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설탕먹는꿈 설탕나오는꿈 비밀? 설탕사는꿈 설탕꿈해몽 태몽 무슨뜻?

반응형

어린시절 시골에서는 여름이면 미숫가루를 타서 먹었습니다. 시원한 물에 밀과 콩 등을 빻아서 만든 미숫가루를 탑니다. 미숫가루에는 사카린이 들어갑니다. 지금은 볼 수가 없지만 예전에는 사카린이라고 해서 입자가 큰 소금정도 크기의 알갱이가 있었습니다. 이를 물에 녹여 미숫가리에 넣으면 달달한 맛이 났습니다. 물은 우물에서 갓 길어온 시원한 물로 만듭니다. 안 그래도 더웠는데 그런 시원한 미숫가루를 마시자 속이 한결 시원합니다. 내친김에 윗통을 벗고 물을 끼얹습니다. 이른바 등목을 합니다. 등목을 치고나면 한결 시원합니다. 더위를 이기는 방법이 참으로 많았습니다. 모두들 더위를 이겨내고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이겨내고 있었습니다. 


하루는 사카린의 그 맛에 매료가 되어 온 부엌을 찾아 헤매었습니다. 그 달콤한 맛을 잊을 수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온 부엌을 뒤졌더니 사카린이 있었습니다. 사카린은 당도가 매우 크기 때문에 조금 넣어야 합니다. 그런데 욕심에 사카린 몇 개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물을 조금 마셔보았습니다. 매우 달고 달다 못해 머리가 아플 지경입니다. 물을 많이 넣었습니다. 그래도 매우 답니다. 물을 몇 그릇에 넣어 간신히 적당하게 맞췄습니다. 문제는 몇 그릇이나 되는 사카린 탄 물을 어떻게 처리하느냐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조금씩 조금씩 계속 마셨습니다. 그래도 몇 그릇이나 그 물이 남아있습니다. 그 물을 다 마셨습니다. 부모님에게 들키면 야단맞을 것을 생각하니 힘들더라도 그 물을 다 마시는 게 낫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문제는 그 이후였습니다. 배가 빵빵해서 움직일 수가 없습니다. 너무 배가 빵빵해서 누웠습니다. 방안에 누웠더니 잠이 슬슬 옵니다. 잠이 들었습니다. 한참 자고 있는데 누군가 깨웁니다. 그리고 주위를 둘러봅니다. 벌써 바깥은 어둑어둑합니다. 부모님은 일을 마치고 논에서 돌아와 저녁을 먹으라고 말을 합니다. 배가 불러서 저녁을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저녁을 피했습니다. 그런데 밤이 문제였습니다. 물은 소변으로 배출이 되면서 배가 꺼졌습니다. 밤이 되니 배가 고팠습니다. 저녁을 먹지 않은 것을 후회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제와서 저녁을 차려달라고 할 수가 없었습니다. 배가 고픈 것을 참으려고 노력했는데 잠이 오지 않았습니다. 


어쩔 수 없이 살금살금 부엌으로 달려가 밥을 먹으려 했습니다. 그러다가 어두워서 그만 그릇을 떨어뜨리고 말았습니다. 쨍그렁 소리가 났습니다. 부모님이 벌떡 일어나 부엌의 불을 켰습니다. 도둑인줄 알고 켠 것입니다. 배가 고파서 부엌에 나왔노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어머니는 아무 말없이 저녁을 차려줍니다. 심야에 먹은 그 저녁맛은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요즘 설탕을 보니 사카린 생각이 새록새록 나고 주마등처럼 스쳐갑니다.  설탕은 온갖 추억을 간직한 그런 존재입니다. 이런 설탕이 어느날 꿈에 나타났습니다. 설탕이 꿈에 나타나면 그 해몽이 궁금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설탕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고,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설탕


설탕꿈 의미와 해몽은?

달달한 맛을 주는 설탕의 성질때문에 설탕꿈을 꾸면 대부분 달콤한 해석을 기대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설탕 꿈해몽은 일반적으로 노력이나 재산, 성과 등을 나타내고 있는 꿈이기 때문에 실제로 좋은 의미의 해석이 대부분을 이루고 있습니다.  꿈에 나오는 설탕의 양이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은 기운이 더욱 더해져 길몽으로 볼 수 있다는 말도 있습니다.


물에 설탕을 타 마시는 꿈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거나 감동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커피에 설탕을 타 먹는 꿈

오랜만에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는 꿈입니다. 좋은 꿈입니다.


요리에 설탕을 첨가하지만 달지 않은 꿈

내가 실망하여 감정과 입맛을 잃거나 허무함과 허탈함을 느끼거나 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일로 비정상적으로 피곤하거나 쇼킹한 사건에 조우하거나 한 것이 그 원인일지도 모릅니다만, 이대로는, 소중한 사람과 헤어지거나 소중한 것을 잃거나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꿈에서 설탕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가지고 있는 걱정거리가 해결되거나 앞으로 마음이 편해져 고민이나 근심을 해결할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더불어 금전적, 정식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것으로 해석되고 있으니 최근 해결하지 못한 근심, 걱정이 있었다면 마음을 한결 놓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생활 형편이 넉넉해지고 근심걱정거리가 해소될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설탕을 선물하는 꿈

계획한 일이나 또는 진행중인 일에 대해서 반대세력이 나타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설탕을 먹는 꿈

가정 형편이 좋아지고, 집안에 우환이 해소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흰 설탕을 선물하는 꿈은?

어떤 일이 친구의 반대에 부딪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설탕 초콜릿


설탕을 쏟는 꿈

나의 의존심이나 응석이 너무 강하거나 창의 궁리가 부족하거나 해서, 연애 관계나 인간 관계로 트러블이나 분쟁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설탕을 판매하는 꿈, 설탕을 파는 꿈

자신이 진행하는 사업이나 일에 손해를 입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흰설탕을 가지고 있었던 꿈은?

자신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거나 관직에 오르면 빠른 진급과 출세를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음식을 만드는데 설탕을 넣는 꿈은?

즐거운 마음으로 일을 처리하고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줄만큼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설탕을 가지고 있는 꿈

사회적으로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유명해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흰 설탕을 만들거나 먹는 꿈은?

자신이 유익하고 돈을 벌 수 있는 일자리를 맡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요리하는데 설탕을 사용하는 설탕꿈은?

현재 내가 진행하는 일을 즐거운 마음으로 마무리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인정하고 감동할 정도의 성과를 거둘 수 있는 꿈입니다. 새로운 일을 도전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경우 충분히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설탕을 조금 사는 꿈은?

조금만 구입하는 꿈은 가정이나 사업이 기울고 형편이 어려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sugar


흰 설탕을 판매하는 꿈은?

자신의 사업이나 장사가 손실을 입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설탕을 많이 사는 꿈

돈과 일거리가 늘어나 경제적으로 풍족한 삶을 영위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설탕을 쏟았다면?

내 자신이 노력한 것에 비해 성과가 좋지 못한 상황을 의미하기 때문에 기대한 것에 비해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너무 실망마시고 다음을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빵에 설탕을 발라먹는 꿈

내 자신이 계획했던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성과를 올리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설탕을 쏟은 꿈

자신이 공들인 노력에 비해 소득은 별로 없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설탕을 먹는 꿈은?

생활이 넉넉해지고 근심걱정거리가 해소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설탕을 다른 사람에게 파는 꿈은?

본인의 복이 남에게 가는 꿈으로 금전적인 부분에서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설탕을 구입하는 꿈은 해석 역시 반대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생활이 풍족해질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음식에 설탕을 넣는 꿈

자신이 계획했던 목표나 목적만큼의 성과를 얻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설탕


설탕통마다 설탕이 가득 차 있는 꿈

돈을 벌 수 있는 수단이 늘어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흰 설탕을 가지고 있었던 꿈

자신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거나 관직에 진출하면 빠르게 진급하고 출세하게 될 꿈입니다.


설탕을 쓰는 꿈은?

적당량을 사용하는 꿈이라면, 사생활에서 충실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상식을 일탈한 양의 설탕을 사용하는 꿈은, 반대로 개인적인 것에 더욱 몰두하고 싶다고 강하게 바라는 욕구를 투영하고 있습니다. 


슈퍼, 편의점, 마트 등에서 설탕을 구입하는 꿈은?

가정 내부는 물론이고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에다 타격이 갈 정도의 경제적 어려움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설탕을 물에 타서 설탕물을 꿈에서 먹었다면?

이 꿈은 선교활동이나 교화사업 등을 통하여 다른사람과 정신적인 교류활동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종교활동을 하지 않는다면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 동안에 주위 사람에게 감동받는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인간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달지 않은 설탕의 꿈은?

연애에 대한 달콤한 소망이 기대에 못 미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설탕을 포함한 단 음식이 애정을 상징하는 이유는 뭐니뭐니해도 그 달콤함에 있습니다. 본래 달콤한 음식의 맛이 변화하고 있는 꿈은, 기대와 현실에 갭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혀를 널름거리며 입술에 묻은 설탕을 핥는 꿈

혀를 널름거리며 입술에 묻은 설탕을 핥는 꿈을 꾸게되면 이성에 대한 육체적인 욕망이 고조되었다는 암시입니다.


누군가에게 설탕을 선물하는 꿈, 설탕을 주는 꿈

내 자신이 진행 중인 일이나 계획한 일을 반대하는 상대가 나타나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설탕을 버리는 꿈은?

달콤한 환상을 버리고, 해야 할 일에 집중하는 자기 억제적인 정신을 투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버린 것을 후회하는 꿈이라면, 나를 사랑하는 누군가의 호의나 애정을 낭비하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해 둡시다. 또 오래된 설탕을 버리는 꿈의 경우는, 지긋지긋한 테두리에 종지부를 찍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설탕물을 마시는 꿈은?

앞으로 교화사업에 종사하게 되거나 선도를 하는 등 다른 사람으로부터 정신적인 감화를 받게 된다는 의미가 들어있는 꿈입니다.





마트에서 많은 양의 설탕을 구입하는 꿈은?

마트에서 설탕을 구입하기는 하는데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양의 설탕을 구입하는 꿈은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만한 꿈입니다. 일거리와 거래처가 늘어나서 상당히 경제적으로 풍족해지는 꿈입니다.


설탕을 핥는 꿈은?

과연 달콤한 시간은 찾아올 것인가라고 확인하려는 심경을 투영하고 있습니다. 


설탕을 발라먹는 꿈

어려움에 처한 일이 있다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과 함께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된다는 의미가 들어있는 꿈입니다.


요리하는데 설탕을 넣는 꿈

편한 마음으로 일을 처리할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성과까지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설탕을 가지고 있는 꿈

사회적으로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유명해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요리하는데 설탕을넣는 꿈

즐거운 마음으로 일을 처리하게 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성과까지 얻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설탕이 굳어지는 꿈은?

이미 연인이나 파트너가 존재한다면, 상대와의 관계에 큰 변화가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굳어진 설탕이 특징적인 형태로 변화하는 꿈이었다면, 그 형상도 생각해 봅시다. 앞으로 다가올 일들을 상징하고 있을 것입니다. 또 현재 싱글인 사람은 좋아하는 취향의 이성과의 만남이나, 의중의 상대에게의 고백 등, 어떠한 진전을 경험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일반 생수에 설탕을 넣어서 그 물을 마시는 꿈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감동을 받을 만한 상황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떡을 설탕에 찍어 먹는 꿈

평소에 간절하게 소원하던 일이 현실로 이뤄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설탕을 조금 구입하는 꿈은?

가정이나 사업이 기울고 형편이 어려워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흰설탕


설탕을 매우 많이 사는 꿈은?

설탕꿈해몽 중에 설탕을 많이 샀다면 일거리가 늘어나고 재산이 늘어나며 풍족한 삶을 살게 될 것을 뜻합니다.


설탕이 담긴 용기나 비닐을 쏟아버리는 꿈은?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서 노력을 부단히 하고 있지만 좋은 결과가 일어나지 못해 답답함을 느끼는 꿈입니다.


설탕을 만드는 꿈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일거리가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설탕을 조금 사는 꿈

가정 형편이 어려워져 곤궁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커피에 설탕을 타는 꿈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기쁜 소식을 듣거나 또는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설탕을 가방이나 용기 등에 들고서 지니고 다니는 꿈은?

회사나 정치적인 주요한 자리에 빠르게 오를 수 있는 출세에 관련된 꿈입니다.


설탕을 쏟는 꿈

자신이 열심히 노력하고 투자한 시간 대비 기대한 만큼의 성과나 나오지 않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꿈 속에서 요리하는데 설탕을 사용하는 설탕꿈은?

현재 진행하는 일을 즐거운 마음으로 마무리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인정하고 감동할 정도의 성과를 거둘 수 있는 꿈입니다. 새로운 일을 도전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경우 충분히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사탕젤리


테이블 위에 설탕이 담긴 용기마다 설탕이 가득 담긴 꿈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사업과 관련된 일거리가 늘어서 경제적인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는 꿈입니다.


빵에 설탕을 발라먹는 꿈

본인이 계획했던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성과를 올리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만드는데 설탕을 넣은 꿈

무엇을 만들거나 일을 해도 좋은 기분으로 하며, 그 일의 결과에 대해 많은 사람이 감탄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제조업자가 되어 설탕을 만드는 꿈은?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유익한 경험을 하게 됨과 동시에 금전적인 돈도 벌 수 있는 꿈입니다.


물에 설탕을 타서 마시는 꿈은?

일거리가 늘어나 재산이 불고 풍족한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설탕을 발라먹는 꿈

어려움에 처한 일이 있다면 앞으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좋은 성과까지 거둘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판매업자가 되어 설탕을 다른 사람들에게 판매하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회사의 일들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 들어가 회사에 손해를 보게 만드는 꿈입니다. 


설탕을 쏟은 꿈

바닥에 쏟은 설탕의 양이 많을수록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설탕


음식에 설탕을 넣는 꿈

자신이 계획했던 목표나 목적만큼의 성과를 얻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들고 있는 설탕을 선물하게 되는 꿈은?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 반대하는 반대세력과 갈등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요리를 하면서 음식에 설탕을 넣는 꿈은?

즐거운 마음으로 일을 처리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만큼의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설탕을 떡에 찍어 먹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과 목표가 모두 순조롭게 이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설탕을 쏟았다면?

본인이 노력한 것에 비해 성과가 좋지 못한 상황을 의미하기 때문에 기대한 것에 비해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너무 실망마시고 다음을 준비하시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누군가에게 설탕을 선물하는 꿈, 설탕을 주는 꿈

본인이 진행 중인 일이나 계획한 일을 반대하는 상대가 나타나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설탕 만드는 꿈

그동안에 공들여서 이뤄놓은 성과로 인해 돈과 재물이 생기거나 벌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설탕을 파는 꿈은?

꿈에서 누군가에게 설탕을 파는 꿈을 꾸었다면 재산상에 손해가 생길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설탕 사탕



빵에 설탕을 발라먹는 꿈

어려움에 처했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좋은 성과를 거둘 징조입니다.


빵에 설탕을 발라먹는 꿈은?

어려움을 겪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해소가 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떡을 설탕에 찍어 먹는 꿈

평소에 간절하게 소원하던 일이 현실로 이뤄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설탕을 쏟은 꿈

내가 노력을 했으나 아무런 소득이 없을 징조의 꿈입니다. 


설탕을 바닥에 쏟는 꿈은?

열심히 노력은 하지만 좋지 않은 결과를 내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설탕물을 마시는 꿈은?

꿈에서 설탕물을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교화사업에 종사하거나 선도를 하는 등 다른 사람으로부터 정신적인 감화를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설탕을 너무 많이 먹는 꿈, 설탕을 먹는 꿈

설탕을 너무 많이 먹는 꿈이나 설탕을 먹는 꿈은, 일과 연애로 트러블이나 분쟁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때 설탕을 너무 많이 섭취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당신이 너무 쉽게 생각하거나 지나치게 의존심을 갖는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정신 바짝 차리고 매사에 임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설탕을 만드는 꿈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일거리가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커피에 설탕을 타서 먹는 꿈은?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생각하지도 못한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설탕을 선물하는 꿈·설탕을 주는 꿈

내가 좋아하는 상대와 사랑에 빠져, 행복에 싸일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량의 설탕을 선물하는 꿈은, 상대에게 애정을 강요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상대의 기분을 생각한 언동을 취하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각설탕의 꿈은?

연인과의 추억이나 실연 이야기 등, 애정과 관련된 과거의 일을 회상하는 사건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형태가 정해지지 않은 가루 모양의 설탕은, 아직 실현되지 않은 소망이나 기대의 의미가 있지만, 하나 하나 고형이 된 각설탕은, 이미 형태가 된 애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떡을 설탕에 찍어먹는 꿈은?

떡을 설탕에 찍어먹었다면 평소에 간절히 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설탕을 쏟는 꿈

자신이 열심히 노력하고 투자한 시간 대비 기대한 만큼의 성과나 나오지 않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꿈에 사탕을 보면?

삶이 마음에 드는 것, 사랑이 달콤하고 가정이 행복한 것을 예시한다고 합니다.


요리에 설탕을 더하는 꿈

내가 창의적으로 새로운 연애를 하려 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적당량을 더하여 맛있는 요리가 완성되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매력과 상냥함을 발휘하여 멋진 연애를 하게 되어 행운이 찾아오리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설탕의 양이 적당하지 않아 맛있는 요리를 하지 못하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매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거나, 상대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여 연애를 놓치게 됨을 암시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약사는꿈 약을받는꿈 비밀? 약먹는꿈 꿈해몽 풀이?

불꽃 꿈 불이난꿈 불나는 꿈 화재나는꿈 비밀?

초콜릿받는꿈 초콜릿 사는 꿈 무슨뜻?

임신한꿈 임신하는 꿈 임신했다는꿈 무슨뜻?

옥수수따는꿈 옥수수사는꿈 의미?

차를 사는 꿈 자동차 파손 꿈 무슨뜻?

금붕어 죽는꿈 큰 금붕어 꿈 무슨뜻?

까마귀 죽는 꿈 까마귀떼 꿈 까마귀 꿈해몽 태몽

공룡한테 쫓기는 꿈 공룡에게 쫓기는 꿈해몽 태몽

돌줍는꿈 입에서 돌 나오는 꿈 의미?

이불덮는꿈 이불받는꿈 이불선물받는꿈 비밀?

된장 담그는 꿈 된장찌개 꿈 된장받는꿈 꿈해몽

감자심는꿈 감자캐는꿈 감자먹는꿈 꿈해몽 태몽

지진이나는꿈 땅이 갈라지는 꿈 비밀?

햇빛꿈 해꿈 일몰꿈 해돋이 햇빛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