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불꽃 꿈 불이난꿈 불나는 꿈 무슨뜻? 가스불 꿈 불에타는 꿈 화재나는꿈 비밀?

반응형

시골아이들이 모였습니다. 겨울이라 추워서 오들오들 떨고 있습니다. 보릿고개 세대라 옷 자체가 든든하지 않습니다. 집안에서 마땅히 놀 거리가 없어서 온 동네 아이들이 모였습니다. 양지바른 곳에 모였지만 바람이 살을 에는듯하게 차갑습니다. 날카롭기까지 합니다. 아이들은 서로 뭘하고 놀까 고민을 합니다. 시골 아이들은 그렇게 하루하루 온 동네 아이들과 더불어 놀았습니다. 그렇게 모여서 이야기도 하고 함께 놀다보면 하루가 짧기만 합니다. 온 동네 아이들이 모여서 놀다보니 단합도 참으로 잘 됩니다. 서로 뭉쳐서 여러가지 일을 하게 됩니다. 


하루는 한 아이가 돋보기를 가져왔습니다. 돋보기로 종이를 태워서 불을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신기해서 나무를 잔뜩 모았습니다. 산이라서 나무를 쉽게 모을 수 있었습니다. 그 아이는 돋보기를 자랑스레 꺼냅니다. 그리고선 종이에 초점을 모읍니다. 초점이 모아집니다. 그리고선 열이 나기 시작합니다. 종이가 오글오글해집니다. 이윽고 불이나기 시작합니다. 종이에 붙은 불은 바로 옆의 잘마른 소나무잎인 송림에 붙었습니다. 이윽고 불이 커집니다. 불이 자라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모두 모여서 따뜻하게 불을 쬡니다. 모두들 신기하다고 말을 합니다. 





돋보기에 모아진 초점이 종이에 불을 붙이고 다른 나무에 붙은 불이 점점 커집니다. 아이들은 안전의식이 있어서 산불을 대비했습니다. 그런데 그때 센 바람이 휙 불어오더니 불티가 인근 산으로 날아갑니다. 저만치서 마른 낙엽에 옮겨붙었습니다. 이윽고 불이 커지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은 어떻게 할지 몰라 당황하다가 불을 끄기  시작합니다. 잘 불이 끄지지 않습니다. 그런데 한 아이가 낫으로 소나무를 꺾어서 생솔가지로 불을 후려치기 시작합니다. 연기는 심하게 일었지만 조금씩 불이 시러죽어갑니다. 이윽고 불을 모두 껐습니다. 모두들 새까맣게 그을린 얼굴입니다. 


이젠 모두 지치고 불도 껐으니 집에 가려고 했는데 다시 바람이 불더니 아직 꺼지지 않은 곳에서 불이 다시 살아나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은 다시 소나무가지로 불을 껐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이번에는 크게 번지지 않아 불길을 무사히 잡았습니다. 아이들은 흙을 파서 불씨가 될만한 곳을 덮었습니다. 이제는 안도해도 될만큼 완전히 진화를 했습니다. 아이들은 오늘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그런 여파로 금방 잠에 빠졌습니다. 잠에 빠졌더니 불이 나옵니다. 낮에 본 그 불길과 비슷합니다. 그 다음날 아이들은 불꿈에 관해 이야기 하기 시작합니다. 과연 불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fire


불이 나는 꿈의 해몽은?

불나는 꿈은 불이 난 크기에 따라 행운이 들어오거나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끄는 꿈 해몽은?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잡는 꿈은 모처럼 찾아온 기회나 행운을 놓치는 의미의 꿈입니다.


가스불꿈 해몽은?

집안에 먹을 것과 재물, 돈이 들어오는 횡재수의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집에 불이나는 꿈을 꾸었다면?

부동산이나 횡재수로 금전적으로 이익을 볼 수 있다거나 만약 내가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의 성공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불이 크게 날수록 나쁜 기운을 다 소삭하고 좋은 기운이 들어올 수도 있는 집에 불이나는 꿈입니다.


불을 끄지 않고 구경을 하는 꿈은?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좋은 결과가 나오고 재물을 얻게 되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남의 집 불이 우리 집으로 옮겨와서 활활 타는 꿈은?

남의 권리나 재산 등을 통해 큰 부자가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상을 입는 꿈

누군가에게 감사할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순간에 누군가의 도움을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불이 꺼지는 것을 보게 되는 꿈

경제적으로 힘든 일을 겪게 되거나 진행하던 일이나 사업이 실패를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집에 불이 났는데 불씨는 없고 까만 연기만 남았다면?

이 꿈은 집안 또는 어떤 기관으로 인해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되는 뜻이라고 합니다. 


몸에 불이 붙었는데 뜨겁지 않은 꿈

작품, 사업, 일 등이 세상에 알려지면서 많은 재물을 얻고 신분이 상승하는 예지몽이라고 합니다.


불 화재


남이 자신의 집에 불을 내는 꿈은?

자신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는 귀인의 도움으로 많은 기회를 얻게 되고 그로 인해 재물이 늘어나는 꿈입니다. 


전기줄에 붙은 불이 뻗어 나가는 꿈은?

사업하는 사람은 자신의 사업이 잘 되어 더욱 번창하게 되는 것이며 재물, 승진, 명예, 합격 등으로 해석이 됩니다. 


불끄는 꿈은?

길몽, 흉몽이 함께 존재하는 꿈으로 불을 껐다면 안 좋은 일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불을 끄려 했으나 불길이 잡히지 않고 활활 탔다면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길이 내 온 몸을 태우는 꿈은?

그 불길이 맹렬하면 할수록 재산의 크기가로 인해 부귀로워지는 길몽중의 길몽입니다. 


벼락이 땅에 떨어져 불이 나는 꿈은?

투자를 해서 집을 장만하게 되는 꿈이며 부동산, 생산업 등에 투자를 해서 사업성을 올리게 되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불길이 세지는 꿈

현재 내가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등이 불길의 세기만큼 번창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싯돌이나 촛불로 불을 놓는 꿈은?

재수로 인해 장사를 하는 사람이라면 돈을 많이 벌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차가 불에 타버렸다면?

현실에서 실제로 그 차를 통해 사업이 크게 발전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소방차가 나타나 불을 끄는 꿈은?

웬만하면 길몽인 불나는 꿈에서 소방차가 나타나는 것을 좋지 않습니다. 꿈에서 소방차는 장애물을 뜻하기 때문입니다. 즉, 자신이 소망하는 일의 실현에 어려움과 곤란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집이나 귀중한 물건이 다 타고 재만 남은 꿈은?

진행중이던 사업이 잘 나가다가 어떤 이유로 인해 크게 재물을 잃어버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작불

건물이 불타는 꿈, 건물에 불이나는 꿈은?

자신이 살고 있는 집에 불이 나는 것은 자신과 가족, 가까운 사람에게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지만 건물이 불타는 것을 이를 보는 사람에게 행운이 찾아옴을 암시합니다. 하늘을 뒤덮을 정도의 불이면 아주 좋은 길몽으로 특히 금전운이나 재물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불이 나서 도망을 가는 꿈

실제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등에 있어 심적으로 괴로워하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책상이 불타는 꿈

거주지 및 직장 등 익숙한 환경에서 벗어나게 되는 꿈입니다.


산에 불이 나는 꿈은?

오랫동안 계획했던 일이 이루어지고 예술가라면 자신의 작품이 널리 알려져 명성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방차가 와서 불끄는 꿈

꿈속에서 소방차가 와서 불을 껐다면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의 장애를 만나게 되며 실패를 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화재가 날 뻔한 꿈은?

현재 어떤 일을 해소하지 못해 마음이 답답한 상태를 의미하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꾼 후에는 원인을 찾아 해결을 하는 게 좋습니다.


숲이나 얕은 언덕에 불이 나는 꿈은?

사업의 번창과 대길을 의미하고 소원성취를 하는 징조의 꿈입니다. 


불을 끄지 못해 안절부절 하는 꿈

현재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안 풀리고 집안에도 불행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숲이 불타는 걸 보고 있는 꿈

어려움에 있던 사업, 추진하던 일이 번창하게 되어 큰 재물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높은 산 일대가 불타는 꿈은?

작은 산불은 길몽이지만, 거대한 산불은 재난의 성격을 지니므로 국가적 큰 재난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작불


책에 불이 붙어 타는 꿈은?

창작, 출판, 문서, 논문 등으로 자신이 관련된 일들이 무난하게 잘 해결이 되어 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시험을 준비중이라면 합격의 운도 따르게 되는 뜻으로 풀이가 됩니다. 


불을 잡아타고 가는 꿈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거나 명예 신분 등이 상승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여러군데 불이 옮겨 붙는 꿈은?

일 또는 작품이 여러 회사나 신문이나 잡지 등등에 광고가 될 수 있는 의미입니다.


자신의 옷에 불꽃이 튀었다면?

일생일대의 중요한 혼담이 오가고 그 혼담이 성립이 된다는 뜻입니다. 또한 승진과 이권의 취득으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부자의 꿈입니다.


불을 끄는 꿈

인간관계에서 갈등이 발생하거나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파손당하는 상황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궁이에 불때는 것을 보는 꿈은?

영세한 사업이 대기업으로 바뀌게 되고 계획대로 착착 진행이 되고 추진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에 불이 나는 꿈은?

만사형통하는 꿈이며,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산채로 불태워저기거나 동물, 열매 등이 구워지는 꿈

불에 관한 꿈은 돈, 재산, 애정, 정열, 임신, 정사, 영화의 정화, 재생, 주금, 영적인 지혜 등을 상징합닏. 이꿈은 생명이 헛되게 낭비가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열에 들뜬 난잡한 생활, 무감동한 생활방식에 대한 경고를 뜻합니다. 


숲이나 얕은 언덕이 불에 타고 있는 꿈은?

사업의 번창과 대길을 의미하고 원하는 것을 소원성취하는 징조의 꿈입니다.


묘지에서 불이나는 꿈은?

사업이 불길처럼 번져서 크게 되는 것이고 재물과 운이 따라 자금회전이 잘 되어 많은 돈을 만지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연인이나 친구관계도 불꽃처럼 이어진다고 합니다. 


장작불


몸에 불이 붙었는데 뜨겁지 않은 꿈

작품, 사업, 일 등이 세상에 알려지면서 많은 재물을 얻고 신분이 상승하는 예지몽이라고 합니다.


불을 피우는 꿈

당연했던 일상이나 맡은 일이 이상한 일에 휘말리거나 난관을 만나 꼬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상묘지에서 불이나는 꿈은?

이 꿈은 자신의 집에서 가족 중 누가 아프게 되는 꿈이며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는 뜻입니다. 


강물에 불이 붙는 꿈은? 

정신적으로 물질적으로 어떤 단체나 기관과 협력하여 성공을 이루고 큰 뜻을 이룰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집에 불이 나서 불을 끄는 꿈은?

집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상황에서 만약 불을 껐다면 앞으로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거슬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린 담배꽁초에서 불이나는 꿈은?

그동안 고민했던 일들이 말끔히 해결이 되어 편안한 날을 보내게 되는 꿈입니다. 


산에 불이 나는 꿈은?

꿈에서 산은 목표, 성취 등을 상징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목표와 성취에 대한인 산이 불타는 꿈으로 자신의 운기 또한 상승하는 것이므로 유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자신의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불꽃이 없고 연기만 피어오르는 산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 등이 당분간 해결되지 못함을 암시합니다. 작은 산불은 대길몽이지만 산 전체가 타는 꿈과 같은 거대한 산불은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재난의 성격으로 풀이를 합니다. 


불구경을 하는 꿈은?

노력에 비해 큰 성과를 낼 수 있고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불에 집이 검게 다 타버렸다면?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은 다 지나가고 불 같이 새로운 일들이 발전하게 될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집에 불나는 꿈

좋은 일이 생기는 좋은 꿈입니다. 불이 타오는 것이 번영의 의미라고 합니다. 새로운 행운의 일이 생기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산불


산업, 공장 굴뚝에서 붉은 불을 뿜어내는 꿈

생산업에 투자하여 신제품 개발과 기술혁신으로 사업 발전으 가져다 주느 꿈입니다. 창조, 제조, 판매, 수출 등이 대길할 징조입니다. 


폭탄을 맞은 건물이 불이 나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해석이 되어지며 여러 방면으로 자신이 하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집안에 화재가 나는 꿈은?

자신이나 가족의 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그 집에 살고 있는 가족들 중에 누군가의 승진, 계약, 합격 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말합니다.


사람이 불에 타는 꿈

끔찍한 꿈일수 있으나 다행히 길몽입니다 먼곳으로부터 희소식이 들려오게 될 꿈입니다.


목화밭 또는 꽃밭에서 불이 활활 타는 꿈은?

자신의 기업들이 불처럼 활활 성장을 하게 되고 이로 인해 횡재를 얻게 되어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학교에 불이 나는 꿈은?

다니는 학교에 불이나는 꿈을 꾸었다면 내 운이 상승으로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산불을 끄는 꿈은?

큰 산불이 나서 불을 끄려고 했지만 불을 끄지 못했다면 사업이나 일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임을 암시하지만, 산불을 껐을 경우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실패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동차가 불타는 꿈은?

현실에서의 내 걱정과 근심이 없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가 해결이 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불이 다른 곳에 옮겨붙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거나 현재 넘치는 에너지를 컨트롤하지 못해 폭주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잘 되고 있는 일까지 그르칠 수 있으니 이 꿈을 꾼 후에는 차분히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게 좋습니다.


소화기로 불을 끄는 꿈은?

꿈에서 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그래서 그 불을 소화기로 끄는 것은 어떤 일이나 진행하는 일, 사업 등이 방해를 받거나 어려움이 생길 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모닥불


산에 불이나서 활활 타는 꿈은?

오랫동안 계획하거나 소망했던 일이 이루어지고 창작활동을 하는 예술가라면 자신의 작품이 널리 알려지고 명성을 얻게 될 꿈입니다. 


불꽃이 날아다니는 꿈

돈과 같은 재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불에 타고 숯만 남은 꿈

어려운 상황이 발생해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겠습니다 금전적으로 예를 든다면 대출 혹은 지인에게 돈을 빌리게 되는 상황이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불을 꺼버리는 꿈

이 꿈은 헐벗거나 사랑에 실패하게 될 징조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불을 잡아타고 가는 꿈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거나 명예 신분 등이 상승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불에 타고 남은 재를 보는 꿈은?

좋지 않은 의미로 항상 조심해야 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화기로 불을 끄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일로 인해 방해를 받게 되면서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실패를 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타오르는 불길을 끄는 꿈은?

잘 되는 사업이나 일이 도중에 방해물이 생겨 중단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에 불이나 구경한 꿈은?

사업가 또는 사업이라면 만사가 형통을 하며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는 뜽 앞길이 열린다는  꿈입니다. 


언덕이나 숲에 불이나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서 모든 일이 다 잘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시가 불길에 휩싸이는 꿈

가까운 시일내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초대장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이 자신의 집으로 옮겨붙어 활활타는 꿈은?

재산이나 권리가 나에게로 와서 크게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 속에서 불끄는 꿈을 꾸었다면?

타오르는 불을 끄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꼬일 수 있습니다. 또는 좋은 일이 생기다가도 무산이 될 수도 있는 꿈이며 진행중인 일들이 무산되거나 순조롭게 하던 일들이 한순간에 꼬여버림을 암시하는 불끄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꾼 후에는 평소 사업이나 현재 진행중인 일에 대해 꼼꼼하게 재검토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궁이에 불을 때는 꿈은?

장사나 사업이 계획성있게 잘 추진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이나 잿더미가 되는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실패를 하거나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불에 타서 죽는 꿈은?

이 꿈은 큰 돈을 벌게 될 것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집에 불이 나 본인이 불에 타 죽는 꿈

길몽의 일종으로 추진하던 일, 사업 등을 성공해 새롭게 태어날 것을 예지한다고 합니다.


내 몸에 불이 붙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어 신분이 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불이 발생하는 꿈

오랫동안 간절히 바래왔던 일이 결실을 맺을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쌓아둔 물건이나 나무장작이 불에 타는 꿈은?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와서 어려운 경제적 상황을 잘 해결해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닥불축제


사람에게 불이 나는 꿈은?

내가 알고 있는 인물이라면 그 사람에게 가지고 있는 적대감이 무의식 중에 표출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그 사람을 구하기 위해 특별한 행동을 하지 않고 그냥 바라보고 있다면 이런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그 인물이 내 자신일 경우 사고나 병으로 인해 몸에 닥칠 해에 대한 경고로 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불이난 것을 물로 끄는 꿈은?

이 꿈은 계획을 했던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타인의 발에 붙은 불이 자신의 집으로 옮겨져 집이 불타는 꿈

그 타인의 권리, 이권 등이 본인에게 이전되거나 재사, 유산을 받게 되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불이 여기저기 옮겨붙는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려서 사업을 확장하기 좋은 시기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이 번지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다양한 방면으로 뻗어 나가면서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이 안꺼지는 꿈

사업이 번창하거나 좋은 일이 크게 들어올 것을 뜻하며, 감당할수 없을 정도의 금전 재물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몸이 불타오르는 꿈

굉장히 고통스러운 꿈이나 다행히 길몽입니다.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 결혼하게 되거나 싱글인 경우 애인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불 구경을 하는 꿈

자신의 노력에 비해 큰 성과를 얻게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꿈 속에서 건물에 불이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새로운 변화가 있을 수도 있는 것을 상징하며, 나의 건물이라면 이직이나 이사 등의 이동수가 있을 수도 있는 건물에 불나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산불이 나는 꿈

자신을 방해했던 요소들이 사라지게 되고 승진, 합격 등등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 막힘없이 잘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장작불 작열


내 집에 불나는 꿈

본인이 추진하던 사업을 크게 성공해 큰돈을 벌게 됩니다. 하지만 집이 다 타버리고 재만 남아 있다면 사업이 잘나가다 쇠퇴하게 된다고 하니 잘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집 현관에 불이 나는 꿈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거나 가족중 누군가가 질병이나 사고를 당하게 될수 있다고 합니다.


차에 화재가 나는 꿈은?

불나는 꿈은 대부분 번창을 의미합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자동차가 타는 경우라면 아주 큰 성공이나 앞두고 있는시험의 합격을 품고 있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차는 내가 전진을 하는 수단으로 보고 불이 나서 밝은 모습은 향하는 길을 밝힌다라고 풀이를 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물로 불 끄는 꿈 해몽

물을 끼얹는 횟수만큼의 지출할 일이 생기고 여기저기서 금전이 세어 나가게 된다고 합니다.


뜨거운 불길로 인해 옷을 벗고 있는 꿈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어떠한 변수로 인해 일을 진행하지 못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이 났는데 도망치는 꿈

직장이나 집에 화근이 생기고 불길한 일이 생기는 안좋은 꿈입니다.


아파트에 불이 나는 꿈은?

내가 사는 아파트에 불이 나는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고 다른사람 집에 불이 나는 것을 보는 꿈은 부동산으로 인해 재산이 늘어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져 치마폭이나 뱃속으로 들어가는꿈

아이가 큰 사업가가 되어 많은 재물을 얻거나 최고의 배우자를 만나는 최고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폭죽을 터트려 불이 나는 꿈 

사업 또는 추진하던 일이 성공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을 받게 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임산부가 구름속에서 떨어진 불덩이를 보는꿈

태몽이라고 합니다. 고위직 인물이 태어나고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는 국가에 도움이 되는 큰 사람이 나올꿈이라고 합니다.


들판 장작불


꿈속에서 내가 불에 타는 꿈을 꾸었다면?

끔찍한 상황이지만 현실에서는 미래의 내게 금전과 재물이 많이 들어올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몸이 안 좋다면 점점 건강이 좋아질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소방차가 나타나 불을 끄는 꿈은?

꿈에서 소방차는 장애물을 뜻하므로 소원성취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방관이 불을 끄는 꿈

한가지에 집중하지 못할 꿈입니다. 집에 불만이 있다면 이사를 가고 싶어하며 직장의 경우 이직이나 부서를 옮기고 싶어 하게 됩니다 사람도 마찬가지 일 수 있습니다.


불을 끄지 않고 구경하는 꿈은?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결과가 나오고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불 끄는 꿈 

잘나가던 사업이 어려워지게 되며 작품, 논문 등 발표일이 미뤄지거나 중지되는 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불이 꺼지는 것을 보게 되는 꿈은?

경제적으로 힘든 일을 겪게 되거나 진행하던 일이나 사업이 실패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속에 있는 사람들을 구하는 꿈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되어 큰 이익과 명예를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장작불을 피우는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계기가 있으며 귀인의 도움을 받아 새로 시작하는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이 붙은 시체를 보는 꿈은?

평소 내가 이루고자 하는 목적을 달성하거나 소원을 성취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알몸으로 불에서 뛰어나오는 꿈

원하지 않은 일에 엮이게 되며 피해를 볼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불화재


학교에 불나는 꿈

길몽으로 학교와 관련된 일들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만약 불을 보며 불길한 마음이 들었다면 지켜볼만한 사건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남이 자신의 집에 불을 내는 꿈은?

자신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는 귀인의 도움으로 많은 기회를 얻고 그로 인해 재물이 늘어나는 꿈입니다.


폭죽, 불꽃이 떨어지는 꿈은?

직접하고 있거나 주변으로 쏟아지는 상황이라면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많은 사람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명성이 높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몸이 불타는 꿈은?

고통이 느껴지지 않으면 길몽으로 그 불길이 맹렬하면 할수록 재산의 크기로 인해 부귀영화를 누린다는 꿈입니다. 그러나 고통이 느껴진다면 흉몽으로 자신에게 해로운 일이 일어나거나 올 수가 있고 그로 인해 경제적 손해가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건강적으로도 좋지 않은 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다른 사람 집의 불을 끄는 꿈

현실에서 아는 사람인 경우에 그 사람을 도와주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이라면 남에게 방해를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는 사람의 몸에 불이 붙는 꿈 

사업장 또는 추진 중인 일이 잘 돼서 돈을 많이 벌거나 본인이 하는 일이 세상에 알려져 유명세와 재물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사람이 불타서 죽는 꿈은?

불에 타서 재가 되어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면 자신에게 일어나는 일이 모두 잘 되며 술술 잘 풀린다는 의미입니다. 


무덤에 불나는 꿈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일이 소문이 나게 되며 좋은 협력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바람이 불어와 불길이 매우 커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금전적인 이득을 얻을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할 수가 있으며 또는사회에도 큰 영향력을 줄 수도 있다는 예지몽인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붙은 불을 끄는 꿈은?

자신에게 붙은 행운을 털어버린다는 뜻으로 노력해왔던 일이 모두 물거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모닥불


집에 불이 나서 재만 남아 있는 꿈

꿈속에서 집에 불이 나서 재만 남아 있었다면 사업에 투자를 해도 집을 담보로 잡게 된다면 큰 후회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들판에 불이나는 꿈

선물을 받거나 접대받을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싯돌이나 촛불로 불을 놓는 꿈은?

재수로 인해 장사를 하는 사람이라면 돈을 많이 벌게되는 꿈입니다. 


불이 꺼지는 걸 보는 꿈

꿈속에서 불이 꺼지는 걸 보았다면 새로운 사랑에 실패를 겪거나 경제적으로 어려운 생활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물로 불 끄는 꿈

물을 끼얹은 횟수만큼의 지출할 일이 생기고 여기저기서 금전이 세어 나간다고 합니다.


의지와는 달리 재료가 없어 불을 켜지 못하는 꿈은?

인복이 없는 경우로 조력자가 나타가긴 힘들어 보이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굴하게 부탁해야 하는 상황이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반면에 어떤 재료든 결국 불 붙이는데 성공한다면 횡재할 것으로 해석을 합니다. 


장작불을 피우고 따뜻한 꿈

꿈속에서 장작불을 피우고 따뜻해졌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들과 목표하는 바들이 좋은 결실을 가지고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불이 연기만 보이는 경우는?

한치 앞도 보이지 않을만큼 연기만 자욱하게 있는 모습이라면 어떤 일에서 결과적으로 실속도 찾을 수 없으며 이룬 성과없이 여러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여러군데 불이 옮겨붙는 꿈은?

일 또는 작품이 여러 회사나 신문, 잡지 등에 광고가 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남이 자신의 집에 불을 내는 꿈

자신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됩니다. 많은 기회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산불


아궁이에 불 때는 꿈 

아궁이에 불이 잘 붙는다면 계획하던 사업에 성공이 불이 잘 붙지 않는다면 안 좋다고 합니다.


집이나 귀중한 물건이 다 타고 재만 남는 꿈은?

진행중이던 사업이 잘 나가다가 어떤 이유로 인해 크게 재물을 잃어버린다는 꿈입니다. 


자신이 불을 내는 꿈

자신이 원하는 것들을 얻기 위해 강하게 진행하는 결과, 그동안 고생한 일들이 큰 성과로 돌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지폐뭉치에 불이 나는 꿈

근시일내 누군가가 사업을 하자고 하거나 하고 스스로 하고 싶어 하는 일이 생길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불길은 보이지 않고 연기만 피어오르는 꿈은?

가정이나 직장에서 안 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에 타서 자신이 죽는 꿈

신분 상승을 하거나 자신의 명성을 떨치게 됩니다. 또한 자신의 소원을 이루거나 새로운 인생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검은 연기가 나면서 불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내 능력이 제대로 발휘되지 못해 마음이 힘들고 방해로 인한 곤란한 문제를 당할 수 있다는 흉몽인 꿈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집의 불이 자신의 집에 불이 붙어 집이 불타는 꿈은?

많은 금액의 유산을 상속받고 상대방의 권리나 권력을 물려받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명예와 재산을 모두 가진다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불을 끄지 않고 구경하는 꿈

길몽으로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기회를 얻어 좋은 결실을 맺고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

인생의 방향이나 추진 중이던 사업의 일이 바뀌는데 좋은 꿈에 속한다고  합니다.


촛불


활활 타고 있는 불을 끄는 꿈

꿈속에서 활활 타고 있는 불을 껐다면 지금까지 잘 진행되던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기고 어렵게 찾아온 기회마저도 놓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금전운이 나빠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궁이에 불이 활활 타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갑작스러운 행운으로 사업이 잘 되게 되거나 재물이 늘어나는 것을 상징하는 불나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차에 불나는 꿈은?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올 것임을 의미합니다. 또는 불이 훨훨 타오르는 크기만큼 앞만 보고 달려와 지쳤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휴식이 필요합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길몽으로 건물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자신에게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만약 그 건물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을 본다면 그 사람도 행운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불속에서 만세하고 있는 꿈

갈등이 발생해 사소한 다툼이 되거나 심하면 분쟁이 될 수 있습니다.


아파트에 불이나는 꿈은?

아파트에 대한 인상이 좋거나 밝았다면 자신의 능력을 더욱 쉽게 살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기 합선으로 인해 불나는 꿈

자신의 꿈이나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주변 사람까지 강한 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건물 안에 폭탄이 터져 큰소리와 함께 불길에 휩싸이는 꿈

고민이나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사업 또는 추진하는 일에 큰 성공을 암시하는 데 재물을 얻는다고 합니다.


집에 불나는 꿈, 자신의 아파트가 활활 타오르는 꿈

가정과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로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탄에 불나는 꿈

자신의 생활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변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작은 행복으로 꾸준히 안정감 있는 생활을 하게 됩니다.

 

산불


흰 연기가 피어오르는 꿈은?

검은색일 때는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흰 연기는 이와 반대로 자신을 가로막는 방해물의 해소를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양초가 활활 타는 꿈은?

자신이 기대하지 않던 일이 갑자기 번창하거나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는의미이며 양초 모양과 크기에 따라 그 운세의 크기도 달라집니다. 촛대가 크고 두꺼우며 길수록 그 운세의 길이도 길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빛의 밝기가 밝을수록 더욱 확실한 꿈으로 해석을 합니다.


화로에 불나는 꿈

자신이 감당할 만큼의 꿈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꿈은 자기 자신에 의해 꿈이 무너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겠습니다.


작은 불씨가 꺼져 추위를 느끼는 꿈

추진하던 일, 소원, 등이 좌절돼 희망이 사라진다는 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아궁이에 불때는 것을 보는 꿈은?

영세한 사업이 대기업으로 바뀌게 되고 계획대로 진행되어 추진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뒷산에 불나는 꿈

좋은 꿈으로 자신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의미하지만 너무 거대한 불은 오히려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거대한 산불 꿈을 꾸게 된다면 최대한 대담하게 컨트롤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물이 불바다가 되는 꿈

여행을 떠나게 되거나 이사를 가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물에서 불꽃을 보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어 점점 몰락하거나 쇠퇴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집이 불나는 꿈

아주 좋은 길몽으로 본인의 가족들의 운이 전체적으로 좋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집이 격렬하게 탄다면 행운이 더욱 좋아지게 됩니다.


자신의 집 만 불타는 꿈 

헌법을 개정하게 뒤 일이 생기거나 학설이나 교리 등을 전국 및 지방에 전파해 감회를 주고 명성을 얻게 된다는 큰 꿈이라고  합니다.





강물에 불이 붙는 꿈은?

정신적, 물질적으로 어떤 단체나 기관과 협력하여 성공을 이루고 큰 뜻을 이룰 수 있는 징조입니다. 


옷에 불나는 꿈

꿈속에서 옷에 불이 났다면 길몽으로 모든 일이 수월하게 잘 진행이 될 것입니다. 또한 미혼인 분들은 행복한 결혼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아궁이에 불이 붙지 않는 꿈은?

내가 진행하는 일이 잘 안될 수도 있는 꿈이며 또한 금전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흉몽인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화재로 인해 강물이 말라버리는 꿈은?

실패를 의미하는 경우로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해야 한다는 꿈입니다. 


몸에 불나는 꿈

꿈속에서 몸에 불이 났다면 길몽으로 자신의 기운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촛불이 방안을 환하게 밝히는 꿈

사업, 소원 등이 이뤄지거나, 근심 걱정이 사라지는 꿈입니다. 


불지르는 꿈, 불붙이는 꿈은?

행운을 만들기 위한 전조의 꿈으로 자신이 무언가 시작하려하고 그 열정 또한 쏟을 준비가 되어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거미가 나오는 꿈 거미 태몽 거미 물리는 꿈 큰거미꿈해몽

호랑이 나오는 꿈 호랑이 안는꿈 태몽 꿈해몽

코끼리보는꿈 아기코끼리꿈 큰코끼리 꿈해몽 태몽

담배받는꿈 담배사는꿈 친구가 담배피는꿈해몽

새가구꿈 가구사는꿈 가구보는꿈 가구파는 꿈해몽

아기목욕시키는꿈 때미는꿈 목욕하는꿈해몽 비밀?

계란받는꿈 달걀꿈 썩은계란꿈 달걀줍는꿈 꿈해몽

돌아가신 외할머니 꿈 할머니가 나오는 꿈 의미?

연예인이 안아주는꿈 껴안는 꿈 포옹 꿈해몽 진실?

큰똥싸는꿈 화장실 똥꿈 검은똥꿈 사람똥꿈해몽풀이

토끼잡는꿈 토끼가 죽는 꿈 새끼토끼꿈 꿈해몽 태몽

가방주는꿈 큰가방꿈 새가방꿈 가방을사는꿈 꿈해몽

휴대폰 꿈 핸드폰 꿈 핸드폰이 액정이 깨지는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