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엘리베이터 타는 꿈 고장나는 꿈 비밀? 엘리베이터 추락하는 꿈해몽 의미?

반응형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덜컥 하고 갑자기 멈춰섭니다. 엘리베이터가 고장이 난 것입니다. 엘리베이터가 멈춰서자 불안해집니다. 왜 엘리베이터가 멈췄는지 모르지만 어쨌든 빨리 조처를 취해야만 할 형편입니다. 당황스럽습니다. 안절부절 못하다가 간신히 정신을 차리고 어떻게 해야할 지를 고민하기 시작합니다. 

 

여름이나 옷도 짧게 입었는데도 덥습니다. 치마마저 짧게 입었는데도 더위가 찾아옵니다. 에어컨이 가동이 안 되기 때문에 무덥습니다. 갑갑하고 무덥고 숨이 찹니다. 그런데도 엘리베이터는 꼼짝달싹하지 않습니다. 빨리 엘리베이터를 벗어나고픈 마음뿐입니다. 집에 들어가서 빨리 샤워를 하고 싶습니다. 그런데도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잘 모르는 아저씨랑 단 둘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름이나 하필이면 짧은 치마를 입었는데 아저씨 눈이 은근히 신경이 쓰입니다. 아저씨도 처음에는 머뭇머뭇하다가 눈이 치마로 다가옵니다. 빨리 이 순간을 벗어나고 싶습니다. 그렇다고 항변할 수도 없고 어쩔 수 없이 밖에서 빨리 조처를 취해주기를 바랄 뿐입니다.

 

엘리베이터의 긴급호출을 찾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호출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그 호출기를 누르자 엘리베이터 직원인지 아니면 아파트 관리사무소 직원인지 전화를 받습니다. 엘리베이터 기사가 출동하기까지 몇 분 기다려 달라고 합니다. 몇 분이라고 했지만 아마도 몇 십분을 기다려 할 것만 같았습니다. 

 

 

 

그 엄큼한 아저씨는 계속해서 치마를 보고 있습니다. 그 아저씨한테 일종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또다시 호출기를 누릅니다. 그리고선 천천히 말을 합니다. 엘리베이터 담당자가 어디까지 오고있는지 엘리베이터 안은 더워도 너무 더우니 에어컨을 넣아달라고 부탁을 합니다. 하지만 엘리베이터가 고장이라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한참동안 그 엄큼한 아저씨랑 보이지 않는 실랑이를 벌이다가 간신히 밖에서 두드리는 소리가 납니다. 엘리베이터 기사가 출동한 것입니다. 이제는 살았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 엄큼한 아저씨는 밖에서 소리가 들리자 비로소 눈길을 다른데로 보냅니다. 자신은 전혀 그런 사람이 아니라는 그런 시선을 보냅니다.

 

엘리베이터 기사가 출동하고도 제법 시간이 걸려서 간신히 엘리베이터가 열렸습니다. 그제서야 살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가동이 되자 그 아저씨는 눈길을 다른 곳으로 돌립니다. 그리고선 엘리베이터가 서자 마치 뭔가 잘못하다가 들킨 사람처럼 도망을 갑니다. 잽싸게 벗어납니다. 참 인간의 이중성은 정말 간사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장난 엘리베이터를 타고 집에 들어오자 마자 기분이 몹시 상했습니다. 샤워를 했는데도 덥고 그 엄큼한 시선만 생각하면 기분이 상했습니다. 그렇게 엘리베이터에 관한 나쁜 기억은 과거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날밤 엘리베이터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참으로 신기했습니다. 왜 엘리베이터 꿈을 꾸게 되었는지, 엘리베이터 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인지 궁금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엘리베이터를 타고 엘리베이터가 고장이 난 그날밤 묘하게도 엘리베이터 꿈을 꾸었다는 게 무엇보다도 신기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꿈은?
출세와 관련된 암시의 꿈입니다. 내가 예상하지 못한 횡재를 하게 되거나 금전운이 들어오며 시험이나 취업을 준비한다면 합격을 할 수가 있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가 급상승하는 꿈은?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과 운기 자체가 급상승하는 것에 비례해 올라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꾼 경우 자신의 능력 이상의 힘과 운이 자신에게 찾아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꿈입니다.

직장상사와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직장상사의 자리까지 빠르게 오르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 사람과의 관계를 의미할 수 있는데 높이 올라간다면 내게 도움을 주지만 내려간다면 관계가 악화될 수 있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꿈
자신에게 새로운 변화가 생길것이며 학업이나 직장, 사업등 움직임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가 하늘 위로 빠르게 올라가는 꿈은?
이 상황에서 두려움을 느꼈다면 이는 중도 좌절될 상황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잘 진행하고 있던 계약이 취소가 된다거나 받았던 좋은 제안이 물거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꽃다발을 안고 엘리베이터를 타서 높은 층으로 올라가는 꿈은?
승진, 당선, 합격, 결혼, 소원성취 등 많은 긍정의 뜻을 내포하고 있는 꿈입니다. 입신출세를 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꼭대기 층으로 올라가는 꿈은?
사업이나 하는 일이 좋은 성과를 내게 되고 지위나 명예가 올라가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내려가는 꿈은?
엘리베이터가 내려가는 꿈을 꾸었다면 과거의 좋지 않은 기억이 떠올라서 일 수도 있고 지위나 명예 등의 하락을 상징하고 있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트 문이 열리지 않거나 고생하는 꿈
소통 단절, 일에 차질 생김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금방 풀릴 어려움을 말합니다.

엘리베이터가 내려가는꿈 
함정에 빠지거나 잘못된 길을 들어섰거나 불안정한 심리상태를 반영한 꿈입니다.

엘리베이터가 고층에서 고속으로 낙하하는 꿈은?
나의 꿈과 이상과 내가 처한현재 상황과의 간격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나의 이상은 높지만 현실은 그에 한참 못 미쳐 그로 인한 스트레스로 인해 꿀 수 있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은?
엘리베이터는 높은 건물을 쉽게 올라갈 수 있어 현실에서 직급이나 자격의 상승을 암시합니다. 건물이 높고 화려할수록 원하는 목표가 높다는 것을 말합니다. 다만,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은 진급이나 자격 등의 상승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싶지만 오지 않아 답답한 꿈은 현재 기회가 없어 답답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탔다가 내리는 꿈
엘리베이터에 탔다가 그냥 내리는 꿈은 중도에 그만두는 것으로 자신의 불안한 현재 심리를 그대로 나타내어 주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에 무언가 들고 탑승하는 꿈은?
손에 음식이나 꽃 같은 것들을 갖고 타는 상황이라면 시험에 합격을 하거나 직장에 취업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대부분 열심히 노력한 만큼의 결실을 이루게 될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엘리베이터가 올라가다가 갑자기 멈추는 꿈은?
자신의 계획대로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고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 추락하는 꿈
현실에서 자신의 위치를 지키기 위함이나 라이벌과의 경쟁 여러가지 상황에 대한 불안감을 반영한 심몽입니다. 추락하는 꿈은 안 좋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꼭대기 층으로 올라가는 꿈
사업이나 하는 일이 좋은 성과를 내고 지위나 명예가 올라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꿈은 좋은 뜻으로 풀이가 됩니다.

 

엘리베이터에 끼이는 꿈
이 꿈은 현재의 상황이 내 뜻대로 잘 이루어지지 않을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런 꿈은 달갑지도 않고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되는 꿈이 아닙니다.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빠르게 올라가는 꿈
엘리베이터가 갑작스럽게 빠르게 올라가는 꿈은 빠른 시일 내에 현실에서 아주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층수 버튼을 잘못 누르는 꿈은?
현재 나의 뚜렷한 목표가 없을 때 꿀 수 있다고 합니다. 무엇을 해야할지 어디로 가야할지 다소 혼란스러운 현재 나의 상황을 대변하고 있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가 고장나는 꿈
내 주변인물과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 하니, 평소 말과 행동을 신중히 하고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친구나 가족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탔다면 그동안 소원했던 사이가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무서웠던 꿈
내게 있어서 좋은 기회나 제안을 받았으나 취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고나면 정말 아쉽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중간에 멈추는 꿈
끝도 없이 추락하는 것은 좋지 못한 의미를 담고 있지만, 중도에 멈추는 꿈은 현실에서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꿈은?
출세와 관련된 암시입니다. 내가 예상하지 못하게 횡재를 하거나 금전운이 들어오며 시험이나 취업을 준비한다면 합격할 수 있음을 뜻하는 좋은 징조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던 중 멈추는 꿈
어려움에 처해 있던 상황을 극복해 낼 기회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장난 엘리베이터에서 탈출하는 꿈은?
엘리베이터가 고장이 나거나 사고로 멈추는 꿈은 대부분 흉몽으로 해석을 하기 때문에 좋지 않지만 탈출에 성공한 다음 꿈을 깼다면 어려운 상황이 찾아와도 큰 문제가 없이 극복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가 도중에 멈추는 꿈은?
이 꿈은 내가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을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고된 여정과 어려움이 따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긴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도움이 있으면 일을 해결 하는데 있어서 쉽게 이룰 수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안에 갇히는 꿈
자신이 엘리베이터 안에 갇히는 꿈은 자신이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자신의 뜻대로 잘 처리되지 않아서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와 엘리베이터를 함께 타는 꿈
그 누군가가 직장 상사일 경우에는 승진, 출세를, 이성일 경우 연인으로 발전할 것을, 친구나 가족일 경우 사이가 더욱 더 돈독해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엘리베이터가 계속 올라가는 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일들이 매우 순조롭게 막힘없이 잘 풀려나가는 꿈입니다. 내가 속한 주변 상황에서 돋보이게 되어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살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마음의 여유도 생기게 되고 편안한 날들이 지속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엘리베이터가 끝도 없이 올라가는 꿈은 익숙한 상황이나 공간에 대해 가지고 있는 공포심이 무의식으로 드러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 안에서 미모의 여성을 본 꿈은?
미혼 남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멋진 여성을 만나 교제하게 될 꿈입니다. 

엘리베이터 앞에서 한참 대기를 해야하는 꿈은?
여러 사람이 동시에 타느라고 내가 제때 타지 못하는 꿈으로 전개가 된다면 윗사람이나 조직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는데 나한테까지 순번이 떨어지지 않을 것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 안에 갇히는 꿈
일처리가 일사천리로 풀리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힘듦이나 억울한 일, 배신 당할 수 있음을 암시이며 외로움이라는 심리의 반영입니다. 다만 여러 사람이 함께 갇힌 경우 서로 의지하며 일처리나 좋은 관계를 유지함을 암시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건물의 높은 층으로 올라가는 꿈
전반적으로 내 자신의 운이 상승세일 때 꿀 수 있는 꿈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나의 존재나 나의 성과가 널리 드러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너무 많은 사람이 타면서 내가 탈 수 없는 꿈
어떤 일에 참여하거나 도전하고자 했는데 마감이 다 되었거나 정원이 차면서 내게 기회가 제공이 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탔다가 내리는 꿈은?
이 꿈은 현재 나의 불안한 심리상태를 나타낸다고 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불안한마음을 다잡고 다스리는 그런 지혜가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새로운 사물의 시작을 암시하느 길몽으로 기대와 불안, 긴장된 마음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과거와 다른 새로운 환경과 변화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긍정적인 의미와 변화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냉정하게 임하면 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꽃다발을 들고 올라가는 꿈
축하할 일이나 기뻐할 일이 있을 때 주로 꽃을 사게 됩니다. 꿈속에서도 꽃다발의 의미가 좋습니다. 합격이나 입학, 승진, 혼인 등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 같은 좋은 꿈입니다.

엘리베이터를 도중에 갈아타는 꿈은?
어떤 일을 진행하는데 한 번에 목적을 이룰 수가 없어, 도중에 다른 방법을 살펴봐야할 때 꿉니다. 해외여행을 비유하자면 직항 노선이 없어 경유지를 거쳐 목적지로 가는 경우가 해당이 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구조를 받는 꿈은?
갇혀 있는 상황에서 누군가 나를 구하러 와줬다면 재앙이 찾아오지만 오히려 좋은 일로 바뀔 징조로 보기 때문에 귀인이 찾아오거나 주변의 도움으로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꿈입니다. 

엘리베이터가 빠르게 올라가는 꿈은?
가능한 고생을 하지 않고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가 보인 꿈은?
꿈에서의 엘리베이터는 일의 과정을 나타냅니다. 꿈속에 나온 상황에 빗대어 해몽이나 해석이 가능합니다. 

엘리베이터를 좋아하는 사람과 타는 꿈
이성과 좋은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의미입니다. 이쁜 사랑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추락해서 죽는 꿈은?
꿈 속에서 내가 죽은 상황은 기쁜 소식과 성취, 행운과 같은 길운을 상징하기 때문에 어려운 상황에서 나를 이끌어 주는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일이 잘 풀려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잘 올라가다가 갑자기 멈춘 꿈은?
내가 하는 일에 장애나 막힘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의 해몽은 어떻게?
이런 꿈은 안 좋습니다. 이 꿈의 의미는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중인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서 걱정거리로 마음고생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추락하는 꿈
내가 현재 진행중인 일이 버겁고 불안한 마음이 반영된 심리몽일 경우가 많아고 합니다. 자신을 돌아보고 잠시 쉬면서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괜찮은 이성을 만나는 꿈
연애운이 들어올 징조로 조만간 원하는 상대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엘리베이터에 혼자 갇히는 꿈
내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힘들어 할 수 있고 주변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할 수도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꿈
현재 내가 처한 상황에서 변화나 새로운 변동을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약간의 초조함과 기대를 품고 있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엘리베이터 문이 고장난 꿈
다른 사람과의 소통에 문제가 생김을 알려주는 꿈으로 내가 현재 고립된 상황에 처해 있음을 알려줍니다. 소통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다말고 내리는 꿈
현실에서의 불안, 초조함, 망설임 등이 꿈으로 표현된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초조나 불안이 생길때 자신을 돌아보는 그런 자세가 더욱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 문이 고장이 나 열리지 않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원하는대로 진행이 되지 않거나 사람들과의 소통이 단절이 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일이 안 될때는 더욱 차분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르락내리락하는 꿈
내가 열심히 준비한 것에 비해서 결과는 큰 기대를 하지 말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차분하게 기대보다는 하늘에 맡기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는 꿈은?
직위가 달라지거나 직장, 가정에서의 새로운 변화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변화에 보다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대응자세가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지 않는 꿈
이 꿈의 의미는 소통의 단절, 진행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김 등을 의미하나 종국에는 해결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차질이 생기지만 해결이 된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엘리베이터가 멈추지 않고 내려가는 꿈
혹시 해결하지 못한 깊은 고민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심리적인 불안감 등이 심각할때 꿀 수 있는 꿈으로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독여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에 끼이는 꿈
내 자신이 처한 상황에 장애물이 생겨 뜻대로 진행되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됩니다. 장애물을 극복해 나갈 수 있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게 되거나 동업자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동업자가 생기거나 도움을 받으면 아무래도 일을 처리하기가 쉽습니다.

 

엘리베이터를 놓치는 꿈
눈앞에서 타야하는 엘리베이터를 놓쳤다면 내게 다가온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다는 뜻이 될 수 있습니다.혹은 놓친 엘리베이터가 아래로 내려갔다면오히려 안 좋은 일을 피하게 된다는 뜻이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엘리베이터를 놓치는 꿈은?
내가 타지 못한 엘리베이터가 위로 올라간다면 기회를 놓치고 후회하는 상황이 찾아오는 것으로 생각을 할 수가 있지만 대부분 마음의 무거운 고민을 털어버리는 시점이 찾아올 꿈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꼭대기층으로 올라가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내어, 지위, 명예가 올라갈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런 꿈을 기분이 좋습니다.

엘리베이터를 좋아하는 사람과 타는 꿈은?
관심이 있거나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이 이성과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음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가 내러가다 멈췄다면?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위기에 놓이기는 하겠지만 극복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극복할 수 있게 된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추락하지만 탈출하는 꿈
내게 있어서 위기가 닥치지만 잘 극복해나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천만다행으로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어서 정말 기사회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엘리베이터가 하늘 위로 빠르게 오르는 꿈
만약 이 상황에서 두려움을 느꼈다면 이는 중도 좌절될 상황이 있음을 암시합니다.잘 진행하고 있던 계약이 취소된다거나 받았던 좋은 제안이 물거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끝없이 올라가는 꿈은?
내가 추진하려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다 내리는 꿈
불안, 초조함, 흔들리는 심리의 반영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상사와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현재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사회적, 지위적으로 성공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층수 버튼을 잘 못 누르는 꿈
이 꿈은 현재 나의 뚜렷한 목표가 없을 때 꿀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무엇을 해야 할지 어디로 가야 할지 다소 혼란스러운 현재 나의 상황을 대변하고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뜻대로 진행이 되지 않아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다른 사람을 만나는 꿈은?
꿈속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사람이 이성이었다면 현재 미혼 싱글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이며 동성을 만났다면 사업적으로 좋은 파트너를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에 끼이는 꿈은?
자신이 처한 상황이 생각대로 되고 있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엘리베이터를 내리려다 문에 끼이는 꿈은 자신이 처한 상황에 장애물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는 꿈은?
내가 의욕적으로 추진하는 일이 무산이 되거나 내가 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를 겪게 되면 참으로 난처하게 됩니다.

 

사람들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이꿈은 그 누군가의 도움을 받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거나 파트너 동업자 등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이 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가 빠르게 올라가는 꿈
올라가는 꿈은 좋습니다. 이 꿈은 내게 있어서 별다른 고생 없이 어떤 의도한 결과를 얻게 될 징조의 꿈해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엘리베이터가 고장이 나서 타지 못한 꿈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결고도 좋지 않을 수 있는 것이니 분발해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잘 풀리지 않는다고 낙심하지 말고 용기를 내서 다시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성과 단 둘이만 탔다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런 꿈은 정말 좋습니다. 가슴이 쿵닥쿵닥 뛰는 그런 좋은 꿈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잘 올라가다가 갑자기 멈춘 꿈
내 자신이 진행하는 일에 장애나 막힘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해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장애나 막힘이 생기면 어려움을 겪게 되기 마련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꿈은?
미혼남녀들이 꾸었다면 서로 사랑을 맺고 싶어하는 소망이 담긴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미혼남녀는 가슴이 뜨겁습니다. 그래서 그런 열망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르락내리락 하는 꿈
내가 오랜 시간 준비한 일이 진전 없이 답보 상태에 빠지게 될 징조의 꿈해몽입니다. 일이 잘 진행이 되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다시금 용기를 내어 추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직장 상사와 엘리베이터를 같은 타는 꿈은?
직급이나 직책, 사회적 공적 신분 상승을 의미합니다. 모르는 사람의 경우는 도움을 받거나 동업자를 의미합니다. 이성일 경우 더 깊은 사이로 발전함을 의미합니다.

 


친구나 가족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 중에서 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탔다면 그동안 소원했던 사이가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꼭대기층으로 올라가는 꿈은?
내가 하는 사업이나 하는 일이 좋은 성과를 내고 지위나 명예가 올라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르락내리락하는 꿈
중의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는 꿈입니다. 내가 속한 모임이나 단체 등에서 중개인의 역할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의 결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야 하는데 못 타는 꿈은?
이 꿈은 내가 눈 앞 기회를 놓치거나 포기할 꿈입니다. 다만 아래로 내려가는 엘리베이터의 경우 위험을 피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버튼이 많은 꿈은?
현재 상황에 있어서 집중 혹은 선택을 하지 못하고 갈팡질팡하고 있는 본인의 심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정신을 가다듬어 다시금 정진을 해야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다가 내리는 꿈은?
내게 있어서 불안이나 초조함 흔들리는 심리 등을 반영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타다가 내리는 꿈은 그렇게 좋은 꿈은 아닙니다. 


엘리베이터가 추락하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고 주변으로부터 지위와 신뢰를 잃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대개 추락하는 꿈은 그 의미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지 않거나 고생하는 꿈은?
이 꿈은 내게 있어서 소통의 단절,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금방 풀릴 어려움을 암시합니다. 금방 풀리게 된다고 하니 그나마 다행스럽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거나 떨어지는 꿈은?
일반적으로 꿈에서 떨어지거나 추락하는 꿈은 좋지않게 해석이 됩니다. 현실의 불안감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내려가거가 떨어지는 꿈은 안 좋기 때문에 근신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지 않거나 고생하는 꿈
내가 진행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며 소통 단절 등이 생길 수 있지만 곧 해결될 어려움을 암시합니다. 곧 해결이 된다고 하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직장상사와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현재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사회적 지위적으로 성공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탄 꿈은?
이런 꿈은 생각만 해도 가슴이 뛰고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이 꿈은 좋은 인연을 만나 좋은 시간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르락내리락 하는 꿈
내가 오랜 시간 준비한 일이 진전 없이 답보 상태에 빠지게 될 징조의 꿈해몽입니다. 일이 잘 진행이 되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다시금 용기를 내어 추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탔다가 다시 내리는 꿈
현재 자신의 불안한 마음상태를 나타내는 심리몽입니다. 불안정하거나 마음이 불안하면 일을 그르치기 쉽기 때문에 차분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고층으로 올라가는 꿈은?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의 성공이나 업적 등으로 승진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있는 꿈은?
새로운 변화나 움직임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변화에 잘 대응을 하면 보다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버튼이 많은 꿈은?
현재 내가 처한 상황에 있어서 집중 혹은 선택을 하지 못하고 갈팡질팡 하고 있는 내  심리 상태를 나타냅니다. 마음을 다잡고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직장 상사와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
직장운이 들어오게 되어 승진을 하게 되거나 사회적으로 출세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엘리베이터가 고장나는 꿈은?
엘리베이터나 기계가 고장나면 안 좋습니다. 이 꿈은 내 몸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상태를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가 내려가다가 멈춘 꿈은?
위기를 겪다가 극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꿈은?
인생의 변화에 대한 기대를 암시하는 꿈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만약 위층으로 가려고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있다면 운기는 상승할 것입니다. 반대로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있는 꿈이라면 운기가 하강하고 있음으 암시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 안에서 인연을 만나는 꿈
내 자신에게 도움을 줄만한 어떤 사람을 만날 수 있으며 이성이라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움직이지 않아서 내렸던 꿈은?
현재 현실에서 불안정한 내 심리상태가 꿈에 반영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안정한 마음을 다잡고 차분한 대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탔다가 바로 내린 꿈은?
하는 일에 불안감이나 초조함을 느끼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불안이나 초조감이 있으면 일을 그르치기 쉽습니다. 마음을 다잡고 차분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빨리 올라가는 꿈은?
내게 있어서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기분이 정말 좋아지게 됩니다.

 

엘리베이터가 멈추는 꿈
엘리베이터가 내가 원하는 곳에 잘 올라가다가 그곳에 도착하기 전에 멈췄다면 이 꿈은 안 좋은 소식을 듣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나 가족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
그동안 소원했던 관계가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에스컬레이터 속도가 빠른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나 상황 등이 급속도로 진행이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에스컬레이터가 올라갔다면 좋은 소식을 가져다줄 것이며 내려갔다면 전혀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르락내리락 하는 꿈은?
오랜시간 준비한 일이 진전이 없이 답보상태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꿈
높은 이상을 향해 계속 전진하여 결국에는 꿈을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무난히 성사가 되어 많은 이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맡은 일을 훌륭히 완수하여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을 하거나 진행하는 일이 날로 발전하여 윤택한 삶을 영위하게 될 꿈입니다.

엘리베이터를 그냥 보고만 있는 꿈
어떤 일을 하려고 마음을 먹거나 행동으로 옮기지 않고 생각만 하는 시기로 분위기에 휩쓸려 사업을 하거나 연애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가 하늘 위로 빠르게 올라가는 꿈은?
이 상황에서 두려움을 느꼈다면 이는 중도 좌절될 상황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잘 진행하고 있던 계약이 취소가 된다거나 받았던 좋은 제안이 물거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야 하는데 못타는 꿈
다 잡은 기회를 놓치게 되거나 포기하게 될 수 있는 의미의 꿈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건물의 높은 층으로 올라가는 꿈은?
전반적인 나의 운의 상승세일때 꿀 수 있는 꿈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나의 존재나 나의 성과가 넌리 드러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구조 받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엘리베이터가 떨어지는꿈
일이 생각대로 않아 나에대한 신망이나 지위 등이 하락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끝까지 추락하지 않고 중간에 멈춰섰다면 위기는 있겠지만 내가 수습할수 있는 정도의 선에서 마무리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엘리베이터가 계속 올라가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현재 내가 진행 중인 일들이 매우 순조롭게 막힘이 없이 잘 풀려나가는꿈입니다. 내가 속한 주변상황에서 돋보이게 되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살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마음의 여유도 생기게 되고 편안한 날들이 지속된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천천히 내려가는 꿈
불안했던 삶이 안정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종류의 꿈해몽

개꿈 큰개한테 물리는 꿈 강아지가 쫓아오는꿈해몽

큰 파도가 집을 덮치는 꿈 거대한 파도 꿈 비밀? 

회사 그만두는 꿈 전 직장상사꿈 비밀?

수건 사는 꿈 흰수건 받는 꿈 비밀? 

직장상사한테 혼나는 꿈 전 직장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