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감따는꿈 감나무꿈 비밀? 단감꿈 홍시꿈 태몽 감꿈해몽 의미?

반응형

아이들이 배가 고파서 잘익은 감을 따려서 일제히 모였습니다. 그런데 감나무가 너무나도 큰 것이라 감을 딸 수 없습니다. 먹고 싶어도 제대로 먹을 수가 없습니다. 한 아이가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큰 대나무에 물고기 잡을 때 사용하는 망을 묶어서 홍시 부근에 갖다대면 딸 수 있다고 말을 합니다. 그 아이의 제안으로 큰 대나무를 구해옵니다. 대나무는 흔해서 동네 뒷산에 가면 얼마든지 큰 나무를 구할 수 있었습니다. 대나무를 깎고 다듬고 망을 씌웁니다. 망을 씌우고 철사를 두릅니다. 


대나무로 된 망이 만들어지자 이제는 대나무를 따는 일만 남았습니다. 아이들은 잔뜩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중에 제일 큰 아이가 홍시를 뚝딱 땁니다. 홍시가 망안에 든 채 따서 내려옵니다. 홍시는 그 아이가 먹습니다. 그 다음 큰 아이가 큰 대나무 망을 이용해 홍시를 땁니다. 그 아이도 제법 잘 땁니다. 그 다음 아이도 또 땁니다. 그런데 어린 아이들 차례가 돌아오자 제대로 딸 수가 없습니다. 큰 아이가 도와줍니다. 하지만 따기가 녹록치 않습니다. 잘 익었고 낮은 곳에 있는 홍시들은 이미 다른 아이들이 다 따먹었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들은 울상이 됩니다. 





큰 아이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이리저리 홍시를 따려고 합니다. 그런데 더 높은 곳이거나 저 멀리 있는 것 외에는 딸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 안절부절 못하고 있는데 한 아이가 다른 집 감나무로 가자고 제안을 합니다. 아이들은 인근 다른 집으로 달려갑니다. 이제는 홍시를 따면 어린아이들 순번으로 먹을 차례입니다. 잔뜩 기대를 하고 갑니다. 홍시가 잘 익었고 낮은 곳에도 여러개가 달려 있습니다. 아이들은 이제 따기만 하면 된다고 이구동성으로 말을 합니다. 


그런데 그 집에 있던 큰 개가 나타났습니다. 으르렁거립니다. 아이들은 그 개가 무서워 줄행랑을 칩니다. 홍시를 따는 것보다 개한테 물리지 않는게 최선의 선택있었습니다. 모두들 도망을 쳐서 학교 운동장으로 모였습니다. 개는 피했지만 결국엔 홍시를 따지 못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어린 아이들만 홍시를 못 먹었습니다. 큰 아이들은 미안해 합니다. 하지만 어쩔 수가 없었습니다. 어린시절 이런 경험들은 아마도 한번씩 해보았을 것입니다. 이런 모습이 꿈에 나타난다면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홍시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홍시꿈에 관해 알아봅니다. 


감 홍시


감꿈, 감을 줍는 꿈 의미와 해몽은?

감꿈은 승진, 합격, 승리, 재물, 성공, 건강 등을 상징합니다. 감을 줍는 꿈은 예쁜 딸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감나무에서 감을 따는 꿈, 홍시 따는 꿈

승진, 입학, 당선, 합격, 자격취득, 승리, 재물, 돈 등과 관련이 있는 감꿈이라고 합니다.


홍시를 따 먹는 꿈은?

어떤 일을 하기 수월해지고 이득을 많이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감꽃이 예쁘게 피어 있는 꿈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개발하게 될 수 있으며, 혹은 획기적인 상품을 개발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곶감꿈, 곶감받은꿈, 곶감받는 꿈

곶감의 수 만큼 금전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그 수만큼의 돈을 얻게 되거나 공들인 일이 빛을 보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칭찬과 부러움을 얻게 되고 그에 따른 보상까지 얻게 될 꿈입니다. 


곶감을 버리는 꿈 

버린 곶감이 썩는 등 상태가 좋지 않은 것이었다면 걱정하고 나를 힘들게 했던 일이 결단력있게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탐스러운 곶감을 버렸다면 버린 양만큼 재물적 손실을 보게 됩니다. 


감나무에서 잘 익은 큰 감을 따는 꿈

운수가 대통하고 사회적으로도 큰 성공과 명예를 쟁취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잘 익은 홍시를 땄다면?

건강이나 재물 등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진다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전체적으로 길몽으로 해석되는 감꿈해몽입니다.


감나무에 올라가는 꿈

사업 및 하는 일이 놀바르게 잘 진행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단감


길을 가다가 홍시를 줍는 꿈은?

귀엽고 예쁜 딸아이를 낳게 될 태몽을 의미합니다.


집에 오는 길에 곶감을 얻어먹는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해 필요한 무엇인가를 얻게될 징조입니다. 구체적으로 필요했던 재물이나 자료, 증거정보 등을 입수하게 되어 추진하는 일이 잘 성사가 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떨어진 감을 주워 모은 꿈

하던 일이 결실을 맺어 기쁜 날을 보낼 수 있으며, 혹은 예쁜 딸을 낳을 수 잇는 태몽으로도 해석된다고 합니다.


감을 따기위해 감나무 가지를 부러뜨리는 꿈

자신과 성격이 맞지않는 사람을 만나 정신적을 스트레스 받을 것을 의미하며, 사업가라면 능력이 부족한 직원이 들어올것을 의미합니다.


감을 열심히 먹는 꿈은?

병이 들 징조라고 하니 건강에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물러 터지거나 썩은 감꿈 해몽은?

내 말과 행동의 허물로 인해 다른 사람들과 마찰이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홍시를 따다가 떨어뜨려 터진 꿈, 감터진 꿈

진행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징조의 꿈입니다. 어떤 문제로 인해 고심을 하게 되거나 재물이 세어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큰 감을 차에 실어 나른 꿈

내 일을 여러 사람들에게 공개한 후 평가를 받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잘 익은 홍시를 바라본 꿈

건강상에 문제가 생겨 병원신세를 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감나무


맛있게 잘  익은 감을 먹는 꿈

내 운세 흐름이 매우 길해지며 내가 하고자 하는 일마다 성공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시험합격, 승진, 대학입학 등 나의 신상에 좋은 일이 있게 될 꿈입니다.


잘 익은 감이나 홍시 먹는 꿈

꿈에서 잘 익은 감, 홍시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표창장을 받을 일이 있다는 길몽입니다. 포상금을 받을 수도 있으며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잘 해결되고 큰 이익을 볼 길몽입니다.


덜 익은 감을 먹는 꿈

조심성 없는 언행으로 이성과 헤어질 수 있으며, 혹은 주위의 사람들로부터 충고를 듣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홍시를 따서 나눠 먹는꿈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일을 함께 하거나 체험할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는 꿈입니다. 


땅에 떨어진 홍시를 주워서 먹는 꿈

사람들에게 무시를 당하거나 망신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 그루의 감나무에서 떨어진 감을 주워서 모은 꿈

여러 기업체나 여러 작품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나무 밑에서 감이 떨어지기만을 하염없이 기다라고 있는 꿈

피나는 노력없이 성공을 바라는 심보로 인해 시간낭비를 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누군가와 홍시를 나눠 먹는 꿈 

같이 먹은 사람이 누구인가요? 그 사람과의 사이가 돈독해지고 신뢰 또한 두터워 진다고 합니다. 또 그 사람과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간다고 하니 기대해 보아도 좋을듯 합니다.


감이 주렁주렁 달려있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창작품 등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좋은 결실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홍시


배우자와 홍시를 나눠 먹는 꿈

금술이 더욱 좋아질 수 있으며, 또한 부부 앞으로 재물이 즐어올 수 있고, 어제 사웠더라도 금방 화해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땅에 떨어진 홍시를 주어 먹었다면 

망신살이를 조심하세요. 어떤 일로 창피함을 당할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나무에 달린 홍시를 따는 꿈

인연을 만나 교제를 하게 되거나, 지위나 직책이 높아져 명예와 권리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감나무에 주렁주렁 달려있는 홍시꿈

그동안 어떤 목표를 향해 노력해왔던 것들이 드디어 결실을 맺고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빨갛게 익은 감을 보고 있는 꿈

갑자기 해결이 안 되는 어려운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특히 물로 인한 재난을 당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설익은 감꿈

아직은 때가 이르니 일에서 여유를 가지고 추진하는 것이 좋겠다는 주의의 뜻을 가진 꿈으로 해석됩니다.


바구니에 담긴 홍시를 먹었다면 

승진을 하거나 상여금을 받을 징조입니다.


땅에 떨어진 홍실을 주워 먹은 꿈

어떤 일로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홍시를 받는 꿈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게 되고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가을감


다른 사람에게 서눌받은 곶감꿈

재물운이 크게 향상이 되며 일거리나 먹을거리가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생활형편이 여유로워지니 좀 더 생산적인 일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게 되고 내 자신은 더욱 발전하게 될 꿈입니다.


감(홍시)을 사는 꿈 

관공서 혹은 대기업 등에서 위임받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감나무 아래서 홍시가 떨어지기를 기다리는 꿈

힘 안들이고 쉽게 일을 처리하고 있으나 마음처럼 되지 않으니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홍시를 떨어뜨린 꿈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잘 풀리지 않습니다. 일이 진행도중 알수 없는 문제로스트레스를 받거나 어려움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큰 감, 수박만한 감이 치마에 주렁주렁 달려있는 꿈

감꿈, 홍시꿈 중에서도 태몽으로 해석되어지는 꿈입니다. 이 꿈은 아까 위에서 말한 감꿈 태몽과는 달리 아들이 태어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바구니에 담긴 잘 익은 홍시를 먹은 꿈

직장에서 진급을 하게 되거나, 특별 상여금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감나무에 올라가는 꿈 

사업 및 하는 일이 올바르게 착착 진행될 징조입니다. 


떨어진 홍시를 줍는 꿈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얻거나, 초경을 경험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감나무에서 홍시를 따서 바구니에 담아 집으로 가지고 오는 꿈

일의 결실을 맺게 되고 재물운도 좋아지게 될 징조입니다. 혹은 태몽으로 볼 수도 있으며 아주 예쁘게 생긴 여자아이를 얻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떨어진 감을 꿈에 주어 모았다면 (줍는 꿈)

하던 일이 결실을 맺어 기쁜 날을 보낼 것입니다. 또한 예쁜 딸을 낳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바구니에 담긴 홍시를 먹는 꿈

승진을 하거나 상여금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홍시를 구입하는꿈

관청이나 기업에서 위임받은 일로인해 이득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집 감나무의 감을 다른 사람이 따 먹는 꿈 

재물을 잃고 일거리도 떨어질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감나무에 새싹이 나는 꿈

하고 있던 일들이 기반을 탄탄히 잡게 되어서 좋은 결과가 있을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감이 생긴 꿈, 단감을 받는 꿈

조만간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또는 희망적인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시장이나 마트에 가서 곶감, 홍시, 감을 사는 꿈

만족할만한 일자리를 구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높은 직책을 맡게 된다는 암시합니다. 또한 재물복도 상승하여 많은 부를 획득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감꽃이 예쁘게 피어있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훌륭한 창작 작품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징조입니다.


꽃이 달린 채 떨어진 풋감을 주워담은 꿈

훌륭한 인재를 고르게 되거나 연구자료를 수집하거나 자본을 구하게 될 꿈입니다.


홍시가 주렁주렁 열려 있는 꿈

오랫동안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나무에 하나 남은 홍시를 따는꿈

누군가의 유혹에 넘어가 금전적인 손실을 입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감모음


감과 복숭아를 같이 먹었다면?

멀리 떨어져 있거나 헤어져 있던 사람 혹은 연인과 다시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감과 복숭아를 같이 먹는 꿈

떨어져 있거나 헤어져 있었던 사람, 연인 등과 다시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스에 담긴 수 많은 감을 차나 트럭에 실어 운반하는 꿈

다양한 경로에서 나의 뛰어난 능력을 발휘해 많은 돈을 벌어 부자가 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감나무에서 소리가 나는 꿈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를 만나 위기를 잘 극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감을 차에 실어 날랐다면 

내 일을 여러 사람들에게 공개한 후 평가받게 되는 꿈입니다. 좋은 평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보는 게 좋습니다.


붉고 말랑말랑한 홍시감을 맛있게 먹는 꿈

미혼자는 애인이 생기고 사업가는 이익을 보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홍시를 사는 꿈

관공서 혹은 대기업 등에서 위임받을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곶감을 만드는 꿈 

예쁘고 탐스럽게 만들 수록 좋은 꿈으로 하는 일이 잘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어떤 일에 대한 의욕이 철철 넘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감나무에 오르는 꿈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관직에 나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되는 감꿈입니다.


단감모음


길을 가다가 감나무의 밑에 떨어진 감을 줍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이 승승장구하고 좋은 결실을 맺어 큰 기쁨을 누리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곶감을 하나씩 빼 먹는 꿈 

재물이나 지위가 조금씩 낮아질 수 있고, 어떤 일을 진행하여도 진전이 없어 애를 태울 수 있습니다.


꽃이 달린 채 떨어진 감을 주워 담는 꿈

학문적 연구자료를 수집하거나 사업자본을 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홍시를 받는 꿈

태몽으로 해석되며, 아이가 장성하여 재력가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집 홍시를 다른 사람이 따먹는 꿈은?

돈이나 재물을 잃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곶감과 호두를 보았다면 

좋은 일이 가득하게 될 것입니다. 하던 일에서 큰 성공을 거두며 경제적, 정신적으로 풍요를 누리거나 좋은 소식으로 인해 잔치가 벌어질 수 있는 징조입니다. 


집에 있는 감나무 가지를 누군가가 꺾어간 꿈

여성의 경우 돈이 빠져나갈 수 있다는 경고의 꿈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유혹이나 외출을 주의해야 할 시기라고 합니다.


덜 익은 감을 줍거나 따는 꿈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자금줄을 모집하게 되거나 연구를 위한 자료수집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잘익은 단감을 따기 위해  감나무의 위로 올라가는 꿈

어떤 일이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고 차근차근 노력해가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생감


홍시를 따다가 떨어 뜨려 터진 꿈

진행 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업무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혹은 문제가 생겨 근심걱정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감나무에 홍시가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에 좋은 성과를 얻거나 훌륭한 작품을 출품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홍시를 보는 꿈

결과나 업적, 성과 등을 상징하고 과일의 상태에 따라 사업이나 일, 소원, 재물 등의 상태를 알리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하네요.


남이 곶감을 주어 받는 꿈은?

남에게 칭찬을 듣게 되거나 상장이나 선물을 받게 될 꿈입니다. 잡자기 재산이나 돈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큰 감들이 치마에 많이 달려 있는 꿈

장군감 아들이 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감나무위로 올라가 감따먹는 꿈

재물이 따르는 예쁜여자 아이를 낳는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아무런 사고 없이 잘 풀립니다.


곶감을 받는 꿈 

받은 곶감의 수 만큼 재물을 얻게 됩니다. 또 어떤 공을 받게 되거나 칭찬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떫은 감을 먹는 꿈

계획했던 일을 아직 시작하기에는 무리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감으로 만든 술이나 감주를 마시는 꿈

친한 사람들이나 친척들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곶감


감을 사 먹는 꿈

관청이나 회사에서 주어지는 일이 수월하거나 많은 이익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차에 감을 싣고 이동하는 꿈

서적을 판매학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떨어진 감을 줍는 꿈

감꿈 중에서도 태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예쁜 여자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입니다.


홍시를 따기 위해 나무위를 기어오는 꿈은?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의 방향이 명확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곶감을 하나씩 빼서 먹는 꿈

마무리 단계에 있는 일을 하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잘 익은 탐스러운 감을 보는 꿈

예술작품을 감상할 꿈입니다. 창작, 감상 등이 있습니다.


바느질 상자에 곶감이 가득 들어있는 걸 보았다면?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잔치를 열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모르는 사람이 자신의 집마당에 있는 감을 따서 먹는 꿈

내 주변에 좋은 사람을 잃게되서 손해볼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감나무 가지가 떨어져 감을 많이 주워 담는 꿈

사업을 하고 있다면 좋은 인재가 들어올 꿈이고 아니라면 좋은 파트너를 만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을감나무


감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

승승장구할 꿈으로 진급을 하거나 주요 자리에 배치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홍시를 보는 꿈

경제적은 이득이 생길 수 있으며, 성공적인 삶을 살게 되어 행복이 가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감꽃은 졌지만 감이 달리지 않는 꿈

자신이 계획을 하고 진행하던 일들이 뜻하지 않은 장애에 부딪혀 전혀 진전이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꽃이 달린채로 떨어진 감을 줍는 꿈

학문적으로 연구를 하게 되거나 자업 자금을 구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열매가 피어야 정산인 감나무에 열매가 없는 꿈

일을 해도 성과를 얻지 못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일에 장애가 생기거나 정체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구니에 담긴 홍시를 먹는 꿈

직장인에게는직책의 상승이나 승진을 하게 되거나특별 상여금을 받는 등의횡재수를 의미하는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새싹이 나는 감나무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기반을 탄탄히 다지게 될 것을 의미하고 이를 기초로 하여 차후에 좋은 경과를 거두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풋감을 바구니에 담는 꿈

연구자료를 수집하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곶감이 나오는 꿈

곶감은 오랫동안 말려야 합니다. 오랜 시간이 걸리나 맛은 좋습니다. 오랫동안 준비해오던 일이 있다면 이제는 결실을 맺을 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시를 사먹는 꿈

정신적으로 성숙한 여성과 교제를 하게 될것을 의미하며 부탁받은 일로 인해 큰 이득을 보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나 남은 감을 따먹는 꿈

돈이나 재물에 관련된 일을 처리함에 있어서 신중하게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것을 나타냅니다.


상자에 곶감이 가득 담겨 있는 꿈 

뜻밖의 재물이 생기거나 태몽으로 해석되기도 하는 꿈입니다. 


감나무에 올라가 감을 따는 꿈

입학, 승진, 합격, 당선, 학위, 승리, 성공, 자격 취득, 돈, 재물, 물품 등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감을 사서 먹는 꿈은?

회사나 관청으로부터 일을 얻게 될 꿈입니다. 이 일로 인해 큰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감나무에 감이 없는 꿈

성과가 없는 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하던 일에 어려움이 있을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꽃나오는꿈 꽃다발 꽃받는꿈 의미? 

팬티속옷갈아입는꿈 팬티사는꿈 팬티꿈해몽

빨간열매꿈 열매따먹는꿈 비밀? 

엄마가 다치는 꿈 엄마가돌아가신꿈 비밀?

양치질하는꿈 이닦는꿈 이빨닦는꿈 양치꿈해몽

바가지꿈 바가지나오는꿈 바가지쓰는꿈 꿈해몽

도자기꿈 의미 진실? 도자기 깨는꿈 그릇꿈해몽

이불사는꿈 이불덮는꿈 이불펴는꿈 꿈해몽 의미?

폭포꿈 폭포보는꿈 폭포 나오는꿈 꿈해몽 비밀?

짜장면 국수 먹는꿈 꿈해몽 깜짝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