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까마귀 죽는 꿈 까마귀떼 꿈 큰까마귀꿈 까마귀 꿈해몽 태몽 길조 놀라운 비밀?

반응형

차를 달리다보니 까마귀가 앞에서 달리는 트럭에 올랐다가 주변의 건물에 내려 앉았다가 자꾸만 반복을 합니다. 앞의 트럭이 신호에 걸려 정차하자 이때다 싶어 까마귀 두 마리가 트럭위에서 뭔가를 물고 갑니다. 자세히 봤더니 트럭에 실린 소고기를 물고 갑니다. 이윽고 다른 까마귀들은 입에 하나씩 물고 날아갑니다. 까마귀의 행동을 살펴보았더니 어딘가에 소기를 잘 간직해두고 또 물어갑니다. 여러번 이런 모습이 보입니다. 은근히 그 트럭의 물건에 관해 궁금해집니다. 까마귀가 저렇게 자꾸만 들고가서 먹어도 되는지 걱정도 되고 안타까웠습니다. 적절한 조치를 취하면 좋은데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것 같아 답답했습니다.


트럭을 운전하는 차주인은 까마귀가 자꾸만 물고가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용기를 내어 앞차가 신호를 받아 정차해 있을때 까마귀가 자꾸만 차의 짐칸에서 뭔가를 물고 간다는 이야기를 해주자 그 트럭 주인은 소고기를 팔려고 포장해 놓은 것인데 까마귀가 랩을 벗기고 물어 갔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 트럭 주인은 잠시 차를 길가에 세우더니 소고기를 제대로 덮고 관리를 합니다. 까마귀들은 트럭 주변을 잠시 배회하다가 소고기가 없는 것을 알고는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러고보면 까마귀는 눈도 좋고 꽤나 영리한 동물같았습니다. 새 중에서도 지능이 가장 좋다고 하는데 사실 그런 것만 같았습니다. 





최근 까마귀들이 도회지에서 심심찮게 관찰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공동묘지에 까마귀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도심 한복판에 먹을 게 많아 곧잘 나타나곤 합니다. 까마귀는 사람이 거주하는 곳에 곧잘 나타납니다. 사람이 먹는 것은 거의 다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과 먹이가 비슷하기 때문에 곧잘 사람이 살고 있는 주변에 나타납니다. 그런데 그 울음소리가 여간 기분이 나쁜게 아닙니다. 까악까악 소리가 몹시 거슬리고 기분이 나빠집니다. 까마귀는 아닌게 아니라 그 생김새도 고약하게 생겼습니다. 온통 까만 것이 몹시 기분이 나쁩니다. 특히 밤에 보면 더욱 섬뜩합니다. 


어린시절 부모님과 공동묘지를 지나는데 소나무 위에서 까마귀가 달빛이 비치자 울어댔습니다. 당시 몹시 무서웠습니다. 그런 안 좋은 기억 때문에 지금도 까마귀를 보면 기분이 안 좋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사람들은 까마귀를 흉조로 여기고 있습니다. 또같은 까마귀과인데도 까치는 길조로 여겨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습니다. 그런데 까마귀는 사람들에게 흉조로 여겨 푸대접을 받고 있습니다. 어느날 밤의 꿈에 까마귀가 나타났습니다. 까마귀 꿈을 꾸고 나면 사실 기분이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까마귀 꿈은 어떤 의미가 있으며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까마귀


까마귀 꿈 의미와 해몽은 어떻게?

현실에서 부정적인 의미처럼 꿈에서 나오면 대체적으로 좋지않은데요, 사고나 질병, 대인관계에서 안좋은 문제가 생길수 있다고 해몽이 됩니다. 


내가 까마귀로 변한 꿈은?

흉몽입니다. 시기나 질투를 받아 마음이 힘들게 되며 주변으로부터 미움을 사고 이유없는 갈증으로 스트레스가 심해질 꿈입니다.


까마귀가 사람의 시신을 먹는 꿈

내가 하는 일이 번성하고 집안에 잔치를 벌일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까마귀가 쓰레기먹는꿈

이 꿈은 경고의 꿈으로 자신에게 피로와스트레스가 쌓여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꿈입니다.


까마귀떼를 보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 장애물이 생겨 차질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죽은 돼지를 파먹는 꿈

호사다마 격으로 좋은 일에 마가 끼게 된다고 합니다. 잔치 집에 불청객이 먼저 온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총으로 까마귀를 사냥하는 꿈

집안에 우환과 걱정거리가 모두 해소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까마귀가 시끄럽게 우는 꿈

내가 별로 친하지 않거나 달갑지 않은 사람에게 신세를 질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까마귀가 공격해서 도망치는 꿈은?

흉몽입니다. 사건 사고에 휘말리게 되어 큰 어려움에 처할 수 있습니다. 사건 사고 질병 등도 조심해야 합니다.


산위의 까마귀


집안으로 까마귀가 날아드는 꿈, 방안으로 까마귀가 들어오는 꿈

불청객이 찾아오거나 비보를 전해 듣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지붕 위에서 까마귀가 울어대는 꿈

가족 중에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까마귀가 죽은 개고기를 파 먹는 꿈

잔칫집에서 음식을 잘 못 먹고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고 합니다.


까마귀가 떼를 지어 찾아와 우는꿈, 까마기떼가 나는 꿈은?

까마귀가 떼를 지어 찾아와 우는꿈이나 까마귀떼가 무여 오는 꿈, 까마귀 떼가 나는 꿈은 달갑지 않습니다. 예로부터 흉조로 알려진 까마귀가 떼로 찾아와 날아다니니 좋을리 만무합니다. 가까운 집안 친척중에 우환이 생길 징조입니다. 특히 날아다니는 꿈은 매사에 좋지 않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근처에 까마귀가 있는 꿈은?

흉몽입니다. 지인들로부터 좋지 않은 소식이 전해져올 꿈입니다. 장례, 사고, 사건 등의 소식이 들려올 꿈입니다. 


까마귀가 지붕위에서 우는 꿈

가족 중 누군가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불행한 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 떼가 시끄럽게 우는 것을 본 꿈

집안에 재앙이 닥칠 암시입니다. 몹시 안 좋은 꿈입니다.


까마귀 떼가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

자신의 일을 도와주던 귀인이나 협조자가 떠나간다는 의미입니다.


까마귀떼를 본 꿈의 해몽은?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까마귀 부부


까마귀가 말을 하는 꿈은?

흉몽입니다. 사회적으로 큰 전염병이 만연하고 급전하는 정세에 전혀 예상할 수 없는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꿈입니다. 


까마귀를 보는 꿈

반가운 소식을 듣거나 사람이 방문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지붕위에서 까마귀가 울고있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고 가족 중 불행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까마귀떼가 죽은 개를 파먹는 꿈

잔치 집에서 음식을 먹고 뒤탈이 생겨 병원 출입이 잦아진다고 합니다.


까마귀가 까악까악 소리내어 우는 꿈은?

길몽입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 서게 될 일이 생기는데  성공적으로 잘 처리하여 칭찬과 격려를 받게 될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머리위에서 까마귀가 울고있는 꿈은?

안 좋은 꿈입니다. 재물을 잃고 어려움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큰 까마귀가 나오는 꿈은? 

내 자신의 주변에 불안감이나 공포감이 매우 크고 큰 질병에 걸렸을수도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까마귀가 머리 위에서 선회하는 꿈, 까마귀가 머리 위에서 우는 꿈은?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어떤 일에 휘말려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까마귀가 우는 것은 나쁜 소식을 전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자신의 주변 지인들의 나쁜 소식을 듣거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말합니다.


까마귀를 잡는 꿈은?

슬픈 일이 생기게 되거나 이웃과 사이가 벌어지게 될 꿈입니다.


눈의위 까마귀


자신의 머리에서 까마위가 울고 있는 꿈

재정적인 문제가 생기며 사업이나 직장에서 금전적인 손혜를 볼수있는 의미를 가지는 꿈입니다. 흉몽입니다.


까치가 나무 위에 집을 짓는 것을 보는 꿈

자기 집에 뜨내기 같은 사람이 찾아와 도움을 줄 일이 생긴다고 하니다.


까마귀가 다른 새와 싸우는 꿈

전혀 예기치 않은 일이 발생하여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까마귀와 까치가 함께 있는 꿈

좋은 소식을 듣게되는 의미를 가지는 꿈입니다. 사업으로 큰 이익을 볼 수도 있으며 복권당첨이나 적금을 받는 일이생기는 의미도 있는 꿈입니다. 좋은 길몽입니다.


까마귀 새끼가 나오는 꿈은?

까마귀가 새끼들과 함께 꿈에 나올 경우 이는 길조의 의미입니다. 부모와 자식의 까마귀가 나타내는 것을 자신이 속에 품고 있던 참된 진심이 상대에게 전해지는 징조입니다. 


까마귀가 내게 날아오는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행운이 생겨서 재산상의 이득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가족과 식사를 하는 꿈

약간 안좋은 느낌이 있는 꿈이기는 하지만 길몽입니다. 새로운 가족이 생기며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되는 의미를 가지는 꿈입니다. 인간관계가 좋아지는 의미를 가지는 꿈입니다. 길몽입니다


까마귀가 동물의 시체를 먹는 꿈

원치 않던 사건이나 달갑지 않은 사람을 맞이하게 되어 곤란한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까마귀를 죽이는 꿈은?

길몽입니다. 근심, 걱정, 문제, 골칫거리를 한방에 해결하게 될 아주 좋은 꿈입니다. 


까마귀 관철


까마귀가 떼를 지어 우는 꿈은?

흉몽입니다. 매우 좋지 않은 꿈으로 주변 사람들이 사건이나 사고에 휘말릴 수 있는 꿈입니다. 사고, 소송,  싸움 등에 조심하고 몸조심을 해야 합니다.


까마귀가 죽은 돼지고기를 파 먹는 꿈

기뻐해야 할 잔칫집에 보기 싫은 불청객이 먼저 찾아와서 초를 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까마귀가 주변을 빙빙 도는 꿈은?

병에 걸리거나 사고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죽는 꿈

건강이 회복되고 하는 일들이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사방으로 까마귀가 날아다니는 꿈

길몽입니다.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며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될 꿈이며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일들을 처리하게 될 꿈입니다. 


까마귀가 모여있는 것을 본 꿈은?

나에게 소송을 해야할 일이 생긴다는 안 좋은꿈입니다. 


까치와 까마귀가 어울려 노는 꿈은?

전혀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고 채권이나 주식 등으로 큰 이익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징조입니다.


까마귀가 저녁에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뜻밖의 슬픈 비보가 날아든다는 꿈입니다. 생각지도 않은 불청객이 찾아온다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다른 새와 싸우는 꿈은?

형사 사건이나 민사 사건으로 재판을 할 일이 생기게 된다는 꿈입니다. 


까마귀와 땅콩


까마귀가 새끼와 같이 있는 꿈은?

길몽입니다. 진행중인 일에서 새로운 일이 파생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혹시 다른 도전을 하려면 지금이 좋은 기회임을 암시합니다. 


까마귀 떼가 하늘을 빙빙 돌며 나는 것을 보는 꿈

친척끼리 불화할 일이 생기거나 도와 조던 사람이 떠난다고  합니다.


까치가 나무 위에서 우는 꿈은?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게 될 길몽입니다. 


까마귀 잡는 꿈

경쟁에서 승리하거나 근심 걱정이나 골칫거리가 사라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까마귀를 죽이는 꿈은?

길몽입니다. 근심 걱정이 해결이 되며 몸이 좋지 않은 사람은 병이 낫고 몸이 좋아지며 원하던 소원을 성취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밤중에 까마귀가 집안으로 날아든 꿈은?

슬픈 소식이나 불청객이 찾아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까마귀가 지붕 위에 앉아 힘찬 울음 소리를 내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식구 한 사람 중 불행이 닥쳐온다고 합니다. 사고, 실패가 따른다는 몹시 안 좋은 꿈입니다. 


죽은 까마귀를 보는 꿈은?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오거나 다시 무언가를 시작하는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 기회를 잘 잡을수 있도록 하셔야합니다.


까마귀가 머리 위에서 나는 꿈은?

강력한 적과의 부딪힘을 의미하며 온갖 고생을 다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까마귀 비행


까마귀가 여기저기 날아다니는 꿈은?

길몽으로 건강이 좋아진다는 의미입니다. 더불어 모든 일들이 좋은 방향으로 잘 해결이 되어 승승장구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까마귀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우환이 들끓어 시끄럽게 된다고 합니다. 질병, 악귀 등 불운이 생긴다고 합니다. 


길을 지나가다가 까마귀 울음소리를 들은 꿈은?

교통사고를 당하여 어려움을 당하거나 근심거리가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까마귀가 품 안으로 날아드는 꿈

행운이 따르고 일과 사업이 잘 풀리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까마귀 새끼를 본 꿈은?

길몽으로 현재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앞으로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더불어 누군가에게 고백을 할 예정이라면 지금이 적합한 시기입니다.


까마귀가 죽은 개고기를 파먹는꿈은?

잔칫집에서 음식을 잘못 먹고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까마귀가 지붕 위에 앉아 까악까악 울어댄 꿈은?

까마귀가 지붕 위에 앉아서 큰 소리로 까악까악 울어댄 꿈이나 까마귀가 머리 위에서 울고 그 소리를 듣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 지인들이나 가족 들에게 곤경에 처하거나 좋지 않은 소식,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지인 또는 식구 중 불행이 닥칠 징조이며 사업과 사업에서도 좋지 않은 일이 생기고 재물도 잃을 수 있는  흉몽만 모아놓은 아주 나쁜 꿈입니다. 


까마귀가 죽은 물고기를 먹는 꿈은?

까마귀가 죽은 물고기를 먹는 꿈은 현실에서의 자신이 음식을 먹고 체하거나 탈이 날 것을 암시합니다.


많은 수의 까마귀가 모여있는 꿈은?

가까운 일가친척 중에 반드시 근심걱정이 생기게 될 암시의 흉몽입니다. 


까마귀를 죽이는 꿈은?

길몽으로 스트레스와 고민이 한번에 해결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건강이 좋지 않다면 질병이 낫고 건강을 되찾는다는 뜻입니다. 





하늘높이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것을 보는 꿈

협조자가 흩어지거나 시국이 자신의 생각과는 다르게 변화하며 친척간에 불화가 생긴다는 꿈입니다. 


까마귀나 까치가 시체를 파먹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번성하여 고용인을 늘리게 되고 집안에 잔치를 벌여 손님을 대접할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까마귀를 보는꿈,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꿈

까마귀를 보거나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꿈이나 까마귀가 날아가는 꿈은 하는 일마다 가는 곳마다 껄끄럽고 잡음이 생기고 나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까마귀가 시끄럽게 우는 꿈은?

길몽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까마귀나 까치가 어지럽게 우는 꿈은?

내게 술과 음식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안방으로 까마귀가 들어오는 꿈

집안에 도둑이 들어 재산에 손실이 생기거나 우환이 들끓어 골머리를 앓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까마귀가 길에서 싸우는 꿈

의외의 불상사나 재물 손실에 부딪치는 액화가 발생하게 된다고 합니다. 


까마귀가 죽은 돼지고기를 파먹는 꿈은?

기뻐해야할 진칫집에 제일먼저 불청객이 찾아와서 기분이 잡치게 만들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까마귀가 떼를 지어 우는 꿈은?

흉몽으로 지인, 가족, 동료 등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난다는 의미입니다. 


까마귀를 죽이는 꿈은?

꿈속에서 까마귀를 죽였다면 전체적으로 자신의 운이 상승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고민거리나 문제거리가 해결이 되며 몸이 좋지 않은 사람이 꾸었다면 자신의 병이 완치가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까마귀 신호


집에서 나오는 까마귀 꿈은?

좋지 않은 기운이 빠져나가게 되는 것을 의미하고 잇고 만일 집안에 병환중인 사림이 있다면 건강이 회복하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까마귀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길몽입니다. 행운이 점점 올라가며 뭘해도 좋은 일로 마무리가 되며 막혀있던 인간관계가 풀려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까마귀에게 도망치는 꿈은?

흉몽으로 질병, 사고, 사건 등에 관계가 되어 큰 고초를 당하게 될 좋지 않은 의미입니다.


방안으로 까마귀가 들어오는 꿈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우환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까마귀가 보인 꿈은?

자신이 해결하기 힘든 일이 생기며 이로 인해 자신의 가족이나 가정에까지 문제가 발생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까마귀를 죽이는 꿈은? 

길몽이며, 좋은 소식이 생기고, 대인관계도 원만하게 될거라는 까마귀 나오는 꿈해몽입니다.


까마귀를 내가 잡는 꿈은?

집안의 경사스러운 행사에 반갑지 않은 손님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말을 하는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일이 발생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까마귀가 송장을 파먹는 것을 보는 꿈

사업이나 추진 중인 일이 크게 번창하여 경사가 벌어진다고 합니다.


까마귀 자태


엄청나게 큰 까마귀를 보는 꿈은?

가족이나 친구들 간에 오해가 생기게 되면서 다투게 되거나 서로 사이가 멀어지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죽어있는 까마귀꿈은?

사물의 재생을 의미하는꿈입니다. 건강운에서는 신체가 회복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큰 환경의변화를 수반하는 것이 될지도 모르지만 전반적인 일과 관계에 문제가 좋은 방향으로 진행이 될 꿈입니다. 


까마귀가 까치와 함께 오는 꿈은?

주변에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의미로 그동안 꼬여있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뜻합니다. 


까마귀가 우는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질병이나 사고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고 주변에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까마귀를 잡는 꿈은?

길몽입니다. 근심 걱정이 모두 사라지고 문제가 되었던 모든 일이 잘 해결이 되며 건강이 좋아지고 재물복이 크게 높아져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아주 좋은 꿈입니다. 


까마귀와 까치가 시체를 파먹는 꿈

이 꿈은 길몽입니다. 먹이를 놓고 싸워야 하는 까마귀와 까치가 사이좋게 먹고 있는 모습이니 길몽입니다. 사업이 번성하여 많은 사람을 고용하게 되고, 집안에 잔치를 벌여 손님을 대접할 일이 생기게 되는 길몽입니다. 


까마귀들이 모여 시체를 먹는 것을 보는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나 축하할 일들이 생겨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나타내고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나날로 번창하여 직원들이 더욱더 많이 늘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까마귀가 방안으로 들어온 꿈은?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우환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죽은 물고기를 먹는 꿈은?

음식을 먹고 체하거나 탈이 나게 되는 꿈입니다. 


나무위의 까마귀


나를 향해 까마귀가 날아오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기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내가 계획하고 추진하고 있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면서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되는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까마귀와 까치가 함께 있는 꿈은?

투자했던 것이 성공해서 재산상의 이득을 취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총으로 까마귀를 사냥하는 꿈은?

집안에 걱정거리나 우환이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까마귀를 손으로 잡는꿈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걱정하고 있는 일이해결이되며 근심이 사라지는 꿈입니다. 좋은 사람도 만자게되는 의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까마귀와 까치가 싸우는 꿈은?

흉몽입니다. 전혀 생각하지 못한 일로 여러가지 손실을 입게 되며 사건사고에 휘말려 손해를 보게 될 흉몽입니다. 


하얀 까마귀꿈은?

하얀색상의 경우 대부분 길조를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거나 직장을 다니는 사람들의 경우 자신이 하는 일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며, 학생의 경우 성적이 오르게 되며 미혼자의 경우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까마위가 머리위를날아다니는 꿈

행운이 생기며 좋은 관계가 만들어지며 하고 있던사업도 좋은 성과를 가지게되는 꿈입니다. 많은 사람을  만나게되는 의미를 가지고 있읍니다.


까마귀 떼를 보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등에 장애물이 생겨 차질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까마귀를 내쫓는 꿈은?

뜻밖에도, 경고의 의미로 좋은 기회를 본인이 놓칠수 있으니 중요한 결정을 할때는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까마귀떼


까마귀와싸우는 꿈

전혀 생각하지도 많은 일에서 싸움이 생기며 재정적인 손실은 물론이며 오해나 말다툼도 생길수있는 꿈입니다. 흉몽입니다.


까마귀와  까치가 함께 어울려 노는 꿈은?

재물운으로 특히 부동산, 주식, 채권 등에서 많은 많은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까마귀와 까치가 떼로 어울려 놀면 놀수록 더 좋습니다.


까마귀가 공격하는꿈

까마귀가 공격하는꿈은 경고의꿈으로 어떤장소에서 험학한 분위기나 위회감이 있다면 거기에서 아프거나 다칠수 있다는꿈을 의미합니다.


까마귀가 죽은 물고기를 먹는 꿈

음식을 먹고 체하거나 탈이 나게 되는 꿈입니다.


나무 위에 앉아 울고있는 까마귀꿈은?

자신이 병에 걸리게 되거나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움에 부딪히게 됨을 뜻하는 까마귀 꿈입니다. 


까마귀가 시체를 먹고 있는 꿈은?

길몽입니다. 까마귀도 길몽이고 시체가 나오는 꿈도 길몽입니다. 이 꿈은 지금 진행중인 일이 크게 성공하게 되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박수를 받고 인정을 받게 될 아주 좋은 꿈입니다.


까마귀가 시체를 먹고있는 꿈

생각하면 끔직한 꿈이기는 하지만 좋은 길몽입니다. 사업이 번영하게되며 재정적인 이익이 생기며 인간관계가 발전하게되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까치와 함께 있는 꿈

투자가 성공하여 재산상의 이득을 취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까마귀 울음소리를 들은 꿈

음모에 휘말리게 된다고 합니다. 


까마귀 관찰


까마귀가 집으로 날아들어오는 꿈

가정에서 좋지않는 일이생기는 흉몽입니다. 재정적인 손혜를 볼수있는 일이생기는 흉몽입니다. 건강이 안좋아지는 의미를 가지는 흉몽이기도 합니다.


동물의 사체를 먹고 있는 까마귀꿈

달갑지 않은 사람과 대면을 하게 되거나 자신이 원하지 않은 사건이나 일을 맞게 됨을 뜻합니다. 


까마귀가 나무 위에서 우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 난관에 처하게 되며,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까마귀를 손으로 죽이는 꿈

근심이나 고민으로부터 해방이 되며 소송중인 사건이 해결이 되는  일이생기는 꿈입니다. 또는 재정문제가 어려움에서 해결이 되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나무 위에서 우는 꿈은?

현실에서 진행중인 일이 난관에 처하게 되며 자신이 질병에 걸릴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죽어있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름을 크게 떨칠 수 있게 될 좋은 꿈입니다.


까마귀가 떼로 날아오는 꿈

까마귀는 길몽입니다만, 까마귀떼를 보는 것은 흉몽입니다. 좋지않는 일이 생기며 큰 그심이나 걱정이 생기며 건강에 나빠지는 의미도 가지고있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나에게 날아오는 꿈

전혀 예상하지 못한 행운이 발생하여 재산상의 이득이 발생한다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죽은 개고기를 파먹는 꿈

잔칫집에서 음식을 잘못 먹고 병원  신세를 지게 될 꿈입니다. 


까마귀 더위


어두운 밤이면 까마귀가 들어오는 꿈

슬픈소식을 받고 가족모두가  슬퍼지는 꿈입니다. 좋지않는 꿈으로 흉몽입니다. 원하지않는 불청객이나 억울한 소송에 마음이 속상해지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안방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우환이 들끓어 시끄럽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질병, 악귀 등 불운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까마귀와 싸우는꿈

까마귀와싸우는꿈은 스트레스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자신의 주위에 있는 교활한사람 싸움 잘하는사람에 대한 스트레스가 쌓여 꿈에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까마귀가 사람처럼 말을 하는 꿈

안좋운 소문이나 타인의 이간질 또는 소송 등이 있는 의미를 가지는 꿈입니다. 질병으로 건강이 나빠지는 의미도 있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우는꿈을 꾸신 경우는?

이것 또한 경고의 의미로 본인의 친한 지인들에게 어떤 문제가 생길수 있다니 주의해야 합니다. 


까마귀를 키우는 꿈

자신의 감정과 욕망, 공포에 대한 두려움 등을 제대로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까마귀가 크게 우는 꿈

사건이나 사고가 생기는 꿈입니다. 질병으로 건강을 잃을수도 있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날아오는꿈

까마귀가 날아오는꿈은 길몽이며 자신의운기가 호전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까마귀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흉몽입니다.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큰 손해를 보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귤먹는 까마귀


까마귀가 죽는 꿈

새로운 일과 사업에 도전하는 기회가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큰까마귀꿈 해몽은?

큰까마귀꿈은 자신이 가진 주위에 공포심이나 불안감이 매우 강한 것을 암시하며 큰 질병 등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까마귀가 나타나는 꿈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안고있어 가족과 가정에까지 문제에 휘말리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까마귀가 돼지시체를 먹는 꿈

경사가 난 잔치 집에 불청객이 찾아와 기분이 안 좋아질 징조의 꿈입니다.


흰까마귀꿈 해몽은?

하얀까마귀는 자신의 운기가 좋은방향으로 변화해 나가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안좋은 문제도 피할수 있다는 절정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흰까마귀가 길드는 꿈은 재수가 매우 좋습니다


까마귀를 죽이는 꿈

걱정, 고민, 스트레스가 모두 해소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까마귀가 높은 나무 위에 앉아 우는 꿈

온갖 구설이나 시비에 휘말리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죽은 까마귀꿈 해몽은?

죽은까마귀를 보는꿈은 길몽으로 다시 시작하는 것을 나타내며 운기가 찾아왔기 때문에 잡을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까마귀가 길에서 싸우는 꿈은?

의외의 불상사나 재물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늦은 밤에 집으로 오는 꿈

슬픈 소식이나 불청객이 찾아오게 되는 꿈입니다.


까마귀를 내쫓는 꿈

까마귀를 내쫓는 꿈은 경고의꿈으로 좋은 기회를 자신이 놓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결정을 할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까마귀가 머리 위를 날아다니는 꿈

다른 사람의 비방이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거나, 사고를 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까마귀 우는꿈

까마귀우는꿈은 경고의꿈으로 자신이 아닌 친한지인들에게 뭔가 문제가 일어나는것을 암시 하고 있습니다.


까마귀가 죽은 물고기를 먹는 꿈

상한 음식을 잘못 먹어서 식중독에 걸리거나 위장병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금붕어 죽는꿈 큰 금붕어 꿈 금붕어잡는꿈 비밀?

차를 사는 꿈 자동차 파손 꿈 자동차 꿈해몽 태몽

옥수수따는꿈 옥수수사는꿈 옥수수먹는꿈 꿈해몽

임신한꿈 임신하는 꿈 임신했다는꿈 무슨뜻? 

초콜릿받는꿈 초콜릿 사는 꿈 무슨뜻? 

불꽃 꿈 불이난꿈 불나는 꿈 무슨뜻?

약사는꿈 약을받는꿈 약바르는꿈 꿈해몽 풀이?

연애편지받는꿈 편지쓰는꿈 편지를 받는 꿈 꿈해몽

신발많은꿈 신발닦는꿈 신발주는꿈 운동화꿈 꿈해

담배받는꿈 친구가 담배피우는꿈 담배연기꿈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