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금붕어 죽는꿈 큰 금붕어 꿈 무슨뜻? 금붕어 먹는 꿈 금붕어잡는꿈 비밀?

반응형

한 때는 금붕어가 귀했습니다. 구경하기 힘들었고 구입할 곳도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금붕어가 아주 귀한 존재인줄 알았습니다. 이름에서 금이라는 단어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아주 희귀한 물고기인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금붕어를 키운다고 하면 참 대단한 집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학교에서조차 금붕어를 기른다고 자랑하는 아이를 보면 부러워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금붕어를 구경하기 힘들었고 그래서 더 가치가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금붕어를 파는 가게도 참 적었습니다. 금붕어를 키우고 싶엇지만 값이 비쌀까봐 망설였던 적이  한 두 번이 아닙니다.


하루는 엄마를 따라 관공서에 간 적이 있습니다. 그곳에 금붕어가 어항 속에 들어 있었습니다. 그 금붕어를 보면서 다른 것에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엄마가 관공서 일을 보고 있는 동안 금붕어만 한참 보았습니다. 금붕어를 보고 있으려니 여러가지 생각이 떠오릅니다. 금붕어를 보면서 온갖 상상을 다 했습니다. 활발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면서 금붕어랑 재밌게 노는 모습을 상상하기도 했습니다. 말하자면 금붕어는 그야말로 친구같은 존재였습니다. 금붕어는 일정한 공간을 자꾸만 왔다가 사라집니다. 마치 다람쥐 체바퀴하듯하는 사람의 모습을 보는 것만 같았습니다. 





몇 년  후가 흐르니 우리나라가 더 잘살게 되면서 애완동물에 대한 관심도 커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저런 애완동물을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키우다보니 가격도 점차 싸졌습니다. 그때 금붕어를 파는 곳이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이래저래 아는 분한테 어항은 얻었습니다. 금붕어를 키웠더니 보기는 좋았지만 금붕어란 존재가 상상만큼 대단하지 않았습니다. 움직임은 굼떴고 멍청해 보였기 때문입니다. 외양과 딴판으로 기대했던 만큼의 그런 모습은 아니었던 터라 실망하고 또 실망을 했습니다. 금붕어를 보면서 참 이상하다는 생각을 그때 하게 되었습니다. 


금붕어가 붕어랑 함께 놀고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심지어는 살고있는 곳의 가까운 하천에서는 금붕어가 잉어 치어랑 함께 생활하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보기좋게 어울리는 모습을 본 것 같았는데 며칠 있다가 보니 없어졌습니다. 알고보니 왜가리란 새가 잡아먹었습니다. 먹성이 좋은 왜가리는 잉어부터 금붕어까지 온갖 종류의 물고기를 다 잡아먹습니다. 심지어는 천둥어리 새끼까지 잡아먹습니다. 이렇게 금붕어에 관한 생각을 하노라니 그날밤 금붕어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금붕어에 관한 꿈을 꾸고나니 그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과연 금붕어에 관한 꿈은 어떤 의미가 있고 또한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금붕어


금붕어에 관한 꿈 의미와 해몽은?

인생에 척도를 알려주는 꿈입니다. 금붕어 꿈은 옛 친구와의 재회나 새로운 사람과의 즐거운 시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날 그날의 줄거운 사건, 기쁜 사건을 알리며 인생에는 갖가지 일이 있음을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희귀종의 금붕어가 꿈속에 나타난 경우는 돈을 잃어 버린다고 한다든가 모든일이 잘 진전되지 않는다는 등의 그날 그날의 나쁜 사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붕어에 관한 꿈은 독신자가 금붕어 꿈을 꾸면 부자와 결혼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기혼여성일 경우 이혼을 암시하며 어항에 있는 금붕어는 돈이 풍족해진다는 암시입니다.


어항 속에 헤엄치고 있는 금붕어를 보는 꿈은?

재물운이 크게 상승해서 가정형편이 좋아지고 일거리나 재물, 먹을거리 등이 들어와서 풍족한 삶을 살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연못에 금붕어가 돌아다니는 것을 보았다면?

내게 희소식이 들려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은 참 좋습니다.


금잉어나 붕어, 가물치, 메기 등을 잡았거나 놓쳐버린 꿈

태몽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태몽 중에서도 아들을 낳을 아들 태몽입니다. 


금붕어를 사들고 집으로 가는 꿈은?

태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예쁜 딸을 낳게 될 꿈으로 집안에 기쁨이 넘치게 될 꿈입니다. 태몽이 아닐 경우 내게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금붕어를 보는 꿈은?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얻을 수 있는 예술작품이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될 꿈입니다.


금붕어가 맑은 물 위에서 재주를 부리는 꿈 해몽

예술의 전당이나 문화 회관에서 명화 감상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붕어


금붕어끼리 뽀뽀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옆에 애인이 있는 경우 조만간 결혼을 올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수에 놀고 있는 금붕어떼를 보는 꿈은?

재물복이 크게 향상이 되어 이곳저곳에서 많은 재물들이 굴러들어오게 되어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붕어 잡는 꿈 해몽

여성은 예쁜 딸을 낳게 될 태몽 꿈을 의미하며, 임신이 아니라면 장차 천생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예쁜 금붕어를 사가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금붕어 사는 꿈

예쁜 딸을 낳게 되는 태몽 꿈이거나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금붕어가 선녀로 변하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미인이 찾아와 사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눈이 까만 금붕어를 보거나 좋아지는 꿈 해몽

딸을 낳을 꿈이며, 눈이 크고 까만 귀여운 딸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저수지에 붉은 금붕어가 있고 산새들이 지저귀는 꿈

공부는 썩 잘하지 못하나 듬직한 아들로 자랄 아들로, 시댁에선 귀한 장남을 얻을 태몽입니다.


어항 밖으로 튀어나오는 금붕어꿈은?

애정운이 하락하게 디어 자신에게 의지하고 있던 연인과의 관계가 안 좋아지고 마음적으로도 멀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상처를 받을 수 있지만 자신이 정신적으로 더욱 성장하게 될 꿈입니다. 


금붕어


어항 속에 예쁜 금붕어를 넣어 기르는 꿈 해몽

유치원이나 학원을 차려 어린 인재를 양성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붕어를 사서 집으로 가져오는 꿈은?

이런 꿈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예쁜 딸을 낳게 된다는 태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금붕어가 깨끗한 물 속에서 물방울을 만드는 꿈은?

내가 예술적 감각이 있는 사람이라면 행운을 가져다줄 꿈입니다. 내가 만드는 작품을 어느 전시회에 걸게 될 것이며 아마 비싼 가격에 그 작품을 사려는 사람이 생길 꿈입니다. 


저수지에서 금붕어가 놀고 있는 꿈 해몽

장차 집안을 이끌어가게  될 아들이 태어나게 될 태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붕어를 사서 어항 속에 넣고 키우는 꿈은?

이 꿈은 자신이 유치원을 차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금붕어가 연못 가운데서 놀고 있는 꿈은?

노래방이나 모임에서 주인공이 되어 풍악을 울린다는 의미입니다. 희소식이 온다는 꿈입니다. 


넓은 어항에서 헤엄을 치며 놀고 있는 금붕어를 보는 꿈은?

태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성격이 밝고 예쁜 여자 아이를 낳게 된다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멀쩡하게 살던 금붕어가 죽는 꿈은?

뜻하지 않은 어려움으로 인해 걱정과 근심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자신을 괴롭히고 있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 지 잘 생각하고 판단해야 합니다. 


금붕어 놀이


어항 속에 있는 금붕어를 들여다 보고 있는 꿈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는 사업가의 인물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황금색 금붕어, 금색 금붕어, 노란색 금붕어 꿈은?

금색이나 노란색을 한 금붕어 꿈의 운세는 길조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붕어가 맑은 물 속에서 곱게 물방울을 짓는 꿈은?

아이디어 제품이나 신상품을 창조 개발하여 시중에 내놓으면 대성공을 하게 될 꿈입니다.  


금붕어를 어항에 넣고 기르는 꿈은?

내가 음악학원이나 미술학원을 차리게 되어 인재를 양성하게 될 꿈입니다. 


병에 걸린 금붕어, 마른 금붕어 꿈

꿈에 본 금붕어가 병에 걸렸거나 마른 상태였다면 이 꿈의 해몽은 내게 건강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수족관에 알록달록한 예쁜 금붕어가 사는 꿈은?

태몽으로 풀이가 가능하며 미모가 출중한 여자아이를 낳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어항에 예쁜 금붕어를 기르는 꿈

어린 아이들을 대상으로 육영사업에 관여하게 되는 그런 꿈입니다.


여러 마리의 금붕어 꿈은?

금붕어가 많이 나타난 꿈의 운세는 내 기력이 건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부나 일을 원하는 대로 성과를 낼 수 있을 꿈입니다. 


금붕어 어항


금붕어를 사서 집으로 들어오는 꿈

훌륭하고 예쁜 딸을 낳는 태몽입니다. 경사, 횡재, 재물, 돈 등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금붕어가 어항 속에서 물방울을 짓는 꿈

새로운 제품이나 아이디어로 크게 성공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활발한 금붕어, 헤엄을 치는 금붕어꿈은?

금붕어가 기세 좋게 휙휙 헤엄을 치며 수영을 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금붕어가 땅에 떨어져 어항에 집어넣는 꿈

예술적 능력이 뛰어난 아이를 출산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금붕어가 맑은 물위에서 재주를 부리는 꿈

예술의 전당이나 문화 회관에서 명화감상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공연, 관람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금붕어 먹이를 주는 꿈은?

이런 꿈의 운세는 내가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를 애완동물처럼 제멋대로 다루고 있거나 제3자에게 배려가 결여된 행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땅에 떨어진 금붕어를 다시 어항으로 넣는 꿈은?

태몽으로 장차 예술감각이 특출한 아이를 낳을 꿈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어항 속의 금붕어를 관찰하는 꿈

예술, 작품으로 성공하거나 여직원을 많이 거느리는 기업가가 된다는 꿈입니다.


금붕어가 죽는꿈, 죽어있는 꿈

금붕어가 죽었더라면 돌발적인 문제에 관여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나의 경솔한 태도와 과실에서 큰 문제가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꿈에서 내가 금붕어를 죽여버린 경우의 해몽은 평소 감정을 억눌러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금붕어가 연못 가운데서 놀고 있는 꿈

노래방이나 모임에서 주인공이 되어 풍악을 울릴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희소식이 온다고 합니다. 높은 산 밑에 저수지에서 붉은 금붕어와 산새들이 한 폭의 그림처럼 놀고있는 꿈입니다. 시댁 집안의 믿음이 대단한 장남을 가지게 되었을 때 꾸는 꿈으로 문과를 지원하게 되는, 공부는 썩 잘하지 못하나 듬직한 아들로 자라난다는 의미입니다. 





금붕어를 많이 잡은 꿈은?

내가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수익을 많이 얻게 될 꿈입니다. 


금붕어를 먹는 꿈은?

건강 컨디션의 불량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생활 습관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해야할 꿈입니다.


금붕어가 어항 밖으로 튀어나온 꿈

사랑하는 애인이 변심을 하거나 등을 돌리게 됩니다. 사랑을 찾아 가출을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내가 금붕어가 되는 꿈은?

현상을 타파하려고 하는 내 자신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수조안의 답답한 세상에서 큰 세계로 나아가고 싶은 기분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내가 금붕어를 먹는 꿈은?

내 건강상태가 안 좋아지게 되거나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어 당분간은 정신없는 일상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금붕어를 손 안에 잡은 꿈

살아있었다면 태몽, 죽었다면 좋은 사업, 취업의 기회를 잡았다는 의미입니다.


금붕어를 잡는 꿈은?

내가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는 운세입니다. 잡은 금붕어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그 성과가 커지게 될 꿈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서 금붕어를 받는 꿈의 운세도 길조를 의미합니다. 


임산부가 집안이나 공공장소에서 어항 속의 금붕어를 들여다 보는 꿈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예술가가 되어 예술작품으로 성공하거나 여직공을 거느릴 수 있는 기업을 일으키게 되어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금붕어가 맑은 물위에서 재주를 부리는 꿈

문화회관에서 명화를 감상하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어항속에다 예쁜 금붕어를 넣고 기르는꿈

유치원이나 학원을 차려 어린 인재를 양성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금붕어


금붕어가 죽는 꿈

시야 좁음의 상징인 금붕어가 죽는 꿈은 당신이 시야의 좁아서 돌발적인 문제에 휘말릴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시야를 넓히고 계획을 확실히 세워 돌발적인 트러블에 대한 대책도 생각해 둡시다. 또 말을 안 하거나 말다툼을 하게 될 가능성이 시사되고 있기 때문에 약속된 내용은 여러분들이 꼼꼼하게 글로 기술해야 합니다.


금붕어가 재주를 부리는 꿈

훌륭한 예술 작품을 감상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눌러서 금붕어를 죽이는 꿈은?

현실에서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나 계획이 틀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며 그로 인해 실패를 하게 될 수도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어 심적으로 힘들어지게 될 꿈입니다.  


금붕어를 죽이는 꿈

내 자신이 감정을 누르고 있으며 스트레스가 쌓이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너무 자신의 감정을 눌러 죽이다 보면 언젠가는 폭발해 버리기 때문에 조심합시다.


금붕어가 맑은 물위에서 재주를 부리는 꿈

예술의 전당이나 문화회관에서 명화감상을 하게 됩니다. 공연, 관람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금붕어가 맑은 물 속에서 곱게 물방울을 짓는 꿈

아이디어 제품이나 신상품을 창조 개발하여 시장에 내놓으면 성공하게 된다고 합니다.


금붕어에게 먹이를 주는 꿈

내 자신이 애인을 애완 동물처럼 길들이려고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과 행동을 개선하고, 애인을 존중한다는 생각을 갖지 않으면, 상대에게 상처를 주거나 파국을 초래하게 될 것입니다.


땅에 떨어져 있는 금붕어를 어항에 넣어주는 꿈은?

뛰어난 예술가를 의미하는 태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금붕어무리


금붕어가 서로 뒤엉켜 있는 것을 보는 꿈

사회에 많은 공헌을 하고 큰 기업가가 될 아이를 잉태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항 물이 탁한 꿈 더러워진 금붕어 꿈 마른 금붕어 꿈

내 자신의 건강상태가 악화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규칙적인 생활을 유의하고, 컨디션 불량을 느꼈을 경우에는 빨리 건강진단을 받아 봅시다.


어항속에 있는 금붕어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이 되며 건강상태가 아주 좋은 남자아이를 낳게 될 것을 암시하며 장차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게 될 꿈입니다. 


임산부가 어항 속 금붕어를 보는 꿈

예술가가 될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금붕어가 물살을 거슬러 힘차게 올라가고 있었다면?

어려움을 이겨내고 목적을 향해서 힘차게 나아갈 수 있는 상황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금붕어가 물방울을 뿜어대는 꿈

신상품을 개발하여 호응을 얻어 대성공한다는 꿈입니다.


금붕어가 변해 선녀로 보이는 꿈

아름다운 미인을 만난다고 합니다. 뜻밖의 사랑의 여신이 다가온다는 의미입니다. 오래된 문헌이나 자료를 발견하여 재탄생 시킨다는 꿈입니다.


금붕어 사는 꿈

태몽으로 예쁜 딸아이를 낳을 징조입니다. 돈, 재물, 경사, 횡재 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금붕어떼


금붕어가 연못에서 노는 꿈은?

자신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는 꿈입니다. 특히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나 회식, 동창회 등과 같은 자리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자신에게 희소식이 온다는 꿈입니다. 


금붕어에 관한 꿈

독신자가 금붕어 꿈을 꾸면 부자와 결혼하게 됩니다. 그러나 기혼여성일 경우 이혼을 암시하며 어항에 있는 금붕어는 돈이 풍족해진다는 암시입니다.


금붕어 키우는 꿈 

유치원이나 학원을 차려 어린 인재를 양성하게 될 징조입니다. 


저수지에서 금붕어가 그림처럼 놀고 있는 꿈

집안을 이끌어갈 아이가 태어나게 될 태몽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눈이 까만 금붕어를 보거나 좋아지는 꿈

딸을 낳을 꿈이며, 눈이 크고 까만 귀여운 딸을 얻게되는 꿈입니다.


금붕어가 물 속에서 뻐끔거리며 고운 물방울을 만드는 꿈

아이디어 제품이나 신상품을 개발하여 크게 성공할 징조입니다. 


예쁜 금붕어를 어항 속에 넣어 기르는 꿈

유치원이나 학원을 차려 육영사업으로 어린 인재를 양성하고 성공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어항 속에 있는 금붕어를 낚시하는 꿈은?

실현되지 않을 어황된 꿈을 꾸고 있는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금붕어 무리


금붕어끼리 입맞추는 것을 본 꿈

강한 연애운의 상승으로 사랑하는 애인과 함께 단꿈을 꾸게 될 징조입니다. 결혼, 결합, 만남, 계약 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금붕어가 어항에서 서로 엉켜있는 꿈

사회사업가로 성장할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 꿈을 의미합니다.


어항에 예쁜 금붕어를 기르는 꿈

어항에 예쁜 금붕어를 기르는 꿈을 꾸게되면 어린 아이들을 대상으로 육영사업에 관여하게 된다고 합니다.


저수지에 붉은 금붕어가 있고 산새들이 지저귀는 꿈

시댁 집안에서 귀한 장남이 가지게 되었을 때 꾸는 꿈입니다. 공부는 썩 잘하지 못하나 듬직한 아들로 자라날 태몽입니다.


큰 물고기를 잡는 꿈

재물을 얻거나 명예, 평판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금붕어가 어항 밖으로 튀어나와 어항에 다시 집어넣는 꿈

예체능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가진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어항 속에 있는 금붕어를 보는 꿈은?

아이가 자라서 예술작품으로 성공을 하거나 많은 직공을 거느리는 사업가로 성공하여 많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받을 사람이 될 꿈입니다. 


금붕어가 서로 뒤엉켜 있는 것을 보는 꿈

금붕어가 서로 뒤엉켜 있는 것을 보는 꿈은 사회에 많은 공헌을 하고 큰 기업가가 될 아이를 잉태하게 된다고 합니다.


금붕어무리


금붕어가 들어있는 어항이 깨지는 꿈은?

부부가 불화를 나타내고 사업이 실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항에 있는 물이 마르거나 어항이 깨지는 꿈은?

사업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부부간의 행복이 깨지게 되는 꿈입니다. 


금붕어가 입맞춤을 하는 것을 본 꿈

중요한 계약이나 거래가 성사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어항 속의 금붕어를 관찰하는 꿈

어항 속의 금붕어를 관찰하는 것은 예술, 작품으로 성공하거나 여직원을 많이 거느리는 기업가가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금붕어가 어항 밖으로 튀어나오는 꿈

사랑하는 애인이 변심을 하거나 등을 돌리게 된다는 꿈입니다. 사랑을 찾아 가출을 한다는 의미입니다.


금붕어가 죽는 꿈은?

어려움이 닥친 자신의 현재 상황이 꿈으로 반영된 것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만약 금붕어가 어둡게 가라앉아 죽어 있다면 자신의 마음 상태 또한 이와 다르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물고기가 물이 적어 괴로워하는 꿈

좌천, 중요하지 않는 부서로 이동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항 속의 금붕어를 가만히 들여다 보는 꿈

많은 직원을 거느린 기업가가 될 아이를 낳을 태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금붕어 무리


금붕어를 사서 집으로 가져오는 꿈

예쁜 딸을 낳을 태몽으로 경사, 재물, 횡재수가 따른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어항 속의 금붕어를 가만히 들여다보는 꿈은?

창작활동이나 예술활동르 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분야에서 큰 인기와 성공을 거두게 될 꿈입니다. 사업가라면 많은 여자 직원을 거느린 기업가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임산부가 집안이나 공공장소에서 어항 속의 금붕어를 들여다 보는 꿈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예술가가 되어 예술작품으로 성공하거나 많은 여직공을 거느릴 수 있는 기업을 일으키게 되어 많은 돈을 벌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금붕어를 보는 꿈

자신의 개성, 능력, 창작품등이 대중적 인기를 얻는다 자신의 차별성으로 다른 사람보다 높은 경쟁력을 갖춘다는 의미입니다.


금붕어가 연못에서 노니는 꿈

연회석이나 회식자리에서 주인공이 되어 즐겁게 지낸다고 합니다.


예쁜 금붕어를 사 가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하고 예쁜 딸을 낳는다고 합니다. 경사, 횡재, 재물, 돈 등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붕어모양의 빵이나 과자를 사먹는 꿈

유행성 질병이나 위장. 장 등에 문제가 생겨서 병원을 왕래하게 된다는 꿈의 해석합니다. 안좋은 꿈인것 같습니다.


금붕어가 어항 밖으로 튀어나오는 꿈은?

금붕어꿈은 거의 흉몽이 없지만 이 꿈은 연애에 있어 어려움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애인이 변심을 하거나 등을 돌릴 수가 있는 꿈이므로 자신의 애인에게 좀 더 신경을 쓰야합니다. 





매가 족제비·금붕어·잠자리로 변해 벽에 붙어 있는 태몽

태아가 일찍 죽을 때까지의 생활환경 변화나, 허무한 삶이 되어 버린 일생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금붕어가 물방울을 뿜어대는 꿈

신상품을 개발하여 호응을 얻어 대성공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금붕어를 가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 소식을 듣는다는 의미입니다.


예쁜 금붕어를 어항 속에 넣어 기르는 꿈

미술 및 음악 학원을 차려 육영사업으로 인재를 양성한다고 합니다. 애완용 동물이나 가정용품을 사가지고 온다. 문화, 교육, 과학, 자선사업 등을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차를 사는 꿈 자동차 파손 꿈 차를 사는 꿈 자동차 꿈해몽

옥수수따는꿈 옥수수사는꿈 옥수수먹는꿈 꿈해몽 태몽

임신한꿈 임신하는 꿈 임신했다는꿈 쌍둥이 임신중 꿈해몽

초콜릿받는꿈 초콜릿 사는 꿈 초콜렛먹는꿈 꿈해몽 태몽

불꽃 꿈 불이난꿈 불나는 꿈 가스불 꿈 비밀?

약사는꿈 약을받는꿈 비밀? 약먹는꿈 약바르는꿈 꿈해몽

연애편지받는꿈 편지쓰는꿈 편지를 받는 꿈 꿈해몽 비밀?

신발많은꿈 신발닦는꿈 신발주는꿈 운동화꿈 꿈해몽 비밀?

담배받는꿈 친구가 담배피우는꿈 담배연기꿈 꿈해몽 비밀?

길헤매는꿈 길을 잃어버리는 꿈 탈출꿈 놀라운 비밀?

잠자는 꿈 눕는 꿈 잠자는꿈해몽 놀라운 비밀?

다른남자랑키스하는꿈 썸타는꿈 외도하는꿈해몽 비밀?

바퀴벌레 먹는꿈 큰 바퀴벌레 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거울보는꿈 거울깨지는꿈 거울사는꿈 거울꿈해몽 비밀?

하얀염소꿈 검은염소꿈 흑염소꿈 놀라운 비밀?

딸기먹는꿈 태몽 딸기 딸기따는꿈 큰딸기꿈해몽 비밀?

돌아가신 시어머니와시어머니랑싸우는꿈 의미?

빵만드는꿈 빵을사는꿈 빵을먹는꿈 꿈해몽 태몽 비밀?

우산쓰는꿈 우산줍는꿈 우산사는꿈 꿈해몽 태몽 비밀?

반지를끼는꿈 반지를선물받는꿈 보석반지꿈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