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차를 사는 꿈 자동차 파손 꿈 무슨뜻? 차를 사는 꿈 자동차 꿈해몽 태몽 비밀?

반응형

어린시절 자동차를 타고 싶었습니다. 자동차를 타고 손을 밖으로 내밀고 소리를 고래고래 질러보고 싶었습니다. 신나게 달리고 남들 다 보란듯이 차를 몰고 야호 소리를 외치며 달려보고 싶었습니다. 당시에는 차가 거의 없다시피 했습니다. 차라고는 읍내까지 나가는 완행버스가 고작이었습니다. 그 완행버스를 타고 읍내로 갈 때에는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모처럼 자동차를 타볼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버스가 다소 낡고 썩 좋은 것은 아니었지만 자동차를 타보았다는 그런 기분은 만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자동차가 아니라면 경운기라도 타보고 싶어했습니다. 


당시에는 자동차가 드물었고 자전거가 고작이었습니다. 짐을 실은 트럭이 가끔 마을에 들어오거나 학교 운동장에 나타나면 무슨 차인가 싶어서 구경을 하곤 했습니다. 그만큼 자동차를 타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자동차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도대체 어떤 연료를 사용하기에 씽씽 달리기도 하고 짐을 잔뜩 실은 트럭도 아주 쉽게 달릴 수가 있는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책에서 그 원리는 대충 읽었지만 그래도 어떻게 달릴 수 있는 동력이 전달이 되는 것인지 사뭇 궁금하기만 했습니다. 마치 누군가 차안에서 동력을 전달해주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이런 자동차를 실컷 구경할 수 있는 날이 왔습니다. 추석이나 명절이 되면 서울에서 출향한 우리 동네 오빠나 친척들이 나타납니다. 그런데 이들 사람은 서울에서 얼마나 돈을 많이 벌었는지, 어떻게 돈을 모았는지 좋은 차를 타고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자라면 서울가서 돈을 많이 벌어 그 오빠들처럼 좋은 차를 굴리며 당당하게 고향마을에 나타나는 꿈을 꾸곤 했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그들은 돈이 있어서 차를 사고 굴리는게 아니라 회사차를 가져왔거나 운전기사를 하면서 사장님 차를 끌고 온 것입니다. 또는 어떤 사람은 아예 차를 렌트해서 끌고 내려온 것입니다. 


이들은 고향사람들에게 서울로 올라가서 출세를 하고 부의 상징인 자동차까지 굴리게 되었다는 사실을 은근히 자랑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이 얼마나 어리석고 어슬픈 것인지 아는지 모르는지 고향에 와서는 차가 닳을까봐 물로 세치를 하고 수건으로 차량 곳곳을 닦기까지 했습니다. 그야말로 차를 애지중지 보물단지 여기듯 귀하게 취급했습니다. 아이들이 가까이 오면 먼지 묻는다고 못 오게 했습니다. 어린시절을 생각하다 보니 자동차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자동차꿈을 꾸게 되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자동차꿈은 어떻게 풀이가 되는 것일까요. 자동차와 관련된 꿈의 해몽과 의미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급차


자동차를 타는 꿈 의미와 해몽은?

꿈 속에서는 자동차라는 일이나 사업을 의미합니다. 운전을 할때 편안한 마음에 편안한 길에서 드라이브 즐기시는거라면 사업이 앞으로 번창하거나 좋은일만 있을거라고 해석해도 좋습니다. 반대로 운전할때 타고있을때 불편함을 느끼거나 기분이 나쁜 상황이면 사업이나 나의 일 건강까지도 안좋다고 해석이 가능하니 체크 또 체크를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자동차를 선물로 받는 꿈은?

현실이든 꿈이든 이런 경우 참으로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사업을 물려받거나 매장을 인수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동차를 분해하는 꿈은?

학문을 깊이 연구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동차를 타고 공중을 나는 꿈은?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성과인 사업이나 학문이 세상에 공개되고 선망의 대상이 될 꿈입니다. 


자동차바퀴가 펑크나고 바람이 빠지는 꿈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데 애를 써도 일정속도 이상은 나오지 않는 꿈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심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자동차 사는 꿈

자동차를 산다는 꿈의 의미는 목표한 것을 달성했다는 것을 표현합니다.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소망이나 목표, 노력하던 것에 대해서 좋은 의미를 갖고 이루어지며 좋은 꿈으로 봅니다. 


교통사고로 내가 죽는 꿈은?

나에게 새로운 변화가 오거나 새로운 일에잘 적응하여 순조롭게 일이 진행이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동차를 타고 골목길을 다니는 꿈은?

자신의 일을 가로막던 것들이 사라져 모든게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차에 시체를 싣고 달리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에 성취를 얻게 되며 넉넉한 여건에서 사업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벤츠 외제차


자동차가 잘못된 길로 빠지는 것

잘못된 결정을 하고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를 타는 꿈은?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고자 하는 마음이 나타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이 즐겁게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

즐겁게 운전하는 꿈은 현제 자신의 인생을 충분히 즐기고 있다는 표현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자동차를 타고 빠른 속도로 달리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속도를 줄여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동차에서 아기가 우는 꿈은?

하루종일 다른 사람과 말다툼이 생기고 구설수로 망신을 당할 꿈입니다. 


애인과 차를 타는 꿈은?

사업적으로 계획했던 일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애인은 일을 하는 파트너로 해석이 될 수도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일 수도 있으니 혼인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타이어 펑크가 나는 꿈은?

자신의 마음이 상할 일들로 인해 닳아있다는 상징입니다. 또 터져 있다는 상징입니다. 이는 깨진 마음, 상한 마음을 의미합니다. 또 이는 이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연인 사이나 부부 사이에 각별히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자신의 차가 불에 타는 꿈은?

꿈에 나타난 자신이 차로 인해 돈벌이를 하게 되고 그 사업이 점차 발전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동차가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꿈

어떤 것에 대한 속도를 줄이라는 경고입니다.


자동차를 느린 속도로 주행하는 꿈은?

내가 놓치고 있는 것이 있을 수 있으니 주변을 잘 둘러보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외제차


자동차로 끝없이 달리는 꿈은?

하는 일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은?

사업이 성공을 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내가 운전을 하다가 부주의로 교통사고가 나는 꿈은?

현실에서 나의 마음 속의 초조감과 불안감 그리고 두려움의 감정이 강해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심리적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신적으로 안정되지 못한 상태임을 나타내며 현실에서 타인과 갈등이 생길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자동차로 산에 올라가는 꿈은?

현재의 위치에서 승진을 하는 등 출세의 가도를 달리게 될 꿈입니다. 


차에서 내리고 한동안 걸어다닌 꿈은?

이별 후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을 암시합니다. 


자동차를 세차하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헤쳐 나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지금까지의 일을 돌아보는 계기가 생겨 마음속의 변화가 일어나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살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동차로 시골을 달리는 꿈은?

업무의 성과가 좋아서 사람들에세 인정을 받게 될 꿈입니다. 


자동차를 느린 속도로 주행하는 꿈

사소한 것도 놓치지 말고 주변을 한번 둘러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동차가 고장이 나서 멈추는 꿈은?

나의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나 밀려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동차를 몰고 노래를 부르며 달리는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리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도시의 자동차


자신이 차에 치어 죽는 꿈은?

행운이 따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막힌 길을 뚫고 가는 꿈은?

평소 답답하게 여기던 일이 잘 해결이 될 꿈입니다. 뜻밖의 행운으로 일이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자동차 타는 꿈

꿈에서 자동차는 권력, 사업체를 의미합니다. 자동차를 타면서 기분이 편안하고 좋았다면 사업이 번창하거나 새로운 일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지만, 자동차를 타면서 불편하거나 기분이 안 좋았다면 반대로 사업이 잘되지 않거나 건강에 이상이 올수 있습니다. 


좋은 차를 타고 대중 앞에 내리는 꿈은?

내 신분이 높아질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자동차를 몰고 산 정상으로 올라가는 꿈은?

현재 몸담고 있던 자리에서 승진하여 영예를 얻게 되고, 시험이나 취직에 합격하거나 선거에 당선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내 자동차를 다른 사람이 운전하는 꿈은?

누군가에게 너무 의지를 하고 있어서 휘둘리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 안에 자동차와 오토바이가 있는 꿈은?

자기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차가 전복이 되거나 장애물이 부딪치는 등 사고가 나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현재 내가 하던 업무가 제대로 풀리지 않을 수도 있고 전복이 되었다면 사업체나 기관이 부도가 날 수 있는 꿈입니다. 차가 사고가 나는 것은 관재수를 뜻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자동차가 느린 속도로 가는 꿈은?

내가 놓치고 있는 것이 있을 수 있으니 주변을 잘 둘러보아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 앞에 차가 대기하고 있는 꿈은?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고생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딱정벌레차 비틀즈


차가 물에 빠지는 꿈

자동차가 물, 강이나 호수 같은 곳에 빠지는 꿈은 계획한 일이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어 된다거나 다른 사람에게 일을 빼앗기게 되는 등 난처한 일이 생기겠습니다. 


노래를 부르며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이루어져 일상이 즐거움으로 가득할 꿈입니다.


차가 물에 빠지는 꿈은?

계획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일을 빼앗기게 되는 등 난처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은?

자신이 직접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은 현실에서 일을 잘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특히 자동차가 없는 사람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을 꾸었다면 가까운 미래에 사업체를 운영하거나 대표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마주오던 차끼리 부딪쳐 사고가 난 꿈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돼 어려움에 처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차에 불이 나는 꿈

하는 일이 크게 흥하고 운수대통할 수 있다고 하는 길몽입니다.


험한 길을 운전하는 꿈

험한 산속이나 도로를 운전하는 꿈은 고생 끝 행복 시작이란 말처럼 고생은 끝나고 성공으로 이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려움을 이겨내고 좋은 결과가 나타나는 꿈입니다.


물위로 자동차를 타고 달리는 꿈

진행하는 일이 일사천리로 이루어질 꿈입니다. 


자동차로 좁을 길을 날쌔게 달리는 꿈은?

자신의 재능을 다른 사람들에게 과시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죄인이 차량에 실려 가는꿈 

구설수가 생기고 일에 손실이 발생하며 트러블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고급자동차


마주오던 차끼리 부딪쳐 크게 교통사고가 나는꿈

사업을 하다 분쟁이 생겨 소송 사고들으로 이어지게될 꿈입니다.


자동차의 바퀴가 펑크가 나거나 바람이 빠지는 꿈은?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안 가득하게 차들이 주차해 있는 꿈은?

주변의 도움으로 인해 하는 일이 원만히 성사될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차가 중간에 가지 못하는 꿈은?

하는 일이 갑자기 중단되어 피해를 입을 수 있다는  꿈입니다. 


차를 운전하는 꿈

본인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은 현실에서 일을 잘 해나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차가 없는 사람이 차를 운전하는 꿈을 꿨다면 가까운 미래에 큰 사업체를 운영하거나 대표가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차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꿈

침착하게 행동하여 일을 진행하라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나의 차를 다른 사람이 운전하는 꿈

상대방에게 휘둘리고 계시지는 않습니까, 누군가에게 너무 의지를 하고 있어서 조종을 당하다시피 되고 있습니다.


아스팔트 길을 막힘이 없이 주행하는 꿈은?

일을 평탄하게 진행하고 끝냄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내가 운전하는 길이 울퉁불퉁하고 험하다면 일의 진행이 험난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동차가 강물에 떠내려가는 꿈

내가 하는 일이 어려워지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차를 타고 가다가 도중에 내린 꿈은?

기관에서의 퇴사나 기타 사유로 인한 휴직 등 직장생활을 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계획된 일이 중단되는 일이 발생할 꿈입니다. 


최고급 승용차


차가 떠나서 타지 못한 꿈

취직이나 입학 등 뭔가 모집하는 곳에 본인이 탈락했음을 의미합니다.


차가 견인된 꿈은?

방해자로 인해 추진하는 일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꿈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사과를 자동차에 가득 싣고 달리는 자동차꿈은?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이보다 좋은 길몽이 없을 뜻하는데요, 생산, 농업, 무역, 유통, 가공업 등에 투자하여 국내시장과 외국시장에 수출길이 열리고, 경제 순환이 잘 이루어지고, 유통구조가  활성화되어 활발히 상거래가 이루어져 분주하게 움직인다는 의미입니다.


고속도로서 직선길을 달리다가 간선도로로 빠지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다른 방향으로 가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차가 고장나서 못 가는 꿈은?

내가 진행되고 있는 일이 도중에 중단되거나 실패를 겪게 될 꿈입니다. 


자동차에 휘발류를 넣는 꿈은?

현재 내가 하는 사업에 사업자금을 투자하게 될 꿈입니다. 


내가 운전을 하는데 뒷좌석에 탄 사람이 길을 알려주는 경우

나에게 조력자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력자가 있다는 것은 그만큼 든든하다는 뜻입니다. 


차가 막 출발하는 꿈은?

내가 어딘가를 향해 떠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동차를 사는꿈

목표를 했던 일, 계획했던 일, 노력했던 일 등 그 어떤 일이든 잘 풀린다고 해석을 하시면 되는 꿈입니다.


내가 운전 중 길을 잘못 드는 꿈은?

지금의 결정이 잘못되었을 수 있으니 다시한번 더 체크하고 주의를 기울여야 할 꿈입니다.  


고급 대형차


자동차에 기름이 텅텅비어있는 꿈은?

자동차에 기름이 없는 꿈은 투자에서 큰 손실을 볼 수 있는 꿈입니다. 


차가 전복되는 꿈

하는 일마다 실패를 거듭하게 되며 어려운 위기에 처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자동차를 타고 어딘가를 신나게 달리는 꿈

차를 타고 신나게 달릴 때는 기분이 좋겠죠? 자동차를 타고 신나게 달리는 꿈은 하루 운세가 좋고, 좋은 일들이 생기겠습니다. 혹은 자신감을 회복하는 계기가 생기게 될 좋은 꿈입니다. 


내가 운전하는 길이 울퉁불퉁하거나 험난한 경우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험난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차나 바위에 깔려 죽는 꿈은?

실력을 인정받아 많은 이득이 생겨나게 될 꿈입니다.


내가 운전을 하고 있는데 뒤에 탄 사람이 길을알려주는 꿈

내게 조력자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력자 자체만으로도 든든해질 꿈입니다. 


문앞에 검정색 자동차가 주차가 되어있는 꿈은?

안 좋은 꿈입니다. 초상이 나는 일이 발생할 수가 있는 꿈입니다. 


차를 타며 하늘을 나는 꿈

하는 일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 번창하게 되며 현실에 만족하고 기뻐하게 됩니다.


불나는 자동차를 보는 꿈은?

불은 해몽할 때 좋은 길몽인데요, 자동차에 불이 붙는 것은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자동차는 자기 자신의 이미지라고 하고, '불'은 어떤 신성함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자기 자신에게 신성한 기운이 생긴다는 의미로  볼 수가 있어 매우 강한 운이 기대가 된다고 합니다. 


택시가 내 방에 들어온 꿈은?

미혼의 경우는 결혼을 할 수가 있는 꿈이며 검은색의 차라면 누군가의 상을 당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본인의 집에 많은 차들이 줄을 서서 있는 꿈

자신에게 뭔가를 바라는 사람들이 많아진다고 합니다.


내가 차를 아스팔트를 운전하는 경우

일을 내가 평탄하게 일을 마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동차 경적을 울리며 달리는 꿈

경적을 울리며 신나게 달렸다면 하루 종일 기분이 상쾌하며 모든 일에 자신감이 붙어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기분전환할 일이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택시 안에서 담배를 주고받는 꿈은?

서류상 계약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자동차를 타는 꿈은?

이것은 운전하는 분이 자신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사람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차가 사고나서 멈추는 꿈은?

진행 중인 일이나 하려고 했던 일 혹은 약속 등이 취소가 될 꿈입니다.


고속도로에서 직선으로 가다가 간선도로로 빠지는 것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다른 방향으로 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동차가 와서 나를 치는 꿈은?

어려운 상황에서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자동차가 하늘을 나는 꿈일때는?

내용으로는 놀라서 무서운 상황인데 다행히도, 본인이 하는 일이 주위의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아서 번창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쌀을 차에 가득싣는꿈

무역으로 나의 제품을 수출하거나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고 재물이 쌓인다는 길몽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차로 몰려드는 꿈

기업에서 많은 사람에게 청원,시비가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동차를 타고 모래나 자갈밭을 통과하여 고속도로에 진입하는 꿈은?

온갖 모진 고생 끝에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서 못다 한 일을 최선을 다하여 전진하게 된다는 뜻으로 강력한 추진력을 발휘하고, 산전수전을 인내로 이겨냄을 뜻한다고 합니다.


내가 운전을 하는 꿈은?

내용상 기분 좋게 운전했다면 현실에서 본인의 인생을 즐기고 있다는 의미이고 가정을 잘 이끌어 가거나,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서 ​경영권을 가져서 잘 이끌어 간다는 해석입니다.


차 바퀴가 펑크나는꿈

하는 일을 다시한번 검토하거나 방향이 바뀐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사고로 인해 사망하는 꿈

자신에게 새로운 변화가 닥쳐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새로운 것에 잘 적응하여 순조로울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차를 타고 끝없이 달리는 꿈

차를 타며 끝없이 달리는 꿈은 모든 일에 도가 지나치면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도가 지나치기 전에 현실을 한번 생각해보는 노련함이 필요하겠습니다.


자동차 드라이브


차를 타고가다 빠지는 꿈

사업이 힘들게 된다는 꿈입니다. 안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은?

끔찍한 상황인데도, 불이 나는 차를 본다면 사업이 성공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차만보고 결국 못타는 꿈

업무, 사업, 혼사 등에 관해 자세하게 알아볼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여러 대의 차량이 집앞에 있는꿈

사업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협조를 받는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동차 사고가 나는 것을 목격하는 꿈

내 주변의 상황이 부정적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동차가 높은 언덕을 올라가는 꿈은?

경사가 심한 곳을 오르면, 실제로도 힘든 일을 겪을수 있다는 암시여서 흉몽이니 주의하세요.


내차 주위로 사람들이 몰리는 꿈

사람들로부터 시비나 안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 될것이라는 꿈입니다.


차가 먼저 가버려 놓치는꿈

취직이나 입학 등에서 떨어진다는 정말 안 좋은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신나게 드라이브하는 꿈

드라이브를 하는 꿈을 꾸셨다면 오늘은 운수가 좋은날이라 생각하시고 재미삼아 복권을 한번 사보시는걸 추천드릴 정도로 운수가 좋은 날이라 말을 할 정도로 길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차가 고장이나서 정지한 꿈은?

현실에서는 자신의 경쟁자를 만나서 좌절감을 겪게 된다는 흉몽인데요, 평소에 최선을 다하셨다면, 비록 경쟁에서 밀리더라도 큰 실망은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자동차 내부


자동차가 강물로 떠내려가는 꿈

강한 힘에 의해서 사업이 안좋아 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동차를 선물받는 꿈

현실에서는 매장이나 사업을 물려받거나 인수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동차로 골목길을 날쌔게 다니는 꿈

차를 타고 골목길을 달리는 꿈은 자신이 갖고 있는 재능과 지혜를 발휘하여 사람들에게 과시할 일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꿈

단체의 대표들이 여러가지 일로 타협을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동차 사고로 다치거나 죽은 사람을 본다면?

이것은 본인과 아주 가까운 주변분에게 어떤 큰 일이 생긴다는 흉몽이니 많은 관심을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은?

단체의 대표들이 여러가지 일로 타협을 하는 꿈입니다.


차를 도중에 타는 꿈

취업이나 다른 단체에 가입을 하게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것

내가 하는 일이 잘 되어 남들로부터 주목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차와 정면으로 충돌하는 꿈은?

본인이 하는 일이나 사업, 시험에서 큰 어려움에 부딪힌다는 흉몽인데, 열심히 노력하신다면 잘 극복할수 있을 것입니다. 


​고장이나 사고로 차가 멈추는꿈

내가 하는 일이나 모임 등이 취소가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목장의 승용차


차에 펑크가 나서 고치는 꿈

지금 하는 일을 다시 재검토 해야 되는 그런 꿈입니다.


꽉 막힌 터널을 뚫고 내달리는 자동차꿈

오랫동안 쌓여왔던 일들이 막힘없이 풀리게 되겠습니다. 꽉 막힌 터널을 뚫고 내달리는 꿈은 소원성취, 합의, 계약, 문제 해결들을 나타내는 좋은 꿈입니다. 


​차에 송장,시체를 싣고 가는꿈

재운이 트이거나 출세를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동차 사고를 내서 경찰에 잡혀가는 꿈은?

주위에 시끄럽고 안좋은 일이 생기며 사람 관계에서도 구설수에 오를수 있다고 합니다.


자동차에 불이 나는 것

사업이 성공한다는 징조의 아주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자동차가 펑크가 나서 꼼짝 못하게 된 꿈은?

예지몽이라면 모종의 곤란과 장애를 겪을 징조입니다. 특히 배우자나 연인 관계에 파탄이 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상징몽이라면 자신의 심신에 고장이 났다는 자신의 심신에 고장이 났다는 암시이며 무리하고 있다는 경고이므로 휴식을 취해야 하며 차가 부서지거나 고장난 꿈도 이런 꿈입니다.


갓을 쓰고 고급차에 오르는꿈 

이사를 하거나 직장에서의 지위가 변동이 되거나 자리를 옮긴다는 의미입니다.


교통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하는 꿈은?

실제로는, 자신이 질병으로 몸이 아프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라서​,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겠습니다.


멋진 차를 몰며 다니는 꿈은?

기분이 상쾌하고 즐거운 상태에서 드라이브를 하고 있다면 조만간 행운의 기회를 만나 입신출세할 길몽입니다. 그러나 단순한 상징몽이라면 충족감을 나타내는 꿈으로서 같이 타고 있는 사람이 이성친구라면 상징몽일 확률이 높습니다. 


세차하는 꿈

세 차하는 꿈은 답답함을 씻겨주는 것처럼 지금까지 했던 일들을 다시 되돌어보거나 새롭게 마음을 먹는 새로움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석을 하면 됩니다.


고급차 차량 내부


자동차가 갑자기 고장나서 멈추게 되는 꿈

나의 새로운 경쟁자가 등장하여 밀려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차를 타려다 말고 내리는 꿈은?

예지몽일 경우 차를 타면 위험하다는 경고입니다. 한편 목적이나 소망이 달성되지 않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자동차가 절벽으로 떨어지는 꿈이면?

흉몽인데요 주변의 가까운 사람과 불화가 생긴다는 의미이고, 금전적인 손해까지 있어서 대인관계에서 조심하세요.


​자동차를 도난당하는 꿈, 잃어버리는 꿈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은 자신이 운영하는 업체나 소속된 단체에서 권한을 잃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잃게 되는 꿈으로 마음고생을 할 수 있겠습니다. 


자동차가 집앞이나 방안에 서 있는 꿈은?

집으로 혼담이 들어오거나 집안에 초상날 일이 생기게 되거나 일을 도와줄 귀인이 나타나거나 직장이나 단체에서 자신의 일에 반대하는 사림이나 제동을 거는 사람이 나타나게 될 것을 암시한 꿈입니다. 


차에 시체를 싣고 달리는 꿈

오랜동안 재물운이 트여 재정적으로 안정된다는 뜻입니다.


자동차 사고를 내서 경찰에게 잡혀가는 꿈은?

나의 주변에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동차가 하늘을 나는 꿈은?

자동차를 일이나 사업체로 볼 때 자동차가 하늘을 날아가는 것은 처리하려는 일이 일사천리로 신속하게 처리될 것을 암시한 꿈입니다. 혹은 가정생활이나 직장생활이 편안해지고 세상 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기는 좋은 꿈입니다. 


차가 전복되는 자동차꿈

잘 가던 차가 전복되는 꿈은 일이 순탄하지 않아 실패를 의미합니다.


야간에 헤드라이트를 끄고 주행을 하는 꿈은?

마음이 진정되지 않고 있는 상태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시된 차


애인과 함께 차를 타고 드라이브하는 꿈은?

연인이었다면 혼담이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을 암시하거나 자신의 일이 풀리는 모습을 암시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산 정상으로 운전하여 올라가는 것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승진 및 명예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혹은 합격이나 당선운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달리던 차가 고장나서 멈추는꿈

실제로 일이 중단되는 것을 뜻하며 중요한 일이나 모임이 멈추게 될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함께 차를 타고 드라이브하는 꿈은?

일에대해 의논해야 하는 상대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

자신의 사업체나 운영하고 있는 단체나 일에서 실력발휘를 하지 못하여 그 권한을 잃게될 수도 있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동차 세차하는 꿈

수신제가하고 다시 태어나 올바르게 살며 사회에 봉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택시를 타는 꿈은?

순조롭게 택시를 탔다면 자신이 희망하는 방향으로 일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행운몽입니다. 


자동차, 요트, 경마, 스키등이 나오는꿈 

협조자 혹은 팀의 단결 상황에 의해 내 사업의 성패가 결정된다는 꿈입니다.


고급차를 타고 환영인파속에 도착하는꿈 

현재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하고 명예가 높아지게 될것이라는 꿈입니다.


택시를 타려다가 못 타는 꿈은?

승차거부를 당하거나 운전자와 다투어 택시를 타지 못하게 되면 직장에 들어가지 못하거나 단체에 가입을 할 수없는 상황에 처하게 될 꿈입니다. 혹은 가정생활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그런 꿈입니다. 



자동차의 운전기사가 되는 꿈은?

사업을 경영하게 되거나 어떤 것에 대해 지휘자, 책임자 역할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차에 휘발유를 넣는꿈 

하는 일에 자금이 많이 투자되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가전제품이나 자동차를 얻는 꿈

자신에게 필요한 물품이 있거나 마음속으로 사고자 찍어둔 것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동차가 추락하는 꿈

차가 어딘가로 추락하는 꿈은 일에 대해 좀 더 신중해야겠습니다. 자신이 소속돼 있는 단체나 무리에서 하던 일이 실패로 돌아가게 되어 큰 어려움을 겪게 되겠습니다. 


황금덩어리를 차에 가득 싣고 집에 오는 경우

금전적으로 횡재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기분이 매우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가파른 계단을 내려오다 차에 치인 꿈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이니 주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자동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다른 사람에게 주목을 받을 정도로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가 나는 꿈

교통사고라는 단어 자체 의미 그대로 교통을 이용 중 사고가 나는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도 동일한 의미로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동승자가 누구냐가 중요합니다. 안 좋은 일을 미리 알려주는 종류의 꿈이라 생각하시면 되며, 이러한 사고 꿈을 꾸셨으면 그 동승자를 기억하셔서 안부를 살펴보는 게 좋습니다.


기분이 좋아서 자가용을 운전하는 꿈

어떤 기업체의 지휘건이나 경영권을 갖게 되며 가정을 잘 이끌어 나가게 될 꿈입니다. 


자동차를 사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새로운 변화를 의미합니다.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더 잘 될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 나오는 차의 가치가 높을 수록 더 좋은 결과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빨간차


비행기가 착륙하자 자가용으로 되는 꿈은?

큰 비중을 차지하던 일이 어떠한 영향으로 인해 새러워지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내가 운전을 하는데 사람을 치는 꿈

생각만해도 끔찍한 상황입니다. 그런데 정반대 100% 반대인 길몽이라고 해석이 됩니다. 내가 차사고를 낸것 자체가 길몽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안좋은것은 치워버린다고 생각하시면 확 이해가 되실겁니다. 사업이나 계획했던 바 내가 중심이 되거나 원할하게 잘 진행이 된다는 길몽 중 하나이니 그 날은 일어날때 찝찝해도 앞으로는 좋은 상황을 말해주는거니 기분 좋게 출근해도 될 듯 싶습니다.


자신의 집에 많은 차들이 줄을 서 있는 것을 보는 꿈

내게 무언가를 바라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것으로 풀이를 합니다. 


사과를 자동차에 싣고 가는 꿈

생산업이나 유통업에 투자하여 국내시장과 외국시장에 수출을 하게 될 꿈입니다. 


자동차를 세차하는 꿈

과거를 돌아보고 내 마음가짐의 변화가 있을 수 있다는 계기가 된다는 의미거나, 귀인의 등장으로 어려운 일이 해결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차로 몰려드는 꿈

기업에서 많은 사람들의 청원 혹은 시비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람을 차로 치어 죽인 꿈

일사천리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꿈입니다. 원하는 일이나 사건을 통쾌하게 처리하는 것을 뜻합니다.


편안하게 자동차를 타고 주행하는 꿈은?

편안한 승차감으로 브라이브를 하고 기분좋은 드라이버를 했다면 사업이나 일이 번창하거나 새로운 사업이 들어온다고 보면 됩니다. 반대로 승차감이 좋지 않고 무원가 주행에 장애가 많다면 사업이 잘 되지 않거나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는 꿈입니다. 


자동차 기사가 되어 운전하는 꿈

자신이 기사가 되어 운전하는 꿈은 현실에서 지휘자나 책임자, 경영자 등의 일을 맡게 됩니다. 


외국차


섬에 물이 차 올라서 위험했는데 차를 타고 살아나는 꿈

어려움을 이겨내고 목표를 달성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가족과 드라이브로 야외나가는꿈 

가족이나 지인들과 주말여행을 떠난다는 꿈입니다.


자동차를 타고 가다가 사고가 나는 꿈은?

내차가 다른 차를 받았을 경우에는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긍정적인변화나 좋은 결과가 있음을 의미하므로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체가 실린 차를 끌고 가는 꿈은?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좋은 기회가 생겨나게 될 꿈입니다. 


자동차가 고장이 나서 멈추는 꿈

경쟁자가 나타나 내 능력 발휘를 방해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산길이나 비포장 도로같은 험한 길을 운전하는 꿈

사람마다의 기준은 다르지만 성공이라고 하면 여러가지 이미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험난하고 험한 과정이 생각 나실겁니다. 바로 이 꿈이 그런것을 의미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산길이나 비포장 도로를 먼지가 날리면서 달리는데 엉덩이가 아플정도로 덜컹덜컹 거리면서 앞으로 나아가는데 그 끝에는 성공에 이르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동차 바퀴가 펑크 나는 꿈

진행되고 있는 일이 어려움을 겪어 도중에 중단되거나 실패를 맞이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동차로 다른 사람을 쳐서 그 사람이 죽었거나 다치는 꿈은?

앞으로 기쁜 일이나 좋은 일이 올 것이라는 암시로 금전이나 일적인 측면에서 좋은 결과가 난다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잘 달리고 있는데 다른 차가 끼어드는 꿈은?

연애에 있어서 전혀 예측 못한 일이 발생하면서 난관에 부딪치게 될 꿈입니다.


자동차, 스키, 경마 등을 타는 꿈은?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진행해 나가면 좋을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동차 수리


자동차를 선물받는 꿈

사업체를 물려받거나, 새로운 사업을 맡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 현장을 목격하는 꿈은?

내 언행에 다른 사람이 상처를 받았거나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 언행을 조심하고 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자동차가 강에 빠지는 꿈은?

궂은 일을 겪게 될 꿈이니 주의해야 되는 꿈입니다.


자동차에 치이는꿈 

협조자에 의해 하는 일이 잘될것임을 의미합니다.


마주오던 차와 사고가 나는 꿈은?

현실에서 나의 직장이나 학교 내에서 다툼이 생길 수도 있으며 논란거리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자동차가 물속으로 잠기는 꿈은?

불길한 일이 닥쳐올 것을 나타내는 꿈이니 각별히 주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은?

내 자신이 운영하는 사업이나 소속된 단체에서 자신의 권한을 잃게 되어 마음고생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로 내가 죽는 꿈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고 일의 진행이 순조로움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동차가 손님을 승.하차 시키는 꿈

관광업이나 운수업에 종사하면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내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은?

내 성과를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 있으니 신중하라는 경고의 의미입니다.


자동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되어 다른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동차가 추락하는 꿈

추진중인 일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실패하게 될 꿈이니 주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터널속으로 차가 들락날락하는 꿈

일이 잘풀리고 나를 불러주는 사람이 많아 이리저리 분주해진다는 의미입니다.


자동차를 타고 빠른 속도를 내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너무 급하여 조금은 속도를 낮추어야 함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옥수수따는꿈 옥수수사는꿈 옥수수먹는꿈 꿈해몽

임신한꿈 임신하는 꿈 임신했다는꿈 무슨뜻?

초콜릿받는꿈 초콜릿 사는 꿈 무슨뜻?

불꽃 꿈 불이난꿈 불나는 꿈 화재나는꿈 비밀?

약사는꿈 약을받는꿈 비밀? 약먹는꿈 약바르는꿈 꿈해몽

연애편지받는꿈 편지쓰는꿈 의미? 편지를 받는 꿈 꿈해몽

신발많은꿈 신발닦는꿈 신발이 없는 꿈 새신발 꿈해몽

담배받는꿈 친구가 담배피우는꿈 담배사는꿈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