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임신한꿈 임신하는 꿈 임신했다는꿈 무슨뜻? 쌍둥이 임신중 꿈해몽 태몽 비밀?

반응형

어린시절 시골에서 아이가 태어나거나 임신한 아줌마를 보면 모두들 좋아라 했습니다. 특히 아이들은 함께 데리고 놀 동생이 생긴다면서 좋아라 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아이가 크거나 작거나 나이가 많거나 적거나  상관없이 온 동네 아이들이 모두 모여서 놀곤 했습니다. 앞산에 올라가면 온 동네 아이들이 모두 올라와 있었습니다. 모두 이런 저런 놀이를 하며 놀았습니다. 아이가 나이가 어리다고 배척하지도 않았으며 키가 작다고 소외시키지도 않았습니다. 모두가 동네 동생이자 한 가족같이 지냈습니다. 그런 아이가 새로 태어난다고 생각하니 아이들은 마냥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아줌마가 지날 때면 아이가 언제 태어나느냐고 물어보곤 했습니다. 


당시에는 산부인과 시설이 없었습니다. 산파가 있었습니다. 아이를 전문적으로 받아주는 할머니가 있었는데 그 할머니가 들어가면 아이를 낳을 준비가 시작됩니다. 남편분은 부엌에서 물을 끓이기 시작합니다. 동네 사람들은 바깥에서 아이 소리가 들리기만을 기다립니다. 산모의 진통이 시작되고 고함소리가 들리기 시작합니다. 그러기를 한참 있다가 아이의 우렁찬 울음소리가 들리고 물을 끓이던 남편분이 물을 가지고 방안으로 들어갑니다. 이렇게 해서 새로운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아이들 입장에서는 함께 놀아줄 동네 동생이 새로 생긴 것입니다. 





그 아이가 100일이 지나면 바깥나들이가 시작됩니다. 동네 아이들은 구경하듯 달려와 어린 동생이자 애기를 봅니다. 그 아이가 점점 자라서 걷기 시작하면 함께 놀아주기 시작합니다. 아이가 걷기 시작하면 동네 아이들한테 아이를 맡기고 그 부모는 논과 밭으로 일을 나갑니다. 아이가 보채거나 배가 고프다고 울기 시작하면 아이를 업고 논과 밭으로 달려갑니다. 그렇게 해서 그 아이도 점점 자라기 시작합니다. 말을 하고 뛰어다니기 시작하면 온 동네아이들과 함께 놀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해서 온 동네 아이들은 새로운 아이를 맡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집집마다 형제자매가 많았습니다. 농경문화시대에는 일을 하려면 많은 아이가 있는 집이 유리했기 때문에 아이를 많이 낳았습니다. 그러다보니 제일 맏이가 막내를 돌보면 거의 키우다시피 하곤 했습니다. 오늘날에는 아이 울음소리가 점점 가늘어져 갑니다. 그만큼 아이를 덜낳고 안 낳고 있습니다. 이러다간 인구가 점점 줄어들게 된다는 학자들의 예언이 사실이 될 날이 머지않았습니다. 이런 저출산시대에 임신하는 꿈이나 임신꿈은 여간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임신과 관련된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임신


자신이 임신을 한 만삭꿈

현실에서 진행되는 일들이 좋은 결과를 맞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평소 하던 일에 조금 지치는 일이 있더라도 참으면 고비가 끝날 것이기 때문에 조금만 참고 견디면 빛을 발할 것입니다.


임신 소식 듣는 꿈, 임신 소식을 듣는 꿈

시험 합격, 당선, 당첨, 승진 등 자신에게 곧 좋은 소식이 전해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쌍둥이를 임신한 꿈

꿈에서 쌍둥이를 임신했다면 진행중인 사업이 조만간 엄청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영구적인 성공이 보장되기보단 곧 원래대로 돌아오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길에서 임산부를 만나는 꿈

꿈속에서 임산부를 길에서 만났다면 미혼 여성이라면 조만간 좋은 이성을 만나 곧 결혼에 골인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그 결혼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복을 받게 됩니다.


임신 중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장차 큰 인물이 되거나 국가에 이바지할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 꿈으로 해몽할 수 있는 꿈입니다.


유산하는꿈

현실의 심리상태와 아주 밀접한 연관을 갖는 꿈이라고 볼수있습니다. 임신과 관련해서 느끼는 두려움이 큰 몫을 차지하는데 첫 임신을 하신분들이 주로 두려움때문에 꾸기도 한답니다. 현실에서 느끼고 있는것이 그대로 꿈을 통해서 표출이 된 것이라고 합니다.


출산시기가 다가오는 것을 느낀 꿈은?

현실에서 느끼는 중압감이나 부담들이 꿈속으로까지 이어져 온 경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머릿속을 비우고 마음도 힐링시키며 좀 더 길게 보고 행동해야 합니다. 


임신을 하여 배가 점점 불러오는 꿈

물질과 재물이 풍요로워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임신부


처녀가 임신하는 꿈

미혼자에게 좋은꿈으로 해석됩니다. 자신이 바라던 모든것을 뜻하는대로 이루어질수있다는 으l미로 훌륭한 인연을 만나 앞으로 행복한 사랑을 나눌수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은?

임신한 다른 사람이 내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삶이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엔 큰 실적과 성과를 얻을 가능성이 높은 좋은 의미이며 사업하는 사람은 머지않아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임산부가 과일을 낳는 꿈

총명하고 두뇌가 명석한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인간 관계가 더욱 넓어질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되어 협력적인 교류를 할수도있으며 지금하고있는 일에 도움이 될수도 있답니다. 지금 진행중인 사업에서 뜻하지않게 좋은결과가 있을수 있다고 풀이됩니다.


임신한 여자가 물고기를 낳는 꿈

미모가 출중한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와 이야기를 나누는 꿈은?

임산부를 보거나 이야기를 나누는 꿈은 운이 대폭 상승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만약 그 대화가 즐거웠다면 더욱더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임산부가 죽은 아이를 낳는 꿈

꿈속에서 임산부가 죽은 아이를 낳았다면 기분이 좋지 못하고 진행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사고, 실패 등의 의미가 있으니 매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남자인 내가 임신하는 꿈

남자인데 이런 꿈을 꾸었다면 길몽입니다.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잘풀릴것으로 암시됩니다. 좋은기운을 받아 많은 양의 재물을 얻게될수 있다고 합니다.


임신부 선물


내가 임산부의 배를 만지는 꿈은?

이 꿈은 일반적으로 태몽으로 많이 오해를 하지만 태몽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은 뭔가 새로운 일이 벌어지고 진행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임신을 했는데 점점 만삭이 되어간다면?

반흉반길의 꿈으로 재물이나 금전은 좋아지지만, 질병이나 사고에 조심해야 될 수 있다고 하는 꿈입니다. 


내가 아기를 출산하는꿈

자신이 해오던 일이나 사업이 결실을 맺을 것을 나타내고 갈등이나 문제점들이 원만하게 잘 해결될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이루고자 했던 것들이 좋게 마무리될것이라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죽은 아기를 낳는 꿈은?

임산부가 죽은 아기를 낳는  꿈은 하는 일마다 문제가 생기거나 어려움에 봉착하게 될 흉몽입니다. 사고나 실패 등 여러가지 의미를 담고 있는 꿈이니 매사에 주의해야 합니다.


아내가 임신하는 꿈

길몽으로 풀이가 될 경우 부인이 아이를 갖는 태몽이며 흉몽의 의미는 말하지 못할 비밀이 생기게 되거나 난처한 사정이 생겼다고 보기도 합니다.


내가 아들을 임신하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더욱 번창하고 발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임산부가 호랑이 새끼를 낳는 꿈은?

실제 임신을 하게 될 태몽입니다. 남편이 대신 꾸는 경우도있으며 곧 용맹하고 지략있는 장군감의 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을 합니다. 


배부른 임산부를 보는 꿈

꿈속에서 배부른 임산부를 보았다면 새로운 고민거리나 새로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떠오르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배가 불러 보여도 똑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임신축하


출산하는 여인을 보는 꿈은?

누군가가 출산을 하는 장면을 보았다면 이는 운수대통의 길몽입니다. 조만간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하고 있는 사업 등이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아들 임신하는 꿈, 아들을 임신한 꿈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과 계획에 더 가속도가 붙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가 죽은 아기를 낳은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어떠한 사고를 당할수도 있고 실패를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항상 주의를 하면서 밖을 다녀야 할 것 같습니다. 


부인이 임신을 하거나 출산 준비를 하는 꿈

외부에 드러내지 못할 숨겨진 비밀이나 난처한 입장 및 어떤 일로 말못할 속사정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딸 임신하는 꿈

자신이 원하는 일을 시작하거나 뜻밖의 기회가 주어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동물이나 짐승이 아기를 낳는 꿈을 꾸었다면?

꿈속 동물이 돼지일 경우 복권에 당첨이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그만큼 사람이나 동물이나 출산에 관련된 꿈은 모두 운이 상승할 수도 있음을 나태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임신하는 꿈

실제로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가 생겨 바람을 피우거나 이별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임신하는 꿈

꿈에 등장하는 사람의 신변에 큰 변화가 생기거나 행운이 따르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애기신발


내가 임신하는 꿈

꿈속에서 자신의 상태에 따라 의미도 달라지게 됩니다. 만삭에 가까울수록 길몽에 가깝다고 합니다. 아미 결혼을 하지않으셨다면 곧 좋은일이 다가올것이고 결혼을 하셨다면 직장이나 단체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출산하는 여인을 보는 꿈은?

꿈속에서 누군가가 출산을 하는 장면을 보았다면 이는 운수대통의 길몽입니다. 조만간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하고 있는 사업 등이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임산부를 보는 꿈은?

가까운 곳에서 재물을 얻을 수 있고, 미혼인 경우 결혼할 인연을 만날수도 있는 기분이 좋은 꿈으로 이 또한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생각하지 못했는데 임신을 하게 된 꿈은?

내가 생각하지 않았던 큰 복들이 내게 찾아온다는 것을 말합니다. 내가 계획하고 생각했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달성이 되며 만일 만삭으로 아이가 나오려고 할 정도로까지라면 그 복은 곧 내 눈앞에 현실로 다가오게 된다고 합니다.


딸을 낳는꿈, 아들을 낳는 꿈

꿈속에서 딸을 낳는 꿈을 꾸었다면 평소 공들이고 있던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대로 아들을 낳는 꿈은 재물과 관련이있으며, 많은 재물을 손에 쥘 수 있는 길몽입니다. 


임신하는 꿈은?

일이나 사업 관련에 뜻을 이룰수 있으며, 만삭에 가까워 질수록 길몽의 기운이 높다는 의미입니다. 


쌍둥이를 갖게 되는 꿈은?

그동안 간절히 바라던 것이나 원하던 것을 성취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는데 이러한 성취들로 인해 남들에게 미움을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화장실에서 아기를 낳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승승장구하게 될 꿈이며, 계획을 했던 일들이 있다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임신부와 임신복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서 임신을 한 꿈

꿈속에서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서 임신을 했다면 새댁이나 부인의 경우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직자를 낳게 되며 일반적으로 문명과 문화의 장이 열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동물을 수태하는 꿈은?

태몽으로 돼지 용은 예로부터 어른들이 좋아하고 귀하게 보는 꿈속 인물입니다. 하지만 벌레가 등장한다면 흉몽이 되어 아이가 많이 아프고 연약한 아이를 낳게 된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금덩어리를 임신하는 꿈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게 될 아이를 임신하는 태몽으로 해석을 합니다. 바위덩어리를 낳는 꿈은 횡재수가 생겨 큰 재물과 금전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삭인 임산부를 보는 꿈은?

만삭인 임산부를 본다면 이는 예상치 못했던 금전이나 재물운이 찾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재물운과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특히 있었던 돈을 잃어버리거나 없던 돈이 굴러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댁에 누군가 아이를 갖게 되는  꿈은?

매우 좋은 꿈입니다. 직장인이라고 한다면 승진을 한다거나 사업인이라면 내가 세운 계획대로 이루어져 간다거나 취준생 또는 졸업반 학생이라면 좋은 직장에 취업이 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해몽이라고 합니다. 


애를 낳는 꿈, 내가 출산하는 꿈

아들을 순산하거나 혹은 조리원을 찾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마음에 드는 어떤 목적을 이루게 될 것이고, 이또한 좋은 일이나 복을 암시하는 의미라 애 낳는 꿈은 좋은 꿈에 해당이 됩니다. 


내가 아닌 남이 임신하는 것을 보는 꿈

그 남이 내 인생살이 가운데 매우 중요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친한 적이 없고 가까운 적이 없을지라도 조금씩 가까운 사이가 될 것이라는 암시적 내용입니다.


임산부가 물고기를 낳는 꿈

꿈속에서 임산부가 물고기를 낳았다면 태몽으로 예쁘게 생긴 아이를 낳게 됨을 암시합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은?

결과적인 내용물을 확실하게 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 자체가 길몽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어떤 일이 될지는 모르지만 확실하고 좋은 결과물을 보게 된다는 것을 말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연인이 임신을 하는 꿈은?

지금 사랑하고 있는 사람을 다른 사람에게 뺏길 수도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종교지도자가 임시하는 꿈

가까운 시일 내에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 아기가 자라서 종교지도자의 삶을 살게 된다는 태몽이기도 합니다. 


처녀가 임신을 하는 꿈

꿈속에서 처녀가 임신을 했다면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친구가 아이를 갖게 되는 꿈은?

친구가 등자아하는 꿈은 태몽이 들어갑니다. 친분이 두터울수록 더욱 그렇습니다. 재물운이 올라간다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은?

기존 사업 이외에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고,많은 돈을 벌어 물질적인 평화를 찾게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아들을 갖게 되는 꿈은?

아들은 진취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어디를 가든지 남과 비교가 될 정도로 능력을 보이기 때문에 어느 조직을 가든 그곳에서 능력을 발휘하기 때문에 기회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유산을 하는 꿈은?

현재 진행하는 일이 실패하거나 헛수고로 돌아감으로써 좌절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유산뿐만 아니라 기형아나 사산하는 꿈 역시 장차 성공을 눈앞에 둔 소중한 기회를 놓치거나 잘못된 결과를 마무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기혼인 내가 임신하는꿈

결혼을 하셨으면서도 본인이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그 꿈은 배우자가 직장, 또는 단체에서 승진이나 재물이 들어오며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 속에서 임신한 여성을 마주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내가 모르는 사람에게도 큰 축복일 수도 있으나 내게 더욱 큰 행운이 곧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임신 부부


아들을 임신하는 꿈

아들을 임신했던 꿈은 사업이 잘 된다는 뜻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쌍둥이를 임신하는 만삭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초반에는 횡재를 할 운입니다. 좋은 결과를 얻었다가 다음 진행하는 일에 있어서는 다시 그 일들이 미끌어지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임신하여 진통을 느끼는 꿈

이 꿈은 흉몽에 가깝다고 합니다. 진통이 크면 클수록 내가 감당하고, 극복하기 힘든 일이 생긴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아이를 갖은 사람을 보는 꿈은?

감정에 따라 풀이가 달라집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가 있다는 것이며 좋지 않았다면 주변 환경에 변화가 생기게 될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주변의 지인들에게 좋은 일이 생겨 경제적으로 삶이 여유로워지지만 만나는 연인이 있었다면 그 연인과는 이별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 속에서 배가 부른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곧 나에게 재물 혹은 금전적으로 이득을 볼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친구가 유산하는 꿈

진행 중인 일이 있었다면 그 일이 마무리가 잘 되지 못해 무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큰일을 앞두었을 때 이런 꿈을 꾸셨다면 더욱 조심해야 된다고 합니다.


아기를 돌보는 꿈은?

알아야 할 것도 많고 조심스러워하는 의미로 고생을 많이 할 예정이지만 결국에는 좋은 결과가 있음을 뜻한다고 하니 고생끝에 낙이 온다는 의미로 풀이가 됩니다. 


임신한 부부


아내가 임신하는 꿈

남편분께서 아내분이 임신하시는 꿈을 직접 꾸신 경우라면 태몽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 외에 다른 이유로는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라고도 합니다.


친구나 지인이 임신하는 꿈은?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남으로, 해결되지 않거나 심적으로 힘이든 일이 있다면 빨리 손을 내밀어야 합니다.


여자친구가 임신하는 꿈

여자친구가 꿈에서 임신한 꿈은 조만간 다른 사람이 사랑을 가로채려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 속에서 엄마가 임신한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임신과 출산에는 관련이 없는 꿈이며 여태 공들였던 일이 성공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일이 꿈에서는 모두가능하게 됩니다. 앞으로의 어떤 일이든 성공을 뜻하며 재산과 재물이 늘어나고, 좋은 일만 가득할 것을 암시합니다. 정신적으로도 성숙해져 건강함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출산 시기가 다가오는 것을 느낀 꿈은?

현실에서 느끼는 중압감이나 부담들이 꿈속으로까지 이어져 온 경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머릿속을 복잡하게 만든 그 무언가가 있다면 머릿속을 비우고 힐링하면서 좀 더 길게 보고 행동하면 좋을 듯 합니다. 


지인이 임신하는 꿈

지인이 꿈에서 임신하는 걸 봤다면 현실에서 나의 노력으로 해결하기 어려웠던 일들을 누군가의 도움으로 잘 진행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출산을 앞두고 신음하는 꿈은?

꿈속에 등장하는 임산부는 사업의 성과나 사물, 자금처 등을 의미합니다. 임산부가 출산을 앞두고 고통스러운 신음을 했다면 이는 지금 하는 일에 여러가지 애로사항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임신한 임산부 축하


언니가 임신하는 꿈

언니가 기혼이었을 경우에는 언니의 부부간의 갈등으로 불화가 있는 것을 암시하며, 미혼인 언니이시라면 좋은 인연을 만난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남자아이를 임신한 꿈

꿈속에서 남자아이를 임신했다면 자신의 운이 상승하니 매우 적극적으로 움직인다면 원하는 일을 수중에 넣을 수 있겠습니다. 또한 새로운 일을 시도한다면 자신이 느끼지 못했던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시누이가 임신하는 꿈

본인의 배우자가 직장이나 또는 단체에서 좋은 성과로 인해 승진이나 합격 등 좋은 일들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아내가 임신하는꿈 뜻

마지막은 아내가 임신하는꿈인데요. 이것은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처음에 설명 드렸듯이 아기가 태어난다는 것은 돈과 재물, 승진 같이 무언가 기존에 없던 것이 더 오르는 것을 뜻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이 꿈은 꿈에서 모르는 사람이 임신했다는 걸 보게 되거나, 임산부와 얘기를 하게 되었던 꿈을 말합니다. 이 꿈은 귀인의 도움으로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알려주거나, 자신의 일이 잘 된다는 길몽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임산부를 보고서 불안한 느낌을 받으셨다면 실제로도 고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임산부와 이야기를 나누는 꿈은?

운이 대폭 상승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만약 그 대화가 즐거웠다면 더욱더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임산부가 남편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꿈

이 꿈은 내가 임산부였을 때 꾸었거나, 또는 다른 임산부가 남편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꿈을 꾸셨다면 이 꿈은 부부 사이가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부부 사이, 즉 부부관계에 있어 증진을 도와줄 사람이 생길 수도 있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길에서 임신한 여자를 만나는 꿈은?

꿈속에 등장하는임산부는 사업의 성과, 사물, 자금처 등을 의미합니다. 또한 임신아란 어떠한 대상이나 사업, 일에 대한 성취의 가능성을 암시하며 임산부를 보면 대체로 재수가 좋고 건강도 좋아집니다. 이 꿈은 미혼일 경우 조만간 천생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 


임신 신혼부부


엄마가 임신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으며 경사났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새출발 혹은 희망이나  소망했던 일이 이루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엄마가 만삭일 경우 실제 출산과는 관련이 없으며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내가 임산부의 배를 만지는 꿈은?

태몽으로 많이 오해하지만 태몽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뭔가 새로운 일이 벌어지고 진행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쌍둥이를 출산하는 꿈은?

한꺼번에 좋은 일들이 들이닥치게 되어 순조롭게 이를 해결하여 큰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임산부를 보거나 임산부와 이야기를 나누는 꿈은?

운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즐거워할수록 더욱 운이 좋아지지만 임산부를 보고 초조해했다면 환경의 변화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은?

꿈에 임신한 여자를 보게 되면 재수가 좋아지고 건강이 좋아진다고 해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자 친구에게 아이가 생긴 꿈은?

그 사랑을 가로챌 일이 가까운 장래에 나타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태어날 아이에게 사랑을 빼앗기는 것으로 해석이 되거나 다른 이성친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보통 여자친구가 임신하는 꿈은 상징몽보다는 심리몽에 더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임신을 해서 배가 불러오는 꿈

물질과 재물이 풍요로워지는 꿈입니다. 다만 질병이 생길 수도 있는 꿈이라 하니 반은 길몽, 반은 흉몽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임신을 한 꿈은?

불편한 사람과의 관계가 호전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원한 관계를 풀고자 하는 무의식의 감정이 담겨 있습니다.


임신부 임산부


낯선 사람에게 아기를 받는 꿈은?

현실에서 내가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들고 지칠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여자아이를 임신한 꿈은?

딸이나 여자아이를 임신하게 된 경우에는 다양한 의미를 갖게 됩니다. 길몽보다는 흉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가까운 미래에 금전적인 손해나 예상밖의 지출이 있을 수 있고 업무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이를 갖고 배가 부풀은 만삭꿈

현재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지만 너무 욕심을 내면 좋지 않은 성과를 내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내가 아이를 낳는 꿈은?

현실에서 이루고자 했었던 것들이 모두 좋게 마무리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임신을 하여 배가 불러지는 꿈

물질과 재물이 풍요해지거나 질병이 침노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반흉반길입니다.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은?

인간관계로 좀 더 확장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되어 협력적인 교류를 할 수 있고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에도 도움이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방안에서 헤매는 용을 보고 임신하는 꿈은?

태아가 초년에는 크게 발전하겠지만 큰 뜻을 이루지 못하고 중도에서 실패하고 그만두게 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 속에서 아들을 출산하는 꿈은?

장차 재물운이 넘쳐서 집안이 풍요로워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임산부


임신을 했는데 만삭인 꿈 

완성된 결과를 얻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임신한 여자가 물고기를 낳는 꿈은?

미모가 출중한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을 의미합니다. 


내가 원하지 않는 임신을 하는 꿈

일, 연애, 사업, 가정 등 자신과 관련된 것들에서 불안한 일이 생기거나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아들순산후 산후조리원 찾아다니는 꿈

뜻을 이룬뒤 마무리를 위해 애쓴다는 의미입니다. 이룬일을 유지하기 쉽지않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임산부가 호랑이 새끼를 낳는 꿈은?

실제 임신을 하게 될 태몽입니다. 남편이 대신 꾸는 경우도 있으며 곧 용맹하고 지략있는 장군감의 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을 합니다.


가족이 임신하는 꿈

실제로 가족 중에 임산부가 있다면 인생의 큰 변화가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임신 중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은?

나랏일에 크게 이바지할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을 의미합니다.


출산을 하는꿈은?

하던일이 마무리 됨으로 인해 좋은 결실을 맺고 마음의 안정은 되찾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쌍둥이 임신했는데 한쪽만 유산하는 꿈

공들인 일이 두가지 일중에 하나는 포기하고 하나는 성공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연인이 임신한 것은 연인에게 아이가 생긴 꿈 

그 사랑을 가로챌일이 가까운 장래에 나타난다는 것을 알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인이 임신한 꿈은?

그 사랑을 가로채일 일이 장래에 나타날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평소에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관계를 회복하거나 좋아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임신을 했다가 낙태를 하는 꿈은?

친구가 진행하는 일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꿈입니다. 일에서 전혀 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발생해 힘든 상황에 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 사람이 다른사람이 임신하는 꿈 의미

나의 가족도 친구도 아니지만 주변 사람이 임신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직장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맏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그러나 걱정과는 달리 좋은 성과를 이루어 팀원들에게 인정을 받고 사회 내 분위기가 급 상승하여 나에게 모두 복으로 돌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되겠네요.


지인이 임신하는 꿈

꿈에 나온 지인이 새로운 일과 사업을 시작하거나 신상에 변화가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정보천사의 관련글

새끼강아지 꿈 흰강아지꿈 반려견 꿈 비밀?

제비꿈해몽 비밀? 제비가 오는 징조?

사슴뿔 꿈 꽃사슴꿈 비밀? 사슴 꿈해몽 태몽

토마토따는꿈 방울토마토 먹는꿈 알고보니? 

전복먹는꿈 전복줍는꿈 전복따는꿈 놀라운 풀이?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 터지는 꿈 의미?

벌 나오는 꿈 말벌 꿈 꿀벌에게 쏘이는꿈 꿈해몽

상추꿈 쌈싸먹는꿈 상추꿈해몽 몰랐던 비밀?

바위꿈해몽 큰바위꿈 돌꿈 입에서 돌나오는 꿈해몽

화장품 사는 꿈 선물받는꿈 화장받는꿈해몽 태몽

지네먹는꿈 하얀 지네 꿈 지네가 나오는 꿈해몽

배추먹는꿈 배추받는꿈 배추밭꿈 배추꿈해몽 태몽

술받는꿈 술에 취한 꿈 술마시는꿈 술꿈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