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푸른바다꿈 맑은바다꿈 비밀? 검은바다꿈 수영꿈해몽 태몽 깜짝 의미?

반응형

남자와 여자가 해변가를 아슬아슬하게 걷습니다. 바닷가 파도가 오늘따라 마치 사람을 집어삼킬 만한 기세로 거셉니다. 파도에 뛰어들면 금방이라도 삼켜버릴 것만 같습니다. 이런 파도를 곁에 두고 해수욕장을 걷습니다. 어떤 사이인지 모르지만 약간의 간격을 두고 걷고 있습니다. 분위기가 냉랭합니다. 

 

조금 걸어가자 여자가 바다에 뛰어들려고 합니다. 남자는 간신히 팔을 붙잡아 제어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바다에 뛰어들지는 않았습니다. 다시 이 남녀는 해수욕장을 걸어갑니다. 한참을 걸어가다가 싸우는 듯 소리가 점점 커집니다. 소리가 커지자 파도가 더욱 사납게 울어댑니다. 파도가 더욱 거세게 몰아칩니다.

 

이번에는 남자가 바다에 뛰어들려고 합니다. 여자가 간신히 제어합니다. 남자와 여자는 서로 번갈아 가면서 바다에 뛰어들 것만 같은 자세를 취합니다. 간신히 바다에 뛰어들지는 않았습니다. 이들의 이야기를 들었는지 파도는 갑자기 조용해집니다. 이들의 싸우는 목소리가 더욱 커집니다.

 

파도 소리도 다시금 커집니다. 해수욕장을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왔다가 갔다가 하면서 이들 남녀는 서로 다툽니다. 다툴 때마다 파도는 이들을 훈계하려는 듯 사납게 울어댑니다. 그렇게 파도는 왔다갔다를 반복하고 이들 남녀도 백사장 이쪽 끝에서 저쪽 끝까지 왔다갔다 반복을 합니다. 그렇게 서로가 서로를 미워하듯 목소리가 높아만 갑니다. 

 

갑자기 파도가 거세집니다. 비까지 부슬부슬 내립니다. 이 두 남녀의 싸움도 극에 달합니다.  추적추적 내리는 비를 맞습니다. 그러면서도 서로 양보를 하지 않습니다. 다시 걸으면서 싸움을 해댑니다. 해수욕장 이쪽 끝에서 저쪽 끝까지 비를 맞으면서 걸어갑니다. 그 모습이  참으로 처량해 보입니다.

 

 

이 두 남녀는 서로 양보를 하지 않습니다. 끝까지 싸움을 계속합니다. 옷이 흠뻑 젖었습니다. 하늘도 캄캄해졌습니다. 이윽고 천둥번개까지 칩니다. 번개가 칠때마다 서로의 모습을 바라봅니다. 참으로 그 모습이 가관 그 자체입니다. 볼품이 없어 보입니다. 그제서야 싸움을 멈출 기세입니다.

 

서로를 바라봅니다. 이 남녀의 예쁜 모습은 오간데 없습니다. 볼품이 없습니다. 비에 젖은 모습이라 추리해 보입니다. 서로가 서로를 바라보더니 킥킥 웃어댑니다. 누가봐도 우습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물에 빠진 생쥐가 바로 이런 모습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서로가 서로를 보고 웃다가 이내 몸이 추워 오슬오슬 떨어댑니다. 

 

남자는 윗옷을 벗어 여자를 덮어줍니다. 여자는 남자품에 안겨 해수욕장 백사장을 벗어납니다. 두 남녀의 모습은 다시 아름다운 모습이 되었습니다. 이를 축하라도 하듯 하늘은 맑아졌습니다. 햇살이 비춰줍니다. 이들의 추워진 몸을 말려줍니다. 바다의 파도도 어느새 잠잠해졌습니다. 이 두 남녀는 언제 싸웠냐는 듯 웃음기가 입가에 번집니다. 

 

바다를 바라봅니다. 바다를 보고 있노라면 배를 타고 저멀리 나아가고 싶어집니다. 저멀리 딴  세계가 있다는 환상마저 갖게 됩니다. 그 미지의 세계를 향해 배를 타고 나아가고 싶어집니다. 이런 마음의 욕구를 바다는 언제나 따뜻하고 포근하게 품어줍니다. 바다는 어머니의 폼처럼 언제나 따뜻합니다. 

 

바다를 보고 왔습니다. 바다는 평화롭습니다. 넉넉합니다. 이런 바다를 보고 잠에 듭니다. 잠에도 바다가 나옵니다. 그 바다속을 헤엄치고 바다를 항해하기도  합니다. 바다꿈을 꾸게 된 것입니다. 바다꿈을 꾸고나자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바다와 관련된 꿈은 어떤 게 있으며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바다꿈을 1편과 2편, 3편에 나눠 싣습니다.

 

바다와 절벽과 배가 환상적인 모습을 연출합니다.

바다위를 걷는 꿈의 풀이는?
사람은 바다위를 걸을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내가 꿈이지만 바다위를 걸었다면 참 신기합니다. 이런 꿈은 길몽입니다. 이런 꿈은 내가 아주 크게 성공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친구와 수영을 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꿈속에서의 그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그 상대와의 인간관계가 원만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일이 완벽하게 마무리가 되어 만족할 만한 성과를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바다물이 맑고 깨끗한 꿈은?
바다물이 맑고 깨끗한 꿈은 만사형통의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가정이 평안하며 재물과 명예가 순탄해지고 이익과 권리가 생길 수 있을 꿈입니다. 특히 물이 맑고 고요하면 더욱 좋은 꿈입니다. 

 

바다에서 파도위를 걷는 꿈의 해몽은?
바다에서 파도는 거세기 때문에 걸을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걸었다면 여간 신기하지 않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게 됨을 의미하며 명예와 권력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다의 파도가 점점 세계 치는 파도꿈은?
경제 상황이 안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가정을 이루고 있는 사람은 가정에 냉대나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닷가 근처에 있는 높은 산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바닷가 근처에는 높은 산이 있습니다. 이런 산속으로 들어갔다면 이는 내가 외국으로 이동을 할 수 있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조만간 비행기를 탈 수도 있다는 암시의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해수욕장과 모자와 샌들 백사장이 환상적입니다. 휴가를 연상시킵니다.

 

파도가 나를 덮치는 꿈은?
파도는 무엇이든 덮칠듯이 다가옵니다. 이렇게 파도가 나를 덮치는 꿈은 어떠한 고난관 난관 속에서도 세력을 잡고 조직에서 높은 위치를 차지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닷물이 점점 불어나는 바다꿈
바닷물은 밀려왔다가 밀려갑니다. 달의 인력에 의해 바닷물이 밀려왔다가 밀려갑니다. 바닷물이 점점 차오르는 꿈을 꾸셨다면 집안에 재물이 찬다는 뜻으로 재물운이 좋은 꿈해몽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배가 파도 속으로 빨려들어가는 꿈은?
이런 꿈은 심리상태에도 많은 영향이 있는 꿈입니다. 내가 누리고 있는 것들이 없어지게 되고 자존감이 낮아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은?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넙니다. 이렇게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넜다면 이는 내게 있어서 재물이 들어오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할 징조의 꿈입니다. 

바다 또는 호수 가운데 무덤이 있는 꿈은?
바다나 호수 가운데 무덤이 있다면 참으로 신기합니다. 이  꿈은 해외와 관련된 사업으로 번창하게 되고 성공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봅니다.

파도가 바다 방향으로 치는 꿈의 의미는?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파도가 바다 방향으로 쳤다면 여태까지 내가 겪고 있던 어려운 악재가 해결의 기미가 보인다는 꿈입니다. 상황이 반전이 되어 악재가 물러가고 호재가 찾아오게 되는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파도가 바위에 와서 부딪치고 있습니다.

 

바다에 빠졌는데 그 누군가가 구해주는 꿈은?
사람이 바다에 빠지면 누군가가 나서서 구해주게 됩니다. 이 꿈은 좋은 사람의 도움을 받아 힘들고 어려운 일을 해결하거나 동업자나 협력자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름다운 해안과 해변을 바라보는 꿈
아름다운 해안과 해변을 바라보면 감상에 젖게 됩니다. 이런 꿈은 좋은 기회가 날아온다는 의미입니다. 연애운도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좋습니다. 내게 그동안 나를 괴롭히던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진다는 의미입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깊은 바다 속에 동굴이 보이는 꿈은?
깊은 바다 속에 동굴이 있으면 참 신기합니다. 이렇게 깊은 바다 속에 동굴이 보이는  꿈은 사회단체에서 전문적인 연구소를 설치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넓은 바다에서 홀로 수용하는 꿈은?
사업이 잘 되고 외국 유학은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다니는 직장에서는 특별한 혜택을 얻게 되거나 하던 일이 문제없이 술술 추진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한 파도가 치는 꿈의 풀이는?
심한 파도가 치면 여간 심란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꿈에서 심한 파도가 쳤다면 이는 심한 집안에 다툼이 생기게 되고 시끄러워질 수 있을 꿈입니다.

 

물고기가 쉬고 있습니다.


바다 위에 배가 떠있는 꿈
푸른 바다에 배가 평화롭게 떠 있었다면 현재 나의 상황이 순탄하게 잘 된다는뜻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바다위에 배가 흔들거리며 위험하게 또는 위태롭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나의 상황에 장애물이 부딪히거나 고난이 생길수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바다의 큰 파도 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이런 꿈은 상류사회 사람들과 잦은 만남이 이루어져 그들로부터 큰 도움을 받아 가정이 안정이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파도나 해일이 덮치는 꿈의 의미는?
파도나 해일이 덮쳤다면 이 꿈은 좋습니다. 내가 어떤 난관을 이겨내고 조직이나 사업에서 큰 성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생각보다 좋은 꿈입니다.

깊은 바닷속에서 금괴를 건져내는 꿈은?
깊은 바닷속에서 금괴를 건져내면 신기합니다. 이 꿈은 생산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되거나 무역업에 투자해 목돈을 만질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다물이 말라있는 꿈은?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뜻하는 꿈입니다. 회사를 다닌다면 실직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할 경우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검은 바다꿈의 풀이는?
검은 색은 꿈에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꼬이는 등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파도가 밀려와 바위를 마구 때리고 있습니다.


바닷가에서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 꿈은?
바닷가에서 그물로 물고기를 잡으면 신이 납니다. 재밌습니다. 이런 꿈은 귀인이나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많은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성난 파도를 보는 꿈의 풀이는?
자기 자신의 마음 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자신의 감정이 잘 제어가 안 되기 때문에 모든 일에 한 박자 쉬고 진행하는 좋습니다. 

돼지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은?
마음먹은 일이 있었다면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큰 대업을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역, 재물, 횡재수 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망망대해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바다꿈 중에서 가정이나 사업 등 모든 곳에서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성공을 거둘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파도가 심한 거센 큰 파도 치는 바다꿈
꿈속에서 파도가 심하게 올라오는 꿈을 꾸었다면 안좋게 해석이 됩니다. 특히 연인이나 부부간에 불화설이 일어날수있음을 미리 암시하는 꿈해몽이라고하니 평소  서로를 좀더 이해하고 배려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바다로 미끄러져 내려오는 꿈
바다로 미끄러져 내로오는 꿈은 용기를 내서 도전한다는 의미입니다. 빠지게 되면 상황이 좋지 않아지나 다시 빠져 나오면 위기를 극복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야자수와 해변과 모래사장이 환상적입니다.


푸른 바닷물이 점점 불어나는 꿈은?
푸른 바닷물은 좋습니다. 이런 푸른 바닷물이 불어나면 좋습니다. 작게 시작한 사업이 큰 기업으로 성장하는 꿈입니다. 재산이 불어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날씨가 맑아지면서 바다의 파도가 점점 잠잠해지는 파도꿈은?
회사에서 윗사람에게 칭찬을 받고 즐거워하며 내가 하는 모든 일이 희망이 있고 가정에 웃음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다에서 거북이를 보는 꿈은?
바다에서 거북이를 만나면 여간 행운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장차 자라서 큰 인기를 누리게 될 아들을 낳은 태몽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바닷속 깊이 헤엄쳐 들어갔다가 나오는 꿈은?
바닷속에서 헤엄을치면 들어왔다가 나갔다가 합니다. 이 꿈은 내가 어떤 깊고 심오한 학문과 진리 탐구를 해서 새로운 자료를 얻어내게 된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닷물이 발밑에 밀려오는 꿈은?
해수욕장 곁에 서 있으면 내 발밑으로 바닷물이 밀려왔다가 밀려갑니다. 이 꿈은 내게 있어서 어떤 뜻하지 않은 재난이 닥쳐올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푸른 바다 위에서 헤엄을 치는 꿈
맑고 깨끗한 푸른 바다에서 헤엄치는 꿈을 꾸었다면 꿈속이지만 너무 좋았을것 같습니다. 실제 꿈해몽도 좋은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내가 하고싶은일이나 계획에 무리없이 앞으로 전진할수있다는 의미로 일이 술술 풀린거라는 꿈입니다.

 

 

내가 바다에 떨어지는 꿈의 의미는?
바다 위에서 떨어지면 아찔합니다. 자칫 위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내가 크게 손해를 볼 일이 생길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꿈은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파도가 부딪치는 바위에 있는 꿈은?
파도는 밀려와서 바위에 부딪칩니다. 이런 꿈은 내가 어떤 모르는사람과 시비가 붙어서 마음을 상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
내가 바다에 빠지는 꿈은 좋지 않습니다. 이런 꿈은 내게 있어서 어떤 어려운 일이 발생하거나 대인 관계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닷물이 검게 보이는 꿈은?
물이 검거나 어둡게 보인다는 것은  인생에 위기가 찾아올 수 있음을 뜻합니다. 또한 심적으로 불안하거나 초조한 상태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어두운 바다에 파도가 치는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가정에 불화가 생기게 되거나 사업이 재정적인 고난을 겪게 되는 등 힘든 상황에 처해질 수 있을  꿈입니다. 중요한 계획을 구상중이었다면 숨고르기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바닷물이 변해 황금덩어리가 되는 꿈은?
바닷물이 변해 황금덩어리가 되었다면 엄청난 일입니다. 이 꿈은 재벌이나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 생산이나 무역업에 투자해 돈벼락을 맞는 꿈을 의미합니다.

 

거센 파도가 몰아치고 있습니다. 그 위를 갈매기가 날고 있습니다.


푸른 바다 위를 걷는 푸른 바다꿈
푸른 바다에서 그 위를 걷는 꿈을 꾸었다면 탄탄대로가 열린거라는 뜻으로 하고싶었던일이나 계획했던일이 술술 풀린거라는 길몽에 해당되는 꿈해몽입니다.

바닷물이 집으로 밀려오는 꿈은?
바닷물이 우리 집으로 밀려오면 위험할 것 같은데 오히려 좋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물이 밀려오는 등 내게 어떤 좋은 소식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큰 쓰나미가 일어나는 꿈은?
바다에서 큰 쓰나미가 일어나면 큰일입니다. 그런데 이 꿈은 좋습니다. 이는 내게 있어서 사업이 더욱 더 크게 번창하고 회사원은 승진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을 말합니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 위로 성큼성큼 걸어가는 꿈은?
위대한 힘으로 권력과 대구너을 휘어잡는 꿈입니다. 위대한 위업을 달성하고 출세를 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닷물 속이  훤히 보이는 꿈은?
바닷물 속이 훤이 보이면 바닷속을 실컷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은 높은 권력을 획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을 의미합니다.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바다에서 수영을 하면 드넓어서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ㅅ브니다. 이 꿈은 바다에서 수영을 하면 파도에 몸을 내맡길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은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진다는 의미입니다.

 

해수욕장과 야자수와 푸른 하늘과 바닷물이 수채화 같습니다.


쓰나미에 쓸려가는 꿈은?
쓰나미에 쓸려갔다면 위기일발일 것만 같지만 좋습니다. 내가 쓰나미에 쓸려갔다면 그동안 노력해온 일들이 성공적인 결실을 맺게 된다는 의미를 말합니다.

눈물이 흘러 강과 바다가 되는 꿈은?
지금까지 마음먹었던 일들이 시원하게 풀리는 꿈을 의미합니다. 횡재, 재물, 돈, 연구, 문예창작, 수도, 기원 등의 길조를 의미합니다.

바닷물이 집 안으로 들어오늘 바다꿈
바닷물이 넘쳐서 집으로 들어왔다면 실제상황이였다면 정말 끔찍합니다. 꿈해몽으로는 좋은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집안으로 들어온다는뜻으로 집안에 좋은일이 생길수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바다 꿈
바다는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꿈은 애정, 대인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간다는 의미입니다.

바닷속으로 잠수하는 꿈은?
바닷속으로 잠수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신체나 마음에 문제가 생길 수가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해일이 일어나 산과 들을 뒤덮는 꿈은?
해일이 일어나 산과 들을 뒤덮게 되었다면 이 꿈은 거대한 사업으로 크게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생각보다 꿈해몽이 좋습니다.

 

바닷속으로 햇살이 드리워져 있습니다.


​잔잔한 바다 꿈
잔잔한 바다는 보기가 좋습니다. 잔잔한 바다는 평화롭습니다. 평호로운만큼 꿈해몽도 좋습니다. 이 꿈은 애정운 대인관계운 상승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름다운 해안과 해변을 바라보는 꿈
아름다운 해변을 보면 풍경이 좋아 기분마저 좋아집니다. 이런 꿈은 좋은 기회가 날아온다는 의미입니다. 연애운도 상승하는 꿈입니다.

바닷물 속이 훤히 보이는 꿈의 해몽은?
바닷물 속이 훤히 다 보였다면 이는 높은 권력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꿈해몽이 참 좋습니다. 이런 꿈은 자주자주 꿔보고 싶습니다.

바다에서 놀다가 상어에게 물리는 꿈의 해몽은?
상어에게 바다에서 물리면 아찔하기만 합니다. 이 꿈은 내게 있어서 가정이 풍비박산이 나고 식구들이 뿔뿔이 흩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 또는 해안가에서 진주를 줍는 꿈
바닷속이나 해안가를 걷다가 진주를 주었다면 길몽에 해당합니다. 재물운이 크게 좋음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특히 생각하지못한 큰돈이 들어올수있다고하니 생각만해도 웃음나고 밤새 좋은꿈을 꾼것같아 기분이 좋을것 같습니다.

바다를 건너는 꿈은?
내가 바다를 건넜다면 좋은 의미로 봅니다. 이 꿈은 내가 그동안 간절히 바라던 꿈이나 소망들이 이뤄지거나 크게 성공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배와 바다와 섬과 절벽이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바다에서 큰 물고기를 잡는 꿈은?
바다에서 큰 물고기를 잡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이런 꿈은 많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전혀 생각지도 못한 투자로 많은 금전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항해를 하는데 고래가 뱃길을 인도하는 꿈은?
이런 꿈은 범상치 않은 꿈입니다. 귀인이 나타나 내 자신의 사업을 도와주로 이로 인해 사업이 승승장구해 많은 돈을 만질 수 있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다 물길이 훤하게 트인 꿈의 해몽은?
바다 물길이 훤하게 트였다면 원활함을 이야기합니다. 이 꿈은 해외 시장으로 수출해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해 온갖 열의와 성의를 다하게 되는 꿈입니다.

 

바다 위에서 표류하는 꿈은?
바다위에서 표류하고 있다면 그야말로 위기일발입니다. 이 꿈은 내게 있어서 집안에 질병이나 사고 등 안 좋은 일이 생길 수가 있는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바닷물이 황금으로 변하는 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횡재로 복권에 당첨이 되거나 보너스를 받는 등 큰 돈을 쥘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서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얻어낼 수 있을 꿈입니다.

거친 바다를 보는 꿈은?
거친 바다를 보면 불안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예민한 상태를 나타내므로 이로 인해 시비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바다에서 떠오르는 햇살이 보기 좋습니다.

 

바다에서 일출을 보는 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음을 암시합니다. 의욕이 솟구치고 운기가 상승하는 등 무엇을 해도 그 능력이 최상으로 발휘가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물을 마시는 꿈은?
태몽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자신의 건강이 안 좋은 상태라면 점치 회복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조개를 줍는 꿈의 풀이는?
귀중한 것을 얻게 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을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배를 타고 혼자서 바다를 건너는 꿈은?
지금 진행하는 일에 좋은 성과를 보게 되는 꿈입니다. 내가 하는 일이 뜻대로 잘 풀리는 꿈입니다. 그로 인해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하천이 바다로 이어지는  꿈은?
내 자신이 미래를 위해 뭔가를 준비하고 있었다면 작은 것부터 시작해서 차후에 큰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푸른 바다나 강물이 잔잔하게 흘러가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번창하고 재물이나 명예가 크게 늘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바닷물이 시커멓게 보이는 꿈의 의미는?
내가 한동안 시련을 겪게 될 수도 있다고 하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바다의 파도가 점점 거세지는 꿈은?
내게 있어서 이혼을 하거나 별거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내가 하는 사업도 점점 어려워질 수 있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거북이를 발견한 꿈은?
장차 큰 인기를 누리게 될 아들을 낳을 태몽을 의미합니다. 

 




깨끗하고 맑은 바다를 보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자신의 명성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는 꿈입니다. 

바다에 놀러가서 고래를 잡는 꿈은?
순조롭게 일이 잘 풀리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게 되는 꿈으로 탄탄대로의 길을 걷게 된다고 합니다. 일이 잘 풀리고 생활의 안정이 찾아오게 되는 꿈입니다.

바다의 거센 파도가 이는 꿈은?
부부나 가족 사이에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평소보다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한 꿈입니다.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큰 단체나 기관에서 내 자신이 원하는 것을 펼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지금 직장을 구하고 있었다면 회사에 취직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비밀? 달팽이잡는꿈 꿈해몽 태몽 놀라운 의미?

아이가 뭔가를 가만히 들여다 봅니다. 느릿느릿 기어가고 있는 달팽이입니다. 너무나도 느리게 기어가다보니 작은 막대기를 들어서 툭 칩니다. 달팽이였습니다. 달팽이는 뭔가가 자신을 내려치

angelnim.tistory.com

 

 

제비꿈해몽 비밀? 제비가 오는 징조? 처마 제비집 새끼 제비 태몽 의미?

봄이 되자 날씨가 따뜻해집니다. 어느날 아지랭이가 모락모락 피어나자 갑자기 제비가 나타났습니다. 집안을 빙빙 날아다니더니 빨래줄에 앉았습니다.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암컷을 데려옵니다

angelnim.tistory.com

 

 

거울보는꿈 거울깨지는꿈 무슨뜻? 거울사는꿈 거울깨는꿈 거울꿈해몽 비밀?

어린시절 여자애들은 인형이나 거울을 갖고 놀기를 좋아합니다. 고무줄놀이도 합니다. 버려진 거울을 들고 자신의 얼굴을 봅니다. 서로 엄마인척 화장하는 시늉을 합니다. 그렇게 시골아이들은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