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꽃병꿈 화분꿈 꿈해몽 재밌는 풀이? 도자기 꿈해몽 놀라운 비밀?

반응형

시골학교에 도회지에서 전학온 여자 아이가 있었습니다. 신작로(도로)를 새로 포장을 하고 도로를 뚫으면서 제법 오래 공사를 하게 되자 그 아이의 부모가 도로공사 현장 소장이라 서울에서 아이를 전학시킨 것입니다. 국민(초등)학교 안에 그 아이는 단연 화제거리가 되었습니다. 서울말씨를 사용했고 깔끔한 옷을 입고 다녔기 때문입니다. 

 

그 아이는 말씨도 서울말을 쓰는데다 옷매무새도 단정했습니다. 옷도 다른 아이들과 달리 좋은 것을 입었습니다. 간혹 간식을 먹기도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시골 아이들과 확연히 달랐습니다. 얼굴도 뽀얀게 거무잡잡한 시골 아이들과는 완전히 달랐습니다. 저 멀리서도 그 아이가 서울서 전학을 온 아이란 것을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그 아이가 시골의 국민(요즘의 초등학교)학교에 다니자 남자애들은 신이 났습니다. 서로 그 아이에게 잘 보이려 노력했습니다. 여자친구로 사귀고 싶어했고 관심을 끌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수시로 말을 걸기도 하고 이것 저것 캐묻기도 하고 학교를 안내하기도 헀습니다. 이런 저런 친절을 베풀어 주었습니다. 그 아이는 그게 무슨 뜻인지 몰랐습니다.

 

 

 

하루는 한 남자아이가 자기 집에서 물병에 꽃을 잔뜩 꺾어 무릎을 꿇고 그 꽃을 받아달라는  시늉을 했습니다. 마치 드라마나 영화속 한 장면을 연출한 것입니다. 아이들은 모여들어 그 모습을 구경했습니다. 그 아이는 무릎을 꿇고 그 꽃과 자신의 마음을 받아 달라고 했습니다. 온 학교 아이들이 죄다 모여들었습니다.

 

아이들은 그 여자애가 어떻게 대처하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런데 그 여자애는 갑자기 울면서 뛰어 갔습니다. 그 남자애는 야속하다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 여자애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공개 망신을 줄 수가 없다고 분개해 하면서 어디론가 뛰어갔습니다. 그 남자애는 마음을 다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정성을 표시했다고 여겼습니다. 

 

그 이후로 그 여자애는 남자애들과 다른 아이들을 피해 혼자 다녔습니다. 그렇게 지내다가 1년 후 다시 서울로 전학을  가게 되었습니다. 전학을 가기 전날 그 여자아이는 그 남자애를 불러 이 다음에 공부 열심히 해서 서울로 대학을 진학하면 그때 여자친구가 되는 것을 생각해 보겠다는 한 마디만 남기고 서울로 전학을 가버렸습니다. 그 남자아이는 한동안 공부를 열심히 했습니다. 꼭 서울로 대학을 진학해 그 여자애와 사귀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그런데 하루 이틀 한달 자꾸만 세월이 지날수록 그 꿈은 흐려졌습니다. 그러다가 어느날 밤 꽃병꿈을 꾸었습니다. 그 꽃병 꿈속에 그 소녀가 등장해 화들짝 놀랐습니다. 벌써 오래전에 잊었던 그 소녀가 나타난 것입니다. 꿈을 꾸고 나서 갑자기 꿈해몽이 궁금해졌습니다. 그렇다면 꽃병이나 도자기 화분 상자 등에 관한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도자기꿈, 꽃병꿈, 사기그릇꿈, 항아리의 의미는?
가끔 꽃병꿈을 꿉니다. 도자기꿈도 꾸게 됩니다. 이렇게 도자기나 꽃병, 사기그릇, 항아리 꿈을 꾸고 나면 그 꿈의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런데 도자기 꿈은 민족혼과 조상의 숨결이 숨을 쉬는 화려한 문화유산을 , 후대 자손에게 물질과 정신문화를 아낌없이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꽃병에 꽃을 꽂는 꿈은?
꽃이 곱게 피어있으면 이를 오래 감상하기 위해 꽃을 꺾어다가 꽃병에 꽂아두고 감상을 하게 됩니다. 꽃병에 꽂을 꽂는  꿈은 생명력이 왕성하고 재력이 상승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꽃병에 물망초꽃이 곱게 피어있는 꿈
꽃병에 꽃이 곱게 피어있다면 좋습니다. 이 꿈은 그리워하던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친구나 연인을 만나 즐거운시간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꽃병이 깨지는 꿈의 해몽은?
꽃병이 깨지면 여간 속상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꽃병이 깨지는 꿈은 내가 계획한 일이 보류가 되거나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 연인과 사이가 안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자의 꿈에 꽃병의 꽃이 시들어 가는 것은?
여자의 꿈에 꽃병의 꽃이 시들어 가는 것을 보았다면 내 자신이 병에 걸릴 것임을 예시하고 가까운 시일에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런 꿈은 건강에 대한 일종의 예시를 의미합니다.

돌로 된 상자나 두레박, 물통 등을 사용 또는 습득하는 꿈
우리 집안이 번성하여 재물과 권리가 늘어나고 소망사와 계획의 순조로운 성취가 따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재물이 늘어나고 계획이 순조롭게 성취가 된다고 하니 이런 꿈은 좋습니다.

 


화분이 깨지는꿈 의미는?
남이 던지거나 높은 곳에서 굴러 떨어져 꽃병이 깨졌다면 결혼이 깨지거나 애정에 금이 가거나 명예나 신분이 추락하는 등 불행한 일을 겪을 징조입니다. 자신이 고의로 화분을 깼다면 무엇인가를 새롭게 하기 위한 시도로서 조만간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될 징조입니다.

유리꽃병이 아름답고 세련된 조화물 처럼 보이는 꿈
이런 꿈은 새로운 예술작품을 창작하거나, 신상품을 개발하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의 꿈해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창작과 신상품을 개발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남자의 경우 꽃병의 꽃이 시들어 가는 것을 본 꿈은?
남자가 꽃병의 꽃이 시들어 가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머니와 아내, 여자 친구의 건강에 주의합니다. 내 주변의 가까운 여성이 아플 수 있다는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꽃병을 훔치는 꿈은?
훔치는 것은 안 좋습니다. 그런데 이 꿈에서는 좋은 의미입니다. 이 꿈은 직장이나 단체에서  새로운 지위를 갖게 되거나 혼담이 오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처녀가 꽃병을 얻은 꿈
처녀가 꽃병을 얻으면 좋습니다. 이 꿈은 평소에 흠모하던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게 있어서 혼담이 오고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상자 속에 다이아몬드와 옥이 가득한 꿈
다이아몬드와 옥이 가득하다면 정말 좋습니다. 이런  꿈은 부귀공명하고 집안에 재물과 돈이 가득하다.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꽃병이 깨지는 꿈은?
꿈에서 깨지는 것은 안 좋은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내가 재물을 잃거나 파산에 직면하게 될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근신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에메랄드로 만든 꽃병에 장미꽃이 활짝피어있는 꿈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고 출판하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의 꿈해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처녀가 꽃병에 꽃을 꽂는 꿈
자신의 연정을 상대방 남자에게 알리거나 표시하게 될 징조입니다.

꿈에서 깨진 화분이나 꽃병을 보는 꿈은?
배우자나 가까운 친구와의 불화가 끝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내가 화병을 깨뜨린다면, 나의 끈기 때문에 친구와의 문제는 계속될 것이고 당신은 더 많은 이해를 해야 합니다.

꽃병으로 물을 마시는 꿈은?
내가 남몰래 정을 통하게 될 것임을 예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약병이 사방에 흩어져 있는 꿈의 해몽은?
약병이 사방에 흩어져 있었다면 이는 학문적 자료나 생계비를 구하기 위해 애를  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기 꽃병을 누가 꽃으로 장식해준 꿈
행복한 일이 생기거나 명예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깊은 바다속에서 금괴를 건져내는 꿈
생산, 무역업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젊은 여자에게 꽃병을 선물 받는 꿈은?
곧 자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을 갖게 된다는 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꽃병속에 꽃이 전부 없어진 꿈
배우자가 외도를 하게 되거나, 좋지않은 일을 당하게 될 수가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해몽입니다.

화분의 꽃이 열매를 맺은 꿈
태몽입니다. 신분이 고귀해지거나 인기직업에 종사할 아이를 갖게 될 것입니다. 만약 태몽과 관련없는 사람이라면 추진 중인 사업이나 일이 결실을 맺고 성공하게 될 징조입니다. 

누군가가 책상위에 꽃병을 갖다 놓은 꿈
근심이나 걱정이 사라지고 어려움을 격던 일이 해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꽃병에 물망초꽃이 곱게 피어있는 꿈은?
그리워하던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친구나 연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화분이나 꽃병을 선물로 받는 꿈은?
경제적 수익률이 매우 높은 단기적인 직업을 다루겠다는 뜻입니다. 만약 내가 꿈에서 꽃병을 사거나 원한다면, 내 자신이 투자의 이익을 모으기 시작할 것입니다. 

 


보석함에 호박과 귀금속이 가득 들어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꽃병을 훔지는 꿈
직장이나 단체에서 새로운 지위를 갖게되거나, 혼담이 오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안에 난초화분을 들여놓은 꿈
태몽입니다. 장차 고귀한 신분을 지니게 될 아이를 갖게 될 것입니다. 만약 태몽과 관련이 없는 사람이라면 신분이 고귀해지거나 명예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꽃병이 깨지는 꿈
계획한 일이 보류되거나 문제가 발생하고, 연인과 사이가 좋지않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의 꿈해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상자 속에 가득찬 약병을 얻는 꿈의 해몽은?
오랜 만에 포식을 하거나 술이나 담배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포식을 하고 술이나 담배를 얻는다고 하니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무덤에서 화려한 청자 꽃병을 출토하는 꿈
훌륭한 예술 작품을 창작아여 전시회를 하거나, 입신출세하여 부귀공명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화분을 선물하는 꿈은?
내가 친구들과 기회를 공유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고, 나의 가치는 그들의 눈에서 증가할 것이고, 여러분은 이 기회를 두 번 수익으로 바꿀 것입니다. 

 


화분에 물을 주는 꿈
화분에 물을 주면 꽃이 싱그럽습니다. 꽃들이 화사하게 다시 피어나는 것만 같습니다. 이 꿈은 집안이 화목해지고 웃음꽃이 가득해질 길몽입니다. 

둘이서 궤짝에 물을 맞들어 온 꿈
연탄을 두 사람이 실어올 것을 예시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떤 여성이 복도에 놓인 꽃병을 가지고 나온 꿈
회사의 비서나 담당자 등 이성과 교재 및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런 꿈은 아름다운 사랑이 결실을 맺을 좋은 꿈입니다.

옷을 새로 사서 상자에 넣어두는 꿈
새 옷을 입지 않고 묵혀 두는 꿈은 근심이 생기거나 재물이 손실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근심이  생기거나 재물이 손실될 수가 있다고 하니 주의해서 생활을 해야 합니다. 

 

에델바이스를 많이 모아 꽃병에 꽂아 넣는 꿈
많은 자료를 가지고 수 차례에 걸쳐 깊이 연구한 끝에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된다고 합니다. 수도, 신앙생활, 창작, 아이디어 등이 있습니다.

꽃병에 꽃이 가득한 꿈
사업이 나날이 발전하고 행운이 따르게 될 길몽입니다. 

꿈에서 화분을 파는 것을 보는 꿈은?
친구들에게 거짓말을 하고 돈을 벌 것이라는 것을 상징합니다. 하지만, 그들이 여러분에게 자신감을 잃기 때문에 여러분은 해를 입을 것입니다. 

병에 있던 호접난이 없어진 꿈
귀한 물건이 사라지거나, 친구나 애인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한 물건의 소실과 배신을 당할 수가 있다고 하니 안 좋은  꿈입니다.

 

 


누군가가 책상위에 꽃병을 갖다놓는 꿈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어렵던 날들이 지나가고 밝은 내일이 올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근심걱정도 훌훌 사라져 버리고 밝은 내일이 찾아온다고 하니 든든한 꿈입니다.

이웃에게 화분을 나눠 준 꿈
집안의 가세가 기울거나 자신의 위치가 흔들리는 등 불안한 상황이 발생하고, 머지않아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나타나 괴로움을 겪게 될 흉몽입니다.

책상 위 꽃병에 예쁜 꽃들이 피어있는 꿈은?
스트레스나 걱정거리가 말끔히 해소가 되거나 업무나 학업능률이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꽃병속의 꽃이 모두 없어진 꿈
배우자가 외도를 하게 되거나,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상자를 던지는 꿈
능력 밖의 일을 하려다 실패하는 꼴로 자신이 아무리 애써도 실행하지 못하고 성공하지 못할 것에 집착하고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돈 상자가 열려 있는 꿈
돈이 생기거나 정신문제, 학문에 깨달음이 있고, 돈궤를 잠그면 자금의 동결, 사업 중지, 청탁 불능 등의 일이 발생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름다운 꽃이 꽂혀 있는 꽃병의 꿈
아름다운 꽃이 꽂혀 있는 꽃병의 꿈은 내게 있어서 연애를 성취하는 길몽입니다. 연애를 성취하게 된다고 하니 이보다 더 좋은 꿈이 있을까요.

예쁘게 핀 물망초 꽃이 꽃병에 꽂혀있는 꿈
오랜만에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겁게 보낼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튤립꽃을 꽃병에 꽂아 놓는 꿈
내가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하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의 꿈해몽입니다. 작품을 창작하고 전시회까지 출품한다고 하니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비어있는 상자를 줍는 꿈
화려한 말솜씨를 가진 사람에게 속아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고 고통스러운 날들을 보낼 징조의 꿈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사람을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시든 꽃이 꽂혀 있는 꽃병의 꿈
시든 꽃이 꽂혀 있는 꽃병의 꿈은 내 자신의 연애가 파탄날 것을 암시하고 있는 안 좋은 꿈입니다. 파탄이 날 수가 있어 안 좋기 때문에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모래밭이나 바다에서 꽃병을 발굴 하는 꿈
뜻밖의 횡재수가 생겨 재물과 돈 또는 물품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날아오는 빈병을 깨뜨리는 꿈은?
무슨 일이든지 손쉽게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느질 상자 안에 곶감이 가득 담겨 있는 꿈
뜻밖에 먹을 복이 터져 집안에서 잔치가 벌어진다고 하는 꿈입니다. 나의 웃음 속에 식복이 보인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런 꿈은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꽃병에 금이 가 있거나 더러운 꽃병을 보는 꿈은?
사랑의 붕괴나 이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랑이 깨어진다고 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사랑의 깨어짐이나 이혼이라는 아픔을 의미하기 때문에 안 좋은 꿈입니다.

 


마당에 귤 상자가 가득 쌓여 있는 꿈
집우리 안에 물질적으로 풍요롭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생산, 식복이 있습니다.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고 하니 든든해지는 꿈입니다.

꽃병이나 항아리가 깨지는 꿈
꽃병이나 항아리가 깨지는 꿈은 내 자신의 연애가 파행되거나 가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근신하고 조심해서 보내야 합니다.

꽃이 있는 꽃병을 바라보는 꿈은?
사랑이 이루어짐을 알리는 꿈이며, 빈 꽃병은 짝사랑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무덤에서 화려한 청자 꽃병을 출토하는 꿈
입신출세하여 부귀공명하게 되거나, 훌륭한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를 하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의 꿈해몽입니다. 부귀공명하고 예술작품을 창작하고 전시회까지 연다는 좋은  꿈입니다.

에메랄드로 만든 꽃병에 장미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은?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꽃병이나 항아리를 깨뜨리는 꿈
꽃병과 항아리를 깨뜨리는 꿈은 내 자신이 현재의 연애상대에 흥미를 잃어 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현재의 연애 상대와의 연애에 종지부를 찍을 가능성이 높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리로 만든 상자 속에 귀금속이 가득 담겨 있는 꿈
부귀공명 하고 현대판의 도깨비방망이를 쥐게 된다고 합니다. 재물, 돈, 재수가 대통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깊은 숲속에서 보물상자를 발견하는 꿈
자연과학을 깊이 연구하여 새로운 소재를 발명한다. 행운의 여신이 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름다운 꽃병이나 항아리의 꿈
아름다운 항아리의 꿈은 내 자신이 진정한 연애 상대를 찾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애인이 있는 사람은 그 애인이 진정한 연애 상대가 아님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제적으로 곤궁함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자신의 상황에 따라 판단을 분리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모래밭이나 바다에서 꽃병을 발굴하는 꿈
뜻밖에 횡재수가 생겨 돈, 재물 또는 물품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윗사람으로부터 딸기 상자를 받는 꿈
사업가는 주문생산을 받아 생산에 들어간다는 꿈입니다. 선물, 상장, 훈장, 임명장, 횡재, 재물, 돈, 먹거리, 학위, 자격증, 낙찰, 하청, 계약, 위탁 등이 있습니다.

꽃병과 항아리 속에 귀한 것이 들어있는 꿈
꽃병이나 항아리 속에 귀한 것이 들어있는 꿈은 내 자신이 진정한 연애 상대와 연애 중이거나 경제적으로 충족되어 있음을 암시합니다.

방안에 빈병이 가득차 있는  꿈은?
무슨 일이든지 손쉽게 해결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자 속의 큰 쥐를 막대기로 때려 죽이니까 또 한 마리가 죽는 꿈
두 개의 일을 성사시킬 수 있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한 송이 꽂은 꽃병의 꿈
한 송이 꽃병의 꿈은 내 자신이 한 사람의 상대를 소중히 생각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편단심 민들레가 생각이 나는 그런 꿈입니다.

상자가 부서지는 꿈
상자가 부서졌다면 예사롭지 않습니다. 부서졌다는 꿈은 안  좋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 믿고 있던 지인들과의 관계가 깨지고 슬픔에 빠질 징조의 꿈입니다.

꽃병을 훔치는 꿈, 꽃병을 얻는 꿈
내가 직장이나 단체에서 새로운 지위를 얻게 되거나,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훔치거나 얻는 꿈은 생각보다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물이 담긴 꽃병의 꿈
물의 꿈의 꿈점 대로 물은 모든 생명의 원천이므로 물이 담긴 꽃병의 꿈은 나에게 강인한 생명력이 있거나 당신이 풍요로운 가능성을 타고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유리꽃병이 아름다운 조형미로 세련되게 보이는 꿈은?
내가 기발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예술 작품을 창작하게 되거나,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뭔가를 창작하거나 개발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물 속에서 꽃병을 건져내는 꿈은?
소비자의 취향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 백화점에 내놓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꿀 같은 횡재로 주머니가 두둑하다는 의미입니다.

 


깃발이나 장막을 소중하게 상자나 비단 보자기에 싸서 간직해두는 꿈
장차 재물이 늘고 명예가 높아지는 등 입신, 출세의 기회가 생기게 될 부귀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입신 출세의 기회가 생기게 될 것이라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많은 약병꿈 해몽은
진열장에 약병이 즐비하게 있으며 그곳에 약이 가득차 있는 것을 보면 현실에서 소원충족을 보게 된다고 합니다. 약을 처방해서 다른 사람에게 준 꿈은 자기 작품이나 사업에 필요한 학문적 이론이나 방법을 여러 방면에서 이끌어올 수 있다고 합니다. 또는 자기가 카운셀러가 디어 여러 문의에 대답해 주기도 할 것입니다.

훌륭한 항아리의 꿈
훌륭한 항아리의 꿈은 내 자신의 아이디어나 창작물을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아 일약 주목받거나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집터에서 오래된 사기그릇을  출토한 꿈은?
케케묵은 문화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여 멋진 상품을 개발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새콤달콤한 횡재수가 있을 꿈입니다.

복도에 놓인 꽃병을 가지고 나온 여성의 꿈
여성이 복도에 있는 꽃병을 가지고 나왔다면 이 꿈은 좋습니다. 회사의 비서나 외무 담당자와 교재, 결혼 등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텅 비어 있는 반지 상자를 받은 꿈
반지 상자를 받았는데 아무  것도 없이 텅 비어 있었다면 여간 짜증이 나고 화가 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어떤 사람의 감언이설에 속을 일이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는 꿈입니다.

 


누군가 책상 위에 꽃병을 갖다놓는 꿈은?
꽃병이 주는 이미지는  화사한 분위기입니다. 이런 화사한 분위기는 안 좋은 것을 좋게 바꾸기도 합니다. 이 꿈은 어려움을 겪던 날이 지나고 밝은 내일이 다가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맑은 물속에서 상고시대의 유물인 거북무늬로 된 토기를  건져내는 꿈은?
내가 생산, 유통, 식품, 무역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많은 부를 축적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뜻밖에 횡재수가 있고 물질적 행운을 맞이한다는 의미입니다.

처녀가 꽃병을 얻거나 훔치는 꿈의 해몽은?
처녀가 꽃병을 얻었으니 이보다 좋을 수 있을까요. 이 꿈의 의미는 짝사랑하던 남성과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오동나무로 만든 상자가 보이는 꿈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 큰 대업을 성취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저축, 진리탐구, 명예 등이 있고 문예창작을 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산 정상 땅속에서 황금빛이 찬란한 용항아리를 출토하는 꿈은?
각종 선거에 출마하여 당선되고 당권과 권력을 장악하게 된다고 합니다. 뜻밖에 호운을 만나 재수가 대통하고 행운의 여신가지 찾아온다는 꿈입니다.

무덤에서 화려한 청자꽃병을 출토하는 꿈은?
내가 훌륭한 예술 작품을 창작하여 전시를 개최하거나 입신출세하여 부귀공명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시나 입신출세 부귀공명의 좋은 꿈입니다.

방에 있던 꽃병 속의 꽃이 죄다 없어진  꿈은?
꽃이 없어 졌다면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것도 죄다 없어졌다면 심상치 않습니다. 이 꿈은 사고나 질병, 실패 등의 불운을 상징하는 꿈으로 해몽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돈 상자가 열려 있는 꿈
돈이 생기거나 정신문제, 학문에 깨달음이 있고, 돈궤를 잠그면 자금의 동결, 사업 중지, 청탁 불능 등의 일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오래된 유적지에서 꽃병을 출토하는 꿈은?
국보급 유물과 보물을 발굴해 낸다는 의미입니다.  희귀한 문헌 속에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여 문화예술 세미나에서 진귀성을 발표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꽃병을 훔치거나 얻는  꿈은?
이 꿍믄 내가 직장이나 단체에서 새로운 지위를 얻게 되거나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위도 얻게 되고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도 할 수 있게 된다고 하니 이런 꿈보다 좋은 꿈이 있을까요. 정말 오래오래 꾸고 싶어지는 꿈입니다.

유리꽃병이 아름다운 조형미로 세련되게 보이는 꿈은?
유리꽃병이 아름다운 조형미로 세련되게 보였다면 이는 새로운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종류의 꿈해몽

 

 

컵이 깨지는 꿈 재밌는 풀이? 컵 씻는꿈 물컵꿈해몽 비밀?

컵을 들고 건배를 합니다. 그런데 표정이 이상합니다. 남자도 여자도 말이 없습니다. 무거운 침묵이 남녀의 주변을 감싸고 있습니다. 컵은 분위기에 휩싸여 마치 얼어버린듯 합니다. 남자와 여

angelnim.tistory.com

 

 

화분선물꿈 화분에물주는꿈 비밀? 화분사는꿈 식물꿈 큰화분꿈 꿈해몽 의미?

한 때 주택에 살았습니다. 요즘같은 아파트가 많이 없었 때 대개 사람들은 주택에 살았습니다. 일반 주택에 살다보면 마당이 있고 작은 정원이 있습니다. 정원에 봄이 되면 꽃을 심었습니다. 마

angelnim.tistory.com

 

 

꽃나오는꿈 꽃다발 꽃받는꿈 의미? 꽃밭꿈 꿈해몽 태몽 비밀?

동네 옆에 작은 동산이 있었습니다. 낮은 구릉이라 아이들은 그곳에 올라가 놀기를 좋아했습니다. 시골 아이들에게 놀이터는 산이자 들입니다. 그곳에서 실컷 뛰어놀고 별의별 놀이를 다 합니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