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판까는 꿈해몽 재밌는 풀이? 카페트꿈 방꿈해몽 놀라운 비밀?

반응형

아이들이 행사장에 깔아놓은 붉은 카페트 위를 마구 뛰어다니고 뒹굴기도 합니다. 부모들이 제지를 하지 않습니다. 행사 관계자 역시 별다른 제지를 하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더욱  신이 나서 뛰어 다닙니다. 다른 곳보다 붉은 카페트가 깔린 곳이 좋아 보였기 때문이니다. 아이들은 행사를 앞둔 곳인데 그곳을 다른 VIP보다 먼저 뛰어 다녔습니다.

 

그런데 일정 시간이 되자 아이를 데려 가라고 합니다. 아이들한테 주의를 줍니다. 아이들은 조금 더 놀고 싶다고 성화를 부리다가 포기하고 맙니다. 행사를 주최하는 곳에서도 지금까지 실컷 뛰어 놀았으니 이젠 붉은 카페트에서 떠나 달라고 당부를 합니다. 부모들이 아이를 데리고 떠납니다. 더 재밌는 곳이 있다고 아이들을 꼬십니다. 

 

영화제에 붉은 카페트가 깔렸습니다. 붉은 카페트를 보니 마치 영화제의 영화배우같습니다. 영화배우가 되어 그 붉은 카페트 위를 걷는듯한 착각을 느끼게 됩니다. 근사한 드레스를 입고 붉은 카페트를 걸어 행사장으로 들어가는 멋진 여배우를 상상해 봅니다. 생각만 해도 멋져 보입니다. 멋진 카메라들이 연신 셔터를 눌러대는 모습까지 들어옵니다. 

 

 

 

영화제 행사가 끝난  뒤 그 여운을 느껴보고자 붉은색 카페트 위를 걸었습니다. 그런데 아무런 느낌이 없습니다. 배우들이 모두 떠났기 때문에 아무런 느낌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보다도 팬들이 없기 때문에 분위기가 살아나지 않았습니다. 카메라맨도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아무런 느낌이 없었습니다. 

 

영화제를 앞둔 횅사장을 생각하고 집안 거실에 붉은색 카페트를 깔아보았습니다. 그런데 분위기가 이상합니다. 어색하고 낯설어 보입니다. 좋은 느낌보다는 이상하다는 느낌이 더 강했습니다. 그래서 몇일 있다가 그 붉은색 카페트를 모두 치웠습니다. 분위기가 살아나지 않았고 가정에서는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어울리는 곳은 따로 있었습니다.

 

어린시절 붉은색 카페트 위를 걸어가는 모습을 상상하곤 했습니다. 멋진 VIP가 되어 그곳을 걸어가겠노라고 다짐을 했습니다. 장차 자라면 그곳을 걷는 중요 인물로 자라겠노라고 다짐을 했습니다. 그렇게 다짐을 하고 상상을 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날밤 붉은 카페트 위를 걸어가는 모습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자 화들짝 놀랐습니다. 상상을 했는데 그 상상이 마치 현실처럼 꿈에 선명하게 다가왔기 때문입니다. 붉은색 카페트 위를 걸어가는 모습의 꿈을  꾸고 나니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붉은색 카페트 위를 걸어가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고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카페트꿈 장판꿈 커튼꿈 등 일상 생활속에 흔히 마주하는 것들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봤습니다.

 

 

붉은 카페트 위를 걷는 꿈은?
붉은색 카페트는 배우나 VIP 등이 걸어서 입장하는 데에 깔아둡니다. 행사장을 빛내기 위해 깔아둡니다. 이런  꿈은 국가나 사회적인 명예나 권세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장판을 까는 꿈 의미는?
장판은 리모델링을 하거나 집안 수리를 하게 되면 새로 깔게 됩니다. 이렇게 기존에 있는 장판을 걷어내고 새로 장판을 깔거나, 기존에 있는 장판 위에 새로 장판을 깔았다면 이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의 추진 방식을 전면적으로 개편하여 새롭게 추진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새로운 권리가 생기거나 귀한 손님이 집에 방문하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낡은 카페트를 보는 꿈
뭐든 낡고 오래되면 보기가 흉하고 안 좋습니다. 낡은 카페트를 보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지위나 신분이 하락하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의 꿈해몽입니다. 어려움을 겪게 될 수가 있다고  하니 생활을 하면서 잘 극복해 나갈 수 있는 지혜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병풍을 치는 꿈
도움 주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는 꿈입니다. 병풍은 경계의 의미를 가지기보다는 그림이나 글씨로 방 안을 장식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다. 만약 병풍의 뒷면을 보고 있게 되는 꿈은 불쾌한 사건이나 사고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깃발이나 장막을 만들거나 또는 습득, 구입하는 꿈
내게 있어서 사업의 발전 및 지위의 승진, 영전 등 번창과 부귀가 따르게 된다고 합니다. 귀한 자식을 임신할 태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번창과 부귀가 따르고 임신을 할 수가 있다고 하니 여간 좋은 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장판을 사는꿈
내가 새로운 일을 구상하거나 새로운 권리를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권리를 얻게 되고 나를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될 수가 있다고 하니 든든한 꿈입니다.

 


두 사람이 반듯이 누웠거나 같은 방향으로 누운 꿈은?
생각이나 사상으로 뜻이 맞는 동업자와 만나 수월하게 일을 풀어나갈 수 있을 꿈입니다. 생각이나 사상이 맞고 동업을 하게 되는 사람이라면 너무나도 든든한 사람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화려한 방에 있는 꿈 풀이 
자신의 방 또는 자신의 방으로 인식하고 있는 방이 놀라울 정도로 넓고 호화로운 꿈은 운기도 호조로,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가 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심신이 충실한 시기이기도 하기 때문에 직장이나 학업, 연애 등에 있어서도 본래의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입니다.

빙바닥에 새자리나 장판을 새로 까는  꿈은?
새로 장판을 깔거나 자리나 돗자리 등을 새로 깔아놓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새로운 사업을 벌이게 되거나 자신을 좋아하고 지지하는 많은 손님이 찾아올 꿈입니다. 혹은 귀한 화문석을 깔거나 카페트를 깔면 귀한 손님이 오시거나 권리가 생기는 좋은 꿈입니다. 

헌장판을 고물상에 파는꿈
집안에 있는 재활용품을 고물상에 팔아 약간의 용돈이나 생활비를 마련하게 되거나, 집안 정리나 창고 정리를 하게 될 징조입니다.

깃발이나 장막을 소중하게 상자나 비단 보자기에 싸서 간직해두는 꿈
내게 있어서 장차 재물이 늘고 명예가 높아지는 등 입신, 출세의 기회가 생기게 될 부귀의 꿈입니다. 이런 꿈은 좋은 꿈이라 자주자주 꾸고 싶은 꿈입니다.

방에 붉은 카펫 (카페트)가 있는 꿈
자신의 방이나 집안에 붉은 융단(카페트)가 깔려 있는 꿈은 나에게 재운이 붙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직장인이라면 소득이 올라가거나 장사를 하고 있는 분은 매출이 올라가거나 사업이 번창하는 등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재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막에 관한 꿈
차단, 한계, 비밀, 시작과 끝, 공개와 폐쇄, 인연, 집, 결혼, 애정 등의 일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낡은 카페트를 보는 꿈은?
사업이나 하는 일이 어려움을 겪게 되고 지위나 신분이 하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장판이 찢어지는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일을 중단하게 되거나, 자신의 신변에 위험이 뒤따르게 될 흉몽이므로, 어떤 문제점은 없는지 체크하고 안전사고를 조심해야 합니다.

집을 도배하는 꿈, 방 안을 새롭게 바꾸는 꿈
방의 재배치를 하거나 도배를 다시하는 꿈은 분위기를 일신시키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이때 방이 깨끗하게 배치되거나 도배가 성공적으로 끝난다면 자신의 생각을 바꾸거나, 사물의 파악하는 방법을 바꾸거나하면 일이 순조롭게 진전해 나갈 것입니다. 

붉은 카페트 위를 걷는 꿈은?
어떤 프로젝트나 관련한 일로 인해 국가나 사회적으로 명예와 권세를 얻을 수 있을 꿈입니다.

장막을 새로 바꾸어 사용하는 꿈
주거나 직장, 사업장소 등과 관련된 변화가 있거나 유동이 발생하게 된다고  하는 꿈이입니다.

 


전기장판까는 꿈
방에 전기장판을 깔았다면 자신의 결점이나 문제점 또는 일에 대한 결함 등을 보완할 새로운 방도를 얻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될 징조입니다.

방의 불을 켜는 꿈 해몽 풀이
방의 불을 붙이는 꿈은 의욕이 향상되고 있는 심경의 표현입니다. 특히 샹들리에처럼 빛나는 불빛이라면 지성과 번쩍임도 원하는대로 일을 진행시켜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붉은 카페트를 보는 꿈
사람들과의 경쟁에서 승리하여 좋은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장판이나 자리를  찢는 꿈은?
자신의 지위나 신분이  하락하거나 세력권이나 사업기반이 사라지는  꿈입니다. 만약 관리자라면 고위직에서 물러나게 될 꿈이며 일반인이라면 가정에 어려움이 닥쳐 파탄이 생기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침대를 방안으로 들여놓는 꿈은?
새로운 프로젝트나 사업에 대한 기반이 생길 수가 있거나 결혼이 성립될 수 있을 꿈입니다.

방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여는 꿈
방안의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여는 꿈은 주위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모습을 전하고 있어 운기도 차도로 향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때 커튼을 열고 햇빛이 방에 들어오는 꿈은 상사에게 돋보이게 되어 지원도 받을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전기장판사는꿈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찾게 되거나, 일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새로운 방도를 연구하게 될 징조입니다.

장막 등이 파손되거나 오염되어 더러워진 꿈
배우자, 주로 아내쪽이 부정한 생각을 품거나 달아나게 된다. 상과 장막이 대문 밖에 나와 있는 꿈도 비슷한 징조의 흉몽으로 봅니다.

고급 카페트를 새로 구입하여 까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고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방 안에 새로운 커튼이 달려있는 꿈
방 안에 새로운 커튼이 달려있는 꿈은 가운이 상승하고 부부 사이가 원만해져 가업 번영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가정에 밝은 화제도 증가 기쁨 당이 증가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붉은 카페트 위를 걷는 꿈
국가나 사회적인 명예 또는 권세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전기장판이 타버린꿈
전기누전 등으로 전기장판이 타버렸다면 무리한 방법이나 과도한 욕심으로 인해 추진 중인 일이 큰 손실을 입게 되거나, 자신을 도와주던 사람이 어떤 봉변을 당하게 될 흉몽이므로 평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침대를 방안에 들여놓는 꿈은?
새로운 프로젝트나 사업에 대한 기반이 생길 수 있거나 결혼이 성립될 수 있을 꿈입니다.

 


방 커튼이 닫혀있는 꿈
방에 커튼을 닫는 꿈과 커튼이 이미 닫혀있는 꿈은 당신이 주위에 마음을 닫고 자신의 껍질에 갇혀 있는 상황을 보여줍니다.

장막을 수선하는 꿈
내가 주거지를 옮긴다든지 직업 또는 신분상에 변동이 발생될 유동의 징조의 꿈입니다. 이런 변화의 시기에 잘 적응하고 잘 활용해야 도약할 수가 있습니다.

 

방안의 가구들을 밖으로 내놓는 꿈
이 꿈은 별로 좋지않은 꿈입니다. 가족중에 누군가 건강에 이상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건강을 각별히 챙겨야 합니다. 

화문석을 깔고 여러 사람이 앉아 있는 꿈은?
크게 사업을 하게 되어 동업자나 동료들과 일을 시작하는 것을 나타내거나 지역을 돕는 일을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자신은 앉지 않고 다른 사람이 화문석에 앉아 있는 것을 보게 되면 그 사람이 내 일을 도와주게 될 사람들입니다.

 

이사한 집의 방을 살펴보는 꿈
이 꿈은 좋은 길몽입니다. 집안에 들어 올 새로운 인물을 꼼꼼하게 살펴보게 되는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전기장판을 버리는꿈
자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낡은 사고방식을 버리거나, 자신과 협조관계에 있던 사람과 결별하게 될 징조입니다.

방 안에 오래된 커튼이 달려있는 꿈
방 안에 오래된 커튼이나 찢어진 커튼이 달려 있는 꿈은 가운이 하강해 가는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세간에 알려지고 싶지 않은 가정의 비밀 사항 및 비밀 등이 표면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내가 직접 돗자리를 만드는 돗자리꿈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연이 깊어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연애운의 상승 기운이 가득 가득한 행복한 꿈입니다. 연애운이 상승한다고 하니 좋은 꿈입니다.

카페트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평범함에서 벗어나 새로운 일에 도전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일에 도전을 할 때는 새로운 기분으로 남다른 각오가 필요합니다. 

 

 


남이 사용하던 침대를 들여놓는 꿈은?
남이 진행중이던 프로젝트나 사업을 인계받을 수 있을 꿈입니다. 

장막을 씻거나 세탁하는 꿈
내게 있어서 재물이 생기거나 이권이 늘어나는 등 기쁜 일이 있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기쁜 일이 생길 수가 있다고 하니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돗자리를 여러개 펴놓고 여러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는 꿈
이런 돗자리꿈은 사업문의가 여러차례 들어오게 될 것 같은 꿈입니다. 사업문의가 많이 들어온다는 것은 든든하고  사업이 번창할 계기가 됩니다. 그런 면에서 좋은 꿈입니다.

바닥을 수리하거나 장판을 까는 꿈
집안에 화목한 기운이 들어오게 되며, 사업은 안정되게 될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좋은 기운과 안정이 찾아온다고 하니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방안에 노란색 화분을 들였는데 꽃이 지고 열매까지 맺는 꿈해몽
만약 임신한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장차 태어날 아이는 훌륭한 예술작품을 만들어서, 이름 떨치고 존경을 받을 인물이 될 것을 예시한다고  합니다. 만약 일반인이 꾸었다면, 혼담이 오가게될 것을 예시한다고 합니다.

카페트를 선물받는 꿈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사람들과 빠르게 친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번갯불이 방안을 환하게 비추는 꿈해몽
이 꿈은 좋은 길몽입니다. 기쁜 소식이 날아오거나, 내가 그토록 기다리던 귀인이 나를 찾아올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극장에서 막이 오르는 꿈은?
내 자신의 사업이나 일을 새로 시작하게 되거나 어떤 사건이 다른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새로운 운이 새로 시작되는 것을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끼치게 되는 계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런 시기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커텐을 사들여 설치했던 커튼꿈
꿈에서의 커튼은 사람을 뜻합니다. 이 꿈은 귀한 인연이나 좋은 친구를 만들수 있다고 하는 꿈입니다. 귀한 인연이나 좋은 친구를 잘 사귀고 간직해야 하니다.

 


붉은 카페트 위를 걷는 꿈
꿈속에서 붉은 카페트 위를 걸으면 현실에서 국가나 사회적으로 명예와 권세가 주어질 꿈입니다.

장판을 새로 까는 꿈
바닥에 자리나 장판을 새로 까는 꿈은 귀한 손님을 모시거나 권리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도움을 줄 손님을 맞이하게 되거나 사업을 새로 시작하거나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커튼이나 장막이 저절로 떨어지거나 끊어져 흩어지는 꿈
재물의 손실이나 처자식에게 궂은 일이 발생하여 장애를 겪게 되고 배우자 또는 연인에게 거짓이 있거나 비밀을 감추는 등 교활한 행동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상에 혈흔이 묻어 있는 것도 처첩에게 눈속임을 당하든지 부정함 내지 간사함이 있게 된다고 합니다.

방바닥에 카페트 대신에 커텐을 넓게 넓게 새로 깔았다면?
이런 커텐꿈을 꿨다면 이는 새로운 손님을 맞이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손님 맞을 준비를 해야 하는 꿈입니다.

벼룩이 방바닥에 있는 것을 놓치는 꿈
벼룩이 방바닥에 된 것을 놓치면 집안에 도둑이 들었는데 이 도둑을 잡지 못하고 놓칠 징조의 꿈입니다.

붉은 카페트를 보는 꿈은?
사람들과의 경쟁에서 승리하여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장판사는꿈
새로운 일을 구상하거나 새로운 권리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한편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극장에서 막이 내리는 꿈은?
끝을 의미하므로 막이 내리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 등이 절망적이며 마무리를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붉은 카페트 위를 걸어가는 꿈
국가나 사회적인 명예가 주어지거나 존경을 받는다고 합니다.

화문석을 깔고 여러사람이 앉아 있는 꿈
카페트나 양탄자, 자리, 돗자리, 화문석, 장판 등 바닥에 까는 것은 여러 사람이 깔고 앉거나 밟는 것이므로 보통 세력권이나 사업기반, 큰 장소, 지역 등을 상징하며 때로는 신분이나 명예, 지위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화문석을 깔고 여러 사람이 앉아 있는 꿈은 크게 사업을 하게 되어 동업자나 동료들과 일을 시작하는 것을 나타내거나 지역을 돕는 일을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장판을 지저분한 곳에 방치해두는 꿈
집안 살림이 어수선해지고 사업의 부진 등 피해와 곤란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눈물이 많이 나와 방바닥에 흐르는 꿈
눈물이 많이 나와 방바닥에 흐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자신의 처지를 하소연할 일이 생기거나 자기 심정을 알리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카페트를 새로 구입하는 꿈
생활 수준이 올라가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카페트를 깨끗이 세탁하는 꿈은?
어려움을  겪던 일이 차츰 해소가 되고 가정에 평안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장판이 찢어지는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일을 중단하게 되거나, 자신의 신변에 위험이 뒤따르게 될 흉몽입니다.

방바닥에 새자리나 장판을 새로 까는 꿈
자기집에 새로 장판을 깔거나 자리, 돗자리 등을 새로 깔아놓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새로운 사업을 벌이게 되거나 자신을 좋아하고 지지하면 많은 손님이 올 꿈입니다. 혹은 귀한 화문석을 깔거나 카페트를 깔면 귀한 손님이 오시거나 권리가 생기는 좋은 꿈입니다.

방바닥에 새 장판을 깔거나 단장하는 꿈
방바닥에 새 장판을 깔거나 단장하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이 화목하여 사업체나 지위가 안정되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주인이 내주는 방석을 깔고 앉는 꿈
어떤 기관 또는 회사에 취직되거나 어떤 직책이 맡겨진다고 합니다.

전기장판사는꿈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찾게 되거나, 일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새로운 방도를 연구하게 될 꿈입니다.

 


커튼을 활짝 여는 꿈은?
커튼, 막, 휘장, 발 등 천으로 밖이나 안을 가리는  것이 꿈에 등장할 때는 차단이나 한계, 비밀, 폐쇄 등을 상징합니다. 어떤 천 따위로 공간을 가로막아 친다는  것은 한쪽면을 보이지 않게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의미를 갖는 커튼이나 막을 활짝 여는 꿈은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비밀을 털어놓게 되어 마음이 개운하게 되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고급 카페트를 새로 구입하여 까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풀리고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천장이 새서 방바닥에 비가 떨어지는 꿈
천장이 새서 방바닥에 비가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뜻밖의 행운을 얻어 가정이 풍요를 누릴 길몽입니다.

레드 카펫을 걷는 꿈 
카펫 등 바닥에 깔아 사용하는 것들은 신분, 지위, 명예, 세력, 활동이나 사업기반을 상징합니다. 국빈 등 귀한 손님이 오면 붉은 카페트를 바닥에 깔고 맞이한합니다. 꿈 속에서 붉은 카페트 위를 걸어가는 꿈은 그런 위치에 서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국가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유명한 인사가 되거나 권세를 갖게 되는 일이 생길 꿈입니다.

방석에 앉아서 업무를 보는 꿈
신분이 높아지고 승진하여 입신출세한다고 합니다. 임야나 부동산이 금값이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장판이나 자리는 찢는 꿈
꿈 속에서 그런 자리나 장판을 찢었다면 자신의 그런 지위나 신분이 하락하거나 세력권이나 사업기반이 사라지는 꿈입니다. 만약 관리라면 고위직에서 물러나게 될 것이며, 일반인이라면 가정에 어려움이 닥쳐 파탄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낡은 카펫을 보는 꿈 
낡은 카페트는 사업이나 가정의 기반이 그만큼 낡았다는 의미이니 안전하지 못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세력이 약화되어 사업이 부도날 수 있으며 지위가 점점 하락한다고 합니다. 

 


시커먼 방석에 앉아 있는 꿈
자신의 신변에 불길한 징조가 보이고 뜻밖에 비보를 듣게 된다고 합니다. 질병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런 꿈은 안 좋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고급 카펫 꿈해몽은?
한 장에 수십만이나 수백만을 호가하는 비싸고 고급스러운 카펫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꿈에서도 의리의리함에 눈이 휘둥그레 해졌을것입니다. 현실에서도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급여의 인상이나 임시 수입을 얻을 수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할아버지가 호피 방석에 앉아 계시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부모님에게 기쁜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마루를 까는 꿈 
귀한 손님을 모시거나 권리가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도움을 줄 손님을 맞이하게 되거나 사업을 새로 시작하거나 확장시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더러워진 카페트를 씻어도 얼룩이 없어지지 않는 꿈은?
열심히 노력을 하지만 어려움을 극복하지 못하고 곤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흰색 커튼, 막, 휘장 등으로 가리는 꿈은?
꿈 속에서 그냥 흰색 커튼으로 가려져 있거나 흰색 커튼을 보았다면 이 꿈은 복잡하고 까다로운 일을 맡게 되어 귀찮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판이나 돗자리를 찢어버리는 꿈
세력기반이 깎아지거나 신분이 낮아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업에서나 가정에서나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방바닥에 핏물이 고여 있는 꿈
방바닥에 핏물이 고여있으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좋습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횡재, 식품, 선물, 일거리 등의 길운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호피 방석에 앉아 있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휘하에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고 합니다. 권세, 명예, 승진, 합격, 승리, 성공, 운수대통 등의 길조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낡은 카페트를 보는 꿈
낡고 더러운 카페트나 자리는 자신의 사업기반이나 위치가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업이 부도 직전에 내몰리게 되거나 자신의 세력을 잃게 되거나 신분, 지위 등이 하락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커튼을 걷는 꿈
이 꿈은 커튼을 활짝 열듯이 마음을 활짝 열어 다른 사람에게 자신에 대해 이야기 해 마음이 개운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푹신하고 따뜻한 카페트를 바닥에 깐 꿈은?
이 꿈은 내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되고 내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용무늬 수를 놓은 방석에 앉아 나직하게 두둥실 떠 있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신분이 점점 높아진다고 합니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취득, 승리, 성공, 권세, 명예,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 따를 꿈입니다.

카페트를 청소하는 꿈
환영하지 않는 손님이 찾아오게 되어 가정에 다툼이나 불화가 생기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합니다.

 

 


창에 커튼을 치는 꿈
외부세계와 연락을 끊고  모습을 감추려 하는 것을 나타내거나, 어떤 특정인에게 마음을 닫으려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또한 연인의 방에 커튼이 쳐지는 것을 보는 꿈은  마음을 연인에게 전달하지 못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디 한다고 합니다.

카펫을 바꾸는 꿈
리모델링과 방 구조 교체 등으로 카펫을 교체했을 경우 어떤 것으로 교체했는지에 따라 꿈의 해석이 달라집니다. 새롭고 고급 융단으로 바꾸었다면 생활 수준이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부의 관계도 좋아지는 꿈입니다.

방바닥에 새자리나 장판을 새로 까는 꿈
자기집에 새로 장판을 깔거나 자리, 돗자리 등을 새로 깔아놓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새로운 사업을 벌이게 되거나 자신을 좋아하고 지지하면 많은 손님이 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귀한 화문석을 깔거나 카페트를 깔면 귀한 손님이 오시거나 권리가 생기는 좋은 꿈입니다.

극장에서 막이 오르는 꿈
극장에서 막이 오르면 공연이나 영화가 시작이 됩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일을 새로 시작하게 되거나 어떤 사건이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운이 새로 시작되는 것을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고 많은 사람에게 영향을 끼치게 되는 계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다른 종류의 꿈해몽

 

 

꽃병꿈 화분꿈 꿈해몽 재밌는 풀이? 도자기 꿈해몽 놀라운 비밀?

시골학교에 도회지에서 전학온 여자 아이가 있었습니다. 신작로(도로)를 새로 포장을 하고 도로를 뚫으면서 제법 오래 공사를 하게 되자 그 아이의 부모가 도로공사 현장 소장이라 서울에서 아

angelnim.tistory.com

 

 

화분선물꿈 화분에물주는꿈 비밀? 화분사는꿈 식물꿈 큰화분꿈 꿈해몽 의미?

한 때 주택에 살았습니다. 요즘같은 아파트가 많이 없었 때 대개 사람들은 주택에 살았습니다. 일반 주택에 살다보면 마당이 있고 작은 정원이 있습니다. 정원에 봄이 되면 꽃을 심었습니다. 마

angelnim.tistory.com

 

 

불꽃 꿈 불이난꿈 불나는 꿈 무슨뜻? 가스불 꿈 불에타는 꿈 화재나는꿈 비밀?

시골아이들이 모였습니다. 겨울이라 추워서 오들오들 떨고 있습니다. 보릿고개 세대라 옷 자체가 든든하지 않습니다. 집안에서 마땅히 놀 거리가 없어서 온 동네 아이들이 모였습니다. 양지바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