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지진이나는꿈 땅이 갈라지는 꿈 비밀? 땅이 흔들리는 꿈 지진나는 꿈해몽 해일 꿈 의미?

반응형

한 아이가 수업을 듣다말고 갑자기 땅이 흔들린다고 말을 합니다. 아무도 믿지 않았습니다. 선생님까지 그 아이가 이상하다고 말을 했습니다. 다른 아이들은 그 아이가 이상하다며 무시하고 비난했습니다. 선생님마저 무시했습니다. 그 아이 외에는 아무도 지진을 느낀 사람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지진이 났다는 신호도 없었습니다. 기상정보에도 그런 이야기가 없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그 아이가 이상한 아이로 낙인 찍히게 딱 좋은 여건이었습니다. 그 아이는 모두가 이상하다는 표정입니다. 분명히 땅이 흔들리는 느꼈는데 아무도 그 말을 믿으려 하지 않았습다. 그러니 지진대비나 지진을 생각한다는 것 자체가 불순하고 불온적 발상이었습니다. 


그런데 또 수업 중에 그 아이가 지진이 난 것 같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아무도 이런 말을 믿지 않았습니다. 믿지도 않았고 그 아이가 정말 이상하다고 여겼습니다. 선생님도 그 아이에게 자꾸 방해를 한다면서 그 아이를 앞으로 나오게 해서 벌을 줍니다. 그 아이는 울상이 되어 억울하다는 표정입니다. 지진이 분명히 맞다고 말을 합니다. 아무도 왜 안 믿어주냐고 말을 합니다. 그 아이는 그렇게 말을 했지만 아무도 지진을 느낄 수가 없었기 때문에 그런 말을 하는 그 아이가 이상하게 여겨지는 것은 지극히 당연했습니다. 지진이 나지도 않았는데 그 아이가 이상한 말을 해대니 당연히 다른 아이가 이상하게 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조금 있다가 그 아이가 지진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래도 아무도 몰랐습니다. 하지만 몇분 있다가 진짜 지진이 났습니다. 다른 아이들도 그 아이처럼 모두가 느꼈습니다. 아이들은 깜짝 놀랐습니다. 선생님도 놀랐습니다. 갑자기 수업을 하다가 아수라장이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큰 지진이 아니라 약간 흔들렸을 뿐입니다. 그 아이가 했던 말이 사실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 아이는 그제서야 왜 자신이 했던 말을 아무도 믿어주지 않았느냐고 항변이라도 하는 듯한 표정이었습니다. 졸지에 지진에 관한 수업으로 바뀌었습니다. 왜 지진이 일어나는지 지진이 일어나면 어떻게 행동을 해야 하고 지진이 뭔지 한꺼번에 배우는 시간으로 수업이 바뀌었습니다. 


우리나라도 최근 지진이 부쩍 잦아졌습니다. 큰 지진은 아니더라도 꾸준히 지진이 발생하는 국가 중의 하나입니다. 지진이 일어나면 사람들은 화들짝 놀랍니다. 지진이 잦지는 않지만 꾸준히 일어나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더 큰 불안감을 심어주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금방 잊어버립니다. 그렇게 지내다가 지진이 나면 그 때 또다시 지진에 관해 배우고 익히고 관련 뉴스가 쏟아집니다. 지진은 확실히 비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땅이 흔들리지 말아야 하는데 흔들리기 때문입니다. 이런 지진이 꿈에 나타나면 어떻게 봐야 할까요. 지진꿈은 어떤 의미가 있고 또한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지진꿈과 지진과 관련해서 꿈해몽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지진


지진나는 꿈 의미와 해몽은?

나를 둘러싼 환경이 크게 변화할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진나는 꿈은 길몽과 흉몽이 함께 존재하는 혼합몽입니다. 지진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신변의 급격한 변화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삶이 송두리째 바뀌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데 그것이 나쁜 것일 수도 있고 좋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일확천금을 얻고 호화를 누리게 되거나 또는 밑바닥으로 떨어지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지진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꿈은?

자신이나 주변에서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상징하고 새로운 직업을 갖게 되거나 새로운 사업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진으로 산사태가 나는꿈

자신의 인생에서 근심이나 걱정거리등 좋지않은일들이 한꺼번에 찾아와서 스트레스를 받게될 징조입니다.


차를 타고 가는데 도로가 끊어져 멈춘 꿈

사업체나 직장 운영에 차질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이 일어난 것처럼 흔들리는 것을 느끼는 꿈

금전적으로 힘이 들 수 있고 당분간은 힘든 생활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지진이 일어나 천지가 흔들리는 꿈은?

자신이 사회에 커다란 공을 세워 세상에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진으로 바닷물이 마을을 삼키는 꿈

이 꿈은 공포스러운 일이 일어날 징조라고 합니다.


지진 복구

지진이 나서 건물이 무너지는 꿈은?

건물이 무너지고 쓰러는 꿈에서 중요한 것은 건물이 완전히 붕괴가 되었는지, 아니면 애매하게 무너졌는지 입니다. 건물이 완전하게 폭삭 무너졌다면 길몽으로 과거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기회와 출발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매하게 무너지는 것은 자신에게 좋지않은 방향을 ㅗ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됨을 암시합니다. 애매하게 무너지면 수리를 해야 하기 때문인듯 합니다.


지진이 일어나서 도망을 가는데 무사히 도망을 갈 수 있는 꿈

좋은 소식이 있을지도 모른다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행히도 살아남아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뜻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지진으로 갈라진 땅 속을 보는 꿈

사업이 활기를 띠고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이 났지만 무사한 꿈은?

지금 힘들지만 이겨낼 것이라는 뜻입니다. 지금 힘든 현실이라면 이를 참고 견디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지진이 발생해 바닥이 갈라진 꿈은?

많은 사람들과 다툼이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상징하고 매사에 행동이나 언행에 신중을 기할 것을 암시합니다.


지진으로 집이 흔들리는 꿈

집안의 경제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거나 병이 찾아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으로 인해 갈라진 땅에 빠지는 꿈은?

자신의 미래에 큰 장애가 생기게 될 것을 나타내고 이로 인해 근심걱정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지진 파괴


지진 때문에 땅이 갈라져 있거나 두개로 벌어지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내 자신의 삶에 변화가 생길 것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지진으로 갈라진 땅에서 불길이 솟는 꿈

인생의 진리를 깨닫게 될 수 있거나 사업상 큰 이득을 보게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진이 나서 사람을 구한꿈

자신에게 좋은일이 생길 징조이며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를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지진으로 인해 갈라진 땅에 빠지는 꿈은?

자신의 미래에 큰 장애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며 이로 인해 근심걱정이 생기 징조입니다.


지진으로 땅이 갈라지는 꿈

자신의 세력이나 사업기반이 약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이 일어나서 집이 가라앉는 것을 목격하는 꿈

이 꿈의 해몽은 주변인들이 안 좋은 일을 당할 수도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이 일어나거나 땅이 몹시 흔들리는 꿈

큰 규모의 총파업, 분규, 혁명의 발발을 의미합니다. 작게는 개인적인 변동이나 사소한 일로 소송사건에 휘말리는 일 등일 수도 있습니다.


지진으로 땅이 꺼지는 꿈

자신이 빠져서 죽었다면 운수가 대통하는 길몽이며, 그게 아니라면 불행한 일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 피해


쓰나미와 동시에 지진이 나는 꿈, 지진 때문에 해일이 마을을 덮치는 꿈

생각만 해도 엄청난 피해가 예상되는 재해입니다. 자신이 장차 곤경과 어려움에 처하거나 이미 그 중심에 자신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변을 점검하고 위기를 대비해야 합니다. 해일이 마음을 덮치는 꿈은 자신의 가정과 가족이 매우 힘든 상황에 휩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몽입니다.


지진이 일어났는데 동시에 쓰나미까지 몰려오는 꿈

꿈 상황과 같이 안 좋은 일들이 일어나 상황이 좋지 못하게 흘러간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지진나서 도망가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분쟁이 생길 수 있으며, 그로 인하여 전신적, 경제적 손실이 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으로 자신이나 누군가 죽는 꿈은?

자신을 오랫동안 짓눌러 오던 근심이나 걱정이 사라지고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진으로 땅이 흔들리는 꿈은?

하는 일이 원만하게 진행이 되지 않을 것을 의미하고 구성하고 있는 조직이나 단체의 갈들이 심해져 서로 흩어질 것을 상징합니다.


지진으로 가까운 사람이 죽는 꿈

자신과 갈등 중인 사람과의 관계가 완전히 단절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에 관한 정보를 얻는 꿈은?

자신의 삶에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거나 어떠한 일의 결과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지진으로 인해서 땅이 균열이 생기고 흔들리는꿈

집단 이기주의로 인해서 사회가 문란해질수 있음을 의미하며 한정당과 조직이 붕괴되고 제각각 흩어질 징조입니다.


지진 피해


지진이 나서 허우적 거리는 꿈

주변 환경이 도와주지 않아 내가 하려는 일에 곤란을 겪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이 났지만 자신보다 남을 우선시해서 구하는 꿈은?

갑작스러운 문제가 생겼을때 나 혼자 우선시하기보다는 남들과 같이 협동을 하게되면 보다 쉽게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다고 합니다.


지진 중에 살아남는 꿈은?

좋은 소식이나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을 의미하고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진으로 내 집이 무너지는 꿈

주변인의 배신이나 사업 실패 등의 큰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의 진동을 느끼는 꿈

지진의 진동을 느끼는 꿈을 꾸었을 때 꿈속에서 서있기 힘들 정도의 지진이었다면 생활과 기반이 바뀌게 될 것을 암시하며, 반면 그냥 창문이 살짝 흔들리는 수준이었다면 좋은 방향으로 생활이 바뀌게 될 신호라고 봅니다


지진에 관한 정보를 얻는 꿈은?

자신의 삶에 전환점을 맞이하거나 어떠한 일의 결과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지진으로 불나는 꿈

내가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 혼존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이 나서 멀리 피신하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 힘들고 전망이 좋지 않아 새로운 일자리로 바꾸어 보려는 마음을 나타내고 가까운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진피해


해일이 나서 온 세상을 덮는 꿈은?

아주 큰 사업을 하게 될 징조로 현재 작은 일을 하고 있다면 곧 큰 기업이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세상에 이름을 알리게 되거나 큰 뜻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지진으로 홍수가 밀려오는 꿈은?

사람과 상황 등에 잠식된다는 의미입니다.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하거나 좋지 못한 상황에 따른 불안한 마음이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병에 걸릴 수 있으니 건강에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지진이 나서 땅이 갈라진 것을 보는 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았던 것이 잘 풀리고 갈라진 곳이 더 깊을수록 길몽입니다. 


지진이 일어나 땅이 갈라져 빠지는 꿈은?

지진으로 생긴 균열은 내 조직의 트러블과 와해를 의미합니다. 다툼이나 분쟁이 일어나게 되고 그로 인해 내가 막대한 손해를 입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지진이 일어나는 것을 목격하는 꿈은?

단순히 이런 장면을 보기만 한 경우는 자신의 환경이 바뀔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면 직장을 옮기는 일이 생긴다거나 집을 이사하게 되는 일 등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지진으로 화산이 폭발하는 꿈은?

신분에 변화가 생기는 꿈으로 신분상승 또는 세력을 얻게 되는 꿈을 암시합니다. 


살고있는 동네가 지진으로 쑥대밭이 되는 꿈은?

땅이 흔들리고 무너져 내리는 지진의 꿈은 땅이 의미하는 정신적 기반과 물질적 기분이 뿌리부터 무너지는 것을 상징합니다. 이 꿈은 직업적으로나 생활 경제적으로나 심각한 어려움에 직면할 암시를 주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진 피해로 무너진 마을이나 건물을 복구하는 꿈

내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일을 맡게 됨을 의미합니다. 



대지진


지진이 나지만 잘 피해서 도망가는꿈

지금까지 어려움이 많았고 힘든일도 많았지만 모든것을 잘 극복하고 좋은 결과를 얻게된다는 의미입니다.


지진으로 이리저리 피해 다니는 꿈

내가 단체에서 인정 받지 못해 힘들거나 지니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이 나서 땅이 갈라진 틈새로 떨어지거나 빠진 꿈은?

지진 꿈 중에 가장 많이 꾸는 꿈 중의 하나입니다. 땅이 갈라진 곳에 서 있는 것을 보는 꿈은 자신의 앞날에 기다리고 있는 장애를 의미합니다. 장차 일어나게 될 어려운 문제에 대한 심각한 불안과 공포감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분쟁이나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구설수에 오르거나 시비, 다툼에 휘말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또한 자신의 신변에 엄청난 재앙이 다가온다는 조짐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까운 사람이 지진으로 죽는 꿈은?

자신을 괴롭히던 사람들로부터 완전하게 해방이 되어 무척이나 마음이 홀가분해 질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 등에서 사람을 구하는 꿈

태몽일 수 있거나 유명세를 떨칠 수 있거나 큰 행운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이 나서 진동을 느끼는 꿈은?

진동을 느낄때엔 흔들림의 강도에따라서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에 서있기조차 버거울정도의 강도를 느겼다면 경우에따라서는 자신이 가지고있는 사회적 인지도의 모든것이 흔들릴수도 있으니 당분간은 일을 벌리지말고

얌전히 넘어가야 될것 같습니다.


지진이 나서 건물에 금이 가는꿈

어떠한 사회적 변화로 자신의 조직체나 회사의 기반에 상당한 변화가 생길 징조입니다.타격을 입을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지진으로 갈라진 땅을 쳐다보는 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며, 갈라진 틈이 깊으면 깊을수록 좋은 운이 오래 지속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쑥대밭이 되는 지진꿈은?

내가 하는 일이 어려움에 빠지고 경제적으로 궁핍한 생활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진 중에 살아남는 꿈 해몽은?

좋은 소식이나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을 의미하고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진이 일어나는 것을 본 꿈

환경이 바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즉 이사를 하거나 직장을 옮기거나 전업을 하는 등 현재의 상황에서 다른 상황으로 환경 또는 여건이 달라질 확률이 높습니다.


지진과 같은 자연재해로 큰 진동과 울림 소릴를 듣는 꿈은?

큰 소리를 들었다면 길몽으로 사회에서 명성을 얻게 되어 유명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진난 것을 지켜보는 꿈

이직을 하게 될 수 있거나, 이사를 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 피해로 온 마을이 무너진 꿈은?

경제적으로 어려워지면서 생활고를 겪게 됨을 암시합니다. 마을이 내 가정이라고 생각한다면 우리 집에 금전적 위기가 발생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지진의 진동을 느끼는 꿈

지진의 진동을 느끼는 정도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살짝 창문 정도로 흔들리는 수준이라면 길몽으로 자신에게 좋은 방향으로 생활이 개선될 꿈입니다. 그러나 서 있기가 힘들 정도의 강한 진동이라면 좋지 않은 방향의 급격한 생활의 변경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약한 지진을 느낀 꿈

자신의 생활이 좋은 쪽으로 흘러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TV에서 지진뉴스나 속보를 보는 꿈은?

어떠한 변화를 나타내는 전조증상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지진 발생 위치가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곳과 근접할 수록 그 변화는 자신에게 큰 영향력을 가진다는 의미합니다.


지진이 나서 멀리 피신하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 힘들고 전망이 좋지 않아 새로운 일자리로 바꾸어 보려는 마음을 나타내고 가까운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진으로 산사태가 일어난 꿈

머지 않은 시기에 근심거리가 한꺼번에 생겨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으로 집이 무너진 사진


지진 피해로 무너진 마을이나 건물을 복구하는 꿈

내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일을 맡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진을 피해 살아 남은 꿈

곤란한 상황에서 벗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으로 내 집만 제외하고 피해를 보는 꿈은?

가치관의 전환이나 생각의 전환이 요구되는 사건이 일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진으로 화산이 폭발하는 꿈

사회적으로 명성을 떨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으로 나무가 쓰러지는 꿈은?

꿈 속의 나무는 자신의 이상과 꿈을 의미합니다. 그렇기에 지진으로 나무가 쓰러지는 꿈의 해몽은 꿈을 이루기 위해 진행하는 것들에 문제가 생기거나 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진으로 내가 살고있는집이 무너진다면?

자신이나 가족이 피해를 입을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가족이 사고를 당하지않게 안전을 기울이는게 중요합니다.


지진이 오고 있음을 소리로 느낀 꿈

많은 사람들에게 소문이 날만한 일을 하게 될 수 있거나, 사회적으로 큰 명성을 떨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해일로 도시가 초토화 되는 꿈은?

흉몽입니다. 직장이나 현재 일에서 좋지 않은 갈등이나 문제들이 생겨나는 꿈입니다.


지진피해


지진으로 집이 무너지는 꿈

심신에 중대한 영향을 끼칠 재난이 다가오고 있음을 뜻하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진으로 땅이 심하게 요동친 꿈

사소한 일로 인하여 소송이 발생할 수 있거나, 대규모 혁명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으로 인한 해일이 덮치는 꿈은?

중대한 일로 가정이 파탄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심리몽으로 보면 사람과 상황에 잠식되고 있음을 불안해하는 마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해일로 홍수가 나는 꿈은?

생각과는 반대로 홍수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는 꿈입니다.


지진이 났는데 무사한 꿈은?

내게 문제나 큰 변화가 생겨도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나 협동을 통해 잘 이겨 낸다는 꿈입니다.


지진으로부터 대피해서 살아나는 꿈은?

지금까지 고생한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만약 자신이 곤경에 처해 있다면 상황이 좋아져 극복할 수 있는 꿈입니다. 지금 현 상태가 좋게 바뀔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곤경에 처해 있는 상황이라면 더 좋은 쪽으로 개선될 여지가 있겠습니다.


지진으로인해 자신이 사망을 하였을땐?

다시 태어난다는것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죽음은 곧 새로움을 의미하기때문에 자신이 처한 상황에서 새롭게 시작할수있다는 뜻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지진을 느끼는 꿈은?

느끼는 내 감정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너무 심하게 흔들려서 중심을 잃을만큼 크게 흔들리는 지진꿈은 나의 지위나 생활이 심하게 흔들리는 것을 뜻하고 갑자기 생활이 안정적이지 않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 흔들리는 강도에 따라서 내가 가져가는 위기가 다른듯 합니다.


지진파괴


해일이 나를 덮치는 꿈은?

내가 어찌할 수 없는 어려운 상황을 맞닥뜨릴 가능성이 있다는 꿈입니다.


지진으로 마을이 난장판이 되는 꿈은?

몸과 마음의 재난이라기보다는 경제적인 어려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경제적인 어려움은 곧 직장과 사업 등의 어려움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지진이 나서 대피하는 꿈은?

내가 해왔던 일들이 잘 해결되는 꿈으로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모든 상황이 해결이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진이 일어나 정원수나 수목이 쓰러지는 꿈은?

자신의 신상에 중대한 장애나 곤경, 불행한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몽입니다.


지진때문에 나무가 쓰러지는 것을 보는 꿈은?

내 몸에 건강상 이상이 있다는 의미로 스트레스가 쌓였거나 피로해있다면 재충전을 해야 할 때이거나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진 때문에 집이 무너지는 꿈은?

가족들이나 내게 큰 위기가 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래서 안전을 생각하는 게 중요합니다.


해일이 일어나는 꿈

태몽으로 해석되며 태어날 아이가 세상 사람들에게 굉장한 명성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진이 일어나 지반 틈으로 빠지는 꿈은?

지진으로 땅이 흔들리는 꿈이나 갈라진 지반 틈으로 빠지는 꿈은 대단한 흉몽으로 대인관계에 있어서 구설수, 시비, 다툼 등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재난을 당할 수 있으니 당분간은 필요 이상의 만남과 이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지진으로 붕괴


지진 때문에 집이나 건물이 흔들리는 꿈은?

질병을 암시하는 꿈으로 건물이 무너지거나 집이 무너졌다면 내 건강을 챙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일로 인하여 전 세계를 덮는 꿈은?

규모가 큰 사업을 하게되며 지금 작은 사업을 하고 있다면 곧 큰 기업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진으로인한 폭팔음이 크게 울릴때는?

실제 현실에서 자신의 이름을 세상에 크게 떨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되며 복이 들어올수있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지진 때문에 몸이 다치는 꿈은?

집에 사고나 부상을 당하는 것을 뜻하는 지진꿈으로 그것으로 인해 내가 고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진이 일어나거나 땅이 몹시 흔들리는 꿈은?

작게는 자신의 신상에 변화가 있거나 다툼, 소송과 같은 일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그러나 사회적으로 큰 변동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큰 규모의 총파업, 분규, 혁명이 발발하여 자신의 신상에 큰 변화를 유발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해일이 일어나는 꿈은?

태몽입니다. 명성을 얻게 될 아이가 태어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진으로 인해 내가 죽는 꿈

죽게되면 다시 생명을 얻는 것을 뜻합니다. 현재 내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그 고난을 이겨내거나 벗어나게 되어 새롭게 다시 시작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해일이 일어나는 바다를 멀리서 보는 꿈

태몽으로 해석되며 건강하고 귀한 아들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진붕괴


지진으로 지반이 흔들리거나 갈라지는 꿈은?

지진이 나는 꿈은 개인과 집안, 지인 등 가까운 문제라기 보다는 사회 전체의 문제를 의미합니다. 정치, 사회, 경제 등 부정부패가 난무하여 사업가라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불필요한 지출이 발생하고 있으니 재정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진이 나서 땅이 갈라지는 꿈은?

사소한 일 때문에 소송이나 법률 문제가  발생되어 그것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힘들 수 있음을 암시하는 지진꿈입니다. 


지진을 피해 살아남는 꿈은?

지진발생하는 것이 흉몽이라고 한다면 이를 피해 안전하게 살아남는 것은 길몽입니다. 위협으로부터 벗어나 안전을 되찾는다는 의미입니다. 


지진으로 우리 집이 무너지는 꿈은?

꿈에서 집은 자신을 뜻하는 것으로 특히 가족의 건강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자신의 심신에 중대한 영향을 끼칠 재난이 다가오고 있음을 뜻하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진이 나서 땅이 꺼지는 꿈은?

이 꿈에서 만약 사람이 빠지게 되면 그 사람은 불행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아주 안좋은 흉몽입니다. 


지진이 일어났거나 땅이 흔들리는 꿈은?

지진이 일어났다는 것을 느낀 경우라면 이는 자신에게 무언가 큰 변화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다만 그 변화가 좋은 것일지 나쁜 것일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재물이 들어와 호화를 누릴 수도 있고 혹은 그 반대로 모든 것을 잃고 밑바닥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지진의 피해로 온 마을이 무너진 꿈은?

경제적으로 어려워지면서 생활고를 겪게 됨을 암시합니다. 마을이 내 가정이라고 한다면 우리집에 금전적 위기가 발생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부모가 지진 때문에 죽는 꿈은?

부모님 곁에서 독립을 하고 싶다는 것과 다른 것을 도전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지진피해


지진이 게속이 도는 꿈은?

꿈에서 흔들림이 계속되는 지진꿈은 길몽으로 사업이나 내가 하는 일이 잘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진으로 땅이 흔들리는 꿈

건물이 무너지거나 땅이 갈라지는 등의 큰 피해가 아닌 단순히 땅이 흔들리는 정도의 지진이 나는 꿈은 오히려 길몽입니다. 조만간 내게 어떤 변화가 생기는데 현재의 문제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정도의 문제로 내가 충분히 해결이 가능할 것이며 이 문제의 해결 후에는 지금보다 오히려 더 좋은 상황이 될 꿈입니다. 


진동을 느끼는 꿈은?

서 있기가 힘이 들 정도로 지진이 느껴지면 생활, 기반이 바뀌게 됨을 의미하고, 창문이 살짝 흔들이는 수준이라면 좋은 방향으로 바뀌게 됨을 상징합니다. 


지진나는 꿈 무슨뜻?

대인 관계나 금전 문제로 인하여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이 발생해 집이 무너지는 꿈은?

자신에게 재난으로 느껴질 만큼 큰 영향을 끼칠 사건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진으로 땅이 갈라지는 꿈

어떤 단체나 집단이 와해되어 소속원들이 흩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사업상 돈이 새어나갈 수 있는 꿈입니다.


땅이 흔들리는 꿈

장기간의 해외 출장 또는이동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정원수나 가로수 등의 수목이 쓰러지는 지진이 나는 꿈은?

꿈 속에서 수목은 자신을 상징하는 것으로 해몽을 할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자기 신상에 중대한 장애나 곤란, 불행이 일어날 예시이므로 신변에 주의해야 함을 알려주는 경고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진 붕괴


오랜시간 지진이 계속되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장사가 조금씩 정상적으로 회복이 됨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지진으로 집이 무너지는 꿈

가족들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으로부터 대피하여 살아나는 꿈은?

현실에서 내게 좋은 쪽의 상황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힘들거나 어려운 일이 생겼더라도 곧 좋아질 것입니다.


지진으로 땅이 갈라지고 사람들이 빠지는 꿈은?

조만간 내게 닥치게될 함정, 문제 등을 의미합니다. 갈라진 땅 밑으로 빠진다는 것을 어떤 큰 장애가 발생할 것을 의미합니다. 경제적인 문제 또는 사고를 당해 다치거나 대인관계에 큰 문제가 생기는 등의 일이 발생할 꿈입니다. 


지진으로 나무나 시설물이 쓰러진 꿈

자신의 신상에 불행한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갈라진 땅에서 불길이 솟구치는 꿈은?

성공한 인생을 만들 수 있는 진리를 터득하게 되거나 사업상의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을 뜻합니다.


지진과 해일 꿈 해몽과 의미는?

지진보다 해일이 더 기억에 남는 꿈을 꾸었다면 곤경에 처한 상황을 암시합니다. 또는 이미 곤경에 한가운데에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꿈에서의 심한 해일은 감정의 혼란을 나타내며 해일로부터 대피하는 꿈은 상황이 호전될 것을 의미하지만 쓰나미에 휩쓸려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한동안 곤경이 계속될 것을 의미합니다. 불황이 떠난 후 다시 출발에 대비하여 견뎌야 하는 시기를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지진으로 마을이 붕괴된 꿈

경제적인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으로 인해 땅이 갈라지는 꿈은?

땅이 갈라질 정도의 큰 지진이 발생했다면 이 꿈은 어떤 단체에 소속된 사람들이 모두  뿔뿔이 흩어지거나 혹은 내 돈이 새어나갈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땅이 흔들리는 꿈은?

외국으로 이민을 가거나 장기간 해외로 출장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진으로 건물에 금이 간 꿈

사회적인 변화로 자신의 조직이나 회사에 벼화가 생길 수 있으며, 타격을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으로 많은 사람이 죽는 꿈은?

꿈에서 사람이 죽는 꿈은 좋은 것으로 큰 재물복이 있을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이런 꿈을 꾸면 상당히 무섭고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하지만 길몽입니다. 조만간 큰 재물복을 받고 하는 일에서도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꿈입니다.





지진으로 많은 사람이 죽는 꿈

사람이 죽는 꿈은 좋은 꿈으로 큰 재물복이 있을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지진으로 많은 사람이 죽는 지진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꿈에서는 상당히 무섭고 혼라스러울 것입니다. 하지만 길몽입니다. 조만간, 큰 재물복을 받고 하는 일에서도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꿈입니다.


지진으로 무너진 시설물들을 복원하는 꿈

새로운 직장으로의 출발이 있거나 사업가는 힘든 일이 찾아와도 잘 헤쳐 나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대형 건물이 무너지는 꿈은?

자긴의 주변에서 대규모 테러나 폭동들이 일어나서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에 혼란이 있을 것을 뜻합니다. 


지진으로 나무가 쓰러지는 꿈

꿈에 등장하는 나무는 자신의 마음과 몸의 전체 상태, 또는 생명력의 상징입니다. 지진으로 나무가 쓰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그 생명력이 시달릴 위기라는 것, 즉 질병이나 부상의 재난이 임박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진 때문에 땅 속으로 떨어지는 꿈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 잘 진행되고 있던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길 수 있거나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감자심는꿈 감자캐는꿈 감자먹는꿈 감자받는꿈 꿈해몽

된장 담그는 꿈 된장찌개 꿈 된장국 먹는꿈 꿈해몽 태몽

이불덮는꿈 이불받는꿈 이불선물받는꿈 비밀?

돌줍는꿈 입에서 돌 나오는 꿈 바위꿈 돌멩이꿈 꿈해몽

공룡한테 쫓기는 꿈 의미? 공룡나오는꿈 꿈해몽 태몽

까마귀 죽는 꿈 까마귀떼 꿈 큰까마귀꿈 까마귀 꿈해몽

금붕어 죽는꿈 큰 금붕어 꿈 금붕어잡는꿈 비밀?

차를 사는 꿈 자동차 파손 꿈 자동차 꿈해몽 태몽

옥수수따는꿈 옥수수사는꿈 옥수수먹는꿈 꿈해몽 태몽

임신한꿈 임신하는 꿈 임신했다는꿈 무슨뜻?

초콜릿받는꿈 초콜릿 사는 꿈 무슨뜻?

불꽃 꿈 불이난꿈 불나는 꿈 무슨뜻?

약사는꿈 약을받는꿈 약바르는꿈 꿈해몽 풀이?

연애편지받는꿈 편지쓰는꿈 편지를 받는 꿈 꿈해몽

신발많은꿈 신발닦는꿈 신발주는꿈 운동화꿈 꿈해몽

담배받는꿈 친구가 담배피우는꿈 담배연기꿈 꿈해몽

길헤매는꿈 길을 잃어버리는 꿈 탈출꿈 비밀?

잠자는 꿈 눕는 꿈 잠자는꿈해몽 놀라운 비밀?

다른남자랑키스하는꿈 연애하는꿈 외도하는꿈해몽

바퀴벌레 먹는꿈 바퀴벌레 죽이는 꿈 꿈해몽 비밀?

거울보는꿈 거울깨지는꿈 거울사는꿈 거울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