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꽃나오는꿈 꽃다발 꽃받는꿈 의미? 꽃밭꿈 꿈해몽 태몽 비밀?

반응형

동네 옆에 작은 동산이 있었습니다. 낮은 구릉이라 아이들은 그곳에 올라가 놀기를 좋아했습니다. 시골 아이들에게 놀이터는 산이자 들입니다. 그곳에서 실컷 뛰어놀고 별의별 놀이를 다 합니다. 봄이 되면 이곳에 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아름다운 꽃이 주변에 마치 그곳을 감싸듯 피어나기 시작합니다. 그 꽃으로 아이들은 별의별 모양을 다 냅니다. 꽃을 머리에 꽂기도 하고 꽃을 먹는 시늉을 하기도 합니다. 어떤 남자애들은 꽃을 꺾어 드라마에서 봤던 것처럼 여자애에게 주는 시늉을 하기도 합니다.


꽃이 활짝 피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꽃을 보면서 아이들은 꿈을 키우고 꽃을 보면서 새로운 세계에 대한 이상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꽃속에 들어가는 그런 상상도 하곤 했습니다. 꽃은 어떻게 피고 왜 피는지 그런 상상도 하곤 했습니다. 꽃이 있어서 주위가 환하게 변한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 마음도 훨씬 밝아지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기분좋게 아이들은 뛰어놀고 꽃 속에 아이들은 매일매일을 보내고 양껏 생활하며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당시에는 하루가 짧게 느껴질 정도로 실컷 뛰어놀았습니다. 너무나도 재밌게 놀다가 저녁시간대를 놓쳐서 부모님께 야단을 맞기도 했습니다. 참 이상적인 모습이었습니다. 





하루는 친구들과 산을 올랐습니다. 그런데 작은 개울물에 꽃이 떠내려옵니다. 아이들은 책 속에서 본 것처럼 꽃을 따서 물에 흘려 보냅니다. 꽃의 향기를 맡기도 하고 꽃을 맛보기도 합니다. 꽃을 이리저리 갖고 놀기도 합니다. 꽃으로 할 수 있는 여러가지 것들을 별의별 것을 다 해봅니다. 꽃이 친구가 되어 우리를 에워싸고 함께 놀아줘서 당시에는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꽃이 아름답게 피워서 카메라에 담고 싶었지만 당시에는 가난해서 카메라가 없었습니다. 그 아름다운 장면이 기억 속에 주마등처럼 스쳐갈 뿐입니다. 


그러다가 어느날 꽃이 갑자기 지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화사하게 피었던 꽃이 어느 순간 져버리자 아이들 마음도 갑자기 우울해집니다. 기분이 썩 좋지 않습니다. 그래도 내년을 기약하면서 그 구릉에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내년에는 더 아름다운 모습의 꽃을 보게 되리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 생각이 문득 떠오리기 시작할 무렵 꿈에 꽃이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꿈에 꽃이 나타나면 그 해몽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집니다. 꽃꿈은 과연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꽃


꽃을 보는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성공적으로 순조롭게 풀릴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때 봤던 꽃이 화려하고 싱싱하고 꽃송이가 크면 더 좋은 성과를 낸다는 의미로 해석되어집니다.


계절에 맞는 꽃이 피어있는 꿈

행운이나 연애, 애정운이 상승할 길몽입니다.


예식장에서 화환을 본 꿈은?

단체 모임, 종교적인 집회 등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표창을 받을 징조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안개꽃을 주는꿈

재물과 돈이 나가고 남을 위해 봉사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꽃위에 나비가 앉은 꿈은?

연애를 하게 되며, 반가운 귀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꽃이피는꿈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예시로 몸과 마음의 상태가 건강하고 활기차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어떤 일을 하든 순조롭고 어려움이 있어도 무난하게 극복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에 꽃을 꽂는 꿈은?

이성과의 육체적 욕구를 해소 못할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기혼자는 욕망과 끼로 인해 다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아름다운 꽃이 많이 피어있는 꿈

인간관계가 좋고 뜻밖의 상대와 만나 연애로 발전하거나 고밍이 개선될 길몽입니다.


flower


그릇안에 안개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

경사스러운 일로 잔치를 준비하거나 먹을 것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꽃에 벌떼가 모이는 꿈은?

집에 큰 경사가 있어서 손님들이 무척이나 많이 몰리게 될 꿈입니다.


꽃을 주는 꿈은?

프로포즈를 하게 되거나 상대방에게 감동을 선사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꽃향기를 맡는 꿈

보고싶은 사람을 만나거나 기분 좋은 일이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 또는 표창장 등을 받을 수 있는 꿈이며, 연애를 하고 있다면 순조롭게 진행되는 꿈이기도 합니다. 또한 꽃향기를 맡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깨달음, 아름다운 이야기 등을 들을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되어집니다. 꽃향기를 맡는 꿈은 평생의 배우자를 만나거나 동업자, 조력자를 만나 성공의 초석을 다지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다리밑 그늘진 곳에 안개꽃이 곱게 피어있는 꿈

자선 단체를 찾아가 봉사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벚꽃이 만발하여 화창함을 보는 꿈

효도 또는 어여쁜 여자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자신이 꽃송이 속으로 들어가는꿈

미혼 여성은 훌륭한 배우자를 만날 징조이며 일반인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받을 징조의 꿈입니다. 


꽃을 먹는 꿈은?

이성을 만나거나 집안에 좋은 경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초원


좋은 꽃향기를 맡는 꿈은?

평소에 그리워하던 사람이나 헤어졌던 연인을 다시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꽃이 떨어지는꿈

꽃이 우수수 떨어지고 있었다면 흉몽을 암시합니다. 가정가운데 우환이 찾아올 수가 있으며 이별과 같이 좋지 않은 일들이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꽃을 짓밟는 꿈

남자는 연인이 배신으로 정신적인 충격에 빠지고 여자는 원하지 않는 이성적 육체적 관계를 갖는다는 의미입니다. 


꽃향기를 맡는 꿈​

꽃향기를 맡았다면 그리워하던 사람을 만나게 되고, 꽃향기가 좋았다면 좋은 연애를 하게 됩니다. 


꽃속에 자신이 파묻혀 있는 꿈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


꽃잎이 모두 떨어지는 꿈은?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재물이 빠져나갈 수 있음을 뜻하는 흉몽입니다.


꽃이 떨어지고 열매를 맺는 꿈

꽃이 떨어지고 열매를 맺는 꿈은 좋지 않은 꿈이지만 열매를 맺게 되는 것은 예술의 재능을 갖고 있는 자손이 태어나게 될 것이라는 태몽으로 해석을 합니다. 


타인이 꽃을 밟는 꿈

진행하는 일에 훼방꾼이 나타나 난처해질 수 있는 꿈입니다.



선인장꽃


꽃밭에 누워있는 꿈은?

하는 일이 술술술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 양쪽으로 안개꽃이 우아하게 피어있는 꿈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친구나 주변으로부터 환영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숲에서 꽃을 꺾는 꿈

소속된 단체에서 상을 받는 등 명예로운 일을 경험하게 될 꿈입니다. 


꽃받는꿈, 꽃을받는꿈, 꽃다발을 받는 꿈

뜻밖의 재물이 생기거나 돈을 버는 수단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사랑에 대한 소망이거나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리는 꿈이기도 합니다.


고목에 꽃이 피어있는 꿈

갑자기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날 길몽입니다.


시든 꽃을 보는 꿈은?

현재의 애인과 헤어지게 되거나 재물 손실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꽃에서 요정이 나오는 꿈

남들에게 깊은 감명을 줄 작품을 완성할 징조의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안개꽃 한다발을 선물한 꿈은?

다른 사람에게 경제적 도움을 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꽃밭


누군가에게 꽃을 주는 꿈

어떤 마음으로 주었는지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행복한 마음이나 우러나오는 마음에서 누군가에게 꽃을 주었다면 누군가를 돕게 될 일이 생기는 꿈을 의미합니다. 또한 봉사활동, 기부 등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이나 프로포즈를 하는 꿈으로도 해석되며 누군가의 마음을 감동시킬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돌에 난 이끼에 꽃이 피는 꿈

사업 또는 명예를 얻게 될 길몽입니다.


달밤에 꽃을 바라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연인에게 싫증을 느끼고 있다면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상대를 만나고 싶어 하는 마음이 꿈으로 표현된 것입니다. 


결혼식장에 안개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

연회나 파티 같은 모임에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절벽에 피어있는 예쁜 꽃을 꺾는 꿈은?

남자의 경우엔 아름다운 여성을 만나서 결혼까지 하게 될 길몽입니다.


꽃을 먹는 꿈

혼담이 오갈 징조라고 합니다. 사귀고 있는 연인이 있다면 곧 결혼을 하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계절에 맞는 꽃이 피는 꿈​

계절에 맞는 꽃이 피는 꿈을 꿨다면, 지금까지의 노력과 재능으로 만들어놓은 일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상상하지 못했던 행운이 찾아온다거나, 애정운이 좋아지고 연애운도 좋아지게 됩니다. 


반대로 계절에 맞지 않는 꽃이 피는 꿈은 자신의 상태가 표현된 꿈입니다. 현재 주변 환경이나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상태가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되겠어요. 혹은 불륜의 관계가 꿈으로 표현되기도 합니다. 


꽃잎


임산부가 무덤 위에 꽃이 피어나는 것을 보는 꿈

자수성가하여 크게 명성을 얻을 아이가 태어날 태몽을 암시합니다.


안개꽃에 호랑나비가 앉아 날갯짓을 하는 꿈

문화생활을 즐기게 되거나, 회식이나 파티 등 모임에 참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꽃이나 꽃밭에 벌이 앉아있는 꿈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거나 귀인을 만나서 도움받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꽃밭에 물을 주는 꿈은?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힘든 사람을 도와주므로 마음적으로 풍요로움이 생길 꿈입니다. 


꽃을 본 꿈은?

좋은 일이 있게 될 꿈입니다.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행복이 언제나 내 곁에서 머무르는 좋은 꿈입니다.


침대위에 장미가 덩그러니 있는 꿈

주변의 이성이 또 자신을 유혹하는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꽃향기를 맡는 꿈은?

연인이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신분이 상승하게 될 꿈입니다.


겨울인데도 꽃이 만발하는 꿈​

꽃이 피지 않는 겨울에도 꽃이 만발했다면, 사업의 성공으로 부와 명예를 동시에 얻게 됩니다. 


안개꽃을 선물받는 꿈

좋은 인연을 소개 받게 되거나 주변 사람과 친분이 두터워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아름다운 꽃이 많이 피는 꿈​

이쁘고 아름다운 꽃이 많이 피어있는 꿈은 모든 관계가 충만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혹은 지금 고민이 있다면 고민이 해결된다거나, 멋진 상대를 만나게 될 수도 있게될 꿈입니다.





집마당에 꽃이 만발하는 꿈

집안에 경사에 또 경사의 겹경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꽃을 머리에 쓰는 꿈, 화관 쓰는 꿈

조직에서 승진하거나 명예를 얻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꽃을 머리에 꽂는 꿈, 쓰는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은 신변에 영예로운 일이 있을 수 있으며 입신출세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상장, 훈장, 혼사, 약혼, 결혼 등의 경사스러운 일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꽃이 시드는 꽃 꿈해몽은 흉몽

유산의 위험과 질병에 대한 위험이 있으며 실패가 뒤따르게 될 꿈입니다. 


꽃밭에 누워있는 꿈​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좋은 결과도 예상됩니다. 꽃밭에 누워있는 꿈과 비슷하지만 꽃밭을 걸어가는 꿈은, 이성을 사귀게 되거나 결혼을 하게 될 꿈입니다. 


대나무에 꽃이 피어 있는 꿈

재물 또는 새로운 일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


꽃을 꺾는 꿈

아이를 임신한다는 태몽으로 해석되어집니다. 태몽이 아니었다면 나의 창작물이나 아이디어로 인한 결과물을 인정받을 수 있다는 꿈으로 해석되어집니다.


잎이 무성한 나무에 꽃이 만발한 꿈은?

앞으로 대길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꽃을 꺾어서 들고 있는 꿈은?

이름을 크게 알릴만한 아이가 태어나거나 성공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꽃이 시들어버리는 꿈

꽃을 받았는데 바로 시들었다면 흉몽으로 해석되는 꿈이며 하던 일이 도중에 중단이 되거나 사귀던 연인과 다툼으로 인해 헤어질 수도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내가 정성껏 가꾸던 꽃밭의 꽃들이 시들어버리면 나에게 좋지 않은 일이 올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주변을 경계하고 늘 조심해야합니다.


꽃밭에 물을 주는 꿈​

소원하고 바라던 바가 이뤄지며,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게 되어 마음의 여유와 즐거움을 찾게 될 꿈입니다.


꽃봉오리


고목에 꽃이 피는 꿈은?

기존의 연구 성과를 재검토하여 학문적으로 인정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채소밭에 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꽃다발을 받는 꿈은?

큰 선물을 받게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칭찬과 환영을 받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꽃병에 꽃을 꽂고 있는 꿈​

생화를 꽃병에 꽂았다면 애정운의 상승으로 발전된 연애를 하게 됩니다. 꽃병에 꽂아져 있는 꽃들이 시들지 않고 살아있는 꿈은, 금전운의 상승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꽃잎이 전부 떨어지는 꿈

재물을 잃거나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사에 모든 일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꽃에 벌떼가 모이는 꿈

집에 큰 경사가 생겨나 손님들이 많이 몰리는 꿈입니다. 


연못에 꽃이 피어있는 꿈

아들이 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시든 꽃을 누군가에게 받는 꿈​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누군가로부터 불평, 불만이 생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안 좋은 소문으로 마음고생을 할 수 있겠어요. 반대로 시든 꽃을 선물하는 꿈은 꽃을 준 상대에 대한 질투와 미움 등이 꿈으로 표현된 것입니다.


연꽃


나무에서 꽃이 떨어지는 꿈은?

재산이나 지위가 떨어짐을 암시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꽃다발을 받는 꿈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횡재로 재물을 취득하게 될 꿈입니다. 진행중이던 일이나 사업 등에 있어서 큰 성공을 가져오게 될 꿈입니다.


꽃이 만발한 꿈은?

사업장, 회사 등 몸을 담고 있는 조직에서 인정을 받고 능력을 높이 인정받는 좋은꿈에 속합니다. 


꽃을 꺾어 손에 쥔 꿈​

태몽으로 보기도 합니다. 장차 이름을 떨치게 될 아들을 갖게 될 꿈입니다.


숲 속에서 꽃을 꺾는 꿈은?

명예로운 일이 생기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들판에 꽃이 만발하게 피어있는 꿈은?

경사가 있거나 사업이나 취업이 잘 되어서 바쁘게 지내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꽃다발을 보는 꿈은?

운수가 좋을 꿈입니다. 어떤 일을 하고 있다면 그 일을 통해 수확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만약 연인이 꽃다발을 보는 꿈은 사랑이 깊어지게 될 꿈입니다.


숲속에서 꽃을 꺾는 꿈​

직장이나 학교 등 소속된 단체 같은 곳에서 상을 받거나 하는 명예로운 일을 경험하게 됩니다. 


목련꽃


책상위의 꽃병에 꽃이 활짝 핀 꿈은?

암울했던 날들이 지나가고 희망찬 내일이 온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꽃나무를 뿌리째 캐는 꿈은?

계약의 성사 또는 증권에 투자하게 될 길몽입니다. 


대나무에 꽃이 피는 꿈은?

꿈해몽 중에 행운이 있거나 이득이 생겨서 집안이 좋아진다는 뜻의 길몽입니다.


나무에서 꽃이 떨어지는 꿈​

병을 앓게 되거나, 큰 사고를 당하게 될 수 있습니다. 나무에서 꽃이 떨어지는 꿈을 일적으로 볼 때는 실패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꽃꿈 의미와 해몽은?

꽃은 보통 경사로운 일이나 애정과 영광, 명예 등의 뜻과 연관이 되어 이와 관련된 일들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연꽃을 받거나 따는꿈

예쁜 여자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만약 태몽이 관련없는 사람이라면 신앙생활에서 보람을 찾을 징조입니다.


아카시아 꽃이 활짝 핀 오솔길을 걸어가는 꿈

아이가 장차 자라서 집안의 명예를 빛낼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꽃잎이 날리는 꿈​

가까운 사람과 이별, 헤어짐을 의미하거나 외로움을 의미합니다. 만약 꽃잎이 한 장 한 장 떨어지는 꿈은! 직장이나 사업, 가정 등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야생화


정원에 있는 꽃들이 시들어버리는 꿈

자신의 주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꽃을 보는 꿈은?

부자가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좋은 일들이 발생하게 될 징조이며 특히 꽃이 파릇파릇했다면 행복이 함께 하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깊은 밤 달빛에 꽃을 보는 꿈

연애나 일에 대한 싫증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새로운 것을 갈망할 꿈입니다.


꽃과 꽃다발을 선물하는 꿈​

꽃을 준 상대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마음이 표현된 꿈입니다. 하지만 일방적인 사랑이 될 수도 있으니 고백은 시간을 가지고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생화를 꽃병에 꽂고 있는 꿈은?

연애,애정, 금전운이 상승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꿈은?

나를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꽃을 꺾는 꿈은?

배우자와 결혼을 하게 되며 딸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으로 해석이 되어지는데 그 아이는 사회적으로 대성하게 된다고 합니다.


머리에 꽃을 꽂는 꿈​

이성과의 육체적 욕구가 표현된 꿈인데요.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꿈으로, 기혼자가 머리에 꽃을 꽂는 꿈을 꿨다면, 욕망과 끼가 원인이 되어 다툼이 일어날 수 있게될 꿈입니다.


무궁화


많은 꽃이 아름답게 피어있는꿈

모든 것이 충만함을 뜻하며 고민이 해결이 되고 멋진 상대의 인연을 뜻하는 꿈입니다. 


아름다운 꽃을 받는 꿈은?

멋진 사랑을 할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난초꽃이 피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행운이 찾아오게 될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꽃이 활짝 핀 화분을 얻는 꿈​

재물이 들어오거나, 기쁜 일이 생깁니다. 꽃이 활짝 핀 화분을 얻는 꿈을 미혼자가 꿨다면 결혼 운이 들어오게될 꿈입니다.


꽃이 시드는 꿈은?

흉몽입니다. 유산의 위험과 질병에 대한 위험이 있으며, 실패가 뒤따르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꽃을 버리는 꿈

누군가가 고백을 했지만 받아주지 않는 현재 상황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노란색 국화꽃을 한 다발 꺾는 꿈

명예로운 아이가 태어날 태몽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화를 본 꿈

꿈에 조화를 봤다면, 현재 만나고 있는 상대가 본인을 가식적으로 대하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안개꽃


계절에 맞지 않는 꽃이 피어 있는 꿈

주위환경, 사람과 어울리지 못하는 상태이며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곤할 흉몽입니다.


꽃에 나비가 앉아있는 꿈은?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꽃이 만발해 있는 길을 걷는 꿈은?

하던 일들에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직장 내에서 공을 내어 기쁜 일들이 생겨나게 될 꿈입니다.


종이로 꽃을 만드는 꿈은?

많은 사람들으 감동시킬 업적을 남기거나 식물도감 등을 편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활짝핀 꽃을 다른 사람이 꺾는 꿈은?

유산 또는아이가 일찍 사망할 수 있는 안 좋은 꿈입니다.


꽃밭에 물을 주는 꿈은?

자신이 소망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어려움에 빠진 사람을 도와줄 일도 생길 수가 있는 꿈입니다.


꽃을 먹는 꿈은?

꽃을 씹으면 여성을 만나서 연애나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으며 꽃을 삼키게 되면 명예가 내게 주어지게 될 꿈입니다. 


꽃을 그리는 꿈은?

사랑스러운 여성을 만나 교제를 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외모가 아름다워질 징조입니다. 


초원


꽃밭에 서 있는 꿈

사고를 주의하라는 흉몽입니다.


고목나무에 꽃이 한 송이 피어있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사업을 받아 성공할 수 있는 발판이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유명인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은?

명예와 영예로운 상이나 훈장을 받아 이름을 떨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경사스러운 행운들이 많이 들어오는 좋은 꿈입니다.


거울에 꽃이 활짝 핀 꿈은?

창의적인 일이나 새로운 아이템을 추진하여 성공을 거두게 됨을 암시합니다. 


꽃잎이 날리는 꿈은?

이별, 외로움의  흉몽입니다.


주변 지인에게 장미꽃을 받는 꿈

실제 친구나 지인들에게 사랑의 고백을 받는다던가 아주 내가 좋아하는 선물을 받게 될 것이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꽃이 만발했다면 해몽은?

사업장, 회사, 몸을 담고 있는 조직에서 인정을 받고 능력을 높이 안정받는 좋은 꿈입니다.


친구나 애인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

경사스러운 일들이 일어나며 내 능력이 한껏 솟아날 꿈입니다. 명예, 재물에 이로울 좋은 꿈입니다. 





꽃이 시들어 있는 꿈은?

이별, 질병, 생활의 어려움 등 컨디션이 하락할 흉몽입니다.


장미꽃에 뽀뽀를 하는 꿈

평소 관심이 있는 이성과 만남을 가진다던가 힘든 시험을 합격한다던가 어디에 투자를 하면 좋게 된다던가 대체적으로 행운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꽃병에 꽃을 꽂고 있는 꿈

생활면 애정운이 상승, 발전함을 의미합니다. 꽃이 시들이 않는다면 금전운이 상승하게 될 꿈입니다. 


나무에 꽃이 떨어지는 꿈

병 또는 사망, 실패할 흉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장미꽃 가지에 뱀이 돌아다니는 꿈

주변 여러 가시 사람들에게 유혹을 받고 지조를 잃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 꿈은 아주 안 좋은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오이먹는꿈 오이따는꿈 꿈해몽 태몽 비밀?

팬티속옷갈아입는꿈 팬티사는꿈 팬티꿈해몽

빨간열매꿈 열매따먹는꿈 비밀?

엄마가 다치는 꿈 엄마가돌아가신꿈 비밀?

양치질하는꿈 이닦는꿈 이빨닦는꿈 양치꿈해몽

바가지꿈 바가지나오는꿈 바가지쓰는꿈 꿈해몽

이불사는꿈 이불덮는꿈 이불펴는꿈 꿈해몽

폭포꿈 폭포보는꿈 무슨뜻? 폭포 나오는꿈 꿈해몽

짜장면 국수 먹는꿈 꿈해몽 깜짝 의미?

콩먹는꿈 검은콩꿈 메주꿈 콩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