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신생아꿈 꿈에 아기 의미? 남자아기꿈 어린아이꿈 아기 꿈해몽 태몽 비밀?

반응형

어린시절 시골마을에서 아이가 태어나면 온 마을이 축하해 주었습니다. 소문도 빨라서 온 동네가 모두 알고 축하해주고 축복해 주었습니다. 아기가 태어난 집은 금줄을 칩니다. 그리고 100일이 지나면 온 동네 사람들에게 아이를 선보입니다. 조금 살림이 넉넉한 집이나 부잣집에서는 100일 잔치를 열기도 했습니다. 아기가 처음으로 외출을 하는 날이면 온 동네 사람들이 몰려들어 아기를 구경하고 귀여워해주었습니다. 온 동네 아이들도 몰려들어 신기하게 아이를 바라보았습니다. 동네에서 가장 어린 아이는 동네에서 자신의 동생이 생겨난 것에 만족했습니다. 동생이 있다는 것에 대해 너무나도 좋아라 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그 집의 첫째 아이가 태어나면 축하를 하게 되고 점점 아이가 자라게 되면 홀로 동네 누나나 형들과 놀게 됩니다. 동네 형들과 누나들은 비록 아이가 어릴지라도 정성을 다해 돌봐줍니다. 그도 그럴 것이 아이를 낳고나서 어는 정도 시간일 지나면 곧바로 농삿일로 아이의 엄마가 바빠지기 때문입니다. 동네 큰 아이들이 아이를 업고 젖을 먹이러 논으로 밭으로 달려가곤 했습니다. 비록 옆집의 동생이지만 정성스레 돌봐주었습니다. 아이의 엄마는 동네 아이들을 믿고 마음껏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그 아이가 자라고 동생이 태어나면 이제는 그 아이가 자신의 동생을 돌봐야 했습니다. 





시골마을에서 육아는 이렇게 시작되고 진행이 되었습니다. 동네 형들과 누나, 친구들이 사실상 육아를 담당할 정도였습니다. 오늘날은 유치원부터 교육이 시작되지만 국민(초등)학교 들어가기 전까지는 당시에는 어떠한 교육도 받지 않았습니다. 오로지 뛰어놀고 자연을 친구삼아 자연속에서 자라났습니다. 사교육도 없었습니다. 당시에는 국민(초등)학교 들어가야만 한글을 배우고 깨치는 시기였습니다. 사교육과 선행학습이 없었기에 아이들은 공부에 대한 부담없이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났습니다. 오늘날 아이들과는 판이하게 다른 시스템으로 자라났습니다. 


오늘날 저출산 시대입니다. 결혼을 늦게하고 아이를 덜낳고 심지어 부부가 아이를 낳지 않는 가정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인구감소의 시대입니다. 아이를 덜낳고 안 낳는 가장 큰 이유는 아이를 키우려면 막대한 양육비를 감당해야 하고 우리 사회가 아이를 키우려면 여러가지 기회비용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맞벌이라면 한쪽이 육아를 전담해야 합니다. 이러니 아이를 낳는 것과 기르는 것에 대한 부담이 점점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사회적으로 아이를 낳고 키울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은 상태라 점점 아이를 덜 낳고 있습니다. 아기에 대해 이런 저런 생각을 하다보니 아기꿈을 꾸었습니다. 그렇다면 아기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baby 아기


아기꿈 의미와 해몽은 어떻게?

아기꿈의 좋은 의미로는 인생의 새로운 국면의 시작, 성장에너지, 미래의 가능성, 맑은 마음, 새로운 아이디어나 새로 탄생한 자신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나쁜 의미로는 보호의 대상, 연약함, 책임감 없음, 의존하는 마음, 무력감 등이 있고 건강저하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기 낳는 꿈해몽

나에게 돈과 재물을 얻게 되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젖을 빨거나 우유를 마시는 꿈은?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특히, 재물운이나 대인운이 좋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갓난 아기를 목욕 시키는 꿈

자신의 일, 작품 등을 어떤 기관이나 사업장에서 더욱 완전한 것으로 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는 아기를 달래는 꿈

어떠한 일에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흔들리는데 이는 자신에게 더 좋지 않은 결과를 낳는다고 합니다. 그로 인하여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길 흉몽이라고 합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아기를 받는 꿈은?

다른 사람의 일과 관련하여 망신을 당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건강하고 예쁜 아기를 보는 꿈은?

내가 하고자  했던 일이 있다면 새로운 도전을 해봐도 될 시기이고 생전 접하지 못한 기회와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갓난 아기의 알몸을 쓰다듬는 꿈은?

재수 없는 일이 생겨서 불쾌함을 느끼게 될 흉몽입니다.


신적인 존재가 산모의 아기를 받는 꿈

실제로 임산부는 귀한 자식을 낳아 성직자나 명인으로 출세시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조용히 자는 꿈 

자신이 이성에 대한 육체적 욕구를 억제할 수 없거나 일거리가 계속 생기게 됩니다.


아기 곰인형

아기를 유산하는 꿈은?

흉몽입니다. 내가 진행하던 일이 실패를 하거나 무산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갓난아기가 한 번에 여러 명이 태어나는 아기꿈

지금까지 해결이 안되었던 일들이 술술 풀릴것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활짝 웃는 꿈해몽

웃는 아기는 행운의 상징으로 길몽에 해당합니다. 이는 자신에게 행운과 새로운 전환점이 찾아올 꿈입니다. 또 하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번성하여 기뻐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

내게 있어서 취직이나 승진, 혹은 많은 돈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갓난 아이들이 모여 있는 꿈 풀이는?

내 주변 상황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고심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기가 날아다니는 꿈 

일이나 경쟁을 하면서 내가 더 능력있는 사람으로 평가받거나 노력이상의 인정을 받게 될 꿈입니다.


어떤 여자가 갓난아기를 업거나 안고 나를 따라오는 꿈은?

누군가가 하찮은 일로 시비를 걸어와 말다툼을 하거나 싸우게 될 흉몽입니다.


갓난아기를 죽인 꿈은?

아주 끔찍한 꿈이지만 길몽입니다. 그동안 추진하던 힘든 일들이 성사가 될 수 있고 자신을 괴롭히던 구설수나 근심이 사라지게 될 길몽입니다. 


자동차 뒷좌석에 있는 아기가 우는 꿈

하루 온종일 남과 말다툼이 생기고 구설수로 망신을 당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살아 있는 어른이 갓난아기로 보이는 꿈

그 사람과 자신의 언행을 끊임없이 비교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 아가야


아기의 똥을 만지는 꿈

불쾌감을 느끼지 않았다면 재물이 생기고 안정된 삶을 살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반대로 더럽고 불쾌감을 느꼈다면 누군가에게 비난과 모욕을 당하고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아기가 울고 있는 꿈해몽

아기의 울음소리는 어떤 위험이 다가오는 징조입니다. 또는 무기력한 상태에 빠질 암시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능력에 대한 미련이나 자존심 때문에 다른 사람의 도움과 충고를 받아들이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옥상에서 아기를 낳는 꿈

지위가 높아지고 재산이 불어나는 행운을 누리게 됨을 뜻합니다.


갓난 아기를 데려오는 꿈은?

내게 답답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우환과 근심이 생기게 될 꿈이랍니다.


아기가 무지개를 타는 꿈

높은 위치로 올라가거나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기를 달래는 꿈은?

아기가 칭얼거리거나 울고 있어서 달래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일 수가 있습니다. 문제가 없어야 하는 부분에서 문제가 생길 수가 있고 주변 사람들로 인해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합니다.


아기가 자신의 몸을 물어뜯는 꿈

뜻밖에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질병으로 병원 출입이 잦아짐을 의미합니다.


여인이 갓난 아기를 업고 따라오는 꿈

자신의 업무에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시비나 구설에 휘말리게 됨을 의미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아기가 편안하게 자고있는 꿈

그동안 겪었던 어려운 문제들이 해결되고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아기를 보는 꿈해몽

길몽으로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다른 아이가 자신의 아이들과 함께 놀고 있었다면 만사형통의 길한 의미를 둔다고 합니다.


엄마와 아기


갓난 아기가 책을 보며 말하는 꿈

태몽인 경우, 앞으로 태어날 아이가 커서 강단에 서게 되거나 연구직에 종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갓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은?

내가 하는 일에 좀 더 노력하고 최선을 다해야 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아기를 업는 꿈

이 아기꿈은 흉몽입니다. 물론 어떤 사람에게는 흉몽까지는 아니다 싶을 수 있는데, 이 꿈은 자신에게 버거운 일을 하게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아기를 잃어버리는 꿈은?

내 아기가 아니고 모르는 아기라고 하더라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입니다.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거나 골치가 아픈 문제가 있다면 한순간에 해결이 될 좋은 꿈입니다. 


돼지 새끼를 쓰다듬은 후 아이를 낳은 꿈

재물복이 있는 자식을 낳게 되지만, 그 자식으로 인해 마음고생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아기가 무지개를 타는 꿈

높은 위치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 아기를 남에게 주는꿈 

최근에 고민이 사라져 심리적인 안정을 취하게 되는 꿈입니다.


남자 아기 꿈해몽

길몽으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다만 아기가 기운이 없거나 모습이 이상하다면 주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갓난아기를 때리는 꿈

내게 있어서 크고 작은 일로 분주해지거나, 뜻하지 않던 작은 횡재수가 생겨 금전적으로나, 작은 소망을 이루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갓난 아기를 업고 걷는 꿈

내가 몹시 힘겹고 어려운 업무를 책임지고 하게 될 꿈입니다.


아기 모래


아기가 자신을 무는 꿈

질병이나 사고수가 따르는 흉몽입니다.


아기를 업는 꿈은?

내 자신에게 버거울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그로 인해 스트레스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울고 있는 어린 아기를 달래는 꿈

내가 비록 힘들지는 않지만 잘 수습되지 않는 잔일로 고통을 당할 징조입니다.


아이에게 새 옷을 입히는 꿈

내가 하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 등이 잘 풀려나가는 길몽입니다.


아기를 귀여워하는 꿈

집안에 근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예지하는 꿈이지만 사내아이를 귀여워하거나 돌보아주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여자 아기 꿈해몽

여자 아기가 꿈에 나왔다면 기본적으로 길몽이지만 동시에 금전적인 지출이 늘어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아기를 등에 업는 꿈

현재 진행하던 일이나 계획에 문제가 생겨 고통이 따를 징조의 꿈입니다.


갓난 아기를 업은 여자가 따라 오는 꿈

내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되어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 시비거리를 가지고 방해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아기를 키우는 꿈은?

현재 내 자신의 상황이 인내를 해야할 시기라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이 시기를 잘 넘긴다면 새로운 삶의 전개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갓난아기가 한번에 여러명이 태어나는 꿈

이성에 대한 육체적인 관계 욕구를 억제할 수 없거나 일거리가 계속 생기게 되는 일이니 이럴 때일수록 여러가지로 조심을 해야 합니다.


잠든 아기


누군가가 밖에서 아기를 업고 안을 들여다보며 기웃거리는 꿈

꿈속에 나타났던 그 사람이나 전혀 모르는 사람이 집안일이나 자신의 일에 연관되어 찾아오거나 간섭을 당해, 그로 인해 불쾌하고 기분이 상할 징조입니다.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

새로운 사업을 벌이거나 사업의 확장을 위해 자본을 투자하게 됩니다. 아기가 자신의 것을 빨아먹으면 자본을 투자한 것이 거대한 만큼의 성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아기가 방 한가운데서 놀고 있는 꿈해몽

자신의 주변에서 사고와 우환이 생기고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울고 있는 꿈해몽

아기의 울음소리는 어떤 위험이 다가오는 징조입니다. 또는 무기력한 상태에 빠질 암시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능력에 대한 미련이나 자존심 때문에 다른 사람의 도움과 충고를 받아들이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아기가 엄지손가락을 빨고 있는 꿈

집안에 질병이나 우환이 생길 수 있는 암시의 꿈으로, 부모님께 불행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갓난 아기를 험하게 다루는 꿈

궂은 일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하게 될 꿈입니다. 


연인과 함께 아기를 돌보는 꿈은?

이 꿈은 미혼이라면 연인사이가 순조롭게 사랑이 깊어질 것을, 기혼이라면 부부사이가 더 좋아질 것을 암시해주는 길몽입니다.


여자 아기 꿈해몽

여자 아기가 꿈에 나왔다면 기본적으로 길몽이지만 동시에 금전적인 지출이 늘어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갓난아기를 안아주는 꿈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정신적인 일로 고민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아기가 편안하게 자고 있는 꿈

그동안 겪었던 어려운 문제들이 깨끗하게 사라지고 마음에 평화가 찾아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우는 아기를 달래는 꿈해몽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고민이 생겨 마음이 불편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아기가 방 한가운데서 놀고 있는 꿈해몽

자신의 주변에서 사고와 우환이 생기고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


갓난 아기의 알몸을 만지는 꿈

갓난아기의 알몸은 이성과의 육체적 관계를 상징하므로, 불쾌한 일을 당하게 될 징조입니다.


아기가 똥 싸는 꿈해몽

재물운이 좋은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아기로 돌아가는 꿈은?

지금 누군가의 보호가 필요할 정도로 심신의 상태가 약해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꾸었다면 본인의 현재 상태를 한 번 체크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기가 똥 싸는 꿈해몽

재물운이 좋은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똥 싸는 것을 아기가 만지게 되면 더욱 큰 운이 따라오게 됩니다. 그리고 싼 똥이 많으면 많을수록 큰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갓난아기의 똥이나 오줌이 옷에 묻어 기분이 상했던 꿈

내가 주위에서 핀잔을 듣거나 창피 당할 일이 있을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갓난 아기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

어떠한 사업에 자본을 투자하게 되거나 연구하는 사업에 종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갓난 아기의 똥을 만지는 꿈은?

두가지 해몽입니다. 아기의 똥을 만지는데 불쾌한 마음이 없어다면 하는 일이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즉 운이 따르고 일이 잘 풀리며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와 반대일 경우 손해를 보게 될 꿈이랍니다.


아기가 걷는 꿈해몽

아기가 걷는 꿈을 꾸면 자신의 정신적 성장을 나타냅니다. 인생의 새로운 전개를 나타내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갓 태어난 아기를 품에 안은 꿈

자기 능력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일을 맡아 고민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똥 싸는 것을 아기가 만지게 되면?

더욱 큰 운이 따라오게 됩니다. 그리고 싼 똥이 많으면 많을수록 큰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기손 엄마손


누군가가 아기로 돌아가는 꿈은?

내가 알고 있는 지인이나 친구가 아기의 모습을 하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의 건강에 위기가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내가 아기가 되는 꿈해몽

가족이나 형제 중에 크게 이름을 날릴 정도로 성공하는 사람이 나옴을 의미하며, 이로 인하여 나에게도 좋은 일이나 영향이 온다는 뜻입니다.


아기를 낳는 꿈

도량이 넓고 사교술이 능하며 세상에 감화를 줄 배우자나 자손을 얻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아기를 들어 올리는 꿈

남자아이를 들어 올리면 길몽이지만 여자아이를 들어 올리면 말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기를 쓰다듬는 꿈해몽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가 합류하게 될 것입니다.


아기 업는 꿈해몽

이 아기꿈은 흉몽입니다. 자신에게 버거운 일을 하게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남자가 아기를 낳는 꿈

운수가 대통하여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걷는 꿈해몽

아기가 걷는 꿈을 꾸면 자신의 정신적 성장을 나타냅니다. 인생의 새로운 전개를 나타내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아기가 젖을 빨거나 우유를 마시는 꿈은?

꿈속에서 아기가 젖을 빨거나 우유를 마시는 것을 보는 꿈은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재물운이나 대인운이 좋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여러명의 갓난아기가 한곳에 모여있는 것을 보는 꿈해몽

많은 일거리로 바빠지게 됨을 의미 합니다. 평소 일거리가 없던 사람이라면 많은 일거리로 바빠지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일에 파묻혀 고생스럽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기 줄타기


갓난 아기를 안고 출장을 가는 꿈

가는 곳마다 장애물이 많고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좀더 집중하고 최선을 다해야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갓난 아기를 때리는 꿈

차분한 마음으로 일에 매진한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아기가 자는 꿈해몽

자신의 계획이 무사히 성공에 가까워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고 진행되어 평화롭고 행복한 일상이 계속됩니다.


방금 태어난 아기를 안는 꿈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게되어 본인의 능력으로 원하는 일을 확실하게 진행시키게 되는 좋은꿈이라고 합니다.


갓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해몽

자신의 일, 작품 등을 어떤 기관 또는 사업장에서 더욱 완전한것으로 만들기 위하여 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기를 낳는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재물이 들어오는 등의 금전적인 이익보다는 기회가 찾아온다거나 내가 유리한 방향으로 상황이 진행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누군가가 갓난아기를 때리는 꿈해몽

크고 작은 일로 분주해지거나 뜻하지 않던 작은 횡재수가 생겨서 금전적으로나, 작은소망등이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 합니다.


아기가 귀엽게 걷는 아기 꿈해몽

아기가 걷는 꿈은 독립을 의미합니다. 부모님이나 다른 사람들로부터 독립을 할 수 있는 능력이 갖게 됩니다. 


아기가 울고 있는 꿈

뜻밖에 슬픈 소식을 듣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깁니다.


바닷가 아기


갓난 아이와 수영장에서 노는 꿈은?

뜻하지 않은 일로 고심하게 될 꿈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아기를 키우는 꿈해몽

인내해야 할 시기라는 것을 암시하게 됩니다. 그 인내 끝에 새로운 삶의 전개나 가능성이 있습니다.


뱃속에 아기가 있는 아기 꿈해몽​

행운을 의미합니다. ​행운을 담고 있다는 의미로 새로운 아이디어나 적극적인 에너지가 가득 차 있다는 것을 표현하는 것이며, 진행 중인 일이나 재능에 대해서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아기가 되는 꿈해몽

가족이나 형제 중에 크게 이름을 날릴 정도로 성공하는 사람이 나옴을 의미하며, 이로 인하여 나에게도 좋은 일이나 영향이 온다는 뜻입니다.


아기를 유산하는 꿈은?

흉몽입니다. 내가 진행하던 일이 실패를 하거나 무산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해몽

기업이나 사업 등이 번성하는 길몽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게 된다고 합니다.


아기가 방 안에서 재미있게 놀고 있는 꿈

​사고, 질병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방 안에서 재미있게 놀았다면 근심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하는 일이 잘 안 풀려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갓 태어난 아기가 걸어 다니는 꿈

어떤 작품이나 상품이 널리 알려지게 됩니다.


갓난 아기가 오줌을 싼 꿈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꿈입니다. 망신을 당하거나 누군가에게 좋지 않은 소리를 들어 불쾌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잠을 자고 있는 꿈은?

내 자신이 계획하고 있는 일이 성공에 가까워지고 있음을 암시해주는 길몽입니다.


책읽는 아기


태어난 아이를 씻기는 아기 꿈해몽

내 자신이 하는 일에 도움을 주게 될 협력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아기 업는 꿈해몽

이 아기꿈은 흉몽입니다. 자신에게 버거운 일을 하게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아기를 씻기는 꿈은?

전혀 예상하지도 못한 귀인에게 도움을 받게 될 수 있는 길몽입니다.


부모나 조상의 누군가가 갓난아기를업고 걸어가는꿈

자신의 집안의 윗사람이나 직장상사, 선배 등에게 질병이 생길 수가 있고 이  사람들이 하고 있는 일에 고통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갓난아기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

어떠한 사업에 자본을 투자하게 되거나 연구하는 사업에 종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많은 아기들이 놀고 있는 꿈

가정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사업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


갓난 아기를 보는 꿈

일이 의도대로 이루어 지지않아 고심하게 될 꿈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갓난 아기를 안아준 꿈은?

내가 하던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정신적인 일로 고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아기가 방 한가운데서 노는 아기 꿈해몽 

주변에서 사고가 일어나게 되어 어려움을 겪을 꿈입니다.


여러명의 갓난아기가 한곳에 모여있는 것을 보는 꿈해몽

많은 일거리로 바빠지게 됨을 의미 합니다. 평소 일거리가 없던 사람이라면 많은 일거리로 바빠지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일에 파묻혀 고생스럽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기와 곰인형


건강하고 예쁜 아기를 보는 꿈은?

내가 하고자 했던 일이 있다면 새로운 도전을 해봐도 될 시기이고 생전 접하지 못한 기회와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아는 친지로부터 갓난아기를 받는 꿈은?

흉몽입니다. 누명, 구설, 우환 등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의 고민거리나 누명을 떠맡게 될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임산부가 죽은 아이를 낳는 꿈 ​

사고나 하는일에 실패할 징조가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아기를 잃어버리는 꿈

자신을 괴롭히던 근심 걱정들이 깨끗하게 해결되고 마음에 평안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관에서 갓난 아기의 시체가 있는 꿈

자신을 힘들게 하던 모든 근심 걱정이 말끔히 해소될 꿈입니다.


어떤 여자가 갓난아기를 업거나 안고 나를 따라오는 꿈은?

누군가가 하찮은 일로 시비를 걸어와 말다툼을 하거나 싸우게 될 흉몽입니다. 


아기에게 옷을 입혀주는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의 결과가 잘 나올것을 암시합니다.


아기가 자는 꿈해몽

자신의 계획이 무사히 성공에 가까워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고 진행되어 평화롭고 행복한 일상이 계속됩니다.


아기가 나오는 꿈은?

꿈 속에서 아기가 나오긴 했는데 전혀 무슨 행동을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흉몽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한 대로 일이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고 잘 될 줄 알았던 일이 실패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기를 잃어버리는 꿈은?

내 아기가 아니고 모르는 아기라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입니다.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거나 골치가 아픈 문제가 있다면 한순간에 해결이 될 좋은 꿈입니다.


아기 그네타기


아기가 피를 흘리는 꿈

나를 괴롭게 했던 것들이 해결될 수 있으며, ​어떤 계기로 인해 인생의 전환점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 


모르는 아기가 쫓아오는 꿈

윗사람이나 직장 상사에게 질병이 생기거나 업무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합니다.


귀여운 아기가 문을 열고 들어오는 꿈은?

기대하던 일이 이루어 지고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아기를 업는 꿈은?

내 자신에게 버거울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그로 인해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웃는 꿈

​자신의 목표와 계획으로 진행 중이던 일이 차질 없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아기의 웃음소리가 큰 만큼 의미는 더해지지만 만약 아기가 소리 내지 않고 웃는다면, 꿈해몽은 반대가 됩니다. 안타깝지만 일이 이뤄지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선녀가 아기를 가져다 주는 꿈해몽

태몽으로써, 정부 고관이 중책을 맡겨주거나 일국의 으뜸가는 학자가 되어 학문적 업적을 남길 아이를 낳게 됨을 의미합니다.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킨다면?

자기보다 능력이 한 수 위인 사람이 나타나 자신의 일이나 작품등의 미비점을 보완해 준다고 합니다.


아기를 키우는 꿈은?

현재 내 자신의 상황이 인내해야 할 시기라는 것을 암시해 주는 꿈입니다. 이  시기를 잘 넘긴다면 새로운 삶의 전개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관속에 갓난아기의 시체가 들어 있는 꿈

학생이 꿨다면 학업성적이 오르게 되고,​ 성인이 꿨다면 하는 일에 인정을 받게 되고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남자아기가 하늘을 나는 꿈

해왔던 일들이 인정을 받게되고 출세가도를 걷게될 꿈입니다.


아이들 뛰놀기


남의 아기와 입을 맞추는 꿈

한 순간의 쾌락만을 쫏다가 크게 당하여 후회할 일이 생겨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낯선 아이가 자기에게 엄마(아빠)라고 부른다면?

꿈에서 그아이를 반갑게 맞으면 집안에 새식구가 생기고 모른체하면 쓸데없는 사건에 휘말려 망신이나 속을 썩게 된다는 예시입니다.


연인과 함께 아기를 돌보는 꿈은?

미혼이라면 연인사이가 순조롭게 사랑이 깊어질 것을, 기혼이라면 부부사이가 더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갓난아이를 쓰다듬는 꿈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됩니다.


낯선 아이가 졸졸 자기를 따라온다면?

일을 아무리 해결해도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는 예시입니다.


아기가 말을 하는 꿈해몽

많은 업무가 밀려와 힘에 부치는 듯 하나 생각한 것보다는 업무가 쉽게 해결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교통사고로 아이가 죽는다면?

그 아이가 자신의 아이면 아이에게 좋은 꿈이며, 모르는 아이라면 새로운 일이나 사업에 도전하라는 암시이므로 과감하게 도전해도 괜찮을 시기가 온다고 합니다.


놀이터 등에서 아이들이 노는 것을 바라 보고 있다면?

가정이나 사업에 어려움이 생길수가 있다는 예시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이 아기로 돌아가는 꿈

지금 누군가의 보호가 필요할 정도로 심신의 상태가 약해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상태를 한번 체크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모르는 여자가 갓난 아기를 안고 따라오는 꿈

​주변 누군가가 자신에게 사소한 일로 시비를 걸어오거나 다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누워있는 자신의 몸위에서 아기가 놀거나 잠들어 있다면?

골치 아픈 문제나 짐이 있는 내용, 일을 해도 성과가 없고 힘만 든다고 합니다.


아기가 이가 나는 꿈

원하던 지위를 얻거나 재물이 생기고 소원이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갓 태어난 아기가 걷는 꿈

자신이 작품이나 아이디어가 인정을 받아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되는 길몽입니다.


아이가 물속에서 노는 것을 바라보고 있다면?

태몽입니다. 아이 성격이 원만하고 재치가 있어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누군가가 아기로 돌아가는 꿈은?

자신이 알고 있는 지인이나 친구가 아기의 모습을 하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의 건강에 위기가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재벌회장 만나는 꿈 재벌이 나오는 꿈 비밀?

개구리 잡는 꿈 큰개구리꿈 두꺼비 꿈 비밀?

이사한꿈 이사가는 큰집꿈 이사하는꿈해몽

천둥치는꿈 벼락치는꿈 벼락맞는꿈 비밀?

조개먹는꿈 큰조개잡는꿈 조개 진주 꿈 비밀?

쌀씻는꿈 쌀가마니꿈 쌀먹는꿈 비밀?

말 키우는 꿈 말 나오는 꿈 백마꿈 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