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화분선물꿈 화분에물주는꿈 비밀? 화분사는꿈 식물꿈 큰화분꿈 꿈해몽 의미?

반응형

한 때 주택에 살았습니다. 요즘같은 아파트가 많이 없었 때 대개 사람들은 주택에 살았습니다. 일반 주택에 살다보면 마당이 있고 작은 정원이 있습니다. 정원에 봄이 되면 꽃을 심었습니다. 마당이 있기 때문에 화분일 키우기가 좋았습니다. 수도가 가까이 있기 때문에 물을 주기도 편리했습니다. 그런 연유로 화분을 여러 개 키웠습니다. 화분을 많이 키우다 보니 꽃도 곧잘 보게 되었습니다. 사시사철 온갖 꽃들이 사람을 기분좋게 해주었습니다. 꽃이 있는 곳에서 생활하고 식물이 가까이 있다보니 정서적으로도 안정이 되고 기분마저 상쾌했습니다. 옥상도 널찍한 게 가끔 옥상에 올라서 주변을 살펴보는 게 좋았습니다. 옥상에도 곧잘 식물을 재배하곤 했습니다. 옥상에 상추를 심어서 식탁에 올리곤 했습니다. 옥상도 하나의 정원역할을 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부터인가 아파트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선 이제는 너무 오랫동안 아파트 생활을 해서 언제부터 아파트 생활을 시작했는지 기억이 없을 정도입니다. 요즘의 주거가 대부분 아파트로 이루어진 것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리고선 아파트도 몇번 이사를 했습니다. 그래도 예전 아파트는 베란다가 있어서 그곳에 화분을 두었습니다. 해마다 하나씩 둘씩 화분을 들이다보니 베라다에 화분이 많아졌습니다. 그 화분을 일일이 손질하고 물을 주고 가꿨습니다. 그랬더니 철마다 다른 꽃들이 피었습니다. 아파트가 일반 주택보다 따뜻하다 보니 꽃들도 곧잘 피었습니다. 꽃이 있고 화분이 있는 아파트는 살기도 편하고 생활하기도 좋았습니다. 그래서 젊은 사람들은 특히 아파트를 선호합니다. 이제는 국민 다수가 거주하는 대표적인 주거공간이 아파트가 되었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도 아파트촌밖에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아파트는 대표적인 주거형태입니다.





아파트에 살다보면 삭막합니다. 콘크리트 속에서 살아간다는 게 결코 사람에게 좋을 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일반주택에 살 때에는 지기라고 하는게 있어서 흙을 그만큼 가까이 할 수 있었는데 아파트 생활을 하면서는 이런 지기나 흙을 가까이 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곧잘 화분을 키우게 됩니다. 화분 갯수가 날로 늘어납니다. 늘어날수록 관리하기가 점점 어려워집니다. 해마다 봄이면 분갈이를 해주고 뿌리를 잘라주고 거름을 해주어야 하지만 그게 만만한 작업이 아니라서 대개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랬더니 화분 속의 식물이 잘 자라지 않는 것만 같아서 화분을 볼 때마다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화분이 마치 게으름을 꾸짖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한때 화분을 많이 가꾸고 집안에 두었더니 방송사에서 촬영을 해가곤 했습니다. 그만큼 요즘 많은 사람들이 화분에 대한 관심이 많다는 뜻일 것입니다.


화분을 다루다가 곧잘 깨뜨리곤 했습니다. 화분을 깨고 나면 여간 속이 상하지 않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길렀는데 막상 깨뜨리고 나니 기분이 공허해집니다. 화분이 있다가 없으니 기분이 묘해집니다. 열심히 길렀던 식물과 이별을 해야 한다거나 그 식물을 다른 화분에 옮겨야 할 때에는 뭔가 이별하는 상실감 같은 게 밀려왔습니다. 어쨌거나 화분을 가까이 하고 기르다 보니 정서가 함양이 되고 식물을 잘 기르는 요령이 절로 터득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식물만 대충 봐도 그 상태가 어떤 지 짐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화분을 가꾸고 물을 주고 다듬고 화분을 바라보고 그날밤 잠이 들었습니다. 그랬더니 꿈에서조차 화분이 보입니다. 꿈에 화분이 보이고 나타나니 기분이 묘해집니다. 화분꿈을 꾸고 나니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화분꿈은 어떤 의미가 있고 또한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화분 꽃


화분의 화초를 가꾸는 꿈

화분의 화초는 도시민에게 정서를 순화시켜 줍니다. 이 꿈은 따라서 해석도 좋습니다. 조만간 연인이 생길 수가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혼담이 오갈 수 있는 배우자감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주변을 잘 살펴 좋은 배우자감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화분 받는 꿈

길몽으로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운이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식물을 화분에 옮기는 꿈

내 주변 환경이 바뀌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지금 다니는 회사보다 더 나은 곳으로 발탁이 될 것을 의미하고 대학생이나 초중고고 학생들은 더 나은 학교로 전학을 갈 수 있습니다. 현재 거주하는 집보다 더 나은 곳으로 이사를 가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봄볕이 좋은 날 화원에서 예쁜 화분을 사는 꿈

재물꿈으로 내게 생각하지도 않았던 행운이 들어와 재물을 모으게 될 길몽입니다. 


화분 사는 꿈

내가 새롭게 사업이나 일을 시작하게 되는 꿈입니다.


하나님에게서 화분을 받는 화분꿈

시험에 합격을 하거나 승진 등 집안에 행운이 따르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넓은 들판에 잘 익은 벼를 보았거나 자신이 추수를 하는 꿈

지금까지 자신이 노력해 왔던 일이나 상황들이 우수한 결과물을 만들어 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혼을 하신 여성분은 태기를 느끼고 임신을 암시합니다.


방안에 노란 화분에 꽃이 지고 열매를 맺는 꿈은?

태몽으로서 현재 내가 만나고 있는 연인과 결혼을 하게 되거나 예술쪽으로 이름을 널리 알릴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좋은 태몽입니다.


화분 깨지는 꿈

친구사이에 우정에 금이 가게 되거나 애인과 멀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화분 꽃 식물


화분이나 정원에 꽃을 심는 꿈

화분이나 꽃정원에 심은 꽃의 갯수가 많을수록 또는 심은 꽃의 크기가 클수록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좋은 꿈을 의미합니다.


화분이나 꽃정원에 꽃을 심는 꿈

화분이나 꽃정원에 심은 꽃의 갯수가 많을수록 또는 심은 꽃의 크기가 클수록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좋은 꿈을 의미합니다.


화분에 꽃을 키우는 꿈은?

내가 하는 사업이 성공을 하게 되고 기울었던 가세가 다시 되살아나 집안이 화목해질 수 있다는 꿈입니다.


큰 화분을 받는 꿈

화분의 사이즈가 클수록 여건이 좋게 바뀐다는 의미의 화분꿈입니다.


화분에 화초를 가두는 화분꿈

새로운 연인이 나타나거나 혼담이 오고가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화분에 물 주는 꿈

그동안 나를 힘들게 했던 걱정이나 근심·고민등이 해소가 되어서 나를 힘들게 했던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또는 가정에 좋은 일이 생겨 모두가 화목해져 웃음꽃이 피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에게 예쁜 화초를 선물로 주는 꿈은?

친구와의 우정이 날로 돈독해지고 평화로워지는 좋은 날이 많아지게 될 길몽입니다. 


작은 화분을 받는 꿈

작은 만큼 자신의 재산이 줄어드는 것을 암시하는 화분꿈입니다.


화분에 토마토가 맺혀있는 꿈은?

내게 있어서 뜻하지 않은 작은 재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에 꽃이 핀 것을 보는 꿈

명예와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주변에 널리 알리게 될 좋은 계기가 되고 현실로 그 꿈을 다가오는 것을 알려줍니다.


화분 꽃 식물 선인장


화분에 물 주는 꿈

그동안 나를 힘들게 했던 걱정이나 근심·고민등이 해소가 되어서 나를 힘들게 했던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또는 가정에 좋은 일이 생겨 모두가 화목해져 웃음꽃이 피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에 물주는 꿈

힘든 일이 잘 풀리고 근심걱정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방안에 노란 화분이 꽃이 지고 열매를 맺는 화분꿈

연애 상대와 결혼을 하게 되거나 예술성으로 크게 이름을 떨치게 될 아이가 태어날 태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식물이 빨리 자라는 꿈은?

전체적인 운이 상승세를 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인관계나 금전, 건강 등 전반적으로 좋은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보다 적극적인 태도로 만사에 임한다면 내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고 이를 꼭 성취하도록 해보세요.


화분 많은 꿈

이런 꿈은 내 자신의 능력이 앞으로 더욱 확장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능력이 확장이 된다고 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화분을 받는 꿈

내 자신의 가정에 경사가 있어 기쁜일이 생기며 소중한 물건을 얻거나 아이를 잉태하게 될 의미합니다. 반대로 화분을 주는꿈은 사업이나 노력해왔던 일 등이 위태로워지며 재물이나 이권에 관련되어 피해가 빚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화분이 식물이 말라죽어 있는 꿈

흉몽입니다. 건강이 좋지 않아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니 건강관리에 주의해야 합니다.


꿈에 꽃이 핀 것을 보는 꿈

명예와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주변에 널리 알리게 될 좋은 계기가 되고, 현실로 그 꿈을 다가오는 것을 알려줍니다.


화분 식물 꽃 선인장


화분에 꽃을 심는 꿈

재물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승진운과 사업운까지 있는 길몽입니다.


꽃다발을 받는 꿈

친한 지인에게 한영과 축복을 받고 선물을 받는 꿈을 의미합니다. 노력을 통해 상장과 자격증 등을 받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화분이 떨어지는 화분꿈

주변 사람들에게 신변의 위협을 당하게 되거나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에 화초를 재배하는 꿈

새로운 교제 상대가 나타나거나 미망인의 경우 재혼의 기회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각종 모임이나 파티에 초대를 받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화분을 품에 안는 꿈

귀한 것을 얻는 다는 의미를 가진 화분꿈입니다.


식물이 빨리 자라는 꿈

나의 전체적인 운이 상승세를 띄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금전운이나 건강운은 물론 대인운까지 좋아지기 때문에 어떤일을 하시던지 간에 적극적으로 임해도 좋을 것입니다. 


화분에 분꽃이 예쁘게 피어있는 꿈

아름답게 꾸미고 치장할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의 꽃이 열매를 맺는 꿈은?

장차 미래가 촉망이 되는 건강한 아이를 낳을 수 있는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노랑, 빨강, 보라색 꽃이 예쁘게 핀 화분을 방으로 들이는 꿈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게 되거나,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선인장 화분 화단 식물


텅빈 화분 꿈

자신의 인간관계에 대한 회의감을 들때 꾸게 되는 꿈입니다. 현재 본인의 주변사람들과 인간관계에 고단함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화분에 꽃이 하나만 피어있는 꿈

일을 할 때 하나만 계획해서 하는 것이 좋다는 의미입니다.


화분을 받는 꿈

우리 가정에 경사가 있어 기쁜일이 생기며 소중한 물건을 얻거나 아이를 잉태하게 될 의미합니다. 반대로 화분을 주는꿈은 사업이나 노력해왔던 일 등이 위태로워지며 재물이나 이권에 관련되어 피해가 빚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화분을 받는 꿈은?

누가 화분을 주어서 내가 받았다면이는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선물을 받게 된다는 것을의미합니다. 하지만 다른 해몽으로 가족 중에 누군가의 임신소식을 듣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태몽으로 풀이가 되기도 합니다.


꿈에 꽃이 급격하게 시드는 꿈

갑작스런 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또한 병이나 질환이 생겨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식물에 물을 주는 꿈은?

애정관련 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식물에 물을 주었는데 식물이 쑥쑥 잘 자라 열매나 꽃을 피우면 그동안 자신이 노력했던 곳에서 보상이 생길 수 있다는 꿈입니다.


화분에 식물을 옮겨서 심는 꿈은?

내주변 환경이 바뀌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화분에 많은 열매가 열려있는 꿈

노력했던 사업의 성과의 발전으로 인해 재물이 늘어나거나 미래가 밝은 똑똑한 아이를 낳게 될 의미입니다.


화분 식물 꽃 선인장식물


꽃다발을 받는 꿈

친한 지인에게 한영과 축복을 받고 선물을 받는 꿈을 의미합니다. 노력을 통해 상장과 자격증 등을 받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화분에 물을 주는 꿈은?

내가 구동안 가지고 있던 고민이 해결이 된다는 꿈으로 힘들게 했던 일이 있다면 해결이 되고 좋은 방향으로 잘 풀리게 된다는 꿈입니다.


화분이 비어있는 꿈

인간관계에서 허탈함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는 화분꿈입니다.


화분을 버리게 되거나 깨지는 꿈

부부 우정 연인간에 사이가 나빠지고 낭패를 보고 자신의 재물 손실 등 피해를 보게 될 흉몽입니다.


화분을 산 꿈의 해몽은?

이런 꿈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새로 시작하는 만큼 새로운 자세가 필요합니다.


화분이나 정원의 상태에 따라 달라지는 꿈

가족, 친구 등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화분, 정원, 화단 등의 화초가 잘 자라 있고 정리 상태도 깨끗하다면 길몽, 그렇지 않고 반대라면 흉몽으로 봅니다.


식물이 빨리 자라는 꿈

전체적인 운이 상승세를 띄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금전운이나 건강운은 물론 대인운까지 좋아지기 때문에 어떤일을 하시던지 간에 적극적으로 임해도 좋을 것입니다. 


화분을 안고 있는 꿈

화분의 의미는 자격증,합격증,선물,돈 또는 아기를 뜻하는데 품속으로 안고 있다는 것은 귀한 것을 얻게 될 꿈입니다.


화분을 받는꿈

꿈에서 화분을 누군가에게 받는꿈은 생각하지 못했던 선물을 받게되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또다른 의미로는 가족중에 임신을 하게되는 태몽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화분 식물 꽃


화분이 비어있는 꿈은?

화분에 아무것도 없다면 이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 때문에 회의감을 주는 꿈으로 허탈감을 느낄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화분에 분꽃이 예쁘게 핀 꿈은?

외모를 화려하게 꾸미게 되거나 가꾸게 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이 점점 많아지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잘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예를들어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매출이 늘어나게 되고 직장인분들은 월급이 오르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회의실 화분에 꽃이 곱게 피어있는 꿈은?

세미나나 파티 등의 의식 행사에 참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이 비어있는꿈

주변 지인이나 친구들 사이에서의 관계에 대해 허탈함을 가지게 되는 꿈을 의미합니다. 주변관계에 대해서 한번쯤 돌이켜 생각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분을 사는 꿈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사업을 새롭게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분이 떨어져 깨지는 꿈은?

내가 들고 있던  화분이 깨지는 꿈은 흉몽입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분을 사는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사업을 하게 되거나 좋은 일이 생기는 꿈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텅빈 화분 꿈

자신의 인간관계에 대한 회의감을 들때 꾸게 되는 꿈입니다. 현재 본인의 주변사람들과 인간관계에 고단함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화분이나 화초가 풍성하게 자라있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의 실력이 발전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엇을 시작하거나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숙련도가 향상이 되는 꿈입니다. 


화분에 화초를 가꾸는꿈

꿈에서 화초를 정성스럽게 가꾸는 꿈은 누군가 새로운 인연이 나타나는 꿈인데요, 결혼을 하게 될 수도 있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는 꿈을 의미합니다.





뿌리에 잔뜩 있는 화분을 본 꿈은?

내 주변의 생활환경이 변화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바짝 말라버린 풀밭을 보는 꿈은?

이 꿈은내가 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내가 하고 있던 사업이 성과를 낼 수 있는 시기를 뜻하는 꿈입니다. 


화분마다 난초가 피어있는꿈

화분들 모두 난초가 피어있는꿈은 좋은 일이 계속 생겨나는꿈을의미하는데요,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 뿐만아니라 가족들 집안에도 좋은 일이 생기는 아주 좋은 꿈을 의미입니다.


꿈에 꽃이 급격하게 시드는 꿈

갑작스런 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또한 병이나 질환이 생겨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본 화분의 크기가 작다고 느껴진 꿈

내 자신의 경제적인 상황이 악화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려울수록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는 현명한 소비생활이 필요합니다.


화분이나 정원에 꽃을 심는 꿈은?

많은 화분이나 꽃을 심을 수록 더 좋은 꿈입니다. 내게 있어서 금전운이 좋아진다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화분을 나눠주는꿈

화분을 누군가에게 주는꿈은 현재 하는일에 차질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인데요, 집안이 힘들어지거나 어려운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시들어 버린 식물을 보는 꿈은?

식물꿈에서 이런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실패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분에 많은 열매가 열려있는 꿈

내가 노력했던 사업의 성과의 발전으로 인해 재물이 늘어나거나 미래가 밝은 똑똑한 아이를 낳게 될 의미입니다.


숲 속에 새로운 식물을 발견하는 식물꿈해몽

국내 학술 및 과학 연구소나 외국 아카데미에서 어떤 희귀한 자료를 깊이 연구 분석한 끝에 새로이 입증될 만한 물질을 발견하여 공식 발표하게 된다고 합니다. 창작, 발명, 발굴, 탐사, 수사, 창의성, 횡재 등이 있습니다.


화분을 떨어트리는꿈

이 꿈은 어떤 안좋은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누군가 건강이 안좋아 지거나 주변에 안좋은 소식이 들릴수 있는 꿈을 의미합니다.


화분 식물 꽃 화분의 오리


누군가로부터 화분을 선물로 받는 꿈은?

길몽입니다. 우리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되거나 시험의 합격, 승진 등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풀을 잘라내는 꿈은?

내가 하는사업이나 또는 학교를 다니는 사람은 정리를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화분을 버리게 되거나 깨지는 꿈

부부나 친구간의 우정, 연인간에 사이가 나빠지고 낭패를 보고 자신의 재물 손실 등 피해를 보게 될 흉몽입니다.


꽃잎이 떨어지는 식물꿈

주변에 좋지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가족중에 누군가 병이 들거나 이별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을 의미합니다.


마른 화분에 물을 주는 꿈

내게 있어서 그동안 골칫거리가 있었다면 해결이 될 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흙이 식물들에게 자양분을 제공하는 식물꿈해몽

흙이 식물들에게 자양분을 제공하는 꿈을 꾸게되면 식물이 잘 자라고 특히 흙이 부식토라면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될 암시다. 여성의 경우는 결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식물원에 가는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등산이나 산책 등 여행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식물이 시드는 꿈

이 꿈은 갑작스럽게 건강에 문제가 생김을 나타내는 꿈인데요, 사고로 인해 병원을 가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화분을 안고 있는 꿈

화분의 의미는 자격증,합격증,선물,돈 또는 아기를 뜻하는데 품속으로 안고 있다는 것은 귀한 것을 얻게 될 꿈입니다.


화분 식물 꽃


열매가 풍부한 식물이 보이는 꿈

꿈에 등장하는 식물은 성장과 발전을 상징하는 매개체입니다. 꿈 속의 식물이 어떻게 자라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환경에 놓여 있는지를 파악하여 꿈의 의미를 판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식물의 열매가 보이는 꿈에서 열매가 풍부하게 열린 경우에는 그동안 추진하던 일의 결실이 크게 되거나 자손들이 집안의 명예를 드높이게 되어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는 암시로서 행운의 꿈입니다.


식물이 자라는꿈

몸에 식물이 자라는꿈은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인데요, 선택을 하기전 신중하게 생각을 하고 진행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물에 빛이 나는 꿈

내가 어려워했던 일이 잘 해결이 되면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화분이 점점 많아지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잘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예를들어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매출이 늘어나게 되고 직장인분들은 월급이 오르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화분을 끌어안는 꿈

소중한 아이가 태어나는 태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재물운과 취직운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시들시들해 보이는 식물꿈해몽

꿈에 등장하는 식물은 성장과 발전을 상징하는 매개체입니다. 꿈 속의 식물이 어떻게 자라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환경에 놓여 있는지를 파악하여 꿈의 의미를 판단하게 됩니다. 꿈 속에서 시들시들해 보이는 식물을 보았다면 이 꿈은 운세가 불길해지고 부부나 연인 관계가 악화되거나 이러한 관계에  대한 위기의식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또한 생명력의 쇠약도 암시하므로 건강에 주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선인장이 수풀 사이에 있는 꿈은?

자신을 과시하게 되는 꿈으로 대중에게 나를 알릴 수 있다는 꿈입니다.


화분이 깨지는 꿈

애정이나 우정에 금이 가서 연인이나 친구 사이가 안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며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것으로 해석을 하기도 합니다.


앞마당에 싱싱한 꽆이 핀 화분이 나란히 높인 꿈

기분이 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내가 진행중인 일이 매우 순조롭게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분 식물 꽃 선인장식물


식물이 말라죽는 꿈

식물이 말라죽는 꿈해몽은 자신이나 가족 주변 지인이 병이나 사고가 생기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밖에 화분이 있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매우 순탄하게 흘러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분을 받는 꿈의 의미는?

내게 있어서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선물을 받거나 시험 합격이나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되는 등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에 토마토가 매달린 꿈은?

내게 있어서 생각하지도 못했던 작은 재물이 생길 수가 있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화분에 꽃을 심는 꿈

화분에 꽃을 심는꿈에서 꽃의 갯수가 많고 심은 꽃의 크기가 크다면  회사인은 승진을 할 운이고 사업가라면  장차 사업이 커질운이기때문에 앞으로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그에 비해서 화분의 상태가 좋지않거나 흉하고 손상되었다면  돈이 들어오는것이 아니라 금전적인 손실을 얻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색깔이 있는 꽃이 예쁘게 핀 화분꿈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게 되어 결혼까지 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작은 화분을 받는 꿈은?

생각하지 못했던 지출로 돈이 새어나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의 크기가 작을수록 재물이 줄어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방안의 노란 화분에 꽃이 지고 열매가 생긴 꿈은?

내가 사귀는 사람과 결혼에 골인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기혼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예술적 재능을 타고난 아이를 낳은 태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비어있는 화분을 보고있는꿈

화분이 비어있는꿈은 현재 자신의 주변사람들과의 인간관계가 허무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 식물 꽃 선인장화분


화분에 꽃 심는 꿈

승진 및 사업 확장, 재물운을 나타내는 꿈으로 꽃을 심는 갯수가 많거나 환분의 크기가 클수록 좋다고 합니다.


큰 화분을 받는 꿈은?

화분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경제적인 상황이 좋아지게 되며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화분에 꽃이 핀 꿈은?

내게 있어서 기분이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길몽을 의미합니다.


회의실 화분에 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세미나나 파티 등 의식 행사에 참여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화분을 사는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이거나 사업을 준비중이라면 시작을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많은 화분을 본 꿈은?

내가 하는 일이 늘어나게 되거나 사업 등을 확장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방안에 노란 화분이 꽃이 지고 열매를 맺은 꿈

연애 상대와 결혼을 하게 될 수 있거나 예술성으로 크게 이름을 떨칠 아이가 태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화분을 떨어뜨리는 꿈

내 주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분 식물 꽃 성인장화분


집밖에 화분이 놓여있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흘러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에 씨앗을 심어서 새싹이 올라오는 꿈은?

새싹이 흙을 뚫고 나오는 것은 태몽과도 같습니다.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등장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분에 물을 주는 꿈은?

근심과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며 지금까지 내게 힘들었던 것들이 사라지니 괜찮은 꿈입니다.


노란색, 빨간색 또는 보라색 꽃이 예쁘게 핀 화분을 방으로 들이는 꿈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되거나 지금 사귀고 있는 애인과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탁자의 화분 속 분재가 시들다가 잎이 나오고 무성하게 되는 꿈

거실 탁자에 놓인 화분의 분재가 시들거리다가 다시 파란 잎이 나오고 무성하게 되는 꿈은 사업을 하는 사람은 회사가 그동안의 노력을 바탕으로 드디어 정상 궤도에 올라가 승승장구할 것을 암시합니다. 직장인은 빛을 못보던 내가 하는 일이 드디어 우연한 기회를 잡아서 동료와 윗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아 승진을 하게 되고 봉급 등이 올라가게 될 꿈입니다.


화분에 꽃을 심는 꿈은?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사업의 확장, 재물운 등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꽃이 피는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화분이 크면 클수록 그 의미가 더 크게 작용합니다.


탁자위의 화분에 양귀비가 피어있는 꿈은?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가족 간에 상처를 주고 관계가 좋지 않았다면 이런 문제가 해결이 돼 평화를 되찾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분에 심겨진 식물에 물을 주고 있는 꿈

그동안 마음에 근심이 있던 집이었다면 귀인을 만나 일이 잘 해결이 되고 근심걱정이 사라지는 좋은 일이 곧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분 식물 꽃 선인장


화분에 꽃이 피는 꿈

내게 있어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화분이 깨지는 꿈

연인이나 가까운 친구와  사이가 나빠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평상시 주변 사람들에게 소홀하지 않았나 뒤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보아야 합니다.


예쁜 화분에 잘 자라던 나무가 고사하는 꿈

예쁜 화분에 심겨져 잘 자라고 있던 나무가 시들거리다가 끝내 고사를 하는  꿈은 지금 내가 하던 모든 일이 서서히 다른 사람들의 구설에 올라 근심걱정이 늘어나게 되고 특히 내 몸에 이상이 있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건강검진을 받아보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화분이 많은 꿈

사업이나 일, 내 자신의 능력이 지금보다 더 좋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빈 화분을 보는 꿈은?

내가 하고 있던 일에 손해가 생길 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배신이나 배반을 당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매사에 신중하게 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큰 화분에 심은 과일나무 분재서 열매를 따는 꿈

큰 화분에 심겨진 과일나무 분재에 열린 열매를 따는 꿈은 내가 책임을 져야할 일이 엄청 늘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별로 좋은 것을 없이 책임질 일만 잔뜩 생기게 되는 힘든 꿈입니다.


화분을 나눠주는 꿈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일을 겪게 되어 손해를 보게 되거나 집안의 형편이나 환경이 어려워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과 정원이 파손된 꿈은?

내게 있어서 경제적인 손실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 식물 꽃 다육식물


집밖에 놓인 화분에 꽃은 없고 잡초만 무성하게 있는 꿈은?

최선을 다해 노력을 했지만 그 누구에게도 인정을 받지 못하고 성과도 없는 의미의 꿈입니다. 


화분에 꽃이 하나만 피어있는 꿈

하나만 계획적으로 진행을 하며 여러가지 일을 하는 것은 좋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집안의 화분마다 난초가 피어있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되거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노란 꽃 화분을 방안에 들여왔는데 열매를 맺는 꿈

해몽은 장차 예술가가 될 자식을 두게 됨을 의미하는태몽입니다.


화분을 안는 꿈은?

화분은 꿈에서 금전이나 합격, 선물, 아기 등을 뜻합니다. 화분을 안았다는 것은 귀한 것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거실이나 방안에 화초가 있는 꿈

내게 있어서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가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평소 휴식을 취하고 건강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화분이나 꽃다발을 받는 꿈

이런 일이 현실에서 생긴다면 너무나도 좋은 일일 것입니다. 이 꿈은 해몽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자식들이나 조직 부하로부터 기쁜 소식을 듣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의 꽃에 열매가 맺혀있는 꿈은?

태몽입ㄴ미다. 총명한 아들이 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작은 화분을 받은 꿈은?

내게 있어서 뜻하지 않은 지출이 생기게 되거나 재물이 줄어들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평상시 돈 씀씀이가 크기 않았나 체크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옛 조상이 화분을 주는 꿈

이런 꿈은 좋습니다. 이 꿈은 해몽은 사업 계약 및 합격, 결혼, 승진과 같은 일들이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밖에 화분이 놓여져 있는 꿈은?

지금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매우 순조롭게 이어져 나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기가 됩니다.


​큰 화분을 선물로 받는 꿈

내게 있어서 경제적으로 상황이 좋아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분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더 좋게 해석이 됩니다.


내 주변 이웃에게 화분을 나눠주는 꿈

내 집안의 가세가 기울게 되거나 현재의 위치가 불안정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회사에 지각하는 꿈 회사동료꿈 비밀?

좀비한테 물리는 꿈 좀비되는꿈 비밀?

숫자를 보는꿈 숫자 나오는꿈 꿈해몽

택배받는꿈 택배오는꿈 배달꿈해몽

남자친구꿈 여자친구꿈 헤어지는 꿈 비밀?

금팔찌 줍는꿈 금목걸이 금괴줍는꿈 비밀?

직장상사한테 혼나는 꿈 전 직장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