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토마토따는꿈 방울토마토 먹는꿈 알고보니? 토마토 꿈해몽 방울토마토 태몽 비밀?

반응형

빨갛게 익은 토마토가 너무 맛있어서 몰래 따서 먹었습니다. 맛이 괜찮습니다. 그래서 또 따먹었습니다. 한참 맛있게 따먹고 있는데 주인이 나타났습니다. 아이들은 주인한테 꼼짝달싹을 못한 채 마치 얼어붙은듯 가만히 앉아있습니다. 그런데 그 주인은 무시무시한 말을 건넵니다. 농약을 쳤다고 말합니다. 아이들은 곧 죽게 생겼다고 아우성입니다. 농약을 친 토마토를 많이 먹었으니 죽은 것은 거야말로 시간만 남았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이내 울음보를 터뜨립니다. 


그런데 그 토마토 주인은 농담이라고 합니다. 아이들은 그제서야 해맑은 웃음보를 터뜨립니다. 대신에 농장 주인은 남의 농작물을 훔쳐셔 먹었다고 손을 들고 벌을 세웁니다. 아이들은 기분좋게 벌을 섭니다. 벌을 서면서면서도 그다지 기분이 나쁘지 않는게 참 묘했습니다. 당시에는 배가 고픈 시대로 마땅히 먹을 게 없어서 토마토를 따먹었다는 사실을 그 토마토 주인은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교육차원에서 토마토를 따 먹은 것에 대해 훈육을 한 것입니다. 





그런데 아이들은 벌을 서면서 손이 아프다고 아우성입니다. 잘못했다는 사실보다 아픔이 더 먼저 다가온 것입니다. 토마토 주인은 그제서야 손을 내리게 합니다. 그리고선 아이들 옷에다 담을만큼 토마토를 여러개 쥐어서 보냅니다. 아이들은 토마토를 들고 집으로 달려갑니다. 기분이 너무나도 좋게 달려갑니다. 아이들은 잘못했다는 사실은 어느새 잊어버리고 마치 무용담처럼 이야기를 들고 모두들 집으로 달려갑니다. 토마토를 들고 달려갑니다. 


토마토가 참 매력적이었습니다. 한 때 토마토가 유행이라 토마토를 마구 먹었습니다. 쪄서도 먹고 삶아서도 먹고 날것으로도 먹고 주스로도 먹었습니다. 그런데 너무 먹다보니 싫증이 나고 지겹고 먹기도 싫고 보기만 해도 귀찮아졌습니다. 한꺼번에 너무 많이 먹거나 보게 되면 지겹거나 싫증이 나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어느날 토마토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토마토꿈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과연 토마토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태몽일까요.


토마토 방울토마토 tomato


토마토 먹는 꿈은?

꿈에 토마토를 먹었다면 이 꿈은 현재 내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에 대해 만족하고 있다는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자기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그 일을 인정을 받게 된다는 뜻입니다. 


토마토밭에 붉은 토마토가 탐스럽게 열려있는 것을 보는 꿈은?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술술 잘 풀리고 내게 행운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푸른 토마토를 보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 사랑을 싹틔우기 시작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 개의 예쁜 토마토를 본 꿈은?

두 사람이 시험에 합격을 한다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토마토를 판매하는 꿈은?

누군가에게 모욕이나 무시를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과일가게에서 토마토를 훔쳐오는 꿈은?

태몽으로 사람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게 될 아이가 태어나게 될 꿈입니다. 장차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귀엽고 어여쁜 아이글 낳게 되는 의미입니다.


섞은 토마토 먹는 꿈은?

싱싱한 토마토가 아닌 섞거나 상한 토마토를 먹었다면 현재 진행중인 일이 잘 성사가 되지 않는 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토마토 방울토마토 tomato


마트나 시장에서 토마토를 사는 꿈은?

조만간 집안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되어 대접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상한 토마토를 보는 꿈은?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거나 불륜에 빠지거나 실연을 당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남자에게서 방울토마토를 받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부탁을 받게 될 꿈입니다. 가까운 사람이 자신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직위를 물려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의 일거리를 맡아 대신 진행하거나 높은 지위에 올라 성취감을 얻게 될 꿈입니다. 또한 사업에 유리한 계약이나 거래가 성사가 되어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붉은색 토마토를 보는 꿈은?

싱싱하고 붉은 색의 토마토를 보았다면 이는 대인관계가 좋다는 것을 의미하고 대인관계로 인해 자신이 하고 있는 일도 많은 도움을 받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또 결혼을 하지 않은 싱글들은 좋은 연인을 만나게 된다는 뜻으로 해몽을 하기도 합니다. 


아직 덜 익은 푸른 토마토를 본 꿈은?

경험을 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일에 도전하여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연애운도 상승하여, 아직 애인이 없다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미혼남자가 토마토를 먹는 꿈은?

아름답고 건강한 미인을 만나서 결혼을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빨갛게 잘 익은 토마토를 보는 꿈은?

사랑에 푸욱 빠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토마토 방울토마토 tomato


방울토마토를 따는 꿈은?

아이를 출산하게 될 꿈입니다. 꼭지가 있었다면 사내아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일반적으로 과일에 꼭지가 달렸다면 남자아이를 뜻합니다. 꼭지가 없었다면 예쁜 딸을 낳을 태몽입니다. 이 아이는 커가면서 사랑받은 만큼 부모에게 효도를 하고 뛰어난 재능을 갖추게 될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토마토에 노란꽃이 피어있는 꿈은?

생산자가 소비자를 위해 시장에 상품을 내놓게 되어 많은 인기를 얻게 된다는 뜻입니다.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게 되어 새로운 상품을 개발해서 발굴을 하게 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방울토마토를 바든 꿈은?

뜻밖의 재물이나 일거리, 먹을거리가 들어오게 되어 생활형편에 여유가 생기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뜻하지 않은 행운으로 싱글벙글할 꿈입니다.


토마토 주스를 사는 꿈

자신이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자신에게 유리하게 상황이 돌아갈것을 의미합니다. 기다리던 손님이 찾아올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싱싱한 토마토를 보는 꿈은?

행운이나 길운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잘 익은 토마토를 따 먹는데 뱀이 보고 있는 꿈은?

노력의 결실을 보게 될 꿈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에서 만족할만한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상징하고 뱀이 보고 있는 꿈은 금전적으로 풍족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뛰어난 재능과 아이디어로 자신의 분야에서 돋보이는 존재가 되거나 오랫동안 공들여온 일에서 크게 성공을 하여 물질적, 정신적으로 여유로워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환자가 토마토를 먹는 꿈

건강이 회복되어 질병이 낫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마토 방울토마토 tomato


토마토꽃이 곱게 피어있는 꿈은?

자신이 개발한 신상품이 큰 인기를 끄는 꿈으로 해모을 하게 됩니다.


남자에게서 방울토마토를 받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부탁을 받게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거릴르 맡아 대신 진행하거나 높은 지위에 올라 성취감을 앋게 될 꿈입니다.


토마토가 바구니에 가득 담겨있는 꿈

경제적을 풍요로워지고, 살림살이가 나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마토를 씻는 꿈

미래에 대하여 불안한 마음이 현실에 나타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책상위에 올려진 토마토주스를 보는 꿈은?

아무도 생각못한 아이디어로 뛰어난 신제품을 개발하는 꿈입니다.


토마토를 파는 꿈은?

좋지 않은 징조의 꿈입니다. 엉뚱한 곳에서 불똥이 튀어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모욕적인 일을 당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토마토케첩으로 음식을 만드는 꿈은?

뛰어난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거나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될 꿈입니다.


토마토 방울토마토 tomato


길을 가다가 바닥에 떨어져 있는 토마토를 줍는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토마토 훔치는 꿈은?

태몽으로 볼 수 있는데 귀여운 자식이 생기거나 작은 욕심으로 스트레스를 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토마토가 화분에 매달린 꿈은?

어떠한 사업에 공동으로 투자를 하여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될 꿈입니다. 노력을 기울인 일에서 만족스러운 성과물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운이 좋은 편이라 하는 일마다 이익이 따를 꿈입니다. 


오이넝쿨에 토마토가 열려있는 꿈은?

새로운 환경 또는 새로운 변화를 의미합니다. 이사 계획이 있거나 새로운 일자리 등 자신에게 새로운 변화가 생긴다는 뜻입니다. 


토마토가 주렁주렁 달려있는 꿈

어떤 노력에 대한 결실을 얻게 되거나 작은 이익, 선물, 소득 등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토마토를 먹는 꿈은?

행운이 따르고 건강이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단 썩은 토마토를 먹거나 맛없는 토마토의 경우 집안에 우환이 들거나 환자가 나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토마토에서 귤이 나오는 꿈

하고자 하는 일에서 성공하여 많은 부를 축적하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일에서 만족한 성과를 거두어 많은 이윤을 남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투자한 것보다 많은 이득을 보게 되거나 자신의 아이템으로 만든 신상품이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좋아 많은 성과급을 받게 될 꿈입니다. 





화분에 토마토가 매달려 있는 꿈은?

작은 이익과 재물이 생긴다는 뜻입니다. 기업에 투자를 했거나 주식 외에 다른 곳에 투자를 하고 있다면 조만간 이익금을 챙기게 될 꿈입니다. 


토마토를 따는 꿈은?

업무, 학업 등에 있어서 내 능력을 십분 발휘해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마토가 주렁주렁 달려있는 꿈은?

이는 어떤 노력에 대한 결실을 얻게 되거나 작은 이익, 선물, 소득 등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토마토 밭에 노란꽃이 피어있는 꿈은?

뚜어난 재능과 아이디어로 소비자의 기호에 잘 맞는 신상품을 개발하게 될 꿈입니다. 사람들이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작품을 만들어 그에 따른 대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호평을 얻어 자신감을 갖게 되고 더욱 최선을 다하게 되니 노력 이상의 좋은 결과물이 탄생하게 되 꿈입니다. 


푸른색 토마토가 싱싱해 보이는 꿈은?

신규사업에 투자를 하게 되어 많은 이익과 배당금을 받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탐스러운 붉은색의 토마토를 본 꿈은?

사랑에 푹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마토 사는 꿈은?

조만간 반가운 손님이 나를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마토 방울토마토 tomato


토마토주스를 마시는 꿈은?

어떤 목표를 향해 노력해왔던 것들이 드디어 하나 둘씩 결실을 맺게 될 의미입니다. 그동나 고생했던 것들을 보상받고 큰 성취감을 누리게 될 꿈입니다. 


토마토 케챱을 이용해 음식을 만드는 꿈은?

오리 또는 새로운 작품 등을 의미합니다. 기업에서는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을 출시하게 되며, 작업을 위해 작품을 만드는 사람은 작품활동을 많이 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만약 자신이 요리연구가라면 요리에 더 많은 열정을 쏟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토마토가 오이넝쿨에 열려있는 꿈은?

새로운 환경이나 변화에 좋은 결과가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토마토 주스를 사는 꿈은?

정신적, 물질적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터지거나 썩은 토마토꿈 해몽은?

내 건강상태가 다소 하락하게 되거나 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아 근심걱정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문제요인들을 방치하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을 기울인다면 좋아지게 될 것입니다. 


책상에 토마토주스가 있는 꿈은?

공부하는 학생은 번쩍이는 정신으로 공부에 열중을 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 창출을 하게 된다는 긍정적인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푸른 토마토가 싱싱하게 보이는 꿈은?

사업이 좋은 성과를 얻어 점차 발전을 하게 되고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마토 방울토마토 tomato


토마토를 파는 꿈은?

누군가에게 모욕이나 무시를 당해 수치심을 느끼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마트나 시장, 과일가게에서 몰래 토마토를 훔쳐서 집으로 가지고 오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아주 애교가  많고 귀여운 아이를 낳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이 아이는 장차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게 될 꿈입니다. 


토마토 또는 주스를 사는 꿈은?

조만간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된다는 뜻이며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일들이 일어나게 된다는 뜻입니다. 뜻하지 않은 금전이 들어오게 되어 기뻐하게 된다는 뜨승로 해석이 됩니다. 


토마토를 맛있게 먹는 꿈은?

건강이 좋아지고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토마토 따는 꿈

업무, 학업 등에 있어서 나의 능력을 십분 발휘해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싱싱한 토마토를 맛있게 먹는 꿈은?

내 운세 흐름이 대길해져서 하고자 마음먹은 일마다 승승장구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방울토마토를 따는 꿈은?

태몽으로 꼭지가 있다면 남자아이가 태어나게 되고 꼭지가 없다면 예쁜 여자아이가 태어나게 된다는 태몽입니다. 


토마토 방울토마토 tomato


방울토마토를 받는 꿈은?

소소한 수익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마토주스 한잔이 책상위에 있는 꿈

정신이 맑아지고 새로운 아이디어나 좋은 생각이 많이 떠오르게 됨을 의미입니다. 


방울토마토를 따는 꿈은?

아이를 출산하게 될 꿈입니다. 방울토마토를 딸 때 꼭지가 있다면 남자아이를 낳고 꼭지가 없었다면 여자 아이를 낳게 되는 꿈입니다. 


토마토 케첩으로 음식을 먹는 꿈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하여 성과를 낼 것을 의미합니다.


토마토를 받는 꿈은?

투자수익 등 금전적인 이득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방울토마토를 받는 꿈은 소소한 수익, 이득을 암시합니다. 


토마토를 먹고 있는 꿈

진행중이던 일들이 만족할 만한 성과가 있을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터지거나 썩은 토마토 꿈

자신의 건강상태가 안좋아질것을 의미합니다. 하고있는 일이 마음대로 풀리지 않아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토마토 방울토마토 tomato


바구니나 그릇에 많이 쌓여있는 방울토마토꿈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여 경제적으로 부유해지고 삶에 여유가 생기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오이 넝쿨에 토마토가 열려있는 토마토꿈해몽

새로운 환경과 새로운 변화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길에서 토마토를 줍는 꿈은?

뜻하지 않은회재의 돈이 들어온다는 뜻입니다. 이로인해 아주 행복한 날을 보내게 되며 주머니가 두둑해져 웃음이 가득할 꿈입니다. 


토마토가 바구니에 가득 담겨있는 꿈은?

가정에 풍요로움과 건강한 삶이 찾아올 꿈입니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살림살이가 윤택해질 꿈입니다.


토마토꿈 및 토마토 꿈해몽 깔끔하게 정리하는 꿈은?

토마토꿈 해몽 토마토 보는 꿈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재물이 들어와 유용하게 쓰이게 되고 사업에 공동 투자하여 토마토 처럼 작게 시작한 일이 점차 성사를 이루고


토마토가 주렁주렁 많이 달린 토마토꿈해몽

이 꿈은 길몽으로 해석을 하는 꿈으로 본인이 투자를  한  부동산에서 대박이 날것을 의미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미혼여성이 토마토를 먹는 꿈

신체가 건강해지고, 외모가 수려한 사람과 결혼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토마토꿈해몽입니다.


토마토 방울토마토 tomato


썩은 토마토를 먹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환자가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토마토 꽃이 피는 꿈은?

자신이 개발한 새로운 상품이 시중에서 인기가 많아 대박을 치게 될 꿈입니다. 토마토에 꽃이 핀 꿈은 자신이 낸 아이디어를 낸 사업이나 제안이 큰 성과를 내어 대박이 나게 될 꿈입니다.


토마토꿈 및 토마토 꿈해몽 깔끔하게 정리하는 꿈은?

토마토꿈 해몽 토마토 보는 꿈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재물이 들어와 유용하게 쓰이게 되고 사업에 공동 투자하여 토마토 처럼 작게 시작한 일이 점차 성사를 이루게 되는 꿈입니다.


시어머니와 친정어머니가 동시에 큰 토마토를 따는

태몽입니다. 딸이 태어난다라고 하는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토마토를 내다 파는 꿈은?

무시당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모욕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길가의 방울토마토를 잡아당기니 수박만한 토마토가 불쑥 속구치는 꿈

부동산을 매수하여 큰 이익을 거두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기분이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미혼 여성이 토마토를 먹는 꿈은?

신체가 건강해지거나 외모가 수려한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방울토마토를 씻는 꿈

미래에 대한 불안한 마음으로 어수선함에 시달리게 되는 꿈입니다.





잘 익은 빨간 방울토마토를 따는 꿈은?

장차 많은 재물을 긁어 모아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혹은 태몽으로 해석을 할 수 있으며 아주 건장한 남자아이를 잉태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토마토가 주렁주렁 달린 꿈은?

자신이 투자한 부동산에서 대박이 날 징조의 꿈입니다.


토마토를 구매하는 꿈은?

조만간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에게 방울토마토를 받는 꿈

다른사람에게 부탁을 받게되고,가까운 사람이 도움을 청하거나 직위를 물려받을 것을 의미하는 토마토꿈해몽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전복먹는꿈 전복줍는꿈 전복따는꿈 놀라운 풀이?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 터지는 꿈 의미?

벌 나오는 꿈 말벌 꿈 벌에게 쏘이는꿈 꿈해몽 태몽

상추꿈 쌈싸먹는꿈 상추꿈해몽 몰랐던 비밀?

바위꿈해몽 큰바위꿈 돌꿈 입에서 돌나오는 꿈해몽

화장품 사는 꿈 선물받는꿈 화장하는 꿈해몽

지네먹는꿈 하얀 지네 꿈 지네가 나오는 꿈해몽 태몽

배추먹는꿈 배추받는꿈 배추밭꿈 배추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