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된장 담그는 꿈 된장찌개 꿈 된장국 먹는꿈 된장받는꿈 꿈해몽 태몽 비밀?

반응형

가을이 오고 추수가 끝나면 시골은 농사가 끝난 게 아닙니다. 겨울준비로 몹시 바빠집니다. 예전의 경우 더욱 바빴습니다. 어찌나 바빴던지 국민(초등학교)학교 학생의 경우 가을이 오면 방학을 하곤 했습니다. 7일간 가정실습기간으로 정해서 부모님의 바쁜 일손을 도와주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실상은 큰 도움이 되지 못하고 심부름을 하거나 친구들과 산으로 들로 뛰어다니며 신나게 놀았습니다. 방학은 그야말로 실컷 놀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었습니다. 문제는 많이 뛰어다니다 보니 배가 고팠다는 것입니다. 이럴 때 산으로 돌아다니다 보면 산머루가 잘 익어 있습니다. 산머루를 따먹다 보면 그 달콤한 맛에 매료가 되어 배고픔을 금방 잊어버리곤 했습니다. 


농사일이 끝날무렵이면 배추를 심거나 양파를 심었습니다. 이런 작업마저도 끝나면 소를 먹일 여물을 준비하곤 했습니다. 토끼를 길러던 터라 아이들은 칡넝쿨을 잘 따서 말려서 칡넝쿨로 칡의 잎을 걸어두곤 했습니다. 부모님은 이런저런 일이 끝이나면 본격적으로 메주만드는 일을 합니다. 메주콩이라고 노란콩이 있습니다. 이를 잘 씻어서 솥에 넣고 불을 땝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메주콩을 돌호박에 약간 찧습니다. 그리고선 사각형 나무틀에 넣고 네모모양의 메주를 만듭니다. 그 메주를 새끼를 꼬아 처마밑에 달아놓습니다. 단단해서 메주는 바람이 불어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새끼 꼬우는 법을 배웁니다. 손으로 새끼를 꼬우기 때문입니다.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면서 점차 그 메주에는 곰팡이가 피기 시작합니다. 시커멓게 변하기도 합니다. 당시에는 왜 사람은 저렇게 곰팡이가 핀 것을 먹어야 하는지 참으로 불결해 보였습니다. 왜 부모님은 저렇게 곰팡이가 핀 것으로 장도 담그고 된장도 만드는 것인지 알 길이 없었습니다. 보다 위생적이고 깨끗한 것이었다면 먹을 맛이 나는데 맨날맨날 보는 메주가 곰팡이가 피고 시커멓게 변했던 터라 그다지 먹고싶은 생각이 싹 가셨습니다. 해마다 앞으로는 메주를 쳐다보지도 않고 된장이나 간장은 아예 입에 가져다 되지 않겠노라고 다짐을 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이들 요리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서는 음식을 만들 수 있는게 거의 없었습니다. 


봄이 제법 무르익으면 메주를 본격적으로 된장으로 만듭니다. 간장을 먼저 만듭니다. 소금을 사오고 깨끗한 물을 길어다가 메주를 풉니다. 그러면 며칠 있다가 보면 된장하고 간장으로 변해 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간장은 색깔이 깨끗합니다. 된장도 깨끗한 게 맛있게 변해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아마도 안 좋은 부분은 부모님이 버렸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게 아니었습니다. 뒤늦게 발효라는 사실을 알고서는 우리민족의 위대함에 다시금 감탄하게 되었습니다. 어느날밤 메주를 꿈을 꾸었습니다. 된장꿈, 간장꿈도 꾸었습니다. 된장을 즐겨먹는 터라 꿈해몽이 궁금해지곤 했습니다. 그렇다면 된장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고 어떤 의미가 있을 까요.


된장

  

된장꿈 의미와 해몽은?

된장은 사랑, 행복, 보호, 관용, 재물, 사업 등 대체적으로 행운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꿈들은 경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된장을 보는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원하는 바를 이루는 등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항아리에 된장이 가득 들어있는 꿈

전혀 생각지못한 선물을 받게 되거나 기분좋은 소식이 들려옴을 뜻합니다.


된장독에 벌레가 생기는  꿈은?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대박날 징조라고 합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잘 되어서 돈을 많이 벌게 될 것이고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합격하여 좋은 결과로 이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콩으로 메주를 만드는 꿈은?

현재는 조금 어렵더라도 또 다른 사업이나 일에 관심을 갖고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만족할만한 성과가 이루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된장을 푸고서 잘 담아서 예쁘게 보자기에 싸서 집으로 가는 꿈

태몽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재물이 풍족해질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된장을 만들기 위해 메주를 쑤는 꿈은?

된장을 만들기 위해 메주를 쑤는 꿈은 현재 내가 진행중인 일에 좋은 결과를 마주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만든 된장이 썩는 꿈은?

자신이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현재는 적기가 아니니 다른 일을 준비하거나 잠깐 휴식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된장찌개

된장항아리를 잃어버리는 꿈

실제로도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거나 어떤 일에 있어서 큰 손해를 본다는 암시입니다.


된장을 맛있게 먹는 꿈

자신이 바라던 일이 성취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간장이나 된장을 맛보거나 요리에 사용한 꿈

집안에 경사가 생겨 축하할 일이 생길 징조를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이 만든 된장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꿈은?

다양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꿈으로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길한 기운을 나눠주어 자신은 불행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이나 아니면 두 사람 모두 길한 기운으로 충만하게 되어 대성할 것이라는 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웬만하면 자신과 상대방 모두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된장이나 고추장 항아리에 구더기가 득실거린 걸 봤다면?

사업자금으로 마련했던 돈으로 예상 밖의 일에 투자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항아리에 된장이 넘치는 꿈

내 자신이 노력하고 고생한만큼 재물이 늘어나 큰 부자가 된다는 암시입니다.


된장을 맛없게 먹는 꿈

자신이 바라던 일이 성사되지 않아 욕구불만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만든 된장을 자신이 먹는 꿈의 해몽은?

원하는 사람과의 인연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는 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만약 현재 마음 속에 점찍어둔 상대가 있다면 이번 기회에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주


된장을 만드는 꿈은?

내가 된장을 만드는 꿈을 꾸었다면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 큰 도움을 얻게 되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된장을 항아리 가득 얻어오거나 얻는 꿈

꿈에 된장을 항아리 가득 얻어서 집으로 오거나 얻는 꿈은 뜻밖의 이득을 얻게 되어 가정이 풍요로워 지고 기쁨이 넘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된장찌게나 된장국을 끓이는 꿈

뜻밖의 행운이 따르게 되거나 매사 하는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된장 항아리꿈은?

집안 사림이 풍족해지거나 사업에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된장 항아리를 받는 꿈은?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된장 항아리를 받는 꿈은 진행하는 일이 점차 번성하여 많은 이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계획대로 추진되어 목표를 달성하고 부와 명예를 획득하게 될 꿈입니다. 또한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징조이기도 하니 매사에 최선을 다하여 뜻을 이루도록 하세요.


된장으로 음식을 하는 꿈

사람들과의 갈등이 해소되거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된장항아리가 깨지는 꿈

내 자신이 가지고 있던 재산, 재물을 모두 탕진하게 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된다는 의미입니다.


된장 항아리를 잃어버린 꿈은?

어떤 일에서 큰 손해를 보거나, 귀중품을 분실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메주콩


된장 항아리를 잃어버리는 꿈

실제로도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거나 어떤 일에 있어서 큰 손해를 보게 될 징조입니다.


된장 항아리를 잃어버리는 꿈

실제로도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거나 어떤 일에 있어서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된장을 다른사람에게 얻는꿈

재물과 돈이 굴러들어와 부자가 되거나 사업을 새로 시작해 자수성가한다는 의미입니다.


된장을 주는 꿈은?

다른사람에게 돈을 빌려주거나 불필요한 선심으로 인해 재물과 돈이 줄어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된장을 항아리 가득 얻어오거나 얻는 꿈

꿈에서 된장을 항아리 가득 얻어서 집으로 오거나 얻는 꿈은 뜻밖의 이득을 얻게 되어 가정이 풍료로워지고 기쁨이 넘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된장찌개 먹는 꿈

자신의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해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심신이 건강해지고 자신감이 생겨 활기찬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된장으로 만든 음식을 먹었는데 유난히 차갑게 느껴진 꿈

현재 내 자신의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장독에 된장이 가득한 꿈은?

여기저기 사업을 많이 벌려 놓거나 형제자매가 유산이나 재산을 나누어 갖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된장찌개


된장 먹는 꿈

어떤 일의 결실로서 행복과 만족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된장을 맛보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된장을 사는 꿈

내가 하고있는 일에 더욱 매진을 하면 분명 좋은기회가 오거나 성공적인 결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된장을 얻는 꿈은?

뜻밖의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성사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된장 담그는 꿈

가정에 돈과 재화를 따로 보관하거나, 은행에 저축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된장을 얻는 꿈

뜻밖의 횡재수가 있는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항아리마다 된장이 가득한 꿈

여러가지 사업을 동시에 진행하게 되거나 형제자매와 유산을 각자 나눠가지게 된다는 뜻도 가지고 있습니다.


된장 항아리가 깨진 꿈은?

보유하고 있던 재산이 탕진되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된장 독에 된장이 철철 넘치는 꿈

열심히 노력하고 고생한 덕분에 집안에 재물과 돈이 늘어나면서 큰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된장 항아리가 깨지는 꿈

자신이 관리하던 재산을 모두 탕진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된장이 맛이 없게 느껴지는 꿈

내 자신이 원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마음이 불편해짐을 암시합니다.


된장에 구더기가 나오는 꿈은?

뜻밖의 횡재를 하여 사업 자금이 마련이 되거나 집안에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크고 작은 장독에 된장이 가득한 꿈

여기저기 사업을 많이 벌려 놓거나, 형제자매가 유산이나 재산을 각자 제 몫을 분배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된장국에 머리를 감는 꿈은?

모든 문제가 사라져 무난히 목표를 달성하고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꿈이랍니다. 된장국을 보는 꿈은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물질적으로 풀족해지는 것을 뜻하고 머리를 감은 꿈은 고민하던 일이 말끔히 해결되어 생활에 활력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 꿈은 일의 진행을 방해하던 장애가 제거되어 바라는 바를 이루고 많은 재물을 얻거나 고민이 사라지니 머리가 맑아지고 매사에 능률이 올라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게 될 꿈이랍니다.


된장을 보기만하고 먹지못하는 꿈

자신이 처한 상황이나 환경이 스스로 감당하기 어려워 애써 부정하고싶어하는 마음이 투영된 꿈입니다.


된장 독에 된장이 넘치는 꿈은?

열심히 노력하고 고생한 덕분에 집안에 재물과 돈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콩으로 메주를 만드는 꿈은?

현재 조금 어렵더라도 또다른 사업이나 일에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만족할만한 성과가 이루어 진다는 꿈 해몽입니다.


된장찌개 먹는 꿈

자신의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에게 된장을 주는 꿈

실제로도 다른사람에게 돈을 빌려주거나 불필요한 선심을 풀어 본인의 돈과 재물이 줄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된장을 파는 꿈은?

남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과소비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된장국


크고 작은 장독에 된장이 가득한 꿈

여기저기 사업을 벌려 놓거나, 형제자매가 유산이나 재산을 각자 제 몫을 분배받게 될 징조입니다.


항아리마다 고추장, 된장, 간장, 소금 등이 가득 들어 있는 꿈

고추장단지 꿈은 이념, 주체성, 성격, 재물, 돈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된장단지 꿈은 양육, 사랑, 행복, 보호, 관용, 재물, 돈, 사업 등을 상징합니다. 간장 단지 꿈은 조직, 검사, 관찰, 법, 군사, 보호, 재물, 돈, 무역 등을 상징가고 소금단지 꿈은 천도, 진리, 종교, 학문, 군사, 검. 경찰, 사업, 재물, 돈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누군가와 된장국,된장찌게를 함께 먹는 꿈

현실에서도 해당인물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짐을 암시합니다.


된장 항아리에 구더기가 득실거리는 꿈은?

전혀 생각지도 않았던 일에 자금을 투자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메주를 쑤는꿈

꿈에서 자신이 된장을 만들기 위하여 메주를 쑤었다면 길몽으로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만족할만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탐스런 메주를 발효가 잘되게 볏짚으로 메다는 꿈은?

많은 일들속에서 좋은소식이 들려오고 기쁨을 맡이한다은 길몽입니다. 


된장국에 머리를 감는 꿈

내 자신을 힘들게했던 문제들이 모두 해결되고 하고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많은 이득을 얻게된다는 암시입니다.


된장 항아리 깨지는 꿈

자신이 관리하던 재산을 모두 탕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메주콩


된장으로 음식을 하는꿈

꿈에서 자신이 된장으로 음식을 했다면 길몽으로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며, 또한 다른 사람과의 갈등이 해결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된장이나 간장을 맛있게 먹는 꿈은?

현재 우리집 집안 분위기가 행복하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내 자신의 건강 상태가 아주 좋다는 것을 뜻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꿈에서 특히 이 두 가지를 맛있게 먹었다면 전체적인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뜻도 되기 때문에 바라는 일들이 곧 이루어지게 된다는 꿈이기도 합니다.


된장을 담그는 꿈

집안에 돈이나 재물을 따로 보관할 일이 생기거나 은행에 저축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황금빛 된장꿈은?

돈과 명예 다 거둬들인다는 꿈해몽입니다. 이런  꿈은 자주 꾸면 좋겠습니다. 


된장 항아리에 구더기가 득실거리는꿈

자신이 생각지도 않았던 일에 돈을 투자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한 된장국이나 된장찌개를 먹고 있었던 꿈

꿈속의 그 사람과의 관계가 발전하여 더욱 돈독한 사이가 되게 됨을 의미합니다. 만약 이성과 함께 먹었다면 사랑으로 발전하게 되며 가족이나 친구, 주변 지인들과 먹었다면 그들과 더 친밀감을 느끼게 됨을 의미합니다.


항아리마다 된장이 가득 들어있는 꿈은?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하여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된장 독에 된장이 철철 넘치는 꿈

열심히 노력하고 고생한 덕분에 집안에 재물과 돈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메주


된장이 썩어있는꿈

흉몽으로 자신이 하는 사업이나 일이 모두 중도에 실패하게 되거나 모두 물거품이 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된장이나 간장으로 된 음식을 먹었는데 유난히 차게 느껴졌던 꿈

자신의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가족, 친구, 지인 등 자신의 주변 사람들을 한번 돌아보고 섭섭한 감정은 대화로 풀어나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된장 담그는 꿈

집안에 돈과 재물을 따로 보관하거나, 은행에 저축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된장이나 간장을 먹었는데 맛이 없다고 느껴진 꿈은?

현재 내 자신이 외롭다고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된장 항아리 꿈

집안 사정이 좋아지거나 자신이 필요한 사업 자금을 마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된장을 항아리 가득 얻어오는꿈

길몽으로 자신이 생각지도 못한 이득을 얻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된장이나 간장이 앞에 있는데 먹지 못하고 있는 꿈

자신의 현실을 부정하고 싶은 마음이 투영된 꿈으로 자신의 처한 상황이 감당하기 힘들거나 마음에 들지 않아 도망치고 싶을 때 주로 이러한 꿈을 꾸게 됩니다.


된장에서 황금빛이 나는 꿈은?

사업이나 하는 일이 크게 발전하여 돈과 명에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된장찌개 정식


된장을 파는 꿈

주변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불필요한 지출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된장을 맛보는 꿈

좋은 일 경사가 생기거나 바라던 일이 이루어짐을 암시합니다.


된장에 머리를 감는 꿈은?

모든 문제가 사라져 무난히 목표를 달성하고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된장국을 보는 꿈은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물질적으로 풍족해지는 것을 뜻하고 머리를 감은 꿈은 고민하던 일이 말끔히 해결되어 생활에 활력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 꿈은 일의 진행을 방해하던 장애가 제거되어 바라는 바를 이루고 많은 재물을 얻거나 고민이 사라지니 머리가 맑아지고 매사에 능률이 올라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 된장을 주고받는꿈

길몽으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되어서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된장을 맛없게 먹는 꿈

자신이 바라던 일이 성사되지 않아 욕구불만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항아리 가득 들어있는 된장을 보는 꿈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된장을 주는 꿈

타인에게 돈을 빌려주거나 불필요한 선심으로 인해 재물과 돈이 줄어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된장이나 고추장 단지에 구더기가 득실거린 꿈

꿈속에서 된장이나 고추장 단지에 구더기가 덕실거리는 것은 생각지도 않았던 일에 자금을 투자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메주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한 된장국이나 된장찌개를 먹고 있었던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발전한다는 뜻입니다. 만약 사랑하는 연인과 먹었다면 깊은 사랑을 나눌 것이고 가족이나 친구와 먹었다면 더욱 친밀한 관계가 유지될 것입니다. 만약 썸을 타고 있는 이성과 먹었다면 본격적인 연애가 시작될 수도 있겠습니다. 


된장찌개 먹는 꿈

심신이 건강해지고 자신감이 생겨 활기찬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된장 항아리 깨지는 꿈 해몽

자신이 관리하던 재산을 모두 탕진하게 되고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된장을 주는 꿈

다른 사람에게 자금을 빌려주거나 불필요한 선심을 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장독에 된장이 가득한꿈

여기저기 사업을 많이 벌려 놓거나, 형제자매가 유산이나 재산을 각자 제 몫을 분배받게 될 징조입니다.


장독에 된장이 가득한 꿈

여기저기 사업을 많이 벌려 놓거나, 형제자매가 유산이나 재산을 나누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된장에서 황금빛이 나는꿈

길몽으로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발전하게 되어서 돈과 명예 모두를 얻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된장 독에 된장이 넘치는 꿈 해몽

자신이 열심히 노력하고 고생한 것에 대한 결과를 보상받게 되거나 금전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된장 항아리 깨진 꿈

보유하고 있던 재산이 탕진되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된장 독에 된장이 철철 넘치는 된장꿈 해몽

꿈 속에서 된장 독에 된장이 철철 넘치는 것은 아주 길한 꿈으로 열심히 노력하고 고생한 덕분에 집안에 재물과 돈이 늘어나면서 큰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전복먹는꿈 전복줍는꿈 전복따는꿈 놀라운 풀이?

토마토따는꿈 방울토마토 먹는꿈 토마토 꿈해몽 비밀?

사슴뿔 꿈 꽃사슴꿈 비밀? 사슴 꿈해몽 태몽 알고보니?

제비꿈해몽 비밀? 제비가 오는 징조? 제비 태몽 의미?

새끼강아지 꿈 흰강아지꿈 반려견 꿈 비밀?

인형뽑는꿈 인형선물받는꿈 인형 나오는 꿈해몽 태몽

개미에게 물리는 꿈 개미 나오는 꿈 개미꿈해몽 태몽

딸기먹는꿈 딸기따는꿈 무슨뜻? 큰딸기꿈 꿈해몽 태몽

넓은집 꿈 집구경 꿈 집이 없어지는 꿈 비밀?

떡주는꿈 떡사는꿈 무슨뜻? 가래떡을먹는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