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돌아가신 외할머니 꿈 할머니가 나오는 꿈 의미? 할머니 할아버지 돌아가시는 꿈해몽 정리

반응형

어린시절 참 배가 고팠습니다. 이런 배고픔은 중장년층은 생생하게 경험하며 자랐을 것입니다. 특히 보릿고개 세대들은 어린시절을 배고픔 속에서 살았습니다. 당시 배가 고파 할머니 곁에 가면 할머니가 살짝 숨겨놓은 개떡을 주시곤 했습니다. 그래도 배가 고프면 이웃집 할머니한테 가면 먹을 감자라도 주시곤 했습니다. 동네 할머니들은 그래서 늘 든든한 울타리였습니다. 동네 길거리에서 만나면 저만치서도 인사를 하곤 했습니다. 


하루는 이웃집 할머니집에 갔습니다. 물론 부모님한테 야단을 들은 터라 사실상 피난을 간 것입니다. 그런데 밤이 되고 겨울이라 방안이 따뜻해 그만 그곳에서 잠이 들고 말았습니다. 그렇게 잠이 든 채로 얼마나 잤는지 모릅니다. 잠을 깨고 보니 그 다음날 아침이었습니다. 잠든 아이를 할머니가 직접 업고 집으로 데려와 뉘이신 것입니다. 참 미안하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했습니다. 무한한 사랑을 느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부모님이 야단을 치시거나 겁이 나면 할머니 뒤로 숨는 게 좋았습니다. 그래서 야단칠 기미가 보이면 달아나서 할머니 뒤로 숨었습니다. 부모님은 아이들 버릇 나빠진다면 야단을 치도록 해달라고 하십니다. 그런데 할머니는 꼬옥 손자손녀 손을 잡고 보호해 주었습니다. 당시에는 할머니의 존재가 그렇게 고마운 줄 몰랐습니다. 그런데 할머니가 돌아가시고 나니 너무 슬펐습니다. 


세월이 오래오래 흘러 할머니에 대한 기억이 가물가물해집니다. 하지만, 어린시절 내게 사랑을 주시던 할머니의 그 정성과 사랑이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한번씩 꿈에 할머니가 나타납니다. 그럴 때면 화들짝 놀라게 됩니다. 그렇다면꿈에 할머니가 나타나는 것을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할머니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할머니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grandmother 할머니 조부모 할아버지 grandma granny


할머니가 나오는 꿈 해몽은?

할머니는 언제나 우리에게 좋은 것을 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입니다. 이런 할머니가 꿈에 나오셨다면 이 꿈은 삶에 있어서 행운을 가리켜 주고 바른 곳으로 인도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은?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에 나오면 뒹숭생숭합니다. 그런데 표정이 밝았을때 나에게 좋은일 혹은 긍정적인 변화가 있다는 메시지를 암시합니다. 표정이 어두울때는 나에게 부정적인 변화가 있다는 메세지를 암시함으로 주의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할머니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할머니는 손자나 손녀를 매우 사랑해 줍니다. 그런 분이 돌아가시면 누구보다 슬픕니다. 멘토가 돌아가시고 정든 분과 영원한 이별을 해야 하기때문입니다. 이 꿈은 가정에 우환이 생기거나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건강을 잃고 걱정거리가 많아질 징조의 꿈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댁을 방문하는 꿈 풀이는?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생존 여부와는 상관없이 지금 나와 내 주위를 둘러보는 시간이 필요하다라는 암시적인 꿈입니다. 본인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여 지나쳤던 많은 일들중 마음에 걸렸지만 무시했던 일들 위주로 다시 생각해 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께서 가방에 돈을 넣어주는 꿈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 하며 평소 노력해 추진 중인 일이 좋은 결과를 얻거나 소원을 성취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혹은 할아버지 시신을 보고 통곡하는 꿈은?

생각만 해도 슬픈 일입니다. 이 꿈은 그런데 재물이 들어오고 기쁜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에 할머니가 나오셨다면?

할머니는 언제나 반가운 분입니다. 이런 할머니가 나타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은일이 찾아온다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grandmother 할머니 조부모 할아버지 grandma granny


돌아가신 할머니가 내게 돈을 주는 꿈은?

예전에 어린시절 할머니가 주시던 용돈은 아직도 생생합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고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재물을 획득하여 큰 기쁨을 누리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께서 영정사진을 찍는 꿈

큰일을 성공시킨다는 의미로 목표를 이루거나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받을 일이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손자를 만지는 꿈은?

그 모습이 짠하고 살가운 장면입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고 생활이 풍요로워지게 될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나 어머니가 독에 쌀을 넣어주는 꿈은?

할머니나 어머니는 돌아가셨어도 항상 우리를 돌보아 주십니다. 이 꿈은 집안에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이 생기고, 재물과 금전적으로 부유해지는 횡재나 길운을 뜻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조상님이 말하는꿈 

표정이 밝다면 좋은 징조이고 표정이 좋지 않다면 나쁜 일이 생긴다는 징조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화내는 꿈, 꾸짖는 꿈은?

사업에 문제가 생기거나 가정에서도 뜻하지 않은 문제나 말썽, 손재 등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를 도와드리는 꿈

길몽입니다.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힘들어 하던 일이 해결이 되며 어렵고 복잡하던 문제들이 잘 풀려서 크게 기뻐하게 될 꿉입니다. 귀인이 나를 찾아와서 나를 도와주어 훌륭하게 일을 해내게 될 꿈입니다.


 grandmother 할머니 조부모 할아버지 grandma granny


조상님이 말을 걸거나 물건을 주는 꿈은?

말을 걸거나 물건을 주었다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횡재수나 재물이 들어오고 부와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할머니가 나를 꼬옥 안아주는 꿈은?

할머니는 손자나 손녀가 귀여워 꼬옥 안아주십니다. 아이는 아프다고 앙탈을 부립니다. 이 꿈은 일이나 사업이 승승장구하게 되고 만약 질병을 앓고 있었다면 병도 깨끗하게 낫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손자를 만지는꿈

배우자를 맞이하거나 돈과 재물이 들어올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횡재, 길운의 꿈입니다. 


할머니, 할아버지가 모두 나오는 꿈 해몽은?

어려웠던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게 되어갈 징조의 꿈입니다.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에게 혼이 나는 꿈은?

직장상사와 갈등과 싸움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자꾸 어딘가로 가자고 하는 꿈은?

돌아가신 할머니가 어딘가로 가자고 하는 꿈은 절대로 함께 가서는 안 됩니다. 이 꿈은 죽음이나 우환이 닥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고나 구설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말씀하시는 꿈은?

할머니의 표정이 중요한데, 밝은 표정으로 말씀했다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 즉 표정이 어두웠다면 조만간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grandmother 할머니 조부모 할아버지 grandma granny


돌아가신 할머니가 음식을 차려주는 꿈은?

귀인을 마난게 되어 큰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할아버지가 물에 빠진 꿈

하고있는 사업이나 진행중인 일들이 꼬이거나 어려워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댁에 가는 꿈

내가 지나온 시간을 되돌아 볼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할아버지에게 혹은 할머니에게 절을 하는 꿈은?

상속을 받을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면 물욕이 생기게 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밥 차려주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되어 은혜를 입고 큰 도움을 받게 되리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를 도와드리는 꿈은?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며 힘들어 하던 일이 모두 해결되며 어렵고 복잡한 문제들이 잘 풀려서 크게 기뻐하게 되는 꿈입니다. 좋은 만남을 통해서 나를 도와주는이를통해 훌륭한 일을 하게되는 꿈입니다.


할아머니 혹은 할아버지가 살아났다가 다시 돌아가시는 꿈은?

이 꿈은 예전에 이루어졌던 일들을 다시한번 더 이루게 될 수 있는 의미의 꿈입니다. 


 grandmother 할머니 조부모 할아버지 grandma granny


할머니와 함께 식탁에 앉아 밥을 먹는 꿈은?

어린시절 할머니랑 함께 상에서 밥을 먹곤 했습니다. 이 꿈은 가정형편이 풍요롭고 하고자 하는 일들이 어려움이 없이 술술 잘 풀리게 딜 꿈입니다.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은?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돌아가시면 몹시 슬픕니다. 이 꿈은 어떤 일거리가 성취가 되고 죽은 사람은 실제 인물이 아닌 일거리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같이 떠나자고 하는 꿈은?

아무리 할머니이지만 돌아가신 할머니는  절대로 따라가서는 안 됩니다. 질병이나 생사가 오락가락 하는 사고 사건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아주 좋지않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대성통곡하며 우는 꿈

집안의 가장이나 자신에게 또는 직장상사 등에게 불행이 닥치고 그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할아버지 시신을 앞에 두고 절하는꿈 

타인이 나에게 곤란한 부탁을 하게 되거나 신상에 이상이 생기는 꿈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를 찾아오는 꿈은

사업이 크게 번창하며 직장에서 승진 지위가 높아지는 꿈입니다. 가정에서  좋은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반가운 손님이 오는 꿈입니다. 오랫동안  기다리고있었던  결과를 받아보는 기분좋은 꿈입니다. 재산이 생기는 꿈입니다. 상속을 받게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를 찾아오는 꿈은 길몽입니다. 사업이 크게 번창하며 직장에서 승진이나 지위가 올라가며 가정에서의 좋은 일이 있을 꿈입니다. 반가운 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리며 조만간 큰 재물복을 받게 될 꿈입니다. 


할머니가 눈물을 흘리며 우는 꿈은?

내 명예가 하락하게 되거나 건강상태가 다소 나빠질 수 있는 꿈입니다. 내 상태를 점검해 보고 문제점을 개선하면 어려움도 쉽게 이겨낼 수가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반지를 사주시는 꿈은?

태몽입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아아를 출산하게 되는 꿈입니다.





처음 보는 모르는 할머니와 만나거나 이야기를 나누는 꿈은?

사회적 지위가 높은 귀인의 도움을 받아 나의 어려움이 해소가 된다는 길몽입니다. 이런 꿈은 자주 꾸고 싶어지는 그런 좋은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할아버지가 자꾸 나타나는 꿈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을 예견해주는 것으로 태도나 표정을 보고 혹은 말하는 내용을 듣고 미리미리 대비하고 조심하셔야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를 보고 웃으시는 꿈은?

사건, 사고에 휘말리며 건강을 잃을 수 있는 꿈입니다. 좋지않는 일이 생길 꿈입니다. 도둑, 강도, 사고를 당하게 되는 꿈입니다. 생활을 조심하게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내 이름을 부는 꿈 해몽은?

꿈에 할머니가 나타나서 자꾸만 내 이름을 부릅니다. 이꿈은 명예나 권리를 획득하게 되고 은혜나 자비를 체험할 기회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빙그레 웃는 꿈

부모나 학교의 선생님, 직장의 상사로부터 불쾌한 일을 당하거나 꾸지람을 듣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노래하는 꿈은?

가정에서 좋은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큰 경사가 생기게 되며 축하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좋은일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하고 좋은 일은 항상 함께 해야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내게 어떤 물건을 주는 꿈은?

할머니는 언제나 손자손녀를 위해 뭔가를 주고싶어 하십니다. 이 꿈은 재물복이 크게 좋아지고 먹을거리나 일거리 재물획득 등의 행운이 있을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그 일로 인해 하루종일 싱글벙글 기분이 좋아져 웃게 될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외양간 혹은 마당에 소를 매는꿈 

이직을 하거나 이사를 가게 되리라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grandmother 할머니 조부모 할아버지 grandma granny


돌아다신 할머니가  또 돌아가시는 꿈은?

진행중인 일이 잘 해결되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게 되는 꿈이며 모든 일에 안정을 찾게되며 표창과 인정이 되는 꿈입니다. 또는 돌아가신 할머니가 다시돌아가시는 꿈은 할머니가 몹시 보고싶은 마음이며 자꾸 생각이 나며 다시 볼수 없기때문에 내 마음속에 그리움이 생기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를 안아주시는 꿈은?

할머니는 언제나 손자나 손녀를 사랑해주시고 안아주십니다. 이 꿈은 추진하고 있던 사업이나 일 등 모든 것들이 잘 풀리고 건강도 좋아지며 가족도 화목해지는 의미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랑 대화를 나눈 꿈

할머니가 조언을 해주어서 지금 하고있는 일이 잘풀리거나 길몽으로 해석하여서 지금 진행하고있는 일들이 잘풀린다고 합니다.


할머니가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꿈은?

내가 속한 곳에서 더디어 나의 능력, 존재를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 인정이란 내가 능력이 좋다고 무조건 되는 것이 아닙니다. 인간적으로 인성과 관계 또한 충족이 되어 가능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와 함께 밥먹는 꿈, 식사하는 꿈

하는 일이 번창하고 사업 등이 잘 되어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정신적으로도 풍족해질 꿈입니다.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는 꿈

예기치 못한 사고나 신상에 이변이 생기니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할머니가 나에게 선물을 주시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며 꿈에서 뭔가 받았다면 대부분 재물복이 생기는 꿈입니다.


 grandmother 할머니 조부모 할아버지 grandma granny


모르는 할머니나 백발노인을 만나는 꿈은?

내게 근심 걱정이 많아질 것을 상징하며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를 꼬옥 안아주는 꿈은?

내 운세의 흐름이 매우 길해지고 하는 일이나 사업이 승승장구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만약 질병을 앓고 있었다면 병도 낫게 될 좋은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에서 죽는 꿈은?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에서 죽는다면 또 슬퍼집니다. 이 꿈은 건강이 안 좋은 경우 회복이 되고 많은 재물과 돈이 들어와 부자가 될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 속에서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면?

내게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미리 알려주는 돌아가신 할머니꿈입니다. 


조부모님을 오랜만에 뵈러 갔으나 이미 작고하고 안 계신 꿈

자기자신을 돌아보라는 경고의 의미가 짙습니다. 혹은 잊었던 금전, 애정, 약속 등을 다시 생각하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조상님이 묘지에 불이 나는 꿈은?

묘지에 불이 났다면 이는 가족의 우환이나 건강상의 악화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외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은?

외할머니가 무언가 내게 건네주었다면 재물운이 크게 상승할 것을 상징하며 예상하지 못한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되어 재산이 크게 늘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손자를 만지는 꿈

재물운이 좋아질 것을 의미하며 생활이 풍요로워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미래를 아마시하는 꿈입니다. 


 grandmother 할머니 조부모 할아버지 grandma granny


돌아가신 할머니가 내게 돈을 주는 꿈은?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여 전혀 생각지도 못한 재물을 획득하여 큰 기쁨을 누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불필요한 곳에 낭비하지 말고 그럴수록 더욱 유용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할머니가 꿈에서 내 머리를 쓰다듬어 주시는 꿈은?

할머니는 손자나 손주를 사랑하셔서 생전에도 머리를 곧잘 쓰다듬어 주시고 안아 주십니다. 이 꿈은 직장이나 조직 내에서 업무 능력을 인정받고, 모든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장을 담그시는 꿈은?

내게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조상님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꿈은?

행운이 찾아오고 계획의 성취하는 일과 사업의 성취를 암시합니다. 


할머니가 반지는 주시는 꿈

태몽으로 건강하고 예쁜 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논 밭에서 일을 하는 꿈은?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조금 더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조금 더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할아버지나 할머니께서 농사를 열심히 짓고 있는 꿈은?

지금 현재 내 자신이 너무 안이하고 게으르게 살고 있지는 않은지, 노력하지 않고 결과를 보려는 마음은 없는지 되돌아보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할머니와 함께 식탁이 앉아 밥을 먹고있는 꿈은?

예전에는 대가족이라 온 식구가 둘러앉아 밥을 먹곤 했습니다. 이 꿈은 가정형편이 풍요로워지고 하고자 마음먹은 일들이 어려움이 없이 술술 잘 풀리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grandmother 할머니 조부모 할아버지 grandma granny


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웃고 계시는 꿈은?

윗사람으로부터 좋지 않은 소리를 듣고 몹시 불쾌함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조상님이 내게 먹을 것을 주는 꿈은?

원하는 것의 성취나 취업, 합격 등 기쁜 소식이 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와 식사를 하는 꿈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외할머니께서 집에 들오시는 꿈

집안에 뜻밖에 경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온 식구들이 모두 기뻐할 정도로 좋은 일이 생기며 만약 꿈에 외할아버지가 함께 옆에 계셨다면 더욱 좋은 의미로 막히고 답답했던 어려운 일들이 잘 해결이 될 꿈입니다. 


할머니가 노래를 부르는 꿈은?

할머니가 생전에 손자를 위해 잠재우는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곧잘 보게됩니다. 이처럼 살아계신 할머니가 꿈에서 노래를 부르면 가족들에게 큰 축복이나 경사스러운 행사나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모르는 할머니나 백발 노인을 꿈에서 만나는 꿈은?

내 자신이 근심 걱정이 많아질 것을 상징하며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명절을 맞아 할머니에게 큰 절을 하는 꿈은?

추석이나 설이 되면 할머니에게 새옷을 입고 큰 절을 올렸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어떤 부탁이나 청탁을 했던 것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혹은 윗어른으로부터 유산을 상속받게 될수도 있는 꿈입니다. 


조부모가 장롱 속에 앉아 있어 이상하게 여기는 꿈

죽음 또는 탄생을 예시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상자나 조명은 여성의 자궁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grandmother 할머니 조부모 할아버지 grandma granny


할아버지나 할머니 묘지에서 잠을 자는 꿈은?

이런 일이 있었다면, 현실이라면 참 묘한 기분이 들 것입니다. 이 꿈은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를 안아주는 꿈

내가 하던 일들이 잘 풀리고 오랜 지병이 사라지고 건강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할머니가 눈물을 흘리며 우는 것을 본 꿈은?

할머니가 우시면 기분이 이상해집니다. 비록 꿈이라도 눈물을 흘리면 기분이 울적해집니다. 이 꿈은 내 명예가 하락하게 되거나 건강상태가 다소 나빠질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상태를 점검해보고 문제점을 개선하는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외할머니가 물에 빠지시는 꿈은?

현재 사업을 하고 있다면 그 사업이 위기에 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물에 빠진 외할머니를 구조하거나 구출했다면 사업이 잘 풀려 번창하게 되고 발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사용했던 수저를 얻는 꿈은?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사용했던 생전의  수저를 다시 얻게 되면 아련한 추억이 다시 생각나게 마련입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유산이나 재물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할아버지가 소를 몰고 밭을 갈러 나가는 꿈은?

새로운 사업에 착수하거나 동업자와 사업상의 어떤 문제를 조정해야 하는 일이 곧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할머니가 머리를 쓰다듬어 주시는 꿈

내가  속한 곳에서 드디어 내 능력, 존재를 인정받게 될 좋은 꿈입니다.  


할아버지나 할머니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은?

손주나 손자 손녀들은 할머니에게 자라서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는 게 꿈입니다. 이 꿈은 횡재수나 좋은 일이 생기고, 취업, 승진, 합격 등의 뜻이 있습니다. 


할머니께서 나를 보고 미소짓는 꿈

불행이 올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며 전혀 예상하지 못한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따뜻한 느낌의 꿈일 듯 하지만 곧 불행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며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외할머니께서 화장하시고 계시는 꿈은?

조만간 집을 고치게 되는 꿈으로 집을 수리하거나 새롭게 단장하게 되어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꿈입니다. 


살아계신 할머니가 죽는 꿈 해몽은?

살아계신 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은 참 슬퍼고도 안타깝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생존하고 계신 할머니의 건강상태가 더욱 좋아지고 수명이 길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정의 근심걱정도 사라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 또 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져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상징하며 재물이나 돈에 관한 금전운이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에 나타나 슬프게 우는 꿈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사고가 나거나 안 좋은 일이 생겨 이별을 할 수 있다는 꿈으로 흉몽에 해당합니다. 


정보천사의 관련 글

계란받는꿈 달걀꿈 썩은계란꿈 달걀줍는꿈 꿈해몽

아기목욕시키는꿈 때미는꿈 목욕탕에서 목욕하는꿈해몽

새가구꿈 가구사는꿈 가구보는꿈 가구파는 꿈해몽

담배받는꿈 담배사는꿈 친구가 담배피는꿈해몽

끼리보는꿈 아기코끼리꿈 큰코끼리 꿈해몽 태몽

호랑이 나오는 꿈 백호랑이 꿈 호랑이 안는꿈 태몽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