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오리꿈해몽 놀라운 비밀? 청둥오리꿈 오리 태몽 거위꿈해몽 재밌네

반응형

조그만 아이가 오리를 몰고 개울가로 갑니다. 오리들은 조그만 아이의 인도를 받아 개울가로 내려갑니다. 물을 발견하고선 곧장 뛰어듭니다. 개울에서 여러가지를 먹습니다. 신나게 물을 즐깁니다. 아이는 오리를 풀어주고 집으로 들어옵니다. 산 밑이라 제법 무섬증이 생길라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여유가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오리를 열심히 바라보고 있는데 산 위에서 여우가 오리를 노려봅니다. 오리를 잡으려고 합니다. 그런데 조그만 아이가 아무래도 눈에 거슬립니다. 아이가 한 눈을 팔거나 여차하면 덤빌 태세입니다. 오리를 잡아먹을 태세를 합니다. 여우가 한참 오리를 탐을 내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아이가 집안으로 들어갑니다. 산위에서 여우가 절호의 기회를 만났습니다.

 

여우는 입맛을 다시면서 살금살금 오리곁에 다가갑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 어린 아이가 나타났습니다. 그것도 큰 개와 함께 나타났습니다. 개는 여우를 보자마자 짖어댑니다. 여우는 개가 쫓아오자 걸음아 날 살려라를 외치면서 산으로 도망을 칩니다. 개는 오리들을 잘 보호해 주었습니다. 개도 오리들이 집안의 식구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녁이 되었습니다. 어둑어둑해지자 오리들이 아이를 찾습니다. 집안으로 데려가 달라는 신호입니다. 아이는 오리들을 데리고 오리 우리에 데려갑니다. 여우는 그 민가를 살펴봅니다. 밤에 오리를 습격하리라 다짐을 합니다. 그런데 가만보니 오리집 바로 옆에 개집이 있습니다. 개가 떡하니 지켜보고 있습니다. 결국 여우는 오리사냥을 포기하고 맙니다.

 

어린시절 시골집이 개울가에 있었습니다. 산 바로 밑이라 야생동물들이 설쳤습니다. 여우도 있었고 늑대도 나타나곤  했습니다. 이런 야생 동물로부터 집안의 가축을 보호하기 위해 개를 길렀습니다. 큰 개를 길렀습니다. 이들 개는 집안의 가축을 잘 보호해 주었습니다. 큰 개가 2마리나 되다보니 한 마리는 가축 축사 바로 옆에 개집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집안에는 닭도 많았고 오리도 여러마리 있었습니다. 닭과 오리들도 밤에 혹시라도 야생동물이 나타날까봐 긴장을 하곤 했습니다. 족제비도 종종 나타나 병아리들을 탐냈기 때문입니다. 그때마다 개가 짖어 보호를 해줬습니다. 어느날 오리고기를 먹었습니다. 오리고기를 먹다보니 어린시절 집안의 여러 오리들이 생각이 납니다. 어렸지만 잘 따르던 오리들이 유난히 생각이 납니다. 그 오리들은 이젠 볼 수가 없습니다. 추억  속으로만 남았습니다. 오리들을 생각하다 보니 오리꿈을 꾸었습니다. 오리꿈을 꾸자 꿈해몽이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 

 

 

오리를 잡는 꿈
어린시절 오리랑 놀면서 오리를 잡으러 다닌 적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오리를 잡는 꿈은 내가 하거나 관계된 일이 길하고 병을 앓고 있던 사람은 회복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오리들이 줄지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가 찾아오고 횡재수가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알을 깨고 새끼 오리가 나오는 꿈은?
새로운 상버을 벌이게 되고 어둡던 과거를 청산하고 새사람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오리를 죽이는 꿈은?
그동안 잘 풀리지 않았던 공부나 사업, 일 등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고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순조롭게 잘 풀리고 잘 진행이 된다고 하니 좋은 길몽입니다.

깊은 꿈속에서 오리알을 발견하는 꿈
내가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견해 낸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한다다고  하며 돈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아리따운 오리알을 보는 꿈
행운이 찾아오는 의미로 보물이나 유물을 발견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보물이나 유물을 발견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청둥오리를 보는 꿈의  해몽은?
내게 있어서 사업으로 크게 성공할 징조의 꿈입니다. 또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될 길몽입니다. 아주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그 사람의 정신적, 경제적인 도움을 받아 사업적 성취를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리가 멀리 날아가는 꿈은?
자신이 간절히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내가 그토록 원하던 일이 마침내 이루어진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닭이 오리와 싸워 이기는 꿈
장차 가정에 좋은 일이 연속되고 문제나 고민 등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닭이 오리와 싸워 이기는 꿈이 좋은 일이 계속된다고 하니 이런 꿈을 곧잘 꾸고 싶어집니다.

오리가 알 낳는 꿈
창의적인 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맑은 물위에서 물오리를 잡는 꿈
생산이나 유통, 식품업 등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고 하는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오리에게  쫓기는 꿈은?
현재 처한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욕망이 드러나는 심리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쫓기는 것 자체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욕망이 꿈에 반영된 것입니다.

집안으로 오리가 날아드는 꿈의 해몽은?
걱정근심으로 고민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오리를 잡는 꿈
오리를 잡는 꿈은 내가 식품유통과 관련된 일을 시작하게 되고 큰 성공을 거두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오리꿈입니다. 성공을 하게 된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늑대가 오리를 잡아죽이는 꿈
도둑을 맞거나 비호세력에 의해 자신의 일이 쉽게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오리가 지붕위에서 떨어지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가세가 기울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교통사고, 질병 등의 불운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오리고기를 맛있게 먹는 꿈
유행성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재산의 손실, 또는 피해를 입을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가정에 우환이 생길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연못에서 오리가 노는 꿈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리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집안으로 오리가 날아드는 꿈
걱정과 근심으로 고민하게될 것을 예시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오리를 먹는 꿈은?
가까운 연인, 배우자가 손해를 보게 되거나 질병, 우환이 생기게 될 징조의 흉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닭이나 오리 등을 잡아먹는 꿈은?
만사가 길하며 병자라면 병이 완쾌가 된다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오리가 다른 짐승들과 싸움을 하는 꿈은?
여러 집단들이 목적과 이익을 위하여 싸움과 송사가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리가 거위와 함께 노는 꿈
조만간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오리고기를 먹는 꿈
내 자신이 하는 일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몰라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

닭이 오리나 거위 등과 싸워서 상대를 죽이는 꿈은?
장차 집안에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되고 장애 또는 고민 등이 해결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엄마오리와 새끼 오리가 헤엄을 치는 꿈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술술 풀리며 운세가 상승하게 되어 기쁜 소식이 들려오고 기쁜 일이 많아질 징조의 꿈입니다.

오리가 헤엄치는 꿈
가정에 평화가 찾아오고 안정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물오리가 연못에서 잔잔히 놀고 있는 꿈
내게 있어서 사업과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된다고 하는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늑대가 닭이나 오리 등을 잡아죽이는 꿈은?
도둑을 맞거나 비호세력에 의해 자기일이 쉽게 성사가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오리가 알을 낳는 꿈
재물, 돈, 다복, 탄생, 창조, 발명, 창업, 창작, 신정부 수립 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오리알이 부화하는 꿈
직장을 옮기거나 새로운 곳에 취직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오리꿈입니다.

​뱀이 오리를 감고 있는 꿈
자신의 배우자 이외에 다른 사람과 육체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쇠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등 육류를 먹는 꿈은?
어떻게 일을 처리해야 할지 몰라 난관에 부딪히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오리가 부엌에 앉아있는 꿈의 해몽은?
집안에 큰 재물이 들어와 살림이 풍요로워져서 걱정이 없는 나날을 보내게 될 징조입니다.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겨 잔치를 하게 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대접할 음식을 장만하게 되는 일이 생길 꿈입니다.

오리 먹는 꿈
연인 또는 배우자가 손해를 보게 되거나 질병 또는 우환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리가 부엌에 앉아 있는 꿈
우리 집안에 잔치가 있어 먹을 것을 많이 장만하게 된다고 하는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뱀이 오리를 감고 있는 꿈은?
배우자 이외의 다른 사람과 육체적 관계를 맺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닭이 오리나 거위와 싸워 상대를 죽이는 꿈은?
장차 여러가지 이로움이 생기게 되고 장애나 말썽 등 궂은 일이 해소가 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청둥오리를 보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을 뜻하며 연애운이 상승하는 것을 말합니다.

 

물위에서 오리를잡는 꿈은?
유통, 식품업, 생산업 등 투자를 하여 많은 돈을 벌게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연못에서 오리가 놀고 있는 꿈
길몽으로 그동안 답답하고 막막했던 사업과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닭이나 오리 등의 종류를 잡아 죽이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대길하다는 좋은 꿈입니다. 하는 일이 잘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알을 깨고 오리가 나오는 꿈
내가 좋은 아이디어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과거의 내 자신을 버리고 새로 태어나는 삶을 살아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오리 죽이는 꿈
현재 내가 하는 사업, 일, 공부 등이 순조롭게 잘 풀리는 것을 뜻하는 오리꿈입니다.

 

 

 

오리가 소리를 꽥꽥꽥 지르는 꿈은?
뜻밖의 사고소식이 들려 주변이 시끄러워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알을 깨고 새끼 오리가 나오는 꿈
새 생명이 탄생되듯, 지금부터 새로운 신규사업을 벌이게 된다고 하는 의미로 해몽이 되는 꿈입니다.

맑은 물위에서 물오리를 잡는 꿈은?
생산, 유통, 식품업 등에 투자를 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물 위에서 오리가 놀고있는 꿈은?
내가 하는 사업과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리 여러마리가 문안으로 줄을지어 들어오는 꿈
여러 곳에서 재물과 돈이 물밀듯이 쏟아져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경사, 잔치, 파티, 모임 등으로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붕에서 오리가 떨어지는 꿈
집안에 우환이 찾아오거나 안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뜻하는 흉몽입니다.

 

오리를 따라다니는 꿈은?
여러가지 바쁜 일들로 몸이 피곤하다는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큰 오리와 새끼 오리가 흙탕물에서 헤엄치는 꿈
길몽으로 자신의 앞날이 순조롭게 흘러가고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됩니다.

 

오리가 쥐를 잡아먹는 꿈은?
좀도둑을 잡게되고 작은 성공과 작은 복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미오리와 새끼오리가 흙탕물에서 헤엄치며 다니는 꿈은?
앞날이 광명하고 생활이  행복할 꿈으로 해몽이 되는 좋은 꿈입니다.

오리알을 발견하는 꿈
큰 돈을 벌게 되고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견하게 될 징조입니다. 돈과 행운이 따르며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풀이를 하게 됩니다.

오리가 부엌에 앉아있는 꿈
집안에 잔치가 있으며 먹을 것이 많고 집안살림이 풍요로운 것을 의미합니다.

닭인줄 알았는데 오리인 꿈은?
행운을 확신하며 진행하던 일이 수포로 끝남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좋지 않은 의도를 가진 사람들의 모함과 방해가 있을 꿈입니다.

오리가 다른 짐승들과 싸움을 하는 꿈
여러 집단들이 목적과 이익을 위하여 싸움과 송사가 발생하게 된다고 하는 의미로 풀이가 됩니다.

오리가 지붕 위에서 떨어지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점점 가세가 기울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질병, 교통사고, 좌절, 낙상 등의 불운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예쁜 청둥오리를 보는 꿈은?
매우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고 그의 정신적 지혜와 경제적인 도움을 받아 큰 사업적 성취를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오리가 대문 위에 올라가있는 꿈
뜻밖의 손님 또는 귀한 손님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는 오리꿈입니다.

​오리가 알을 낳는 꿈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만들어 대량으로 생산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오랜 시간 연구한 문헌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찾아 학문적 저술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창조, 발명, 탄생, 창작, 재물, 돈 등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예쁘게 생긴 오리알을 발견하는 꿈은?
돈과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며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견해 내며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알을 낳고 있는 오리를 보는 꿈
길몽으로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이 계획한 대로 이루어져 승승장구하게 되고 크게 성공해서 재물과 돈을 많이 벌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오리가 대문 위에 앉아있는 꿈은?
귀한 손님이 찾아오거나 전화나 소식, 선물 등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각종 물새나 물오리, 갈매기 등을 보는 꿈
이성간에 불필요한 감정싸움이나 상대방이 바람을 피우게 되고 독신자는 연인이 생기고 기혼자는 외도하게 된다고 합니다.

연못이나 냇가에서 놀고있는 흰오리를 보는 꿈은?
조용하고 평온한 물 위에서 오리가 놀고 있는 꿈은 진행하게 될 일이 순조롭게 나아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리고기를 먹는 꿈은?
병이 생겨 질병을 앓게 될 것을 암시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알을 깨고 나오는 새끼 오리꿈은?
새로운 곳에 취업을 하게 되거나 이직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사업의 확장을 의미하며 새로운 사업을 진행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오리 알을 발견하는 꿈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깊은 학문이나 진리를 탐구하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뱀에게 감겨있는 불쌍한 오리꿈은?
이 꿈은 불륜의  꿈으로 배우자가 아닌 다른 사람을 만나 육체적인  관계를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리를 손으로 잡는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인생의 어떤 전환점이 되는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리알을 발견하는 꿈은?
예쁜 오리알을 발견했다면 보물이나 유물 등을 발견하게 될 것을 암시하므로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물오리가 연못에서 잔잔히 놀고 있는 꿈은?
꽉 막힌 수도관이 펑 뚫리듯 하는 사업과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오리가 부엌에 앉아있는 꿈은?
우리 집안에 잔치가 있어 먹을 것을 많이 장만하게 되고 풍요한 살림살이를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흥겨운 그런 꿈입니다.

물 위에서 오리를 잡는 꿈은?
유통, 식품업, 생산업 등에 투자를 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돈을 많이 벌게 되는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오리가 알을 낳는 꿈은?
발명, 창작, 신제품 개발 등 창의성과 연관된 일을 하게 되거나 창업, 회사설립 등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닭인 줄 알았는데 오리였던 꿈
자신이 진행하던 일이 실패로 끝나게 됨을 의미하며 안 좋은 의도를 가진 사람들의 방해나 모함이 생길 꿈입니다. 방해나 모함이 생길 수가 있다고 하니 안 좋은 꿈입니다.

달이 오리나 거위와 싸워 상대를 죽이는 꿈은?
장차 여러가지 이로움이 생기게 되고 장애나 말썽 등 궂은 일이 해소가 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애나 말썽 등 궂은 일이 해소가 된다고 하니 좋은 꿈입니다.

오리가 대문 위에 앉아있는 꿈
귀한 손님이나 귀인이 찾아온다는 의미입니다. 또는 뜻밖의 손님이 찾아올 수 있는 꿈입니다. 귀인이나 손님이 찾아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오리가 알을 품고 있는 꿈은?
생산업 또는 식품업으로 많은 이득을 올릴 수 있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맑은 물위에서 물오리를 잡는 것은?
생산,유통,식품업 등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고 합니다. 많은 돈을 벌게 되고 벌 수 있는 꿈이라고 하니 이런 꿈은 자주자주 꾸고 싶어집니다.

오리고기를 먹는 오리꿈은?
병이 생겨 질병을 앓게 될 것을 암시하는 안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병이 생길 수가 있다고  하니 이런 꿈은 안 좋습니다.

알을 깨고 오리가 나오는 꿈은?
내게 있어서 새로운 사업을 벌이게 되거나 어둡던 과거를 청산하고 새 사람이 되어 봉사를 하는 일꾼이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오리알을 떨어뜨려 깨지는 꿈은?
내게 현재 업무에 실수가 있음을 의미하며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의해야 합니다.

​지붕 위에서 오리가 떨어지는 꿈
우리 가정에 우환이 따르게 되며 점점 가세가 기울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교통사고, 질병, 좌절, 낙상 등을 상징하는 흉몽입니다.

오리가 집안으로 날아드는 꿈
내게 있어서 걱정과 근심으로 고민하게 될 일들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리들이 줄을 지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큰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재물운의 상승과 횡재수가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재물과 돈이 물밀듯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며 경사, 잔치, 파티 등으로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리가 부엌에 앉아 있는 꿈은?
집안에 잔치가 있어 먹을 것을 많이 장만하게 되거나 풍요한 살림살이를 이룬다고 합니다.

물 위에서 오리가 놀고있는 꿈
사업과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 오리가 집안으로 날아드는 꿈은?
질병이나 전염병으로 고생을 할 것을 의미하므로 건강에 유의해야 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방안으로 오리가 날아드는 꿈
자신의 걱정거리로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붕위의 오리가 아래로 떨어지는 꿈
우리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거나 주변 지인이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해 힘들어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오리가 부엌에 앉아있는 꿈은?
먹을 복이 상승하고 풍요로운 살림살이를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청둥오리가 나오는 꿈
예쁜 청둥오리가 나오는 꿈은 좋은 인연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좋은 인연의 지혜와 경제적인 도움을 받아 큰 사업적 성취를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오리를 따라다니는 꿈은?
여러가지 바쁜 일들로 몸이 피곤하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오리와 다른 짐승이 싸우는  꿈은?
자신이 속해있는 집단이나 단체가 목적과 이익을 위해 다투게 될 것을 암시하므로 특히 사람관계에 조심해야 하는 흉몽입니다.

​대문 위에 오리가 앉아 있는 꿈
내게 먼 곳이나 외국에서 귀한 사람이 찾아오며 우편, 전화, 소식, 물품 등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사람이나 우편 전화 소식이 있을 그런 꿈입니다.

오리에게 물리는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이 있지만 할 수가 없어 마음이 상당이 불편하고 우울함을 나타내는 심리몽입니다. 하고 싶은 일을 제대로 할 수가 없을 때 우울감이 밀려옵니다. 이런 때일수록 자신을 돌아보고 너무 조급증을 내지 않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큰나비꿈 파란나비꿈 호랑나비꿈 나비떼 꿈 비밀? 노란나비꿈 나방 꿈해몽 태몽 의미?

남자아이들이 나비를 손으로 잡아왔습니다. 날개를 잡아 꼼짝달싹 못하게 한 다음 여자아이들에게 자꾸만 겁을 줍니다. 나비는 살려고 발버둥을 칩니다. 여자아이들은 나비를 놓아달라고 말을

angelnim.tistory.com

 

 

개꿈 큰개한테 물리는 꿈 비밀? 꿈에 강아지가 쫓아오는꿈 개꿈해몽 태몽 의미?

아이가 개를 산책시키려고 큰개를 데리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아이가 개를 데려가는 것이 아니라 개가 아이를 질질끌고 가는 것만 같습니다. 아이는 큰개의 힘에 이끌려 앞으로 조금씩 나아갑

angelnim.tistory.com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비밀? 달팽이잡는꿈 꿈해몽 태몽 놀라운 의미?

아이가 뭔가를 가만히 들여다 봅니다. 느릿느릿 기어가고 있는 달팽이입니다. 너무나도 느리게 기어가다보니 작은 막대기를 들어서 툭 칩니다. 달팽이였습니다. 달팽이는 뭔가가 자신을 내려치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