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흰염소꿈 흑염소꿈 놀라운 의미? 염소나오는꿈해몽 염소태몽 비밀?

반응형

온 동네 아이들이 염소를 데리고 언덕으로 모였습니다. 풀이 잔뜩 자란 곳에 염소를 메어둡니다. 각자 염소를 지켜야 합니다. 그러다보니 굳이 모든 아이들이 염소를 지킬 필요가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아이들은 다시 모였습니다. 가위바위보를 합니다. 가위바위보에서 지는 아이가 염소를 지키기로 합니다. 

 

당시의 시골아이들은 염소를 데리고 풀밭으로 가서 먹이는 일을 도맡아야 했습니다. 학교에 갔다오자 마자 염소를 데리고 풀밭으로 갑니다. 염소가 몹시 배가 고팠기 때문에 빨리 풀밭으로 데려가야만 했습니다. 시골아이들은 이런 일이 일상사가 되어 있습니다. 

가위바위보를 했습니다. 하필이면 제일 어린 아이가 졌습니다. 그 아이가 염소를 지켜야 합니다. 아이는 울상이 되어버립니다. 염소를 지켜야하지만 힘이 약하고 혼자 언덕에 있으려니 무섭기도  합니다. 다른 아이들은 이 아이에게 용기를 북돋워 줍니다. 그래도 무섭기만 합니다.

이 아이는 만약을 대비해 돌을 모읍니다. 행여 늑대라도 나타나면 돌멩일를 던질 준비를 합니다. 당시에는 동네에 늑대가 있었습니다. 이 아이는 그때를 대비해서 준비를 합니다. 그러면서도 잔뜩 겁을 먹었습니다. 다른 형들과 함께 뛰어놀고 싶은데 지켜야 합니다. 

아이는 용기를 내어봅니다. 이젠 혼자 지켜야 했습니다. 나무 밑에서 염소들을 지켜봅니다. 염소들이 다른 곳으로 못 가게 해야했습니다. 그러다가 그 아이가 잠깐 잠이 들었습니다. 한참을 자고 있었던 모양입니다. 곤하게 자고 있었습니다. 세상 모르게 잠들었습니다. 염소를 지키라고 했는데 그만 잠이 든 것입니다.

그때 동네에서 제일 크고 힘이 센 아이가 그 아이 곁에서 지켜주고 있습니다. 동네 동생들과 한참 재밌게 놀다보니 아무래도 막내가 지키고 있는 염소쪽이 내심 신경이 쓰였던 모양이었습니다. 행여라도 늑대가 나타나 염소를 공격하면 어떻게 하나라는 생각도 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 아이들보다 철이 먼저 든 관계로 아이들의 보호자 역할을 하는 셈이었습니다.

 

그 큰 아이는 아이옆에서 잠자는 막내를 가만히 내려다 봅니다. 아이의 자는 모습이 너무나도 평화스러워 아이는 그 아이의 잠을 그대로 지켜주고 싶었던 모양입니다. 당시 시골 아이들은 의리도 있고 철도 빨리 들었습니다. 그래야만 시골생활을 할 수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막내가 잠에서 깨자마자 화들짝 놀랍니다. 자신의 주변에서 제일 큰 아이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큰 아이는 자신이 지켜줄 테니 걱정말고 다른 아이들이 놀고 있는 곳으로 가라고 합니다. 막내는 그제서야 안심을 하고 다른 아이들이 놀고 있는 곳으로 달려갑니다. 

 


그 큰아이는 행여라도 늑대가 나타날까봐 염소 주변을 배회하면서 경계를 섭니다. 아이가 크기 때문에 늑대가 얼씬 못할 지경입니다. 염소도 안심이 되었던지 마음놓고 풀을 뜯고 있습니다. 아이와 염소가 풀을 뜯는 초원의 풍경은 그야말로 평화스럽습니다. 세상에 이런 평화스러운 곳이 있나 싶을 정도입니다.

제일 큰 아이는 풀밭에서 염소곁에 앉았습니다. 자신도 지겨웠던지 풀피리를 불어봅니다. 버드나무 가지를 꺾어 피리를 만들어 불어봅니다. 그 소리가 멀리멀리 퍼져나갑니다. 한참을 노랫가락을 연주하고 있노라니 제법 흥이 납니다. 염소들도 안심놓고 풀을 먹고 있습니다. 

버들피리소리가 나자 다른 아이들도 그 큰 아이 곁으로 다가옵니다. 연주가 끝나자 일제히 박수를 칩니다. 다른 아이들도 버들피리를 만들어 봅니다. 그런데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다들 멋지게 연주를 해보고 싶어하지만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특히 막내는 더더욱 관심이 ㅁ낳건만 제대로 되지 않아 울음을 터뜨리고 맙니다. 

저녁이 되었습니다. 금방 땅거미가 내려앉습니다. 아이들은 집으로 돌아갈 채비를 합니다. 내일을 기약하면서 다시 만나 더 멋지고 신나게 놀아보겠다고 다짐을 합니다. 염소를 데리고 집으로 옵니다. 염소는 행여라도 주인이 자신을 버리고 집으로 갈까봐 무서워 합니다. 염소는 생각보다 겁이 많은 동물입니다. 

어린시절 염소에 관한 추억은 많습니다. 아마도 시골에서 자란 아이들은 염소에 관한 추억으로 가득차 있을 것입니다. 이런 염소를 생각하다보니 염소꿈을 꾸었습니다. 그런데 염소꿈을 꾸고나자 염소꿈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어린시절 그렇게 다정다감했던 그 염소를 꿈에서 본듯 하기 때문입니다. 그 염소를 만나고 싶다는 그리움도 가득합니다. 자신과 함께 뛰어놀았기 때문입니다. 어린시절 추억과 더불어 향수가 물씬물씬 생각났기 때문입니다. 어린시절을  생각하면 온통 그리움으로 사무칩니다. 사람들은 아마도 추억을 먹고 살아가나 봅니다. 

그런 염소를 꿈에서라도 만나고 싶었는데 다른 염소를 꿈에서 만났습니다. 염소꿈을 꾸고나자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염소가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로 봐야 하는 것일까요. 염소꿈의 의미는 무엇이며 또 어떻게 해몽을 해야 하는 것인지 염소꿈을 1편(클릭)에 이어 2편에서 연재합니다.

 

염소들이 서로 뭉쳐서 천적의 침입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염소끼리  싸우는 꿈은?
염소끼리 싸우는 모습은 흔히 보게 됩니다. 이렇게 염소끼리 싸웠다면 이는 나의 일이나 사업이 잘 안 풀리게 되고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며 함께 하고 있는 사람들과도 부딪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염소의 뿔에 받치는 꿈은?
염소는 뿔을 통해 자신을 방어합니다. 내가 염소의 뿔에 받치는 꿈은 현재 내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의 진행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지 못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염소의 털을 깎아내는 꿈은?
염소는 고기와 우유와 털을 줍니다. 내가 염소의 털을 깎아냈다면 이는 내가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염소의 털만큼 내 재산도 늘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무 위에 올라가 있는 염소꿈은?
평소 자신의 능력보다 과도한 업무에 시달리게 되거나 내가 하던 일이 물거품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제하는 이성이 있다면 자신의 그릇으로는 담을 수가 없어 이별수가 있게 될 꿈입니다. 

염소떼가 들판을 달려오는 꿈은?
나를 도와주는 조력자가 생기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좋은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사업을 한다면 사업이 날로 번창하여 재물이 넘쳐나게 되고 풍족해진다고 하는 꿈입니다.

염소를 타는 꿈은?
염소는 탈 수가 없지만 염소를 올라탔다면 참 재밌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내가 염소 등에 올라탔다면 이는 내가 고대하던 일이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끼 염소가 풀밭위에서 평화롭게 놀고 있습니다.

 

염소가 아프거나 죽는 꿈

염소가 아프거나 죽었다면 이 꿈은 좋지 않습니다. 이런 꿈은 소중한 사람과 헤어지거나 좋았던 운이 쇠하게 되며 들어왔던 복이 다시 나갈 수 있는 우울한 꿈입니다.

염소가 울고 있는 꿈은?
염소는 홀로 떨어져 있으면 마구 울게 됩니다. 이렇게 염소가 울고 있는 꿈은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되거나 자녀가 태어나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염소를 쓰다듬는 꿈은?
자신을 도와 줄 사람을 만날 수 있으며, 염소를 쓰다듬었을 때 염소가 기분이 좋아 보였다면 종합적으로 좋은 흐름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염소가 누워있는 꿈은?
염소가 마치 병이 든 것처럼 보이거나 힘없이 누워있었다면 가족 중에 그 누군가가 병에 걸리게 되거나 집안에 우환이 들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기 염소가 뛰어다니는 꿈은?

새끼 염소는 아무대나 뛰어다녀 부모 염소를 걱정시킵니다. 천방지축입니다. 하룻강아지 범무서운 줄 모릅니다. 이 꿈은 
집안에 근심거리가 사라질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염소를 죽이거나 때리는 꿈은?
염소를 죽이거나 때렸다면 이 자체만으로도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고 근심걱정거리가 늘어나게 됨을 뜻합니다.

 

지금까지 염소꿈이 내가 찾는 게 없었다면 1편(클릭)으로 돌아가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흰염소꿈 흑염소꿈 비밀? 염소나오는꿈 염소꿈해몽 태몽 깜짝 의미?

시골은 아이들에겐 그야말로 천국과도 같습니다. 마음껏 뛰어놀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같이 어린시절부터 학원을 많이 다녀야 하는 시절과는 사뭇 다른 풍경이었습니다. 어린시절 시골에서

angelnim.tistory.com

 

 

염소들이 풀밭에서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습니다. 


흑염소의 모습을 보는  꿈은?
흑염소는 좋습니다. 꿈에서 흑색은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은 관심 밖이던 일이 좋은 일로 연결이 되어 성공을 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염소가 평화롭게 풀을 뜯는 꿈은?
교육계에 종사를 하고 있거나 공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꿈으로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아지고 재물운이 상승한다고 합니다. 또한 사업가라면 내가 하는 사업이 날로 번성하여 풍요로워진다는 꿈입니다.

염소를 잡으려다가 생쥐를 잡는 꿈은?
염소를 잡으려고 있는데 잡지 못하고 생쥐를 잡았다면 이 꿈은 정작 큰 일은 잘 해결이 되지 않고 작은 일만 해결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염소 태몽 알고보니?
염소꿈 자체는 태몽으로 많이 풀이가 됩니다. 새끼 염소가 내 품에 안기거나 암컷 염소가 나왔다거나 염소가 집안으로 들온다거나 한다면 염소꿈 중에서 태몽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새끼 염소가 뛰어노는 모습을 보는 꿈은?
새끼 염소는 철이 없어서 아무것도 모르고 마구 뛰어다닙니다. 이 꿈은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되며 참된 인생의 행복을 느끼게 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누워있는 염소꿈의 해몽은?
누워있다는 건 좋지 않습니다. 염소가 누워있었다면 이는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좋지 못한 일로 걱정거리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빠 염소가 주위를 경계하고 있습니다.


염소를 잡으려다가 들쥐를 잡는 꿈은?
꿈에서 염소를 잡으려다가 들쥐를 잡는 꿈은 현재 내가 겪고 있는 문제 중에서 큰 문제는 해결이 안 되고 작은 문제만 해결이 된다는 꿈입니다.

아기 염소가 우는 꿈의 풀이는?
아기 염소는 마구 울어댑니다. 이렇게 아기 염소가 마구 울어대는 꿈은 내게 있어서 어떤 새로운 직책이나 과제를 떠맡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들판에서 한가롭게 풀을 뜯고 있는 염소를 보는 꿈은?
염소들이 들판에서 한가롭게 풀을 뜯고 있습니다. 이런 꿈은 자신의 일에 충실하며 진행이 잘 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달리는 염소꿈은?
염소가 달려갑니다. 이렇게 염소가 달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 사업에 성공하게 되고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흑염소가 산으로 올라가는 꿈은?
이 꿈은 흉몽을 뜻합니다.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불합격할 확률이 크고 집안에 아픈 사람이 있다면 정성껏 간호해야 한다고 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얼굴이나 모습이 염소를 닮은 꿈은?
염소를 닮은 얼굴은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이 꿈은 염소를 닮은 사람이 나타난다면 그 사람에게 어떤 비밀이 있거나 우울한 성격의 사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염소엄마와 새끼들이 평화스럽게 앉아있습니다.


염소가 집안에 누워있는 꿈은?
누워있는 그 자체가 좋지 않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가족 중에 누군가가 질병을 얻게 될 수 있으며 내 건강 또한 잘 챙겨야 한다고 합니다.

개가 짖는 소리에 놀라 도망가는 염소꿈은?
내 자신에게 해를 입히려는 사람이 주변에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그로 인해 직장을 옮기거나 자신이 권리를 포기하게 될 징조입니다.

염소를  때려서 죽이는 꿈은?
염소를 죽이는 꿈은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어떤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질병에 걸릴 위험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 염소가 우는 꿈의 해몽은?
아기 염소는 엄마가 안 보이면 금방 울어버립니다. 이렇게 아기 염소가 우는 꿈은 새로운 직책이나 과제를 떠맡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가 뿔로 받는 꿈은?
염소가 뭔가를 뿔로 받습니다. 나를 뿔로 받습니다. 이렇게 염소가 뿔로 받는 꿈은 흉몽입니다. 현재 환자라면 병세가 안 좋아질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염소가 슬프게 울고 있는 꿈은?
염소가 홀로 남겨지면 슬프게 울어댑니다. 애처롭게 울어댑니다. 이런 꿈은 조만간 내게 새로운 업무가 생기게 되거나 자식이 늘어날 수 있다고 하는 꿈입니다.

 

염소가 어딘가를 경계하며 바라보고 있습니다. 


원숭이가 염소를 잡으려고 하다가 놓치고 쥐를 잡는 꿈은?
원숭이가 염소를 잡으려고 합니다. 그런데 잡이 못하고 그만 쥐를 잡았습니다. 이 꿈은 큰 일이 이루어지지 않고 작은 일만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집안에 누워있는 염소꿈은?
누워있는 것 자체가 좋지 않습니다. 이런 꿈은 집안에 우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특히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염소떼를 모으는 꿈은?
염소떼를 모으면 하나의 단체가 됩니다. 이를 인도하는 모습을 연상할 수 있습니다. 이는 내 자신이 교육자나 성직자가 되어 사람들을 가르치며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염소가 놓고 있는 꿈의 의미는?

염소가 놀고 있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염소가 초원이나 풀밭에서 평화롭게 놀고 있었다면 좋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 계획하는 일 등이 순조롭게 돼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하얀염소를 보는 꿈의 풀이는?
​꿈에서 흰색은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하얀 염소를 보는 꿈은 좋습니다. 꿈속에서 하얀색 동물은 대체로 길조를 뜻하는 것으로 풀이를 합니다. 좋은 의미로 금전운이나 재물운.사업운 등이 상승할 수 있다는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암컷 염소꿈의 해몽은?
암컷은 새끼를 낳습니다. 암컷이 새끼를 낳고 새끼가 자라면 염소들이 많아집니다. 암컷은 다산과 풍요를 상징합니다. 이 꿈은 가족 구성원이 늘어나거나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염소새끼를 보는 꿈의 풀이는?

염소새끼는 참 귀엽습니다. 아기나 동물의 새끼들은 참 귀엽습니다. 염소 새끼를 보는 꿈은 좋습니다. 염소가 새끼를 낳거나 돌보는 꿈은 좋습니다. 이는 재산이 증식되거나 사업이 번창하고 직장 내에서는 승진 등을 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염소 꿈입니다.

염소에게 쫓기는 꿈은?
이길 가망이 조금도 없으니 도박을 하지 말라는 신호입니다. 도박 외에도 주식이나 복권, 내기 등 배팅을 하는 행위는 패가망신 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검은색 염소가 산으로 올라가는 꿈은?
검은색은 좋지 않습니다. 검은색 염소가 산으로 올라가는 꿈을 꾸었다면 안 좋은 꿈입니다. 이는 집안에 고령의 환자가 위태롭거나 입시에 떨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리는 염소꿈은?
염소가 달리고 있었다면 이는 내가 그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 사업이 성공하게 되고 집안에 좋은 일이 생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를 키우는 꿈은?
내가 염소를 키웁니다.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란 사람은 이런 모습을 곧잘 보게 됩니다.이 꿈은 큰 어려움이 없이 내가 편안하게 살아간다고 하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염소의 뿔에 받치는 꿈은?
염소는 뿔로 자신을 보호합니다. 이렇게 염소의 뿔에 받치는  꿈은 현재 내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의 진행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지 못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염소꿈이 내가 찾는 게 없었다면 1편(클릭)으로 돌아가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흰염소꿈 흑염소꿈 비밀? 염소나오는꿈 염소꿈해몽 태몽 깜짝 의미?

시골은 아이들에겐 그야말로 천국과도 같습니다. 마음껏 뛰어놀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같이 어린시절부터 학원을 많이 다녀야 하는 시절과는 사뭇 다른 풍경이었습니다. 어린시절 시골에서

angelnim.tistory.com

 

염소가 자신의 힘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염소 고기를 먹는 꿈은?
내가 자신있는 분야에 대한 전문성이 높아지게 됨을 뜻하며 많은 사람들이 내게 찾아와 조언을 구하고 나의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이론 인해 명예도 많이 올라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워있는 염소꿈은?
누워있다는 건 그 자체만으로도 안 좋습니다. 이 꿈은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좋지 못한 일로 걱정거리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의 등에 타는 꿈은?
염소의 등에 탈 수가 없지만 탔다면 이는 좋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오게 되고 소원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을 뜻합니다.

염소를 도와주는 꿈은?
도와준다는 것 자체는 참 좋습니다.이런 꿈은 지금 내 상황이 많이 힘이 들지만 점점 상황이 나아지고 질병이 호전이 될 수 있다고 하는 꿈입니다.

염소를 집안으로 들이는 꿈은?
염소를 집안으로 데리고 들어오는 꿈은 집안의 상황이 크게 개선이 되고 가족 간에 화목함이 자리잡게 되며 특히 경제적인 부분이 많이 안정이 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거나 다툴일들도 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염소에게 공격을 당하는 꿈은?
염소는 집단으로 모여살며 경계를 하고 방어를 합니다. 천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꿈은 주위 사람들과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염소가 언덕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염소를 때리거나 죽이는 꿈은?
염소를 때리거나 죽였다면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우리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고 근심걱정거리가 늘어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염소가 공격을 하는 꿈은?
염소가 감히 공격을 합니다. 이 꿈은 안 좋습니다. 이는 염소가 공격하는 꿈은 흉몽으로 내 주변 사람들과 다투게 되거나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떼를 몰고다니는 꿈은?
염소떼는 사람이나 대중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은 교육자나 성직자를 양성하는 일을 하게 되거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신이 직접 사회에 봉사할 징조의 꿈입니다.

두 염소가 싸우는 꿈은?
아주 높은 자리로 올라서게 되는 길몽입니다. 똑같은 꿈을 꾸었던 사람은 조선의 시조 태조 이성계가 있습니다. 이때 염소의 뿔을 뽑게 되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길몽이 되며 한 무리의 최고 지도자 자리로 올라서게 될 꿈입니다.

암컷 염소꿈은?
암컷은 새끼를 낳기 때문에 다산과 풍요를 상징합니다. 이 꿈은 가족 구성원이 늘어나거나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 마리의 염소가 서로 싸우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지 않아 차질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근심걱정거리가 많이 생겨나게 될 꿈입니다.

 

흰 염소가 앞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하얀 염소꿈의 의미는?
꿈에 있어서 하얀색은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하얀 염소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큰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횡재수가 있게 될 꿈입니다.

 

염소를 돕는 꿈은?
돕는다는 것은 그 자체만으로 참 훌륭합니다. 이런 꿈은 현재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앞으로는 상태가 호전이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를 쓰다듬는 꿈은?
내가 어떤 귀인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의 길몽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우물에 빠진 염소가 허우적대는 꿈은?
가정에 불화가 닥쳐올 조짐으로 부부간에 소통이 안되며 의견 충돌로 인해 이별수가 있을 꿈입니다.  기혼자나 연인이 있을 경우에는 경쟁자를 경계해야  한다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염소를 죽이는 꿈은?
내게 어떤 걱정이 생기게 되고 신경을 써야할 사람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도움이 없다면 큰 위기를 맞이하게 될 사람을 두고 도움을 줄 지 말 지 갈등하게 될 수 있을 꿈입니다.

염소똥이 내 손에 묻는 꿈은?
똥은 꿈해몽에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염소똥이 내 손에 묻었다면 이는 염소똥이 내 손에 묻는 꿈을 길몽으로 큰 재물이 들어오고 내가 하는 일이 모두 술술 잘 풀리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염소가 그루터기 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우물에 빠진 염소가 허우적대는 꿈은?
우물에 빠져 허우적거렸다는 것 자체가 뭔가 안 좋은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가정에 불화가 닥쳐올 징조로 부부간에 소통이 되지 않고 의견 충돌로 인해 이별수가 있게 될 꿈입니다.

위기에 처한 염소를 도와주는 꿈은?
위기에 처한 동물이나 사람을 도와주면 좋습니다. 이는 현재 내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앞으로 괜찮아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검은색 염소가 산으로 올라가는 꿈은?
검은색 염소는 좋지 않습니다. 검은색은 꿈에서 좋은 게 아닙니다. 이는 시험이나 승진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염소를 우리 안에 가두어 놓은  꿈은?
내게 조언을 해주고 유일한 내 편이 되어주는 사람을 주변에 두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주변에 이렇게 든든한사람이 생기게 되니 힘든 일이 생길 때마다 믿을 구석이 생기게 된다는 꿈입니다. 

염소 털을 깎는 꿈은?
염소 털을 깎는 꿈은 길몽으로 털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그만큼 재물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또한 연인이 있다면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새끼를 많이 낳은 염소꿈은?
염소는 새끼를 여러마리 낳습니다. 이렇게 염소가 새끼를 많이 낳았다면 이는 오랫동안 조금씩 투자한 돈이 뜻하지 않게 몇 배로 불어나 자산이 크게 늘어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염소가 언덕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염소 등에 올라타는 꿈은?
염소 등에 올라타는게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올라탔다면 이는 내게 길운이 트인다고 합니다. 길운은 출세운, 재물운이 있으며 때로는 그 두가지 모두가 나타날 수 있는 꿈입니다. 

염소가 우리에 갇혀있는 꿈은?
이 꿈은 흉몽으로 현재 답답한 내 상황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잘 안풀려서 답답하고 괴롭다고 합니다.

염소 우유를 짜는 꿈은?
지금까지 꾸준하게 쌓아온 노력이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됨을 의미합니다. 길몽이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새끼 염소가 들판에서 뛰어노는 꿈은?
길몽입니다. 내 자신에게 있던 어떤 고민이나 문제들이 순탄하고 무난하게 잘 해결이 되며 평안한 삶을 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의 똥이 손에 묻는 꿈은?
염소똥은 좋습니다. 꿈에서 똥 자체가 좋기 때문입니다. 염소의 똥이 내 손에 묻었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횡재수가 있어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염소가 나무 위에 올라가 있는 꿈은?
평소 자시의 능력보다 과도한 업무에 시달일 수 있거나 하던 일이 물거품이 될 수 있으며, 혹은 만나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자신의 그릇으로는 담을 없어 이별수가 따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염소를 보는 꿈은?
염소를 바라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앞으로 참아야 할 일들이 여러가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대업을 이루기 위해 감내를 해야할 부분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끼 염소가 우는 꿈은?
내가 누군가를 도와줄 수 있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안 좋은 일이 생겨서 그 일을 해결해 주거나 그들의 고민을 들어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를 키우는 꿈은?
염소를 키우면 가정경제가 좋아집니다. 이렇게 염소를 키우는 꿈은 큰 굴곡이 없이 안정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염소를 죽이는 꿈은?
염소를 죽이는 꿈은 안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가정에 우환이 따른다는 안 좋은 꿈입니다. 고민거리가 늘어나게 됨으 뜻하는 안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염소가 새끼를 많이 낳는 꿈은?
염소가 새끼를 많이 낳으면 재산이 많아져 좋습니다. 이 꿈은 오랫동안 조금씩 투자한 돈이 뜻하지 않게 몇 배로 불어나 자신이 크게 늘어날 것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염소꿈이 내가 찾는 게 없었다면 1편(클릭)으로 돌아가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흰염소꿈 흑염소꿈 비밀? 염소나오는꿈 염소꿈해몽 태몽 깜짝 의미?

시골은 아이들에겐 그야말로 천국과도 같습니다. 마음껏 뛰어놀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같이 어린시절부터 학원을 많이 다녀야 하는 시절과는 사뭇 다른 풍경이었습니다. 어린시절 시골에서

angelnim.tistory.com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새끼고양이꿈 큰고양이꿈 비밀? 많은 아기고양이 꿈해몽 태몽 의미?

예전에 고양이를 길렀습니다. 당시 고양이는 집안 곳곳을 돌아다녔습니다. 하루는 책상 안쪽 책과 책사이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래서 찾지 못했습니다.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학교갈 준비를 하

angelnim.tistory.com

 

 

오리꿈해몽 놀라운 비밀? 청둥오리꿈 오리 태몽 거위꿈해몽 재밌네

조그만 아이가 오리를 몰고 개울가로 갑니다. 오리들은 조그만 아이의 인도를 받아 개울가로 내려갑니다. 물을 발견하고선 곧장 뛰어듭니다. 개울에서 여러가지를 먹습니다. 신나게 물을 즐깁

angelnim.tistory.com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비밀? 달팽이잡는꿈 꿈해몽 태몽 놀라운 의미?

아이가 뭔가를 가만히 들여다 봅니다. 느릿느릿 기어가고 있는 달팽이입니다. 너무나도 느리게 기어가다보니 작은 막대기를 들어서 툭 칩니다. 달팽이였습니다. 달팽이는 뭔가가 자신을 내려치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