꿈은?

예전에 다니던 회사에 대해 그만큼 미련과 그리움이 반영이 된 직장꿈, 회사꿈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회사에 내 이름이 기재되어 있는 꿈은?

취직을 하게 되거나, 이직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에 가는 것을 반복해서 보는 꿈 

내 자신은 혹시 일에 중독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일에 마주 보는 방법을 검토하라는 경고의 의미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회사의 의자 꿈은?

자신의 직책이나 책임과 연관이 있습니다. 의자에 앉는 꿈은 직책이 생기지만 의자에서 일어나는 꿈이 되니 자신의 자리(경영권)에서 물러나려는 것과 연관이 있습니다. 본래 9시에 퇴근하는데 꿈속에서 7시에 퇴근을 시도했다면 예정보다 2달 정도 빠르게 정리할 계획을 세울수도 있습니다.


회사원 직장인 세일즈맨


이전 직장에 다니는 꿈은?

전 직장에 내가 직원으로 회사를 다니는 꿈은 좋은 의미의 길몽으로 새로운 변화가 찾아와 나에게 좋은 기회로 다가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서류를 건네받은 꿈은?

사업적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에서 해고가 되거나 채용에서 거절을 당하는 꿈

내 자신의 승진과 신분의 상승, 기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회사짤리는꿈

자신이 짤렸다면 꿈과는 반대로 회사에서 지위가 올라가거나 영전하게 되거나 능력을 인정받아 포상을 받게 되는 꿈을 의미합니다.


회사에 취직하는 꿈

회사에 취직하게 될 경우 평소 만나고 싶던 사람과의 만남이 이루어질 수도 있고 하려던 일들 또한 잘 이루어질  수도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회사 사람들과 비싼 연회장에서 회의를 하는 꿈

어떤 모임이나 중요한 회의에 참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 밖에서 푸른숲이나 나무를 본 꿈은?

주변 지인들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친한 사람과 모임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회사에 지각하는 꿈해몽 풀이 

회사에 가고 싶지 않은 기분을 나타냅니다. 지금의 일에 싫증이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회사에 지각할 것 같아 초조해 하는 꿈은 일의 납기에 쫓겨 마음이 편안해지지 않는 상태가 계속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 대표 직장인


싸워서 그만둔 회사에 다시 들어가는 꿈

현재의 직장에서 스트레스로 인해 힘든 상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시 취직한 것이 좋았다면 좀더 능력이 올라가게 될 수 있고, 재취직이 좋지 않았다면 큰 실 수를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짤려 슬피우는꿈

자신 또는 동료가 회사에서 짤려 슬피울었다면 꿈과는 반대로 능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포상 또는 보너스를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학생이 취직을 하는 꿈은?

현재의 일상이 지루하고 싫증이 났을 때 새로운 자극이나 도전을 원하는 마음이 표현이 되어 꾸게 되는 심리몽입니다. 


수년간 다니던 회사에서 권고사직 당하는 꿈

지금 위치보다 더 높은 자리에 오르거나 나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환경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회사의 높은 직책의 사람과 식사하는 꿈

현재 갖고 있는 직업에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이직을 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기도 하며, 이사를 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회사에서 평소처럼 일하고 있는꿈

투철한 사명감으로 열심히 일해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 서열에 합류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회사 그만두는 꿈, 직장을 관두는 꿈

퇴사를 하는 꿈이나 회사에서 해고되는 꿈은 꿈 속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있고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회사를 그만두거나 퇴사할 때 어쩔 수 없는 게 아니라 별다른 걱정이 없이 그만두는 것이라면 앞으로 더 높은 위치에 오르거나 현재 나의 환경에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회사를 관두는 분위기라면 반대의 의미를 지닙니다.


회사 밖에서 푸른 숲이나 나무를 본 꿈은?

주변 지인들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친한 사람과 모임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회사 대표 사장 직장상사


회사 그만두는 꿈

주어진 환경 속에 변화가 생길 꿈입니다. 승진의 기회가 될 수 있고,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꿈입니다.


회사를 쉬는 꿈해몽 풀이 

내 자신은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무리를 한다고 해도 상황은 진전하지 않는 것이 잠재 의식이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회사에서 누군가를 안내하는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월급을 주거나 업무, 일에 대한 대가(돈)을 지불하는 꿈

나의 수입이 증가할 금전상의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회사에 지각하는 꿈

직장 동료들과 관계적인 어려움이 찾아올 꿈입니다. 또한 현재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가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기도 합니다.


회사에서 짤리는 꿈

이런 일이 생기면 황당하고 기분이 안 좋을 것만 같습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상을 받아서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회사에서 누군가에게 안내받는꿈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지 않고 맡은 바 임무를 완수하려는 의지가 꿈으로 반영된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출근시간에 늦은 꿈

직장 동료들과의 관계가 불편하거나 업무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꿈입니다.


직장인 명함 대표


동료를 위로하는 꿈

도움을 필요로 하는 동료가 생길 꿈입니다. 동료를 도와줌으로서 좋은 일들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내 이름이 기재되어 있는 꿈

취직을 하게 되거나, 이직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발표하는꿈

원만하지 못한 성격으로 인해 회사동료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고 있다는 경고성 꿈이므로 언행에 신경써야 한다고 합니다.


모르는 회사가 나오는 꿈 

낯선 회사 직장이 나오는 꿈은 신변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 전조를 나타냅니다. 일이나 인간 관계에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환경이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서류를 건네받는 꿈

사업과 관련하여 좋은 일이나 결과가 생겨날 징조입니다.


이직을 하는 꿈은?

직장을 이직하는 꿈의 해몽은 승진을 하게 되거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내에서 신임하는 상사가 격려해주는 꿈

직장 내에서 나를 신임하는 직장의 상사가 격려의 말을 해주거나 승진을 시켜주는 꿈은 반대의 현실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금 더 업무에 박차를 가해야 하고 직장 상사에게 질책을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상사가 절을 하는 꿈은?

상사한테 절을 받았을 경우 동료나 다른 사람들의 일들에 도움을 주고 해결해줘야 할 것들이 생길 꿈입니다. 봉사를 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직장인 티타임 회식 잡담


회사에서 평소처럼 일하고 있는꿈

투철한 사명감으로 열심히 일해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 서열에 합류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회사를 옮기는 꿈은?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되거나 승진이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회사를 그만두는 꿈

이 꿈은 내 의지로 회사를 그만둔 만큼 인생을 내 뜻대로 잘 이끌어나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는 일에 있어서 의욕이 넘칠 것이고 내 자신의 처지나 환경이  새롭게 변화하게 될텐데 더 좋은 쪽으로 변화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전에 근무하고 있던 회사가 나오는 꿈 

옛 회사, 직장이 꿈에 나오는 그 많은 당시를 그리워하는 마음의 반영입니다. 또한 현재의 회사 나 직장에 대한 스트레스와 불만이 옛날의 회사를 무대로 드러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회사 회의실에 문을 열고 들어가는 꿈은?

운세가 확 트여서 직장에서 승진을 하고 사회적으로 성공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나가려고 사표른 내는 꿈은?

회사에서 조금 더 높은 위치로 한 발자국 올라선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환경에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직접 사표를 건네는 꿈

지금 내 자신이 있는 곳의 환경적인 변화가 생기거나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꿈입니다.


승진을 하는 꿈은?

직장에서 승진해 인정받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널리 이름과 명예를 떨치고 가문의 명예를 드높일 자녀가 태어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일 근무 회사 직장


회사에 취직을 하는 꿈은?

복직하고 싶은 자신의 소망이나 바램이 꿈으로 표출되는 경우이거나 원하던 만남이나 일이 성사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에 늦어서 지각을 하는 꿈

내 자신이 현재 몸담고 있는 조직에서 맡고 있는 업무가 내 자신과 잘 맞지 않고 하기 싫다라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회사의 다른 부서에 있는 꿈 

지금 있는 회사의 모르는 부서에 있는 꿈은 당신이 느끼는 외로움의 반영입니다. 주위에 잘 적응하지 않게 느끼는 것입니다. 맞지 않는 환경에서 무리를 계속 하는 것은 몸에 독이 됩니다. 잠시 후에도 상황이 개선되지 않을 것 같으면 빨리 지금의 환경을 바꾸는 노력을 취해야 합니다. 


회사의 경비원이 되는 꿈

내 자신이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면서 주변 사람들로부터 크게 인정을 받아 높은 자리로 승진하게 되는 꿈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다른 사무실에 있는 꿈은?

소중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회사에서 승진을 하는꿈은?

내가 속해 있는 집단에서 출세를 하게 되고 승승장구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과도한 업무를 부여받는 꿈

직장상사나 상급자로부터 과중한 혹은 과도한 업무를 부여받게 되는 꿈은 회사나 가까운 친척, 지인 등으로부터 거절하기 어려운 부담스러운 부탁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 사무실에 모르는 사람이 앉아있는 꿈은?

현재의 자리에서 다른 곳으로 자리 이동이 생기게 되거나 이직과 전직으로 현재의 자리를 떠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일 업무 직장인 직장 회사


내가 원하던 직장에 입사를 하는 꿈은?

내가 간절히 바라고 있는 내 자신의 의지가 반영된 꿈으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꿈입니다.


직장상사꿈, 회사상사꿈

직장상사와 싸우는 꿈이거나 직장상사가 나를 위협하거나 협박하는 꿈은 앞으로 관계가 악화되고 스트레스를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회사에 꽃을 장식하고 있는 꿈 풀이 

회사에 예쁜 꽃이 장식되어 있는 꿈을 꾸는 것은 연애 성취의 소식을 의미합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에게는 프로포즈의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짝사랑이 있다면 사랑의 결실을 예감합니다. 상대한테 접근할 수 있는 기대가 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칭찬을 받는 꿈은?

직장에 상사나 내 자신의 잘못을 찾으려고 나를 주시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좌천 소식이 알려져 수치스러웠던 꿈

자신이 중견간부에서 평직원이나 말단직원으로 좌천이 된 것이 주변 사람들이나 친구 등에게 알려져 몹시 수치스러워 했던 꿈은 각별히 행동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큰 망신을 당할 징조의 꿈입니다.


동료와 함께 서류를 처리를 하게 되는 꿈의 의미는?

어떤 풀리지 않았던 일 때문에 힘들어하고 있을 때에 주변의 사람들의 도움으로 너무나도 쉽게 해결이 되는 것을 예견해주고 또 앞으로 희망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회사에 사표를 내는 꿈은?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고 학생은 시험에 합격을 하게 되고 사업가는 좋은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누군가에게 안내받는꿈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지 않고 맡은 바 임무를 완수하려는 의지가 꿈으로 반영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회사 차가 불타는 꿈

불은 긍정의 상징입니다. 사업이 성공해 근심이 흩어진다는 꿈입니다. 경영주가 꾸었다면 좋을 꿈입니다. 시도하는 사업마다 대성공을 거두어 기반이 탄탄한 기업으로 키워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직장인이라면 회사의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많은 서류를 받는 꿈은?

내 자신이 현재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일들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계약의 성사 등 탄탄한 성장을 이루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회사에 지각을 하는 꿈은?

현재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업무들이 너무 귀찮고 하기 싫은 일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에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직장에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은 지금의 회사에서 마음이 떠나 버리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실은 하고 싶은 일이 따로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전직을 생각하고있는 사람이라면, 이제 그 시기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결정은 신중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회사를 그만두게 되는 꿈은?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면서 보직의 변경되는 등의 변화가 내게 찾아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다니던 회사를 그만 두는 꿈

뭔가 변화가 필요한 시기로 생각이 됩니다. 근무 환경 디자인이나 인테리어를 조금 변경하는 것도 좋아보이는 꿈입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큰 파도가 집을 덮치는 꿈 거대한 파도 꿈 비밀?

개꿈 큰개한테 물리는 꿈 강아지가 쫓아오는꿈 개꿈해몽

먹구름꿈 뭉개구름꿈 노란구름꿈 비밀?

야구하는꿈 야구공 받는 꿈 홈런치는꿈 비밀?

눈에 피나는 꿈 피흘많이흘리는꿈 비밀?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꿈해몽 태몽 의미?

신생아꿈 꿈에 아기 의미? 남자아기꿈 꿈해몽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