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큰 파도가 집을 덮치는 꿈 거대한 파도 꿈 비밀? 해일 높은 파도가 치는 꿈해몽 의미?

반응형

아이가 해수욕장을 걷습니다. 아장아장 걷습니다. 그림을 그립니다. 그런데 그림을 그리자마자 파도가 와서 금방 지워버립니다. 아이는 또 자신만의 그림을 그립니다. 또다시 파도가 밀려와 지워버립니다. 또 그리고 또 파도는 지웁니다. 아이는 화가 단단이 났습니다. 화가 나서 모래를 파도를 향해 집어던집니다. 파도가 잠잠해집니다. 파도가 스러집니다. 아이는 이번에는 제대로 된 그림을 그립니다. 아이가 그린 그림이 멋진 작품이 됩니다. 아이는 파도도 자신의 말을 알아듣고 잔잔해졌다고 생각을 합니다. 사실은 달의 인력으로 인해 쓸물이 되었는데 아이는 쓸물을 잘 모르기 때문에 자신이 파도를 이겼다고 생각을 합니다. 


한쌍의 연인이 해수욕작을 걷습니다. 여성이 모래위에 그림을 그립니다. 멋지게 그립니다. 한참을 그리는데 파도가 싹 지워버립니다. 다시 그림을 그립니다. 다시 파도가 지웁니다. 여성은 뒤질세라 또다시 그립니다. 여성은 재밌어합니다. 지우고 그리고 또다시 지우는게 재밌어 합니다. 인생도 잘못 그려진 것이 있다면 지울수 있었으면 하는 그런 희망을 품어 봅니다. 남성도 여성을 따라 그림을 그립니다. 또다시 파도가 밀려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제법 쎈 파도라 남성의 신발이 젖었습니다. 여성은 메~롱을 외칩니다. 남성은 화가 단단이 났습니다. 그래도 재밌는 추억으로 간직을 합니다. 파도가 주는 평화로 여깁니다. 





파도는 여러가지 모양을 합니다. 파도의 모양은 마치 희노애락을 간직한 생명체 같습니다. 화가 나면 거세게 몰아칩니다. 기분이 좋으면 잔잔해집니다. 햇볕까지 반짝이면서 즐겁게 웃습니다. 기분이 좋아지면 사람들마저 좋아라 합니다. 그러다가 단단이 화가 나면 쓰나미를 몰고와 마구 휩쓸어 버립니다. 그야말로 감정을 가진 생명체의 모습을 단단이 보여줍니다. 이런 생명성으로 인해 사람들은 일찍이 파도를 달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런데 사실은 달의 인력으로 인한 것임을 과학이 밝혀낸 것입니다. 과학이 밝혀내기 전까지는 파도가 인성을 가진 것으로 파악해서 이를 달래려고 온갖 노력을 했습니다. 옛날 사람들은 특히 그랬습니다.


그런데 과학이 파도의 원리를 밝혀낸 이후 바다에 대한 생각이 무미건조해지고 재미가 없어졌습니다. 바다를 바라볼 때에도 달의 인력으로 인한 파도가 생긴다고 생각하니 재미가 없습니다. 아무런 정이 없습니다. 이런 생각을 하고 보니 그날밤 파도꿈을 꾸었습니다. 파도꿈을 꾸고나면 꿈해몽이 궁금해지곤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파도가 세게 몰아치면 꿈이 안 좋을 수 있다고 선입견을 갖기 때문입니다. 과연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면 안 좋을까요. 파도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파도꿈을 꾸고나면 그 해몽은 또한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파도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파도


엄청 큰 파도가 높게 치는꿈, 높은 파도꿈

가정에 우환을 의미하는 꿈으로 어떠한 사람으로 인해서 집안이 복잡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거센 파도를 타고 항해하는 배가 위태롭게 보인 꿈은?

내 자신의 직장 내에서 갑작스러운 인사이동이 있게 되거나 어떤 위기가 닥쳐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파도로부터 도망을 가는 꿈은?

자신에게 큰 기회가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큰 파도는 보통 한번 오면 연속해서 오는 경우가 없기 때문에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잡아야 합니다.


시퍼런 파도가 덮쳐 쓰러진 꿈

갑작스러운 일로 인해 자신의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을 암시하고 매사에 천재나 인재에 대비할 것을 암시합니다.


파도가 자신을 덮쳐 넘어지는 꿈

전혀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궂은일을 당하거나 금전적으로 큰 피해를 입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바다를 보는 꿈의 의미는?

내가 멍하니 바다를 바라다 보고 있다면 지금 내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내 자신을 알면 어떠한 난관도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큰 파도로부터 살아나는 꿈

자신의 운기가 급상승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큰 파도꿈은 자연재해로 분류를 할 수가 있으며 이 재해로부터 살아난 것은 그동안 자신의 노력이나 쌓아온 실적이 낭비가 되지 않고 성공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신의 문제뿐만 아니라 주위의 문제와 곤란한 일도 해결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자신이 어려운 일을 무사히 넘겼기 때문에 그 보상이 이루어집니다.


바다에 파도가 거세게 덮치는 꿈

가족 간의 불화가 일어날 것을 상징하고 부부간의 애정이 시들하고 집안에서 하는 일 등에 풍파가 일어나는 등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바닷가 백사장 해수욕장


큰 파도가 밀려와 홍수가 나거나 주변 모든 것이 잠기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성공을 하게 되거나 재물운이 트여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큰 파도가 나를 향해 다가오는 꿈은?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 일이 생긴다는 것을 뜻합니다.


큰 파도에 발이 묶이는 꿈은?

머지 않은 시간에 좋지 않은 일에 휘말려 버릴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자신에게 위험이 다가오고 있음을 경고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파도가 크면 클수록 큰 사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는 꿈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는 것을 명석한 두되를 가진 용감하고 현명한 아들이 집안에 태어날 징조입니다. 


해일 꿈 의미와 해몽은?

해일은 제일 큰 파도이며 직장이나 내가 하는 사업에서 불운한 기운이 덮칠 꿈입니다. 마음을 단단히 먹으면 전화위복이 될 수 있습니다. 


검푸른 강물이 시커멓게 파도를 일으키는 것을 본 꿈은?

조용하던 집안에 평지풍파가 난다고 합니다. 한 시대의 어두움을 예고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큰 파도가 집을 휩쓸어버리는 꿈

꿈에서 집은 자신을 상징합니다. 자신이 심리적으로 육체적으로 불안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신체적 정신적으로 상태가 좋지 않을 수 있음을 경고해주는 꿈입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사건이나 사고로 집안에 다툼이 생기게 되거나 사업에 있어서 곤경에 처할 수 있는 꿈입니다.


나를 덮치는 파도가 엄청나게 큰파도인 경우에 꿈은?

자신이 감당하기 힘든 엄청난 일이 다가온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해변 해수욕장 파도 바다


잔잔한 물이 갑자기 큰파도로 바뀌는꿈

자신의 주변상황이 좋지않고 자신을 괴롭히는 이들로 하여 큰 고통을 받게될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큰 파도에 놀라는 꿈

전혀 예상하지 못한 불행이 닥치거나, 천재와 인재 등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가 바다 위에 있어 돼지를 건져내는 꿈은?

내가 원양업을 하고 있다면 많은 돈을 벌고 갑작스러운 재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채만한 파도가 자기를 덮치려고 했는데 그렇지 못한꿈

자신에게 생긴 큰 위기를 잘 넘기게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큰 파도가 내 앞으로 밀어닥치는 꿈

자신의 힘으로는 도저히 해결을 할 수가 없는 불가항력적인 상황에 놓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엄청나게 큰 파도가 높게 치는 꿈은?

가정에 우환을 의미하는 꿈으로 어떠한 사람으로 인해 집안이 복잡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시퍼런 파도에 놀라 쓰러지는 꿈은?

준비할 시간도 없이 갑작스러운 천재나 인재 등의 붌행이 닥쳐올 징조의 꿈입니다. 


큰 파도가 부딪히는 바위에 서 있는 꿈

인간관계에 있어서 트러블이 발생해 마음고생을 할 수가 있는 꿈입니다. 자신의 생각과 달리 어쩔 수 없는 상황에 놓여 원하지 않는 상황에서 일할 수 있는 꿈입니다.


파도 물결 바닷물


파도소리를 가만히 듣고 있는 꿈은?

나의 명예가 높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면 기분이 마냥 좋아지게 됩니다.


시퍼런 파도에 놀라 쓰러진 꿈은?

미처 준비를 할 겨를도 없이 불행이 내게 몰아닥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높고 큰 집채만한 파도꿈을 꾸던 중 피했다면?

파도에 휩쓸리지 않고 재치있게 피했다면 이는 파도를 피해 헤엄을 쳐서 도망친 경우와 마찬가지로 내게 다가오는 큰 위기를 슬기롭게 잘 넘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 파도가 우리 집안으로 밀려들어오는 경우에는 어마어마한 재물을 얻게 되어 큰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고기들이 떼지어 밀려나는걸 보는 꿈은?

다른 나라로 이민을 가거나 유학을 가게 된다고 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파도가 덮쳐 배가 서로 충돌하는 꿈

누군가와 믿음이 돈독해져 사업상의 계약이 이루어지고 사업은 날로 호전되어 많은 수익을 남길 징조입니다.


집채만한 파도로 인해 근처의 모든게 잠기는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있어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재물운 또한 상승을 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파도가 덮치는 것을 바라보는 꿈

자신과 연관된 사람들과의 관계 개선이 필요한 시기임을 나타내고 누군가에 의해 구설수에 오르거나 다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검푸른 파도가 치는 꿈

가정이나 사업체가 상황이 매우 좋지못한 상태를 맞이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 매사에 주의를 해야할 것을 암시합니다.


바다 파도


고요하기만 하던 바다에 파도가 치는꿈

현실에서는 평화로운 하루들을 보내다가 위태로운 상황이 발생한다는것을 의미합니다.


파도를 타고 있는 갈치를 보는 꿈은?

여행에 나가거나 유학중이라면 생활 가운데 고생이 찾아오게 될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바닷가에 큰 파도가 일어나는 것을 보는 꿈

부부간이나 가족과의 불화와 다툼이 발생할 수 있고, 사업이나 일에 있어서도 어려움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도가 자신을 덮쳐 넘어지는 꿈

전혀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궂은일을 당하거나 금전적으로 큰 피해를 입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바닷가에 파도가 몰아치는 꿈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면 추진력 있고 과감한 아이를 잉태한다는 의미입니다.


파도가 애인을 덮치는 꿈

애인과의 관계가 급변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에 나온 친구가 내게 매우 소중하고 의지하고 있는 존재라면 친구에게 너무 의존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잔잔한 파도가 있는 바다위를 걸어다니는 꿈은?

권력과 대권을 잡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는 것을 본 꿈은?

머지않아 훌륭한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 폭풍우 파도


파도가 가족을 덮치는 꿈

가족은 정신적인 버팀목입니다. 이 꿈은 가족의 존재가 갑자기 상실되어 버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 또한 파도가 애인이나 친구를 덮치는 꿈해몽과 같이 가족의 상실에 대한 근심과 걱정이 반영된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집채만한 파도로 인해 근처의 모든게 잠기는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을 큰 성과를 거두고 재물운 또한 상승을 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검은색 파도가 치는 꿈

현실에서 가정불화가 있음을 의미하며 사업을 하고 있다면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어려움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파도로 인해 집이 부서지는 꿈은?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고난에 빠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특히, 새롭게 시작하는 일과 사업에서 곤경에 처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큰 파도가 나를 향해 다가오는 꿈은?

내가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갈치가 파도를 타고 헤엄을 치는 꿈

유학이나 여행 타지에서 고생하게 된다는것을 뜻합니다.


거친 파도 꿈은?

내가 진행하던 일에 어려움을 마주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본인과 가족간 불화가 생기거나 내가 일궈놓은 재물의 손실로 인해 힘든 상황이 발생하게 될 수 있는 상징입니다.


큰 파도가 밀려와 집이 부서지는 꿈은?

뜻밖의 사건이나 사고로 인해 집안에 불화가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파도가 부딪히는 바위에 서 있는  꿈은?

다른 사람 또는 사회적 관습에 따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여러 사람과 시비거리가 생겨 말다툼을 하게 될 꿈입니다. 


파도가 나를 덮치는 꿈은?

어떤 세력이나 집단으로 인해 어떤 구설수, 폭력으로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그로인해 내가 육체적인 고통 또는 정신적인 고난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맑은 물이 있어 자기가 보니까 갑자기 파도가 생기는 꿈은?

가정에 우환이 발생한다는 의미입니다. 안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파도가 쳐서 육지에 들어왔다가 나간 흔적을 보는 꿈은?

현실에서 추진하던 일을 포기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휘말리며 파도가 덮치는 꿈

그동안 주변의 인맥관리를 한 보람이 느껴질 꿈입니다. 권력이나 막강한 파워를 갖고 있는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되고 성공을 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또한 귀인의 조력을 받아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파도가 굉장히 세게 몰아쳤다면?

과감하고 혁신적인 아이를 갖게 된다고 하는 태몽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도치는데 휘말리는 꿈은?

재력과 권력을 가진 사람을 조력자로 만나 성공하여 재물이 들어온다는 뜻입니다.


사납고 성난 파도를 보는 꿈

내 마음상태를 상징합니다. 고조되어서 제어하지 못하고 있는 내 자신의 감정을 보여주고 있는 꿈이라고 해석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감정이 격해지면 실수를 하게 되고 일을 그르칠 수가 있습니다. 행동이나 말을 할 때 한번 더 생각해보고 신중한 습관이 필요합니다.


파도가 집안으로 밀려들어오는 꿈

집안에 정말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어서 큰 부자가 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푸른 바다에 파도가 높게 치는 것을 본 꿈은?

태몽이라면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다란 파도가 점차 잠잠해지는 꿈

내가 힘들어 하고 있었던 일들을 이겨내어 성장하게 됨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계속 앞으로 전진해야 합니다.


파도가 집안으로 밀려 들어오는 꿈

많은 재물이 들어와 큰 부자가 된다는 뜻입니다.


해변 해수욕장 파도


나를 덮치는 파도가 엄청나게 큰 파도인 꿈은?

내 자신이 감당하기 힘든 엄청난 일이 다가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파도가 덮쳐서 쓰러지는 꿈

내 뜻대로 잘 진행이 되고 있었던 일들이 어떤 부분에 의해 어려움에 처하게 될 꿈입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꿈입니다.


파도가 집안으로 밀려들어오는 꿈은?

많은 재물이 들어와 큰 부자가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높은 파도꿈은?

높은 파도가 치는 꿈은 가정에 찾아올 우환을 암시하곤 합니다. 집안이 한 사람으로 인해 복잡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파도가 굉장히 세게 몰아쳤다면?

과감하고 혁신적인 아이를 갖게 된다고 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큰 파도가 나를 향해 다가오는 꿈은?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 일이 생긴다는 것을 뜻합니다.


공중에 기둥같은 호수가 생겨 동네가 물바다를 이룬 꿈은?

잡지에 어떤 작품이 실려 세상 사람들에게 감명을 주게 될 꿈입니다. 


바다나 강에서 파도가 점점 세게 치는 꿈은?

경제상황이 안좋아짐을 뜻한다고 합니다. 또 가정을 이루고 있는 사람은 가정내에 불화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사납고 성난 파도를 보는 꿈

고조되어 있는 내 자신의 마음상태를 나타냅니다. 제어하지 못하고 있는 감정을 보여주고 있는 꿈을 암시합니다.


폭풍우 파도


파도치는 바다를 보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구설수가 생길 수 있으며 자신과 친한 사람과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가정의 화목이 깨어지거나 사소한 말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파도가 나를 덮치는 꿈은?

내가 혼자 해결하기에는 힘든 문제가 닥친다고 합니다.


바다 한가운데 파도가 거세게 치고 있는 꿈은?

가정의 문제가 생긴다고 하며 별거, 불화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사업가라면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어려움에 처한다는 의미입니다. 


큰 파도가 점점 잠잠해지는 꿈

큰 파도가 나를 덮치지 않고 점점 잔잔해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힘들어 하고 있었던 일들을 이겨내게 됨을 의미합니다.


물고기들이 떼지어 밀려나는걸 보는 꿈

타국으로 이민을 가거나 유학을 가게 된다고 합니다.


파도가 잔잔한 바다에 배를 타고 순조롭게 바다를 건너가는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모두 잘되어 간다는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의미의 꿈입니다. 


해일이 밀려와 평야를 뒤덮은 꿈은?

거대한 사업으로 큰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쑥 빠져나가는 모습을 보게 된다면?

내 세력이 조금씩 약해짐을 의미한다고 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파도가 나를 덮치는 꿈

어떤 세력으로 인해 어떤 폭력으로 인해 육체적인 고통 또는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파도 무지개 바닷가


집채만한 파도가 나를 덮치려고 했는데 그렇게 하지 못한 꿈은?

내 자신에게 생긴 큰 위기를 잘 넘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파도 소리를 가만히 듣고 있는 꿈

나의 명예가 높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다나 강에서 파도가 점점 세게 치는 꿈은?

경제상황이 안 좋아지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또 가정을 이루고 계신 분들은 가정내에 불화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큰 파도가 덮치는 꿈은?

진행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적인 부부분에서 예상하지 못했던 어려움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마을에 쓰나미가 들어서 마을을 뒤덮는 꿈

마을에  쓰나미가 들어서 마을을 뒤덮는 꿈은 그 쓰나미가 크면 클수록 더 좋다고 합니다. 굉장히 무서울것 같은데, 길몽입니다.


나를 덮치는 파도가 엄청나게 큰파도인 경우에 꿈은?

자신이 감당하기 힘든 엄청난 일이 다가온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고기잡이배가 풍랑은 만나 큰 파도 속으로 사라져 보이지 않는 꿈은?

승승장구를 하다가 한순간의 실수로 인해 실패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방금까지 고요했던 바다에 갑자기 큰 파도가 치는 꿈

우환·환란·고통이 일컫을 수 있다는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파도가 치고 있는데 휘말리는 꿈

권력을 갖고 있는 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되고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또한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해수욕장 바닷가 파도 해변


파도가 덮쳐 놀라 쓰러지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일로 인해 큰 피해를 입게 되고 궂은 일을 당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도가 집안으로 들어온다면?

현실에서는 잘 있을 수 없는 일인데 만약 꿈에서 이런 일을 겪게 된다면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바위 위에 파도가 쳐서 부딪히는 것을 보는 꿈은?

자신의 주변의 여러 사람들과 시비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의해야 합니다.


거친 파도가 치는 꿈

내가 진행하던 일이 힘든 상황을 마주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뿐만 아니라 가족간 불화 또는 재물의 손실이 방생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파도가 나를 덮치는 꿈의 해몽은?

내가 혼자 해결하기에는 힘든 문제가 닥친다고 합니다. 이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좋지 않은 꿈입니다.


사람들이 보통 물위를 걸을 수는 없는데 파도위를 걷게 되는 꿈

내가 명예와 권력을 손에 쥐게 된다고 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게 됩니다.


파도가 덮쳐 쓰러지는 꿈은?

잘 진행이 되고 있었던 일들이 전혀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 의해 어려움에 처하게 되어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꿈입니다.


​집채만한 파도가 자기를 덮치려 했는데 그렇게 하지 못한꿈 

내 자신에게 생긴 큰 위기를 잘 넘기게 된다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파도 윈드서핑


방파제나 등대가 부서질 정도의 파도꿈

갑작스럽게 큰 재난이 닥쳐서 어려움에 처할 수 있다고 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큰 파도가 내 자신을 덮치는 꿈은?

스스로가 감당하기 힘들 정도의 풍파가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친 파도고 인해 집이 무너지는 꿈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곤경에 처할 게 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거나 사업적인 부분에서 신중하게 결정해야 함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내가 타고 있는 배가 파도로 인해 뒤집혀진다면?

이성과의 다툼이 발생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내 자신이 있는 곳에 바닷물이 밀려 들어오는 것을 보는 꿈은?

현실에서 내가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게 되고 재물도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파도가 산을 덮치는 꿈

자신이 큰 사업을 하게 되고 이로 인해서 부와 함께 명성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파도는 푸른색인데 만약 검푸른색을 보게된다면?

건강이 안좋아 질 수 있기때문에 유의해야 한다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고요하기만 하던 바다에 파도가 치는꿈

현실에서는 평화로운 하루를 보내다가 위태로운 상황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두운 바닷속에 파도가 밀려오는 꿈은?

가정이나 사업에 곤경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고깃배 파도 풍랑


해일로 들을 뒤덮게 되는 꿈은?

사업이 아주 번창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고요하기만 하던 바다에 파도가 치는 꿈은?

현실에서는 평화로운 하루하루를 보내다가 위태로운 상황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닷물이 쑥 빠져나가는 모습을 보게 된다면?

내 세력이 조금씩 약해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해일이 온 마을을 뒤덮는 꿈

한순간에 평지풍파가 생기게 되고 운세가 불길하고 괴한으로부터 시달림을 받게 될 징조를 암시합니다.


​바닷가에 파도가 몰아치는 꿈은?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면 추진력 있고 과감한 아이를 잉태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파도가 내 자신을 둘러싸는 꿈은?

내 자신이 해결하기 힘든 일이 나를 둘러싼다는 의미입니다. 


파도가 덮쳐서 배가 부서지는 꿈

누군가의 모함으로 인해 구설수나 불화가 생길 것을 나타내고 근심걱정이 생기게 되거나 집안 누군가 아픈 사람이 생기거나 집안의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배가 파도나 풍랑으로 바닷속에 빠지는 꿈은?

내가 누리던 행복과 성공이 한순간의 불운으로 인해 실패를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변 바닷가 모래사장


파도가 덮치는 상황에서 스스로 그 속으로 들어가는 경우는?

내게 다가오는 높고 큰 파도를 피하지 않고 스스로 그 위험 속으로 들어가는 경우에는 의외로 지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비슷한 경우로 쓰나미로 인해 주위의 모든 것이 잠기게 되는 것 또한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진행할 때 큰 성공과 함께 물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바닷가에서 파도가 몰아치는 꿈은?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면 추진력이 있고 과감한 아이를 잉태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파도가 덮쳐 산과 들을 뒤덮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뜻대로 술술 잘 풀릴 것을 의미하고 이로 인해 거대한 사업으로 발전하여 많은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상징하고 큰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파도가 잠잠해지는 꿈

큰 파도가 나를 덮칠줄 알았는데 나를 덮치지 않고 점점 잠잠해지고 있다면 힘들어 하고 있었던 일들을 이겨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거친 파도가 치는 꿈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아주 힘들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고 가정의 불화나 재물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파도에 등대가 부서지는 꿈은?

뜻밖의 재난이 다가와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마을에 쓰나미가 들어서 마을을 뒤덮는 꿈은?

그 쓰나미가 크면 클수록 더 좋다고 합니다. 굉장히 무서울것 같은데 길몽입니다. 


성난 파도 꿈은?

파도가 높아진 것을 본 것이 아니라 마치 화가 난 것같은 느낌을 받았다면 이 꿈은 현재 고조되어 있는 내 자신의 마음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제어하지 못하고 있는 감정을 보여주고 있는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큰 파도가 몇번 치다가 잠잠해지는 꿈

어떠한 일로 걱정하고 고민하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어 마음의 안정을 되찾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파도치는 소리를 듣고 있었던 꿈은?

시원한 바람과 함께 주기적으로 발생하는 파도치는 소리를 듣고 있었다면 이는 현재의 직장 또는 학교에서 상을 받게 되거나 명예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중의 하나입니다.


잔잔한 물이 갑자기 큰 파도가 치는 꿈

잠잠했던 바다가 갑자기 파도가 친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자신의 주변 상황이 좋지 않고 나를 괴롭히는 이들로 하여금 큰 고통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파도가 집을 덮쳐서 집이 망가지는 꿈은?

불운이 생기는 꿈으로 손을 쓸 틈도 없이 갑작스러운 일로 인해서 내 재산이 파손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파도가 내 앞으로 덮쳐오는 꿈

모든 일들이 잘 이루어지지 않을 것을 나타내고 또한 자신의 능력으로는 도저히 일어날 수 없는 일에 도달하게 되어 많은 고난의 시간속에 힘든 나날을 보낼 징조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개꿈 강아지가 쫓아오는꿈 개꿈해몽 태몽 의미?

먹구름꿈 뭉개구름꿈 노란구름꿈 비밀?

야구하는꿈 야구공 받는 꿈 홈런치는꿈 비밀?

눈에 피나는 꿈 피흘많이흘리는꿈 비밀?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달팽이잡는꿈 꿈해몽

신생아꿈 꿈에 아기 의미? 남자아기꿈 꿈해몽 비밀?

재벌회장 만나는 꿈 재벌이 나오는 꿈 비밀?

개구리 잡는 꿈 큰개구리꿈 두꺼비 꿈 비밀?

이사한꿈 이사가는 큰집꿈 비밀?

천둥치는꿈 벼락치는꿈 벼락맞는꿈 비밀?

조개먹는꿈 큰조개잡는꿈 조개 진주 꿈 비밀?

쌀씻는꿈 쌀가마니꿈 쌀먹는꿈 비밀?

말 키우는 꿈 말 나오는 꿈 비밀?

짜장면이나 자장면 먹는꿈 짜장면 쏟는꿈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