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금팔찌 금붙이 줍는꿈 금목걸이 금괴줍는꿈 비밀? 반지 줍는꿈 꿈해몽 의미?

반응형

아이들이 모래밭을 기웃기웃합니다.  온 반의 아이들이 사실상 동원이 되다시피해서 모래밭을 뒤적입니다. 여자 선생님이 금반지를 끼고 체육을 하다가 철봉 밑에서 그만 금반지가 빠졌습니다. 잠시 금반지를 벗어놓고 철봉이나 넓이뛰기를하다가 깜빡 잊고 금반지를 끼지 않았습니다. 국민(초등)학교 학생들이 동원이 되다시피 해서 금반지를 찾습니다. 금반지를 찾아주는 사람에게 맛있는 것을 주신다고 여자 선생님이 말했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은 눈을 부릅뜨고 찾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찾아도 금반지가 나오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모래를 파헤치고 온갖 것들로 금반지를 찾기위해 혈안이 되다시피 했습니다. 그런데도 어디에 숨었는지 금반지는 보이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더욱 눈알을 부라리며 금반지를 찾습니다. 


아이들이 금반지를 찾는 목적은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선생님에게 칭찬을 받고 아이들에게 영웅심리를 얻기 위해서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선생님에게 맛있는 과자를 얻어 먹을 수 있을까 싶어서입니다. 어떤 아이들은 집에서 삽을 가져와 모래를 파헤치고 어떤 아이들은 집에서 모래를 거르는 체로 찾습니다. 아이들이 할 수 있는 온갖 방법을 다 동원해서 금반지를 찾습니다. 이 여선생님에게 있어서 금반지는 아주 중요한 것이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예물이었기 때문입니다. 금반지를 잃어버렸다면 아주 큰 일이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징표가 없어지면 그다지 유쾌할 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은 더욱 더 열심히 금반지를 찾아 작업을 합니다. 선생님의 난처함을 풀어주려고 아이들은 영웅심리가 발동이 돼서 더욱 더 열심히 금반지를 찾기 시작합니다. 꼭 내가 금반지를 찾아 선생님을 기쁘게 해드겠다는 결의로 아이들은 금반지를 열심히 찾기 시작을 합니다. 





선생님은 아이들을 의심하기까지 합니다. 누군가 금반지가 탐이나서 몰래 숨긴 게 아닐까 하고 의심합니다. 급기야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혹시 금반지를 가져간 사람이 있다면 살짝 선생님 탁자위에 올려두라고 말을 합니다. 아이들은 혹시나 해서 친구들을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분위기가 갑자기 착 가라앉습니다. 그리고 분위기가 이상해지고 금반지를 찾을 기분이 아닙니다. 아이들은 몇몇 아이들을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친구가 친구를 서로 의심하니 분위기가 사뭇 이상하게 돌아가기 시작합니다. 금반지로 인해 우정이 금이가기 시작합니다. 여자애들은 남자애들이 장난으로 금반지를 가져갔다고 의심합니다. 남자애들은 금반지를 훔쳐 팔 욕심으로 누군가 가져갔다고 의심을 합니다. 의심은 의심을 낳기 시작해서 의심이 자꾸만 커집니다.


그렇게 해서 결국은 금반지 찾기에 실패를 했습니다. 그런데 몇일 후에 대 반전이 일어났습니다. 여선생님이 금반지를 찾았다고 합니다. 자신의 옷 속에 들어있었다고 합니다. 체육수업이라 금반지를 옷속에 넣어두고서 설펴보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옷을 빨려고 주머니를 뒤졌다가 금반지를 발견한 것입니다. 선생님은 아이들을 의심해서 미안하다고 사죄를 합니다. 그리고선 그날 맛있는 과자를 사서 반 아이들 모두에게 먹게 했습니다. 아이들은 기분좋게 과자를 먹었습니다. 무엇보다 친구들을 의심한 것이 다 풀려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선생님도 아이들의 순수한 동심을 알게 되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날밤 금반지 꿈을 꾸었습니다. 왜 금반지꿈을 꾸게 되었는지는 모릅니다. 그런데 그 금반지꿈이 어떤 의미인지 무얼 상징하고 어떻게 풀이가 되는지는 몰랐습니다. 금반지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금반지꿈과 금을 줍는 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금반지 금 골드


금반지꿈 해몽과 풀이는 어떻게?

금반지는 부귀를 상징하는 물건입니다. 명예나 재물, 결혼, 계약 등을 상징하는데 보통 금반지를 줍는 꿈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애인이 있는 경우에는 결혼할 가능성이 있고 이미 결혼한 상태라면 집을 살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금을 줍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들에 있어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사업가의 경우 사업이 술술 잘 풀려 많은 이익을 보며 직장인의 경우 사업성과를 올리거나 목표를 달성하는 등 횡재를 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황금으로 옷을 지어입는 꿈은?

이런 꿈은 내가 좋은 일로 다른사람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금을 받는 꿈의 풀이는?

누군가로부터 금을 받는 꿈은 사업자금이 생기게 되거나 급여가 오르는 등 보상과 관련되어 좋은 일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자신이 현재 미혼이라면 빠른 시일 내에 결혼을 하게 되고, 만약 태몽일 경우 금전운이 좋아 재력가가 될 자식을 낳을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반짝이는 황금을 길에서 발견하는 꿈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빠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금반지를 주었다면 해몽은?

남녀 구별이 없이 일을 계기로 혹은 기회가 되어 귀인을 만나게 되어 성공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꽃밭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문화공간에서 멋진 이성을 만나 연애를 하게 된다는 암시가 담겨져 있는 꿈입니다. 


금반지를 끼는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추진되어 무난한 성공을 의미하며, 만족할 만한 성과가 생기게 되거나 훌륭한 협력자를 만나 어려운 일이 없이 일을 추진시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 황금 금반지


반지를 잃어 버리는 꿈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나 물건을 잃어 버릴 수 있는 꿈이라 흉몽입니다.


금반지를 얻는 꿈

대개 여아가 태어나며 그 아이가 원만히 잘 자라서 사회적인 지위를 얻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금목걸이를 목에 거는 꿈은?

미혼인 여자일 경우 훌륭한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될 것을 뜻하며 공무원이라면 승진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누군가가 금반지를 끼워주는 꿈은?

애정운이 상승하여 결혼이 성사가 될 꿈으로 결혼, 결합, 합의, 합궁을 의미하며 성적인 매력이 증가하여 이성에게 인기를 얻고 애인이 없으면 애인이 생기게 될 기회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금을 받는 꿈은?

사업자금이 생기게 되거나 급여가 오르는 등 보상과 관련되어서 좋은 일이 발생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자신이 현재 미혼상태라면 빠른 시일 내에 결혼을 하게 되고 만약 태몽일 경우 금전운이 좋아 재력가가 될 자식을 낳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이 금으로 가득 차있는 꿈

올해 농사가 풍년을 이룰 수 있다는 꿈으로 투자를 부동산 쪽으로 한다면 큰 이득을 거머쥘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금동전이나 금화를 줍는 꿈은?

자신이 대인관계에 있어서 귀인을 만나게 될 수도있고 자신이하는 일에 있어서 옆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거나 하는 등의 사람으로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또는 사업이 잘 풀리게 되는 길몽입니다.


금가루 꿈의 해몽은?

적은 금액으로 투자를 해도 큰 거금이 생기고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할 길몽으로 제조분야에서 사업성과를 올리게 되거나 생산업에 투자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금속 금 금은보석


하늘에서 금이 쏟아지는 꿈은?

막대한 재물운이 수중에 들어온다는 꿈입니다. 열심히 하지 않아도 돈이 들어오는 풍요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때 많이 떨어지면 떨어질수록 더 큰 돈을 벌어들일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강도에게 반지를 빼앗기는 꿈 

애정 관계에 갈등을 빗거나 가정사에 분란이 생길수 있고 건강에 이상이 생길수 있는 꿈이라고 하니 미리 주의하시고 조심해야 합니다.


땅을 파서 금을 주었다면?

자신이 심적으로 물질적으로 크게 운이 생기는 꿈으로 직장인이라면 업무에 있어 회사에서 인정을 받고 승진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금붙이가 반짝이는 꿈의 풀이는?

금이 스스로 빛을 발하거나 그 빛이 하늘에 닿으면 작품, 사업 등에서 큰 성과와 업적을 남기게 되고 인정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백금반지나 쌍가락를 얻는 꿈은?

백금반지나 쌍가락지를 얻는 꿈은 유산을 상속받거나 다른 사람과의 인연으로 크게 성공을 할 꿈입니다.


금반지를 끼는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추진이 되어 무난한 성공을 의미하며, 만족할 만한 성과가 생기게 되거나 휼륭한 협력자를 만나 어려운 일 없이 일을 추진시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반지를 주었다면?

남녀의 구별이 없이 일을 계기로 혹은 기회가 되어 귀인을 만나게 되어 성공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황금 덩어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게 되는 꿈은?

황금 덩어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게 되는 꿈은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재롱둥이로 자식이 유명한 스타로 만들어지게 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금붙이 황금 골드바


쌍가락지를 얻는 꿈

내가 진행하는 사업이 큰 성과를 얻어서 성공하거나 자신의 작품이 큰 빛을 발하고 능력을 인정 받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금비녀를 보는  꿈은?

집안을 일으켜 세우거나 나랏일을 맡아보는 직업을 갖는 자식을 낳은 태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땅에 떨어진 금시계를 줍는 꿈

이런 꿈은 재물과 돈을 얻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금반지를 선물받는 꿈은?

이 꿈은 내가 추진하는 일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에서 금화를 줍는 꿈은?

이런 꿈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을 받어서 좋은 직장을 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목걸이를 줍는꿈

태몽을 의미하는 꿈이며, 재물운을 뜻한다고 합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매우 번창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과 은으로 된 집을 만드는 꿈은?

이 꿈은 내가 하는 일미다 성공하여 부자가 될 길몽이며 아주 좋은 꿈입니다. 기분이 정말 좋은 꿈입니다.


똥을 쌌는데 황금인 꿈은?

이런 꿈은 대박꿈입니다. 내가 투자한 곳에서 큰 사업 성과를 올려서 떼돈을 거머쥐게 될 꿈입니다. 



금 보석


깨알 같은 모래밭 속에서 황금을 발견하는 꿈

투자했던 일이 큰 노력이 없었음에도 저절로 재복이 굴러들어오는 대박꿈이라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금을 본 꿈의 해몽은?

금을 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꿈은 엄청난 부를 획득할 것을 뜻하는 기분이 좋은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하늘에서 금이 쏟아지는 꿈은?

막대한 재물운이 수중에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열심히 하지 않아도 돈이 들어오는 풍요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때 많이 떨어지면 떨어질수록 더 큰 돈을 벌어들일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금반지를 얻는 꿈의 풀이는?

결혼이 성사가 되거나 신분상승의 의미를 암시합니다. 가임기에 있는 여성이 금반지를 사거나 얻게 되는 꿈을 꿨다면 큰 인물이 될 아이를 가질 태몽입니다.


금화를 많이 줍는 꿈

훌륭한 사람을 만나거나,현재 진행중인 일들이 잘 풀리고, 직장에서 승진을 하며, 재물이나 명예를 얻는 꿈입니다.


모래밭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횡재수가 있을 꿈입니다.혹은 자연의 공간 속에서 사라의 인연, 결실을 맺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어마어마한 금을 본 꿈은?

내게 있어서 엄청난 부를 획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꽃밭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의 풀이는?

애인이 생기게 되고 재물과 금전운이 좋아지는 꿈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금쟁반 금보석


누군가가 금반지를 끼워주는 꿈

애정운이 상승하여 결혼이 성사될 꿈으로 결혼, 결합, 합의, 합궁을 의미하며 이성에 대한 육체적인 매력이 증가하여 애인이 생기게 될 기회가 있게 될  꿈입니다. 


강물에서 금덩어리를 건져올리는 꿈

의외의 곳에서 횡재수가 있음을 뜻하고 명예와 재물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금으로 된 식기를 얻는 꿈은?

자신에게 여러 곳으로부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며 집안이 평안해지고 번창한다고 합니다. 아주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하니 길몽입니다.


모래 위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의 해몽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인연을 만나게 되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물과 돈이 많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경제적으로도 풍요로워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으로 된 식기를 얻는 꿈은?

자신에게 여러곳으로부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며 집안이 평안해지고 번창한다는 꿈입니다. 


택시안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좋은 꿈인데요, 좋은 일들이 생기고 미혼이신 분들은 결혼운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금을 땅 속에 파묻혔다면?

내가 가지고 있는 재능은 많지만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을 뜻한다고 합니다. 혹시 금을 파냈다면 숨겨져 있던 재능을 발견하게 되며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금반지 또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받는 꿈의 풀이는?

내게 있어서 사업의 성취를 이루게 되거나 사랑이 결실을 맺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반지를 엄지손가락에 끼는 꿈

사회단체나 조직의 장이 되어 출세를 하게 되고 부하직원들을 거느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학생이라면 명문학교의 장학생이 될 수가 있고, 각종 시합이나 경기에서 승리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금가루 꿈의 해몽은?

적은 금액으로 투자를 해도 큰 거금이 생기고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할 길몽으로 제조분야에서 사업성과를 올리게 되거나 생산업에 투자를 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을 녹였다면 해몽은?

권위와 힘을 얻게 되며 주위를 장악할 수가 있고 가치있는 물건이나 직위, 재산을 얻어 이득을 취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금반지를 선물로 받는 꿈은?

내가 추진하는 일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황금을 줍는 꿈

복권에 당첨될 수 있는 꿈으로 큰 횡재를 하거나 재복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금을 땅속에 파묻었다면?

자기가 가지고 있는 재능은 많지만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을 뜻합니다. 금을 파냈다면 숨겨져 있던 재능을 발견하게 되며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금두꺼비나 금속아지를 얻는 꿈은?

태몽으로 부귀영화를 누릴 자식을 얻는다는 꿈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손가락에 금반지를 끼는 꿈의 의미는?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결혼, 합의, 결합 등과 연관이 있으며, 복잡했던 일들이 잘 풀리는 꿈풀이입니다. 사업가는 계획한 일이 술술 잘 풀리거나 직장인은 승진, 솔로인 경우 좋은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할 징조입니다.


금반지나 다이아몬드를 받는 꿈

티 한점 없는 순수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고 큰 대업을 성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가락마다 금반지가 끼워져 있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형제자매가 행운의 여신의 축복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재물, 돈, 행복, 소원성취 등을 상징하는 매우 길한 꿈입니다.


황금으로 된 열쇠를 얻는 꿈은?

새로운 인연과 새로운 일이 시작이 됨을 의미하며 내가 추진하는 일이 매우 순조롭게 진행이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쌍가락지를 얻는 꿈의 풀이는?

내가 진행하는 사업이 큰 성과를 얻어 성공을 하게 되거나 내가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금붙이가 반짝이는 꿈은?

금이 스스로 빛을 발하거나 그 빛이 하늘에 닿으면 작품이나 사업 등에서 큰 성과와 업적을 남기게 되고 인정을 받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반지를 얻는 꿈

재물복이 있는 꿈으로, 좋은 결혼 상대자가 나타나거나 부동산 투자가 대박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골드 금 황금


금 장식옷을 입는 꿈은?

자신의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하게 된다고 하는 꿈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금방에 들어가는 꿈의 해몽은?

현실적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들어간 금방에 좋은 보석들이 있다고 한다면 현실에서 내 자신의 직위나 위치가 상승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을 녹였다면 해몽은?

권위와 힘을 얻게 되며 주위를 장악할 수 있고 가치있는 물건이나 직위, 재산을 얻어 이득을 취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모래 위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인연을 만나게 되어 사랑이 결실을 맺으며 재물과 돈이 많이 들어오는 꿈으로 경제적으로도 풍요로운 인생을 살게 된다고 합니다. 길몽입니다.


금시계를 줍는 꿈의 해몽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귀한 선물을 받게 될 것이라고 하는 꿈입니다.


금반지를 받는 꿈의 풀이는?

금반지는 부귀를 상징하는 물건입니다. 명예와 재물, 결혼, 계약 등을 상징하는 것이 금반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금반지 받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황금색 새끼 호랑이를 보는 꿈은?

모든 일이 만사가 잘 풀릴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하지만 금색이 칙칙하다거나 흐리다면 자만이나 교만하다 운을 놓치게 될 수도 있으니 매사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황금 덩어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게 되는 꿈

이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재롱둥이로 자식이 유명한 스타로 만들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금 황금 골드


논밭에 금이 깔려있는 꿈의 해몽은?

생산업에 투자를 하거나 부동산에 투자를 하여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목걸이를 목에 거는 꿈은?

미혼이라면 좋은 이성을 만나게 되고 결혼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될 꿈이며 사업을 하는 사람은 사업이 잘 풀리게 됨을 나타내는 꿈이니 이 또한 좋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가루를 보거나 날리는 꿈

이 꿈은 적은 투자로 큰 이득을 취할 수 있는 횡재꿈을 암시합니다. 이런 꿈은 정말 좋은 꿈으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금두꺼비나 금송아지를 얻는 꿈은?

이런 꿈을 태몽입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부귀영화를 누릴 자식을 얻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금술잔을 얻는 꿈은?

일반인의 경우 재산이나 재물이 늘어나게 될 것이며 미혼남녀의 경우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길에서 금괴를 줍는 꿈의 풀이는?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꿈으로 어려운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이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큰 이득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예쁜 꽃밭에서 금반지 줍는 꿈

내게 애인이 생기고,재물과 금전운이 좋아지는 꿈으로 해석하면 됩니다. 정말 황홀하고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호랑이가 화려한 금관을 물어다 놓는 꿈은?

회사에서 승진을 하여 출세를 하게 될 꿈입니다. 재물, 돈, 귀중품, 합격, 당선, 경사 등을 의미하는 길한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금목걸이 금 황금장식


금과 은으로 된 집을 만드는 꿈은?

내가 하는 일마다 성공을 하여 부자가 될 길몽이며 아주 좋은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황금두꺼비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커다란 족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돈이 들어오고 가정에 평안과 화목이 찾아오는 꿈이라고 하니 행복한 일들이 가득한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금반지를 얻는 꿈은?

결혼이 성사가 되거나 신분 상승의 의미입니다. 가임기에 있는 여성이 금반지를 사거나 얻는 꿈을 꿨다면 큰 인물이 될 아기를 가질 태몽입니다. 


길에서 혹은 밭에서 금화를 줍는 꿈

꿈에서의 금화를 줍는 꿈은 좋은 직장에 취업을 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황금색 새끼 호랑이를 보는 꿈은?

길몽으로 모든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하니 기분이 좋은 꿈이로 할 수 있습니다.


황금으로 된 열쇠를 얻는 꿈은?

새로운 인연과 새로운 일이 시작이 됨을 의미하며 내가 추진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약지에 금반지를 끼는 꿈

경사스런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결혼이나 합의,합궁,결합 등과 연관이 있으며 평소에 복잡했던 일들이 잘 풀리는 꿈풀이로 해석됩니다.


금시계를 얻는 꿈의 해몽은?

금시계를 얻는 꿈의 경우 좋은 배우자와 자손, 직장, 직위 등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금장식 금 황금


금으로 만든 호랑이나 용의 상을 소유하는 꿈은?

각종 선거에 당선이 되고 권력을 얻게 될 꿈입니다. 또는 큰 사업을 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귀한 신분으로 출세를 하여 지도자가 되거나 엄청난 재물을 얻게 될 매우 길한 징조입니다.


꽃밭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은?

애인이 생기게 되고 재물과 금전운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강물에서 금을 건지는 꿈의 해몽은?

상품개발에 좋은 성과를 얻게 되거나 유통업, 생산업 등에 투자하여 큰 재물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귀걸이를 하는 꿈

운이 점점 트여가고 앞날이 훤히 밝아짐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있던 걱정근심도 모두 사라지고 고귀한 명예를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금장식옷을 입는다면 해몽은?

자신의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금시계가 나오는 꿈

금시계를 얻거나 손목에 차는 것은 승진, 진급, 결혼, 잉태 등을 의미하며 새로 구입하는 꿈은 현재의 생활수준이나 지위가 한층 더 높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손가락마다 반지가 끼어 있는 꿈

형제나 친척에게 좋은 소식을 듣게 되고 이로인해 집안이 편안해지고 본인이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이나 소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지면서 경제적으로도 안정을 찾게 됩니다.


땅에서 황금빛의 용 도자기를 발굴, 출토하는  꿈은?

선거에 출마해 당선이 되고 권력을 장악하게 될 꿈입니다. 뜻밖에 횡재수를 만나 운수가 대통하고 행운이 잇따를 아주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금화 돈 황금 동전


금이 무더기를 이뤄 쌓여있는 꿈

재물이 늘어나고 명예가 드높아져 다른 사람들이 우러러 보는 위치에까지 올라간다는 것을 암시하고 만일 태몽이라면 총명하고 귀한 자손을 얻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꽃밭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애인이 생기게 되고 재물과 금전운이 좋아지게 되는 꿈입니다.


금왕관을 쓰는 꿈

나의 신분이 상승하여 큰 명예와 권력을 차지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미혼남녀라면 부귀한 상대자에게 프로포즈를 받게됨을 암시한다고도 합니다.


금을 훔치는 꿈은?

현재 내 자신의 재정 상태가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혹여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중이라면 기존의 일을 이어서 하게 됨이 바람직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금시계를 줍는 꿈의 해몽은?

자신이 생각지도 못한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귀한 선물을 받게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금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학생이라면 명문학교에 장학생으로 입학하거나 각종 경기에서 승리하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와 사회단체의 으뜸으로 출세 하는 길몽입니다.


땅 속에서 금으로 만든 문화재를 발굴하는 꿈

내가 바라는 소원이 모두 성취가 되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행운, 돈, 재물, 성취 등을 의미합니다.


금시계를 얻거나 새로운 손목시계를 차는 꿈은?

좋은 배우자나 자손, 직장, 직위 등을 얻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골드 바 금 황금


모래 위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인연을 만나게 되어 사랑의 결실을 맺는 꿈입니다. 재물과 돈이 많이 들어오는 꿈이며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호랑이가 화려한 금관을 물어다 놓는 꿈은?

일터에서 승진, 진급이 있어 만인의 부러움을 사고 합격, 당선, 취득, 성사, 돈 등의 암시를 의미합니다.


황금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게 되는 꿈

이런 꿈은 장차 유명한 연예인이 될 수 있는 아이가 태어나는 태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논밭에 금이 깔려있는 꿈은?

생산업에 투자를 하게 되거나 부동산에 투자를 하여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황금빛 도자기를 얻는 꿈은?

선거에서 당선이 되어 권력을 잡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의 횡재수가 생겨 운수가 대통할 꿈입니다.


금 반지를 선물받는 꿈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 좋은 결실을 맺어서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테시계를 새로 구입하는 꿈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현재 지위나 생활여건이 좋아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옷에 금장식이 달린 옷을 입는 꿈은?

높은 신분의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아 자신의 명예와 지위가 높아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금반지 또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받는 꿈은?

사업의 성취나 사랑이 결실을 맺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황금색 옷을 입는 꿈

다른 사람으로부터 시선과 주목을 끌고,  큰 인기를 얻을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옷에 금단추를 다는 꿈은?

내 자신의 직위나 직책이 높아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금술잔을 얻는 꿈은?

재산과 재물이 늘어나게 될 것이며 미혼남녀의 경우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천둥치는꿈 벼락치는꿈 벼락맞는꿈 비밀?

이사한꿈 이사가는 큰집꿈 이사하는꿈해몽

개구리 잡는 꿈 큰개구리꿈 두꺼비 꿈 비밀?

재벌회장 만나는 꿈 재벌이 나오는 꿈 비밀?

신생아꿈 꿈에 아기 의미? 어린아이꿈해몽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비밀?

눈에 피나는 꿈 피흘많이흘리는꿈 비밀?

야구하는꿈 야구공 받는 꿈 홈런치는꿈 비밀?

먹구름꿈 뭉개구름꿈 노란구름꿈 비밀?

개꿈 큰개한테 물리는 꿈 비밀?

큰 파도가 집을 덮치는 꿈 거대한 파도 꿈 비밀?

회사 그만두는 꿈 전 직장상사꿈 비밀?

수건 사는 꿈 흰수건 받는 꿈 비밀?

직장상사한테 혼나는 꿈 전 직장 꿈 비밀?

조개먹는꿈 큰조개잡는꿈 조개 진주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