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와인마시는꿈 와인사는꿈 재밌는 풀이? 포도주먹는꿈해몽 비밀?

반응형

고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합격을 했습니다. 이제는 캠퍼스 입학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새로 만나는 친구들과 술자리를 하게 될 것이라는 기대와 부담이  생겼습니다. 술이 유독스레 약한 탓에 그런 자리가 열리면 어떻게 극복해야 할지 곰곰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미리 술을 연습해두고 술을 키워두려 했습니다. 

 

집안을 뒤졌습니다. 마땅히 술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혼자 술을 사서 마시기도 이상했습니다. 그래서 뒤져보니 그릇장 안에 포도주가 있습니다. 포도주라고 말은 하지만 포도를 잘 씻어서 넣고 소주를 부어놓은 것입니다. 사실상 소주에 포도를 담아놓았다고 해야 정확한 표현일 것입니다. 그런데도 색깔은 불그스레 합니다. 

 

포도주를 따랐습니다. 조금 맛을 보려니 입에 탁 쏩니다. 술이라곤 평생 입에 댄 적이 없는 터라 코를 잡고 눈을 지긋이  감고 입에 갖다댑니다. 한 모금 들이킵니다. 목을 타고 술이 흘러 내립니다. 또 한모금을 마십니다. 그렇게 몇 모금을 억지로 마셨습니다. 어떻게 얼마를 마셨는지 모릅니다. 그렇게 마시다가 스르르 잠이 들었습니다.

 

 

주변이 시끄럽습니다. 갑자기 눈앞이 환합니다. 알고보니 낮에 그렇게 취해서 그만 잠이 들었는데 밤이 되어 가족들이 퇴근해서 술에 취한 모습을 보았습니다. 평소 못보던 모습을 봤던 터라 가족이 이상하게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부모님이 무슨 걱정이 있느냐고 갑자기 물어보십니다. 아무리 아니라도 해도 가족들이 자꾸만 걱정을 했습니다.

 

그날은 그렇게 넘어갔습니다. 그 다음날 이제는 정신을 차려 제대로 술마시기를 연습하려 했습니다. 그날도 포도주를 들이켰습니다. 어제보다 익숙한 솜씨로 홀짝였습니다. 그런데 그날도 그만 골아떨어졌습니다. 어제와 똑같은 일이 벌어졌습니다. 퇴근하신 부모님이 정말 아무 일이 없느냐고 자꾸만 꼬치꼬치 캐묻습니다. 난감했습니다.

 

술에 대한 추억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많이 생겼습니다. 술을 못마시던 터라 폭탄주를 받아먹고 골골해 하던 모습이 유독 떠오릅니다. 술이 약한 사람을 집중 공격하던 선배들의 모습도 떠오릅니다. 술은 참으로 묘한 매력을 가진 것만 같습니다. 술을 마실 때와 마시지 않을 때랑 사람의 모습이 완전히 달라보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추억을 먹고 살아가는 것만 같습니다. 술을 생각하면 여러가지 추억이 절로 떠오릅니다. 술이 사람을 잡아먹었는지 사람이 술을 잡아먹었는지 술에는 정말 장사가 없었습니다. 술이 진탕 취한 날이면 술꿈을 꾸었습니다. 술꿈을 깨고 나니 그 해몽이 궁금해졌습니다. 그렇다면 와인꿈이나 포도주꿈은 어떤 의미가 있고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와인이나 포도주를 쏟는꿈은?
와인은 특유의 향과 색깔로 사람의 마음을 은근히 유혹합니다. 그 유혹에 취해 사람들은 오늘도 와인이나 포도주를 마시게 됩니다. 그런데 와인이나 포도주를 실수로 쏟거나 혹은 와인병이 깨진다면 이는 어떤 일에 실패나 돌발상황을 의미합니다.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움에 부딪히거나 힘들어질 수 있다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런 꿈은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좋지 않은 꿈이기 때문에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술을 마시는 꿈은?
술자리는 특유의 왁자지껄함과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그런 자리입니다. 그런 회식자리에서 술을 마시게 되면 묘하게 술이 거부감을 느껴 이상하게 느꼈던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회식이나 만찬자리에서 술을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가 전혀 상상하지 못할 큰 재산이 수중에 들어올 꿈이라고 합니다.

 

내 자신이 아직 미혼이라면 곧 졀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환자가 이런 꿈을 꾼다면 병이 더욱 악화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환자에게는 좋지 않은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와인병에 와인이 없는 꿈
와인병에는 와인이 있어야만 정상입니다. 그런데 와인이 없다면 이는 뭔가 정상이 아닙니다. 꿈해몽도 좋지 않습니다. 와인병에 와인이 없는 꿈은 내 자신이 투자한 시간과 노력 대비 많은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이 되는 꿈입니다. 

레드와인을 마시는 꿈의 해몽은?
와인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보통 레드와인을 많이 선호합니다. 오늘도 많은 사람들이 레드와인을 따라서 마십니다. 이렇게 레드와인을 마시는 모습을 꿈에서 보았다면 이는 현재 내가 진행중인 일들에서 좋은 성과를 낼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와인 마시는 꿈 해몽
와인은 친근하거나 아주 가까운 사람과 의미있게 마시게 됩니다. 그런데 다른 사람도 아니고 전혀 모르는 사람과 와인을 마셨다면 그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모함으로 곤경에 처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안 좋은 꿈입니다.

 


포도주를 담그는 꿈은?
포도주를 담그려면 여간 일이 많은 게 아닙니다. 포도를 일일이 손질을 해야하고 깨끗하게 씻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포도는 좋은 것으로 골라야  합니다. 이렇게 잘 다듬은 다음 좋은 술을 고르고 포도주를 담을 통을 마련해야 합니다. 이렇게 집에서 포도주를 담그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의 의미는 집안에서 미래를 위해 재물이나 먹을거리를 비축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이트 와인을 마시는 꿈의 해몽은?
화이트 와인은 의미있는 사람들과 마시게 됩니다. 꿈에 화이트 와인을 마시는 모습을 보았다면 이 꿈은 지인이나 친구, 애인 등과의 관계가 더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와인 맛이 좋지 않은 꿈
와인은 맛이 좋아야 합니다. 맛이 좋아야 입에 갖다댈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맛이 좋지 않다면 가까이 하기가 꺼려집니다. 이 꿈은 자신의 예상과 달리 성과가 좋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이니다. 맛이 좋지 않아 꿈해몽도 그다지 좋은 게 아닙니다.

와인을 다 마시지 못하고 버린 꿈
진행중이었던 일이 마무리 되지 못하고 엎어지게 될 것이고 다시 진행하기에 꽤나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항아리에 가득한 술꿈 해몽은?
항아리에 술이 가득찼다면 보기도 좋고 든든합니다. 듬직합니다. 기분마저 흡족합니다. 이런 모습을 꿈에 보았다면 기분이 좋습니다. 이런 꿈은 해몽도 좋습니다. 이 꿈은 재산이나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인이나  개정이 풍요로워질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부부가 와인을 마시는 꿈
분위기를 낼때 부부가 와인을 들이킵니다. 술 잔 두개에 와인을 따라서 함께 마시다 보면 어느덧 동료의식을 느끼게 됩니다. 분위기마저 좋습니다. 자연스레 여러가지를 의논하게 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집안에 중요한 사안에 대해 부부가 서로 상의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와인 맛이 좋지 않은 꿈
자신의 예상과 달리 성과가 좋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취해서 난동을 부리는 꿈은?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문제가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자신의 가볍고  사소한 행동 때문에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입니다. 당분간 언행에 주의해야 합니다.

 

와인 맛이 좋지 않은 꿈
자신의 예상과 달리 성과가 좋지 않을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와인이나 포도주를 사는 꿈은?
지금 현재의 만족하지 못하고 있는 일종의 심리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와인 고르는 꿈 역시 비슷한 의미를 지닙니다. ​이직을 고민하거나 연애를 하고 싶다거나 혹은 어떤 갈림길에서의 고민 등이 있습니다.

와인잔이 깨지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재산에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고 합니다.

아내가 남편에게 술을 권했다면 해몽은?
정말 좋은 내용입니다. 곧 임신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축하를 받을만 합니다.

연예인과 와인을 마시는 꿈은?
직장인이라면 승급을 하게 될 길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와인을 쏟는 꿈
자신의 실수로 인해 중요한 기회를 놓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신나게 노는 술꿈해몽은?
몸이 안 좋아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과의 말싸움을 할 일이 생기며 크게 후회할 사건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차가운 술을 마시는 꿈은?
맥주와 같이 시원하게 해서 마시는 술을 마시는 꿈은 승진을 암시하거나 재물이 생겨 기뻐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와인을 만드는 꿈의 해몽은?
투자를 하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와인을 선물하는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에게 선물을 와인으로 했다면 이 꿈은 자신이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도움이 필요한 상황에 직면한 것을 알 수 있고, 부탁할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길몽의 성격으로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유명한 사람과 와인을 마시는 꿈
자신의 지위가 올라가거나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와인을 쏟는 꿈
자신의 실수로 인해 중요한 기회를 놓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누군가 내게 술을 따라주는 꿈은?
말다툼이나 불화가 생길 수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은 안 좋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포도주가 씁쓸한 꿈은?
무슨 일이든 지나친 것을 피하라는 일종의 경고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와인을 주는 꿈의 해몽은?
내가 다른 사람에게 와인을 주거나 혹은 선물하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고민거리를 해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술을 마시는 꿈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기분조차 좋습니다.

유명한 사람과 와인을 마시는 꿈
자신의 지위가 올라가거나 명예를 얻게 된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와인을 선물받는 꿈
다른 사람에게 받은 부탁 혹은 청탁을 거절하지 못해 고민하거나 들어주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술을 먹고 취해서 걸어다니는 꿈은?
여러가지 힘든 상황으로 인해 괴로워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친구나 지인과 술을 마시는 꿈은?
안정적이고 행복한 생활이 쭉 지속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부부가 와인을 마시는 꿈
집안에 중요한 사안에 대해 부부가 서로 상의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많은 술을 마시는 꿈은?
건강한 사람이라면 결혼할 사람을 만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몸이 아프다면 위기가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포도주를 엎지르는 꿈은?
전혀 뜻하지 않은 방해로 말미암아 일을 그르치게 될 것을 의미한다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와인 마시는 꿈 해몽
다른 사람의 모함으로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맥주를 마시는 꿈의 해몽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어떤 사건으로 인해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와인을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어떤 부탁 혹은 청탁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와인을 받는 꿈의 해몽은?
와인을 받는 꿈은 와인 꿈해몽 중에 길몽으로 지금보다 앞으로 훨씬 만족스러운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는 물질적인 풍요 외에도 정신적인 부분도 포함됩니다.

와인 쏟는 꿈
생각만 해도 아찔해 지는 꿈입니다. 해몽 또한 지금 추진중인 일이 난관에 부딪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얘기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해결해야될 문제가 있다는 뜻의 꿈입니다.

내 자신이 술을 파는 꿈의 해몽은?
가까운 사람과 다툴 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와인이 많은 꿈
자신의 노력에 대한 성과를 많은 사람들 앞에서 인정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와인을 사는 꿈
반가운 소식을 듣거나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같이 술을 마시던 사람과  싸우는  꿈은?
재산상 손실을 입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술을 만드는 꿈의 풀이는?
내가 원하는 일들이 성사가 되어 이익을 얻는 등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와인을 선물받는 꿈
다른 사람에게 받은 부탁 혹은 청탁을 거절하지 못해 고민하거나 들어주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술을 마시는 꿈의 해몽은?
경솔한 일처리로 내 자신이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포도주를 마시는 꿈의  해몽은?
그 누군가에게 축하를 받을 일이나 축하를 해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와인이 많은 꿈
자신의 노력에 대한 성과를 많은 사람들 앞에서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와인을 마시고 취하는 꿈
순간의 방심으로 일을 크게 그르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초대를 받아 술을 마시는 꿈의 해몽은?
건강과 관련한 꿈이며 몸이 안 좋다면 건강이  회복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와인마시는꿈, 와인먹는꿈
와인이나 포도주 마시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하는데요, 업무, 연구, 사업 등이 착착 진행될 것을 암시합니다.

 


신분이 높은 사람이 따라주는 술을 마시는 꿈은?
승진을 하게 되거나 중요한 일을 맡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인에게 술을 선물받는 꿈은?
풍요롭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와인 마시는 꿈 해몽
자신이 축하를 받거나 누군가를 축하해 줄 일이 생길 징조이다. 만약 애인과 함께 와인을 마셨다면 애정이 더 돈독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포도주를 먹고 취하는 꿈은?
한순간의 방심으로 인해 중요한 기회를 놓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와인 먹고 만취한꿈
방심하거나 자만하다가 중요한 일을 그르치게 되거나, 이성 문제로 구설수에 휘말릴 징조의 꿈입니다.

술을 배우자에게 권하는 꿈의  해몽은?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행운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포도주 색깔별로 의미는?
화이트와인, 백포도주는 인간관계의 발전을 의미하며, 팀원이나 직장동료, 연인, 친구 등 더욱 관계가 발전할것을 의미합니다. 레드와인, 적포도주는 내가 목표로 하고 있는 일의 성취를 뜻하는 꿈입니다. 

와인을 직접 만드는꿈 
신상품을 개발하게 되거나, 새로운 지식이나 기술을 습득할 징조의 꿈입니다.

 


와인을 쏟는 꿈
자신의 실수로 인해 중요한 기회를 놓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부인과 술을 마시는 꿈의 해몽은?
가정의 화목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텅 빈 와인병을 본꿈
기대했던 일에서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하게 되거나, 수입 감소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을 징조의 꿈입니다.

포도주를 쏟는 꿈은?
아까운 기회를 놓치게 되거나, 실수로 인해 손실을 입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와인을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어떤 부탁 혹은 청탁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와인마시는 꿈, 와인먹는꿈을 꾸는데 와인같지 않거나 맛이 없었다면?
길몽이 아닌 흉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내가 지금 하고 있거나 목표를 잡고 시작하려는 일이 제대로 진행이 안될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술을 따라주는 꿈은?
좋지 않은 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거나 모욕적인 일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와인을  만드는 꿈
새로운 기술이나 지식을 배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포도주를 구입하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과 와인을 마시는 꿈의 해몽은?
연예인이나 정치인 등 유명하거나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과 와인을 마시는 꿈은 상승의 의미를 지닙니다. 진급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직책을 부여받거나 혹은 나의 영향력이 커지게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와인잔이 깨지는 꿈
우리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재산에 손실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잔칫집 등의 술자리에서 술에 취해 쓰러진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들이 잘  풀리지 않으며 애인과도 다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어있는 포도주 병을 본 꿈은?
열심히 노력한 일에 대한 성과를 얻지 못하게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부부가 와인을 마시는 꿈
내가 집안에 중요한 사안에 대해 부부가 서로 상의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화이트와인을 마시는 꿈의 해몽은?
특히 대인운과 관련이 깊어 친구나 연인 등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욱 두터워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포도주를 마시는 꿈의 해몽은?
포도주를 마시면 거나한 게 기분이 좋아지고 스트레스가 금방이라도 풀릴듯한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이렇게 포도주를 마시는 꿈은 내게 있어서 좋은 운세를 얻어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결혼 및 행운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와인을 마시고 취하는 꿈
와인을 마시고 취한 적이 있습니다. 비몽사몽이 된 적이 있어 안타까웠습니다. 취하면 안 좋습니다. 이렇게 와인을 마시고 취하는 꿈은 내가 순간의 방심으로 일을 크게 그르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안 좋은 꿈이기 때문에 주의해서 생활을 해야 합니다. 

누군가에게 포도주를 선물하는 꿈은?
선물은 받아서 즐겁고 줘서 고마운 존재입니다. 이렇게 누군가에게 포도주를 선물하는 꿈은 그 누군가에게 청탁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마음을 얻기 위해 애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청탁을 하거나 마음을 얻기 위해 애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안쓰럽습니다.

레드와인을 마시는 꿈의 해몽은?
레드 와인은 분위기를 낼 때 마시게 됩니다. 레드와인을 지인과 함께 마시면 분위기가  살아납니다. 이런 분위기 때문일까요, 이 꿈의 해몽도 좋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내가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좋은 꿈입니다.

와인병에 와인이 없는 꿈
와인병에 와인이 없다면 참으로 황당할 것입니다. 와인이 없는만큼 꿈해몽도 안 좋습니다. 이 꿈의 의미는 내 자신이 투자한 시간과 노력 대비 많은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노력은 했는데도 성과를 거두지 못한다고 하니 답답해지는 그런 꿈입니다.

술에 취해 주사나 술 주정을 하는 꿈은?
술에 취하거나 주사를 하면 안 좋습니다. 술주정을 다른 사람에게 민폐가 됩니다. 이렇게 술에 취해 주사나 술주정을 한다면 이 꿈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게 되거나 모함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렇게 안 좋은 꿈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집안에 포도주가 많이 있는 꿈은?
집안에 포도주가 많이 있다면 든든합니다. 보기만해도 포만감을 느끼게 됩니다. 기분마저 좋습니다. 뭔가 부자가 된 듯한 느낌입니다. 이렇게 집안에 포도주가 많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와인을  만드는 꿈
와인을 만들려면 여러가지 노력을 해야 합니다. 여러가지 작업을 해야 합니다. 이런 의미 때문일까요, 와인을 만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기술이나 지식을 배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포도주나 와인이 너무 쓰거나 떫거나 맛이 별로라면?
이런 와인꿈, 포도주꿈은 흉몽입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나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무리하게 추진하려다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어른이 술을 따라주는 꿈은?
어른이 술을 따라주면 보기에도 참 좋습니다. 이 꿈은 좋은 운세가 들어오며 행운이 찾아오고 내가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와인 마시는 꿈 해몽
와인을 마시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꿈은 자신이 축하를 받거나 누군가를 축하해 줄 일이 생길 징조이다. 만약 애인과 함께 와인을 마셨다면 애정이 더 돈독해진다고 합니다.

유명인에게 포도주를 선물받거나 함께 마신 꿈은?
유명인에게서 포도주를 선물로 받았다면 여간 영광이 아닐 수 없습니다. 기분마저 좋습니다. 이렇게 유명인에게 포도주를 선물받거나 함께 포도주를 마셨다면 몹시 좋습니다. 이 꿈은 내가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하고 중요한 일을 맡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종류의 꿈해몽

조개먹는꿈 큰조개잡는꿈 조개 진주 꿈 비밀? 큰조개 꿈해몽 의미?

 

조개먹는꿈 큰조개잡는꿈 조개 진주 꿈 비밀? 큰조개태몽 꿈해몽 의미?

온 가족이 바닷가로 갔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노라면 저멀리 떠나고 싶다는 생각과 일상의 묵은 때를 파도에 쓸어버리고 스트레스가 없는 일상을 바라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바다를

angelnim.tistory.com

설탕먹는꿈 설탕나오는꿈 비밀? 설탕사는꿈 설탕꿈해몽 무슨뜻?

 

설탕먹는꿈 설탕나오는꿈 비밀? 설탕사는꿈 설탕꿈해몽 태몽 무슨뜻?

어린시절 시골에서는 여름이면 미숫가루를 타서 먹었습니다. 시원한 물에 밀과 콩 등을 빻아서 만든 미숫가루를 탑니다. 미숫가루에는 사카린이 들어갑니다. 지금은 볼 수가 없지만 예전에는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