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짜장면이나 자장면 먹는꿈 의미? 자장면이나 짜장면 쏟는꿈 꿈해몽 비밀?

반응형

어린시절  시골마을인 면소재지에 중국집이 딱 한 집 있었습니다. 당시 배고픈 시대라 그 집이 부러웠습니다. 음식점을 하면 배고픔을 잊을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집에 또래의 아이가 있었습니다. 시골 아이들은 그 집 아이에게 갖은 아양을 다 떨었습니다. 그리고 그 아이가 밖으로 나오면 쪼르르 달려와 짜장면과 짬뽕맛에 관해 묻기 시작했습니다. 그 아이가 당시에는 얼마나 부러웠는지 모릅니다. 그런데 그 아이는 정말 귀찮아 죽겠다는 그런 반응입니다. 아이들은 당시에는 이해를 못헀습니다. 짜장면 같은 음식을 실컷 먹을 수 있는데 왜 그렇게 그런 음식을 싫어하는지 이해를 할 수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모두들 왜 엄마 아빠는 저런 중국집을 운영하지 않고 있는지, 왜 운영을 못하는지 원망스러웠습니다. 


그런데 하루는 그 아이가 짜장면을 들고 바깥으로 나왔습니다. 먹기 싫다고 말하면서 짜장면을 그애가 키우는 그 집의 개한테 주려고 했습니다. 아이들은 부리나케 달려와 개를 줄 것이라면 우리에게 달라고 말을 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짜장면을 전혀 먹지도 않고 면을 짜장과 비비지도 않은 상태였습니다. 아이들이 짜장을 달라고 하자 그 아이는 반대급부를 요구했습니다. 아이들은 구슬부터 딱지까지 그 아이한테 내어 주었습니다. 그리고선 그 아이가 버리려던 그 짜장을 들고 동네의 큰 나무 아래서 각자 자기 집에서 가위와 젖가락을 들고와 먹었습니다. 금방 후다닥 먹었습니다. 그 아이는 버리려고 했지만 배고픈 우리들은 그 맛을 잊을 수 없을만큼 신나게 먹었습니다. 그렇게 맛있는 자장면을 왜 버리려고 했는지 이해를 못했습니다. 





나중에 그 아이에게 물었습니다. 왜 그렇게 맛있는 짜장면을 버리려고 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그 아이는 너무 자주 먹어서 자장면이 지겹다고 합니다. 수시로 먹어대니 지겨울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모두 그 얘를 부러워 하며 그 아이와 신나게 놀아주었습니다. 그 후에도 그 아이는 종종 자기가 먹다가 버리려고 했던 자장면을 구슬아니 딱지 등으로 바꾸곤 했습니다. 그 아이는 짜장면이 먹기 싫으면 이제는 당당하게 친구들을 불러 구글이나 딱지 등 자기가 원하는 것을 주는 아이에게 짜장면을 주곤 했습니다. 그 아이가 먹다 남은 음식이었지만 당시에는 배고픈 시대라 그것마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당시에는 그 아이 덕분에 짜장면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그 아이가 먹다가 남겼던 먹던 것이든 자세한 내막은 잘 몰랐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있을 수가 없는 일입니다. 친구가 먹다가 남은 짜장면을 먹는 다는 것도 찜찜하고 있을 수가 없지만 그 먹다 남은 것을 구슬이나 딱지와 바꿨기 때문입니다. 그 아이는 짜장면을 먹고 싶은 우리들을 교묘하게 이용해 구글과 딱지를 바꿨습니다. 우리는 그런 줄도 모르고 자장면을 먹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라 그 아이가 남긴 짜장면을 갖은 아양을 떨며 구슬과 딱지로 바꿔서  간신히 먹곤 했습니다. 어린시절 배고픈 시대의 짜장면을 생각하다보니 그날밤 자장면 꿈을 꾸었습니다. 이렇게 꿈에 짜장면이 나오면 꿈해몽이 궁금해지곤 합니다. 그렇다면 자장면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고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면 음식을 먹는 꿈 의미와 해몽은?

길몽으로는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의미하는데 사랑하는 연인이나 사업을 도울 파트너를 말합니다. 흉몽으로는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자장면을 먹는 꿈해몽

내 자신이 혼자 또는 가족과 함께 짜장면을 먹었다면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이 지속이 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짜장면을 만들어서 다른 사람에게 먹으라고 주는 꿈

대인관계가 크게 향상이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게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인맥의 힘으로 극복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혼자 짜장면을 먹는 꿈

혼자서 하던 일들이 결실을 맺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짜장면에서 윤기가 나는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막힘없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짜장면이 어두워 보이는 꿈은?

연인과의 사이가 좋아져서 더 깊은 사이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 의미이고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거래가 잘 이루어져 일이 잘 풀릴 징조의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나 연인끼리 짜장면을 먹고 있는 꿈은?

애정운이 다소 하락하여 마음의 상처를 받고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장면을 먹다가 흘리는 꿈은?

현재의 일이 모두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미혼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징조를 기자고 있는 꿈입니다.


짜장면 같은 면음식을 먹는 꿈은?

좋은 인연이 맺어지며 원만한 교제 및 순탄한 거래가 성립이 디고 이권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혼자서 자장면을 먹는 꿈은?

누구의 노력없이 온전히 자신의 힘만으로 성공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짜장면을 먹는 꿈은?

내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짜장면 먹는 꿈해몽

결혼을 하게 되거나 좋은 인연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짜장면을 대접하는 꿈해몽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꿈이며 거래처가 늘어나는 등의 행운이 따르는 길몽입니다. 


울면서 자장면을 먹는 꿈은?

울면서 음식을 먹는다는 것은 억울함과 슬픔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이 꿈은 앞으로 여러 사건으로 인해 힘들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짜장면의 색이 유난히 검게 보이는 꿈은?

진행중인 일에 좋은 성과를 얻거나 교제중인 이성과 깊은 관계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짜장면을 먹고 체하는 꿈해몽

현실에서 지나친 욕심을 부려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좋아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과 짜장면을 먹는 꿈해몽

추진중인 사업이나 하는 일이 경제적 부담으로 중단 또는 지체가 될 수가 있고 경제적인 문제로 혼담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꿈입니다. 


자장면을 먹고 체한 꿈은?

자장면을 먹고 나서 체하거나 속이 불편했다면 이는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무리라는 뜻입니다. 계획한 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손실을 입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짜장면의 색이 유난히 검게 보이는 꿈은?

사업이나 하는 일이 막힘이 없이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짜장면을 먹고 체하는 꿈해몽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고 많은 욕심으로 일을 망치거나 손해를 볼 수 있는 안 좋은 흉몽입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짜장면을 먹는 꿈은?

어떤 일을 다른 사람과 협동하여 진행해서 그 결과가 좋은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짜장면을 먹는 꿈은 남들과 같이 하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짜장면을 먹기 전에 바닥에 쏟은 꿈은?

대인관계가 안 좋아지고 하는 일에 막힘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장면 요리


다른 사람에게 짜장면을 대접하는 꿈은?

주변인들과의 사이가 좋아지는 의미이며 사업이 잘 되어서 행운이 따를 수 있는 의미의 꿈입니다. 짜장면을 대접하는 꿈은 평소에 사이가 멀어졌던 친구 혹은 직장 동료와의 관계가 개선되거나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짜장면을 먹는 꿈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면발이 다 불어터진 짜장면꿈해몽

내 건강상태가 다소 나빠질 수도 있으며 추진중인 일이 노력에 비해 결과물이 썩 좋지 못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짜장면을 먹고 배탈이나 체한꿈

하는 일에 있어서 과한 욕심으로 실패를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짜장면을 먹다가 체하는 꿈은 너무 과한 욕심을 부리다가 일을 그르칠 수 있으므로 욕심을 내려놓아야 됨을 의미합니다.  짜장면을 먹고 배탈이나 체한 꿈은 하는 일에 과한 욕심으로 실패를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짜장면을 쏟은 꿈은?

대인관계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지금 내가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크게 손해를 보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짜장면을 쏟는 꿈은 주변인들과의 사이가 안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손해를 볼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짜장면을 만드는 꿈은?

행운이 찾아오며 집안에 경사가 생겨 찾아온 손님을 위해 대접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울면서 짜장면을 먹는 꿈은?

울면서 먹는 것을 보게 되면 현실에서 어떤 문제로 지치고 삶이 피곤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장면


좋아하는 사람과 짜장면을 먹는 꿈은?

사업가의 경우 어떠한 대안방안들을 만들어 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업이 갑자기 힘들어질 수 있고 회사에 불미스러운 사건이 생길 수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낼 수도 있답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꿨다면 썩 좋지 않은 징조로 결혼을 못할 상항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맛있게 짜장면을 먹는 꿈은?

대인관계가 향상이 되어 새로운 인맥이 생겨 내게 도움을 주며, 하고자 마음먹은 일마다 승승장구하게 되며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짜장면을 먹다가 쏟아서 치우는 꿈은?

하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고 미혼의 남녀가 이 꿈은 꾸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될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결혼을 아직 하지 않은 사람이 꿨다면 좋은 이성을 만나게 되어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될 것을 암시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짜장면을 먹고 체한 꿈은?

욕심을 부리지 말라는 신호의 꿈이라고 합니다. 혼자만 행복하려 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도록 배려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짜장면을 바닥에 흘리는 꿈은?

내 운세 흐름이 다소 나빠져서 근심걱정이 발생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짜장면이 윤기가 나는 꿈은?

내가 하던 일이 막힘이 없이 순탄하게 잘 진행이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주문하는 꿈은?

만사가 형통하며 하고자 하는 일들이 막힘이 없이 술술 풀리게 될 징조입니다. 또한 먹을거리, 재물 등이 들어와 풍족한 삶을 누리게 될 꿈입니다.


눈물을 흘리면서 짜장면을 먹는 꿈은?

내가 하고자 마음먹은 일들이 마음처럼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호소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짜장면이 어두워 보이는 꿈은?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더 깊은 관계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해당 업무를 잘 감당해 내어 인센티브를 받을 꿈입니다.


짜장면을 먹다가 바닥에 면발이 쏟아져서 깨끗하게 치우는 꿈은?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큰성공을 거두며, 날로 번창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또한 연애운도 향상이 되어 멋진 이성이 내게 접근해서 사랑을 꽃피우게 될 수도 있습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비둘기 나오는 꿈 비둘기 똥 맞는꿈 꿈해몽 의미?

머리카락을 자르는꿈 잘리는 꿈 머리꿈 꿈해몽

땅을사는꿈 땅을파는꿈 비밀? 부동산꿈 땅꿈해몽

설탕먹는꿈 설탕나오는꿈 설탕꿈해몽 태몽 무슨뜻?

햇빛꿈 해꿈 일몰꿈 해돋이 햇빛꿈 비밀? 

지진이나는꿈 땅이 갈라지는 꿈 지진나는 꿈해몽 

감자심는꿈 감자캐는꿈 감자먹는꿈 꿈해몽 태몽

된장 담그는 꿈 된장찌개 꿈 된장받는꿈 꿈해몽

이불덮는꿈 이불받는꿈 이불선물받는꿈 비밀?

돌줍는꿈 입에서 돌 나오는 꿈 바위꿈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