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버스를타는꿈 버스에서 내리는 꿈 비밀? 버스잘못타는꿈 버스꿈해몽 77가지 깜짝 의미?

반응형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랐습니다. 자동차가 참으로 귀했습니다. 명절이 되자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외지에 돈벌러 갔던 사람들이 옷을 쫙 빼입고 나타납니다. 손에 손에 선물을 들었습니다. 근사하게 나타났습니다. 그런데 더 마을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동네에서 말썽꾼으로 소문난 동네 청년입니다. 옷을 쫙 빼입고 초미니스커트를 입은 아가씨를 데려왔습니다. 차를 몰고 왔습니다. 아가씨는 껌을 쫙쫙 씹었습니다. 동네를 돌아다닐 때는  핫팬츠 차림으로 다녔습니다. 근사한 자동차가 들어오자 온 동네 사람들이 눈이 휘둥그래져 쳐다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사람들이 크게 성공해서 돈을 모아 서울에서 내려온 것인줄 알았습니다. 알고보니 자동차를 렌트해서 내려왔습니다. 다방아가씨를 어떻게 해서 데리고 온 모양입니다. 자기 부모의 논밭을 팔아 서울로 가져 가려는  수작이었습니다. 동네 사람들은 혀를 쯔쯔하고 찼습니다. 

 

고향에 내려오고 싶었고 이왕이면 위선일지라고 그럴싸하게 돈을 벌었다는 것을 과시하고 싶었던 모양입니다. 사실은 속은 텅텅 비었습니다. 동네 사람들은 언제쯤 철이 들게 될 것인가라며 안타까워 했습니다.

 

잠깐, 머리카락 잘리는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 등 머리카락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명절 당일날 도착한 또 다른 한 사람 때문에 눈이 휘둥그래졌습니다. 늦게 고향에 도착한 데다 어린시절부터 동네에서 성실하기고 소문난 청년이었습니다. 그 분은 큰 버스를 몰고 왔습니다. 사연인즉 명절을 맞아 회사 사람들을 다 태워주고 나니 이제사 고향에 도착했다고 합니다. 

 

큰 버스가 도착하자 동네사람들이 또 모여들었습니다. 모두가 신기하게 여기자 동네 사람들을 버스에 태워 읍내까지 드라이버 시켜 주었습니다. 그냥 무료로 태워주었습니다. 모두들 기분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동네 어르신들의 칭찬이 자자했습니다. 

 

미처 버스를 타지 못한 사람이 생기자 또 다시 버스에 타라고 합니다. 온 동네 사람들이 차례로 나뉘어 버스를 탔습니다. 한 번 탔던 아이들도 또 타고 싶어 버스를 처음 탄다고 둘러댔습니다. 그렇게 해서 읍내를 왕복했습니다. 모두들 공짜버스를 타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 분은 명절 당일날 오후늦은 시간이 되자 다시 회사 사람 태우러 가야한다면서 떠났습니다. 온 동네 사람들은 입에 침이 마르지 않도록 칭찬을 합니다. 배웅도 해줍니다. 그 청년을 손을 흔들고 버스를 몰아 다시 고향마을을 떠났습니다. 그 분이 떠났지만 동네에서는 그 분이 참 대단하다고 입을 모읍니다. 

 

성실하고 착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에 모두들 감탄했습니다. 고향에 와서 쉬지도 못하고 동네 사람들을 태워서 구경까지 시켜줬기 때문입니다. 그 분을 생각하니 어느날밤 그 분이 어린시절 몰고온 버스가 생각이 났습니다. 꿈에 버스꿈을 꾸게 된 것입니다. 버스꿈을 꾸게 되자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버스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버스 고속버스 관광버스
2층버스가 인상적입니다.


버스를 타는 꿈 해몽
버스를 타면 좋습니다. 이 꿈은 조직에서 성과를 올릴 꿈입니다. 단체에서 동료들의 도움을 받을 꿈입니다. 이로 인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된다고 합니다. 좋은 결실을 올리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버스에 나만 타고 있는 꿈
버스에 다른 사람이 없습니다. 내 자신만 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로운 것을 의미합니다. 장애나 방해하는 인물이 없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길몽을 의미합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을 암시합니다.

2층버스를 타는 꿈은?
내게 있어서 어떤 성과가 두 배 이상 돌아올  꿈입니다. 성과나 결과가 두 배 이상 돌아올 꿈입니다. 재물적인 이익이 발생하게 되는 예지몽입니다.

버스에 빈자리가 생겨 앉는 꿈은?
외근직에서 근무하는 사람의 경우 내근직을 맡게 될 꿈입니다. 완전한 책임을 부여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버스 안에 기사와 단 둘이 타고 있는 꿈은?
일이 성공적으로 풀린다는 의미입니다. 내가 진행 중인 일이 잘 된다는 의미이빈다. 일이나 계획중인 것이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ㅇ낳고 성공적으로 풀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버스가 고장이 나서 멈춘  꿈은?
내가 계획했던 일들이 실패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버스 고속버스 관광버스
버스가 마을에 정차했습니다.


버스터미널을 보는 꿈은?
난처한 입장에 처하게 되거나 주변 상황이 불리하게 돌아가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하는 일이나 소망사의 차질이 빚어질 꿈입니다. 비밀이나 은폐, 눈가림 등의 부담과 곤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행을 버스로 가고 있는 꿈
내게 여행의 의미가 있는꿈입니다. 여행을 떠나게 될 것을 뜻합니다. 현실에서도 출장 등을 가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하철치나 버스를 타고 가는 꿈은?
내가 어떤 목표를 이루기까지 아직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뜻합니다. 더 정진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면 좀 더 노력해야 합니다.

출발하려는 버스를 잡아탄 꿈은?
아슬아슬한 기회를 잡게 될 꿈입니다. 이로 인해 대박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예지몽입니다.

버스를 타고 종착역에 도착하는  꿈은?
지난 과정을 청산하는 의미합니다. 정리하고 새로운 구도나 새로운 방향으로의 전환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것을 개척을 한층 노력을 가하면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밤에 버스를 타는 꿈
이 꿈은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직장에서 시달림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가정에 우환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안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버스 고속버스 관광버스
미니버스가 참 귀엽습니다.


버스가 출발하여 타지 못한 꿈
내가 어떤 일을 준비하고 있었다면 안 좋습니다. 준비던 일의 실패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험이나 취직 등이 실패를 뜻합니다. 입학 등에 떨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기분이 좋은 버스를 타는 꿈은?
기분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내게 있어서 어떤 새로운 인연이 다가올 것을 의미합니다. 이성친구 또는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는 예지몽입니다.

관광버스를 타고 여행을 가는 꿈은?
견학을 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탐방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업무차 여행을 가거나 분주한 일이 생길 꿈입니다. 일거리 답사 등과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버스를 놓쳐 탑승하지 못하는 꿈은?
버스를 기다렸다면 타야 합니다. 버스를 놓쳐 탑승하지 못했다면 흉몽입니다. 내가 계획하던 일이 실패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함께 버스를 탄 꿈
동업자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친구나 동료와 사업을 하게 될 꿈입니다. 친구와 동료와 동업하여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컴컴한 밤에 버스를 탄 꿈은?
안 좋은 꿈입니다. 집이나 직장에서 큰 문제거리가 생기게 되는 예지몽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조심하고 근신해서 생활을 해야 합니다.

 

버스 고속버스 관광버스
버스가 해수욕장에 정차해 있습니다.


버스가 고장이 난 꿈은?
대형 기관들이나 회사나 연구소 등이 문제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어려움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내게 어려움이 닥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정류장에서 기다리던 버스가 그냥 지나쳐 간 꿈
재물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금전의 손해가 발생할 것을 뜻합니다. 다른 사람과의 다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 기사가 내게 돈가방을 건네주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길몽입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뜻합니다.

버스에서 먹을거리를 먹는 꿈은?
내 앞날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재물적인 이익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버스운전하는 꿈의 해몽은?
내가 직접 버스를 운전했다면 내 자신의 위치가 내가 속해있는 단체 내에서 순조롭게 잘 나아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은 승진의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장의 경우 가장으로서의 체면을 세울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버스타는 꿈
집안에 좋은 소식이 생길 꿈입니다. 가정에 큰 경사가 생기거나 행복한 소식을 전해 듣게 된다고 합니다.

버스에 사람들이 가득차있는 꿈
장애가 생기게 될 것을 뜻합니다. 어떠한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경쟁자가 생긴다고 합니다. 장애가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 고속버스 관광버스
버스가 시원하게 달리고 있습니다.


친구와 버스를 탄 꿈은?
친구와 함께 좋은 아이디어를 낼 꿈입니다. 공동으로 상업을 하게 될 꿈입니다.

 

꾀꼬리가 버스 차창 안으로 들어오는 꿈
여행 중에 차 안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과 친구가 될 꿈입니다. 여행 중 휴게실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과 친구가 될 징조입니다.

버스를 잃어버리는 꿈은?
내가 하고 있던 일이 어떤 외부요인이나 장애물에 의해 가로막히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빚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경쟁자에게 패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만원 버스에 타는 꿈은?
버스에 탄 사람은 장애물을 뜻합니다. 경쟁자를 뜻합니다. 버스에 탄 사람의 수가 많을수록 장애물이나 경쟁자가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앉고 싶은데도 앉지 못하고 서 있었다면 현재 내 자신이 자신감이 많이 떨어진 상태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승객이 없는 버스타는 꿈
내게 어려움이 닥칠 꿈입니다. 자신이 어려움에 처하지만 주변에서 어떤 도움도 받지 못하게 된다고 합니다. 참 답답해지는 꿈입니다.

 

곗돈을 타러 가는데 버스 운전사가 돈 보따리를 준 꿈
내 자신이 생각하지도 않은 어떤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그래서 어떠한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좋은  꿈입니다.

버스를 잘못 탄 꿈은?
내가 속해 있는 조직이나 단체 등에서 내 실수로 인해 피해를 주게 되거나 내가 원하지 않는 자리에 가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2층 버스를 타는 꿈
내게 어떤 이득이 생길 꿈입니다. 내 자신에게 돌아올 금전적인 이득이나 이권이 더욱 커지게 된다는 꿈입니다. 좋은 꿈입니다.

 

잠깐, 머리카락 잘리는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 등 머리카락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버스를 주차하는 꿈은?
지금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의 마무리가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진행중이거나 계획중인 일이 막힘이 없이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버스가 고장이 나서 멈춘 꿈
흉몽입니다. 버스가 달리지 못하니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내 자신이 계획했던 일들이 실패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를 잘못 타게 된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흉몽입니다. 근심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가득찬 버스를 탄  꿈은?
내가 하는 일이 경쟁이 심할 꿈입니다. 사업이 경쟁이 심할 것을 암시합니다.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이 힘들어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방에 버스가 들어와 있는 것을 본 꿈
자신이 어떤 기관의 추대를 받거나 또는 기관 내에서 단체 항의에 부딪혀 위기에 처하는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버스를 음주운전하는 꿈은?
내가 음주운전을  했다면 이는 내 행동으로 일이 틀어지게 될 꿈입니다. 내 행동이나 언행으로 중요한 일에 차질이 빚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된다고 합니다. 구설수가 생기게 될 좋지 않은 꿈입니다.

중요한 물건을 버스에 두고 내리는 꿈은?
내게 있어서 어떤 정기적인 수입 외에 부수입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금전적으로 이득을 보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정류장에서 버스를 타는 꿈
직장을 옮길 수가 있다고 합니다. 내 환경의 변화가 있을 꿈입니다. 자신의 신상에 변화가 생기거나 직장을 이직하게 된다고 합니다.

 

버스 고속버스 관광버스
재밌는 버스가 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버스를 기다리는  꿈은?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될 꿈입니다. 사업이나 일이 어려움에 부딪혀 멈추게 되거나 풀리지 않게 되거나 내와 관련된 장애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친구가 운전을 하는 꿈은?
새로운 그룹에 속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와 함께 어떠한 새로운 일을 진행하게 될 수도 있을 꿈입니다.

자신의 방에 버스가 들어와 있는 꿈
어떤 일에 문제가 생길 꿈입니다. 내 자신의 명성이 흔들릴 위기에 놓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안 좋은 꿈입니.

버스가 강물에 빠져 사라져 버리는 꿈은?
어떤 단체나 힘있는권력기관 등 외부의 압력으로 기반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권력기관 등 외부의 방해로 사업기반을 잃어버릴 수도 있어 주의하라는 암시입니다.

모르는 곳에서 버스를 타는 꿈은?
새로운 경험을 하는 꿈입니다.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경험을 하기도 하며 처음으로 겪는 체험을 하기도 합니다. 

자동차를 세차하는 꿈은?
평소 내가 노력하거나 신경을 썼던 일들이 성과를 내서 크게 기뻐하게 될 꿈입니다. 회사나 단체에서 사람들과 사이가 돈독해진다고 합니다. 가정이 화목해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관광버스에 탑승하는 꿈은?
견학을 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탐방을 떠나게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버스 고속버스 관광버스
버스가 눈과 관련된 관광지에 정차해 있습니다.


버스를 타고 가다 내리는 꿈 해몽, 버스를 타고 가다 중간에 내린 꿈 해몽
내 자신이 진행하던 일을 중간에 그만두게 된다고 합니다. 포기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는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고 합니다.

고속버스표를 구매하는 꿈은?
내가 기분이 좋은 성격을 묘사합니다. 내가 아마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려고 노력할 꿈입니다.

버스를 타고 종착역에 도착하는 꿈
승승장구할  꿈입니다. 지난 과거의 일들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해 노력을 통해 성과를 거둘 꿈입니다. 

지나가는 버스를 세워 타는 꿈은?
어떤 단체에 가입하게 됨을 뜻합니다. 어떤 모임 등에 가입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기분좋은 느낌으로 버스를 타고있는꿈
새로운 인연의 꿈입니다. 그 인연이 내게 조금씩 다가올 것을 의미합니다. 이성친구나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를 타고 어딘가로 가는 꿈은?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과 낭만적인 관계를 시작하게 되는 예지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가족과 함께 버스를 타고 가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고 합니다. 가정에 큰 경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 고속버스 관광버스
버스가 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버스가 내 방안으로 들어온 꿈은?
어떤 단체로부터 항의가 들어올 꿈입니다. 어떤 기관으로부터 항의가 들어와 내 자신의 위치가 흔들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버스에서 내려주는 짐을 받는 꿈은?
내가 회사에서 인정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조직에서 인정을 받는다고 합니다. 승진을 하는 등 권력이나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중요한 서류를 버스에 두고 내리는 꿈은?
이런 일이 현실에서 생기면 큰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고정적인 수입 외에 부수입이 생겨 호주머니가 두둑해진다는 꿈입니다. 조만간 맛있는 것 먹으러 갈 일이 생길 꿈입니다.

버스를 놓치는 꿈 해몽, 버스 놓친 꿈 해몽
내가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 뒤처지게 된다고 합니다. 중요한 시험에서 탈락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면 기분이 안 좋습니다.

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는 꿈
내가 몸이 지친 상태입니다. 내가 몸이 몹시 피곤한 상태입니다.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 피곤해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만원버스를 타는 꿈은?
사업을 하고 있다면 경쟁자가 늘어날 꿈입니다. 직장인은 다른 부서 팀원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취업자라면 취업경쟁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버스 고속버스 관광버스
버스가 눈 속에 정차해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버스를 타는 꿈은?
우리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가족한테 기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고나면 은근히 하루가 기대가 됩니다.

길이 막혀 버스가 느릿느릿 가는  꿈은?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람과의 관계에서 스트레스가 많음을 암시합니다. 집단에서 벗어나고 싶은 상태를 나타내는 심리몽입니다. 나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버스를 놓치는  꿈은?
내게 안 좋은 꿈입니다.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입학시험에 탈락할 꿈입니다. 취업시험에 낙방하는 등의 안 좋은 의미입니다.

버스에서 음식을 먹는 꿈
내 자신의 앞길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면 기분이 좋습니다.

버스에서 서서 가다가 앉는 꿈은?
내가 그동안 영업직 등 어려운 곳에서 활동하다가 장차 사무실 근무 등 편한 자리로 옮기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를 탄 내게 부모님이 나타나 내리라고 강요한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잠시 중단될 것을 의미합니다. 계획하는 일이 잠시 중단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중단상태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버스 고속버스 관광버스
재밌는 버스가 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내가 버스를 운전하고 있는 꿈은?
경쟁 관계에서 키를 잡을 꿈입니다. 주도권을 쥘 꿈입니다. 주도권을 잡아 계약을 따내게 될 꿈입니다. 사업을 크게 성공시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버스를 기다려도 오지 않는 꿈
내 자신이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계획에 문제가 생겨 힘들어지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교통체증으로 버스가 느리게 가는 꿈은?
내가 속해 있는 집단에서 벗어나고 싶음을 의미합니다. 집단은 친구들과의 관계를 의미합니다. 직장을 의미합니다.

버스에 빈자리가 있어 앉는 꿈은?
내가 원하는 위치에 오를 수 있다고 합니다. 승진 등의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종점에 도착한  꿈은?
새로운 시작을 뜻합니다. 현재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다른 방향으로 사업을 확장한다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버스 밖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보는 꿈은?
어떤 사건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문제가 일어날 꿈입니다. 누군가의 일에 관심이 생기는 꿈입니다.

타고 가는 버스가 고장 나는 꿈
회사 동료나 주변 사람과의 갈등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된다고 합니다.

버스에 치여 죽거나 버스 사고로 죽는 꿈은?
신분 상승을 의미합니다. 시험에서 합격하고 회사에서 승진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치기만 하고 죽지 않았다면 안 좋은 꿈입니다.

버스에서 내려주는 짐을 받는 꿈은?
내가 감투를 얻게 될 꿈입니다. 내가 속해 있는 집단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권리를 얻게 될 꿈입니다.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잠깐, 머리카락 잘리는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 등 머리카락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꿈은 현실에서 간절히 원하는 게 투시된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꿈에 관해서는 아직도 현대과학이 풀어내지 못한 영역입니다.

 

꿈은 지나치게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지나치게 무시해서도 안 됩니다. 어느 정도 받아들이되 전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좋은  꿈은 그날 하루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낼 에너지원으로 삼아야 합니다. 하루를 기쁘게 보낼 수 있는 꺼리로 삼아 하루를 봉사하는 자세로 삼아야 합니다. 

 

안 좋은 꿈을 꾸었다면 그날 하루를 조심해서 보내야 합니다. 근신하고 조심하고 주의해서 충실하게 보내야 합니다. 이런 자세가 바람직합니다. 

 

꿈에 관해서는 꿈을 꾼 당시의 상황이 중요합니다. 내가 꾼 꿈을 잘 파악해 보다 나은 삶을 살아가기 위한 하나의 계기로 삼는 것이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일 것입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오리꿈해몽 놀라운 비밀? 청둥오리꿈 오리 태몽 거위꿈해몽 재밌네

조그만 아이가 오리를 몰고 개울가로 갑니다. 오리들은 조그만 아이의 인도를 받아 개울가로 내려갑니다. 물을 발견하고선 곧장 뛰어듭니다. 개울에서 여러가지를 먹습니다. 신나게 물을 즐깁

angelnim.tistory.com

 

 

꽃병꿈 화분꿈 꿈해몽 재밌는 풀이? 도자기 꿈해몽 놀라운 비밀?

시골학교에 도회지에서 전학온 여자 아이가 있었습니다. 신작로(도로)를 새로 포장을 하고 도로를 뚫으면서 제법 오래 공사를 하게 되자 그 아이의 부모가 도로공사 현장 소장이라 서울에서 아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