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비밀? 달팽이잡는꿈 꿈해몽 태몽 놀라운 의미?

반응형

아이가 뭔가를 가만히 들여다 봅니다. 느릿느릿 기어가고 있는 달팽이입니다. 너무나도 느리게 기어가다보니 작은 막대기를 들어서 툭 칩니다. 달팽이였습니다. 달팽이는 뭔가가 자신을 내려치자 본능적으로 달팽이 집으로 들아갑니다. 아이는 달팽이가 다시 껍질에서 나오기만을 기다립니다. 한참을 기다려도 달팽이가 집에서 나오지 않자 이내 포기하고 맙니다. 포기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가려 하자 그제서야 달팽이가 집에서 나와서 느릿느릿 기어갑니다. 아이는 이번에는 가만히 내버려 둡니다. 달팽이가 어떻게 다니는지 어떻게 하는지 가만히 지켜봅니다. 달팽이는 그렇게 느린 걸음으로 그 무거운 집을 지고 기어다닙니다. 아이는 달팽이가 참으로 불쌍하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저렇게 무거운 것을 왜 짊어지고 다녀야 하는지 궁금해 합니다. 불쌍하게 여깁니다. 하지만 도와줄 길이 없습니다.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라서 각종 동식물을 지켜보며 살았습니다. 방문을 열고 나와도 온갖 종류의 곤충들이 있었습니다. 심지어는 곤충이나 작은 동물들이 방안으로 들어오기도 했고 날라들기도 했습니다. 도시의 아이들은 집안에 작은 곤충들과 동물이 들어오면 무서워 하지만 시골의 아이들은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시골 아이들은 곤충을 아무렇지 않게 잡아서 가지고 놀기도 합니다. 그렇게 동물들과 친하고 곤충들과 함께 생활하는 게 시골 아이들의 삶입니다. 동식물이나 곤충들하고도 친숙하다보니 이런 것들을 보아도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도회지 아이들은 곤충만 나타나도 무서워하고 피합니다. 





달팽이는 그 특유의 느릿느릿함으로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게 느리지만 자연에 잘 적응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달팽이는 자연속에 오래전부터  살아왔고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적응하고 있습니다. 이런 달팽이가 오늘날에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까지 합니다. 요즘은 달팽이를 화장품이나 식용으로까지 활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집에서 애완용으로 기르기도 합니다. 달팽이의 용도나 쓰임새가 점차 외연이 확장이 되어 광범위해졌습니다. 어떻게 보면 인간의 탐욕으로 달팽이가 자연에서 살아가지 못하고 인간에게 길들여지고 인간을 위해 희생을 하고 있는 셈입니다. 달팽이는 자연에서 자연스럽게 살아야 그게 정상적인 모습입니다.


달팽이는 생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달팽이와 관련해서 우리 조상들은 여러가지 이름이나 속담, 용어를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흔히 별것도 아닌 일로 다툼을 벌일때 와각지쟁이라고 합니다. 이 말은 좁디좁은 달팽이 뿔 위에서 싸움을 벌인다는 뜻입니다. 그만큼 이점이 전혀없는 아무런 의미도 없는 일로 싸움을 일으킨다는 의미입낟. 달팽이를 보고 달팽이와 관련된 추억을 떠올리다 보니 꿈에도 달팽이가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달팽이가 꿈에 나타나면 어떻게 해몽을 하게 될까요. 달팽이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snail


달팽이꿈 의미와 해몽은?

달팽이 꿈을 꿨다면 누가 이 꿈을 꿨느냐에 따라 의미가 확연히 달라집니다. 만약 남자가 꿈에서 달팽이 꿈을 꿨다면 건강이 안 좋아지게 된다고 합니다. 여자의 경우는 해석이 두 가지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미혼인 처녀가 달팽이 나오는 꿈을 꾼 것은 돈이 많은 남자와 결혼하여 행복하게 될 것을, 결혼한 기혼의 여성이라면 남편의 수입이 증가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달팽이 껍질을 부수거나 깨는 꿈

현실에서 내 자신에게 무언가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는 욕망이 꿈에서 표출이 된 경우이며 자칫 무모한 행동으로 인해 실수를 범하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심사숙고 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실수로 달팽이를 밟는 꿈은?

자신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어 죄책감을 느끼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달팽이를 잡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자신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결혼한 여자가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이 또한 태몽으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가방속에 달팽이가 가득 들어 있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여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이 지속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달팽이를 발로 밟아서 죽이는 꿈

연애운이나 애정운이 하락하게 되는 꿈으로 이성과 관련한 문제로 인해 다른 사람의 비난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느릿느릿 기어가는 큰 달팽이를 잡는 꿈

현재 내 운세 흐름이 좋아지며 진행이 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게 됨을 의미하게 되며 따르던 다른 사람들은 나를 굳게 신뢰하게 됨을 뜻합니다. 


달팽이가 나무위로 오르는 것을 본 꿈은?

내가 하고 있던 업무에 차질이 생기게 되 꿈입니다. 이 때문에 걱정이 늘어가고 근심이 쌓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답답한 상황에 놓일 수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달팽이가 다리에 붙은 채로 기어올라가고 있었다면?

내가 하려고 하는 것이 생각했던 것처럼 수월하게 이어가지 못함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사업이나 일과 관련되어 좀처럼 진전이 되지 않아 속앓이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달팽이


바닥에 있는 달팽이를 줍는 꿈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귀엽고 예쁘게 생긴 여자아이를 잉태하게 되는 꿈입니다. 달팽이 꿈을 꾸고 태어난 아이는 나중에 뛰어난 능력을 지니고 부자가 될 가능성이 높은 꿈이라고 합니다.


달팽이를 실수로 밟는 꿈

자신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어 죄책감을 느끼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달팽이 껍질을 부수거나 깨는 꿈은?

현실에서 본인에게 무언가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는 욕망이 꿈에서 표출이 된 경우이며 자칫 무모한 행동으로 인해 실수를 버하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이성의 끈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달팽이가 그릇에 가득 들어있는 꿈은?

재물과 돈이 많이 들어와서 풍요로운 생활을 누리게 됨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민달팽이를 잡아서 먹는 꿈

주변 환경이 다소 불아정해지고 재물손실을 다소 입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발로 밟아서 달팽이를 죽이는 꿈

연애운이나 애정운이 하락하게 되는 꿈으로 이성과 관련한 문제로 인해 다른 사람의 비난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 사람 사이의 관계에 있어 행동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달팽이 껍질 속에서 진주가 나왔다면?

사회적인 입지나 지위의 오름을 암시하게 됩니다. 진리를 터특하게 되는 등 대체로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기어다니는 달팽이를 본 꿈은?

꼬이고 엉켜서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저절로 잘 풀리게 될 길몽입니다.


달팽이가 가방에 가득 들어있는 꿈

재물운이 상승해서 안정적이고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됨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달팽이


바닥에 있는 달팽이를 줍는 꿈

태몽으로 해석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귀엽고 예쁘게 생긴 여자아이를 잉태함을 의미합니다. 달팽이가 태몽인 아이의 경우 나중에 뛰어난 능력을 지니고 부자가 될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달팽이를 잡은 꿈은?

경쟁이나 대립구도에 있던 사람보다 유리한 입장에 서게 된다고 합니다. 이로인해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방향으로 잘 풀려난다고 합니다.


느릿느릿 기어가는 큰 달팽이를 잡는 꿈은?

현재 본인의 운세 흐름이 좋아지며 진행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짐을 의미하게 되며 따르던 타인들은 나를 굳게 신뢰하게 됨을 뜻합니다.


달팽이가 험한 곳에 기어오르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고비를 맞게 될 것을 예견하는 꿈으로 좋지 않습니다. 직장에서 진급이 어렵게 되거나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민달팽이를 잡아서 먹는 달팽이 꿈

내 주변 환경이 다소 불안정해지며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됨을 암시합니다. 주의하라는 암시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험한 산세나 돌에 힘겹게 기어오르는 꿈은?

직장에서는 진급시험에 떨어지거나 자신의 신분보다 아래로 내려갈 수도 있다고 합니다.


달팽이가 가방에 가득 들어있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해서 안정적이고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됨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달팽이가 몸에 달라붙거나 기어올라 오는 꿈

현실에서 매력적인 이성이 나를 유혹하여 감정의 기복이 심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팽이를 잡는 꿈

재물이 들어오거나 자신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만약 결혼한 여자가 이런 꿈을 꾸게 되면 태몽으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달팽이 모습


기어다니는 달팽이를 줍는 꿈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길에서 달팽이를 주웠다면?

아이의 출산을 의미하는 태몽으로 보기도 합니다. 일적으로 현재의 발전을 이루게 되며 이로써 커다란 이득을 취하게 된다고 하는 등 좋은 징조입니다.


달팽이가 엉금엉금 기어다니는 것을 본 꿈

내게 있어서 힘들게 꼬여만 가던 일들이 저절로 잘 풀려나가게 되는 꿈입니다.  단, 달팽이가 험한 곳에 힘들게 기어오르는 것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시련에 부딪히게 되거나 어려움의 고비를 맞이하게 된다고 합니다. 


달팽이가 그릇에 가득 들어있는 꿈

경제적으로 굉장히 풍요롭고 여유로워지게 되며 재물복이 크게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달팽이를 죽였다면 해몽은?

이성과 관련되어 나쁜 소식을 듣는다거나 좋지 않은 문제로 다툼이 벌어지는 등의 시비에 휘말릴 위험이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실수로 달팽이를 밟는 꿈은?

자신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타인에게 피해를 주어 죄책감을 느끼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에 달팽이가 돌아다니는 꿈

우리집이나 내 방안에 많은 달팽이가 기어다닌다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재물이 한 가득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달팽이가 가방에 가득 들어있는 꿈

금전적이거나 재물운이 상승해서 여유로워지며 안정적이고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됨을 의미합니다.


달팽이를 먹는 꿈은?

재물에 손실이 생기게 되거나 사업상 자금난에 시달리게 됨을 이야기하는 꿈으로 좋지 않은 흉몽으로 보는 꿈입니다.


무래와 달팽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이들을 받아서 먹은 꿈은?

재운이 오르며 조력자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복의 기운이 상승하게 되는 의미로 풀이가 됩니다. 일감이 많아져서 재물을 축적한다고 합니다.


느릿느릿 기어가는 큰 달팽이를 잡는 꿈

내 운세 흐름이 길해지며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그로 인해 많은 재물을 얻게 되며 다른 사람들은 나를 굳게 신뢰하게 될 꿈입니다.


달팽이가 높은 곳에 힘들게 기어오르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중인 사업이 부실하게 되거나 또는 직장에서의 승급 등이 부진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고비를 맞게 될 것을 예견하는 꿈으로 좋지가 않음을 암시하며 현재 내가 시작하는 일이나 사업이 있다면 현재 상황을 잘 살펴 보아야 합니다.


나무 위로 달팽이가 올라가는 꿈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 여러 난관이 발생해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가방 속에 달팽이들이 가득 들어 있었다면?

제운이 상승함을 뜻합니다. 뜻밖의 금전이 들어오게 되며 여유로운 삶을 영위해 나간다고 합니다. 운의 흐름이 다가온다고 하는 등 길조에  해당합니다.


달팽이가 기어가는 것을 보는 꿈

내가 계획한대로 일들이 술술 잘 진행이 되게 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노력을 하면 할수록 더욱 길하니 좌절하지 말고 노력을 해야 합니다. 


달팽이가 내 몸에 달라 붙거나 기어올라오는 꿈

이성이 나를 유혹하여 감정의 기복이 심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게 될 지도 모르는 꿈입니다.


발로 밟아서 달팽이를 죽이는 꿈은?

연애운이나 애정운이 하락하게 되는 꿈으로 이성과 관련한 문제로 인해 타인의 비난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둘 사이의 관계에 있어서 행동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달팽이를 잡아서 먹었다면?

일자리를 잃게 되거나 일손이 줄어들게 된다고 합니다. 경제적인 손실이 예상이 되기도 하는 등 흉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달팽이 껍질을 부수거나 깨는 꿈

현실에서 내게 스트레스를 주는 무언가가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고 싶다는 욕망이 표출된 것입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달팽이를 먹는 꿈

길몽으로 전혀 예상하지 못한 재물이 발생하게 됨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달팽이가 험한 곳에 기어오르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고비를 맞게 될 것을 예견하는 꿈으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달팽이가 너무나도 높은 곳으로 힘들게 기어오르는 꿈은 직장에서 진급이 어렵게 되거나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팽이를 먹는 꿈 

재물에 손실을 입거나 사업상 자금난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접시에 달팽이가 많이 들어있는 꿈해몽

금전운과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삶이 풍요로워질 수 있는 꿈입니다.


달팽이를 죽이는 꿈해몽

전혀 예상하지 못한 문제로 인해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말을 아끼고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달팽이가 나무위로 오르는 것을 본 꿈은?

내가 하고있던 업무에 차질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이 때문에 걱정이 늘어가고 근심이 쌓이게 될 지도 모릅니다. 일이 풀리지 않아 답답한 상황에 놓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집안에 달팽이들이 득실거렸다면?

경제적인 풍요로움을 만끽하게 되는 의미로 풀이가 됩니다. 


높은 곳을 힘겹게 오르는 달팽이를 보는 꿈해몽

진행 중인 일이 무언가로 인해 부진을 겪을 수 있고 진급이 예상보다 늦어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빨간 달팽이 꿈은?

지금 현실에서의 분노가 치밀어 오를 일을 경험하여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닥에 있는 달팽이를 줍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는 꿈입니다. 귀엽고 예쁘게 생긴 여자아이를 잉태함을 의미합니다. 달팽이 꿈이 태몽인 아이의 경우에는 후에 뛰어난 능력을 지니고 부자가 될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달팽이와  꽃


달팽이가 몸에 달라붙어 기어올라가는 꿈은?

현실에서 매력적인 이성이 나를 유혹하여 감정의 기복이 심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게 될 지도 모르는 꿈입니다.


식용 달팽이를 많이 잡는 꿈해몽

사업이 번창하여 성공하게 됨을 의미하고 많은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새하얀 달팽이 꿈은?

하얀색은 깨끗함 순수함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시간은 꽤나 걸리겠지만 그래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달팽이 알맹이를 그릇에 담는꿈

그 누군가로부터 청탁이 들어오거나 어떤 작품에 대해 비평을 할 징조의 꿈입니다.


그릇속에 달팽이가 한 가득했다면 해몽은?

좋게 볼 수가 있는 꿈입니다. 금전이나 재물이 오게 되면서 여유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좋은 뜻으로 풀이되는 길조입니다.


진주를 품은 달팽이 꿈해몽

자신의 위치가 상승하는 꿈으로 직장에서 승진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달팽이가 다리에 붙은 채로 기어올라가고 있었다면?

내가 하려고 하는 것이 생각했던 것처럼 수월하게 이어가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사업이나 일과 관련되어 좀처럼 진전이되지 않아 속앓이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달팽이 껍질 속에서 진주가 나왔다면 해몽은?

사회적인 입지나 지위의 오름을 암시하게 됩니다. 진리를 터득하는 등 대체로 길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민달팽이를 잡아서 먹는 달팽이꿈은?

내 주변 환경이 다소 불안정해지며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팽이


험한 길을 가고 있는 달팽이 꿈해몽

신분이 낮아지고 사업이 어려워질 수 있는 꿈으로 어려움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달팽이를 죽였다면 해몽은?

이성과 관련되어 나쁜 소식을 듣는다거나 좋지않은 문제로 다툼이 벌어지는 등의 시비에 휘말릴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달팽이를 먹는 꿈은?

길몽으로 전혀 예상하지 못한 재물이 발생하게 됨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달팽이 잡는꿈 

자신의 창작품을 발표하거나 재물이 들어올 징조이다. 만약 미혼남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혼담이 있을 징조이며, 새댁이나 부녀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예쁜 딸을 잉태하게 될 징조입니다.


달팽이를 요리해서 먹는 꿈 해몽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거나 사업이 자금난에 시달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팽이를 죽였다면 해몽은?

이성과 관련되어 나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좋지 않은 문제로 다툼이 벌어지는 등의 시비에 휘말릴 우려가 있다고 하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달팽이가 험한 산세나 돌에 힘겹게 기어오르는 꿈은?

힘든 시기를 맞이하게 되니 보다 신중해야 할 시기입니다. 직장에서는 진급시험에 떨어지거나 자신의 신분보다 아래로 내려갈 수도 있다고 합니다. 


달팽이가 본인 몸에 붙어있는 꿈해몽

이성과 관련이 있는 꿈으로 어떠한 이성에게 유혹당해 넘어갈 수 있는 꿈입니다.


기어가는 달팽이를 손으로 잡는 꿈은?

무엇인가 성취를 할 수 있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오랜 경쟁 속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는데, 이에 대한 해결 방안을 찾아서 문제점을 풀 수 있게 된다는 긍정적인 방향성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달팽이 친구


가방속에 달팽이가 가득 들어있었다면?

제운이 상승함을 뜻합니다. 뜻밖의 금전이 들어오게 되며 여유로운 삶을 영위해 나가게 될 꿈입니다. 운의 흐름이 다가온다고 하는 등 길조에 해당합니다. 


달팽이를 잡는 꿈은?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자신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만약에 결혼한 여자가 이런 꿈을 꾸게 되면 태몽으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달팽이를 죽이는 꿈해몽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문제로 인해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말을 아끼고 행동을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달팽이가 기어와 내 길을 막너나 내 주위에 꿈틀대는 꿈

좁은 길을 건너가야 하는데 엄청나게 큰 달팽이가 반대편에서 기어와서 내 길을 막거나 여러 마리의 달팽이들이 내 발 주위에서 꿈틀대고 있어서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는 꿈을 꾼다면 이는 사업이나 회사업무에서​ 풀지 못하는 어려운 문제에 부딪혀서 힘든 상황에 처해질 수 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달팽이가 나무 위로 오르는 것을 본 꿈은?

내가 하고 있던 업무에 차질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이 때문에 걱정이 늘어가고 근심이 쌓이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답답한 상황에 놓일 수가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기어가는 달팽이를 손으로 잡는 꿈은?

무엇인가 성취를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오랜 경쟁 속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는데, 이에대한 해결방안을 찾아서 문제점을 풀 수 있게 된다는 긍정적인 방향성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달팽이가 내 다리를 기어오르는 꿈

내가 현재 진행하는 사업이나 일이 어떤 장애물을 만나 어려워 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내 다리로 길어올라오는 달팽이 보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 방해에 가로막혀 힘들 수 있습니다.


달팽이 껍질 속에서 진주가 나왔다면?

사횢거인 입지나 지위의 오름을 암시하게 됩니다. 진리를 터득하는 등 대체로 길몽으로 볼 수 있는 꿈입니다. 


달팽이 꽃


길에서 달팽이를 주웠다면?

아이의 출산을 의미하는 태몽으로 보기도 합니다. 일적으로 현재보다 발전을 이루게 되며 커다란 이득을 취하게 된다고 하는 등 좋은 징조입니다. 


큰 달팽이 때문에 길을 못 건너는 꿈은?

좁은 길을 건너가야 하는데 엄청나게 큰 달팽이가 반대편에서 기어와서 내 길을 막거나 여러마리의 달팽이들이 내 발 주위에서 꿈틀대고 있어서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는 꿈을 꾼다면 이는 사업이나 회사업무에서​ 풀지 못하는 어려운 문제에 부딪혀서 힘든 상황에 처해질 수 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집에 달팽이들이 막 기어다니는 꿈

재물이 들어오고 풍요로운 삶을 살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은 기분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달팽이 껍질이 깨지는 꿈

자동차나 사람에게 밟혀 버린다거나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등 달팽이의 껍질에 금이 나 있었다면 바라는 이상적인 자신의 모습과 현실의 차이에 대해 스트레스를 느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달팽이를 받아서 먹은 꿈

재운이 오르며 조력자를 만날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전반적으로 복의 기운이 상승하게 되는 의미로 풀이가 됩니다. 일감이 많아져 재물을 축적하게 된다고 합니다.


달팽이가 그릇에 가득 들어있는 꿈은?

경제적으로 굉장이 풍요롭고 여유로워지게 되며 재물복이 크게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민달팽이를 잡아서 먹는 꿈해몽

내 주변 환경이 다소 불안정해지고 재물손실을 다소 입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입니다.


달팽이를 잡아서 먹었다면 해몽은?

일자리를 잃게 되거나 일손이 줄어들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경제적인 손실이 예상이 되기도 하는 등 흉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험한 길을 가고 있는 달팽이 꿈해몽

신분이 낮아지고 사업이 어려워질 수 있는 꿈으로 어려움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안 좋은 꿈으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달팽이 친구


달팽이가 엉금엉금 기어 다니는 것을 본 꿈은?

내가 힘들게 꼬여만 가던 일들이 저절로 잘 풀려가는 것이라고 하니 힘들 시더라도 조금만 힘내보면 어떨까요.


탄탄하지 않은 험로를 기어다니는 달팽이 보는 꿈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하는 일이 잘되지 않고 기대하던 일이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처한 위치가 낮아지는 좋지 않은 상태가 될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달팽이의 껍질을 보는 꿈

달팽이 자체가 아니라 달팽이의 껍질 쪽을 인상 깊게 보았다면 무슨 일에 대한 불만과 자신이 긁히지 않도록 보호하고 싶다는 생각을 나타냅니다.


집안에 달팽이가 득실거렸다면?

경제적인 풍요로움을 만끽하게 되는 의미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금전이 들어오며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달팽이가 높은 곳으로 힘들게 기어 오르는 것을 본 꿈

내 자신이 진행중인 사업이 부실하게 되거나 직장에서의 진급이 지지부진해진다는 꿈입니다.


먹을 수 있는 식용달팽이를 엄청 많이 잡는 꿈

내가 하는 일이 잘되고 돈이 들어와 큰돈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그릇속에 한 가득 달팽이가 있었다면?

좋게 보는 꿈입니다.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면서 여유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좋은 뜻으로 풀이가 되는 길조입니다. 


느릿느릿 기어가는 큰 달팽이를 잡는 꿈은?

내 운세 흐름이 길해지며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그로 인해 많은 재물을 얻게 되며 타인들은 나를 굳게 신뢰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달팽이를 받아서 먹은 꿈은?

재운이 오르며 조력자를 만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복의 기운이 상승하게 되는 의미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일감이 많아져서 재물을 축적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달팽이 물가


높은 곳을 향해 어렵게 기어가는 달팽이 보는 꿈

내게 있어서 승급이 늦거나 하는 사업이 잘되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팽이를 도와주는 꿈

도로에서 차에 치일 뻔한 달팽이를 돕는 등의 꿈은 내 자신이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이나 동물을 내버려 둘 수 없는 착한 사람임을 나타냅니다. 이런 인품 때문인지, 만약 내 자신이 궁지에 처하는 일이 있었다고 해도 주변에서 아낌없이 도움의 손길을 내어 줄 꿈입니다.


달팽이를 요리해 먹는 꿈 해몽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사업이 자금난에 시달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달팽이 알맹이를 그릇에 담는 꿈은?

누군가로부터 청탁이 들어오거나 어떤 작품에 대해 비평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달팽이를 보고 안심하는 꿈

비오는 날에 나뭇잎 위나 돌담 등의 위에 올라가있거나 앉거나 이동하는 달팽이 등을 보고난 뒤 마음이 안심하는 것 같은 기분이었다면 이는 내가 필요로 하는 경우에 필요한 장소에서 적절한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을 의미를 하는 해몽입니다.


달팽이 껍질을 부수거나 깨는 꿈은?

현실에서 무언가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그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는 욕망이 꿈에서 표칠이 된 경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달팽이들이 내 몸에 달라붙거나 기어올라 오는 꿈은?

현실에서 매력적인 이성이 나를 유혹하여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게 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게 될 수도 있으나 이성의 끈을 놓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기어다니는 달팽이를 줍는 꿈은?

사업이 번창을 하게 되고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팽이가 몸에 붙는 꿈은?

이성의 유혹에 넘어가서 정신을 못차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달팽이가 거대한 꿈

조금 큰 정도라면 그다지 신경 쓰이지 않겠지만, 게임이나 판타지 세계에 등장하는 몬스터 레벨의 거대한 달팽이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달팽이를 먹는 꿈해몽

행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예상치 못한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다량의 달팽이를 본 꿈

내게 있어서 대인 운이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주변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 잘되지 않거나, 앞으로 잘해 나갈 수 있을까하는 불안감이 나타난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꼬물꼬물 기어다니고 있는 달팽이를 내가 줍는 꿈

내가 하는 일이 잘되고 더욱 번창하여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좋은 꿈입니다.


집안 가득 달팽이가 돌아다니는 꿈은?

많은 잼루이 들어와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살아 움직이는 달팽이를 본 꿈은?

내가 배신을 당해서 돈을 잃게 됨을 암시합니다. 주의해야 되는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신생아꿈 꿈에 아기 남자아기꿈 어린아이꿈 해몽 태몽

재벌회장 만나는 꿈 재벌이 나오는 꿈 비밀?

개구리 잡는 꿈 큰개구리꿈 두꺼비 꿈 비밀?

이사한꿈 이사가는 큰집꿈 이사하는꿈해몽 무슨뜻?

천둥치는꿈 벼락치는꿈 벼락맞는꿈 비밀?

조개먹는꿈 큰조개잡는꿈 조개 진주 꿈 비밀?

쌀씻는꿈 쌀가마니꿈 쌀먹는꿈 비밀?

말 키우는 꿈 말 나오는 꿈 말을타는꿈 꿈해몽

짜장면이나 자장면 먹는꿈 짜장면 쏟는꿈 꿈해몽

비둘기 나오는 꿈 비둘기떼 꿈 죽은 비둘기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