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이불사는꿈 이불덮는꿈 이불펴는꿈 이불개는꿈 꿈해몽 깜짝 의미?

반응형

비가 연일 내렸습니다. 시골 아이들은 장마가 이어지자 마땅히 뛰어놀 곳이 없었습니다. 바깥을 내다 보아도 비가 내리고 흙탕물이 일어 뛰어놀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아이들인지라 놀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친구집으로 향합니다. 친구도 함께 놀고 싶어서 기다렸다는듯 반겨줍니다. 그렇게 해서 하나둘 친구들이 모입니다. 여자애들 노는 곳에 남자애들도 자꾸만 끼려고 합니다. 못이긴 체하고 끼어줍니다. 비가 와서 마땅히 갈 곳이 없어서 친구의 골방으로 갑니다. 골방은 누에를 기르는 곳입니다.


골방은 평소 잘 사용하지 않은 지라 누에를 기르는 잠사 도구들이 가득합니다. 친구는 안방에서 이불을 가져옵니다. 비는 오고 바깥에 돌아다니지 못해 그 잠사방에 누웠습니다. 남자애들도 누웠습니다. 10여 명이 한꺼번에 누웠습니다. 이불을 경계삼아 누워서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웁니다. 무서운 이야기부터 신나는 이야기 웃긴 이야기 황당한 이야기 등 온갖 이야기들이 나옵니다. 한 명씩 돌아가면서 이야기를 하기 시작해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놓자 하염없이 흘러나옵니다. 이야기가 재밌어 귀를 쫑긋 세우고 친구들의 이야기를 하나 하나 들어봅니다.





그렇게 한참 놀고 있는데 친구의 부모님이 논에 나갔다가 돌아왔습니다. 비가 오면 모내기를 한 논에 벼가 제대로 자라고 있는지 수시로 확인을 해야 하기 때문에 논에 다녀오셨습니다. 잠사가 있는 골방에 이야기 소리가 나자 문을 열어보신 것입니다. 문을 열어보니 10여 명이 한꺼번에 누워있습니다. 그런데 남자애들이 있다는 사실에 화들짝 놀라서 당장 집으로 돌아가라고 야단을 치십니다. 남자와 여자는 함께 있을 곳이 있고 함께 있어서 안 되는 곳이 있다고 하십니다. 함께 이불을 덮어서는 결코 안 된다고 야단을 치십니다. 졸지에 기분이 깨어진 것입니다. 


어찌나 야단을 치시던지 남자애들은 부리나케 우산을 챙겨 집으로 돌아갑니다. 그러더니 여자애들만 따로 불러 모아놓고 왜 남자와 함께 있어서는 안 되는지 일장훈시를 하십니다. 남자와 한 이불을 덮어서는 안 된다고 하십니다. 남자와 여자는 자라면서 함께 있어서는 안 된다고 하십니다. 당시에는 그 말이 뭘 말하는지 잘 몰랐습니다. 왜 어른들은 남자와 여자가 함께 놀아서는 안 된다는 것인지 정말 몰랐습니다. 나중에 자라면서 그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이불사건은 일단락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때를 생각하다보니 이불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blanket


이불덮는 꿈

내가 하는 일 또는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잘 되고 성공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여러 명이 함께 이불을 덮었다면 동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이불덮는 꿈은 내 자신의 하는 일 또는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잘되고 성공하게 될 징조라고 하네요. 여러명이 함께 이불을 덮었다면 동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불을 개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을 그만두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불로 도둑이 숨어드는 꿈은?

사업상 어려움이 닥쳐 곤란한 일을 겪게 될 꿈입니다.


이불 위에 누워서 뒹구는 꿈은?

집안에 나쁜 일이 생기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길에 이불을 펴고 누워 있는 꿈

몸이 안좋아져서 힘들어 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을 펴는 꿈

사업을 시작하거나 연구를 진행시켜야 할 시점에 있다는 것을 인식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이불을 펴서 깔아놓으면 매사가 순조롭고 잘 풀릴 것으로 보입니다.


작은 이불을 덮는 꿈은?

불행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재난 또는 주변 사람들과의 마찰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이불을 빨래하는 꿈

내 자신의 생활에 변화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다고 합니다. 직장내에서 부서이동을 하거나 이사를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불을 깔고 눕는 꿈

실직 등으로 직장을 그만두게 될 수 있으며, 신분 하락과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장에 이불이 가득한 꿈은?

내가 모아둔 무엇인가를 좋은 값에 팔아서 많은 이윤을 남기게 될 꿈입니다.


침대


원수와 한 이불을 덮고 동침하는 꿈

하려고 마음 먹은 일이 잘 해결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 자신이 이불을 덮고 누워있는 꿈

진행하고자 하는 일들이나 계획한 일들이 모두 중단될 수 있으며, 건강에 이상신호가 생겨 병원 신세를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 속으로 얼굴을 파묻은 이불꿈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새로운 상황으로 바뀔 것 같은면서도 바뀔 기미를 보이지 않아 초초한 마음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논문이 통과되기를 기다리게 된다든지 학업이 이어질지 걱정된다든지 사업에 변화를 기대한다든지 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다리는 변화는 한동안 없을 것이며, 이불을 떨치고 일어섰다면 가까운 시일에 변화가 올 것으로 보입니다.


이불을 덮고 숨는 꿈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닥치게 되는 흉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하루 종일 불쾌한 기분으로 사람들에게 시달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쌓아놓은 이불이 무너지는 꿈은?

나 또는 가족 중 누군가가 병에 걸리게 될 꿈으로 아프거나 사고를 당해 크게 다칠 수 있는 꿈입니다.


자신의 이불에 얼룩이 있고 더러운 꿈

주변으로부터 구설수에 오를수 있고 망신살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색동이불이 고와보이는 꿈

사람들의 시선을 받게될 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을 사는 꿈은?

집안에 누군가가 혼례를 치르게 될 꿈입니다. 또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불안에서 동물이 나오는 꿈

자신의 인생이 다채롭게 전개되거나 오랫동안 연구해왔던 일이 빛을 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이불을 주는 꿈은?

지금까지 여유로웠던 생활에 위기가 찾아오게 될 꿈으로 가세가 기울어 궁핍한 삶을 살게 될 꿈입니다.


안방 침대

이불 위에 동물이나 물건이 있는 꿈은?

인생 편력이 다채롭게 펼쳐질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이불을 덮고 숨어있는 꿈은?

하는 일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시달림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이불꿈입니다.


​이불속에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

당신은 앞으로 근심과 걱정이 끊이지 않을 징조라고 하니 이런 꿈은 꾸고 싶지가 않습니다.


두사람이 한 이불을 함께 덮는 꿈

귀인, 조력자, 협력자를 의미하는 것으로 큰 도움과 큰 이이득을 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 속에서 누군가와 베개를 같이 베는꿈

사상이나 이념, 마음이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동업자와의 사업,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 속에 벌레가 있는 꿈은?

얼굴에 근심이 가득할 꿈입니다. 근심과 걱정이 끊이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불을 펴는 꿈

사업을 시작하거나 연구를 진행시켜야 할 시점이라는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를 까는꿈은?

새로운 사업이나 계약, 동업, 연애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색동이불이 고와보이는 꿈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을만한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출품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이불속으로 뱀이 들어오는 꿈

좋은 인연이 될 연인이 생기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또는 당신의 신상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니 좋은 꿈입니다.


침대


쌓아놓은 이불 속에서 동물이 나오는 꿈

오랜 연구 끝에 연구결과가 빛을 보거나 앞으로의 인생살이가 다채롭게 전개됨을 상징합니다.


이불 속에 솜을 넣었다면?

횡재의 수가  생기는 기연이 있답니다. 말 그대로 큰 금전을 취하게 된다고 합니다. 솜을 많이 넣을수록 더 많은 돈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자신이 이불덮고 숨는 꿈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닥치게 되는 흉몽이라고 하네요. 하루종일 불쾌한 기분으로 사람들에게 시달리게 될 징조라고 하니 마음을 한결 너그럽게 쓰야할 것 같습니다.


이불 위에 누워서 뒹구는 꿈은?

집안에 나쁜 일이 생기게 되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듣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원래 있던 곳에서 다른 장소로 이불을 옮긴 꿈

자신과 경쟁의 구도에 있는 사람에게 위협을 받거나 압박을 받게 되는 의미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좋지 않은 흉조로 보입니다.


장롱에서 이불이 쏟아져 나오는 꿈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중에서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다치게 될 수 있거나 사망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 위로 벌레가 기어 올라오는 꿈

경제적인 문제가 생겨서 힘들어지거나 가족 중에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이가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될 징조입니다. 그로 인해 자신이 고민에 싸이게 되거나 자신의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사업이나 직장에서도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불을 찢는 꿈

가까운 사람과 오해 또는 불화 등으로 다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을 덮지 않고 그 위에 눕는 꿈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어 일에 진전이 없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을 빨래하는 꿈은?

사업상 어려움이 닥쳐 곤란한 일을 겪게 될 꿈입니다.


침실


이불을 개는 꿈은?

개거나 접어 올린다면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중단하거나 끝마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불을 구입했다면?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자녀에게 혼사가 있을 꿈입니다. 만일 자식이 없으며 인연이 없다면 머지않은 시일 내에 인연이 생기게 되거나 집안에 결혼하는 사람이 있음을 뜻합니다.


자신이 이불 사는 꿈

집안에 누군가가 혼례를 치르게 된다고 하네요. 또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이불 더미가 무너지는 꿈

자신 또는 가족 중 누군가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있거나, 사고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을 펴는 꿈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계약이 성사될 꿈입니다. 누군가와 동업을 하게 되거나 또는 연애를 시작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불위에서 누워 뒹굴렀다면?

집안에 나쁜 일이 일어나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으니 방심하지 말고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이며 조심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이불을 덮지 않은 채 누워있는 꿈

현재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몸이 많이 지쳐있는 상태이므로 휴식을 취하며 안정을 찾아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어떤 결과나 소식을 기다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불을 개는 꿈은?

하던 일을 끝내거나 중단하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을 뜻하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이불을 바느질 하는 꿈

그동안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리고 걱정거리 또한 사라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에 피가 묻은 꿈은?

가정에 문제가 생기게 될 꿈으로 배우자가 바람을 피울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침대


이불이 찢어지는 꿈은?

지금까지 쌓아올린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되는 꿈입니다. 또한 명예와 지위가 바닥으로 떨어지게 될 꿈입니다.


무척이나 작은 이불을 덮은 경우

불행이 들이닥칠 수 있다고 합니다. 재난이 될 수도 있으며 주변인들과의 관계적인 문제에서도 연루가 될 지 모르니 작은 문제라도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자신이 이불위에 누워 뒹구는 꿈

집안에 나쁜 일이 생기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듣게 될 징조라고 하니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이불에 오줌 싸는 꿈

순간적인 실수로 인하여 낯뜨거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좋게 해몽을 하면 재물과 돈이 생기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쌓아놓은 이불이 무너지는 꿈

나의 또는 가족중 누군가가 병에 걸리게 될 징조라고 하니 가족을 돌아보세요. 또는 사고를 당해 크게 다칠 수 있다고 하니 항상 조심해야 겠습니다.


이불을 깔아 놓고 노는 꿈

연인 관계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한변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더러운 이불꿈

주변 사람들로부터 구설수에 오르고 망신살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덮고 있는 이불을 박차고 일어나는 꿈

그동안 힘들거나 어려웠던 상황이 비로소 해소가 될 꿈입니다. 몸이 아팠다면 호전이 되며 일적으로도 역전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이불위에 벌레들이 득실되는 꿈

경제적인 손실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로인해 곤경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니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이불을 찢는 꿈

사업이나 결혼 생활 등에 실패를 가져오는 불길한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불에 피가 묻은 꿈은?

가정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배우자가 바람을 피울 가능성이 큰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이불을 건네주는 꿈

그동안 여유로웠던 삶이 불현듯 나빠지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워져 궁핍하게 살게 될 지도 모른다는 꿈입니다. 


자신이 이불 개는 꿈

이불을 개거나 접어 올리면 당신이 지금하고 있는 일을 중단하거나 끝마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이불로 시체를 덮는 꿈은?

사업가라면 사업 성과가 좋아질 꿈입니다. 또한 재물이나 금전을 오랫동안 소유할 징조의 꿈입니다.


이불을 같이 덮거나 함께 나란히 누워 있는 꿈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하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상하개념이 아닌 동업자로서 일을 하게 될 것이므로 사업가는 동업자를 만나게 되고, 그 동업자와 만나 일이 더욱 번창하게 되어 기뻐하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를 피해서 이불 속에 들어가서 숨었다면?

현재 시행하고 있었던 일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에 처하게 되며 사업이 좀처럼 성과를 내지 못할 꿈입니다. 대체로 불운한 경험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이불을 깔고 눕는 꿈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거나 일이 순탄하게 잘 풀려 경제적으로도 윤택해 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 속에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은?

앞으로 근심과 걱정이 끊이지 않게 될 꿈입니다. 


내가 검은 이불을 덮는 꿈

뜻밖의 사고로 질병에 걸리거나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이불이 더럽게 느껴져 덮지 않은 꿈

현재 부부관계가 좋지 않거나, 자신의 거처가 불편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침대 안방


이불 속에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

내가 앞으로 근심과 걱정이 끊이지 않을 징조의 꿈입니다.


비단 이불을 보는 꿈

사업이나 결혼 생활 등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여러 사람이 함께 이불을 덮었다면?

동업자나 조력자와 시작한 사업이나 업무들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게 될 꿈입니다. 길조입니다.


자신이 이불 펴는 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계약이 성사된다고 하네요. 누군가와 동업을 하게 되거나 또는 연애를 시작하게 될 징조라고 하니 좋은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이불을 주는 꿈은?

지금까지 여유로웠던 생활에 위기가 찾아올 징조입니다. 가세가 기울어 궁핍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이불안에 도둑이 숨어드는 꿈

사업상 어려움이 닥쳐 곤란한 일을 겪게 됨을 암시한다고 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이불을 개고 있는 꿈

지금까지 하고 있던 일들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 위에 똥이나 소변을 봤다면?

횡재를 뜻합니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곳으로부터 목돈이 생기게 되거나 좋은 일이 일어날 조짐이 보이는 꿈입니다. 


장롱에 이불이나 옷이 잔뜩 들어 있는 꿈

사업상의 거래에서 큰 이득을 남길 것으로 보입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자신의 명예와 복록이 최고로 상승하여 가문을 빛낼 징조로서 행운몽입니다.


자신이 이불을 개고 있는 꿈

지금까지 하고 있던 일들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침대 베개


이불 위에 용변을 보는 꿈은?

횡재를 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큰 재물이 들어오고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불이 찢어지거나 구멍이 나서 바느질을 한 꿈은?

어려웠던 상황이 안정을 찾게 되고 순조로워지면서 경제적으로도 평안해지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이불이 찢어지는 꿈

지금까지 쌓아올린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된다고 하네요. 또한 명예와 지위가 바닥으로 떨어지게 될 징조라고 하니 항상 조심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혼자 또는 부부가 함께 이불을 덮는 꿈

하는 일마다 잘 되고 성공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불에 불이 나는 꿈은?

계획중인 일이 빛을 보게 될 징조입니다. 재물, 횡재 등 금전적으로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시체에게 하얀천이나 이불을 덮어준 꿈은?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재산이 오랫동안 유지가 됨을 암시하며 자신이 그동안 노력해서 이룬 업적 또한 그래도 유지가 된다는 꿈입니다.


자신이 비단이불을 덥고 자는 꿈

성공, 재물, 횡재, 합격 등 큰 행운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성친구와 함께 이불을 덮었다면?

어떤 계약을 체결하거나 비밀스러운 정보를 탐색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불을 개는 꿈은?

이불을 개거나 접어 올리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중단하거나 끝마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원수와 한 이불을 덮고 동침하는 꿈

하려고 마음 먹은 일이 잘 해결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이불꿈이라고 합니다.


안방 침실


이불을 빨래하는 꿈

나의 생활에 변화가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직장 내에서 부서 이동을 하거나 이사를 할 수 있는 꿈입니다.


펴놓은 이불을 덮지 않고 그 위에 눕는 꿈은?

하고 있는 일에 장애가 생겨 수포가 되거 진전이 없을 흉몽입니다.


자신의 이불이 더러운 이불꿈

주변 사람들로부터 구설수에 오르고 망신살이 생길 징조라고 하니 항상 언행에 조심해야 합니다.


쌓아놓은 이불이 무너지는 꿈은?

자신 또는 가족에게 불길한 사고가 생기게 되거나 가족 중에 누군가의 건강이 악화되거나 질병에 걸리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이불로 도둑이 숨어드는 꿈은?

사업상 어려움이 닥쳐 곤란한 일을 겪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불을 찢는 꿈은?

결혼생활에 문제가 생기거나, 오랫동안 근무했던 직장을 그만두거나 사업에 어려움을 겪게 될 흉몽입니다.


이불 위에서 미끄러지거나 넘어지는 꿈

연인과의 애정에 문제가 생기게 되고, 부부 간에 등을 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비단 이불을 덮고 자는 꿈

성공, 재물, 횡재, 합격 등 큰 행운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이 찢어지는 꿈

지금까지 쌓아올린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되는 꿈으로 명예와 지위가 바닥으로 떨어지게 될 꿈입니다.


이불장에 이불이 가득한 꿈

내가 모아둔 무엇인가를 좋은 값에 팔아서 많은 이윤을 남길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안방


빨래줄에 널어놓은 이불이 떨어지는 꿈

가족 혹은 가까운 친척이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장에 이불이 가득한 꿈은?

내가 모아둔 무엇인가를 좋은 값에 팔아서 많은 이윤을 남길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이불이 더러워 덮지 않는 꿈은?

자신의 거처가 현재 불편하거나 부부 간에 사이가 좋지 않다는 것의 암시입니다.


이불 속에 거북이가 있는 꿈은?

집안에 경사나 희소식이 있을 징조입니다. 혹은 재물운이 깃들 예지몽입니다. 


자신의 이불에 피가 묻은 꿈

가정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배우자가 바람을 피울 가능성이 크다고 하니 배우자에게 관심을 가져주어야 합니다.


쌓아놓은 이불이 무너지는 꿈

나 또는 가족 중 누군가가 병에 걸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는 사고를 당해 크게 다칠 수 있는 꿈입니다.


이불을 새로 사는 꿈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거나 일이 순탄하게 잘 풀려 경제적으로도 윤택해 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널어 놓은 이불이 떨어지는 꿈

가족 혹은 가까운 친척이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비단이불을 보거나 덮는 꿈은?

승진, 재산증식, 사업번창, 명예상승, 행복한 가정생활 등이 원하는 대로 잘 이루어질 길몽입니다. 


원수와 한 이불을 덮고 동침하는 꿈

마음먹은 일이 잘 해결이 됨을 의미합니다. 현재 일에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실이 있을 꿈입니다.


방


자신이 이불 보는 꿈

자신의 사업자분을 누군가에게 증명해야 할 만한 상황이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검은 이불을 덮는 꿈은?

뜻밖의 사고로 질병이 생기게 되거나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쌓아놓은 이불이 무너지는 꿈

자신 또는 가족에게 불길한  사고가 생기게 되거나 가족 중에 누군가가 병에 걸릴 흉몽입니다.


이불을 빠는 꿈은?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게 된다는 해몽의 꿈입니다. 


이불로 시체를 덮는 꿈

사업가라면 사업성과가 좋아진다고 합니다. 또한 재물이나 금전을 오랫동안 소유할 징조라고 하니 좋은 이불꿈입니다.


이불을 덮고 숨는 꿈은?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닥치게 되는 꿈으로 하루 종일 불쾌한 기분으로 사람들에게 시달리게 될 꿈입니다. 


길에 이불을 펴고 누워있는 꿈

몸이 안좋아져서 힘들어 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 속으로 뱀이 들어오는 꿈

좋은 인연이 될 연인이 생기게 될 좋은 꿈입니다. 또는 내 신상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이불에 피나 오물이 묻어있는 꿈은?

배우자가 누군가와 바람을 피우게 될 흉몽입니다. 만약 미혼남녀라면 명예가 훼손되거나 건강이 나빠질 징조입니다.


이불을 덮고 누워있는 꿈은?

뜻밖의 사고나 질병으로 몸져 누워있게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부부방


다른사람에게 이불을 주는 꿈

지금까지 여유로웠던 생활에 위기가 찾아올 징조라고 하네요. 기세가 기울어 궁핍한 삶을 살 수도 있다고 하니 항상 절약해야 합니다.


이불을 빠는 꿈, 이불 빨래하는꿈

새로운 일거리나 직장을 구하게 되거나 이동 및 이사를 하게 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또는 마음이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 연애를 시자하거나 배우자, 애정운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검은 이불을 쓰고 누워있는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길 징조입니다. 뜻밖의 사고나 질병으로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을 펴놓고 누울 자리를 마련하는 꿈

현실에서 어떤 사업을 시작할 수 있거나 혹은 병의 시초일수 있다고 합니다.


잘롱에서 이불이 쏙아져 나오는 꿈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 중에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다치게 될 수 있거나, 사망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뱀이 이불 속으로 들어오는 꿈은?

신상에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길몽입니다. 연인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위에 용변을 보는 꿈

횡재하게 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뜻하지 않은 곳에서 큰 재물이 들어오고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좋은 꿈입니다.


이불을 바느질 하는 꿈

그 동안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리고 걱정거리 또한 사라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쌓아놓은 이불이 무너지는 꿈은?

자신이나 가족에게 불길한 일들이 생겨서 마음고생을 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이불을 걷어올린 꿈

사업을 중단하게될 수 있거나 새로운 사업이 시작될 수 있으며, 병이 낫거나 2차적 사업에 돌입하게 될수 있다고 하네요. 소망, 기대가 곧 현실화 될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불 위에 벌레들이 득실되는 꿈

경제적인 손실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불을 사는 꿈은?

새로운 기회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하는 일에 확신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게 되거나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불에 불이 나는 꿈

계획중인 일이 빛을 보게 될 징조라고 하네요. 재물, 횡재 등 금전적으로 좋아지겠다고 하니 이런 좋은꿈이 있을 수 있을까요.


정보천사 관련 글

폭포꿈 폭포보는꿈 무슨뜻? 폭포 나오는꿈 꿈해몽

짜장면 국수 먹는꿈 꿈해몽 자장면 짬뽕꿈해몽

콩먹는꿈 검은콩꿈 메주꿈 콩꿈해몽 태몽 의미?

시험준비하는 꿈 시험에서 떨어지는 꿈 비밀?

말벌 꿈 꿀벌 꿈 큰벌꿈 벌에게 쏘이는 꿈해몽

흰토끼꿈 큰토끼꿈 토끼죽는꿈 무슨뜻?

기차타는꿈 기차기다리는꿈기차 놓치는꿈 꿈해몽

낚시하는꿈 몰기기 잡는꿈 물고기낚시꿈 꿈해몽

동전을 주는꿈 받는꿈 황금동전꿈 동전을 줍는꿈해몽

떡주는꿈 떡사는꿈 무슨뜻? 가래떡을먹는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