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개구리 잡는 꿈 큰개구리꿈 두꺼비 꿈 비밀? 황소개구리 꿈 개구리떼 꿈해몽 태몽 의미?

반응형

남자 아이들이 개구리를 잡아서 손안에 넣고 있습니다. 이윽고 여자아이가 있는 곳에 풀어놓습니다. 초등학생의 손에 있던 개구리는 폴짝폴짝 교실을 이리저리 마구 뛰어다닙니다. 교실에 개구리가 뛰어다니자 바위가 다소 약하거나 개구리가 싫은 아이들은 엄마야라고 외칩니다. 특히 여자아이들이 개구리를 싫어합니다. 남자애들은 여자아이들이 피하는게 재밌다고 크게 한바탕 웃습니다. 여자애들은 나중에 그냥 안 두겠다고 아우성입니다. 그렇게 놀고 있는데 수업이 다시 시작됩니다. 선생님이 들어오십니다. 수업내용을 설명하다가 아이들 주변을 돌아다닙니다. 그러다가 바닥에 개구리를 밟았습니다. 여자선생님이 화들짝 놀랍니다. 아이들도놀랍니다. 선생님은 누가 개구리를 학교에 가져왔는지 묻습니다. 그냥 두지 않겠다고 합니다. 단단히 화가 난 모양입니다. 


여자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모두 책상위로 올라가라고 합니다. 모두 손을 들고 하늘위로 쳐들라고 합니다. 손을 내리면 그냥두지 않겠다고 합니다. 화가 단단히 나서 빨리 책상위로 올라가라고 합니다. 아이들은 선생님의 화에 놀라고 무서워서 일제히 우르르 책상위로 올라갑니다. 두 손을 들고 한참을 앉아 있습니다. 아이들은 점점 힘이 빠집니다. 그래도 누가 그랬다고 고자질을 하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누가 개구리를 가져왔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누가 그랬다고 발설을 하면 그 아이는 선생님한테 단단히 혼이 나리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다시한번 더 누가 개구리를 학교에 가지고 왔는지 자수하라고 합니다. 누군지만 말하면 그 아이는 혼이 날것이 뻔해서 우리가 비록 다소 아프고 귀찮더라도 그 아이를 위해 함구합니다.





여자선생님은 결국에는 누가 그런 일을 했는지 알아내기를 포기를 하고 맙니다. 아이들에게 손을 내리게 하고 바닥으로 내려 와도 좋다는 허락을 했습니다. 아이들은 일제히 안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은 선생님이 교실을 나가자 개구리를 들고온 아이를 향해 힐난했습니다. 그래도 의리가 있어서 끝까지 그 아이 이름을 불지 않고 묵묵히 벌을 받았습니다. 아이들의 친구 생각하는 마음이 대단했습니다. 그 아이를 구해주고픈 마음 때문이었습니다. 그 아이는 친구들에게 무안하고 미안하고 고맙고 그런 마음 때문에 아주 작은 소리로 고맙다라는 말을 했습니다. 그렇게 무마가 되고 넘어갔지만 당시에는 사실 아찔 했습니다. 그 중에 누군가 한 명이라도 그 아이의 이름을 말했다면 그 아이는 단단히 혼이 났을 것입니다.


요즘 아이들은 개구리와 친숙하지 않습니다. 시골마을에서 개구리를 만나면 오히려 무서워하고 꺼려합니다. 예전에 개구를 잡아서 손에 잡고 뛰어다녔던 우리들의 모습을 상상도 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사실, 요즘 아이들은 조금만 벌레만 나타나도 무서워하기도 합니다. 역시 시골에서 자란 사람과 시골에서 자라지 않은 사람들과는 판이하게 차이가 있었습니다. 자연과 더불어 살아온 시골 아이들과 자연과 등을 지고 살아가는 도회지 출신 아이들과는 차이가 너무나도 컸습니다. 오늘날의 이런 모습이 정서적으로도 그다지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개구리를 보고 개구리를 생각하다 보니 꿈에도 개구리가 나타났습니다. 개구리가 꿈에 보이면 어떤 해몽이 가능한지 궁금해집니다. 개구리꿈은 과연 어떻게 해몽이 되고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개구리


꿈에 개구리를 잡았다면 해몽은?

커다란 재물을 맞이하게 됨을 암시하며 사업하는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좋은 꿈입니다. 현재 진행중이던 것이 뜻밖의 성과를 거두게 되며 나아가 성공이라는 업적을 이룬다고 합니다.


개구리가 내 자신을 보며 혀를 내미는 꿈은?

주변 다른 사람으로 인하여 어려운 일을 겪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인과 새댁이 개구리를 잡는 꿈은?

태몽입니다. 태몽으로 끝나지 않고 입신양명할 자손을 낳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청개구리를 보는 꿈은?

내게 있어서 좋은 기회게 찾아올것이라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개구리꿈 치마속으로 쏙 들어오면?

태몽입니다. 개구리가 치마속으로 쏙 들어오면 사랑스러운 딸 아이를 출산하게 되는 의미입니다. 무척 귀엽고 사랑스러운 딸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개구리가 왕자로 변신하는 꿈

길몽입니다. 의의의 기회나 용기로 재물을 얻거나 자신을 알아봐 줄 상사나 높은 사람을 만나게 될 운세의 꿈입니다.


개구리를 죽인꿈 

자신의 일에 많은 어려움이 따를 징조이며 진행중이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않아서 어려움을 겪거나 실패로 치닫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 는꿈입니다.


개구리가 갑자기 뛰어들었다면?

내게 있어서 전혀 예상치 못하게 성공을 거두는 것인데 갑작스러운 금전운이 뒤따르는 의미라고 합니다.


시골개구리


거리를 활보하는 개구리를 보는꿈

자기 소신이 없는 사람과 인연을 갖게 되어서 그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개구리가 논둑에서 시끄럽게 암수끼리 모여 풀속에서 울고 있는 꿈

흉몽입니다. 시끄럽게 우는 것은 구설수에 오르는 꿈이며 암수가 울고 있는 꿈은 동업자, 동료들과 의견충돌을 암시하는 꿈이며 풀속에서 울고 있는 꿈은 여러 사람들로부터 오해를 받아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개구리가 나오는 꿈

대표적인 길몽으로 운세가 상승기를 맞아 가정은 평안하고 경제적으로도 안정되며 가족 중에 누가 결혼하거나 출산을 하는 등 경사가 있을 꿈입니다.


개구리가 어지럽게 여기저기 뛰는 꿈해몽

정신없는 모양만큼 현실에서도 정신이 없을 꿈입니다.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순탄하지 않을 것을 암시합니다.


개구리 울음소리가 처량하게 들리는  꿈

전혀 생각지도 않은 우환과 불운 등이 끼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개구리가 비를 타고 뛰어오른다면?

내 자신이 원하는 장래나 원하는 바가 이루어지는 길몽입니다.


꿈에 개구리가 울며 뛰는 것을 보았다면?

자신이 일을 추진함에 있어서 방해자가 발생한다거나 여러 사람이 시비를 거는 상황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개구리가 자신을 보며 혀를 내미는 꿈은?

주변 다른사람으로 인하여 어려운 일을 겪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개구리 왕눈이


개구리를 먹는 꿈은?

길몽으로는 어려운 고비를 극복하고 자신감을 얻는 꿈입니다. 흉몽으로는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으니 건강관리에 유념하라는 


개구리를 잡았다가 놓아주는 꿈은?

눈앞에 놓여져있는 성공을 두고 사사로운 정에 휘둘려서 놓쳐버릴 수도 있다는 것이니 앞으로 조심해야 합니다.


개구리를 잡으려고 했는데 놓쳤다면?

내 욕심이 과한 나머지 큰 화를 불러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금전의 손해를 경험하게 될 수도 있어 신중하게 고민하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물 안에 개구리나 황소개구리가 가득 또는 우글우글 거리는 꿈

재산이 덩굴째 들어오는 꿈입니다. 어떤 조직의 보수나 우두머리가 되는 꿈입니다.


개구리를 키우는꿈

황금색이나 초록색은 좋은 이미지의 꿈이고 흙색은 좋지않을수 있다고 합니다.


귀여운 개구리를 먹는 꿈은?

사고나 질병같은것이 났을때 재물이나 건강이 나빠질 수도 있다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개구리가 맑은 물에서 뛰어오르는 꿈해몽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일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운수대통의 꿈입니다.


개구리가 여기저기 어지럽게 뛰는 꿈은?

정신없이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구설수에 오리기 쉽고 하는 일이 뒤틀어질 수도 있고 무슨 일을 해도 예기치 않은 장애물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연꽃과 개구리


개구리가 우는 꿈

자신이 실수를 저지르게 되어 주변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푸른 들판에서 개구리를 잡았던 꿈해몽

부인과 새댁은 임신하여 입신출세할 자식을 낳게될 좋은 징조입니다.


개구리가 파리를 먹는 장면을 목격했다면?

가정에 있는 근심이나 걱정거리들이 갑자기 없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연못에 작은 개구리가 우글거리는 꿈

길몽입니다. 집안에 재복과 식복이 풍만하고 행운이 찾아오며 하는 일마다 잘 풀리거나 또는 어떤 집단의 장이 될 징조입니다.


개구리와 뱀을 잡는 개구리 꿈해몽

생활이 안정이 되고 재물이 풍부해지며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의미의 꿈입니다. 추진하는 일에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거나 많은 사람들의 신임을 얻게 될 꿈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재물을 얻을 수 있어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꿈속에서 왕개구리를 보았다면?

재물을 뜻하여 왕개구리는 사업이 번창하거나 직장승진 또는 어떠한 시험에 합격할 의미입니다.


개구리가 뱀에게 먹히는 꿈은?

 자신을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서 간섭을 하며 방해를 주는 안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개구리가 높이 점프를 했다면?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좀 더 높이 도약하고 비상하게 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로인해 금전이나 재물복이 생긴다고 합니다. 


논개구리


거리를 활보하는 개구리를 보는꿈

자기 소신이 없는 사람과 인연을 갖게 되어서 그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보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개구리가 개굴개굴거리면서 울면?

원치않는 입방아에 오르게되어서 망신 비슷한것을 당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개구리가 떼를 지어 나오는 꿈은?

주변 지인이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것을 나타내고 그 관계 또한 좋은 관계임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개구리가 암수끼리 모여 울고 있는 꿈해몽

주변 가까운 사람들과 다툼이 일어나거나 사이가 틀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동료, 동업자 등과 일이 틀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개구리를 잡아먹는꿈

자신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건강에 이상징후가 나타날 징조의 꿈입니다.


개구리가 높이 도약하는 꿈은?

평소 열심히 원하고 행하며 바라던 것이 금전적인 수입으로 돌아와서 수입이 늘어나게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젊은 부인이 개구리를 잡는꿈

태몽으로 해석되어 부인은 임신을 하여 재주좋은 자식을 낳아 그 아이를 출세시킴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개구리가 내 몸에 붙는 꿈

직장에서는 승진을 하게 되고 계획 또는 추진 중인 일이 크게 성공을 거두어 만족감을 느끼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물속의 개구리


여자가 개구리를 잡는 꿈해몽

임신을 하게 될 꿈으로 태몽으로 볼수가 있습니다. 뛰어난 능력을 타고 나고 재주가 많은 아이를 낳게 될 꿈입니다. 장차 큰 뜻을 이루어 낼 수 있는 아이로 하는 일마다 그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게 될 꿈입니다.


올챙이가 나온다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 새로운 사랑을 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개구리가 자신에게 뛰어드는 꿈

전혀 예상치못한일로 승진을 하게 된다거나 일이 잘풀려서 성공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개구리한테 물려서 상처가 난 꿈은?

어렵다고 생각해왔던 것들이 예상외로 순조롭게 해결이 된다는 꿈입니다. 힘든 고비를 넘기니 마음에 안식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우물안에 가득하게 차있는 것을 꾸게 된다면?

특정한 단체의 보스가 되거나 수많은 직원을 거느리면서 집안에도 돈과 운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구리가 뱀에게 잡아먹히는 꿈은?

내게 곤란한 상황이 생긴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의 방해로 해결되지 못한 일이 생긴다거나 근심거리나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개구리를 내 자신이 죽이는꿈

금전적인 손해와 지금 하고있는 일에 실패를 암시하며 좋지않은 사람들로부터 위협을 받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큰 개구리가 나오는 꿈은?

대표적인 길몽으로 운세가 상승기를 맞아 가정은 평안하고 경제적으로도 안정되며 가족 중에 누가 결혼하거나 출산을 하는 등 경사가 있을 꿈입니다.


개구리가 요란하게 우는 개구리 꿈해몽

구설수나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쉽게 생각하고 시작하려고 마음먹은 것이 뜻대로 되지않을 꿈입니다.


개구리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집안에 큰재물이 들어오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구리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은 가정이 화목하고 행복해지며 경사가 생겨 웃음꽃이 끊이질 않는 날들이 계속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연못에 작은 개구리가 우글거리는 꿈

연못에 작은 개구리가 우글거리는 꿈은 길몽입니다. 집안에 재복과 식복이 풍만하고 행운이 찾아오며 하는 일마다 잘 풀리거나 또는 어떤 집단의 장이 될 징조입니다.


개구리가 뱀을 먹는꿈

불리한 여건 가운데 자신에게 이로운 계약이 성사된다거나 재물이 들어올 수 있고 어떠한 목표를 이룰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개구리가 울며 뛰는 것을 보았다면?

자신이 일을 추진함에 있어서 방해자가 발생한다거나 여러 사람이 시비를 거는 상황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구리가 자신의 몸에 붙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에서는 승진을 하게 되고 계획 또는 추진 중인 일이 크게 성공을 거두어 만족감을 느끼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개구리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해몽

내 자신의 욕심이 과한 나머지 큰 화를 불러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나 금전적인 손해를 경험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고민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개구리를 손으로 잡는 꿈

자신이 하는 사업으로 큰 이득을 보며 성공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구리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

가정이 화목하고 행복해지며 경사가 생겨 웃음꽃이 끊이질 않는 날들이 계속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개구리가 요란하게 울고 있는 꿈은?

구설수나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쉽게 생각하고 시작하려고 마음먹은 것이 뜻대로 되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물 개구리


개구리가 말을 하는꿈

어떤 사건이나 사고에 휘말려서 재물이나 정신적으로 손해를 보게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내가 개구리를 잡는 꿈은?

태몽입니다. 꿈에 아내가 개구리를 잡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잡았다면 입신양명할 자손이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개구리 떼가 가득한 꿈을 꾸면?

회사에서 높은 직위로 승진하게 되거나 집안에 기쁜 일이 발생하여 분주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될 징조입니다.


개구리가 나를 물거나 삼키는 꿈해몽

무서운 꿈인것 같지만 사실 평소에 고민하고 있던 일이나 걱정했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는 길몽을 뜻합니다.


개구리를 잡아먹는 꿈은?

내게 닥친 어려운 고비나 상황을 넘기게 된다는 것을 뜻하는 좋은 꿈입니다. 이로 인해 자신감을 얻게 되고 하는 일이 잘 풀린다고 합니다.


개구리가 갑자기 왕자로 변하는 꿈

길몽으로 의외의 기회를 얻어 재물을 얻게 되거나 자신을 알아봐줄 상사나 높은 사람을 만난게 되어 탄탄대로의 길을 걷게 됨을 암시합니다.


개구리 잡는 꿈을 꾸면?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재주가 많은 자식을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합니다.


개구리 떼가 가득한 꿈

회사에서 높은 직위로 승진하게 되거나 집안에 기쁜 일이 발생하여 분주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될 징조입니다.


개구리 풀잎


많은 개구리 꿈해몽

개구리는 악마를 쫓고 재앙으로부터 지켜줄 존재입니다. 역동적으로 도약하는 모습과 같이 재물과 운세도 비약적으로 상승하게 될 꿈입니다.


청개구리를 보는 꿈은?

길몽으로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큰개구리가 나오는 꿈

길몽입니다. 운세가 상승기를 맞아 가정은 평안해지고 경제적으로도 안정됨을 암시합니다. 가족 중 누군가 결혼을 하거나 출산을 하는 등의 좋은 경사가 있음을 나타내는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내가 개구리를 키우는꿈

황금색이나 초록색은 좋은 이미지의 꿈이고 흙색은 좋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개구리가 뛰는것을 구경하는꿈

어떤일이 진행함에 있어서 누군가와 시비 구설이 발생하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구리를 먹는 꿈은?

흉몽입니다. 사고, 질병이 발생하거나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매사에 조심하는 태도가 필요하겠습니다


연못에 작은 개구리가 우글거리는 꿈

길몽입니다. 집안에 재복과 식복이 풍부해지고 행운이 찾아오게 되며 하는 일마다 뜻대로 풀리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개구리가 빗줄기를 타고 뛰어오르는 꿈해몽

명예가 오르며 경제적으로 이득을 취하게 되며 내 자신의 이름을 세상에 알리는 계기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개구리 사진


개구리를 돌을 던져서 맞췄다면?

이동수를 뜻하기도 합니다. 현재의 직장에서 다른 곳으로 옮길 수 있으며 이것이 아니라면 부서의 인사이동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개구리가 자신의 주변을 맴도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이 상승하고 많은 돈을 벌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개구리가 집안으로 들어온다면  해몽은?

가정이 화목해지는 꿈으로 행복한 일이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개구리 잡는 꿈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재주가 많은 자식을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합니다.


개구리에게 돌을 던져서 맞춘 꿈해몽

이동수를 뜻하며 현재의 직장에서 다른 곳으로 이직을 하게 될 꿈입니다. 또한 부서의 인사이동이 있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개구리가 시끄럽게 우는 꿈을 꾸었다면?

구설수에 오르게 되어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알리는 징조입니다.


개구리가 여기저기 어지럽게 뛰는 꿈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구설수에 오르기 쉽고 하는 일마다 뒤틀어질 수 있는 꿈으로 무슨 일을 해도 뜻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나타내는 흉몽입니다.


개구리가 내게 뛰어드는 꿈은?

진급이나 승진을 하게 되거나 현재의 지위보다 더 높게 상승하는 운을 의미합니다. 일복이 많아지며 현재보다 더 나은 생활을 할 수 있게 됨을 암시하는 길조입니다. 


개구리 왕눈이


개구리가 뱀한테 잡아먹히는꿈

어떠한 곤경이나 역경에 처하거나 마주하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구리가 높이 뛰는 꿈을 꾸었다면?

매사에 열심히 노력하여 금전적으로 수입이 늘어날 수 있음을 뜻합니다.


개구리를 잡으려다 놓친 꿈

무리한 내 자신의 욕심으로 인해 큰 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꿈입니다. 특히 금전적으로 손해를 불러올 수 있는 꿈이라 하니 좋지 않은 흉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개구리가 갑자기 물고기로 변하는 꿈해몽

내 자신의 재산이나 재물에 손실을 겪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매사에 조심성 있게 행동해야 합니다.


푸른 들판에서 개구리를 잡았던 꿈해몽

부인과 새댁은 임신하여 입신출세할 자식을 낳게될 좋은 징조입니다.


개구리가 뛰어다니는 꿈은?

길몽으로 승진과 합격 등 자신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 개구리를 죽였다면?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생기는 꿈으로 일이 뜻대로 진행이 되지 않는 것이라고 합니다. 결국에는 실패로 치닫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개구리를 죽였다면 해몽은?

내가 추진하고 있던 업무나 일들이  순조롭지 않고 어려운 난관에 봉착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금전의 손실이 우려되며 나아가 경제적으로도 큰 손해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청개구리


개구리가 뱀과 악어를 먹는 꿈해몽

우직하지만 어리석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며 답답한 사람을 만나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고지식한 상대로 인해 자신의 의사가 전달되지 않아 애를 먹고 자신과 전혀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을 만나 의견대립이 일어나게 될 꿈입니다.


개구리가 벌레를 잡아먹는 꿈을 꾸었다면?

가정에 불화나 근심, 걱정 등이 사라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개구리가 울고있는 꿈

자신이 실수를 젖르게 되어 주변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그다지 좋지 못한 꿈입니다.


청개구리를 보는 꿈

길몽으로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부인이나 새댁이 개구리잡는꿈

태몽으로 부인이나 새댁이 임신하여 재주덩어리 아이를 낳아서 출세시킬 의미의 꿈입니다.


개구리가 말을 하는 꿈

어떤 사건이나 사고에 휘말려서 재물이나 정신적으로 피해를 보게 되는 꿈입니다. 


들판에서 개구리를 잡는 꿈해몽

입신양명할 아이를 낳을 태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개구리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 크게 성공을해서 재물을 얻게되거나 많은 자식을 낳는 복을 가지게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황금개구리


황금개구리나 빛이 나는 개구리를 잡는 꿈은?

태몽이자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세상에 주목을 받게 될 아이를 낳게 되거나 사업의 대성공, 사회에서의 출세 등 재물과 관련하여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개구리가 벌레를 잡아먹는 꿈

그동안 고민했던 불화나 걱정, 근심거리들이 사라지게 됨을 나타내는 꿈으로 좋은 길몽입니다. 


왕개구리를 보았다면?

재물을 뜻하여 왕개구리는 사업이 번창하거나 직장승진 또는 어떠한 시험에 합격할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개구리를 토해내는 꿈해몽

자앵를 제거하여 일이 수월하게 이루어지는 꿈으로 많은 이득이 생기고 일의 진행을 방해하는 요소가 사라져 목표를 달성하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앞에 놓인 문제를 해결하고 계획한 일이 무난하게 성사가 되어 재물과 권력을 얻게 될 꿈입니다.


두꺼비가 울거나 혀를 날름거리는 꿈

희비가 불분명하거나 문제가 생겨서 곤경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개구리를 먹는 꿈은?

사고나 질병이 발생해서 재물을 읽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매사에 조심하는 태도로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물속에 개구리들이 가득했다면?

집안에 경사가 있다고 합니다. 혹은 신분의 상승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이와 상응하는 기쁜 일들이 일어나는 길조의 꿈입니다. 큰 행운이 넘칠 징조로 봅니다.





흰개구리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의 꿈입니다.


두꺼비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가는 투자를 많이 하여 부자가 됩니다. 또는 태몽으로도 해석이 되는데 훌륭한 자식이 태어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개구리 꿈 해몽중 개구리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 크게 성공을 해서 재물을 얻게 되거나 많은 자식을 낳는 복을 가지게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개구리가 왕자로 변하는 꿈해몽

뜻밖의 기회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꺼비가 맑은 물에 있는 꿈

자신이 마음먹은 대로 성취하며 큰 목돈을 손에 쥐게 될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이사한꿈 이사가는 큰집꿈 이사하는꿈해몽 무슨뜻?

천둥치는꿈 벼락맞는꿈 천둥번개치는꿈 꿈해몽 의미?

조개먹는꿈 큰조개잡는꿈 조개 진주 꿈 비밀?

쌀씻는꿈 쌀가마니꿈 쌀먹는꿈 쌀받는꿈 꿈해몽

말 키우는 꿈 백마꿈 말을타는꿈 꿈해몽 태몽 의미?

짜장면이나 자장면 먹는꿈 짜장면 쏟는꿈 꿈해몽

비둘기 나오는 꿈 비둘기떼 꿈 죽은 비둘기 꿈 비밀?

머리카락을 자르는꿈 머리카락 나오는 머리꿈 꿈해몽

땅을사는꿈 땅을파는꿈 비밀? 땅꿈해몽 의미?

설탕먹는꿈 설탕나오는꿈 설탕꿈해몽 태몽 무슨뜻?

햇빛꿈 해꿈 일몰꿈 해돋이 햇빛꿈 비밀?

지진이나는꿈 땅이 갈라지는 꿈 비밀?

감자심는꿈 감자캐는꿈 감자먹는꿈 꿈해몽 비밀?

된장 담그는 꿈 된장찌개 꿈 된장받는꿈 꿈해몽 태몽

이불덮는꿈 이불받는꿈 이불선물받는꿈 비밀?

돌줍는꿈 입에서 돌 나오는 꿈 돌멩이꿈 꿈해몽 태몽

공룡한테 쫓기는 꿈 의미? 공룡에게 쫓기는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