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상추꿈 쌈싸먹는꿈 상추꿈해몽 몰랐던 놀라운 비밀?

반응형

텃밭에서 갓 따온 상추를 우물물에 씻습니다. 물이 맑고 깨끗해 그 물만 마셔도 온 몸이 좋아질 것만 같습니다. 상추를 씻어서 밥상위에 올립니다. 상추를 잘 싸서 된장하고 함께 먹습니다. 상추를 넣고 고추장과 함께 밥을 비벼먹습니다. 시장기가 있었던 터라 금방 배를 채우게 됩니다. 상추 하나만 있어도 한끼 식사는 거뜬하게 해결합니다. 상추가 너무나도 보드랍고 먹음직스러워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상추라는 존재가 고맙기만 합니다.


잘 자라줘서 고맙고 맛있는 먹을거리가 되어줘서 고맙습니다. 상추가 참 대견하기만 합니다. 시골의 텃밭은 온갖 채소들을 재배하는 곳입니다. 부추부터 상추는 물론이거니와 고추와 딸기 고구마 감자까지 별의별 채소를 다 재배해서 먹습니다. 시골의 텃밭은 집안에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실상 집안에 정원 아닌 정원을 갖고 있는 것과 비슷한 효과가 있습니다. 여름이면 텃밭은 오이와 가지가 주렁주렁 달려 풍성한 모습을 연출합니다. 





그랬던 상추가 요즘에는 그렇게 예전맛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도 삼겹살을 굽고 상추에 싸서 양념과 함께 먹으면 그 맛에 흠뻑 빠지게 됩니다. 상추는 그런 매력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습니다. 아이들은 큰 상추잎을 보면 자신의 얼굴만해서 신기해 합니다. 엄마아빠가 고기를 싸주면 한 잎에 다 들어갈까 그런 우려가 어느새 사라집니다. 아이들도 상추에 고기를 싸서 너무나도 잘 먹습니다. 맛있게 먹습니다. 참 재밌고 신기합니다. 


그런데 상추를 먹으면 종종 졸려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여름날 상추를 먹고 나면 이상하게 졸립는게 어린시절 참으로 이상했습니다. 그리고 상추를 먹고 잠이들면 종종 상추꿈을 꾸게 되어 화들짝 놀라고  신기해 했습니다. 그렇다면 상추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고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상추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상추꿈에 관해 알아보면 재밌습니다. 


상추 lettuce


채소꿈 의미와 해몽은?

밭에서 나오는 채소와 청과류는 꿈의 표상으로 자주 인용된다고 합니다. 밭은 사업기반을 상징하고 그곳에서 생산되는 농작물은 사업의 성과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농작물의 특성에 따라서 어떤 실존인물의 성격을 묘사하는 경우도 많고 채소는 자기의 작품 일거리의 성공 여부를 암시합니다. 


상추를 따는 꿈

이 꿈 해몽의 경우는, 태몽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족이나 친한 지인 중에 아이계획이 있는 경우에는 태몽을 꿨다고 말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태몽이 아닌 경우에는 재물운과 관련있는 길몽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 상추꿈 은 특히 농업과 관련된 곳에 투자를 하게되면 성과를 올리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상추가 쌓여 있는 꿈은 지인으로부터 좋은 소식, 기쁜 소식을 들려온다고 합니다. 결혼식이나 돌잔치 등에 갈 일이 생길지도 모르는 꿈입니다.


밭에서 상추를 따는 꿈은?

투자로 인해 큰 이익을 얻게 되거나 예쁜 딸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을 의미합니다. 


상추잎을 뜯어먹는 꿈은?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상추가 부엌에 수북히 가득 쌓여 있는 꿈​

멀지 않은 날에 잔치를 치르게 되는 꿈으로 가까운 친척, 가족, 지인들중에 결혼같은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상추꿈입니다. 


상추 씨앗을 그릇에 담는 꿈

차곡차곡 넣은 저축이나 적금으로 목돈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상추가 식탁이나 부엌에 수북히 쌓여있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잔치를 열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가까운 친인척이나 가족이나 지인중에서 경사가 생길 가능 성이 있어서 그 일로 잔치를 벌 이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즉 결혼 등 좋은 경사가 생길 가능성이 넘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 lettuce


상추밭에 있던 있던 상추가 모조리 사라지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현재 진행중이던 일을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상추밭에 상추가 없고 잡초만 무성한 꿈은?

계획을 한 일이나 추진하는 일이 실패를 하거나 중도에 포기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나비가 상추에 날아 드는 꿈​

연인이 생길 꿈이거나 결혼이란 결실을 얻는 상추꿈입니다. 


상추를 사는 꿈​

길몽으로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만약에 어려운 상황에 당면해 있다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는 꿈입니다. 


상추를 쌓아두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밭에서 상추를 따는 꿈

투자가 성공하여 큰 돈이 들어오거나 예쁜 여자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상추와 쑥갓이 그릇에 함께 담겨 있는 꿈

연인 또는 부부가 서로 마음이 잘 맞아서 힘든 상황도 어려운 상황도 잘 이겨내고 헤쳐나가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가 가지런히 놓인 꿈

자신을 힘들게 하던 일들이 사라지게 되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추 lettuce


상추를 씻는 꿈​

뜻밖의 일로 다른 사람으로부터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되거나 흔히 하지 않는 실수로 망신을 당할수 있는 꿈입니다. 


식탁 위에 상추가 수북히 쌓여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잔치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예쁜 상추꽃이 핀 것을 본 꿈

창작품으로 대중으로부터 인정받고 인기를 얻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상추잎에 나비가 앉아 있는 꿈

혼인을 의미하거나, 새로운 연인과의 만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추밭에 상추는  없고 잡초만 있는 꿈

계획한 일이나 추친 하는 일이 실패를 하거나 중도 포기 하는 꿈입니다. 


상추 줄기에 하얀 액체가 흐르느 꿈

이 꿈은 길몽중 하나입니다.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며 재물과 돈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재물꿈이라고 합니다. 물질적인 풍요를 가져다주는 꿈이라고 하니 한번 꾸시면 로또한번 어떠신가요.


상추꿏이 예쁘게 피어있는 꿈은?

좋은 작품을 창작하거나 출품하여 큰 인기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추에 벌레가 붙어있는 꿈

벌레라함은 별로 안좋은 생각밖에 안떠오르실 것 같은데요, 예상을 빗겨나가지 않습니다. 안좋은 꿈입니다. 상추에 벌레가 붙어있는 꿈은 집안에 불행 또는 질병이 찾아온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꿈은 의미부여를 별로 하지않고 단순한 꿈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추 lettuce


상추 잎만  뜯어먹는 꿈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상추를 사는 꿈 해몽은?

조력자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하고 재물이 들어와 부유해진다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상추와 쑥갓 그리고 하얀 쌀밥까지 넣고 맛있게 쌈을 싸먹는 꿈(상추먹는꿈)

배탈이나 유행성 질병으로 인하여 병원에 갈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가 부엌에 수북히 쌓여있는 꿈 해몽

부엌살림이나 반찬거리를 장만하여 잔치를 열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상추를 깨끗히 씻는 꿈

실수로 인해 망신을 당하거나 사람들 구설수에 올려 수 있는 꿈입니다. 


나비가 상추 잎에 앉아있는 꿈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되거나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추에 진딧물 벌레가 붙어있는 꿈 해몽

집안에 우환과 불행이 닥치고 질병이 찾아오게 되고, 고난이 찾아옴을 의미합니다. 


상추밭에서 한아름 상추를 따는 꿈은?

길몽입니다. 땅에 투자하면 성과가 있고 재물을 얻을 수 있다고 하고 아이를 원하다면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상추 lettuce


상추들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는 꿈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힘든일이 사라지게 된다는 꿈입니다.


상추나 그 씨앗을 그릇에 담는 꿈

차근차근 목돈을 만들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한번 묵돈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에게 이꿈을 꾸시면 참좋은 꿈일것 같습니다. 


잡초가 무성한 상추밭꿈은?

하는 일이 중도에 중단되거나 포기된다고 합니다.


상추로 쌈을 먹는 꿈은?

유행성 질환이나 복통으로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상추를 수북하게 쌓아두는 꿈은?

사업이나 하는 일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진딧물이 상추에 붙어있는꿈

흉몽이며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운이며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중에 질병이 생길수 있다고 합니다


상추밭에 잡초가 무성한 꿈

계획한 일이나 추진하던 사업이 실패하거나 중도 포기하게 될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상추밭에 잡초가 무성한 꿈

실패를 겪게 되고 공들여 온 일이 무너질 수 있다고 합니다. 모든 일이 수포로 돌아 갈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밭에서 상추 따는 꿈

농업이나 생산업에 투자해 성과를 올려 많은 돈을 벌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태몽으로는 딸을 낳게 된다는 꿈 풀이도 있습니다. 딸을 바라시는 분들이 밭에서 상추 따는 꿈을 꾸신다면 정말 행복하실 것 같습니다. 


상추가 주방에 쌓여있는 꿈

가까운 시일내에 잔치를 치르거나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중에 결혼같은 좋은일이 생기게될 운입니다.


상추 잎만 뜯어먹은 꿈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상추를 깨끗이 씻는 꿈

실수로 인해서 망신을 당하거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도 있다고 하니 조심할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상추에 벌레가 꼬이는꿈

흉몽이며 가족이나 가까은 사람이 병에 걸릴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상추밭에 잡초만 무성한 상추꿈

상추 밭인데 상추는 온데간데 없고 잡초만 있는 이 꿈은 모든 일이 수포로 돌아간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공들여 쌓은 탑이 무너지거나 실패를 겪는다는 뜻입니다.


상추에 나비가 날아오는 꿈

연애를 하게 되거나 연애를 하는 중이라면 연애에서 한 단계 더 발전된, 결혼을 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상추가 식탁이나 부엌에 수북히 쌓여있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잔치를 열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가까운 친인척이나 가족이나 지인중에서 경사가 생길 가능 성이 있어서 그 일로 잔치를 벌 이게 되는 꿈입니다. 즉 결혼등 좋은 경사가 생길 가능성이 넘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 lettuce


상추들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진행하고 있는 순탄하게 흘러가고, 힘들고 자신을 괴롭혔던 일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추에 벌레가 붙어있는 꿈

벌레라함은 별로 안좋은 생각밖에 안떠오르실 것 같은데 예상을 빗겨나가지 않고 안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불행 또는 질병이 찾아온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상추밭에 있던 상추들이 갑자기 모두 사라져 버린 꿈

진행중인 일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상추에 벌레가 붙어 있는 꿈

가정에 불행이 생기고 질병에 걸릴 수 있고 걱정거리가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 잎만 뜯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새롭게 인연을 맺게 되는 것을 뜻하는 상추꿈입니다.


그릇에 상추 씨를 담아놓는 꿈

저축이나 예금 등 어떤 일이 일어나기 전 대책을 세워놓기를 얘기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 줄기에 하얀 액체가 흐르느 꿈

이꿈도 길몽중 하나라고 합니다. 하늘일 마다 잘 풀리게 되며 재물과 돈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재물꿈이라고 합니다. 물질적인 풍요를 가져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를 구입하는 꿈은?

재물복이 들어와 재물이 들어오거나,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상추 lettuce


줄기에 유액이 흐르는 꿈

상추에 우유빛 물이 흐른다면 정말 좋은 꿈습니다. 이 꿈은 횡재, 재물, 운수대통, 만사형통 등 좋은 의미만 갖고있는 꿈입니다.


상추밭에서 갑자기 상추들이 모두 사라지는 황당한 꿈

무언가를 새로운 시작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미 시작한 일이 있다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하는 꿈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그 시작한 일이 잘 되고 있는 일이라면 길몽이 아닌 흉몽으로도 해석이 가능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나 그 씨앗을 그릇에 담는 꿈

이 꿈은 내 자신이 차근차근 목돈을 만들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한번 묵돈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에게 이 꿈을 꾸시면 참좋은 꿈입니다. 


상추꽃이 피어있는 꿈

상추에 상추꽃이 예쁘게 펴있는 꿈은 책(자서전 등)을 출간해 좋은 평을 받는 꿈이라고 합니다. 작가분들이 꾸게 된다면 엄청 기분좋을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를 깨끗이 씻는 꿈

실수로 인해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사람들의 구설에 오르내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추 줄기에 유액이 줄줄 흐르는 꿈

운이 대통하고 돈이나 재물이 생길 수 있고 하고자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릴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에 나비가 날아오는 꿈

이 꿈은 연애를 하게 되거나 연애를 하는 중이라면 연애에서 한 단계 더 발전된, 결혼을 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참 외로운 분들에겐 가장 꾸고싶은 꿈일 것 같습니다. 


상추에 진딧물 벌레가 붙어있는 꿈 해몽

집안에 우환과 불행이 닥치고 질병이 찾아오거나 고난이 찾아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추 lettuce


상추들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는 꿈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고 힘든 일이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상추들이 땅에 가지런히 심겨져 있는 것을 보는 꿈

가끔 가지런히 채소를 보면 참 기분이 안정이 되는 느낌이 들떄가 가끔 있습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던 일 중이나 앞으로 하게 될 일 중 중요한 일이 뜻대로 잘 되어서 힘든일이 없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 씨앗을 그릇 안에 담아놓는 꿈 해몽

예금, 저축, 김장, 보완 등 사전에 대책을 강구함을 암시하거나 유비무환의 자세를 상징합니다. 


상추밭에서 갑자기 상추들이 모두 사라지는 황당한 꿈

이 꿈은 내 자신이 무언가을 새로운 시작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미 내 자신이 시작한 일이 있다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하는 꿈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그 시작한 일이 잘 되고 있는 일이라면 길몽이 아닌 흉몽으로도 해석이 가능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를 수북하게  쌓아두는 꿈

사업이나 하는 일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밭에서 상추를 따는 꿈해몽

생산업 및 농업에 투자하여 성과를 올리게 되거나 많은 돈을 벌게 됨을 암시합니다. 딸을 낳게 되는 태몽으로도 해몽이 있습니다. 


다른 채소들과 함께 쌈을 싸서 먹는 꿈

상추만 먹으면 몸이 병들 수 있음을 알려주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상추만을 먹으면 당연히 영양소 불균형인 것이 당연하고 무언가 이상한 꿈이라고 합니다. 이꿈은 새로운 인연이나 귀인을 만나게 됨으로써 여러분이 힘들어 한 일이 귀인으로 인해 잘 풀어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들이 땅에 가지런히 심겨져 있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던 일 중이나 앞으로 하게 될 일 중 중요한 일이 뜻대로 잘 되어서 힘든일이 없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 lettuce


상추 씨앗을 그릇에 담아두는 꿈

저축이나 적금으로 목돈을 만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상추가 부엌에 수북히 쌓여있는 꿈 해몽

부엌살림이나 반찬거리를 장만하여 잔치를 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꽃상추가 쌓여있는 꿈

부엌 살림이나 음식을 많이 장만하여 잔치를 벌이거나 사람들을 불러 파티를 하게 될 꿈입니다.


상추 씨앗을 그릇에 담아 놓아 두는 꿈

돈과 재물을 모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조금씩 조금씩 저축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추에 벌레가 잔뜩 끼어 있는꿈

집안에 우환이 있거나 가족들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다른 채소들과 함께 쌈을 싸서 먹는 꿈

상추만 먹으면 몸이 병들 수 있음을 알려주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생각해보면 정말 황당한 꿈인데 상추만을 먹으면 당연히 영양소 불균형인 것이 당연하고 무언가 이상한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인연이나 귀인을 만나게 됨으로써 내 자신이 힘들어 한 일이 귀인으로 인해 잘 풀어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 줄기마다 유액이 흐르는 꿈은?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게 되고 재물복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상추와 쑥갓을 곁들여 밥까지 쌈을 싸서 맛있게 먹는 상추꿈 해몽

유행성 질환이나 배탈로 병원출입이 잦을 것을 의미합니다. 


상추 lettuce


상추꽃이 곱고 예쁘게 피어 있는 꿈

책을 출판하여 이름을 알리고 출판계에서 꽃을 피울 수있을 정도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밭에서 꽃 상추를 소쿠리 가득 따고 있는 꿈

딸 태몽으로 이쁘고 순함을 의미합니다. 부모를 잘 따르는 효부로 자랄 것임입니다.


파란 상추를 따는 꿈

재물이 모이고 농업에 관한 일을 추진 하여 생산이 순조로음을 의미합니다.


상추가 소쿠리에 가득 담겨 있는 꿈

소쿠리에 한가득 상추가 담겨 있다면 좋은 꿈, 길몽인것 같습니다. 계획했던 일이 척척 잘 풀려 나가는 꿈입니다. 모든 일이 진취적으로 잘 풀려나가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추를 한 웅큼 싸서 먹는 꿈은?

자칫 본인에게 건강에 이상신호로 생각하고 몸건강을 한번 살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고 병원에 가서 평소 안 좋다 싶은 곳에 검사를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상추를 부엌에 수북이 쌓아놓은 꿈

부엌 살림이 늘고 부엌에 반찬거리가 많아져 잔치를 벌이게 될 꿈입니다.


상추에 쑥갓 깻잎 함께 하여 맛있게 먹는 꿈

유행성 질환이나 전염병 식중독 등 으로 고생하고 병원에 장기간 다니게 될 꿈입니다.


밭에서 상추를 따고 있는 꿈​

농업에 투자하게되면 좋은 성과를 얻게 되거나 재물을 얻어 큰 이익을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 그리고 태몽꿈 일 수도 있는 꿈입니다. 





부엌에 상추가 수북하게 쌓여 놓여 있는 꿈

부엌 살림이 풍요로워 지고 여러 사람들을 초대해 파티를 열게 됨을 암시합니다.


상추와 쑥갓을 같이 곁들여 그릇에 담아놓는 꿈 해몽

부부나 연인의 마음이 잘 맞아 어려운 상황에서도 잘 이겨나감을 암시합니다. 결합, 합의, 약속, 언약, 계약 등을 의미합니다.


상추와 부추를 이쁘게 그릇에 담아 놓는 꿈

부부가 뜻이 잘 맞고 뜻을 합하여 모든 일을 잘 헤쳐 나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상추가 수북하게 쌓인 것을 본 꿈

진행중인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상추와 곁들이 여러 야채 샐러드를 먹는 꿈

곁은 화려 하나 실속 없는 만남이 계속 되고 심적으로 힘들게 됨을 암시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바위꿈해몽 큰바위꿈 돌꿈 입에서 돌나오는 꿈해몽

화장품 사는 꿈 선물받는꿈 화장하는 꿈해몽 태몽

지네먹는꿈 하얀 지네꿈해몽 태몽 놀라운 의미?

배추먹는꿈 배추받는꿈 배추꿈해몽 태몽 비밀?

술받는꿈 술에 취한 꿈 술취하는꿈 술꿈 꿈해몽

생선사는꿈 생선받는꿈 큰생선꿈해몽 태몽 비밀?

하얀강아지 강아지꿈해몽 개꿈 새끼강아지 꿈해몽

벌레가 많이 나오는 꿈 벌레보는꿈 꿈해몽 비밀?

토끼잡는꿈 흰토끼꿈 새끼토끼꿈 꿈해몽 태몽

가방주는꿈 큰가방꿈 새가방꿈해몽 놀라운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