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노래듣는꿈 꿈에 노래 비밀? 노래 부르는 꿈 노래하는 꿈해몽 의미?

반응형

어린시절 1년에 한번 온 동네에 노래잔치가 있었습니다. 광복절을 맞아 면사무소에서 축하 겸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낮에는 운동경기가 열립니다. 저녁이 되면 노래자랑 대회가 열렸습니다. 제법 상품이 크고 상금도 주어지기 때문에 서로 그 노래자랑 대회에 나가려고 노력했습니다. 첫날 밤에는 예선전이 열립니다. 노래깨나 한다는 사람은 모두 예선 무대에 올라갑니다. 당시에는 어렸지만 그 자리에 서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노래가 따라주지 않았습니다. 노래 실력이 없었고 노래를 하기가 버거웠습니다. 아기 버겁다기 보다는 노래를 잘 못했기에 그 무대에 선다는 게 어려웠습니다. 노래를 잘하는 사람은 자기를 최대한으로 알리는 기회로 삼았습니다. 동네 어르신들 앞에서 멋지게 노래를 하는 모습은 상상만 해도 흥겹고 멋진 모습이었습니다.

 

노래자랑 대회가 다가오면 대회에 나갈 아이들은 산위에 올라가 노래를 가다듬습니다. 무대에 올라간 것 마냥 소줏병에 숟가락을 꼽아 마이크처럼 노래를 불렀습니다. 마치 가수가 된 것인냥 노래를 하기 시작합니다. 노래를 부르다보면 자신이 마치 가수가 된 것인양 착각마저 하게 됩니다. 노래를 잘 못한는 아이들에겐 그 날이 빨리 지나가기만을 기다렸습니다. 노래를 제법 잘 하는 아이는 동네 어른들 앞에서 노래를 잘해서 박수를 받고 싶어합니다. 집에서 조차 노래를 합니다. 엄마와 아빠가 보는 앞에서도 노래를 하게 됩니다. 틈만 나면 노래를 연습니다. 심지어는 수업시간에도 노래를 하다가 선생님한테 혼이 나기도 합니다. 노래를 제법 한다는 아이들은 학교가 파하기도 전에 가방을 둘러메고 산으로 향합니다. 산에서 실컷 떠들면서 노래연습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모습은 그 누군가가 시켜서 한 것이 아니라 스스로 노래 연습을 하곤 했습니다. 그만큼 그 대회에 입상하고픈 열망이 가득했기 때문입니다.

 

 

 

학교에 등교를 해서도 노래를 합니다. 은근히 과시조차 합니다. 아이들은 눈꼽 사답다고 자리를 피해버립니다. 대회에 나갈 아이는 홀로 노래를 하게 됩니다. 왜 다들 노래를 잘하는 자신을 피하는 지 알 수가 없다는 표정입니다. 그렇게 하루하루가 지나 대회가 시작됩니다. 아이들은 대회에 나갈 아이가 싫었지만 그래도 친구인지라 그 친구가 노래를 잘 하라고 박수를 보내고 응원을 합니다. 그 아이가 부럽기까지 합니다. 대리만족이라고 하고 싶어합니다. 그런데 그 아이가 노래를 하려면 한참을 기다려야 합니다. 시간이 흘러갑니다. 슬슬 잠이 오기 시작합니다. 꾸벅꾸벅 졸아대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한참 졸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갑니다. 아이들은 저녁이 되면 졸음을 이기지 못합니다. 그 졸음에 겨워 자꾸만 잠이 찾아오기 시작을 한 것입니다. 하매 친구의 순서가 찾아올까 싶어 기다리다 지쳐서 집으로 향하는 아이들도 하나 둘 생겨나기 시작합니다. 저녁시간대라 잠이 찾아왔기 때문입니다. 

 

한참 기다려 보니 어느새 친구의 순서가 되었습니다. 가수 흉내를 내면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한 명은 예선을 통과했지만 2명은 예선에서 탈락했습니다. 친구들 사이에 희비가 엇갈리기 시작합니다. 예선을 통과한 아이는 으스대기 시작합니다. 예선에서 탈락한 아이는 이내 실망을 합니다. 야속하다는 듯 하늘을 올려다보곤 합니다. 그렇게 예선이 끝내고 드디어 그 다음날 본선이 열렸습니다. 모두들 실력이 쟁쟁합니다. 예선을 통과한 그 아이도 결국엔 등수에 들지 못한 채 대회가 끝이 났습니다. 아이들은 내년에는 반드시 그 대회에 올라가겠노라고 다짐을 하면서 노래를 연습합니다. 하지만 대회까지 너무나도 까마득하게 남았습니다. 그렇게 노래랑 인연은 좋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어른이 되어 노래방에 가서도 이런 안 좋은 추억은 이어졌습니다. 노래를 잘못 하는데 순서가 되어 선곡을 해야 하고 노래를 불러야 했습니다. 노래를 잘 하는 사람은 신나게 춤도 추고 노래를 하는데 그렇지 못한 사람들에게 회식날 노래방을 찾는 것은 고역 아닌 고역이었습니다. 어느날 노래방에 갔더니 어린시절 추억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그날밤 노래를 부르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렇게 노래꿈을 꾸게 되자 해몽이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  

 

노래하는꿈
꿈에서 노래를 헀다면 이런 꿈은 자신의 기분이 어떤지, 어떤 상태인지 심리상태가 반영된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꿈의 풀이는?
좋은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하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가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진행하는 일이 수월하게 잘 풀려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게 되고 그로 인해 마음까지 즐거워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배에서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르는 꿈의 해몽은?
사업상 시비, 호소 등의 일과 관계가 있고 배에서 누우면 기다림이 있거나 병상에 눕게 된다고 합니다. 

노래방에 간 꿈
노래방에 가서 파트너가 된 두 사람이 신나게 노래를 했던 꿈을 꿨다면 미팅에서 잘되도록 해줄 후원자나 협력자를 원하고있다는 의미합니다.

가수랑 노래부르는 꿈은?
아이돌 같은 가수랑 같이 노래를 부르는 꿈은 현실에서 지지자나 조력자를 만나 현재 혹은 앞으로 직면하게 될 문제를 잘 헤쳐나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수가 되어 무대 위에서 노래를 하는 꿈
일이 내가 마음먹은 대로 술술 잘풀리며 소원을 성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당하게 실력을 선보여 그에 따르는 평가를 받게 되고 자신의 뜻을 널리 펼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꿈은?
실제로 노래방이나 분위기가 있는 곳에서 직장 동료와 친구들과 같이 마음껏 즐긴다는 의미입니다. 동창회, 파티, 연회석, 주점, 모임 등이 있습니다.

내가 노래를 듣는 꿈
콘서트장이라던가 어떤 장소에서 유명인이 잘 부르는 노래를 듣는 꿈을 꿨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탄탄대로 흘러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거나 뜻밖의 행운의 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환자가 노래하는꿈
우리 집안에 우환이 들고 재산손해가 발생하는 노래꿈입니다.

 

노래를 하는데 박자가 안 맞거나 가사를 잊어버려 제대로 부르닌 못한 꿈은?
어떤 청원이나 선전 등이 개인이나 단체에의해서 승인이 되지 않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애인이 노래하는 꿈
이상적인 모습의 한 모습 같습니다. 이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다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우자나 연인과 다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소한 사건이 발단이 되어 불평과 오해가 생기게 되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이 싫어하는 행동을 하게 되어 그 일로 인해 마음이 상하게 될 꿈입니다.

가수가 부르는 노래를 듣는 꿈은?
가수가 직접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으면 감미롭습니다. 이 꿈은 내가 원하던 방향으로 일이 잘 진행이 되고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낮은 언덕 밑에서 노래한 꿈은?
부모님께 어떤 화근이 생기게 되거나 부모상을 입고 곡할 일이 있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어디선가 바람을 타고 슬픈 노래 소리가 들리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고 뜻밖의 사고로 인하여 비보가 날아든다고 하는 의미입니다.

노래 가사를 보는 꿈의 풀이는?
자신의 생각이나 가치관에 대해 다른 사람에게 알리게 될 꿈입니다. 내가 알고 지내던 사람과 진지한 대화를 나누게 될 기회가 생겨 자신의 사상이나 인생과 등에 관해 이야기 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합창단 노래나 다수의 사람이 함께 부르고 있는 노래를 듣는꿈
내가 속하고 있는 가족구성원이나 사회구성원 모임이나 취미활동의 모임 등에서부터 무언가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내가 그 구성원으로 함께 노래를 부르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어딘가 새로운 단체에 참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수가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노랫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
뜻밖의 사고나 일의 중단으로 답답한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가수가 되어 노래를 부른다면 해몽은?
사람은 한번 쯤 가수를 꿈꿔봤을 것입니다. 스타의식이 내면 속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멋드러진 무대에서 멋지게 노래를 부르고 팬들의 열화와 같은 박수갈채를 받고 싶어합니다. 꿈에서도 이런 모습을 한번 쯤 봤을 것입니다. 그런에 이 꿈은 어떤 신제품이나 아이디어 상품을 널리 알리고 사람들에게 홍보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노래에 관한 꿈의 해몽은?
꿈에서의 노래는 자신의 주장과 의견을 상징합니다. 자신이 노래를 불렀다면 누군가에게 자신의 심리나 감정을 호소하게 되거나 가치관을 전달하여 자신에게 이롭게 사람들을 교화시키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가수의 노래 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 
가수의 노래 소리는 꿈에서 들려야 좋습니다. 이 꿈은 뜻밖에 어떤 사고로 인하여 소식이 중단되고 마음이 답답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안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노래에 관한 꿈
노래는 꿈에서 주장과 의견을 상징합니다. 꿈을 꾸었는데 그 꿈 속에서 내 자신이 어떤 노래를 불렀다면 그 누군가에게 자신의 심리나 감정을 호소하게 되거나 가치관을 전달하여 자신에게 이롭게 사람들을 교화 시키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주장과 의견을 통해 자신에게 이롭게 사람들을 교화시키게 된다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가수가 되어 높은 산에서 노래를 보르는 꿈은?
어린시절 가수가 되고 싶어 높은 산에서 노래를 불렀던 그런 모습이 생각이 납니다. 그런데 이런 꿈은 좋습니다. 소원성취의 길몽입니다. 시험합격, 입학, 당선, 승진, 자격취득 등 소망이 이루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가수가 부르는 노래를 듣는 꿈은?
가수가 직접 부르는 노래를 듣는 꿈은 내가 원하던 방향으로 일이 진행이 되고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을 뜻합니다.

노래 가사를 보는 꿈
내 자신의 생각이나 가치관에 대하여 다른 사람에게 알리게 될 꿈입니다. 알고지내던 사람과 진지한 대화를 나눌 기회가 생겨 자신의 사상이나 인생관 등에 대하여 이야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유명한 성악가나 가수가 되어 높은 산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은?
바라고 있던 희망이 때가 되어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각종 시험에 합격, 입학, 당선, 승진,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행운 등이 있습니다.

​합창단에서 노래하는 꿈
이런 꿈은 좋습니다. 꿈에서 이런 모습을 보았다면 이 꿈은 그 사람들과 인연을 맺게 되고 같이 사업을 하게 되는 등 협력해서 일을 하게 되는 걸 뜻합니다.

 

많은 관객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의 해몽은?
자신의 주장을 다른 사람들에게 이해시키기 위해 노력하게 되고 각종 모임이나 발표회에서 사람들에게 감화를 줄만한 연설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노래 부르듯 울음 소리를 내며 우는 꿈 
먼 곳에서 새로운 정보와 희소식을 듣게 된다. 연설, 좌담, 토론, 노래방 등에서 흥겨운 소리를 듣게  된다고 합니다.

상대방이 노래를 부르거나 흐느껴 우는 꿈은?
제3자로부터 희롱을 당하게 되거나 구설수를 받는 등 구설에 관계가 되어 해를 입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환자가 노래를 부르는 꿈은?
아픈 사람이 노래를 했다면 이는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재물이 빠져나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관객들 앞에서 노래하는 꿈
현실에서도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를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여러 명이 모여서 노래하는 꿈의 해몽은?
가까운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동창회나 모임을 통해 기분전환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음이 맞는 사람과 함께 분위기가 좋은 곳에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거나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들을 만나 옛 이야기를 나누는 등 기분이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른 꿈은?
자신이 어떤 단체의 주도권을 잡고 이끌어 나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회식자리나 술자리에서 노래하는꿈
흥이 나는 신나는 자리에서 노래하는 꿈을 꾸었다면 역시 즐거운 일이 곧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산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은?
산과 같은 높은 곳에 올라서 노래를 했다면 이 꿈은 앞으로 나의 길이 탄탄대로로 나아가게 되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맑은 물속에서 노래나 악기 소리가 들리는 꿈 
뜻밖의 기쁜 소식으로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재물, 돈, 정보, 감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혼자서 노래하고 춤을 추는 꿈의 해몽은?
자신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구설과 비방 또는 말썽 손실 등이 빚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합창단 노래를 듣는 꿈의  해몽은?
가족이나 모임, 단체, 부서, 조직 등 내가 속한 어떤 그룹에서 문제가 발생해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내가 합창단의 일원으로 노래를 하는 꿈의 경우는 어떤 단체활동, 모임에 참여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낮은 언덕에서 노래하는 꿈
지인들과 가죽들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술자리에서 노래를 하는 꿈은?
술자리나 어떤 즐거운 모임에서 친한 사람들과 노래를 부르는 꿈은 앞으로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상쾌한 기분으로 산에서 노래를 한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기를 과시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권력과 명예를 얻을 징조입니다. 

울면서 노래하는 꿈
내가 울면서 노래하거나 울면서 노래하는 사람을 보는 꿈은 내가 생각하지도 못했던 상황으로 인해 당황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대에서 혼자 노래를 부르는 꿈의 해몽은?
내가 홀로서기에 성공하여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 누군가의 도움이 없이도 자수성가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지 못한 상황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거나 주변에서 도와준다는 사람이 있게 될 꿈입니다.

합창을 하는 꿈은?
좋은 대인관계를 유지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며 반대로 장애물, 방해물을 뜻하기도 합니다.

 

자신의 곁에서 아내나 애인이 노래하는 꿈 
그녀가 실제 인물인 경우에는 자신에게 불평과 오해를 하게 되고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할 일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노래를 부르다가 망신을 당하는 꿈은?
노래를 하다가 창피나 망신을 당했다면 이는 현실에서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오해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람들과 춤추며 노래부르는 꿈
주변 인간관계가 좋으며 성과와 능력을 인정받아 높은 곳에 오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노래꿈입니다.

노래방에 간 꿈의 해몽은?
내가 노래방에 가서 파트너가 된 두 사람이 신나게 노래를 했던 꿈을 꿨다면 미팅에서 잘 되도록 해줄 후원자나 협력자를 원하고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가사 까먹는 꿈
하던 사업에서 돌발상황이 생겨 난관에 부딪히거나 어떤 어려운 일이 생겨 난감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노래를 잘 못하는꿈
컨디션 저하, 대인관계의 어려움, 언쟁, 다툼, 스트레스, 실망감, 죄책감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술자리에서 노래하는 꿈은?
술자리나 어떤 즐거운 모임에서 친한 사람들과 노래를 부르는 꿈은 앞으로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앵무새가 나뭇가지에 앉아 노래하는 꿈 
새로운 친구나 연인이 나타날 징조의 꿈입니다.

어디선가 바람을 타고 슬픈 노래 소리가 들리는 꿈의 해몽은?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게 되고 뜻밖의 사고로 인해 비보가 날아든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산에서 노래부르는 꿈
사람들에게 자신의 뜻을 펼치고 설득을 시켜 널리 퍼트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울면서 노래를 하는 꿈은?
안 좋은 의미의 노래꿈입니다. 누군가 막 울면서 노래를 하는 것을 봤다면 현실에서 어떤 피해를 입거나 생각지 못한 상황에 놓여 힘들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나 혼자서만 노래부르는꿈
현실에서 제멋대로인 행동을 조심하고, 여성이라면 이성과의 육체적 관계에 대한 욕구가 높이 쌓여있음을 뜻합니다.

어디선가 바람을 타고 슬픈 노래 소리가 들리는 꿈의 해몽은?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게 되고 뜻밖의 사고로 인해 비보가 날아든다고 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대청마루, 거실 등에서 노래를 부르며 즐겁게 노는 꿈 
아주 서럽고 슬픈 일을 당하게 되거나 상복을 입게 될 액화가 발생하게 된다고  합니다.

노래를 부르다 망신을 당하는 꿈은?
노래를 하다가 창피나 망신을 당했다면 현실에서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오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사람과 함께 노래를 하는 꿈은?
누군과와 듀엣을 했다면 마음이 맞는 이성과의 만남을 바라고 있는 심리를 나타냅니다.

노래 부르듯 울음소리를 내며 우는 꿈은?
먼 곳에서 새로운 정보와 희소식을 듣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연설, 좌담, 토론, 노래방 등에서 흥겨운 소리를 듣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수녀가 노래부르는꿈
남자인 경우 평소 꿈꿔오던 이상형과 만나 연애와 결혼까지 이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노래를 부르다 가사를 까먹은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전혀 생각지 못한 난관이나 돌발 상황이 생겨 추진에 제동이 걸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노래 부르는 꿈
나를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서 지금의 어려움을 잘 해결하게 됨을 이야기해주는 꿈입니다.

합창을 하는꿈
좋은 대인관계 유지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며 반대로 장애물, 방해물을 뜻하기도 합니다. 

 

누군가와 노래를 부르는 꿈은?
의견을 좁혀 나가면서 일을 진행해 나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사회생활에 있어서 상호협동심과 유대감으로 조화와 질서를 우리고 공익을 위하여 적극 협력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맑은 물 속에서 노래나 악기소리가 들리는 꿈은?
뜻밖의 기쁜 소식으로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재물이나 돈, 정보, 감상 등이 있을 꿈입니다.

노래방이나 분위기 있는 곳에서 뜨거운 박수를 치는 꿈 
어떤 연회석이나 모임에서 깜짝 스타가 된다. 대중의 조화가 있다고 합니다.

​노래하다 음이 탈 나는 꿈
사회생활에서 사람들과의 관계가 힘들어지고 그로인해 오는 실망감과 죄책감을 느끼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곁에서 아내나 애인이 노래를 하는 꿈은?
그녀가 실제 인물인 경우에는 자신에게 불평과 오해를 하게 되고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할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노래방에서 노래를 하는 꿈
혼자 불렀다면 스트레스가 쌓여있음을, 친구, 여러 사람들과 춤추며 신나게 불렀다면 대인관계가 좋고 능력과 성과를 인정받음을, 이성과의 듀엣은 연애운, 이별수를, 누군가 앞에서 불렀다면 타인에게 인정 받고 싶은 심리를 나타냅니다.

가수가 되는꿈
내가 하는 일이나 내가 낸 아이디어로 인해 유명세를 타게 되는 것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혼자 노래를 하는 꿈 
어떤 사상 또는 연정을 피력해서 남을 따르게 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앵무새가 나뭇가지에 앉아 노래를 하는 꿈의 풀이는?
새로운 친구나 연인이 나타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슬픈 노래를 부르는 꿈
연인, 친구, 배우자와의 이별, 슬픈 감정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신나고 즐거운 노래를 하는 꿈은 자신의 주변 사람들에게 좋지 않고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신나는 노래 부르는 꿈
지인들에게 불행한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노래꿈입니다. 그다지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큰소리로 노래를 부르는꿈
노래를 부른 꿈은 결혼한 여성은 어여쁜 아기를 출산하고 소녀는 친인척집 혼례에 참석하며 병중의 환자는 병이 완쾌되지만 장사를 하는 상인의 경우엔 영업이 부진할 수도 있다는 꿈을 의미한답니다.

대청마루, 거실 등에서 노래를 부르며 즐겁게 노는 꿈의 해몽은?
아주 서럽고 슬픈 일을 당하게 되거나 상복을 입게 될 액화가 발생하게 된다고 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픈 사람(환자)가 노래를 부르는 꿈은?
집안이나 가정의 안 좋은 소식, 재물, 재산의 손실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술자리에서 친구들과 같이 노래를 부르는 꿈 
실제로 오색 불빛이 휘황찬란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친구와 함께 멋과 낭만에 빠져 즐거운 쾌락의 참 맛을 보게 된다. 파티, 모임이 있다고 합니다.

​혼자 노래하는꿈
이런 꿈은 자기주장이 강한 탓에 남들의 매서운 시기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노래방이나 분위기가 있는 곳에서 뜨거운 박수를 치는 꿈은?
어떤 연회석이나 모임에서 깜짝 스타가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대중의 조화가 있을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노래 소리를 듣는 꿈
소리가 잘 들렸다면 행운을 의미, 잘 들리지 않았다면 일, 학업의 이해가 부족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음악을 들은 꿈은?
환자들은 차츰 건강을 회복하게 되고 그외의 분들은 운수가 좋아지는 길조의 꿈입니다.

연회장 또는 단상의 높은 좌석에서 술, 노래 등의 유희를 즐기는 꿈 
장차 가업이 번성하고 재물의 이익이 풍부해지며, 운수가 형통하여 부귀영화를 획득하게 된다고 합니다.

자신이 혼자 노래를 하는 꿈의 풀이는?
어떤 사상이나 연정을 피력해서 남을 따르게 할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연회장 또는 단상의 높은 좌석에서 술이나 노래 등의 유희를 즐기는 꿈의 해몽은?
장차 가업이 번성하게 되고 재물의 이익이 풍부해지며 운수가 형통하여 부귀영화를 획득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내 자신이 가수가 되어 방송국에 나가 노래를 부르는 꿈 
사업상 자사의 상품을 널리 선전광고 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슬픈 노래를 부르는 꿈
이런 꿈은 실제로 슬픈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연인과 이별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수가 되는 꿈의 해몽은?
가수가 되어서 노래를 부르는 꿈은 사업이나 아이템을 홍보하거나 광고를 해서 널리 퍼뜨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이  가수가 되어 방송국에 나가 노래를 부르는 꿈은?
사업상 자기 회사의 상품을 널리 알리거나 선전이나 광고를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꿈은?
직장인, 회사원에게는 직장내 신변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어 신중해야 함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남들과 노래부르고 춤추며 장고, 북, 꽹과리 등을 두들기며 흥겹게 노는 꿈 
남의 축하를 받을 좋은 일이나 이권 및 명예가 향상되고 가업과 지위의 안정과 번영을 누리게 된다고 합니다. 다른 동반자가 없이 혼자서 노는 경우는 구설과 비방 또는 말썽, 손실 등이 빚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남들과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며 장고, 북, 꽹과리 등을 두들기며 흥겹게 노는 꿈
다른 사람의 축하를 받을 좋은 일이나 이권 및 명예가 향상이 되고 가업과 지위의 안정과 번영을 누리게 된다는 꿈입니다. 다른 동반자가 없이 혼자서 노는 경우는 구설과 비방 또는 말썽, 손실이 빚어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합창단의 노래를 듣는 꿈은?
가정이나 조직, 단체생활에 이슈가 발생해 불안이나 초조함을 느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노래대회에서 1등하는 꿈
내가 계획했던 목표가 이루어지고 좋은 성과를 이루어 내는 것을 암시하는 노래꿈입니다.

유명한 가수가 되어 노래를 부르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마음먹은 대로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예술의 전당이나 극장에서 명화를 감상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기쁜 소식, 구경, 관람 등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자신이 춤을추는 꿈은?
미혼의 남자는 아름다운 미모의 여인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고 사업가, 직장인은 사업과 조직내에서 큰 성과를 내거나, 승진을 하게되는 길몽의 꿈입니다.

환자가 노래를 하는 꿈의 해몽은?
집안에 우환이 들어 재물을 잃게 되고 근심걱정 거리가 찾아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명한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마음먹은 대로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예술의 전당이나 극장에서 명화감상을 하게 된다. 기쁜 소식, 구경, 관람 등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뻐꾹새와 같이 울음 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꿈은?
음치가 목청이 터져 노래방의 스타가 되고 기분이 날아갈듯 좋아진다고 합니다.

내 자신이 아이돌 가수가 되어 무대서는 꿈
내 자신의 작품을 널리 홍보하게 되며 감추고 있던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는 것을 암시합니다.

누군가 울면서 노래를 부르는 꿈의 해몽은?
내가 꾼 꿈에 누군가 흐느끼며 노래를 부르는 노래꿈은 어떤 그 누군가로부터 피해를 당하게 되거나 해를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자의 춤을 보는 꿈은?
처녀의 경우 선장 또는 조직의 높은 지위에 있는 배우자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아카시아 나무에 올라가 노래를 부르는 꿈은?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일들이 저절로 잘 풀린다고 합니다. 연설 강의가 있을 꿈입니다.

뻐꾹새와 같이 울음 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꿈 
음치가 목청이 터져 노래방의 스타가 되고 기분이 날아갈 듯 좋아진다고 합니다.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의 해몽은?
오랜만에 모임이나 파티에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이나 배우자가 노래불러주는 꿈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노래꿈입니다.

알 수가 없는 노래를 작곡하여 세상에 알리는 꿈의 해몽은?
그동안의 침체기를 벗어나 새로운 사업계획 작전게획,  선전문구, 문예작품 등을 구상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여자의 춤을 보는 꿈은?
일상에서 행운이 찾아와 큰 돈이나 큰 재산을 모으게 되는 행운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합창단이 되어 노래를 하는 꿈의 풀이는?
공동이나 조직, 단체적인 일이나 모임에 참여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하는 꿈의 해몽은?
사상을 피력하거나 선전, 호소, 또는 명성을 떨쳐 사람들을 따르게 할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아카시아 나무에 올라가 노래를 부르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일들이 저절로 풀린다. 연설, 강의가 있다고 합니다.

 

악기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꿈
내가 평소에 원했던 일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높은 곳에 올라가 노래를 부르는 꿈의 풀이는?
앞날이 창창하게 트이게 되고 명예나 권세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축배의 노래를 부르는 꿈의 해몽은?
실제로 직장동료나 친구들과 같이 분위기가 있는 곳에서 축배와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는 의미입니다. 총회, 동창회, 연회석, 잔치, 파티, 모임 등이 있습니다.

자신이 노래를 부른 꿈
다른 사람이 모르는 자신의 매력을 표출하고 싶어하는 욕구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알 수 없는 노래를 작곡하여 세상에 알리는 꿈 
그 동안의 침체기를 벗어나 새로운 사업계획, 작전계획, 선전문구, 문예작품 등을 구상하게 된다고 합니다.

연인이나 배우자 곁에서 노래를 하는 꿈의 풀이는?
관계에 있어서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애정전선에 먹구름이 끼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합창단에 들어가 노래를 부르는 꿈은?
공동성명, 단체 모임 등에 가입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신이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른 꿈
자신의 존재가 다른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꿈 
사상을 피력하거나 선전, 호소 또는 명성을 떨쳐 사람들을 따르게 할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자신이 가수가 되어 무대 위에서 춤과 노래를 하는 꿈은?
어떤 작품이나 회의를 갖게 되거나 마음먹은 뜻대로 소원을 성취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배 위에서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는 꿈의 해몽은?
그 누군가와 시비나 다툼이 생겨서 싸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꿈
하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진행하는 일이 수월히 풀려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게 되고 그로인해 마음까지 즐거워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술에 취해 노래를 부른 꿈
자신이 현재 모든 일에서 자신감을 잃고 좌절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남이 노래하는 것을 보는 꿈은?
남이 자신에게 어떤 호소를 하거나 선전으로 불쾌한 체험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노래를 부르다가 가사를 까먹은 꿈의 해몽은?
어떤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난관에 부딪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축배의 노래를 부르는 꿈 
실제로 직장동료나 친구들과 같이 분위기 있는 곳에서 축배와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총회, 동창회, 연회석, 잔치, 파티, 모임 등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수가 되어 무대위에서 노래하는 꿈
일이 마음먹은 대로 술술 풀리며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당당히 실력을 선보여 그에 따른 평가를 받게 되고 자신의 뜻을 널리 펼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무대에서 혼자 노래를 힘차게 부르는 꿈은?
사회의 생존 경쟁에서 외롭게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노래를 부르다가 망신을 당하는 꿈의 풀이는?
노래를 잘 못하면 이런 일을 겪게 됩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에 있어서 오해가 생기게 되고 이로 인해 마음고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많은 청중 앞에서 노래를 부른 꿈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을 언론 등의 수단으로 피력하여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어내게 된다는 꿈입니다.

합창단에 들어가 노래를 부르는 꿈 
공동 성명, 단체, 모임 등에 가입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동차를 몰고 노래를 부르며 달리는 꿈은?
마음이 날아갈듯 상쾌하고 저절로 흥이 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기쁨과 즐거움이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의 풀이는?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사상이나 의견을 누군가에게 피력하는 영향력 있는 일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느 꿈입니다.

유명한 가수와 같이 노래를 부르는 꿈은?
어떤 일에 친구와 같이 협동으로 일을 성취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합작투자, 동업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애인이 노래하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다투게 될 꿈입니다.  배우자나 연인과  다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소한 사건이 발단이 되어서 불평과 오해가 생기게 되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이 싫어하는 행동을 하게 되어 그일로 인해 마음이 상하게
될 꿈입니다. 

자신이 무대 위에 올라가서 노래를 부른 꿈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산 정상에서 상쾌한 기분으로 노래를 하는 꿈은?
자신의 선전을 할 수 있거나 권세와 명예를 떨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산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의 풀이는?
내가 바라는 일이 계획한 대로 진행이 되며 시험이나 당선, 승진, 계약 등 내가 바라는 일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신이 가수가 되어 무대 위에서 춤과 노래를 하는 꿈 
어떤 작품 회의를 갖거나 마음먹은 뜻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꿈의 풀이는?
기분이 좋은 일들이 생겨나며 진행하는 업무나 계획에 좋은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어 순조롭게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목청을 가다듬어 뽐내며 노래를 부른 꿈
자신의 배우자나 연인이 자신에게 불만 등을 갖게 되어 변심하게 되고 떠나려 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남이 노래하는 것을 보는 꿈 
남이 자신에게 어떤 호소를 하거나 선전으로 불쾌한 체험을 하게 된다고 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꿈, 가수가 부르는 노래를 듣는 꿈은?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았다면 이 꿈은 원하던 일이 술술 풀리게 되고 기분이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픈사람이 노래를 부르는 꿈
환자가 노래를 부르는것을 보거나 들었다면 집안에 아픈 사람이 생기거나 걱정할 일이 생기거나 혹은 재물을 잃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기분이 좋게 노래를 부르는 꿈의 해몽은?
즐거운 감정으로 노래를 부르는 꿈은 명예가 오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노래하다가 우는 꿈
다른 사람인으로부터 피해를 입어 재산상에 손해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술자리에서 친구들과 같이 노래를 부르는 꿈은?
실제로 오색 불빛이 휘황찬란한 분위기가 있는 곳에서 친구와 함께 멋과 낭만에 빠져 즐거운 쾌락의 참맛을 보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파티나 모임이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연인이 연주하는 음악이나 감미로운 목소리의 노래를 듣는꿈
자신의 일생이 편안하고 슬픔 또는 고난에서 벗어날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랍니다.

 

가수와 같이 노래를 부르는 꿈은?
가수와 함께 노래를 불렀다면 이 꿈은 협력자나 조력자나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여러가지 문제를 잘 해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텔레비전, 라디오에서 노래소리가 명쾌하게 들리는 꿈은?
실제로 문화회관이나 예술의 전당 콘서트에 참석을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음악감상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상대방이 흥겹게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것을 본 꿈은?
꿈을 꾸었는데 그 꿈 속에서 상대방이 정말 흥겹게 노래를 부르면서 춤을 추고 있습니다. 이 꿈은 상대방이 공식적인 통로를 통해 자신을 공박할 일이 생길 수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합창단 노래를 듣는 꿈은?
이 꿈은 가족이나 모임, 단체, 부서, 조직 등 내가 속한 어떤 그룹에서 문제가 발생해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내가 합창단의 일원으로 노래하는 꿈의 경우 어떤 단체활동이나 모임에 참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명한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본 꿈은?
흥이 날 일들이 생기게 될 징조로 진행하고 있는 일의 성취나 귀인의 도움을 받을 징조의 길몽입니다. 이런 꿈은 기분이 좋아지는 꿈이기 때문에 그날 하루도 흥겨운 그런 꿈입니다. 


자신이 반주에 맞춰 노래한 꿈
내 자신이 어떤 단체, 조직 등에서 큰 권한을 갖게 되어 영향력을 끼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방울새 울음소리에 따라 노래를 부르는 꿈은?
시원하고 유쾌한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지난 추억이 새롭게 되살아난다고 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화분선물꿈 화분에물주는꿈 식물꿈 꿈해몽 의미?

회사에 지각하는 꿈 회사동료꿈 비밀?

좀비한테 물리는 꿈 좀비되는꿈 비밀?

숫자를 보는꿈 꿈에서 숫자 비밀은?

택배받는꿈 택배오는꿈 배달꿈 꿈해몽 의미?

남자친구꿈 여자친구꿈 헤어지는 꿈 비밀?

금팔찌 금붙이 줍는꿈 금목걸이 금괴줍는꿈 비밀?

직장상사한테 혼나는 꿈 전 직장 꿈 비밀?

수건 사는 꿈 흰수건 받는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