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지갑받는꿈 지갑을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지갑 찾아주는 꿈해몽 비밀?

반응형

길을 걸어갑니다. 지갑이 떨어져 있습니다. 땅에 떨어진 지갑을 보자마자 주인을 찾아주고 싶어집니다. 아이들은 지갑을 들고 파출소로 달려갑니다. 착한 어린이 칭찬을 받고 싶어서입니다. 그런데 지갑 안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지갑을 휴지통에 버려야 하는데 이를 길가에 버려둔 것입니다. 이 지갑을 아이들이 주워서 들고 파출소로 달려온 것입니다. 지갑을 주워주면 착한 어린이로 칭찬을 받고 잘하면 학교서 표창까지 받을 수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이들의 이런 바람은 철저하게 무산이 되고 말았습니다. 


한 번은 지갑을 주워서 파출소에 갖다 준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주인이 나타나 돈이 모자란다면서 어이없이 항의해서 고생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다음번 부터는 아무리 선한 일이라고 해도 지갑을 주워서 돌려줄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길에 지갑이 떨어져 있어도 그냥 무심하게 지나치곤 했습니다. 마치 물에 빠진 사람 살려주니 보따리 내놓으라고 아우성을 하는것만 같았습니다. 지갑을 찾아준 것만 해도 어디인데 돈이 모자란다고 하니 참으로 어이가 없었습니다. 아마도 자신이 정확하게 얼마가 지갑에 있는지 잘 모르면서 돈이 모자란다고 했습니다. 





예전에는 지갑에서 돈을 착 꺼내서 모두가 보는 앞에서 먹었던 음식값을 계산해 보는 게 로망이었습니다. 당시 가난했던 사람에게는 이런게 꿈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카드가 있기 때문에 지갑에서 돈을 꺼낼 필요가 사라져버렸습니다. 참으로 편리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지갑안에 돈을 많이 넣어서 갖고 다닐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신용카드가 있으면 굳이 현금이 없어도 생활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기 때문입니다. 지갑은 다른 신분증이나 여분의 비상금, 명함 같은 것이 들어있는 구실을 하게 된 것입니다. 


지갑은 사람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최근에는 지갑도 패션개념으로 많이 접근을 합니다. 계산을 할 때 좋은 지갑이나 고급 지갑을 꺼내면 더 있어 보이고 멋있어 보이다보니 사람들은 지갑에 관해 신경을 쓰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단순히 돈을 잃어버리지 않고 잘 보관하는게 목적이었는데 시대가 바뀜에 따라 그 용도도 달라지게 되었습니다. 어느날 지갑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지갑꿈을 꾸고나면 그 해몽이 궁금해지곤 합니다. 특히, 길몽인지, 흉몽인지가 최대의 관심사입니다. 과연 지갑꿈을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wallet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은?

금전에 대하여 손실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진행중이던 사업이나 계획에 문제나 어려움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지갑을 주머니에 넣어주는 꿈

협력자를 만나거나 방법을 얻게 될 꿈입니다. 지갑은 직장과 신분을 상징하므로 일거리를 소개받거나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도움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는 지갑꿈입니다. 


지갑을 사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서 자신에게 큰 도움을 줄 좋은 협력자를 만나게 될 수 있다네요. 혹은 직장인은 승진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갑을 구입하는 꿈

이성교제나 애정관계를 맺을 수 잇는 상황이 올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갑을 도둑맞는 꿈은?

부부는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친구나 연인 사잉에서는 오해로 인해 싸울 수도 있는 꿈입니다. 또한 자기가 소속한 곳에서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고 돈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지갑을 찾아준 꿈

천생연분의 베필을 만나게 될 수 있으며, 그 사람과 결혼까지 연결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속에 빠진 지갑을 꺼낸 꿈

곤란했던 상황을 잘 해결하게 될 꿈입니다.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수 없었던 사람과 오해를 풀거나 그간의 감정을 털어버리고 절친한 관계를 유지하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지갑


잃어버린 지갑을 찾고 있는 꿈

잃어버렸는데 열심히 찾고 있었다면 잃어버린 사랑에 힘들어 하는 마음이 반영되었다고 해요 머지않아 더욱 좋은 인연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지갑에 돈을 넣고 꺼내는 꿈

이성에 대한 강한 욕망이 표출되어 나타나는 심몽이라고 합니다. 


물건을 사기 위해 돈을 꺼내려고 보니 지갑이 비어있는 꿈은?

사소한 일로 인해 진행중인 계획에 문제가 생겨 멈추거나 할 수 있는 꿈입니다. 어떠한 일의 진행에 대해서 막힘이 생겨 차질이 생길 수 있음을 말합니다.


빈지갑에 돈이 많이 들어있는꿈

기대하던 일이 이뤄지고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모든일이 잘 풀리게 되어 기쁨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지갑꿈해몽입니다.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인간관계의 갈등으로 인해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큰 차질이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혹은 예기치 못한 일로 인한 커다란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지갑에 돈이 가득 들어있는 꿈

재물이나 권력에 대한 운이 만족하고 넘칠만큼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누군가에게 비어있는 지갑을 받는 꿈은?

이런 경우 지갑은 권리를 의미하는데 비어있었다면 사기를 조심해야 합니다. 말잘하는 사람의 속삭임에 조심해야 합니다. 비어있는지 안 보고 그냥 선물을 받았다면 좋은 해몽입니다.


돈


아빠가 내 지갑을 뒤지는 꿈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괜한 일로 구설수가 올라 마음고생하거나 자신의 일에 말썽이 생겨 어려움에 처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갑을 열어 계산하는 꿈

일의 진행에 있어 주도적인 역활로 업무를 처리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머리빗이나 빗을 넣은 지갑을 받는 꿈

아름다운 정부가 생기거나 귀인 내지 실력자의 도움을 얻게 됩니다. 빗을 넣는 지갑을 보면 귀인의 추천이 있고 우연히 습득할 때는 아름다운 첩을 두게 됩니다.


어떤 일로 인해 지갑이 찢어지거나 못 쓰게 되는 꿈

이 경우 여러 가지로 해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재산이 많은 부자인 경우에는 어떠한 일로 인해 재산의 손실이 크게 볼 수가 있습니다. 다른 의미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갈등과 다툼, 부부간의 오해와 말다툼이 있습니다. 


구겨진 지폐가 가득한 꿈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신분의 변화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갑에 돈이 있는꿈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겠으며 많은 이득까지 생겨날 꿈입니다. 재물이나 권리가 생기는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꿈은 자신이 그동안 원했던 직장을 얻게 되는 꿈을 뜻합니다.  


헌지갑을 새 지갑으로 바꾸는 꿈

부진했던 사업이 점차 좋아지며 직장 승진이나 업무에서 인정을 받을 것을 의미합니다.


지폐


지갑을 도둑 맞은 꿈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금전 지출이 생기거나 시비와 구설수에 휘말리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갑을 버려두고 어디론가 가는 꿈은?

재산의 손실이나 자기 권리의 박탈을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의미로 경제적으로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말할 수도 있습니다. 


지갑에서 돈을 꺼내는 꿈

이성과의 육체적인 것과 관련된 잘못된 사상으로 인해 이성과의 사이가 멀어지게 됩니다. 이성에 대한 환상에 사로잡혀 육체적인 욕구가 강하게 작용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의 지갑을 몰래 훔치는 꿈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며, 먹을거리, 일거리, 재물이 생기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그로인해 생활형편이 좋아지고 얼굴은 여유가 느껴지는 일상으로 변하게 될 꿈입니다.


지갑이 물에 빠진 꿈

현재 하고 있는 계획이나 일들이 생각했던 대로 진행되지 않고 오히려 장애물이나 방해꾼에 의해 일이 꼬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빈 지갑을 받는 꿈

회사에서나 밖에서나 안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갑을 던져버리는 꿈은?

자기가 가진 권리를 스스로 버릴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소속된 곳의 신분을 버리는 의미도 있습니다. 


지갑 신용카드

남의 지갑을 훔치는 꿈

사회나 단체에서 여러 사람들의 존중을 받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건을 사기위해 돈을 꺼내려고 보니 지갑이 비어있는 꿈은?

사소한 일로 인해 진행중인 계획에 문제가 생겨 멈추거나 할 수 있고 어떠한 일의 진행에 대해 막힘이 생겨 차질이 생길 수 있음을 말합니다.


내가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재물복이 하락하여 금전적인손해를 입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혹은 내가 신뢰하던 사람이나 애인과의 갈등이 더욱 커질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갑을 본 꿈

지갑은 권리와 신분을 상징합니다. 자신의 일에서 만족한 성과를 얻어 많은 이윤을 내며 사랑하는 사람과도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비어있는 지갑을 받는 꿈은?

이런 경우의 지갑은 권리를 의미하는데 비어있었다면 것을 사기를 조심해야 합니다. 말잘하는 사람의 속삭임을 조심해야 합니다.


가게나 백화점에서 비싼 새 지갑을 사는 꿈

내 운세 흐름이 좋아져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내 능력을 인정받게 될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가능성도 열리게 됩니다. 


지갑에 돈이 없는 빈 지갑을 받는 꿈

타인에게 속임수에 넘어가 금전이나 재물 명예에 피해를 입을 것을 의미합니다.


지갑을 던져버리는 꿈은?

내가 가진 권리를 스스로 버릴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소속된 곳의 신분을 버리는 의미도 있습니다.


지갑에 있던 돈이 없어진 것을 본 꿈

재물손실이나 시비 싸움 구설수 발생할 수 있으며 특히 사고를 조심해야 하는 의미입니다.





지갑을 던져두고 어디론가 가는 꿈은?

재산의 손실이나 자기 권리의 박탈을 의미합니다. 다른 의미로 경제적으로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쁜 고급 지갑을 선물받는 꿈해몽

조만간 나의 신상에 매우 기쁜 일이 발생할 징조의 꿈입니다. 수험생이라면 시험합격, 직장인은 승진, 취준생이라면 취업 등의 경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화장실에 지갑을 두고 오거나 땅에 흘리는 꿈

내가 가지고 있는 재산이 밖으로 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나의 재산이 밖으로 새고 있을  수도 있으므로 한 번 더 꼼꼼히 체크가 필요합니다.


내가 새지갑을 사는 꿈은?

호감이 가는 이성과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혹은 우연한 기회로 만난 이성과 연인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갑을 소매치기당하거나 도둑맞는 꿈

내 재물복이 날아가 재물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흉몽입니다. 너무 과감한 움직임보다는 신중하게 움직여 피해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새지갑을 샀는데 사고보니 낡은 것이었다면?

스트레스를 받을 일과 곤란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누군가로부터 지갑을 선물받는 꿈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주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그렇게 해서 사업의 번창이나 좋은 회사의 취업 등을 말하기도 합니다. 자기가 소속된 곳의 승진 등을 말하기도 합니다.


동전지갑에서 동전소리가 딸랑딸랑 들리는 꿈은?

쓸데없는 지출이 발생하여 경제적으로 곤궁한 상태에 빠지게 될 꿈입니다. 


지갑을 주워서 열어보니 돈다발 돈뭉치가 쏟아진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우연한 기회로 큰 횡재수가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지폐 동전


지갑을 선물 받은 꿈

협력자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직장과 신분을 상징하므로 지갑을 선물받은 꿈은 일자리를 소개받거나 지금하고 있는 일에 협조자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갑에서 돈을 넣고 꺼내는 꿈

도화살이 발동하여 이성에 대한 육체적인 욕망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돈이 가득한 지갑을 줍는 꿈은?

내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자신이 새 지갑을 사는 꿈은?

호감이 가는 이성과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우연한 기회로 만난 이성과 연인이 될 것을 말합니다.


지갑을 소매치기 당하는 꿈

재산이 줄어들 꿈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경제적인 손실이 생기거나 지위 유지가 어려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타인에게 돈지갑을 주는 꿈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게 되며 결혼한 여성은 아들을 잉태하게 될 의미입니다.


지갑이 열려 있어서 돈을 잃어버리는 꿈

주위 사람들의 도움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었던 일을 해결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지갑과 지폐


새 지갑을 샀는데 사고보니 낡은 것이었다면?

스트레스 받을 일과 곤란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말합니다.


지갑을 잃어버렸는데 친구가 찾아준 꿈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생활이 안정되는 꿈입니다. 하는 일이 잘 핵결되지 않아 안절부절 못하는 꿈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직장상사가 빈지갑을 준 꿈

자신이 직장에서 좌천되거나 해직당하게 될 징조입니다.


헌 지갑을 새 지갑으로 바꾸는 꿈은?

내 모임이나 단체에서 지위가 올라고 진행하고 있는 일이 좋은 결과를 이루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길을 걷다가 우연히 지갑을 줍는 꿈은?

지갑의 상태에 따라서 상황이 많이 바뀌게 됩니다. 새 지갑이었다면 새로운 연인이 생기게 되거나 우연한 기회로 호감이 가는 이성을 만나 교제를 할 것을 의미합니다. 


지갑을 잃어버린꿈

재물을 잃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장애가 나타나 손해를 입거나 물건을 잃어버려 재물이 줄어드는것을 의미합니다.  


핸드백이나 지갑이 열려 있어 돈이 없어진 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자신의 고민이 해결되거나 다른 방도가 생기게 되는 의미입니다.


지갑 카드


지갑을 주웠는데 지폐와 돈이 가득차 있었던 꿈은?

지금 현재 내 자신이 원하는 것 이상의 재물과 돈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지갑이 비어 버린 꿈

몸과 마음이 고통받게 될 꿈입니다. 혼자인 외로움을 누군가에게 호소하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한 것입니다. 


지갑에 동전이 가득 들어 있는 꿈

애인이 없어 외로운 상황을 나타내지만 앞으로도  쉽게 생기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갑을 주워서 열어보니 돈다발 돈뭉치가 쏟아지는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우연한 기회로 큰 횡재수가 있을 것을 말합니다. 


지갑이 찢어진 꿈

궂은 일을 겪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진행하는 일에서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곤란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의 지갑을 강제로 빼앗는 꿈

자신이 직장에서 탄탄대로를 걷게 되고 출세하게 될 의미입니다.


지갑을 꺼내어 신분증을 제시하고 검문소를 통과한 꿈

어떤 서류나 증명서를 다른 사람에게 제시하게 될 일이 생기거나 보여주거나 정신적 육체적 고통에서 벗어나게 될 징조입니다.


동전


지갑안에 금전이 가득 들어있는 꿈은?

하는 일마다 잘 풀리며 많은 이득까지 생겨날 꿈입니다. 자신이 그동안 원했던 직장을 얻게 되거나 현재의 위치보다 더 높은 자리에 오를 기회가 생기고 재물운이 터져 생활의 여유로움을 누리게 될 꿈입니다.


지갑을 도둑맞는 꿈

애인 연인 부부간의 다툼 말썽이 생기거나 추진하는 일에 차질이 빚어질 의미입니다.


돈주머니가 비어있는 꿈은?

몸과 마음이 고통받게 될 꿈입니다. 혼자인 외로움을 누군가에게 호소하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한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를 하고 싶지만 마땅한 상대가 나타나지 않아 마음이 허전하거나 애쓴 일이나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는 등 일에서  손실이 생길 수 있을 의미입니다.


​다른 사람이 타인의 돈지갑을 몰래 가져가거나 훔치는 꿈

뜻하지 않은 금전이 들어오거나 이성을 만나게 될 의미입니다.


지갑을 잃어버렸는데 누군가가 찾아준 경우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생활이 안정될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큰 도움을 받는 것을 뜻합니다. 


​지갑을 줍는 것을 본 꿈

배필을 만나 결혼하게 될 의미입니다.


지갑이 찢어졌다면?

궂은 일을 겪게 될 수도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진행하는 일에서 전혀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곤한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지갑을 사는 꿈

계획했던 일이 순탄하게 풀리며 장차 큰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될 의미입니다


지갑 줍는 꿈

꿈에서의 돈지갑은 여성이나 애정을 나타냅니다. 지갑꿈은 여성에 대한 강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갑을 잃어버렸다가 다시 찾은 꿈

막혔던 일이 풀리게 되며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애인 연인 부부 사이가 좋아지게 될 의미입니다. 


지갑에 돈이 가득 들어 있는 꿈

재물이나 권력에 대한 운이 만족하고 넘칠 만큼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인간관계의 갈등으로 인해 진행하고 있던 일에서 큰 차질이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혀 예기치 못한 일로 인한 커다란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지갑에 동전이 가득 들어 있는 꿈

애인이 없어 없어 외로운 상황을 나타내지만 앞으로도 쉽게 생기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감따는꿈 감나무꿈 비밀? 단감꿈 홍시꿈 태몽 감꿈해몽

꽃나오는꿈 꽃다발 꽃받는꿈 의미? 꽃밭꿈 꿈해몽 태몽

오이먹는꿈 오이따는꿈 꿈해몽 태몽 놀라운 의미와 비밀?

팬티속옷갈아입는꿈 팬티사는꿈 팬티벗는꿈 팬티꿈해몽

빨간열매꿈 열매따먹는꿈 과일꿈 꿈해몽 태몽 의미?

엄마가 다치는 꿈 엄마가돌아가신꿈 친정엄마꿈 꿈해몽

양치질하는꿈 이닦는꿈 이빨닦는꿈 양치꿈해몽 태몽 비밀?

바가지꿈 바가지나오는꿈 바가지쓰는꿈 꿈해몽 비밀?

도자기꿈 의미 진실? 도자기 깨는꿈 그릇꿈해몽 태몽

이불사는꿈 이불덮는꿈 이불펴는꿈 이불개는꿈 꿈해몽

폭포꿈 폭포보는꿈 무슨뜻? 폭포 나오는꿈 꿈해몽

짜장면 국수 먹는꿈 꿈해몽 깜짝 의미?

콩먹는꿈 검은콩꿈 메주꿈 콩꿈해몽 태몽 의미?

시험준비하는 꿈 시험에서 떨어지는 꿈 비밀?

말벌 꿈 꿀벌 꿈 큰벌꿈 놀라운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