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컵이 깨지는 꿈 재밌는 풀이? 컵 씻는꿈 물컵꿈해몽 비밀?

반응형

컵을 들고 건배를 합니다. 그런데 표정이 이상합니다. 남자도 여자도 말이 없습니다. 무거운 침묵이 남녀의 주변을 감싸고 있습니다. 컵은 분위기에 휩싸여 마치 얼어버린듯 합니다. 남자와 여자는 서로를 향해 응시합니다. 긴장 아닌  긴장이 흘러내립니다. 컵은 금방이라도 깨어질듯합니다. 그렇게 유리컵은 아슬아슬한 상태에 놓여 있습니다.

 

이별을 앞둔 남녀가 마지막으로 건배를 합니다. 하지만 건성입니다. 남자는 분위기를 돋구워보려고 하지만 영 흥이 나지 않습니다. 여자는 빨리 그 자리를 벗어나려고 합니다. 사람들은 기분이 좋아도 컵으로 건배를 하고 기분이 나빠도 어쩔 수 없이 컵으로 건배를 하는 것 같습니다.

 

음식점 한켠이 왁자지껄합니다. 입대를 앞둔 한 젊은이의 송별회입니다. 다른 젊은이들이 그를 위로해줍니다. 그 젊은이는 잔뜩 긴장돼 있습니다. 군대라는 새로운 환경과 낯선 곳에서의 새로운 생활이 주는 두려움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분위기를 바꾸어 보려고 다른 친구들이 유도를 하지만 영 분위기가 살아나지 않습니다.

 

 

 

음식점 한켠이 시끄럽습니다. 소리가 나는 곳으로 고개를 돌려봅니다. 댕기풀이가 열립니다.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랑과 신부가 친구들 앞에서 신고식을 갖고 있습니다. 짓궂은 친구들은 컵을 손으로 들고 목을 감아서 마시게 합니다. 일명 목감아샷을 시킵니다. 재밌다고 한쪽에선 킥킥댑니다.

 

음식점이 시끌시끌합니다. 신입사원 환송회가 벌어집니다. 새로 입사한 친구들에게 폭탄주를 마시게 합니다. 술잔에 맥주와 소주를 탑니다. 그리고 적당하게 섰습니다. 그리고 한꺼번에 이를 마시게 합니다. 아직 술이 약한 신입사원들은 건배를 열심히 외치다가 이내 곯아떨어집니다. 

 

청소를 하다가 컵을  깼습니다. 설거지까지 한꺼번에 한다는 욕심 때문에 유리컵을 깨뜨렸습니다. 유리파편이 튀니 수습이 정말 귀찮습니다. 그래도 어쩔 수 없이 청소기를 돌려 유리파편을 쓸어 담습니다. 이래저래 몸이 피곤합니다. 잠에 듭니다. 그런데 잠에  들었더니 꿈을 꾸었습니다. 꿈에 유리컵이 나옵니다. 마치 현실의 세계처럼 너무나도 생생해서 화들짝 놀랍니다. 이상하게 꿈을 꾸어 꿈내용이 궁금해집니다. 유리컵이나 컵에 관한 꿈을 꾸고 나면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유리컵이나 컵에 대한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물이 담긴 컵을 본 꿈은?
사람들은 물을 컵에 담아 마십니다. 꿈에 물이 담긴 컵을 보았다면 이는 내 자신이 정신적으로 안정되어 있는 상태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일이나 사생활도 순조롭고, 충실한 날들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정신적으로 안정이 되어있다면 일의 능률도 오르고 생활도 보다 활기차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누군가 컵에 물을 붓는 꿈은?
컵은 물을 따라서 먹기 위한 도구입니다. 사람들은 컵에 물을 따라서 마십니다. 꿈에 누군가가 컵에 물을 붓는 모습을 보았다면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부탁한 일이나 협조를 요청한 결과가 예상을 벗어나고 기대했던 것과는 다른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대와 달리 다른 도움을 받게 될 것이라고 다시 다소 멋쩍은 일이 있을 수 있는 그런 날이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은이나 금으로 된 컵을 얻는 꿈은?
현실에서 은이나 금은 보석으로 귀하게 여겨지고 좋습니다. 이렇게 은이나 금으로 된 컵이 나오면 보기도 좋고 기분도 좋습니다. 꿈해몽도 좋습니다. 은이나 금으로 된 컵을 얻는 꿈은 명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좋은 협조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컵을 씻고 있는꿈
컵을 씻는 행위는 뭔가 깨끗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위생을 위한 것입니다. 꿈에 다른 사람이 컵을 씻고 있었다면 이 꿈은 어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거나, 자신의 일을 도와줄 사람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알게 되고 자신의 일을 도와줄 사람이 생길 징조라고 하니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컵이 깨지는 꿈은?
뭔가 깨지는 것은 상실을 의미합니다. 꿈에 컵이 깨졌다면 이는 안 좋습니다. 이렇게 컵이 깨지는 꿈은 흉몽으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실패로 돌아가게 되는 등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하며므로 당분간은 근신하는 게 좋습니다.

하얀 컵을 본 꿈은?
흰색은 해몽에서 맑은 것을 상징합니다. 하얀 컵이나 잔이 꿈에 나왔다는 것은 내 자신이 맑은 마음으로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는 상태에 있다는 뜻입니다.  내 자신이 맑은 마음으로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는  상태라고 하니 하는 일이 한결 잘 풀릴 그런 징조의 꿈입니다.

 


컵에 물이 없는 것을 본 꿈은?
컵에 물이 없다면 뭔가 황량하고 허전해 보입니다. 이렇게 컵에 물이 없는 것을 본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아무것도 성공하지 못하고 정신적으로 공허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정신적 공허감이 찾아올 수 있으니 생활을 하면서 이를 잘 극복해 나갈 지혜가 필요합니다.

씻어야 할 컵이 산더미처럼 많은꿈
씻어야 할 컵이 산더미처럼 쌓였다면 보기만해도 끔찍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가 해결할 일이나 골치가 아픈 일이 산적되어 있어 고민스러운 내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이 꿈은 한마디로 현재 내가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컵에 물이 가득찬 꿈은?
컵에 물이 가득차 있으면 포만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 많은 물을 마시고픈 마음도 느낍니다. 이렇게 컵에 물이 가득찬 꿈은 내가 승진을 하여 고위직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승진도 하고 고위직에 오르게 된다고 하니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컵을 깨는 꿈은?
깨는 것은 상실이나 어떤 상처를 떠올려 기분이 안 좋습니다. 이렇게 꿈에 컵을 깨는 모습이 나왔다면 안 좋습니다. 특히 자신이 컵을 깼다면 흉몽으로 어떤 협상이나 계약이 갑작스럽게 무산이 되게 되며 또한 자신이 하는 일에서 제외가 되거나 연인의 경우 다투게 되어 헤어지게 될 수 있어 언행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컵이 나오는 꿈은?
많은 컵을 보면 어떤 컵을 선택을 해야 할지 망설여 집니다. 이렇게 꿈에 많은 컵이 나왔다면 이는 나의 눈앞에 많은 선택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럴 때는 적당히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상태를 곰곰히 생각해보고 일의 상황을 잘 살펴 보고 차이를 판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판단이 필요한 꿈입니다.

컵을 엎어놓는꿈
컵을 씻고 난 다음 말릴때 우리는 컵을 엎어놓습니다. 이런 모습이 꿈에 나왔다면 안 좋습니다. 컵을 엎어놓는 꿈은 당분간은 어려움이 지속되거나, 계약이나 대인관계에 차질이 예상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려움이 지속이 되고 계약이나 대인관계에 있어서 차질이 빚어질 것이라고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물이 가득 담긴 물컵을 엎지른 꿈은?
엎지르는 것은 안 좋습니다. 특히 물이 가득 담긴 물컵을 엎지른다면 물이 주변에 헝건할 것입니다. 물이 가득 담긴 물컵을 엎지르는 꿈은 내가 거의 다 완성이 된 일이 실패를 하거나 불운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 좋은 꿈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금이 간 컵을 얻는 꿈은?
사업이나 내가 계획한 일에  흠이 생기게 되거나 완전하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컵을 엎지르는 꿈
자신이 물이 들어있는 컵을 엎질렀다면 길몽으로 직장인은 높은 자리로 승진을 하게 되며 고위관직에 오르게 되는 등 높은 자리에 앉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더러운 컵을 본꿈
직장이나 집안에 좋지않은 일이 생길 흉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빈 잔이 나오는 꿈은?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은 상태의 컵이나 잔은 내가 정신적으로 충족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애정에 굶주려 있거나, 직장에서 생각한 것 같은 평가를 얻지 못하거나 하고 있지 않은지 살펴보아야 합니다.

유리잔으로 물이나 술을 마신 꿈은?
장사에서 큰 돈을 벌게 될 징조이며 모든 일이 노력한 만큼 잘되고 성공하게 되는데 만약 환자가 이런 꿈을 꾸게 되면 병이 호전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유리컵을 깨는 꿈은?
가족이나 친지들과 연관된 손실이나 말썽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컵을 얻는꿈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만약 미혼남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훌륭한 배필을 만날 징조의 꿈입니다.

유리컵 안에 얼음덩어리가 들어있는 꿈은?
기분이 상쾌해지고 날아갈듯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유리잔을 사는 꿈은?
머지않아 가족이나 친척 중에 결혼식이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음료가 가득 찬 컵의 꿈은?
음료가 듬뿍 들어 있는 컵이나 유리잔은 당신이 채워진 상태에 있음을 암시합니다. 

컵에 물이나 음료수가 가득한 꿈
일의 결과가 매우 만족스럽게 나타나거나, 거래나 계약 등이 잘 이루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음료가 조금 차 있는 컵의 꿈은?
컵이나 잔에 조금 밖에 음료가 들어 있지 않은 경우는 당신의 매력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를 끌어당길 만한 매력이 사라지고 있고, 그로 인해 사람이 멀어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또한 금전적으로 불안정하게 되어 있다는 것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합시다.평소에 충분한 저축을 준비하세요.

우승컵을 받는 꿈은?
내가 하는 일에 우수한 실력을 인정받아 상이나 훈장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유리잔이 보인 꿈은?
자신이 검소하고 알뜰하게 재산을 모으며 가정을 이끌어 나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컵에 물이나 음료수가 조금만 담긴 꿈
일의 결과가 기대 이하로 나타나거나, 거래나 계약 등에서 어려움을 겪을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컵이 가득 쌓여있는 꿈
사업의 성장을 의미하며 고용하는 인원이 많아지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술이 든 컵의 꿈은?
술이나 와인이 들어간 컵이나 잔이 꿈에 나오면 연애운이 높아진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얀 컵이 나오는 꿈은?
여러 가지 유혹을 물리치고 가장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는 암시가 됩니다. 일시적인 쾌락이나, 개방감에 젖고 싶은 충동을 억제하고, 미래지향의 선택에 기분을 돌릴 수 있는 것입니다. 앞을 내다보는 검토를 진행시켜 미래의 메리트를 키우는 것으로도 이어질 것입니다. 

 

색이 있는 유리컵꿈, 색깔유리잔 꿈은?
무색 투명이 아니라 파란색과 녹색, 빨강 등 다양한 색상이 있는 유리컵과 잔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 내가 영감과 직관 능력이 뛰어나 있는 상태임을 알려줍니다. 

탁한 유리잔이나 컵에 대한 꿈은?
내 자신이 주위에 대해 마음을 열고 있지 않을 때 꾸기 쉬운 꿈입니다. 그런 상태가 계속 되면 대인 관계가 악화되어 버리게 되는 것입니다. 고립을 불러오기 때문에 마음을 열고 소통을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술이 들어간 유리컵꿈, 술컵꿈
술이나 와인, 샴페인 등 술 컵이 꿈에 나타난 경우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성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이므로 누군가에게 첫눈에 반할 수도 있습니다. 

수많은 컵을 보는 꿈
내게 있어서 본인의 대인관계의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컵을 받는 꿈은?
컵이나 잔을 받는 꿈을 꾸면 그 사람을 잘 기억해 두어야 합니다. 내가 컵이나 잔을 준 사람으로부터 애정을 받고 싶다고 마음속으로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예쁜 유리컵꿈, 깨끗한 유리컵꿈은?
깨끗이 헹궈진 유리컵이나 잔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내가 가정 생활과 가족과의 관계에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컵을 사는 꿈은?
컵이나 잔을 구매하는 꿈은 당신이 파트너를 찾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컵을 세척하는꿈
현재 내가 하고있는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돰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더러운 컵꿈, 더러운 잔 꿈은?
유리컵이나 유리잔이 더럽거나 혹은 금이 가 있는 경우 현재 내 자신이  가정생활과 가족과의 관계에 어떤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메달이나 우승컵과 상금을 받는 꿈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내가 계획한 일을 성사시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컵을 넘어뜨리는 꿈은?
나중을 생각하면 피하고 싶지만, 꿈에도 주의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컵은 꿈에 대해서는 행복, 한층 더 말하면 개인적인 충족을 의미하는 부분이 강하고, 기본적으로는 「좋은 물질」입니다만, 그것이 쓰러지면, 행복에 그림자가 드리워, 생활의 안정감에 그늘이 생겼다고 하는 것으로 연결됩니다. 

투명한 유리컵꿈, 투명한 유리잔꿈은?
투명한 무색의 유리컵이나 잔이 꿈에 나타났다면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상대를 향한 한결같은 마음으로  순수한 연애를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컵을 깨끗하게 닦는 꿈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깨끗한 잔이나 컵에 대한 꿈은?
얼룩없고 깨끗한 잔이나 컵은 순수한 연애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내 자신이 깨끗한 마음으로 한결같이 누군가를 좋아할 수 있는 상태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컵의 뚜껑이 닫혀있거나 막힌꿈
이 꿈은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지 않으며 난관에 부딪혀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리컵으로 물을 마시는 꿈은?
지금 내 주변 사람들의 주언이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유연하고 열려있ㅎ는 마음을 갖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우승컵을 받는 꿈은?
사회적으로 명성이 있는 회사에 취직을 하거나 전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컬러풀한 컵에 대한 꿈은?
내 자신의 감성이 매우 맑을 때 색이 들어간 잔과 컵의 꿈을 꾸는 일이 많아질 것입니다.  

유리컵이나 유리잔으로 음료를 마시는 꿈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상황이 내 생각대로 진행이 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컵 깨지는 꿈
내가 평소에 계획하거나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점점 균형이 깨지면서 일이 어그러지거나 취소되는 등 생각보다 어려운 일들이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컵을 씻는 꿈은?
연애나 생활운의 호전의 조짐을 의미합니다. 일회용이 아닌 한 컵을 사용하면 씻는 것은 당연하지만, 그런 지극히 일상적인 장면이 꿈에 나타난다면, 생각지도 못한 길조에 두근거릴지도 모릅니다. 꿈에 나오는 컵에는 연애나 행복이라는 의미가 있고, 그것을 씻는다는 것은 연애나 가정 등에 관한 운기가 향상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리컵을 던지는 꿈은?
무언가에 대해 내가 불만을 갖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이성을 향해 잔과 컵을 던지는 경우 현재보다 더 자신을 의식하고 사랑해주었으면 하는 마음을 나타낸 것입니다. 

컵이 깨지는 꿈은?
컵이나 유리잔은 내 자신의 마음을 나타냅니다. 깨지기 쉬운 컵이나 잔은 마음의 섬세함을 의미하고 있고, 그것이 깨지는 것은 정신적으로 쫓기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컵을 깨는 꿈
친한 사람과 이별하게 되고 본인은 건강이 나빠지게 되며, 생활에 불만을 품게 됩니다. 

술이 담긴 컵이 깨지는 꿈은?
집안에 궂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재산상 손실을 입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컵을 떨어뜨리는 꿈은?
주의가 필요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컵은 구체적인 물질이 아니라 마음 등의 이미지가 있는 동시에 운세 등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컵이 중요하게 취급되고 있다면 문제 없습니다만, 떨어뜨려 버리면, 잠재 의식 속에서 뭔가 운세 자체가 떨어지는 듯한 불안을 안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금으로된 컵을 선물받는꿈
나와 잘 맞는 배우자나 협력자를 만나게됨을 뜻합니다. 

컵이 떨어지는 꿈은?
컵이나 유리잔이 떨어져 깨져 버린 경우는 상실에 대한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리컵으로 타인의 머리를 내려치는 꿈은?
이런 일이 현실에서 일어나서는 절대로 안 됩니다. 꿈이기 때문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주변 인간관계에 적신호가 켜질 것을 암시합니다. 사소한 오해가 발단이 되어 의리나 애정전선에 금이 가고 작은 일이 확대가 되어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금이가 있는 컵을 받는 꿈
컵이 금이 가 있는 모습을 보면 인상이 찌푸러지게 됩니다. 컵이 깨졌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금이가 있는 컵을 받았다면 유쾌한 기분이 아닐 것입니다. 이런 꿈의 의미는 내가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되어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안 좋은 꿈이기 때문에 유의해야 합니다.

도자기로 만든 컵을 보는 꿈은?
예전에는 도자기로 컵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도자기는 오늘날 귀하게 여겨집니다. 꿈에 도자기로 만든 컵을 보았다면 이는 조만간 술이나 음식을 접대받거나 연회와 관련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음식을 접대받는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컵을 드는데 부셔지는 꿈은?
컵을 들었는데 부셔졌다면 참으로 황당할 것입니다. 그다지 기분이 안 좋습니다. 꿈해몽도 안 좋습니다. 이런 꿈은 자신의 신변에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할 징조입니다. 이루어 놓은 일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사업부진 등으로 인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을 꿈입니다. 

파티에서 술을 따라 마시던 컵들이 뒹굴고 있는 꿈은?
파티가 끝이 나고 나면 사람들이 마시던 술병과 그 옆엔 마시던 컵들이 나뒹굴게 마련입니다. 이렇게 컵들이 뒹굴고 있는 꿈은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많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런 꿈은 안 좋습니다. 생활을 할 때 주의하고 근신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깨진컵꿈
깨지는 것은 안 좋습니다. 일종의 상실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꿈에 내가 깨진컵을 보거나 받는꿈은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마음고생하게 될 징조입니다. 예상을 하지 못했던 상황이 오거나 마음고생을 하게 될 징조라고 하니 조심해서 생활을 해야 합니다.

 

 


컵깨는꿈, 컵을 깨는 꿈은?
컵을 깨거나 컵깨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대인관계에서 불길한 일이 발생할 징조입니다. 이미 이루어진 계약이나 협상이 무산이 되거나 하고자 했던 일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연인이나 부부의 경우 이별수가 생길 수가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컵을 씻는꿈
씻는 의미는 뭔가 털어낸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컵을 씻는 꿈은 내게 있어서 근심걱정이 사라져 심신이 편안해지거나, 중요한 일을 마무리하게 될 징조입니다. 이때 많은 양의 컵을 씻었다면 그 동안 지지부진하던 일을 한꺼번에 마무리하게 된다고 합니다.

탁자 위에 여러 개의 컵이 놓여져 있는 꿈은?
탁자위에 여러 개의 컵이 놓여져 있다는 것은 여러 사람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런 꿈은 세미나나 중요한 회의에 참석하게 되거나 즐거운 모임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회의나 세미나가 있을 것이라고 하니 바빠지게 될 그런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컵을 씻는꿈
컵을 나 혼자가 아닌 다른 사람과  함께 씻으면 빨리 씻게 됩니다. 이렇게 꿈에 다른 사람과 함께 컵을 씻었다면 이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골치 아픈 일이나 중요한 일을 마무리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중요한 일을 마무리한다고 하니 좋은 의미같습니다.

 

태극낭자 관련 꿈해몽

 

 

회사에 지각하는 꿈 회사동료꿈 비밀? 해고되는 꿈 직장상사 꿈해몽 의미?

선배들이 첫 만남부터 군기를 잡습니다. 군대도 아닌데 웬 군기냐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그게 모두 다 기선잡기였습니다. 기선을 잡지 않으면 후배한테 되레 꽉 잡혀서 직장생활을 하게 될 것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