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수건 사는 꿈 흰수건 받는 꿈 비밀? 하얀수건을 빠는꿈 손수건꿈 꿈해몽 의미?

반응형

시골 마을에 도시에서 한 소녀가 방학을 맞아 놀러왔습니다. 시골마을의 이모저모나  이것저것이 모두 신기하기만 합니다. 동네 소년들은 그 소녀와 이야기를 하고싶어 합니다. 모두를 그 소녀와 친해지고 싶고 놀고 싶어합니다. 소년들은 온 동네 좋은 곳을 구경시켜 줍니다. 모두들 친해지고 싶고 도회지 이야기도 듣고 싶어 합니다. 도회지가 궁금했기 때문입니다. 깨끗한 옷과 잘 차려입은 도회지의 소녀를 보니 시골 소년들은 한결같이 그 소녀와 친구가 되고 싶어 합니다. 용기있는 아이들은 제법 그럴듯하게 그 소녀를 데리고 이곳 저곳 다닙니다. 나머지 아이들도 그 소녀를 따라다닙니다. 소녀는 시골에서 노는 것이 너무나도 신기하고 재밌어 합니다. 


그런데 한 소년은 차마 용기를 내지 못해 따라가지 않습니다. 하루는 그 소녀가 먼저 이 소년에게 말을 걸어옵니다. 그날부터 친구가 되었습니다. 방학기간 내내 친구가 되었습니다. 한달여 매일같이 함께 놀았습니다.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놀았습니다. 다른 소년들은 부러워서 놀려 댑니다. 남자와 여자가 함께 논다고 연애한다고 놀려댑니다. 이런 놀림에도 불구하고 소년과 소년은 매일같이 붙어 다닙니다. 재밌게 놀고 추억을 쌓아갑니다. 소녀는 시골이 너무나도 좋았고 소년은 도회지의  소녀와 함께 다니는게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그렇게 실컷 놀고 매일같이 산으로 들로 쏘다니다 보니 한달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방학이 다 끝나갑니다.





하루는 소녀가 이제 방학이 끝나서 도회지로 올라가야 한다면서 기념으로 손수건을 건네줍니다. 먼훗날 다시 만나자고 합니다. 앞으로 커면 사귀자고도 합니다. 다음 방학때면 또 내려오겠다고 합니다. 시골에 살고 싶다는 이야기도 합니다. 소년을 참 슬펐습니다. 하지만 소녀를 보내야 했기 때문에 그 손수건을 받아들고 배웅을 합니다. 그렇게 소녀는 떠나갔습니다. 소년을 방학이면 그 소녀가 다시 나타날까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소녀는 영영 다시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소년과 소녀는 헤어졌습니다. 다시 소년과 소녀의 만남은 없었습니다. 그렇게 세월이 지나 소년의 가슴속에서는 그 소녀가 계속해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손수건을 받아들면 여러가지 의미가 떠오릅니다. 예전에는 손수건을 선물로 주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수건의 의미는 참으로 많습니다. 특히 농촌에서는 햇빛을 피하고 땀이 흐르면 논이나 밭에서 일을 하는 중에 닦곤 했습니다. 말하자면 수건을 여러가지 기능을 했습니다. 손수건이나 수건은 닦는 역할을 훌륭하게 맡고 있습니다. 손수건으로 땀을 닦고 수건으로 목욕을 한 후 몸을 닦다보니 그날밤 이상하게도 수건꿈을 꾸었습니다. 왜 하필이면 수건꿈일까요. 수건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수건꿈을 꾸고나니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수건꿈은 어떤 의미가 있고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알아보았습니다. 


수건 손수건


꿈에서의 수건의 의미는?

꿈에서의 수건은 협조자, 추천서, 소개장, 방도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이런 의미를 잘 파악하면 꿈해몽에 도우이 됩니다.


수건을 보는 꿈의 해몽은?

꿈에 수건이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꿈에 수건을 보는 것은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수건 받는 꿈, 수건 선물 받는 꿈

다른 사람과 마찰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거나 질병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수건의 촉감이 좋았던 꿈

내게 있어서 연애운이 상승하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수건으로 땀을 닦아 내는 꿈

기력이 회복되고 마음이 편한 상태라는것을 뜻합니다.


손수건으로 코를 풀었다면?

사회적으로 지위가 올라가 기쁨이 가득함을 암시합니다. 


수건 사는 꿈

내 자신에게 도움을 줄 귀인이나 협조자가 나타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수건 촉감이 안좋은 꿈

연애를 못 할 수 있다는 꿈으로 그다지 좋은 꿈이 아닙니다.


수건 타올 손수건


수건을 어깨에 둘렀는데 그 자락이 손까지 처져있는 꿈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직업을 인정해준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수건으로 물을 닦는 꿈

평소 자신을 높이 평가했던 지인이나 상사에게 추천을 받아 좋은 자리를 꽤차거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일을 순조롭게 마무리 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수건을 빠는 꿈

내가 불편한 관계였던 사람과 관계 회복을 위해 노력하게 된다. 이런 꿈은 나쁘지 않습니다.


수건을 찢는 꿈

동료나 동업자와 서로 마음이 맞지 않아 헤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손수건을 흔드는 꿈은?

옛 친구와는 이별하게 되고 새로운 소중한 친구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친구와 사귀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필요한 수건을 가지게 될 꿈은?

주변 사람과 이별을 하게 되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머리에 수건을 쓰고 있는 꿈

내 자신에 잘못된 행동이나 실수를 반성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수건 자르는 꿈

운이 저하될 수 있으며, 혹은 가까운 이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욕실 타월 수건


수건을 얻은 꿈은?

내가 윗사람의 도움으로 직책이나 연분을 얻게 되는 일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손수건이 더러웠다면?

싸움을 암시하는 것으로 구설수에 휘말려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언변과 행동 모두 주의 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수건을 어깨에 걸치고 걸어가는 꿈 

내가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 쉽게 일처리를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누군가 흰수건을 개어서 나에게 준 꿈

내가 각종 모임이나 연회에 초대가 되어 참석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수건을 줍는 꿈

이사를 가게되거나 회사에서 부서를 옮긴다거나 현재 자리잡은곳에서 이동이나 변화가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내 자신이 손수건을 남에게 건네주는 꿈

여자일 경우는 남성과 밤을 함께 보내며 관계를 맺거나 중요한 권리를 양보하게 되며, 남자일 경우는 교제하던 여성과의 불화 내지 헤어짐 등 분산의 장애가 발생하게 된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머리에 수건을 동여매고 달리는 꿈

다른 사람의 의견에 불복하고 강하게 자기주장을 펴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깨끗한 수건으로 손, 발을 닦는 꿈

정신적으로 불안해 질 수 있지만, 어떤 계기로 정신이 안정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수건 타월 손수건


손수건을 잃어버리는 손수건 꿈은?

내가 협조자나 방도를 잃는다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안 좋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꿈속에서 남이 준 손수건을 받는다면?

남이 준 손수건을 받는다면 이는 꿈속의 인물에게 복종하게 되거나 여행에 필요한 지도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손수건 받는 꿈

내가 여행과 관련된 책이나 지도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행과 관련된 꿈입니다.


손수건이 찢어지는꿈

지금 진행하는 사업이나 일에 문제가 생겨 힘들수가 있으나 곧바로 안정을 되찾게됨을 암시합니다.


손수건을 새로 샀다면?

계약서를 작성할 일이 생기거나 가정부는 또는 파출부 등을 고용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수건 줍는 꿈

직장 생활을 하고 있다면 부서의 이동이 발생할 수 있으며, 혹은 집 이사의 시기가 도래 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손수건에 피를 묻히는 손수건꿈은?

내게 있어서 계약이 성사가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계약이 성사가 된다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손수건을 흔드는 꿈은?

옛 친구와는 이별하게 되고 새로운 소중한 친구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흔들다는 의미가 꿈에도 반영이 되는 것만 같습니다.



수건 비누


다른 사람에게 수건을 건네주는 꿈

내가 중요한 일이나 권리를 양보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양보의 의미가 강한 꿈입니다.


수건 얻는 꿈

내가 감기에 걸리거나 다른 병에 걸려 병원에 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어깨에 수건을 걸치는 꿈

개인이나 단체에 의해 자신이 가진 이권을 잃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젖은 수건으로 손, 발을 닦는 꿈

현재 정시적으로 불안정하고, 당분간 그 상태가 지속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손수건을 잃어버린다면?

그동안 사이가 좋았던 부부 또는 동료와의 사이가 틀어지고 깨어짐을 암시합니다. 안 좋은 꿈입니다.  


승리라고 쓴 타월을 머리에 동여맨꿈은?

어려움과 난관이 있게 되지만 결국은 승리하게 되는 여건에 처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이 어깨에 두른 수건이 손까지 쳐져 있는 꿈

내 자신의 직업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천이 찢어진 수건꿈 해몽은?

현재 내가 추진 중인 일이나 사업이 다소 방해를 받게 되어 고생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목욕도구 수건


손수건을 잃어버린 꿈

내게 있어서 직장 동료들간의 마찰이 발생하거나 부부사이에 트러블이 생길수 있다는 꿈입니다.


수건을 빠는꿈

자신에 대한 의혹의 해소되고, 사람들과의 신뢰가 회복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좋은 꿈입니다.


누군가가 수건을 쓰고 묵묵히 앉아 있는 꿈

내 자신의 주장이나 의견이 받아들여지지 않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안 좋은 꿈이므로 근신하고 주의해야 합니다.


샤워를 한 뒤 몸을 수건으로 가리거나 닦는 꿈

다른 사람에게 구설수가 올라 심리적으로 괴롭고 난처한 상황에 빠질 수도 있다는 흉몽입니다.


여자가 수건을 쓰고 앉아 있는 것을 보는 꿈

내 자신의 주장을 다른 사람이 받아주지 않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길가에서 누런 타월을 주워 어깨에 걸치고 갔다면?

윗사람의 추천으로 인해 전근을 가는걸 암시한다고합니다.


수건에 피가 묻어있는 꿈은?

계획한 일들이 차질이 없이 진행이 되고 중요한 계약이 성사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더운 여름에 흐르는 땀을 손수건으로 닦는 꿈은?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기분이 상쾌해지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수건으로 때를 미는 꿈

누군가의 추천서나 천거로 취직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수건을 줍는 꿈

거처의 변화를 의미하는 꿈으로 부서를 옮기게 되거나 이사를 가게 되는 등의 상황이 올 수 있는 꿈입니다.


건 보는 꿈

사기에 당할 수 있으며, 꿈에서 수건은 일반적인 의미는 약속과 계약 등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목욕탕에서 때밀이 수건으로 때를 미는 꿈은?

귀인이나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어 일자리를 얻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경제적으로 안정을 되찾게 되고 불안감도 많이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긴 수건을 두른 여자를 보는 꿈

명망이 높은 사람이 자신을 찾아오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수건을 머리에 동여맨채 뛰는 꿈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데 있어서 남의 의견이나 견제에 얽매이지 않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는꿈

보고서나 편지 등의 문서를 작성할 만한 상황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수건을 머리에 매거나 묶고 달려가는 꿈은?

주변 상황이나 다른 사람들의 반대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굳건한 의지대로 일을 추진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수건으로 물을 딲는 꿈

평소 자신을 높이 평가했던 지인이나 상사에게 추천을 받아 좋은 자리를 꽤차거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일을 순조롭게 마무리 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수건을 머리에 꽁꽁 싸매는 꿈

기존에 머리가 아플정도로 골치덩어리인 문제들이 해결되고 이제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을수있다는것을 암시한는 꿈입니다.


남에게 손수건을 얻거나 새로운 손수건을 구입하는 꿈

애정관계에 말썽이나 이별 및 질병, 손재 등 좋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내가 손으로 수건을 찢는 꿈은?

동료나 동업자와 서로 마음이 맞지 않아 헤어지게 될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수건 얻는 꿈

감기에 걸리거나 다른 병에 걸려 병원에 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수건으로 얼굴을 가린 꿈은?

전혀 예기치못한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수건 손수건


수건을 어깨에 걸치는 꿈

내 자신과 적대적인 단체의 주가가 하락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안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피가 묻은 손수건꿈은?

어떤 일이나 사업이 간신히 어려움을 극복하고 계약체결 등의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수건 보는 꿈

사기를 당할 수 있으며, 꿈에서 수건은 일반적인 의미는 약속과 계약 등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수건으로 땀 닦는 꿈

내 자신의 마음이 편안한 상태이고 기력이 회복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수건을 쓰고 앉아있는 모습을 보는 꿈

내 자신이 누군가가 다른 사람과의 협조나 친분을 쌓지 않고 독자적인 길을 걸어감을 뜻합니다. 


수건 가게에서 새 수건을 사는 꿈은?

내게 있어서 다른 사람들이 내게 훼방을 놓거나 나를 비난하게 될수도 있는 꿈입니다. 안 좋은 꿈입니다.


수건으로 땀을 닦는 꿈

내 자신이 마음이 편안한 상태이고 기력이 회복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수건을 세탁하거나 빠는 꿈

내 자신을 의심하던 의혹들이 모두 해소되고 주변사람들과의 신뢰가 회복되는 꿈입니다.


수건 손수건


여자가 수건을 쓰고 앉아 있는 것을 본 꿈

내 자신의 주장을 다른 사람이 받아주지 않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그다지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수건을 받는 꿈은?

다른 사람의 뜻에 따라 같이 일을 하게 되거나 직업을 갖게 될수도 있는 꿈입니다. 혹은 마음에 드는 이상형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수건으로 때 미는 꿈

어떤 사람의 추천서나 천거에 의해 자신의 일에 결실을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됩니다.


수건을 새로 만드는 꿈은?

새로운 계약서를 작성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계약서를 작성하면 뭔가 기분이 좋아질 것만 같은 꿈입니다.


물로 하얀 손수건이 얼룩진 꿈

내 자신의 잘못이 탄로나 처벌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안 좋은 꿈입니다.


손수건을 잃어버리는 꿈은?

애정운이 하락하여 부부간에 마음이 다소 멀어지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는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 다른 사람과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수건 빠는 꿈

내가 마음을 깨끗이 하고 싶다는 것이 꿈에 나타난 심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자신의 마음이 나타난 것입니다.


수건으로 때 미는 꿈

어떤 사람의 추천서나 천거에 의해 자신의 일에 결실을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수건 타월


깨끗한 수건 꿈

가정이나 직장에서 기분이 좋고 유쾌한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낸다. 또는 그런 상태를 나타내기도 한다고 합니다.


깨끗한 물에 수건을 세탁하고 빠는 꿈은?

현재 내가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에 변동이 발생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혹은 나를 도와주는 사람과의 관계를 매끄럽게 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수건에 피가 묻은 꿈

내 자신이 진행하던 계약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수건에 승리라고 적혀져있고 그걸 머리에 싸매는 꿈

내 자신에 있어서 어려운 문제에 부딪히게 되지만 이를 잘 극복해나갈거라는 꿈입니다.


꿈에 다른 사람이 제게 손수건을 줬다면?

고용인으로 취직을 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되고, 그의 뜻에 동조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많은 사람이 머리에 수건을 동여매고 달리는 것을 본 꿈

다른 사람의 의견에 불복하고 강하게 자기 주장을 펴는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큰 수건을 몸에 걸치는 꿈

나의 주변 사람들과 거리를 두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거리를 두게 되므로 대인관계에 신중해야 합니다.


수건 빠는 꿈

내 자신이 마음을 깨끗이 하고 싶다는 것이 꿈에 나타난 심몽이라고 합니다. 내 마음 상태를 나타낸 것입니다.


수건 타월 손수건


지저분하고 더러운 수건을 보는 꿈

내 자신이 주위의 모든 것에 짜증이 나고 답답한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안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승리라고 적혀진 수건을 머리에 동여맨 꿈

내가 정신적으로 어려운 문제에 부딪히지만 잘 극복해 나갈 징조의 꿈입니다.  극복해 나갈 진취적 기상이 필요합니다.


남이 주는 손수건을 받은 손수건꿈은?

그의 심복이 되거나 그의 지도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길 꿈입니다.


수건 줍는 꿈

직장 생활을 하고 있다면 부서의 이동이 발생할 수 있으며, 혹은 집 이사의 시기가 도래 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길에서 누리끼리한 수건을 주워서 걸치고 간꿈

직장에서 위에 있는 상사의 추천을 받아서 전근을 할수도있는 꿈입니다.


수건에 피 묻은 꿈

자신이 진행하던 계약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손수건을 선물로 받는 손수건꿈은?

내가 상대방과 동조를 할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수건을 머리에 싸매는 꿈

기존에 머리가 아플 정도로 골칫 덩어리인 문제들이 해결 될 수 있으며, 이제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손수건으로 얼굴을 가린 꿈

실수나 관제등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으로, 생각지도 않은 재앙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타월 손수건 수건


수건만 걸치고 외출하는 꿈

실수 등으로 사회생활 속에서 큰 망신이나 실책을 가져다 주는 나쁜 꿈입니다. 또는 어린시절 중에 겪은 가족이나 친구간의 문제로 현재도 스트레스를 받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내가 손수건을 사거나 만들어 가지는 손수건 꿈은?

일꾼, 식모, 부하 등을 얻게될 꿈이며 새로운 일의 방법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손수건 잃어버리는 꿈

부부사이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거나, 동료와의 마찰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손수건에 피를 묻히는 꿈

현재 추진하고있는 일의 계약이 성립된다거나 진행하고있는 일의 결실을 얻을수있는 수건꿈 입니다.


큰 수건을 몸에 걸치는 꿈

주변 사람들과 거리를 두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손수건으로 땀을 닦는 꿈은?

내가 고통이나 수고로움을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이를 잘 해소하게 될 꿈입니다. 


수건을 어깨에 걸치는 꿈

내 자신과 적재적인 단체의 주가가 하락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 승리라고 쓴 수건을 머리에 동여맸다면?

정신적으로 어려운 문제에 부딪히지만 잘 극복해 나갈 꿈입니다.


수건을 사는 꿈, 손수건을 사는 꿈 

주변환경이나 대인관계가 좋아져 그 속에서 기쁨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수건 타월 손수건


손수건에 피가 묻어 있다면?

운수가 대통인 꿈으로 그동안 미뤄졌던 계약이 마침내 성사가 되는걸 암시합니다.


손수건에 코 푸는 꿈

내 자신의 사회적 위치가 올라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얀 손수건에 눈물이 떨어져 얼룩지는 꿈

어떤 사건 내용이 일목요연하게 드러나게 되고 이에 상응한 신상필벌이 곧 떨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반흉반길, 명암, 기쁨 속에 슬픔 등이 있습니다.


때를 미는 꿈

구직자는 입사를 한다. 혹은 추천서가 통과되어 일이 잘 성사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수건을 머리에 동이는 수건꿈은?

현실에서 내 자신의 정신적 사업을 보호할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손수건으로 눈물 닦는 꿈

보고서나 편지 등의 문서를 작성할 만한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손수건이 더러웠다면?

싸움을 암시하는 것으로 구설수에 휘말려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언변과 행동 모두 주의 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수건을 얻는꿈

몸이 약하신분들은 주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병이 생겨서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이유중에서 내과성 질환에 주의를 하는 게 좋습니다.


수건을 머리에 싸매는 꿈

기존에 머리가 아플 정도로 골칫 덩어리인 문제들이 해결 될 수 있으며, 이제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수건을 어깨에 걸치고 걸어가는 수건꿈은?

다른 사람의 추천장을 얻어 사업에 임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길가에서 누런 타월을 주워 어깨에 걸치고 갔다면?

윗사람의 추천으로 인해 전근을 가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어딘가로 옮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수건을 주는 꿈

우리 집안에 결혼을 하게 될 사람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손수건으로 코를 풀었다면?

사회적으로 지위가 올라가 기쁨이 가득함을 암시합니다. 


손수건을 새로 구입하거나 만든 꿈

고용인, 가정부 등을 구하거나 계약서를 쓸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상대방 여자가 수건을 쓰고 앉아 있는 것을 본 꿈은?

자기의 설명을 받아들이지 않을 사람임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회사 그만두는 꿈 전 직장상사꿈 비밀?

큰 파도가 집을 덮치는 꿈 거대한 파도 꿈 비밀?

개꿈 큰개한테 물리는 꿈 강아지가 쫓아오는꿈해몽

먹구름꿈 뭉개구름꿈 노란구름꿈 비밀?

야구하는꿈 야구공 받는 꿈 홈런치는꿈 비밀?

눈에 피나는 꿈 피흘많이흘리는꿈 비밀?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비밀?

신생아꿈 꿈에 아기 의미? 어린아이꿈 아기 꿈해몽

재벌회장 만나는 꿈 재벌이 나오는 꿈 비밀?

개구리 잡는 꿈 큰개구리꿈 두꺼비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