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개꿈 큰개한테 물리는 꿈 비밀? 꿈에 강아지가 쫓아오는꿈 개꿈해몽 태몽 의미?

반응형

아이가 개를 산책시키려고 큰개를 데리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아이가 개를 데려가는 것이 아니라 개가 아이를 질질끌고 가는 것만 같습니다. 아이는 큰개의 힘에 이끌려 앞으로 조금씩 나아갑니다. 개의 힘을 아이가 당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이는 개한테 야단을 칩니다. 하지만 개는 야외에 나오지 그동안 갑갑했던 생활을 보상이라도 받으려는듯 힘차게 달려가려 합니다. 하지만 아이가 개줄을잡고 놓아주지 않습니다. 아이와 개의 신경전이 이어집니다. 밀당이 계속됩니다. 아이는 끝까지 줄을 잡고 놓지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개가 아이를 끌고가는 격이 되었습니다. 개는 달려가고 싶다고 항의를 하는 것만 같습니다. 어쩔 수 없이 아이가 끌려가는 격입니다.


한참 실랑이를 벌이다가 앞서가던 큰개가 뒤를 돌아봅니다. 어린 주인이 포기하고 자신을 다라오지 않자 다시 뒤를 향해 돌아갑니다. 아이는 삐쳤는지 집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개는 괜한 아집을 부렸다고 후회를 합니다. 아이는 그대로 집으로 들어가 버렸습니다. 개는 어쩔 수 없이 집으로 돌아갑니다. 문을 열려고 하는데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밖에서 안을 향해 킁킁 짖어댑니다. 그래도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큰개는 겁이 덜컥 났습니다. 이대로 있다가 나쁜 사람들한테 잡히기라도 한다면 여간 큰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바깥을 산책을 나왔다가 혹은 길을 잃어 잡혀서 도살장에 끌려갔다는 소식을 들은 바 있기 때문에 개는 덜컥 겁이 났습니다. 사람들을 이해를 못한다고 생각하면서도 겁부터 났던 것입니다. 





개는 다시금 갖은 아양을 다 떨어댑니다. 어린시절 아기개의 목소리도 내보기도 합니다. 그래도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문을 쿵쿵해도 열리지 않습니다. 어쩔 수 없이 두 발을 뻗어 초인정을 눌러댑니다. 그제서야 비로소 문이 열렸습니다. 어찌나 반갑던지 그대로 집에 들어와서 아이를 마음껏 핥아줍니다. 아이가 히죽히죽 웃습니다. 아이도 반가워서 개를 안아줍니다. 큰개는 그럴수록 더 갖은 아양을 다 떨어서 아이 주인을 안심시킵니다. 기분을 전환시켜 줍니다. 그렇게 기분이 전환되자 비로소 분위기가 좋아졌습니다. 큰개는 눈치를 안 볼수가 없었습니다. 그것만이 자신을 지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개는 가족입니다. 가족의 개념에 넣습니다. 개를 키우는 사람은 개를 가족으로 여기고 가족의 범주에 넣습니다. 그만큼 개는 인간과 더불어 오랫동안 생활해 왔고 사랑스런 행동으로 인간의 사랑을 독차지했습니다. 동물중에 아마도 인간과 가장 친한 존재가 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만큼 인간과 오랫동안 가까이서 충성을 다해 사랑을 받는 동물이 개입니다. 이런 개를 생각하다보니 어느날에는 꿈에까지 나타났습니다. 개가 꿈에 나타나자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개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개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개꿈은 어떤 사례가 있고 또한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개 dog


개꿈에서의 개의 의미와 해몽은?

개는 친구나 성실,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동물입니다. 자신과 가까운 사람을 의미합니다.


예쁜 강아지를 사오는 꿈

예쁜 강아지를 보면 안아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됩니다. 시험 등에 합격할 운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훌륭한 인재를 얻거나 손아랫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개한테 물리는 꿈

신체의 어느 부위에 물렸는가와 물린 후 피를 보았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에 있어 어려움과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자신보다 자신이 신뢰하는 아랫사람이나 동료 또는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다툼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기혼여성이 이런 꿈을 꾼다면 당분간 출산계획을 늦추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내가 모르는 개한테 물리면 내게 행운이 찾아오고 만약 물렸을 때 피가 난다면 재물운이 좋아져 경제력이 좋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개를 귀여워하며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꿈해몽

가까운 친척이나 종업원이 문제를 일으키거나 큰 실수를 저질러 곤경에 처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개가 밥을 먹는 꿈은?

재산이 늘어나고 몸이 아픈 사람은 회복을 할 징조의 꿈입니다. 고생과 우환이 사라지고 개에게  직접 밥을 먹이면 운이 트인다고 합니다.


키우는 개가 새끼를 낳는 꿈은?

운세가 점점 좋아지고 경사가 겹치는 길몽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된다는 꿈입니다. 


대문에 묶인 개한테 물리는 꿈

대문에 묶인 개한테 물리거나 남의 집 대문에 묶여있는 개한테 물리는 꿈은 길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아마도 대문이라는 상징성 때문인듯 합니다. 자신이 준비하고 있는 회사에 취업을 하거나 관련 기관의 도움으로 자신이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을 쉽게 성사시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가 달을 보고 짖는 꿈해몽

집안에 경사가 생기며 먼 곳에서 귀한 손님이 오는 꿈이기도 하며 임신을 하면 예쁜 딸을 낳게 될 수 있습니다.


개밧줄 개 초원


세 마리의 개를 본  꿈은?

꿈에서 세 마리의 강아지를 보았다면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흰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나를 도와줄 사람이 생기게 되고 어려운 일에 처해 있다면 고비를 넘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우리집 개한테 물리는 꿈

꿈에서의 개는 자신과 가까운 사람을 의미합니다. 가족, 친구, 지인, 동료, 이웃 등과 같은 자신과 가까운 사람이 피해를 보거나 누군가와 트러블이 생기거나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에게 물린 자리에서 피가 나는 꿈은?

가까운 사람에게 인신공격을 당하거나 누군가에게 폭행을 당하게 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흰 개가 들어오는 꿈해몽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생기고 어려운 일에 처해 있다면 고비를 넘기게 되는 것으로 해몽이 되는 꿈입니다.


개가 따라오는 꿈은?

인간관계가 새롭게 만들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큰 개가 나오는 꿈

꿈에서의 큰개는 관계를 암시하며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욕망이 반영된 꿈이라는 두 가지로 해몽을 합니다. 자신의 심리상황에 맞추어 풀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을 나간 개가 돌아오는 꿈

힘든 일이 고비를 넘기고 순탄하게 풀려 이득을 얻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개가 죽는 꿈은?

자신이 믿고 의지하는 사람이 떠나거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재산상의 손실을 입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검정색개 풀밭


개가 뱀을 먹는 것을 보는 꿈

내가 잘못된 결정을 내리게 되는 것을 친구가 막으려고 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강아지가 손을 물고 놔주지 않는 꿈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 꿈은 본인의 작품이나 능력을 인정받는 일이 생길거라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키우는 개의 이름을 부르는 꿈

사업 자금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값비싼 애완견을 사는 꿈은?

명문학교에 입확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반갑고 귀한 손님이 찾아온다는 꿈입니다. 


강아지를 죽이는 꿈

이 꿈은 길몽입니다. 꿈의 무서움과는 별개로 앞으로 남에게 은혜를 갚게 될 일이 오거나,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이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개가 자신을 핥는 꿈

좋은 논문을 쓰거나 연주회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인기와 명예를 얻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따라오는 강아지를 쫓아버리는 꿈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되는 사람이 사라지거나 병이 완쾌가 되는 그런 꿈입니다.


강아지끼리 짝짓기 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앞으로 계약이 성립되거나 동업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이며, 지금의 어려운 고비를 넘겨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가 나를 향해 짖는 꿈은?

흉몽으로 싸움이나 다툼이 생길 수가 있으며, 나를 비방하는사람이 있을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검정개


개가 파란 고추를 물고 방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행운이 찾아올 징조이고 태몽으로 결혼한 여자는 임신을 하여 영특한 아들을 낳게 될 꿈입니다.


큰개가 짖는 꿈

개가 짖는 것은 인간관계의 어려움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재 연애중이라면 연인과의 관계 또한 회복 불가능한 상태의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다가오는 인간관계의 어려움과 구설수 등으로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이 개를 직접 죽이는 꿈

내게 있어서 어려웠던 문제가 해결되고 시험이나 추첨 등에 합격하는 기쁨을 누릴 징조의 꿈입니다.


키우던 개가 새끼를 낳는 꿈은?

운세가 점점 좋아지고 경사가 겹치는 길몽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된다고 합니다.


큰개를 잡으려고 쫓아가는 꿈

길몽으로 재물운이 상승함을 암시합니다. 또한 협력자나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의 어려움이 해결이 될 수 있거나 큰 돈을 벌 수 있을 꿈입니다.


개똥밟는 꿈해몽

소소한 행운이 들어오게 되는 꿈입니다. 똥을 밟으면 대박인 꿈입니다.


개한테 물리는 꿈은?

개에게 물렸다면 주위의 적들에게 위험하거나 나쁜 일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키우는 개한테 물리는 꿈은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큰 손해를 입게 된다는 꿈입니다. 남의 집 개에게 물리면 관청에 취직을 하게 된다는 좋은 꿈입니다. 물려서 피가 나면 경제력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검은 개를 보는 꿈

검은 개를 보는  꿈은 우정이나 친구의 어두운 면을 걱정한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바위위의 흰개


개가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꿈

누군가에게 공격을 당하거나 시비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비싼 애완견을 구입하는 꿈

길몽입니다. 이 꿈은 좋은 학교에 입학하게 될 것을 암시해준다고 합니다.


개가 두 발로 걸어다니는 꿈

가까운 사람에게 인신공격을 당하고 폭행을 당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개가 쫓아오는 꿈은?

쫓아오는 개는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의미하며, 이로 인해 제삼자나 어떤 기관에 청탁할 일을 그 사람이 해결해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가 자신의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해몽

내 자신의 능력이나 작업 결과에 대한 평가를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를 잃어버리고 슬퍼하는 꿈

내가 무리하게 진행한 일이 결국은 헛된 노력임을 깨닫게 된다고 합니다. 잘못하면 직위가 떨어지고 다투거나 화를 당할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개가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

진행중이던 일의 결과나 자신의 능력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는 다는 꿈입니다.


개를 따라다니는 꿈해몽

청탁한 일이 좌절되어 다른 사람을 통해 해결하게 된다고 합니다. 탈영자들이 많이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개가 고양이와 싸우는 꿈

가정이나 직장에서 누군가와 다툼이 생긴다고 하는 꿈입니다.



바닷가 개 산책


개를 키우는 꿈

애정과 사랑을 쏟고 싶은 상대방을 갈구하고 있는 심리몽입니다. 만약 자신에게 애인이 없다면 자신에게 어울리는 근사한 연인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지만 연애 중이라면 현재 연인에게 불만이 있거나 새로운 파트너를 기대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잠재의식이 꿈으로 표현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개를 죽이는 꿈의  해몽은?

어렵고 힘든 일이 점차 해결이 되고 노력을 기울인 일들이 결실을 맺는다고 합니다. 시험에 합격을 하거나 취직을 하는 꿈입니다. 


개를 두들겨 패는 꿈해몽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어떠한 일로 경찰서에 드나들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반신은 다른 동물인데 하반신은 개의 모습을 한 꿈

건강이나 애정문제로 시련이 있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개를 안고 쓰다듬는 꿈

자기보다 아랫사람의 일로 신경 쓸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고용인이나 아랫사람이 사고를 치거나 실수를 하는 등의 일이 생길 수 있고 반발을 무마해야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개가 재롱을 피우는 꿈은?

나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모이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개가 짖는 꿈, 개짖는 꿈의 해몽은?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풀리는 꿈입니다. 개가 짖는 소리가 요란하게 들리면 명예를 떨치는 길몽입니다. 개가 나를 보고 짖으면 나를 비방하는 사람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개짖는 소리가 멀리서 들려오면 집안일이 밖에서 생기고 개가 사납게 짖으면 병을 얻거나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무서운 개에게 쫓겨 도망가는 개 꿈해몽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가까운 지인에게 배신당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 풀밭


개가 새끼를 낳는 꿈

재산이 불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어떤 짐승이든지 새끼 낳는 꿈은 집안식구가 늘던지 재물이 들어오는 것으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많이 낳으면 낳을수록 재물이 풍성해지고 기쁜 일이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개가 핥는 꿈

연애운과 명예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개가  핥는 것은 보통 주인에 대한 복종과 무한한 사랑을 뜻하는 것과 꿈에서도 비슷하게 해몽이 됩니다.애인이 없다면 새로운 인연 또는 귀인을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인이 있다면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더 좋아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며예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개가 사납게 물려고 덤비거나 떼지어 몰려오는 꿈

내게 위험에 처할 정도로 어려운 난관에 직면하거나 헤어날 수 없는 구설에 빠질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개집에 들어가 있는 꿈

좁은 틀 속에 자신을 가두고 낮추지 말고 대범하고 당당하게 일을 처리하도록 하라는 암시입니다. 아니면 지금까지의 생각이나 행동을 돌이켜 보고 그것이 적절하고 올바른 것이었는지 숙고하라는 의미입니다.


개고기 먹는 꿈해몽

부동산 거래에 실패하거나 문서가 잘못되어 집안의 재물이 빠져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형제간이 다툴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개가 마당을 파헤치는 꿈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고 나를 도와줄 귀인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가 마당을 파헤치는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고 자신을 도와줄 귀인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나운 개에게 쫓겨 다니는 꿈

친한 사이로 알고 있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거나 공격당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마음이 약해졌거나 건강이나 운이 약해질 때도 이런 꿈을 꾸고 마음을 강하게 먹고 매사를 철저히 대비하는 자세로 임하는 게 좋습니다. 



강아지가 짖는 꿈

행복하게 짖는 소리를 들으면 다른 사람과의 즐거운 활동을 나타내거나 사회단체에 채용이 된다고 합니다. 화를 내며 짖는 소리는 짜증이 나는 일이 생기거나 불행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개가 따라오는 꿈해몽

심적으로 매우 피곤하거나 상당히 지친 상태라 쉬어야할 상태를 의미합니다.


키우는 개가 다른집 개와 짝짓기를 하는 꿈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동업자가 나타나 고비를 넘기게 되고 거래나 계약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사업상 좋은 꿈이지만 부부간에 갈등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개 짖는 소리가 요란한 꿈

명예를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무슨 직업을 가지고 있든 그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이름이 널리 알려지게 된다고 합니다.


개가 하늘을 나는 꿈은?

지위와 명예가 올라간다는 의미입니다. 재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개에게 구해지는 꿈은?

내 실생활에 어떠한 지원이나 도움의 손길이 닿을 예정의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위기에 처한 강아지는 돕는 꿈해몽

내 자신에게 직면되어 있는 위기의 상황이나 힘든 것들을 무리없이 헤쳐나가서 이겨낸다고 합니다. 앞으로의 행로 또한 무리가 없습니다.


집을 나갔던 개가 돌아오는 꿈

어려운 고비를 잘 넘기고 일이 순조롭게 풀려 잃었던 재물을 도로 찾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고용인 중에 다시 들어오는 사람이 생길수도 있고 무산되었던 계획이나 계약이 성사되어 이익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개를 끌고 다니는 꿈

협조자와 동업을 하게 되거나 학업 등 성과를 이루게 될 꿈입니다.


개가 짖는 꿈

인간관계에 있어서 문제나 트러블이 생겨 다툼이나 싸움 등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경고몽입니다. 친한 친구나 회사 동료, 연인 등에서 다툼이나 싸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개가 짖는 소리가 요란하면 할수록 되돌릴 수 없을만큼 감정의 골이 커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많은 개들이 떼지어 싸우는 꿈

좋지 않은 일이나 괴로운 일이 줄줄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문제는 점점 복잡하게 얽히어 소송에 연루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내면의 갈등이나 가까운 이들과의 불화가 반영된 꿈일 수도 있습니다.





개가 마당을 파는 꿈해몽

자신에게 도움이 될만한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개가 짝짓기 하는 것을 보는 꿈

부부 사이가 나빠질 수 있으나 사업상으로는 동업 할 일이 생기거나 계약이 성립 될 징조의 꿈입니다.


비싼 개를 사는 꿈은?

좋은 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거나 인재를 얻는다는 꿈입니다.


자신이 개가 된 꿈

자신에 대한 자긍심이 낮아졌다는 뜻입니다. 개연성 없는 의심에 시달릴 때도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또는 자신의 기반이 어처구니없이 무너져 위신과 명예가 실추될 수 있고 사업도 몰락 할 수도 있습니다. 


하얀 개가 들어오는 꿈은?

나를 도와줄 사람이 생기게 되고 어려운 일에 처해 있다면 고비를 넘기는 꿈입니다.


여러마리의 개가 나오는 개 꿈해몽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개한테 물리는 꿈은?

강아지가 물었다면 누군가 자신을 공격하거나 귀찮게 하는 존재가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손을 물렸다면 배신을 당한다고 합니다. 물린 부위가 아프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사납고 싫은 개가 없어진 꿈

사납고 싫은 개가 없어지거나 죽는 꿈은 늘 껄끄럽게 생각하던 사람이 없어지게 되어서 마음이 평안해진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개고기를 먹는 꿈

권위나 명성을 쌓는 꿈이거나 남과 크게 다툴 수도 있는 꿈입니다.


수 많은 개들이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보는 꿈

내가 하는 일이 모두 내가 원하는 대로 잘 이루어진다는 길몽입니다.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꿈해몽

가정이나 직장에서 누군가와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개와 고양이


검은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매사를 공정하고 주의깊게 처리해야 한다고 합니다. 큰 사고나 죽음의 위험이 있을 꿈입니다. 아니면 좋지 못한 유혹이나 음모에 연루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개가 냄새를 맡는 꿈은?

개가 냄새를 맡기 위해 킁킁대는 꿈은 누군가에게 비방을 당하거나 헛소문에 의해 상처를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개가 땅보다 높은 곳에서 앉아있는 꿈

훌륭한 지도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두 마리 개가 서로 물어뜯고 싸워 피를 흘리는 꿈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심하게 싸울 가능성이 많으니 말조심 몸조심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개와 노는 꿈해몽

학교나 직장 등 사회에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원만함을 의미한다 합니다.


여러 마리의 개가 나를 에워싸고 짖는 꿈

남에게 억울하게 누명을 쓰거나 모함을 받아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으니 괜한 일로 상대방에게 원한을 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자기 집 개를 쓰다듬거나 안고 있는 꿈

자금난을 겪게 되거나 부동산, 가족, 작품 등으로 인해 크게 실망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또한 고용인이나 자식 때문에 속썩을 일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개가 집을 나가는 꿈

개가 집을 나가는 꿈은 하려는 일이 실패하거나 재물이 나갈 것으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개를 잃어서 슬퍼하는 마음이 들었다면 현실적인 손해나 좌절로 인해 마음이 상한다고 합니다.


흰개바닷가


개가 물어 물린 자국이 남는 꿈

취직을 하게 되거나 맡은 일을 순조롭게 끝내는 꿈입니다. 물린 자리에서 피가 나면 믿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꿈입니다.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꿈해몽

절친한 친구와 싸우거나 연인과의 이별을 암시하며 누군가에게 오해를 받거나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는 해몽입니다.


개를 끌고 다니는 꿈

협력자와 동업을 하게 되거나 학업 등 성과를 이루는 꿈입니다.


흰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나를 도와줄 사람이 생긴다는 뜻입니다.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행운과 도움의 손길이 있을 것입니다.


공격적인 개를 본다면?

자신이 아는 누군가가 충성스럽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자신이 싸우고 있거나 내 인생에서 내적 갈등이 있는 신뢰할 수 없는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개가 손을 물고 놓지 안는 꿈

내가 진행 중이던 일의 결과나 자신의 능력에 대해 평가를 받게 되는 꿈입니다.


개가 안기는 꿈해몽

많은 재산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며 태몽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개에게 밥을 주는 꿈

조상에게 감사함을 표현하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입니다.


개가 들판을 신이나서 뛰어다니는 꿈은?

시시비비를 가릴 일이 내게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라보는 개 사진


개싸움을 보는 꿈은?

구설수 등에 오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주변 사람을 항상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개가 짖는 꿈

이 꿈은 흉몽입니다.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겨 곧 다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개와 산책하는 꿈해몽

함께하는 이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디는 뜻입니다.


키우는 개가 도둑을 내쫓아 자신을 위험에서 구해주는 꿈

지인의 도움으로 힘든 일을 넘기고 재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며 그간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경제적으로 큰 도움을 받는다는 꿈입니다.


개가 달을 보고 멍멍 짖는 꿈

예쁜 딸을 잉태할 수 있는 태몽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먼 곳에서 귀한 손님이 찾아올 꿈입니다.


개에게서 도망치는 꿈

이 꿈은 흉몽입니다. 개는 우리의 믿음직한 파트너를 상징하는데, 이런 개로부터 도망친다는 것은 신뢰하는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개를 뒤쫓아 달려가는 꿈

진학, 유학 등을 포기하게 될 징조이거나 탈영자 등이 꿀 수 있는 꿈으로 흉몽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작품 발표 등을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개가 밥을 먹는 꿈해몽

재산이 늘어나고 몸이 아픈 사람은 회복하게 될 징조입니다.


개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꿈

모든 일에 순리와 정도를 따르고 자기 자신을 낮춘다면 큰 행운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앉은개 검정색개


큰 개를 잡으려고 쫓아가는 꿈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일을 부탁하여 일이 원만히 잘 해결되거나 노력한 만큼의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키우는 개의 이름을 부르는 꿈

사업자금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개를 잃어버렸다면?

개를 잃어버리는 꿈은 사람들이 많이 꾸는 꿈입니다. 강아지는 내가 돌보는 것을 나타내며 도난당하는 것은 직장에서 관계에 있어서 어려움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개들이 서로 싸우는 꿈해몽

내 자신이 음해를 당하거나 아플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개가 내 자신을 막 따라오는 꿈

이 꿈을 앞으로 우리에게 인간관계가 새롭게 만들어질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지금의 관계들을 잘 유지하라는 뜻의 꿈입니다.


개를 따라다니는 꿈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 무산이 되지만 다른 사람을 통해 일의 해결을 보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해질 무렵 개가 달리고 있는  꿈은?

황동적인 직업인이면 바쁘게 활동하며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고 합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

이 꿈은 물려서 상처를 입느냐 안 나느냐에 따라 흉몽과 길몽으로 나뉘어진다고 합니다. 만약에 물려서 피가 나게 된다면 경제력이 좋아짐을 뜻하며, 피가 나지 않는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믿던 동료나 친구들에게 배신 등과 같은 문제로 인간 관계에 문제가 생길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은 피가 나느냐 나지 않느냐로 길흉이 갈립니다. 보통 개에게 물리는 꿈을 꾸면 다른 사람과 다투게 될 가능성이 있는데 피가 나는 경우에는 경제력이 좋아진다는 뜻입니다.


개와 소녀 강아지


개가 나를 위협하며 물려고 쫓아오는 꿈

현재 내 마음상태를 말해줍니다. 힘든일이나 급한 일이 있을 때에 꾸게 된다고 합니다. 쫓아오지만 물리지 않고 잘 도망을 가는 꿈은 현실에서 피해없이 잘 처리를 하게 될 꿈이며 심리상태도 좋아질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강아지를 보는 꿈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 무산이 되지만 다른 사람을 통해 일의 해결을 보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개가 사람을 보고 짖는 꿈은?

꿈에서 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나 사건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나에게 말을 하는 꿈

이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의 의미는 자신의 위신에 손상을 입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이 꿈을 꾸신 분이라면 당분간은 매사를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합니다.


개를 삶아서 그 고기를 먹는 꿈

손재를 당하여 가산이 기울어질 흉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특히 동기간이나 친척간의 일로 인해 구설에 오를 수 있다는 꿈입니다.


큰개와 친하게 지내는 꿈

좋은 꿈입니다. 이 때의 큰개는 친근한사람, 가족, 애인, 친한 직장상사, 선배 등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재밌게 놀았다는 것은 그 사람들과 더 친근한 관계가 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강아지를 부르는 꿈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거나 친구를 만나거나 연락이 없던 사람에게 반가운 소식이 온다는 꿈입니다. 관직에 있는 사람은 승진을 하고 사업가는 사업운이 트인다고 합니다.


강아지가 짖어 집에 못 들어가는 꿈

이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야 할 집인데, 개가 짖어서 못들어가게 하는 꿈은 앞으로 본인에게 난처한 상황에 처해져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강아지를 보는 꿈

내게 있어서 아내가 임신을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부인이 임신을 한다는 꿈입니다.


엎드린 개


개가 집을 나가버리는 꿈

손재를 당하거나 자식이 개에게 놀랄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또는 직업의 변화를 고려하거나 죄천 등의 대상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강아지와 함께 달리는 꿈

이 꿈은 길몽입니다. 강아지는 우리의 신뢰할 수 있는 주변인물을 상징할 수 있는데, 이 꿈을 꾸면 본인의 주변 일이 좋아지고 잘 풀릴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개들이 서로 싸우는 꿈

절친한 친구와 다투거나 연인과 이별을 암시하는 꿈이거나 누군가에게 오해를 받거나 건강이 나빠질 수 있는 꿈입니다.


강아지를 부르는 꿈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거나 친구를 만나거나 연락이 없던 사람에게 반가운 소식이 온다고 합니다. 관직에 있는 사람은 승진을 하게 되고 사업가는 사업운이 트인다고 합니다.


개가 물에 빠지는 꿈

길몽입니다. 특히 이 꿈은 귀인이 나타나서 어려운 일들을 풀어줄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개한테 쫓기는 꿈은?

쫓아오는 개는 자기 자신의 불안감과 삶의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사회생활에 압박과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으며 꿈은 탈출하고 싶다는 신호입니다. 개가 쫓아와서 겁을 줬다면 자신이 무언가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표시입니다. 


개를 잃어버리는 꿈

가정이나 직장에서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며 직장을 그만둘 수도 있는 꿈입니다. 잃어버린 개를 다시 찾는다면 새로운 직업을 찾거나 금전운이 트인다고 합니다.


개가 물고기나 물건을 물고 있는 꿈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앞으로 본인의 삶에 귀인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기도 하며, 재물운이 생긴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반대로 강아지가 물건을 물고 나가는 건 재물 손실이 있음을 암시하기도 한다고


우리 개가 다른 집 개와 함께 노는 꿈은?

단체에 가입을 하거나 무뢰한들과 공모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강아지 풀밭


개를 총으로 쏜다면?

승진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사람이 실수로 총에 맞으면 야망을 나타내며 인생을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개의 꼬리가 잘리는 꿈해몽

친구나 애인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자신의 보호자나 후원자를 잃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과수원에서 개들이 과일을 가지고 노는 꿈

경쟁에서 승리를 하게 되고 재물을 얻는다는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키우는 개가 집을 나가는 꿈

금전적으로 손해가 있을 징조입니다. 소망하던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을 꿈입니다.


다른 집의 개가 자신의 집에 들어오려고 한 꿈해몽

새로운 소식을 듣거나 자신을 귀찮게 할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를 잃어버리는 꿈은?

어려운 일을 당해 누군가에게 조언을 듣거나 지위를 잃게 되는 등 좋지 못한 일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개가 싸우는 꿈은?

개가 싸우는 것을 보는 꿈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변 사람을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경쟁자와 다툼이나 싸움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가 들쥐를 물어다가 창고에 쌓아놓은 꿈해몽

일이나 사업의 성과가 크고 이익이 많이 나게 되거나 농사가 대풍년을 거두게 될 꿈입니다.


개가 뛰어다니는 꿈

자신이 소신껏 밀어붙인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 꿈이거나 누군가 자신에게 시비를 걸어오는 꿈입니다. 


개 강아지 풀밭


개가 등에 올라타려고 하는 꿈

여자로 인해 구설에 오를 수 있고 출산 또는 임신 중이라면 낙태할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


키우던 개가 죽는 꿈해몽

믿고 의지하던 사람이 떠나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재산이 축날 수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개가 땅보다 높은 곳에 앉아있는 꿈

훌륭한 지도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개가 안기는 꿈

개를 안는 꿈은 많은 재산이나 재물이 들어오며 혹은 태몽으로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


애완용 개를 사오는 꿈해몽

좋은 학교에 들어가거나 자신의 일이나 사업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멀리서 개가 짖는 소리가 요란하게 들리는 꿈은?

깜짝 놀랄만한 경사가 생긴다고 합니다. 널리 소문이 날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개를 따라다니는 꿈

일이 완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하게 될 꿈입니다. 진학을 포기하거나 중개자나 제3자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멀리서 개가 짖는 소리가 들리는 꿈해몽

반가운 소식이 들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개에게 물리는 꿈

나와 가까운 사람에게 피해를 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개가 어린아이를 못살게 굴어 울리는 꿈

횡액을 당할 징조로서 법관, 경찰, 기자, 감시원 등과 만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개가 물고기를 물고있는 꿈해몽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사업에 좋은 성과를 거두어 재물이 늘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를 죽이는 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 꼬여있던 일이 실타래가 풀리듯 잘 해결이 되고 이론 인해 근심걱정이 사라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들개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감기나 유행성 질병 등에 걸릴 수가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개가 말을 하는 꿈해몽

아랫사람과 언쟁이나 불화가 생겨 위신에 손상을 입게 된다는 꿈입니다.


잃어버렸던 개가 돌아와서 가족이 기뻐하는 꿈

내가 추진하던 일이 잘 성사되고 이익을 보게 될 길몽이며 또한 임신도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개가 하늘로 오르는 꿈은?

지위와 명예가 크게 오르고 재물이 들어오는 등의 행운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개가 두 발로 걸어다니는 꿈해몽

가까운 사람에게 인신공격을 당하거나 누군가에게 폭행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는 꿈입니다.


사나운 개가 덤비거나 나를 무는 꿈은?

나의 신변에 위험이 닥치거나 내가 해결하기 힘든 벅찬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개끼리 서로 싸우는 꿈

남과 다투게 되거나 시끄러운 말썽이 생겨서 큰 피해를 보게 된다는 꿈입니다.


날아다니는 개 꿈해몽

좋은 학교에 들어가게 되거나 명예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먹구름꿈 뭉개구름꿈 노란구름꿈 구름꿈해몽

야구하는꿈 야구공 받는 꿈 홈런치는꿈 비밀?

눈에 피나는 꿈 피흘많이흘리는꿈 비밀?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비밀?

신생아꿈 꿈에 아기 의미? 아기 꿈해몽 태몽 비밀?

재벌회장 만나는 꿈 재벌이 나오는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