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남자친구꿈 여자친구꿈 헤어지는 꿈 비밀? 연인꿈 연애꿈 애인꿈해몽 의미?

반응형

한 남자애가 툭하니 헤어지자고 말을 건넵니다. 더 이상 만나지 말자고 합니다. 어제까지 잘 지냈는데 갑자기 헤어지자는 말을 합니다. 갑자기 그런 말을 들으니 아닌 밤중에 홍두께가 따로 없습니다. 왜 헤어져야 하는지 물었습니다. 아무 말도 하지 말아달라고 합니다. 이유를 묻지 말아 달라고 합니다. 무턱대고 헤어지자고 말을 합니다. 갑자기 여자로서 자존심이 상합니다. 여자가 남자한테 차이는 격이니 자존심이 상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헤어질 때 헤어지더라도 그 이유를 알아야 한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랬는데도 아무것도 묻지 말라고 합니다. 그냥 쿨하게 헤어지자고 말을 합니다. 그럴수록 왜 헤어져야 하는지 그 사연과 이유가 더욱 궁금해집니다. 싸운 것도 아니고 관계가 나쁜 것도 아닌데 헤어지자고 말을 합니다. 갑자기 자존심이 상합니다. 기분이 이상해집니다. 피가 거꾸로 서는 것만 같았습니다. 


무엇보다 여자가 차인다고 생각하니 자존심이 상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차겠다고 했습니다. 다시는 연락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선 쿨하게 뒤도 돌아보지 않고 도망치듯 달아났습니다. 그리고선 숨어서 어떤 표정인지 살짝 살펴보았습니다. 그 표정이 가관이었습니다. 몹시 기분좋게 웃었습니다. 이제 모든 게 해결이 되었다는 그런 표정이었습니다. 뭔가를 떨쳐냈다는 그런 표정입니다. 그럴수록 더욱 비참해지고 기분이 상했습니다. 이대로 당하고 살아야 하는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이런 식으로 헤어지는 것도 이상하고 헤어지고선 저렇게 좋아하는 것은 필시 무슨 이유가 있는게 뻔했습니다. 그래서 그 이유를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그 이유가 몹시 궁금했기 때문입니다. 헤어질 때 헤어지더라도 이유를 모르고 헤어진다는 것은 납득이 안 되고 용서가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루는 그 남자애 뒤를 밟았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다른 여자애랑 만나고 있었습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그 여자애랑 사귀고 있는게 분명했습니다. 몹시 친숙한 표정입니다. 스킨십도 진해집니다. 그 모습을 보니 더욱 분하고 미칠 지경이었습니다. 그동안 양 다리를 걸쳤다고 생각하니 배신감과 이중성에 화가 치밀었습니다. 기분이 상해 그날은 하염없이 걸었습니다. 다른 생각이 없었습니다. 차였다는 생각에 치가 떨리고 이중인격자랑 양 다리를 걸친 남자친구를 믿었던 내 자신에 화가 났습니다. 다시는 이런 어리석은 상황에 처하지 않겠노라고 다짐에 다짐을 했습니다. 다시는 저런 넌덜머리 나는 남자친구를 사귀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다짐을 했습니다. 그렇게 다짐을 했지만 그래도 속이 상하고 몹시 우울했습니다. 집에 돌아와 이불을 뒤집어쓰고 몹시 슬퍼고 분해서 울었습니다. 그렇게 슬프하다가 간신히 잠에 들었습니다.


세월은 흘러가 날이 쌓이고 달이 차니 그 남자친구가 잊혀졌습니다. 아무런 감정도 없었습니다. 더 이상 그 애랑 엮이는 게 싫어 모든 추억을 다 지우고 버리고 없앴습니다. 그렇게 잘 지내는데 1년이 지난 후 갑자기 집앞으로 그 남자애가 다시 찾아왔습니다. 울면서 무릎을 꿇습니다. 미안하다고 말을 합니다. 그 여자애랑 헤어졌다고 말을 합니다. 잘할테니 다시 사귀자고 말을 합니다. 자신을 받아달라고 합니다.  도저히 그 말을 들을 수가 없었습니다. 자존심이 상해서 받아 들일 수가 없어서 뺨을 한대 갈기고 냉정하게 돌아섰습니다. 여자를 자신의 편의대로 이용해 먹는 것 같아서 몹시 기분이 상했습니다. 그리고선 더 이상 그 남자친구의 모든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렇게 헤어져 결국 그 남자친구랑 그날 이후 만나지 못했습니다. 그런 남자친구를 생각하다 보니 그날밤 꿈에 남자친구가 꿈에 나타났습니다. 꿈에 남자친구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궁금해집니다. 어떤 의미가 담겨 있고 또한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남자친구꿈은 여러가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사랑 연애 남자친구 여자친구


헤어진 남자친구 꿈은?

헤어진 남자친구를 만났다면 참 기분이 묘해집니다. 현실에서 내가 새로운 인연을 만나서 교제를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단, 이미 결혼을 한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상대방의 외도를 조심해야 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꿈에 나온다면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면 현실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미 결혼한 사람이라면 배우자의 바람을 조심해야 합니다.


전 남자친구꿈 해몽은?

전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은 주로 자신의 심리가 반영되어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의 남자친구와 사이가 예전같지 않고 현재의 남자친구에게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라고 있는 마음이 반영된 것입니다. 또는 자신의 마음속 한 켠에서 새로운 남자친구를 기다리고 있는 마음이 반영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헤어진 전 남자친구가 결혼을 하는 꿈

내가 현실에서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의미하고 현실에 대한 불만이 많거나 만족하지 못할 때 많이 꾸게 된다고 합니다.


애인과 낯선 곳에서 데이트를 하는 꿈은?

즐거운 애인관계에서 나아가 혼담에 이르거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일거리를 맡게 될 꿈입니다.


전 애인과 키스하는 꿈

현재 싱글인 경우 전 애인에게 미련이 남아있다는 의미입니다. 내가 적극적으로 스킨십을 한 경우에는 미련이 상당히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현재의 애인과 전 애인과 비교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현재의 애인에게 불만족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이별을 말하는 꿈

사람들로 인해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소한 일로 사랑하는 사람과 다투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과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남자친구 바람피는 꿈의 해몽은?

남자친구가 꿈에서 다른 사람과 바람을 피운다면 생각만으로도 화가 납니다. 근데 이것은 현실에서 남자친구의 잘못이 아닌 내가 다른 남자에게 관심이 있어 눈이 가 이러한 꿈을 꾸는 경우가 많다 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관계를 갖는 꿈

그동안 고민을 하고 있던 일이나 기대하지도 않고 포기했던 일이 다시 좋게 풀리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커플 애인 연인 남자친구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문신을 하고 돌아온 꿈

남자친구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합니다. 뜻밖의 사고로 체력이 떨어지고 많은 장애가 나타나 곤란한 상황에 놓이거나 한순간의 방심으로 사고를 당하여 몸에 상처가 생길 꿈입니다. 


전남자친구 꿈 의미와 해몽은?

심리표출의 소망표현의 꿈일 경우 아직도 전 연인을 그리워 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고 사실적인 꿈의 경우 실제로 다시 만나게 되는 일도 실현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상징적으로 전남자친구 꿈은 오래전에 관심을 가졌던 사람이나 일거리 대상을 뜻해서 자신이 이전에 관심을 지녔거나 애착이나 호감이 가는 일거리 대상과 재차 결합 연합이나 계약이 성사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전 애인과 재결하는 꿈

전 애인에게 미련이 남아있는 경우라면 그것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라고 봅니다. 미련이 없는 경우라면 과거의 연애에 깨끗이 마음정리가 됐음을 나타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반지를 선물하는 꿈

현실에서 남자친구나 그에 준하는 이성을 만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울고있는 헤어진 남자친구 꿈은?

헤어졌지만 기분은 좋지 않고 신경이 쓰이는 꿈입니다. 이 꿈은 전 남자친구의 건강에 매우 안 좋은 악재가 닥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시 전 남자친구를 만났는데 배신을 당하는 꿈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 옛 애인이 나오는 것은 현재의 상태가 몹시 답답하고 안타깝다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뜻하지 않은 일로 인해 누군가에게 내 자신의 기회를 박탈당하거나 안타까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남자친구가 양복을 입고 가족들에게 인사하는 꿈

연인과의 사랑을 확인하고 싶어 마음이 나타난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더욱 확고히 하고 싶거나 두사람의 사랑을 확연히 굳히고자 하는 마음상태를 나타냅니다.


중년의 연애에서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중년의 경우 나이가 좀 있는 중년의 연애에서 남자친구 바람피는 꿈이라면 이때는 말년 운세가 더 좋아진다는 뜻입니다.


사랑 연애 연인 남자친구 여자친구


전 남자친구와 다투는 꿈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게 될 가능성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남자친구를 오랫동안 그리워했다면 반가운 꿈일 것입니다.


전 애인이 집으로 찾아온 꿈은?

상대방이 내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락이 아닌 직접 찾아왔다는 것은 그만큼 전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전 남자친구와 포옹을 하는 꿈

현재 연인과 싸우게 되거나 관계가 좋지 않아질 수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 내 남자의 마음이 흔들리고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니 잘 살펴보는게 좋겠습니다.


전 남자친구를 다시 만났는데 배신 당하는 꿈은?

일이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고심하게 될 것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옛 애인이 나오는 것은 지금의 상태가 몹시 답답하고 안타까운 것을 의미합니다. 뜻하지 않은 일로 누군가에게 자신의 기회를 박탈당하게 되거나 일에 많은 어려움이 생겨 곤혹을 치르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전 남자친구와 화해하는 꿈은?

주위사람들과 사이가 좋지 않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심해야 합니다.


애인이나 남자친구 여자친구랑 전화로 속삭이는 꿈은?

애인과의 관계를 원하는데 꾹꾹 참고 있는 꿈입니다. 다소 답답할 수 있는 그런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여자속옷을 입고 있는 꿈

궂은일이 발생할 꿈입니다. 난처한 상황에 놓이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죠 남자친구의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이 예기치 못한 상황의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별을 말하는 남자친구 꿈은?

사람들로 인해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사소한 일로 사랑하는 사람과 다투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과 사이에 오해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사랑 부부 연인 애인 남자친구 여자친구


애인과 낮에 데이트를 하는 꿈은?

그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거나 사람관계가 좋은 결과로 진행이 될 꿈입니다. 나쁘지 않은 꿈으로 해몽이 되는 경우입니다.


애인이나 친구가 생기는 꿈

평소 자신의 간절한 바람이 애인이 생기는 꿈으로 나타나 대리만족하게 되는 경우도 있고 미래투시의 꿈인 경우 실제 애인이 새롭게 생기게 될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상징적인 미래예지 꿈으로 애인이 생기는 꿈으로 애인처럼 애착이 가는 일이나 관심사 호감이 가는 일이 새롭게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우연히 헤어진 남자친구를 만나는꿈

자신에게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길것을 의미하지만 이 남자친구가 또 다른 여자와의 바람을 피울것을 나타내어 자신이 우울한 날을 보낼징조입니다.


남자친구와 싸우는꿈

남자친구와 싸우는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긴밀해지고 돈독해지며, 사랑이 깊어지게 될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사귀던 당시로 내가 돌아가 있는 꿈

위화감 없이 전 애인과 사귀던 때로 돌아가 있다면 나의 지금 생활에 만족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과거를 떠올려도 아무런 저항이나 아무런 갈등이 없이 헤어진 현실을 받아들이고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는데 싸우지 않는 꿈

남자친구와 내가 더 가까워지고 사이가 좋아진다는 해몽입니다. 따라서 그렇게 걱정을 안 해도 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슬프게 우는꿈

평소에도 자신이 헤어진 남자친구와의 추억과 기억에 의존하고 얽매여있음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전 남자친구와 사귀던 당시로 돌아가는 꿈은?

지금 내 생활에 만족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과거를 떠올려도 아무런 갈등 미련이 없는 지금 현실이 좋을때 꾸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사랑 애인 연인 커플 부부 신혼부부 여자친구 남자친구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서 연애를 하는 꿈

현실에서 언제 해결이 될지 몰랐던 일이나 내가 포기하고 있던 일을 다시 도전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 애인이 죽는 꿈은?

내 자신이 전 애인에 대한 마음을 완전히 끊어버리려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과거에서 탈피를 하고 새롭게 태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반지나 귀금속을 선물하는꿈

나타난 분과 비슷한 분이 새롭게 나타나서 연인이 될 가능성이 있으며 혹은 지금 만나고 있는 분과 결혼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싸우는 꿈은?

현재 남자친구에게 불만이 있거나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을 심리적으로 나타내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헤어진 애인이 집으로 찾아오는 꿈은?

상대방이 나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락이 아닌 직접 찾아왔다는 것은 마음이 강한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바람피우는 꿈 

상대방 말고 내가 바람을 피웠다면 해몽은 내가 원하는 어떠한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잘 되고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목표로 했던 일이 있을 경우 그 목표를 향해 노력을 하고 있다는 내용을 가지고 있다 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죽는꿈 

내가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이익과 재물을 맞이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전 애인과 추억의 장소에 찾아간 꿈은?

현재 내 자신이 자신감을 많이 상실한 상태이며 그 당시를 좋았다고 회상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는 그 연애로 인해 배운 것을 활용할 수 있는 시기가 찾아오는 것을 암시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새신발을 신는 남자친구 꿈

남자친구에게 협조자가 나타날 것입니다. 뛰어나 사람에게 가르침을 받아 실력이 향상되거나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바라는 바를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남자친구와 드라이브 하는 꿈은?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 남자친구와 결혼식 하는꿈

현실속에서 자신이 허황된 생각과 부질없는 무엇인가에 끌리는 상황을 대변하는 꿈입니다.


사이가 안 좋아서 헤어진 남자친구를 만나 악수를 하는 꿈

이 남자친구 꿈은 현실에서 내가 상대방과 화해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반영된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헤어진 남편과 잠자리를 하는 꿈

묵은 일이 해결이 되며 포기하고 있었던 일을 다시 직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애인(여자친구 or 남자친구)을 뺏기는 꿈

이 꿈의 해몽은 내가 애인을 많이 사랑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합니다. 그런데 지금 애인이 없는 경우 나와 인연이 되는 새로운 사람을 만날 징조라고 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투는 꿈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좋은꿈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사회적으로 성공하거나 결혼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자친구와 사진을 찍는 꿈은?

남자친구와 더욱더 깊은 사이로 발전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남편이 바람을 피워서 아이를 낳아오는 꿈

남편의 사업이 의외의 성과를 거두어 이익을 보게 되며 본업이 아닌 부업이나 취미생활 등이 전혀 생각지도 않게 좋은 결과를 거두어 재물이 생기게 되거나 상을 타게 될 꿈입니다.


전 남자친구에게 꽃이나 선물을 받는 꿈은?

현실에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헤어진 남진친구와 소풍가는꿈

결혼했을경우 현재 부부사이가 원만하지 못함을 의미하고 미혼일경우 현재 애인과의 관계가 소홀함을 의미합니다.


양복을 입고 식구들에게 인사하는 남자친구 꿈

연인과의 사랑을 확인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나타난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더욱 확고히 하고 싶거나 두 사람의 사랑을 확연히 굳히고자 하는 마음 상태를 나타냅니다. 남자친구가 변심할까봐 두려워하고 있거나 미래를 위해 관계를 확실히 해두고 싶어하기 때문에 꾸게 된 꿈입니다.


신혼부부 부부 사랑 연인 애인 커플 남자친구 여자친구


남편에게 술을 권하는 꿈

내게 있어서 조만간 임신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요즘같은 저출산시대엔 특히 좋은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있는 꿈은?

이런 일이  현실에 생긴다면 몹시 기분이 상할 것입니다. 이 꿈은 불화나 어떤 사건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악수하는 꿈

이 꿈은 사이가 나빠진 헤어진 남자친구와 자신이 화해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전 남자친구가 죽는 꿈

전 남자친구가 죽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일로 인해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부인을 정답게 껴안거나 부인이 남편을 끌어안는 꿈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과 사랑에 안정이 오며 재물과 이권을 얻어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잠을 자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내가 중간에 그만둔 일이나 해결 방법을 찾지 못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헤어진 애인과 길에서 만나는꿈

현재 새로운 연인이 바람을 피우게 될 것을 암시하고 조금 더 관계에 집중해야 할것 같습니다.


남자친구를 때리는 꿈은?

구에게 청혼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또는 맞은 그가 기분이 상해 있다면 그로 인해 자존심이 손상되거나 상처가 될 수 있는 낍니다.


사랑 연애 애인 커플 부부 남자친구 여자친구


헤어진 전 남자친구와 관계를 맺는 꿈은?

길몽입니다. 내게 좋은 일이 생길 수가 있고 내가 원하던 일에 좋은 겨로가가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 남편과 자는 꿈은?

그들과 동일시 하는 연고자와 계약 또는 협력을 하게 되며 어떤 일거리의 취급과 그 성사 여부를 결정하거나 판정하게 된다고 합니다. 


전남자친구와 포옹하는 꿈

현재의 애인과 싸우게 되거나 관계가 좋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달갑지 않은 꿈이기 때문에 주의해서 생활을 해야 합니다.


전 남자친구를 죽였지만 다시 살아나는 꿈

이 꿈은 내 자신이 저지른 과거의 잘못으로 인해 고통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는 꿈은?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성공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이런 꿈은 좋은 꿈입니다.


애인과 격정적인 사랑을 나누는 꿈

평상시에 잠재의식적으로 애인과 격정적으로 사랑하고 싶은 마음에서 이러한 꿈을 꿀 수가 있습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집으로 찾아온 꿈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끊겼던 소식을 접하게 되니 연락의 소통 인연이 다시 시작됨을 의미합니다.


어떤 일로 남편 또는 아내에게 화풀이를 하는 꿈

이 꿈은 차츰차츰 근심걱정이 해소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근심걱정이 해소가 된다니 홀가분해지는 꿈입니다.


부부 커플 사랑 스킵십 애정 남자친구 여자친구


헤어진 남자친구가 죽는 꿈은?

꿈에서는 황당하고 슬픈 일이겠지만 다행스럽게도 현실에서는 길몽입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이익과 재물을 맞이하게 될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이별을 말하는 꿈

사람들로 인해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될 꿈이니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사소한 일로 사랑하는 사람과 다투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과의 사이에 오해가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 남자친구와 화해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길몽인 꿈으로 분류가 되며 그 사람 주위 사람들과 사이가 좋아지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애인과 같이 호숫가를 산책하는 꿈은?

친구와 애인을 만나 낭만이 있는 곳에서 아름다운 얘기의 꽃을 피우며 만남이나 여행 등이 있을 꿈입니다.


헤어진남자친구가 슬프게 우는 꿈은?

평소에도 자신이 헤어진 남자친구와의 추억과 기억에 의존하고 얽매여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일상생활에 있어서 어느 정도 전환이 필요함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남자친구에게 뒤통수를 맞은 꿈

누군가 자신의 신상에 대해서 조사를 하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 자신의 이력이나 신상에 관하여 알아내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자신을 라이벌로 생각했던 사람이 자신에 대해 몰래 조사를 하게되거나 채용이나 어떤 목적으로 인해 이력서를 제출하게 될 꿈입니다. 


전 남자친구와 싸우는 꿈

두 사람 사이의 갈등이 다시 풀어져서 만남을 새롭게 이어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헤어진 전 남자친구가 죽는 꿈

흉몽입니다. 진행하고 있던 일이 잘 안 풀리고 꼬인다고 합니다. 뭔가 새롭게 시작하려고 헀다면 잠시 쉬어가는 게 좋습니다.


신혼부부 사랑 애인 연인 커플 남자친구 여자친구


헤어진 남자친구를 안아보는 꿈은?

지금 사귀고 있는 연인이 있다면 조만간 큰 언쟁이 있을 수도 있으니 말투나 상황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는 지금 남자친구가 다른 이성에게 흔들릴 수도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는 꿈

두 사람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지금 관계에서 매우 불안함을 느낄 때 꾸는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새 신발을 신는 꿈

남자친구에게 협조자가 나타날 꿈입니다. 진행하는 일에서 훌륭한 협력자를 얻음으로써 무난히 목표가 달성되는것을 의미합니다. 가르침을 받아 실력이 향상되고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바라는 바를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전 남자친구와 다시 사귀는 꿈

잠재의식 표출의 꿈으로 자신의 바람 욕구 소망 등이 형성화 되어 꿈을 통한 대리만족을 얻게 되는 꿈이 될수도 있습니다. 또한 미래투시의 꿈이라면 장차 실제의 일로 일어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상징적으로 헤어진 애인은 실제의 그이거나 동일시된 인물 또는 자신이 애착을 지녔던 일 작품이나 사업 등을 뜻합니다.


전 남자친구와 다투는 꿈은?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게 될 가능성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남자친구를 오랫동안 그리워했다면 반가운 꿈입니다.


아이스크림을 애인과 먹으면서 거니는 꿈은?

조만간 사랑이 깊어지고 결혼으로 가는 꿈입니다. 빨리 사랑을 고백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남자친구가 이별을 말하는 꿈

이 꿈은 사람들로 인해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될 꿈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사소한 일로 사랑하는 사람과 다투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과의 사이에 오해가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친구가 치마를 입지 못하게 하는 꿈

자신을 구속하는 사람으로 인해 심란해질 꿈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자신의 일에 간섭하거나 제약하는 사람으로 인해 불만이 쌓여있는 것을 말합니다. 


사랑 연애 애정 키스 입맞춤 남자친구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함께 좋은 곳으로 놀러가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안 풀리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가까운 지인이 사고를 당할 수도 있으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이해야 합니다. 


전 남자친구가 결혼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내가 원하지 않는 결과를 반영한 꿈입니다. 또한 이런 꿈은 현실에 만족하지 못할 때 꾸게 되는 심리적인 꿈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다방 커피숍 등의 찻집에서 친구나 애인 남자친구 여자친구 만나는 꿈

밝은 희망과 생활의 여유로움과 관련된 인연이 생긴다는 의미의 기분이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전 남자친구와 장난을 치는 꿈

평소 내가 그토록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런 꿈은 기분이 몹시 좋아지는 꿈입니다.


헤어진 전 남자친구와 키스를 하는  꿈

기분이 좋았다면 지금 내가 하던 일이 잘 풀리게 되고 기분이 나빴다면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꼬이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배우자 혹은 자기 애인이 아닌 다른 사람과 육체관계를 맺는 꿈

내가 전혀 생각하지 못한 수입을 얻게 되며 내가 생각한 일들이 매우 순조롭게 풀린다는 의미입니다.


남자친구에게 뒤통수를 맞은 꿈

누군가 자신의 신상에 대해서 조사를 하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 자신의 이력이나 신상에 관하여 알아내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자신을 라이벌로 생각했던 사람이 자신에 대해 몰래 조사를 하게되거나 채용이나 어떤 목적으로 인해 이력서를 제출하게 될 꿈입니다. 


남자친구의 썩은 이가 빠진꿈

남자친구의 골치 아픈 고민거리가 사라져 마음이 평온해 질 꿈입니다. 가족중에 궂은 일을 당하거나 질병이 발생해 고통을받는 사람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썩은이가 빠지는 것은 이제껏 앓고있던 문제 근심거리가 말끔하게 해결될 꿈입니다. 


데이트 사랑 연애 애인 남자친구 여자친구


애인과 같이 손을 잡고 어떤 길을 뛰었다면?

이런 꿈은 친구나 애인과 즐거운  곳에서 만나 기쁜 일을 경험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자친구와 싸우는 꿈은?

이 꿈은 꿈과는 반대로 두 사람 사이가 더욱더 돈독해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생각보다 반전입니다.


사이가 나빠 연락을 않던 친구나 애인과 악수하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그 사람과 다시 화해를 하고 싶다는 심리가 나타난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 남자친구를 지하철에서 보거나 만나는 꿈

전 남자친구와 인연이 되었던 물건이나 추억의 한 장면을 보게 될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여자 속옷을 입고 있는 남자친구 꿈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난처한 상황에 놓이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친구의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이 예기치 못한 상황의 발생으로 곤란한 지경에 빠지거나 순간의 실수로 인해 모든 일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남편이나 애인이 나를 밧줄로 묶는 꿈

내가 상대방에게서 좀 더 애정표현을 바라는 꿈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다소 쑥쓰러운 그런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새신발을 신는 꿈

남자친구에게 협조자가 나타날 꿈입니다. 진행하는 일에서 훌륭한 협력자를 얻음으로써 무난히 목표가 달성되는것을 의미합니다. 가르침을 받아 실력이 향상되고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바라는 바를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애인과 함께 창공을 날아다닌 꿈은?

진행중이던 혼담이 드디어 성사가 되고 어떤 일거리를 맡았을 때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된다는 꿈입니다.


옛날 남자친구를 다시 만났는데 배신 당하는 꿈

일이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고심하게 될 꿈입니다. 지금의 상태가 몹시 답답하고 안타까운 것을 의미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전철을 타는 꿈

더욱 적극적인 마음자세가 필요합니다. 모든일에 소극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다거나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남자친구 꿈해몽 입니다.





결혼 전 애인이나 남자친구를 만나 육체관계를 맺는 꿈은?

이 꿈은 내가 협조자를 만나 오래 끌어온 일이 드디어 성취가 된다는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전 남자친구와 포옹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내게 실제로 남자친구가 있다면 그 사람과 다툼이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헤어진 남자친구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또는 남자친구의 마음이 흔들리고 있는 상태일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꿈해몽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애인이나 남자친구 여자친구랑 서로 반지를 주고받는 꿈은?

사랑의 결실로 결혼이나 혼인을 하게 되거나 선물, 혼인, 결혼, 계약 등이 있을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이사한꿈 이사가는 큰집꿈 이사하는꿈해몽

개구리 잡는 꿈 큰개구리꿈 두꺼비 꿈 비밀?

재벌회장 만나는 꿈 재벌이 나오는 꿈 비밀?

신생아꿈 꿈에 아기 어린아이꿈 아기 꿈해몽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비밀?

눈에 피나는 꿈 피흘많이흘리는꿈 비밀?

야구하는꿈 야구공 받는 꿈 홈런치는꿈 비밀?

먹구름꿈 뭉개구름꿈 노란구름꿈 비밀?

수건 사는 꿈 흰수건 받는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