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짜장면 국수 먹는꿈 꿈해몽 깜짝 의미? 자장면 짬뽕꿈해몽 놀라운 비밀?

반응형

어린시절 참 배가 고팠습니다. 당시에는 보릿고개 세대라 뭐든 잔뜩 먹고 싶었습니다. 중국집앞을 지나면서 중국음식을 먹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돈이 없어서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오죽했으면 친구들과 만나서 서로 중국음식을 먹었다고 자랑을 하곤 했습니다. 사실은 먹지 않았는데도 너무나도 먹고 싶어서 서로  그렇게 이야기를 하곤 했습니다.  


하루는 자장면을 먹었다고 한 친구가 제법 실제인양 자랑하자 다른 친구가 어떤 맛이냐고 꼬치꼬치 캐묻습니다. 어떻게 먹었냐고 먹는 방법까지 물어봅니다. 다른 반찬은 어떻게 나오느냐고 물어봅니다. 짜장면 먹는 방법에 관해서도 물어봅니다. 짜장면 가격이 어느 정도 하는 지도 물어봅니다. 누구랑 먹었는지도 캐묻습니다. 어디서 먹었는지도 물어봅니다. 


주변 친구들도 자꾸만 물어봅니다. 친구들 성화에 그 친구는 너무나도 먹고 싶어 거짓말을 한 것이 탄로가 났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싱겁게 짜장면 이야기는 끝이 나고 말았습니다. 자랑하려고 그 친구는 거짓말을 한 것입니다. 그런데 다른 친구들이 그렇게 집요하게 캐물을 줄은 몰랐던 것입니다. 결국은 스스로 실토하고 친구들에게 미안함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친구들은 그럼 그렇지 그 집이 그렇게 넉넉한 게 아닌데 짜장면을 먹었다는 게 믿을 수 없었다고 모두를 말합니다. 모두들 달려들어 그 친구한테 굴밤을 먹입니다. 왜 거짓말을 했는지 사실대로 이야기 하라도 성화를 부립니다. 





하루는 월남에 파병간 외삼촌이 휴가차 왔습니다. 외삼촌은 중국집에 데려갔습니다. 그날 처음으로 짜장면을 먹었습니다. 짜장면을 곱배기를 시켰는데 한참 배가 고픈터라 금방 먹어치웠습니다. 더 시켜 달라는 말은 못하고 한 그릇만 먹고 중국집을 나왔습니다. 나오면서도 눈앞에 짜자면이 자꾸만 아른거렸습니다. 더 먹고 싶었는데 한 그릇 이상은 줄 수가 없어서 내색은 않고 빨리 중국집을 나왔습니다. 그래도 짜장면을 먹었다는 데 의미를 부여하고 그날만큼은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토록 먹고 싶었던 짜장면인데 실컷 먹지를 못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외삼촌한테 또 사달라고 말을 할 수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중고교 시절이 되면서 짜장면을 먹을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웃집 오빠가 만화점에 곧잘 데려갔습니다. 은근히 좋아했던 것 같습니다. 만화점에 가면 만화만 봤습니다. 그런데 그 오빠는 짜장면을 시켜서 먹으라고 합니다. 못이기는 체하고 짜장면을 먹었습니다. 만화를 보면서 먹는 짜장면은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만화이야기는 뒷전이고 자장면 맛을 잊을수가 없었습니다. 그 후로도 한번씩 만화점에 따라가곤 했습니다. 그런데 그 오빠의 눈치가 이상해 더 이상 따라가지 않았습니다. 짜장면은 먹고 싶었지만 그 오빠의 음큼한 속내 때문에 따라갈 수가 없었습니다. 


어느날 밤 꿈을 꾸었습니다. 어린시절 그렇게 먹고  싶었던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짜장면 꿈을 꾸고 나니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과연 길몽인지 흉몽인지, 해몽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했습니다. 


짜자염


짜장면같은 면음식을 먹는 꿈 의미와 해몽은?

이 꿈은 길몽으로는 해몽을 합니다. 의미는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의미하는 데 사랑하는 연인이나 사업을 도울 파트너를 말합니다. 흉몽으로는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좋은 인연이 맺어지게 되며 원만한 교제 및 순탄한 거래가 성립이 되고 이권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원만한 교제와  순탄한 거래가 잘 성립이 될 수 있도록 가일층 노력하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짜장면을 먹는 꿈 의미와 해몽은?

혼자서 짜장면을 먹었거나 또는 가족들과 함께 먹는 꿈은 생각보다 좋지 않습니다. 현실에서 경제적인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을 꿈입니다.


짜장면을 만들어서 다른 사람에게 먹으라고 주는 꿈

대인관계가 크게 향상이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게 될 꿈입니다. 내게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인맥의 힘으로 극복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내 자신이 짜장면을 먹는 꿈해몽

꿈속에서 본인 혼자 또는 가족과 함께 짜장면을 먹었다면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지속될 수 있는 꿈입니다.


짜장면이 어두워 보이는 꿈

연인과의 사이가 좋아져서 더 깊은 사이가 될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 의미이고,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거래가 잘 이루어져서 일이 잘 풀릴 징조의 꿈입니다.


냉면먹는꿈

냉면은 차게 만든 육수나 동치미를 국물로 사용하는 청량음식으로 현실에서 무언가 시원하고 통쾌하며 고통이 해소된다는 상징입니다. 냉면은 사계절 먹는 국수와는 달리 일반적으로 여름철 더위를 식혀주는 음식이므로, 현실에서는 무척이나 고민하고 걱정했던 일들이 잘 해결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중국요리



사랑하는 사람이나 연인끼리 짜장면을 먹고 있는 꿈

애정운이 다소 하락하여 마음의 상처를 받고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랑하는 사람 좋아하는 사람과 짜장면 먹는 꿈해몽​

추진 중인 사업이나 하는 일이 경제적인 부담으로 중단 또는 지채될 수 있고 경제적인 문제로 혼담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꿈입니다.


짜장면 먹는 꿈해몽

결혼을 하게되거나 좋은 인연이 생길것을 의미하며,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만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잔칫집에서 국수 먹는 꿈 

국수는 서로 엉클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므로, 잔칫집 같은 경사스러운 곳에서 국수를 먹었다면, 자신이 기관.단체에 부탁한 일들이 성사될 징조입니다.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짜장면을 먹는 꿈은?

흉몽으로 친구와 절교한다는 의미이며 단무지를 먹는것은 운수가 좋아지며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짜장면을 먹고 체하는 꿈

현실에서 지나친 욕심을 부려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중화요리


누군가에게 짜장면을 대접하는 꿈해몽

짜장면을 대접하는 꿈은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꿈이며, 거래처가 늘어나는 등의 행운이 따르는 길몽입니다.


혼자 짜장면 먹는 꿈

혼자서 하던 일들이 결실을 맺어 좋은 성과를 낼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짜장면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떤 일을 다른 사람과 협동하여 진행해서 그 결과가 좋은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짬뽕을 아주 맛있게 먹는 꿈

큰 재물과 복이 들어오며, 하는일이 다 잘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짜장면을 배부르게 먹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고 사업이 잘되서 즐거움이 가득해지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짜장면을 먹고 체하는 꿈해몽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고 많은 욕심으로 일을 망치거나 손해를 볼 수 있는 안 좋은 흉몽입니다.


다른사람에게 짜장면을 대접하는 꿈

주변인들과의 사이가 좋아지는 의미이고, 사업이 잘되서 행운이 따를수 있는 의미하는 꿈입니다.





면발이 다 불어터진 짜장면꿈 해몽은?

내 건강상태가 다소 나빠질 수도 있으며, 추진중인 일이 노력에 비해 결과물이 썩 좋지 못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몰래 숨어서 짜장면을 먹는 꿈은?

자신이 계획하는 일들이 다 잘 해결된다는 꿈입니다.


짜장면을 쏟거나 흘리는 꿈해몽

대인관계가 나빠질 수 있고 진행 중인 일이 손해를 볼 수 있는 꿈입니다.


짜장면을 먹다가 체하는 꿈

너무 과한 욕심을 부리다가 일을 그르칠수 있으므로 욕심을 내려놓아야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함께 짬뽕을 먹는 꿈

미혼남녀라면 서로 간의 애정이 더욱 깊어지고, 주위의 반대를 극복하여 결혼을 성사시킬 길몽입니다. 


짜장면을 만드는 꿈은?

행운이 찾아오며 집안에 경사가 생겨 찾아온 손님을 위해 대접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짜장면을 바라보고만 있는 꿈은?

소심하게 가만히 있지 말고 자신의 의견을 소신있게 피력하고 싶은 감정을 내포하는 꿈으로 조금더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때입니다.


국수 널기


누구가에게 짜장면을 대접하는 꿈은?

지금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과 관계가 좋아질 꿈입니다. 


짜장면을 쏟는 꿈

주변인들과의 사이가 안좋아질수 있음을 의미하며, 손해를 볼 일이 생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짜장면을 먹다 흘리는 꿈은?

현재의 일들이 순탄하게 처리될 기분 좋은 꿈이며 미혼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맛있게 짜장면을 먹는 꿈은?

대인관계가 향상이 되어 새로운 인맥이 생겨 내게 도움을 주며, 내가 하고자 마음먹은 일마다 승승장구하게 되며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짜장면을 먹는 꿈

사업가의 경우 갑자기 힘들어질 수 있고 다니는 회사에 불미스러운 사건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썩 좋지 않은 징조로 결혼을 못할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울면서 짜장면을 먹는 꿈은?

현재 보다는 앞날이 힘들어질 수 있을 징조의 안타까운 꿈입니다. 


짜장면 먹다가 쏟아서 치우는 꿈

하던 일들이 잘 해결되고, 미혼의 남녀가 이 꿈을 꾸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국수


애인과 함께 짜장면을 먹는 꿈은?

혼담이 깨어지고 사업이 힘들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짜장면을 바닥에 흘리는 꿈

내 운세 흐름이 다소 나빠져서 근심걱정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짜장면을 맛있게 먹은 꿈을 꾸었다면?

자신을 괴롭히던 걱정거리가 이 꿈을 계기로 한방에 해결 될 것입니다.


짜장면이 윤기가 나는 꿈

하던 일이 막힘없이 순탄하게 잘 진행될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짜장면의 색이 유난히 검게 보이는 꿈은?

진행중인 일에 좋은 성과를 얻게 되거나 교제중인 이성과 깊은 관계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짜장면을 먹고 체하거나 배탈이 나는 꿈

하는 일이 과한 욕심으로 실패를 하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짬뽕먹는꿈

어떤 일이든지 의욕적이고 진취적으로 밀고 나가 좋은 성과를 거둘 징조의 꿈입니다.  


자장면 요리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주문하는 꿈

만사형통하며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막힘이 없이 술술 풀리게 될 징조입니다. 또한 먹을거리나 재물 등이 들어와 풍족한 삶을 누리게 될 꿈입니다. 


울면서 짜장면 먹는 꿈

일이 잘 안풀리고 난관에 부딪칠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짜장면을 먹고 배탈이나 체한 꿈은?

하는 일에 과한 욕심으로 실패를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라면 끓이는 꿈

직장인이라면 다른 곳에 이직 할곳을 찾아보게 될것을 뜻하며,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눈물을 흘리면서  짜장면을 먹는 꿈은?

내가 하고자 마음먹은 일들이 마음처럼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호소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혼자 라면 먹는 꿈

실력발휘할 기회가 생겨 주변에 인정을 받게됨을 의미입니다.


짜장면을 다른 사람에게 대접을 하는 꿈은?

대인관계가 좋아져 주변 사람들과 원만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짜장면을 먹다가 바닥에 면발을 쏟아서 깨뜻하게 치우는 꿈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큰 성공을 거두며 날로 번창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또한 연애운도 향상이 되어 멋진 이성이 내게 접근해 사랑을 꽃피우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짜장면을 먹는 꿈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다지 달갑잖은 꿈입니다.


국수먹는 꿈은?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콩먹는꿈 검은콩꿈 메주꿈 콩꿈해몽 태몽 의미?

시험준비하는 꿈 시험에서 떨어지는 꿈 비밀?

말벌 꿈 꿀벌 꿈 큰벌꿈 놀라운 의미?

흰토끼꿈 큰토끼꿈 토끼죽는꿈 무슨뜻?

기차타는꿈 기차기다리는꿈 기차 놓치는꿈 꿈해몽

낚시하는꿈 몰기기 잡는꿈 물고기낚시꿈 꿈해몽

동전을 주는꿈 받는꿈 황금동전꿈 동전을 줍는꿈해몽

떡주는꿈 떡사는꿈 무슨뜻? 가래떡을먹는꿈해몽

넓은집 꿈 집구경 꿈 집이 없어지는 꿈 비밀?

딸기먹는꿈 딸기따는꿈 큰딸기꿈 꿈해몽 태몽

개미에게 물리는 꿈 개미 나오는 꿈 비밀?

인형뽑는꿈 인형선물받는꿈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