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좀비한테 물리는 꿈 좀비되는꿈 비밀? 좀비가 나오는 꿈 좀비에게 쫓기는 꿈해몽 의미?

반응형

어린시절 시골아이들은 겁이 없었습니다. 겁이 없어야 시골생활을 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겁이 없다는 표현을 적절하지가 않고 겁이 없는체를 했을 뿐입니다. 당시에는 밤이 되면 무서웠습니다. 해가 지고나면 주위가 깜깜해집니다. 요즘의 도회지를 상상하면 그야말로 불야성이자 신천지가 아닐 수 없었습니다. 집안에서도 희미한 30촉 혹은 60촉짜리 백열등을 켜고 살았습니다. 백열등이 없으면 호롱불을 켜고 살아야 했습니다. 그러니 밤이면 무서울 수 밖에 없었습니다. 방문을 열고 마루에 나가는 것조차도 무서웠습니다. 사방이 깜깜해서 언제 어디서 귀신이 나타날 지 모른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어린 마음에 용기를 내어 보지만 결국에는 무서움에 바들바들 떨곤 했습니다. 밤이 정말 싫었습니다. 낮이면 실컷 뛰어놀 수가 있는데 밤에는 아무것도 할 게 없어 빨리 잠에 드는게 최상이었습니다. 당시 시골아이들은 아홉시만 되면 잠에 들곤 했습니다. 요즘 아이들은 밤늦게 잠이 들지만 예전 시골아이들은 일찍 잠에 빠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변소(화장실)을 가는게 밤이면 여간 고역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친구들이나 동네 언니 오빠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는 화장실에 귀신이 있다고 합니다. 귀인이 나타나 발을 잡아당기는데 끌려가면 그야말로 그날은 끝장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 밤에 홀로 화장실을 가는게 여간 힘들지 않았습니다. 시골의 화장실은 안채와 툭 떨어져 저 아래 있는게 보통이었습니다. 거리도 제법 떨어져 있는데다 나무계단을 밟고 들어가야 했습니다. 그렇게 올라가면 백열전등을 켜고 용변을 봐야 했습니다. 아직 초등생이 되기도 전인지라 나홀로 그렇게 가기란 쉽지가 않았습니다. 동생이나 언니들한테 부탁을 해보건만 모두들 귀찮아했습니다. 그래서 홀로 화장실을 가야만 했습니다. 무서움을 덜기 위해 노래를 부르고 가곤 했습니다. 노래를 부르고 고무당당하게 화장실을 걸어가건만 당시에는 왜 그렇게 무서웠는지 몰랐습니다. 화장실을 가기 싫어서 망설이고 또 망설이다가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서 용기를 내서 고무 당당하게 화장실로 향합니다. 하지만 역시나 화장실은 무서운 곳이었습니다. 





가끔 부모님이 동네 어르신들의 전체 모임이나 계모임에 가시면 그날은 아이들끼리 모이는 날입니다. 밤에 친구집에 모여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러다가 한 친구가 무서운 이야기를 합니다. 다른 아이들은 무서워 하면서도 다른 아이들한테 무서운 것을 보이기 싫어서 전혀 안 무서운 척을 합니다. 한 아이가 귀신이야기가 끝이나자 다른 아이들이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아이들은 처음에는 안 무섭다고 말을 하다가 점차 무서워하기 시작합니다. 안 무섭다고 이야기를 해놓고 이불 밑으로 기어들어갑니다. 그러면서도 무서운 이야기를 들어주고 또 시작을 합니다. 아이들은 어디서 그런 이야기를 들었는지 실감나게 귀신이야기를 해댑니다. 그렇게 밤은 익어가고 깊어갔습니다. 모두들 부모님이 부르시는 지라 집에 돌아가야 하는데 집으로 향하는 발걸음이 떨어지지가 않았습니다. 그만큼 시골아이들에게 귀신이야기는 무서운 것이었습니다. 


하루는 부모님과 밤에 공동묘지를 지나게 되었습니다. 다른 먼 마을에 갔는데 공동묘지가 지름길이라 그곳으로 갔습니다. 산을 넘어야 하는 마을에 볼일을 보고 돌아오는 길이었습니다. 아빠가 맨앞에 서고 그 가운데 섰습니다. 제일 뒤에는 엄마가 따랐습니다. 그런데 엄마 아빠는 전혀 무서워  하지 않았습니다. 가운데서 걸어가는 나만 무서워서 바들바들 떨면서 걸어갔습니다. 하도 바들바들 떨면서 걸어가니 부모님이 춥냐고 하십니다. 안 춥다고 용기를 냈지만 역시 무서웠습니다. 오늘날 공포영화가 곧잘 상영됩니다. 좀비영화가 사람들 사이에 인기가 있습니다. 공포나 미스터리 좀비영화가 인기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 이야기 자체가 무섭다고 하면서도 즐겨 봅니다. 인간에게는 그런 묘한 마음이 있는 모양입니다. 하루는 좀비꿈을 꾸었습니다. 좀비꿈을 꾸고나자 그 꿈해몽이 궁금해지기 시작을 합니다. 그렇다면 좀비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고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좀비 시체


귀신꿈과 좀비꿈의 차이점은?

이들 꿈의 차이점은 실체가 있고 없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꿈속에서의 귀신은 우환이나 나쁜 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은 대부분 현실 현재 상황에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대부분의 현재 상황을 종합적으로 복합적으로 보이기도 한답니다. 


좀비 나오는 꿈 의미는?

좀비가 꿈에 나왔다면 이는 현재 나의 심리상태를 의미합니다. 지금 내 심리가 불안정한 것을 의미하고 피해 의식이 강하게 느껴질 때 꾸는 꿈입니다.


좀비가 널브러져 있는 꿈

조만간 내 자신에게 이전과는 다른 다채로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이게 좋은 일일수도 있고 나쁜 일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좀비가 되는 꿈

좀비는 영화같은 곳에 최근 부쩍 많이 등장하는 소재입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나를 힘들게 만들었던 일들이 해소가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병에 걸렸다면 완쾌가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좀비한테 쫓기는 꿈

나와 연인과의 사이가 멀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연인이 없다면 부모님 또는 주위 친구들과의 사이가 소원해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좀비한테 쫓기는 꿈은 연애에서는  부진을 암시하고요,  원하는 이성과의 연애가 마음대로 풀리질 않고 있으며,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과의 관계가 악화되거나 위기일 가능성을 암시 한다고 합니다. 


직장이나 학교, 사업 등에서 겪고 있는 문제 해결하기보단 도망치고 회피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대인관계에서도 사람들과의 소통이 단절되거나, 인맥의 폭은 좁아지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부모나 배우자에 대한 불만과 가정생활의 문제가 생길수 있다고 합니다.  부모의 강요나 잔소리, 배우자의 간섭과 억압에서 벗어나고 싶은 스트레스가 표출된 꿈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좀비 공격을 당할때 싸우는 꿈은?

다른사람으로 인해 자신이 손해나 피해를 입게되는꿈입니다. 물리게 될 경우 일이든 사람관계든 실패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좀비 시체 유령


좀비를 죽이는 꿈은?

좀비를 죽이는 꿈은 길몽입니다. 그동안 안 좋았던 상황이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체가 좀비로 변하는 꿈은?

현재 내가 진행중인 일이나 계획한 일들에 차질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좀비가 관뚜껑을 열고 나오는 꿈은?

이꿈은 조금은 어이가 없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내가 반갑게 맞이할 손님이 찾아올 꿈입니다. 그리고 그 손님과 함께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여러 개의 좀비 또는 시체들이 있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평소 좋지 못하였거나 좋더라도 사소한 일로 마찰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 좋지 못한 관계가 있었다면 더욱 조심하고 좋았던 사람들과의 관계도 잘 유지해야 합니다. 


좀비에게 공격을 당한 꿈은?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사람이나 물건을 의미합니다. 부정적인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를 흘리는 좀비를 본 꿈

좀비가 피를 흘리고 있는 것을 꿈에 보았다면 이는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또는 어디론가 돈이 나가야 하는 일이 있었는데 나가지 않게 되어서 돈을 절약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시체 옮기는 꿈

나의 공을 다른 사람이 낚아채거나 그 사람의 공으로 위장되는 꿈으로....평소 낌새가 이상했던 사람이 있다면 피하는게 최선입니다.


좀비를 보는 꿈은?

내가 진행중인 일이나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연기가 되거나 시행착오가 생기게 되어 아쉬워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쟁 좀비 유령 귀신


좀비랑 여행을 가는 꿈은?

이런 일이 있다면 정말 끔찍할 것입니다. 이 꿈은 내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어디론가 이사를 갈 수도 있고 이직을 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집으로 좀비가 들어오는 꿈은?

내게 우환이 생길 수가 있고 크고 작은 병이 가족에게 생길 수가 있으니 가족의 건강을 신경써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가정의 불화가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좀비를 화장시키는 꿈은?

좀비나 시체를 하장하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호장할 때 불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좋은 꿈입니다. 


죽은줄 알았던 시체가 좀비가 되어 쫓아와 도망치는 꿈

생각만해도 소름 끼치는 꿈입니다. 마치 공포 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만드는 시체가 살아나 나를 쫓아오는 좀비꿈입니다. 이런 꿈은 재물이 들어올 기회가 생기지만, 어떤 이유로 놓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 연인이 있다면 헤어질수 있음으로 해석 된다고 합니다.


시체를 보았는데 깨끗했다면 해몽은?

만사가 형통하는 꿈으로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가능성이 많은 꿈입니다. 좋은 징조의 꿈이니 가족들과 좋은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다고 보면 좋습니다. 


내 자신이 좀비가 되는 꿈은?

힘들게 했던 일이 해결이 되고 질병에 걸렸다면 건강이 조금씩 회복이 될 가능성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공동묘지에 시체를 묻게 되는 꿈

이 꿈의 해석은 앞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하는데 좋은 기회가 찾아와 일을 시작하게 된다고 합니다.


시체를 보고 공포감을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린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회사에서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라면 그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게될 꿈입니다.


좀비 시체 유령


좀비에게 쫓기고 있는 꿈은?

현재 나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기 때문에 질병과 사고에 주의를 기울이는 게 좋습니다.


죽은 시체가 다시 살아나는 꿈

사업중의 계약이나 직장에서의 큰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모두 수포로 돌아갈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시체에서 물건이나 유품을 가져오는 꿈

이러한 꿈은 길몽에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하는 일이 잘 되고, 사업이 크게 잘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좀비 몸에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자신의 사업이 성공하여 큰 돈을 벌게 되고 이로 인해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됨을 의미합니다.


좀비떼에 둘러싸여 있는 꿈은?

내가 새로운 환경을 적응을 하지 뫃가게 되지만 누군가의 도움으로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좀비나오는 꿈입니다.


화장터 꿈

화장터는 죽은 사람을 태워서 재로 만드는 곳으로 그동안 나를 괴롭혀 온 문제가 말끔히 해결된다는 길몽입니다. 뿐만아니라 나와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의 관계나 오래된 원한같은 것이 모두 해결되어 날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체를 만지는 꿈

큰 행운으로 인해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로또 꿈이라고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좀비가 나를 죽이는 꿈은?

과거에 했던 잘못을 인정하게 됨으로써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좀비 유령 귀신


좀비를 죽인 꿈은?

내게 스트레스로 다가오는 것이 해결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심리적인 스트레스가 해결되고 심신이 안정됨을 암시 한다고 하네요. 좀비를 죽일때 피가 튀기면 재물이 들어오는 꿈을로 해석 된다고 합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안고 있던 고민이 해결되거나, 압박감과 불안감으로부터 벗어나는 계기가 된다고 하네요. 연애면에서는 매력적인 이성과의 진지한 만남을 기대할 있고, 애인이나 배우자와의 갈등이 해결되고 사랑도 깊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좀비가 우리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가족 들 중에 크고 작은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병세가 악화딤을 암시합니다. 가정의 불화나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좀비를 화장시키게 되는 꿈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좀비를 화장 시키는 것을 자신에게 있는 안 좋은 것을 모두 떨쳐버리는 것을 의미하므로 화장을 시킬 때 화력이 세면 셀 수록 더 좋다고 합니다.


좀비를 껴안는 꿈은?

내가 재미가 있는 이야기 등을 듣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재밌는 이야기는 삶에 활력소가 됩니다.


시체에서 구데기가 나오는 꿈

이 꿈 같은 경우 겉으로 보기에는 안 좋아보이지만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꿈은 자신의 사업이 잘 되고,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나에게 좀비가 달려드는 꿈은?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을 훼방하는 사람으로 하여금 심적인 고통이 생기게 된다는 꿈입니다.


좀비의 냄새를 맡는 꿈은?

자신의 나쁜 생각과 부정적인 방법으로 돈을 모으게 된다고 합니다. 이로인해 문제가 생기게 되는 그런 꿈입니다.


좀비한테 절을 하는 꿈은?

좀비한테 절을 한다면 이 꿈은 길몽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사업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대박을, 수험생이라면 합격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묘지에 시체를 묻는 꿈

묘지나 땅에 시체를 묻는 것은 지금까지 바쁘지 않다가 갑작스럽게 일복이 터져 앞으로 바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에게 있어서 바쁘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또한 이 꿈은 새롭게 사업을 시작해 인생에 있어 큰 기회를 얻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묘지에 시처를 묻는 꿈은 바빠지고 인생의 큰 기회를 얻게 됨을 의미한다는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좀비와 포옹을 하는 꿈은?

재미가 있고 흥미를 느끼고 있는 일이 생기며 새로운 사실도 알아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체를 옮기는 꿈

이런 꿈은 직장에서의 성과나 일에 있어서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수 있다는 꿈 해석입니다.


좀비가 무서워서 도망을 치는꿈은?

내가 하는 일마다 꼬이게 되고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 되거나 내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 등을 날려 버리게 될 꿈입니다.


친구가 좀비로 변하는 꿈은?

친구와 좋았던 시절에 내 자신에 대한 후회나 반성을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람은 가끔 회한과 우수에 젖기도 합니다. 추억에 빠지기도 합니다.


좀비한테서 썩은 냄새가 나는 꿈은?

내가 어떤 불법적인 일로 많은 돈을 벌게 되고 이로 인해 큰 파장이 일어나게 될 꿈입니다.


좀비와 같이 있는 꿈은?

어떤 일이나 중요한 일에 있어서 참여를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는 나의 업무능력을 인정받아 높은 지위까지 오를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시체 발견하는 꿈

뜻밖의 횡재나 운수를 의미하므로 로또를 사는 것도 좋겠구요. 그외 연봉상승이나 보너스, 유산상속 등 갑작스럽게 돈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시체에서 피가 흐르는 꿈

꿈에서 피는 보통 길몽으로 많이 해석됩니다. 피가 많이 날수록 재물운도 그 만큼 커지는것을 의미합니다.


시체에게 절을 하는 꿈

시체에게 절을 하는 꿈은 본인이 평소에 소망했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사업이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좀비를 불에 태우는 꿈은?

나에게 좋지 못한 것들을 모두 떨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피흘리는 좀비를 보는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좀비 귀신 유령


좀비에게 공격을 당하는 꿈은?

좀비는 내 자신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람이나 물건 등을 상징합니다. 내 자신에게 부정적인 사람이나 물건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좀비와 싸워서 이기는 꿈은?

자신의 두려움과 불안을 극복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나 자신이 시체가 되어있는것을 바라보는 꿈

그동안 바라던 일이 있다면 이루어지고, 직장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좀비가 피를 흘리고 있는 꿈은?

앞으로 내 자신이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되어 큰 부자가 됨을 의미하는 좀비꿈입니다. 피는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좀비에게 물리는 꿈은?

나에게 어떤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내가 진행하던 일이나 사업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좀비가 되살아나는 꿈은?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부와 명예에 손해를 입게 될 꿈입니다. 투자 또는사업이 뜻대로 되지 않을 수 있는 꿈입니다.


좀비가 나오거나 널부러져 있을 때 해몽은?

조만간 자신에게 이전과는 다른 다채로운 일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이게 좋은 일일수도 있고 나쁜 일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시체를 화장시키는 꿈

이런 꿈은 좋습니다. 이 꿈은 내게 조만간 큰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꿈입니다.


좀비 유령 시체 해골

죽은 좀비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나의 부와 명예를 잃게 되고 내가 투자를 했던 일들이 내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체를 만지는 꿈

병이 옮는 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내 자신이나 가까운 사람이 병에 걸려 건강이 안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만졌을 때 촉감이 차가운 시체 꿈을 꿨다면 특별히 주의해야합니다.


좀비 피를 받는 꿈은?

대부분의 피는 재물과 관련한 의미로 재운의 상승을 의미하며 받은 피의 양만큼 그 효력도 높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체를 태우는 꿈

불 꿈은 보통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이꿈 또한 불길이 거셀수록 행운이 찾아오는것을 의미하는데요, 재물운이 들어오는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좀비를 죽이는 꿈은?

심리적인 스트레스가 해결이 되고 심신이 안정이 됨을 암시합니다. 좀비를 죽일 때 피가 튀기면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시체가 일어나는꿈

잊어버렸던 오랜 문제가 다시 내 눈 앞에 나타나거나 내가 싫어하는 사람의 입신양명의 소식을 듣게되는 꿈입니다.


귀신 유령


피를 흘리는 좀비가 나오는 좀비꿈 해몽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곳에서 금전운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큰 지출이 생기게 될 일정을 변경하게 되어 돈을 아끼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좀비와 함께 여행을 가는 꿈은?

나의 생활이 변화가 생길 징조입니다. 아른 곳으로 이사를 갈 수도 있습니다. 학생이라면 전학을 갈 수도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직장을 옮기는 꿈입니다. 


좀비에게 죽는 꿈은?

과거에 대한 죄책감이나 후회 등의 자신의 과거를 인정하고 새로운 세상을 살겠다는 자신만의 강한 의지를 뜻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시체를 만지는 꿈

병이 옮는 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본인이나 가까운 사람이 병에 걸려서 건강이 안 좋아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특히 만졌을 때 촉감이 차가운 시체 꿈을 꿨다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좀비와 맞서 싸우는 꿈은?

내가 어떠한 어려움을 전혀 무서워하지 않고 나를 둘러싸고 있는 안좋은 상황에 직면하여 힘써 싸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좀비와 맞서 싸우면서 괴물같은 형상을 무서워하지 않고 오히려 좀비를 무찌르려고 노력하거나 죽여버렸다면 이것의 의미는  나를 누른 외압을 해결해 나간다로 해석 하시면 됩니다.


시체가 부활하여 좀비가 되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들이 생각지 못한 난관에 봉착하여 결과를 얻지 못하고 다시 처음과 같은 상태로 돌아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현재 일이 잘 진행되고 있다면 마이너스적인 흐름, 현재 일이 잘 안풀리고 있다면 처음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전화위복의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모르는 사람의 시체를 보았다면?

내가 지금 처해있는 신분에서 상승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의미하게 될 수 있습니다.


좀비를 만지거나 끌어안은 꿈

겁을 멎기 않고 손을 대고 만지는 등의 행위는 재물운이 들어오게 되고 끌어안은 경우 큰 횡재수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좀비 귀신 유령


좀비에게 둘러싸이는 꿈은?

이런 꿈은 내게 두려움과 불안감이 생기게 된다는 뜻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시체를 옮기는 꿈

내 자신이 피땀흘려 노력한 결과를 다른 사람이 가로채 가버림을 의미합니다. 허무하고 답답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좀비와 같이 있는 꿈은?

어떤 일이나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는 내가 업무능력을 인정받아 높은 지위에 오를 수 있게 될 꿈입니다.


내 자신이 좀비가 되는 꿈

자신이 좀비가 되었다면 지금까지 나를 힘들게 했던 여러가지 문제들이 잘 해결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환자의 경우 병이 낫게 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좀비한테 공격 당할 때 싸우는 꿈

다른 사람으로 인해 자신이 손해, 피해를 입는다고 합니다. 좀비한테 물리게 될 경우 일이든 사람관계든 실패를 의미합니다.


지붕위에 관이 있는 꿈

이 꿈은 관이 놓여 있던 집안 사람에게 큰 질병이나 화가 미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시체를 보고 공포감을 느끼는 시체꿈은?

이는 일을 성사시킬 수 있다는 것인데 프로젝트와 같은 일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다고 해석을 하게 됩니다. 


좀비한테 내가 물리는 꿈은?

내 건강이 나빠질 수가 있으니 식습관을 돌아보고 생활습관을 점검해보거나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차질이 생길 수가 있으니 건강과 더불어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문제는 없는지 점검을 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좀비 유령 해골 귀신


좀비가 달려드는 꿈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훼방꾼이나 간교한 사람으로 인해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내가 좀비가 된 꿈은?

내가 좀비에게 물려 좀비가 되었다면 지금 나를 힘들게 하고 있는 문제가 잘 해결이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좀비가 되었다면 지금까지 나를 힘들게 했던 여러 문제들이 해결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특히 병으로 몸이 아팠던 사람이 좀비꿈을 꾸면 완쾌가 머지 않았다는 뜻으로 해석 되기도 합니다.


관에서 걸어나오는 좀비꿈

반가운 손님이 오거나 전혀 예상하지 않았던 소식이 내게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포지만 결과적으로는 일상 속에서 내게 귀인이 찾아올 수도 있으니 길몽을 의미합니다.


좀비들에게 둘러싸이는 꿈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는 내 자신의 심경이 꿈에 반영이 된 꿈입니다. 하지만 귀인 또는 조력자를 만나게 되어 좋게 해결이 될 수 있을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죽어서 좀비가 되는 꿈은?

누군가가 방해를 해서 진행하던 일이 해결이 되지 않고 망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그래서 고통이나 분노를 상징하게 된다고 합니다. 


좀비가 여기저기 널려있는 꿈

내가 내 앞에 일어날 여러가지 좋은 일과 나쁜 일을 암시하며 기회가 찾아오기도 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체가 좀비로 바뀌는 꿈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계획한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조금 더 신중해야 합니다.


좀비에게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많은 돈을 벌거나 사업을 성공시켜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좋은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좀비가 피를 흘리는 꿈

이런 꿈은 전혀 내가 생각하지도 않았던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딜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좀비가 쫓아오고 쫓기는 꿈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한 편으로는 건강이 악화되거나 사고수가 있을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문제로 인해 심신이 지칠수도 있으니 컨디션 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좀비에게 물린 꿈은?

내 건강이 나빠지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나의 건강이 나빠질수 있으니 식습관을 돌아보고 생활습관을 점검해 보고,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건강과 더불어 하고 있는 일에 문제는 없는지 점검을 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재벌회장 만나는 꿈 재벌이 나오는 꿈 비밀? 

신생아꿈 꿈에 아기 의미? 남자아기꿈 꿈해몽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비밀? 

눈에 피나는 꿈 피흘많이흘리는꿈 비밀?

야구하는꿈 야구공 받는 꿈 홈런치는꿈 비밀?

먹구름꿈 뭉개구름꿈 노란구름꿈 비밀?

개꿈 큰개한테 물리는 꿈 개꿈해몽 태몽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