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약사는꿈 약을받는꿈 비밀? 약먹는꿈 약바르는꿈 꿈해몽 놀라운 풀이?

반응형

약을먹는꿈 약받는꿈 약사는꿈 약을받는꿈 약바르는꿈 꿈해몽 놀라운 의미?


어린시절 시골 아이들은 약을 구경하기가 참 힘들었습니다. 병원자체가 없었고 병원을 무서워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읍내에 나가면 약국도 무서워했습니다. 약을 경계시 했습니다. 감기에 걸리면 무국을 끓여먹고 잠을 잤습니다. 잠을 자고 나면 금방 나았습니다. 소화불량이면 운동을 하거나 한끼를 굶었습니다. 그렇게 하고 나면 증세가 호전이 되었습니다. 약하고는 거리를 쌓고 살았습니다. 당시 시골에서는 약이 거의 필요가 없었습니다. 어른들조차도 약 없이 생활을 했습니다. 지금과는 환경 자체가 달랐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했기 때문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공기가 상쾌했습니다. 운동도 할 필요가 없어도 건강했습니다. 논이나 밭에서 일을 많이 하기 때문입니다. 식사를 한 것보다 몸을 더 많이 움직였기 때문에 살이 찔 겨를이 없었습니다. 흙을 어디든 밟고 다녔기 때문에 몸도 마음도 건강했습니다. 황토집에서 살았기 때문에 잠도 푹 잤습니다. 저녁이 되면 깜깜했기 때문에 조명공해도 없었습니다. 이런 건강한 환경에다가 건강한 상태에서 생활했기 때문에 저절로 건강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런 환경을 요즘 사람들은 부러워하고 있지만 요즘 이런 환경을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요즘 시골도 예전의 시골이 아닙니다. 냇가는 오염되었고 땅도 산도 예전의 그 상쾌하고 깨끗한 산이 아니었습니다. 자연을 보호하지 않으면 우리의 몸도 점차로 악화됩니다. 약이 점점 더 많이 필요해집니다. 약을 많이 먹으면 점점 약에 의존해서 생활해야 합니다. 이런 현상이 반복될수록 우리 몸은 나빠집니다. 결국에는 약이 더 이상 듣지 않고 약이 듣지 않으니 몸이 제대로 기능을 할 수가 없습니다. 우리몸은 우리가 지키지 않으면 아무도 지켜주지 않습니다. 약에 의존해서 몸이 정상화되기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결국에는 자연적인 면역력이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입니다. 


어린시절 약을 구경하기 힘들었습니다. 기껏해야 용하다고 알려진 한약방에 가는게 고작이었습니다. 그만큼 건강도 했고 시골까지 의료시설이 보급되지 않은 영향이 컸습니다. 약을 덜 먹고 가까이 하지 않고 약이 필요없는 그런 시대와 그런 상태가 건강한 상태입니다. 약에 대해 생각을 하다보니 어느날 약에 관한 꿈을 꾸었습니다. 약꿈을 꾸고나니 해몽에 관해 궁금해지게 됩니다. 약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고 또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약꿈과 약꿈 해몽에 관해 알아봅니다.


약품


약먹는꿈 의미와 해몽은?

흉몽보단 길몽에 해당됩니다. 꿈에서 약이 상징하는 것은 자신에게 닥친 어려움이나 질병 등을 해소시켜줄 누군가의 도움이나 충고를 의미합니다. 또는 질병이나 고난이 닥칠 것을 암시해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환자가 약을 먹는 꿈해몽

환자는 약을 먹어야 건강을 다시 되찾을 수 있습니다. 환자가 약을 먹는 꿈은 좋은 꿈으로 병을 앓는 환자는 약을 먹어 병이 차츰 좋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환자가 약을 먹는 꿈은 건강이 점차 좋아지고 질병이 호전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의사가 처방한 약을 먹는 꿈

윗사람으로부터 어떠한 임무나 지시를 받게 될 것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약을 과다섭취하는꿈

약을 과다섭취했다면 신체적 문제나 건강의 악화로 인하여 병원 신세를 지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는 자신의 건강을 다시 체크하고 건강검진을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약국에서 약을 사 오는 꿈해몽

약을 약국에서 사 오는 꿈은 생계비가 생기거나 사업상의 약속이 성사될 수 있는 꿈입니다.


의사가 자신을 진맥하는 꿈

자신이 질병에 걸릴수 있지만 환자의 경우 오래지 않아 병이 완쾌됨을 의미하는 치료꿈입니다.


사약을 마시는꿈

꿈에서 사약을 먹었다면 길몽으로 자신이 하는 일이 사회적으로 인정받게 되어서 정직하고 청렴한 이미지가 박히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약병이 사방에 흩어져 있는 것을 보는 꿈해몽

사방에 흩어져 있는 약병을 보는 꿈은 학문적 자료나 생계비를 구하기 위해 애를 쓰게되는 꿈입니다.


폭약이라고 여겨지는 약을 받아 먹은 꿈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직장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약병이 가득있는 상자를 얻는꿈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거나, 과식으로 고생하게 될 징조입니다.


오메가3


내 자신이 약을 먹은 꿈

자신의 열등감을 약을 먹음으로써 극복하려는 마음이 표출된 것을 뜻합니다. 또는 건강한 사람이 이 꿈을 꾸면 질병에 걸리게 되고 환자가 이 꿈을 꾸면 병이 호전되어 건강을 되찾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점심에 약국을 가는 꿈

가벼운 병에 걸리게 될 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독약을 먹고 극단적 선택을 하는 꿈은?

어떤 일을 과학적인 방법으로 기발한 성과를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폭약이라 생각되는 약을 받아먹는 꿈해몽

폭약이라 생각되는 약을 받아먹는 꿈은 성공할 만한 좋은 직장이나 책임 등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밤에 약국을 가는 꿈

심각한 질병이 발생하게 될 수 있으므로 건강에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자신이 아내를 진맥하는 꿈

아내에게 무한히 사랑을 받게되는 사랑의 치료꿈입니다.


환자가 약을 먹는 꿈은?

건강이 점점 좋아지고 질병이 호전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얀 알약이 선명하게 보이는 꿈

어떤 자료와 재료를 놓고 연구하여 새로운 것을 발견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임금이 꿈속에서 사약을 줘서 먹고 죽는 꿈

자신의 일이 잘풀리게 되고 이론 인해서 최고의 명에를 얻어 사회적으로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


약사에게 약을 받은 꿈은?

자신의 신체나 건강에 대해 관심을 갖고 상담받을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알약


누군가에게 약을 처방해주는 꿈은?

어떤 책임을 부여받거나 일자리의 전환이나 시정 요구를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약을 먹고 병이 낫는꿈

회사에서의 일이나 사업을 재정비 할수도있으며 본인이 속한 단체에서 이탈할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약을 얻는 꿈은?

생활비나 사업자금을 마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약을 먹은 꿈은?

건강한 사람이 꿨다면 질병에 걸릴 수 있고 환자가 꿨다면 병이 호전이 되어 건강을 찾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간호사에게 약을 받는 꿈은?

친구나 애인에게서 위로와 도움을 받거나 어려운 일이 해결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약사에게 상담을 받고 약을 조제받는 꿈

실제로 약국을 찾아가거나 남에게 부탁하여 일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자료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하얀 알약이 선명하게 보이는 꿈은?

어떤 자료와 재료를 놓고 깊이 연구하여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약국에서 약을사는꿈

누군가와 약속했던 것이 이루어져 가정에 보탬이 되거나 생계를 우지할수 있는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늘이 약을 주거나 치료법을 알려준 꿈

몸이 건강하지 못한 환자는 점차적으로 건강을 회복하게 된다고 합니다. 


병이 있는 환자가 약을 먹는 꿈은?

현재 앓고 있는 병이 낫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으로 건강이 곧 호전되게 될 꿈입니다.


조제약


약병이 주변에 흩어져 있는 꿈

학문적 자료나 생계비를 구하기 위해서 고생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의사에게 약초나 풀뿌리를 받는 꿈은?

환자는 병이 완쾌되고 건강한 사람은 승진, 당선, 합격 등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약을 조제하는 꿈

사업이나 학문 등에서 방도를 마련하게 되고, 다양한 자료를 수집하거나 상담에 응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약사에게 파란색 알약을 받은 꿈

정신질환이나 신경계통의 질환을 앓는 환자가 이 꿈을 꾸면 병세가 많이 호전된다고 합니다. 건강한 사람이 이 꿈을 꾸면 직장이나 연구기관에서 좋은 실적을 올리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약초를 먹는 꿈

걱정, 근심이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의사가 약을 주어서 먹는 꿈은?

회사나 어떤 기관에서 임무를 부여받거나 업무처리에 시정을 요하는 지시를 받게될 꿈입니다.


약먹는 꿈

한동안 의기 소침했던 생활에서 벗어나 자신감을 회복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의사가 주는 약을 먹었다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을 동업자에게 의지하게 될 것입니다.


​흰색 알약이 선명하게 보인 꿈

연구기관에서 일하는 사람은 어떤 물질을 연구한 끝에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약국에서 약을 구해온 꿈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일을 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과의 약속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약사발이 깨지는꿈

꿈에서 약사발이 깨졌다면 흉몽으로 오랜 기간 병이 낫지 않을 것을 뜻하며, 또한 순간의 실수로 인하여 오랫동안 후회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제약


상자 속에 가득 찬 약병을 얻는 꿈해몽

많은 약병을 얻는 꿈은 음식을 포식하거나 담배, 술 등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약국에서 약을 사오는 꿈은?

생활비가 생기게 되거나 사업상의 계약이나 약속이 성사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알약을 처방받는꿈

어떤 임무를 부여받거나, 어떤 일에 대해 시정요구를 받게 될 꿈입니다.


자신이 수술을 받는 꿈

길몽의 꿈으로 모든 근심과 걱정. 불안,불쾌감이 사라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임금이 내린 사약을 먹고 죽는 꿈해몽

사약을 먹고 죽는 꿈은 일이 성사되어 최고의 명예를 얻을 수 있고 사회적으로 자신의 성실함을 인정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병원에 입원해 약을 먹는 꿈

현재 자신에게 닥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상황이 의미하는 꿈입니다. 8. 약먹는꿈 - 한동안 의기 소침했던 생활에서 벗어나 자신감을 회복하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이 약초나 산삼을 먹은 꿈

자신을 괴롭히던 근심, 걱정거리 등이 해결되어 기쁨을 느끼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약병이 사방에 흩어져 있는 꿈은?

학문적 자료나 생계비를 구하기 위해 애를 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이나 의사로부터 약을 받는 꿈

상봉, 기쁜 소식, 사랑, 당선, 승진, 소원성취 등의 행운이 온다고 합니다. 환자가 이 꿈을 꾸면 오랫동안 앓던 병이 깨끗하게 낫게 된다고 합니다. 


병들어서 약먹는꿈

꿈에서 자신이 병들어서 약을 먹었다면 직장 상사에게 어떤 업무에 대한 시정지시를 받게 되거나 또는 자신의 계획이나 소원이 이뤄지게 될 것을 뜻합니다.


알약 주사약


아내와 자식에게 약을 준 꿈은?

가정이 화목하고 삶이 행복하며 즐거워질 꿈입니다.


약이 가득한 상자를 얻는꿈

지나친 욕심으로 화를 자초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약국에서 약을 구해온 꿈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일을 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과의 약속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연고를 사는꿈

근심걱정이 해소되고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징조의 꿈입니다.


약을먹고 머리가 시원한꿈

학생이나 고시생 재수생이라면 학업성적이 오르고 정신발달을 가져올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약을 발라 상처가 치유되는꿈

정성을 쏟은 일에서 원하는 성과를 얻거나, 중요한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다고 합니다.


자신이 남에게 약을 준 꿈은?

돈을 많이 벌게 될 꿈입니다.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약초를 상처에 바르는꿈

고민하던 문제들이 해결되고 건강이 좋아질 징조입니다.


약받는꿈

조만간 몰라볼 정도로 건강을 되찾게 될 길몽입니다. 생활비나 사업자금을 마련하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만약 간호사에게 약을 받았다면 친분이 두터운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약사에게 상담을 받고 약을 조제받는 꿈은?

실제로 약국을 찾아가거나 남에게 부탁하여 일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자료를 얻게 될 꿈입니다.


흰 알약


특정 병에 걸려서 약을 먹는 꿈

자신보다 윗사람이나 나이가 많은 상위 계급자로부터 지시를 받거나 명령을 받게 됨을 뜻합니다.


신적인 존재로부터 약을 받는 꿈해몽

신적인 어떤 존재로부터 약을 받는 꿈은 몸이 건강치 못한 사람은 점차 회복하고 일가족이 평안하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X-선을 촬영한 꿈

환자가 꿈을 꾸면 건강을 회복하게 되며, 일반적인 경우 생활이 행복해짐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자신이 병들어 약을 먹는 꿈

자신이 병들어 약을 먹는 꿈은 중요한 일을 맡거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꿈입니다. 


의사가 처방한 약을 먹는꿈

어떤 기관에서 임무를 부여받거나 업무 처리에 변화를 요구하거나 지시를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빨간색 알약을 먹고 목과 위장이 화끈거리는 꿈

음식을 잘못 먹고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유행성 질환에 걸리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내와 자식에게 약을 준 꿈

가정이 화목하고 삶이 행복하며 즐거워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약초를 먹는 꿈해몽

약초를 먹는 꿈은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행운이 상승하여 좋은 날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아파서 약 먹는 꿈 

직장 상사로부터 업무에 대한 사정 지시를 받게 되거나, 아니면 어떤 계획과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약병이 가득찬 상자를 얻는 꿈은?

음식을 배불리 먹게 되거나, 담배나 술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오메가3가


상처부위에 고약을 바른 꿈

액운이 생길수 있고 고약을 산 꿈은 자신이나 가족이 부상을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함을 뜻하는 꿈이랍니다.


약을 먹고 전염병이 낫는 꿈해몽

어떤 기관이나 단체에서 이탈하게 되고 사업의 재정비가 필요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약을 먹고 병이 완쾌되는꿈

어떤 집단이나 단체에서 탈퇴하거나, 하고 있는 일을 정리하게 될 꿈입니다. 


하나님으로부터 약을 받는 꿈은?

질병이 점점 낫게 되고 건강이 좋아지거나 집안이 평안을 찾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약을 먹고 전염병이 낫는 꿈은?

어떤 기관이나 단체에서 이탈을 하게 되거나, 사업의 재정비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의사에게 처방받은 약을 받아 가는 꿈해몽

의사에게 처방받은 약을 받아 가는 꿈은 막혔던 운세가 호전될 뿐만 아니라 해결할 수 있는 목표가 수립되는 꿈입니다.


침향을 본 꿈은?

운수가 좋아지게 됨을 뜻하는 꿈이랍니다.


자신이 남에게 약을 준 꿈

돈을 많이 벌게 된다는 의미의 좋은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약을 처방해주는 꿈해몽

약을 처방해주는 꿈은  어떤 책임을 부여받거나 일자리의 전환 또는 시정 요구를 듣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의사가 처방한 약을 먹는 꿈은?

윗사람으로부터 어떤 임무나 지시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와 자식에게 약을 준 꿈

집안이 화목하며 행복해지고 즐거워 짐을 뜻하는 꿈입니다.


환자가 약을 구해 먹는 꿈해몽

환자가 약을 구해 먹는 꿈은 차츰 질병에서 회복하고 고민하던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약을 받는 꿈은?

생활비나 사업자금을 마련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약을 처방해주는 꿈

어떤 책임을 부여받거나 일자리의 전환이나 시정요구를 듣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약을 뱉어내는 약꿈은?

약을 뱉어내는 약꿈해몽은 약을 뱉어내는 당사자에게 관심과 배려가 필요하다는 뜻이 랍니다.


약을 먹는 꿈은?

재산을 잃을수 있는 꿈이라 관리를 잘해야 함을 뜻하는 꿈이랍니다.


자신이 약 장사를 하는 꿈

질병에 걸려서 고통을 겪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약 받는 꿈해몽은?

앞으로 상황이 힘들어 질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랍니다.


누군가에게 약을 얻는 꿈은?

생활비나 사업자금을 마련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남에게 약을 주는 꿈은?

돈을 벌게 되는 꿈이지만 약 장사를 하는 꿈은 질병으로 인해 고초를 겪을 수 있는 꿈이랍니다.


캡슐약


약 먹는 꿈해몽은?

생활에 활기가 생김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간호사에게 약을 받는 꿈은?

친구나 애인에게서 위로나 도움을 받게 되거나 어려운 일이 해결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 알약이 선명하게 보이는 꿈은?

어떤 자료와 재료를 놓고 깊이 연구하여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약 바르는 약꿈해몽은?

앞으로 일이 무난하게 잘 진행되고 해결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독약이 보인 꿈

모든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게 되며 의사가 꾸면 수입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약사가 꾸면 손님들이 많아지는데 남자가 꾸게되면 실직의 어려움이 올수도 있는 꿈이랍니다.


철분이 포함한 약을 제조한 꿈

자신의 신체가 건강해지며 모든 일에 활력이 넘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약탕기가 보이는 약꿈해몽은?

현재 하는 일에 집중을 다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깨닫게 해주는 꿈이랍니다.


귀신이 주는 약을 받아먹는 꿈은?

원하던 이권을 얻게 되며 원하던 곳에 입학이나 취직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환자가 약이나 약초를 구해먹는꿈

차츰 질병에서 회복하고 고민하던 문제들이 해결될 징조입니다.


​알약을 먹는 꿈은?

현실에서 새롭게 다시 시작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직을 하거나 새로운 사업을 도모하는 기회가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빨간약


독약을 먹는 꿈은?

실업자는 직장을 얻게되고 죄인은 석방되지만 회사원은 급여 수입이 한정적이게 되고 환자는 치료에 효과가 발생하지 않는 의미의 꿈이랍니다.


약 복용후 속이 편안해지는 약꿈해몽은?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고 하던일이 잘해결되고 풀림을 의미한답니다.


약병이 사방에 흩어져 있는 꿈은?

학문적인 자료나 생계비를 구하기 위해서 애를 쓰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독약이라고 생각되는 약을 받아먹은 꿈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직장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약통안에 약이 한가득한 약꿈해몽은?

욕심을 부리다 자칫 손해를 볼 수도 있다는 뜻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약 처방받는 꿈 해몽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과 사업이 큰 어려움에 처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장 친한 친구에게 독약을 준 꿈

자신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많은 칭찬을 받게되는 의미의 꿈입니다.


약을 처방해주는 꿈 해몽

어떤 책임을 부여받거나, 시정 요구를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약사한테 상담하고 약을 조제하는꿈

꿈에서 약을 조제했다면 어떤 일거리나 연구자료를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새로운 정보와 자료를 얻게 됩니다. 또한 질병에 걸리게 되어서 약방을 찾아가 문의하게 됩니다.


약국에서 약을 사는 꿈은?

실제로 약국에서 약을 구입하거나 물건 구입, 매매 거래, 주문 등과 관련된 일이 있거나 남에게 선물을 받거나 헤어졌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꿈입니다.


병에든 약


의사가 약을 처방해준 꿈

어떤 기관에서 임무를 부여받거나 업무 처리에 시정을 요하는 지시를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말라리아 치료 약을 본  꿈은?

행운이 찾아오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의사가 처방한 약을 먹는 꿈 해몽

상사에게 어떤 임무나 지시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이 당신에게 독약을 준 꿈은?

내 자신의 신체가 건강해지고 장수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약국에서 약을 사는 꿈은?

약사는 것은 생활비가 생기게 되거나 사업상 계약, 약속이 성사가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어명으로 사약을 마시고 죽는 꿈 해몽

자신이 열심히 노력한 것에 대한 성과를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독약이 보인 꿈은?

모든 근심, 걱정, 불안 등이 사라지게 되고 의사가 꾸었다면 환자들이 밀려들어 수입이 늘어나며 직장인 남자가 꾸었다면 실직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독약을 먹고 죽는 꿈 해몽

깊은 명상이나 사색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감기약 먹는꿈

꿈에서 감기약을 먹었다면 자신의 말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되는 꿈으로 입조심을 해야 합니다. 특별히 남의 뒷담화나 험담을 하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잘못된 평가를 받게 되거나 오해를 사게 되어서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흉몽입니다.


간호사가 하얀 알약을 주고 가는 꿈

능력 있는 조력자에게 많은 도움을 받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캡슐약


약초나 산삼을 먹는 꿈

걱정이나 고민이 해결되고 좋은 일이 생길 길몽입니다.


독약을 먹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꿈 해몽

자신이 추진하는 일과 사업이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의사에게 약초나 풀뿌리를 받는 꿈

환자는 병이 완쾌되고 건강한 사람은 승진, 당선, 합격 등의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약병들이 널려져 있는 꿈 해몽

학문적 자료나 생계비를 구하기 위해 애를 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의사에게 약을 받는꿈

어떠한 단체에서 업무를 부여받거나 업무처리에 대한 시정을 하라는 요구를 받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약 주는 꿈 해몽

조만간 좋은 선물을 받게 되거나, 중요한 계약이 성사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장 친한 친구에게 독약을 준 꿈은?

어떤 일을 계기로 사람들의 칭찬을 받게 될 꿈입니다.


약병에 약이 가득한 꿈 해몽

새로운 일과 사업을 시작하거나, 상당한 돈과 재물을 축적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번비약먹는꿈 설사약먹는꿈

자신의 지인이나 동료에게 부탁이나 청탁을 받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만약 이를 들어줘서 성공적으로 처리한다면 그 이상으로 많은 보답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신이 주는 약을 받아서 먹은 꿈

재물에 이권을 얻게 되며 입학, 취직 등이 이루어지거나 존경하는 사람으로부터 부탁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어떤 약을 먹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약품


약을 먹고 전염병이 낫는 꿈은?

기관이나 단체에서 이탈을 하거나 하는 사업을 재정지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약을 먹고 전염병이 낫는 꿈 해몽

사업체를 재정비하거나 어떤 단체에서 이탈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환자가 약을 먹는 꿈은?

건강이 점차 좋아지고 질병이 호전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아파서 약을 먹는꿈

계획하고 있던 일이나 원하는 것이 이루질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약국에서 약을 사 오는 꿈은?

생활비가 생기거나 사업상의 계약이나 약속이 성사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척에게 독약을 준 꿈은?

자신이 유산을 상속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약병이 가득찬 상자를 얻는 꿈은?

음식을 배불리 먹게 되거나 담배나  술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의사가 약을 주어서 먹는 꿈

회사나 어떤 기관에서 임무를 부여 받거나 업무처리에 시정을 요하는 지시를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약국에서 약사는꿈

사업상의 어떠한 약속이 이뤄지게 되거나 생계비가 생겨서 생계를 유지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약을 먹고 전염병이 나은 꿈은?

어떤 단체에서 이탈을 하게 되거나 사업의 재정비를 하게 될 꿈입니다. 


제약 종류


독약이라고 생각되는 약을 받아 먹은 꿈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직장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알약꿈 의미와 해몽은?

약효, 예방, 치료, 건강, 완화, 대책, 성과, 보호, 생기, 기분전환 등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약초나 산삼을 먹는 꿈은?

자신을 괴롭히던 근심, 걱정거리 등이 해결이 되어 기쁨을 누리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약바르는꿈

목적을 달성하는데 도움되는 방도를 찾게 되거나, 누군가의 도움으로 마음의 상처가 치료되어 자신감을 회복할 징조입니다.


​약사에게 약을 받은 꿈

자신의 신체나 건강에 대해 관심을 갖고 상담받을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약발라주는꿈

누군가의 어려움을 도와주게 되거나, 누군가를 적극적으로 위로해 주게 된다고 합니다.


약사발이 깨지는꿈

아픈사람이라면 병이 쉽게 낫지않을 것을 의미하고 본인의 탓으로 인해 한동안 후회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소독하는꿈

매사에 신중을 기해 각종 사고나 문제점을 미연에 방지하고 원하던 목표를 달성할 징조입니다.


가족에게 약을 주는꿈​

꿈에서 자신의 가족들에게 약을 줬다면 길몽으로 가족관계에 있어서 갈등이나 일들이 잘 해결되게 되는 꿈입니다.


간호사를 껴안는 꿈

본인 혹은 가족 중에 질병이나 건강이 회복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약품


​약국에서 약을 사는 꿈

실제로 약국에서 약을 구입하거나 물건구입, 매매거래, 주문 등과 관련된 일이 있거나 남에게 선물을 받거나 헤어졌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방역소독하는 것을 본꿈

자신에 대한 나쁜 소문이 사라져 마음에 평온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한약속에 쓰레기가 있는 꿈

어떤 일에 있어서 잘 안될 것을 의미하고 약을 드시는 분은 약효가 없고 고생만하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합니다


연고를 받는꿈

누군가로부터 화장품을 선물받을 징조입니다.


자신이 약장사를 하는 꿈은?

질병에 걸려서 고통을 겪게 될 꿈입니다. 


약품들이 널려있는꿈

학문 연구에 필요한 자료를 수집하거나, 생활비나 사업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애를 쓰게 될 징조입니다.


갑자기 아파서 약을 먹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되며 내 자신이 계획하고 있던 일이나 소원하던 것이 이루어져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대머리 치료약을 바른꿈

직장이나 단체 등에서 퇴출되지 않을까 염려하는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약을 먹고 전염병이 나은 꿈

어떤 단체에서 이탈하게 되거나 사업의 재정비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약을 먹고 병이 낫는꿈

자신의 사업이나 일을 재정비하거나 또는 자신이 속한 단체에서 이탈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신선으로부터 침을 맞거나 약초를 받은 꿈

집안이 화목하고 건강해서 평안한 가정이 된다고 합니다. 


약품 원료


약국에서 약을 사오는 꿈

이 꿈은 어려웠던 환경에 여유가 생기거나 , 사업상의 어떠한 약속들이 이루어지고 해결되는 꿈입니다.


철분을 포함한 약을 제조한 꿈은?

자신의 신체가 건강해지며 모든 일에 활력이 넘치게 될 꿈입니다. 


약을 먹고 전염병이 낫게되는 꿈은?

어떤 단체에서 빠져나오게 되고 사업을 재정비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약병이 상자 속에 가득한 것을 얻게 되는 꿈

이 꿈은 음식을 배가 터지도록 얻어 먹게 되거나 술이나 담배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갑자기 아파서 약을 먹는 꿈은?

길몽으로 자신이 계획하고 있던 일이나 소원하던 것이 이뤄져서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독약으로 여겨지는 약을 받아먹는 꿈은?

자신의 실력을 충분히 드러낼 수 있는 직장을 얻게 될 것을 의나타내는 꿈입니다.


약을 먹고 전염병이 치료되는 꿈

어떤 기관이나 단체에서 이탈을 하게 되고 사업의 재정비가 필요하게 되는 꿈입니다.


의사가 약을 주어서 받아 먹는 약먹는 꿈은?

높은 사람으로부터 일을 부여받고 잘 처리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달콤한 약을 먹고 속이 상쾌한 꿈

불안했던 마음이 안정을 찾게 되고 앓고 있던 질병이 사라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상자속에 들어 있는 약을 얻게 되는 꿈

먹을거리, 음식 등을 마음껏 먹게 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의사가 약을 처방해 준 꿈은?

어떤 기관에서 임무를 부여받거나 업무 처리에 시정을 요한느 지시를 받게 될 꿈입니다.


병에 걸렸는데 약을 먹고 낫는 꿈은?

생활의 이탈이나 사업의 재정비 등을 나타내는 꿈이랍니다.


뱀의 몸 속에서 이빨 고치는 약을 구한 꿈은?

뜻밖에  생활에 필요한 필수품이 생긴다는 뜻으로 어디 아픈 곳이 있는데 그 곳에 필요한 약을 구한다는 내용은 거의 비슷하게 해몽이 됩니다. 적시적소에 맞는 것이니 해몽도 당연한 것 같습니다.


약국이 보이는 꿈

어떤 단체나 기관을 통해서 부탁을 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약이 엄청나게 많은 꿈은?

실제로도 어떤 질병에 걸려 약을 많이 먹어야 치료가 될 것을 의미하는 예지몽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아기목욕시키는꿈 때미는꿈 목욕하는꿈해몽 비밀?

계란받는꿈 달걀꿈 썩은계란꿈 달걀줍는꿈 꿈해몽

돌아가신 외할머니 꿈 할머니가 나오는 꿈 의미?

연예인이 안아주는꿈 껴안는 꿈 포옹 꿈해몽 진실?

큰똥싸는꿈 화장실 똥꿈 검은똥꿈 아기똥싸는꿈해몽

토끼잡는꿈 토끼가 죽는 꿈 흰토끼꿈 꿈해몽 태몽

가방주는꿈 큰가방꿈 새가방꿈 가방을사는꿈 꿈해몽

그림선물받는꿈 색칠하는꿈 그림그리는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