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감자심는꿈 감자캐는꿈 감자먹는꿈 감자사는꿈 감자받는꿈 꿈해몽 태몽 비밀?

반응형

감자를 실내에 오래 두었더니 싹이 나기 시작합니다. 먹을 수가 없어서 화분에 파묻었습니다. 그랬더니 그 싹이 자라기 시작합니다. 아이는 신기한듯 바라봅니다. 감자를 다듬습니다. 씨눈 부분을 깎아서 그 껍질을 또다른 화분에 파묻었습니다. 그랬더니 또 씨앗이 올라오기 시작해서 자랍니다. 아이는 신기한듯 바라봅니다. 그 감자가 나날이 자랍니다. 어느날 하얀 감자꽃까지 피었습니다. 그런데 향기도 없고 보기도 그렇게 좋지 않은지라 아이가 실망합니다. 감자란 식물은 이상하다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 감자 밑을 파보자고 말해봅니다. 감자밑둥을 파보기 시작했습니다. 


화분에 심어진 감자를 수확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파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랬더니 감자화분에서 커다란 감자가 달려나옵니다. 주먹만한 감자가 다섯개나 딸려 나옵니다. 아이는 신기하다는 듯 바라봅니다. 재밌다고 말을 합니다. 신기하다고 합니다. 내년에도 또 수확을 하자고 말을 합니다. 그렇게 해서 감자씨앗이 감자 굵은 알이 되는 일련의 과정을 아이의 눈으로 직접 보게 되었습니다. 도회지의 콘크리트숲에서 자연을 느껴볼 수 있는 하나의 과정 같았습니다. 요즘 자연에 대한 생각없이 음식을 먹고 소비하는 경향이 많은데 자연을 직접 체험하면서 음식을 만들고 먹고 소비를 한다면 그 음식이 남다를 것입니다. 감자가 주는 작은 수확의 기쁨이었습니다. 





어린시절 감자는 구황작물이었습니다. 당시 몹시도 가난하고 못살던 시절이라 부모님은 한끼의 쌀이라도 아낄 겸해서 점심은 감자나 고구마로 떄웠습니다. 하지만 하루이틀도 아니고 지속적으로 점심때면 감자나 고구마를 먹었기 때문에 감자나 고구마가 싫었습니다. 하지만 가난한 살림에 쌀을 매끼 먹을 수 만은 없었습니다. 쌀을 수확하면 매상을 해서 여러가지 세간살이를 구입하고 나면 식량이 넉넉하지 않았습니다. 이를 보충하려 점심을 고구마나 감자만으로 먹었습니다. 매일같이 먹다보니 지겨웠고 반찬투정을 하기도 했습니다. 부모님은 아이의 보챔에 얼마나 마음이 아팠을까요. 아이에게 흰 쌀밥만 해주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하는 심정을 아이는 몰라주어 참 답답했을 것입니다. 


오늘날 감자는 귀한 대접을 받습니다. 바로 웰빙식품으로 꼽히기 때문입니다. 어린시절 구황작물로서 식량을 대용하던 것에서 오늘날은 건강을 지켜주는 고마운 존재로 각인되고 인식대고 귀한 대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날 감자는 많이 소비되고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감자의 좋은 효능에 주목했기 때문입니다. 감자는 오늘날 좋은 식품으로 손꼽힙니다. 이렇게 좋은 감자가 어느날 밤 꿈에 나타났습니다. 꿈에 감자를 캐거나 감자꽃을 보거나 감자밭에서 뛰어다니는 여러가지 모습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감자가 꿈에 보이면 그 꿈의 해몽이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감자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고 또 어떤 의미를 지니는 것일까요. 감자꿈과 감자와 관련되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봅니다.  


감자


감자를 먹는 꿈 해몽은?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목돈이 들어오거나 즐거운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기혼 남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총명한 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삶은 감자를 먹는 꿈은?

재물복이 향상이 되어 뜻하지 않은 횡재를 하게 되어 기쁨을 누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내 신상에 아주 좋은 일이 발생하여 영특한 아이를 낳는다는 태몽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큰 감자를 보는 감자꿈 해몽은?

태몽으로 부인이나 새댁은 임신을 하여 총명하고 재주가 있는 아들을 낳은 꿈입니다. 멋진 아이가 태어나게 되는 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아이가 성장하면 사람들을 배려할 줄 아는 따뜻한 사람이 될 것이며 부모에게는 지극정성으로 효도하게 될 꿈입니다. 


감자를 선물하는 꿈 해몽은?

그다지 좋은 꿈이 아니라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감자를 주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본인의 재물,권리 같은 것을 넘기면 손해를 보는 꿈이라고 합니다.


감자로 요리하는 꿈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감자로 요리했다는 것은 현재 일이 아직은 끝이 보이지는 않지만 노력하고 또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얻을 수 있게 된다는 일종의 대기만성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감자를 심는 꿈 풀이는 어떻게?

감자를 심는 모습이 꿈에 나타났다면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큰돈을 벌게 됨을 나타냅니다.


밭에 감자를 심는 꿈은?

만사가 형통하며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현재 어떤 목표를 향해  성실하게 노력하게 되며 미래에 값진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감자를 선물한 감자꿈해몽은?

그동안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일을 순조롭게 진행시킬 꿈입니다. 자시의 능력이 향상이 되어 그동안의 부진한 것을 만회하게 된다는 것을 말합니다. 


감자


감자가루로 떡 반죽을 하는 꿈

경찰의 힘으로 인해 각자 흩어진 질서를 바로 세우게 되며 명랑한 사회 속에서 윤리와 도덕에 맞춰 활짝 피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감자 먹는 모습이 꿈에? 무슨 뜻일까? 

길몽입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법한 부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의 좋은 길몽입니다.


그릇에 감자가 가득한 감자꿈 해몽은?

뜻밖의 재물과 이권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재수가 대통하여 많은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삶은 감자를 먹는 꿈은?

재물복이 향상이 되어 뜻하지 않은 횡재를 하게 되어 기쁨을 누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내 신상에 아주 좋은 일이 발생하며 영특한 아이를 낳는다는 태몽으로 풀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쥐가 감자를 마루 밑에 쌓는 꿈 풀이는?

장사를 하면 이득을 보는 꿈입니다. 가정에 이득을 볼 것이 생기며 식품 먹거리 등이 자주 생기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감자를 주는 감자꿈

좋지 않은 일로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재물이나 이권과 관련된 피해나 말썽이 빚어지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뜻밖의 돈이 지출이 되거나 사기꾼에게 사기를 당할 수도 있으며 자신의 권리를 남에게 빼앗길 수 있는 꿈입니다.


밭에서 감자를 캐는 꿈 무슨 뜻일까?

이 꿈은 재물이 늘어나거나 아이가 태어남을 나타내는 태몽입니다


밭에 감자를 심는 꿈은?

만사가 형통하며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현재 어떤 목표를 향해 성실하게 노력하게 되며, 미래에 값진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밭


감자를 캐는 꿈 해몽은?

사업성과가 좋아 만족하게 될 꿈입니다. 운이 따르게 되어 일이 잘 풀리거나 이득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일이 크게 성공하게 되어 지위나 명예가 높아지는 행운을 얻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와 넉넉해질 꿈입니다.


감자가루로 떡반죽? 무슨 꿈이길래?

감자는 용도가 많습니다. 그만큼 쓸모가 많다는 뜻입니다. 특히 감자가루는 떡반죽을 만드는데도 사용됩니다. 이런 요리와 관련된 감자가루로 떡반죽을 만들거나 이를 준비하는 모습이 보이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일단, 흐트러진 사회질서를 공권력의 힘으로 세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다지 나쁜 의미가 아닙니다.


다른 사람에게 감자를 나누어 준 꿈 해몽은?

자신이 빌려준 돈을 끝내 받지 못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돈관계는 철저하게 해야하는데 좋지 않은 해몽입니다. 또한, 이 꿈은 재물의 손실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감자가 썩은 꿈 해몽은?

자신의 직위나 이권을 남에게 빼앗기게 되거나 자리 쟁탈로 인한 말썽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신변에 해로운 일들이 생겨 고통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밭에서 엄청나게 큰 감자를 캐는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목돈을 만지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태몽으로도 볼 수가 있으며 이 경우 머리가 좋고 재능이 많은 아이를 잉태하게 될 지도 모르는 꿈입니다.


감자 더미위에 앉아있는 꿈 해몽은?

대운이 따라서 큰 부자가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감자를 먹다가 잠이 깬 꿈은?

자신의 마음이 답답해지고 머지않아 자신이 해결하기 힘든 사건이나 일을 체험하게 될 감자캐는 꿈입니다.


감자 심는 꿈 무슨 뜻이길래?

혹시 감자를 심어 보셨나요. 감자 움이 튼 곳을 조금씩 조금씩 잘라 흙에 잘 심습니다. 그러면 그 움이 감자 양분을 바탕으로 싹이 자라 감자가 됩니다. 그 감자는 다시 흙속에 감자가 달리게 합니다. 이렇게 심자심는 꿈은 재물이 들어올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이 날로 번창한다고 합니다. 부를 이루게 될 수 있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감자 껍질을 벗기거나 깎는 꿈해몽

경제적으로 다소 손실을 입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감자를 선물하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재물이나 권리를 넘겨 많은 손해를 볼 징조의 꿈입니다.


감자가 가득 담겨있는 꿈 풀이는?

꿈에서 그릇에 감자가 가득 담겨 있었다면 이는 먹을복이 넘쳐나게 될 수 있으며, 운수가 트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감자를 심는 꿈, 감자를 보는 꿈 해몽은?

재물이나 현금이 들어올 징조의 꿈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꿈입니다. 감자를 보는 꿈은 태몽이라면 영리한 사내아이를 낳을 그런 좋은 태몽입니다.


잎이 나는 것을 보는 감자꿈

지금까지 힘들고 어려웠던 시절을 이겨내고 자신이 원하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것을 상징합니다.


벌레가 먹어서 썩은 감자꿈 해몽은?

이상하게 하려는 일들이 잘 안풀리고 꼬이게 된다는 흉몽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침착함을 유지하고 신중한 대처를 하여 피해를 최소화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감자로 요리하는 꿈 풀이는?

현재 하는 일이 아직은 끝이 보이지 않지만 노력하면 좋은 겨로가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권력을 얻게 되거나 만나고 있던 연인과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될 수 있습니다.


감자가 가득한 곳에 앉아있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않은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고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감자수확


감자가루로 떡을 만드는 꿈 풀이는?

흐트러진 질서를 바로 세우고 사회속에서 윤리와 도덕적인 생활을 바로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감자밭에서 감자를 캐는 꿈은?

운수가 대통하고 내가 목표로 삼은 일들이 하나둘 성취가 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재물운도 상승하여 생활형편이 좋아지고 여유가 넘치게 될 꿈입니다.


썩은 감자를 캐는 꿈은?

건강인 나빠지게 되거나 자신이 하는 일에 큰 난관이 닥쳐와 경제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쥐가 감자를 어떻게 물어왔을까? 쥐가 마루아래 감자를 쌓아두면 의미는?

쥐가 감자를 물고 다니는 모습을 보았나요. 개인적으로 어린 시절 그 모습을 딱 한번 보고 너무나도 신기해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쥐가 감자를 물고 다니고 감자를 물어다가 마루아래에다가 쌓아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이 꿈은 재물운이나 먹을 복이 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만약에 지금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이윤이 많이 남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다지 나쁘지 않은 꿈 같습니다.


감자 캐는 꿈 길몽? 흉몽?

감자를 캐는 일은 신이 나기도 하지만 흙속에 감자가 파묻혀 있어 그다지 쉬운 일은 아닙니다. 조금이라도 잘못하면 감자가 호미에 의해 아작이 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매우 조심스레 흙을 파야 합니다. 그런데 꿈에 이런 감자를 캐는 모습이 나타났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이 꿈에서 감자는 주로 부유함, 혹은 부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감자를 캐는 일은 내 자신의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그다지 나쁘지 않은 꿈입니다.


감자가 그릇에 가득 담겨 있는 꿈

가까운 시일에 재물과 돈이 생길 수 있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집안이나 창고에 감자가 쌓여있는 것을 보는 꿈

사회적으로 명예가 오르고 많은 재물을 획득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니 마음이 편안하고 인생의 즐거움을 맛보게 될 꿈입니다.


감자를 캐는데 흙 속에서 빠지지 않는 꿈 의미는?

내 자신의 뜻하는 바 일이 잘 되지 않는 것을 의미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새로운 방법으로 바꾸면 돌파구가 보일 것입니다.


쥐가 감자를 물어다 마루 밑에 쌓는 꿈

장사나 사업으로 이득을 보게되고 가정에 재물 또는 먹거리 등이 풍족해 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감자를 캐는데 안빠지고 잘 안 캐지는 꿈 의미는?

자기자신이 원하는 바 처럼 일이 쉽게 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하고있는 일의 점검 및 수정을 통하여 새로운 해결책을 찾아야한다라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삶은 감자를 먹는데 목이 막히거나 체하는 꿈

현실에서도 음식을 잘못 먹음으로 인해 위장장애나 배탈로 고생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인생에 있어서 건강이 중요하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야 합니다.


씨감자를 얻어오는 꿈

자식이 없는 집안에서는 양자를 맞이하거나 아들이 없는 집에는 아들 같은 사위가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감자를 선물하는 꿈 무슨 의미?

어린 시절 감자를 많이 케면 이웃과 나눠먹곤 했습니다. 이렇게 다른 사람에게 감자를 선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과 다소 다르게 해몽이 됩니다. 현실에서는 기꺼이 선물하고 흔쾌히 나눠줍니다. 그런데 누군가에게 감자를 주는 꿈은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닙니다. 이 꿈의 의미는 다른 사람에게 나의 재물이나 권리 같은 것을 넘겨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감자를 받고 있는 꿈 해몽은?

주변 대인 관계가 좋아지고 인맥 또한 좋아지는 것을 예견해 주고 여러 방면에서도 지금보다 더 매끄럽고 좋은 관계를 만들어 가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감자 잎이 파릇파릇 돋아나는 꿈

새로운 시작을 뜻하며 지향하는 바를 순탄하게 이루어 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마트나 시장에서 감자를 사는 꿈은?

그동안 앓던 질병이 씻은 듯이 낳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태몽으로도 볼 수가 있으며 이 경우 사회적으로 크게 출세할 아이를 낳게 될지도 모르는 꿈입니다.


감자 더미 위에 앉는 꿈 무슨 의미일까?

하나님이 주신 선물로 떼부자 가 될 것입니다.횡재, 재물, 돈, 선물, 음식, 명예의 징조입니다.


감자를 다른 사람에게 주는 꿈

금전적인 문제로 말썽이 빚어지거나 재물 또는 이권에 관련된 문제나 피해가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감자튀김


감자가루로 떡 반죽을 하는 꿈 풀이는?

이 꿈은 참다운 어울림이 예쁜 사랑과 꿈을 낳는 그런 꿈입니다.


감자를 재료로 요리를 하는 꿈은?

내가 어떤 목표를 향해 노력해 왔던 것들이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되어 성취감을 느끼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감자를 파는 꿈

자신에게 예상하지 못한 수입이 생기며 행운이 들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혹은 사랑하는 사람 및 짝사랑에 대해서도 조금씩 가까워 질 수 있으며, 지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조금씩 호전될 수 있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감자 껍질을 벗기고 있는 꿈 해석은?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이 꿈은 가정 경제가 어려워져 상황들이 안 좋게 되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에 지출과 급여가 낮아지는 등 수입과 지출이 조화가 안되어 어려운 상황이 되는 것을 예견해 준다고 합니다.


감자로 요리하는 꿈 의미는?

감자는 좋은 먹을거리이기 때문에 다양한 요리의 재료가 됩니다. 감자로 요리를 해 먹으면 맛이 좋기 때문에 많은 요리사들이 다양한 요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어린시절 감자는 김치찌개부터 별의별 요리로 다 사용했습니다. 일단 감자로 요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비록 시간이 걸려도 노력하면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내가 원하는 결과를 노력을 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감자를 캐는데 안빠지는 꿈

자신이 원하는 것처럼 일이 쉽게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하며, 하고있는 일의 점검 및 수정을 통하여 새로운 해결책을 찾아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감자밭에서 감자꽃이 피어있는 것을 본 꿈은?

운수가 대통하고 하려는 일마다 어려움이 없이 술술 잘 풀리어 큰 만족감을 누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한 집안에 경사가 있으니 가족친지들이 행복으로 가득차게 될 꿈입니다.


감자가 그릇에 가득 담겨 있는 꿈 풀이는?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재수 대통하게 될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요리


감자를 받는 꿈

주변 지인들과의 대인관계가 개선되고 좋아지며 인맥 또한 넓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며, 현재보다 더욱 더 순탄하고 돈독한 관계가 유지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감자 요리를 하고 있는 꿈의 의미는?

가정이 원만하고 자손이 번영을 하며 가족과 가문이 행복하게 보내게 되는 것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운이 상승해서 가정이 안정되고 생활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감자를 선물하는 꿈

감자를 선물하는 것 자체는 정이넘치고 좋은 행위이지만 꿈에서는 그닥 좋은 행위가 아닙니다. 


감자 껍질을 벗기는 꿈

예상치 못한 곳에서 돈이 빠져 나갈 수 있으며, 혹은 가정의 경제적 상황이 악화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예상치 못한 지출 등 수입 대비 지출이 비례하지 않아 적자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씨감자 받아오는 꿈 의미는?

감자는 아무 것이나 심는 게 아닙니다. 좋은 씨감자가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어린시절 이웃사람들한테 씨감자를 받아오곤 했습니다. 꿈에서 씨감자 받아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식이 없는 집안에 데릴사위나 양자를 들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한다고 합니다.


감자 껍질을 벗기고 있는 꿈 해석은?

일상생활을 하는 중에서 시간이 걸리는 작업을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불필요한 비용과 시간의 낭비가 많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건강 관리를 하지를 않는다면 건강이 안 좋아지는 그런 것을 의미


썩은 감자를 본 꿈

본인의 행운이 조금씩 안좋아 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며, 건강 또한 안좋아질 수 있다네요. 또한 연애를 하고 있다면 연인과의 관계도 안좋아 질 수 있으며, 근심걱정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감자를 주는 꿈은?

부와 재물이나 권리 운세와 같은 것을 손해를 보게 될 것이라는 썩 기분이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감자요리


씨 감자를 얻어 오는 꿈 무슨 뜻일까?

아주 유명상품의 샘플을 얻어와 연구하게 될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또한 자식이 없는 집안에서는 양자를 맞이하거나 데릴사위를 맞이하게 될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 가루로 떡 반죽을 하는 꿈

공권력으로 흐트러진 질서를 바로 세우고 명랑한 사회 속에 윤리와 도덕의 꽃을 활짝 피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릇 한가득 감자가 쌓여있네 무슨 의미?

그릇에 한 가득 감자가 담겨있는 모습을 보면 저절로 배가 부릅니다. 비록 다 먹지 않더라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렇게 그릇 한가득 감자가 담겨 있었다면 이 꿈은 길몽으로 해석을 합니다. 이 꿈의 의미는 길몽으로 해석되며, 재물과 먹을 복이 좋아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감자를 심는 감자꿈

감자라는 것 자체가 꿈속에서 재물과 부귀 운입니다. 내가 지니고 있는 소중한것 그런 것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게기 때문에 감자를 심는 다는 것은 그러한 것을 불리거나 배양을 하는 행위라 받아들이는 것이 편한데 실제로 이꿈도 내 사업이 번창하여서 큰돈을 벌 수 있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감자를 선물 받는 꿈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을 잘 이겨내고 앞으로 순조롭게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감자 심고 캐고 요리하는 꿈 무슨 의미일까

감자는 봄에 심습니다. 여름에 캡니다. 감자로 요리하는 종류는 하도 많아서 일일이 열거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그만큼 감자는 요리재료 많이 사용합니다. 감자 심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해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감자 캐는 꿈은 주로 재물을 의미하는 감자꿈입니다. 감자를 심는 것과 마찬가지로 재물운을 의미합니다. 감자로 요리하는 꿈은 하던 일이 아직 끝이 보이지 않지만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감자꽃이 피는 꿈 무슨 의미일까?

감자꽃이 하얗게 피어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고 삶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쥐가 감자나 고구마를 물어다 마루 밑에 소복하게 쌓는 꿈

장사에 이득을 보고 가정에 먹을 것이 생긴다. 재물, 물품, 식품, 먹거리 등이 지천일 꿈입니다.


감자가게


감자가루로 떡을 반죽하는 꿈

경찰이나 공권력의 힘으로 인해서 흩어진 질서가 바로잡게 되면서 흐트려진 사회가 바로잡게 되어서 편하게 살아갈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큰감자를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총명한 아들을 낳을 것이라는 태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이런 태몽은 보통 아들을 상징합니다.


감자나 고구마등을 보는 꿈

태몽으로, 임신을 하여 영리하고 재능있는 아들을 낳게 된다고 합니다.


감자를 캐는데 감자가 잘 안 빠지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이 원하는 바 처럼 일이 쉽게 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의 점검 및 수정을 통하여 새로운 해결책을 찾아야한다라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밭에서 감자를 캐는 꿈

감자자체가 꿈속에서 재물과 소중한 것을 상징하기 때문에 밖에서 사업과 같은 것이 성공하여서 재물이 늘어나게 되거나 일종의 태몽으로 보아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하는 그러한 꿈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감자 씨눈이 트고 잎이 파릇 파릇이 돋아나는 꿈

숱한 나날의 어려움을 헤치고 딛고 일어나 희망찬 꿈을 실현한다고 합니다. 학생과 연구생은 깊은 사고와 지혜가 트이고 지적발달을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마음속에 사랑의 샘이 솟구쳐 이성에 눈을 뜬다고 합니다.


감자가 가득 쌓여 있는 곳에 앉아 있는 꿈 무슨 뜻?

어린시절 감자를 수확하면 습기가 없고 시원한 창고에 보관하곤 했습니다. 이런 감자가 가득 있는 곳을 찾아 보관을 잘해야 오래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잘 보관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감자 창고에 가면 약간 큼큼한 냄새가 나곤 했습니다. 이런 감자가 가득 쌓여 있는 곳에 앉아 있는 모습을 꿈으로 꾸었다면 이 꿈은 좋은 꿈입니다. 전혀 내가 예상치 못했던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혹은 지금 현재 내가 하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이 꿈은 횡재수가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릇에 한 가득한 감자가 담겨 있는 꿈 해몽은?

재물이 넘쳐나고 좋은일이 많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감자수확


감자심는꿈 감자꿈 해몽

감자를 심는 꿈은 본인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이며 사업을 하고 있지 않더라도 많은 부를 껴안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감자를 먹고 있는 꿈 해몽은?

머리가 뒤어나고 재주가 비상한데 아기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아주 커다란 감자를 보는 것은?

태몽입니다. 아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끼 많고 똑똑한 아들을 낳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감자 더미 위에서 앉아있는 꿈

큰 운을 갖게된다는 대운에 해당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큰 부자가 될 확률이 높아지는 기분이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정원이나 마당에 감자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

사업상 또는 기타의 일로 집안이 경사로워질 꿈입니다. 아름답게 다듬어서 정원수라면 일은 순조롭게 진전 조정이  되어 진척될 것입니다. 반대로 정원수가 시들어 있거나 너무 무성해서 부조화적인 상태라면 일이 지나쳐서 

괴로워질 기미입니다.


감자밭에서 캔 감자 위에 앉는 꿈 풀이는?

감자밭에서 캔 감자가 가득한데 그 위에 앉아 있는 꿈은 큰 부자가될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감자 장사를 하는 꿈은?

전혀 생각지 못한 수입이 들어올 것을 암시해줍니다. 돈에 관련된 운뿐만 아니라, 운세 전체에 좋은 기운이 퍼져 밝은 일들이 자신을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감자를 먹다가 잠이 깬꿈

자신의 마음이 답답해지고 머지 않아 자신이 해결하기 힘든  사건이나 일을 체험하게 될 감자 캐는 꿈입니다.


감자꽃이 핀 꿈 감자꽃꿈 해몽

감자꽃이 피어있는것을 본 감자꽃꿈은 본인의 가정에 경사롱누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감자로 요리하는꿈

자신이 계획하고 진행하여 오던 일이나 사업등 좋은 결과를 얻을 감자 캐는 꿈입니다.





감자무리를 본 꿈 해몽은 어떻게?

집안의 우환 고민 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건강과 재무적으로도 불안정한 상태가 될 수 있음을 의미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감자를 심는 꿈은?

괴로웠던 일이 잊혀지는 것을 의미하며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잘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땅을 파도 빠지지 않는 감자꿈

흉몽입니다. 노력해도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방식을 고집하지 말고 새로운 대안책을 찾아 적극적으로 도입해야 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감자를 캐었는데 잘 빠지지가 않고 잘 캐어지지가 캐어지지가 않는 꿈

감자는 줄기식물이라 하나를 캐면 여러개가 딸려나오면서 수확이 아주 간단한 채소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쉬운 채소가 잘 안캐어지니 어떠한 문제가 있는 것으로 해몽을 합니다. 어떠한 일을 진행할 떄 노력을 열심히 해보지만 원하는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은 것을 의미하는 기분이 썩 좋지 않은 꿈입니다. 


감자 껍질을 벗기는 꿈은?

경제적으로 손해볼 일이 생길 수도 있으며 악화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감자는 껍질의 영양분이 많아서 껍질채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낚시하는꿈 몰기기 잡는꿈 물고기낚시꿈 꿈해몽

기차타는꿈 기차기다리는꿈 해몽? 기차 놓치는꿈 꿈해몽

흰토끼꿈 큰토끼꿈 토끼죽는꿈 토끼 꿈해몽 태몽 비밀?

말벌 꿈 꿀벌 꿈 큰벌꿈 벌에게 쏘이는 꿈해몽 태몽 비밀?

시험준비하는 꿈 시험에서 떨어지는 꿈 비밀?

콩먹는꿈 검은콩꿈 메주꿈 콩꿈해몽 태몽 의미?

짜장면 국수 먹는꿈 꿈해몽 자장면 짬뽕꿈해몽 비밀?

폭포꿈 폭포보는꿈 폭포 나오는꿈 꿈해몽 비밀?

이불사는꿈 이불덮는꿈 이불펴는꿈 꿈해몽 의미?

도자기꿈 의미 진실? 도자기 깨는꿈 그릇꿈해몽 태몽

바가지꿈 바가지나오는꿈 바가지쓰는꿈 꿈해몽 비밀?

양치질하는꿈 이닦는꿈 이빨닦는꿈 양치꿈해몽 태몽

엄마가 다치는 꿈 엄마가돌아가신꿈 비밀? 

빨간열매꿈 열매따먹는꿈 과일꿈 꿈해몽 태몽 의미?

팬티속옷갈아입는꿈 팬티사는꿈 속옷받는꿈 팬티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