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천둥치는꿈 벼락치는꿈 벼락맞는꿈 비밀? 천둥번개 꿈 천둥번개치는꿈 꿈해몽 의미?

반응형

어린시절 시골마을 친구 중에 조금 유별난 아이가 있었습니다. 과학을 참으로 좋아하는 괴짜였습니다. 남자아이들 중에 유독 과학을 좋아해서  신기했습니다. 하루는 수업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었습니다. 그날은 여름날인데도 갑자기 천둥과 비가 쏟아집니다. 모두들 무서워서 어떻게 집에 갈까 고민을 했습니다. 여기저기서 번쩍거리면서 번개가 치고 우르릉쾅하는 천둥소리가 요란했습니다. 특히 여자애들은 무서워서 집으로 가는 길에 길을 나서지 못한 채 교실앞에 머뭇거리고 있었습니다. 남자애들조차도 무서워서 선뜻 길을 나서지 않았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벼락에 맞아서 죽은 사람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 터라 아이들은 금방이라도 더 번개가 내게 내리쬐지는 않을까 두려워 했습니다. 


그런데 그 남자아이가 우산을 쓰고 유유히 걸어갑니다. 다른 아이들은 그 아이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저러다가 무슨 일이 생기는 게 아닌지 걱정이 앞섰습니다. 그 아이는 그렇게 우산을 쓰고 사라졌습니다. 학교를 나간지가 꽤나 시간이 흐른터라 이미 그 아이의 집에 도착했으리라 생각했습니다. 아이들은 용기를 내서 빗속을 나섰다가 다시 천둥번개가 치자 교실로 돌아왔습니다. 무서워서 집으로 돌아갈 엄두를 못냈습니다. 그렇게 얼마나 시간이 흘렀는지 모릅니다. 학교를 지키는 소사(요즘의 경비원) 아저씨도 천둥번개를 고려해 아이들이 집으로 돌아가지 않아도 편의를 봐주었습니다. 언제 천둥번개가 사라질지 아이들은 걱정스런 표정으로 기다렸습니다. 





학교 교실에서 수업을 마치고 한참의 시간이 흐르자 햇볕이 쨍쨍 내리쬡니다. 언제 그랬냐는듯 하늘은 너무나도 맑습니다. 천둥번개가 마치 꿈을 꾼것만 같습니다. 옆에 다른 아이들이 없었다면 천둥번개가 있었다고 내가 말을 했더라면 거짓말이라고 오해받기 딱 좋았습니다. 정말 하늘은 그렇게 요란하게 천둥번개가 치더니 이제는 언제그랬냐는듯 너무나도 화창합니다. 참 하늘의 변덕은 이상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면서 먼저 집으로 돌아간 과학을 좋아했던 그 남자아이가 궁금했습니다. 어떻게 집에까지 갔는지 무섭지는 않았는지 정말로 궁금했습니다. 아이들은 모두다 그 아이의 근황이 궁금했습니다. 


그 다음날 학교에서 아이들의 시선이 일제히 그 아이한테 쏠렸습니다. 그 아이는 길을 가다가 벼락을 맞을 확률이 너무나도 낮다고 합니다. 또한 우산에 벼락이 떨어지더라도 발을 접지하면 벼락이 땅으로 흘러내린다는 그럴싸한 설명을 합니다. 당시의 아이들은 그 아이가 대단하다고 여겼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그 아이처럼 행동하면 정말 위험할 수 있습니다. 당시의 아이들은 순진난만해서 그 아이가 대단한 영웅처럼 여겨졌습니다. 이렇게 어린시절 천둥번개와 관련된 여러가지 추억을 떠올리다 보니 그날밤 천둥 번개와 관련된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천둥과 번개에 관한 꿈을 꾸게 되자 그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천둥번개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천둥번개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thunder 천둥


천둥과 번개 꿈에서의 해몽과 의미는?

천둥과 번개 우박 실제로 볼 때는 그리 좋은 광경은 아니지만 꿈 속에서는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여겨지는 요소들이라고 합니다. 상황에 따라 부정적으로 해석되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긍정적으로 풀이가 된다고 합니다.


높은 산에 벼락이 쳐서 황금빛 산으로 변하는 꿈

어려움을 극복하게 되어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게 되며 이로인해 부귀와 영화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번개가 번쩍거리며 천지가 환해지는 꿈

암담한 현실이 희망으로 밝아지고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폭우가 내리면서 천둥번개가 치는 꿈

계약이나 사업 등이 흥하게 되거나 미혼의 여성이라면 유명한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천둥과 번개를보는 꿈은?

자손이 귀한 집에서 자식을 얻는 경사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천둥과 번갯불이 번쩍하는 순간 벼락에 맞아 죽는꿈

권력이 생기게 되고 부귀영화를 누린다는 꿈입니다. 새로운 삶이 펼쳐질 꿈입니다.


먹구름이 끼고 번개가 치는 꿈은?

다른 회사에서 계속해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천둥번개를 바라보는 꿈은?

번개치는 것을 바라보는 꿈은 조만간 내게 중대한 해프닝이 일어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천둥번개를 바라보는 꿈은 그 대상물에 중대한 요소와 메시지가 숨겨져 있을 꿈입니다. 이 꿈은 내 인생이 180도 바뀔 것 같은 일이 일어날 조짐입니다.  


번갯불이 하늘을 가르로 구름바다가 곱다랗게 보이는 꿈

훌륭한 문학,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되고 영상미디어를 완성하게 될 꿈입니다. 


천둥번개가 치면서 전기가 나가 주변이 캄캄해지는 꿈

내게 있어서 걱정거리가 늘어나게 돼서 잠을 못 이루는 날이 많아질 거라 합니다.


천둥번개


벼락이 내리쳐 나무가 쓰러지면?

가족에게 재난이 닥칠 염려가 있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천둥소리를 듣는 꿈은?

천둥소리를 듣는 꿈을 꾸게 되면 미처 예기치 못했던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맑고 푸른 하늘에 천둥소리가 요란하게 들리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고 기쁜 소식을 듣고 소망을 이룬다는 꿈입니다.


벼락을 맞아 죽는 꿈은?

국가나 사회적으로 명성을 얻게 되거나 보상을 받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천둥소리가 대단한 꿈은?

강렬한 힘으로 모든 운기가 오르는 것을 나타냅니다. 격렬한 천둥소리에 놀랐다면 대인 관계에서 훌륭한 경험을 할 전조입니다. 회사나 개인적인 강력한 파트너를 만나, 인생에 관련되는 큰 전기가 마련되는 일도 있을 꿈입니다. 이사나 여행 등 새로운 장소에도 기회가 굴러다니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벼락이 자신에게 떨어진 꿈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길몽입니다. 전혀 생각지 않은 횡재를 하거나, 출세나 성공을 하게 될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나무가 벼락을 맞아 시커멓게 타 죽는 꿈은?

어려움과 고난을 당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무슨 일을 도모하다가 중단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마른 하늘에서 천둥소리가 진동하는 꿈은?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질만한 소식을 듣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경고를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번개가 계속 번쩍거려서 길을 더듬걸면서 걸어간 꿈은?

나의 경쟁자를 이기게 되거나 불행한 일이 내게서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번개불이 번쩍하는 순간 벼락에 맞아서 죽는 꿈은?

신분이 높아지고 부귀공명하게 될 꿈입니다. 이제부터 새로운 삶을 맞아 바른길로 나아갈 꿈입니다.


산위의 천둥번개


천둥소리에 놀라 말이 이리저리 날 뛰는 꿈

질병이나 사고 등 불행이 계속되며 어려운 재난을 격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벼락이 집안으로 떨어지는 꿈은?

집안에 큰 경사가 생기게 되거나 큰 재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벼락에 맞아 죽는 꿈은?

새로운 삶을  살게 될 꿈입니다.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면 가일층 각오를 다져야 합니다.


맑고 푸른 하늘에서 천둥 소리가 요란하게 들린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기쁜 소식을 듣고, 소망을 이루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크고 우렁찬 천둥소리를 들은 꿈은?

사업을 하여 큰 돈을 만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집에 벼락이 떨여졌는데 그 자리에서 불이 나는 꿈

엄청나게 좋은 운이 따르게 되며 재물이 순조롭게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벼락이 땅에 떨어져 불이 나는 꿈은?

부동산에 투자를 하거나 가옥을 장만하는 꿈입니다.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는 꿈입니다.


눈, 비, 우박이 번갈아 오는 꿈

날씨의 변동이 심한 경우엔 현재 본인에게 있어 방해될 만한 요소가 많고 그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본인의 심정이 반영된 것이라고 걱정으로 인해 몸도 마음도 지치는데 일 조차도 잘 풀리지 않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떨어진 벼락이 굴러다니는 꿈, 벼락이 길에 떨어져 구르는 꿈은?

시험, 고시, 공모전 등 힘든 일에 성공하여 주변의 칭송을 듣게 되거나 좋은 일이 생기며 재물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수험생은 시험에 합격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늘이 번쩍하면서 소리와 함께 땅으로 천둥번개 치는 꿈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사업이 성장하게 된다고 합니다.


천둥 번개 건물


창문에서 번개 치는 걸 보는 꿈

내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곳에서 번개를 보았다면 앞으로 무슨 일을 하든 행운이 따른다는 길몽 중 하나라고 합니다. 고민이 있었다면 원만히 해결되고, 무언가 일을 추진하려 계획 중이면 이를 이룰 수 있는 에너지와 의욕이 충분하다는 걸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벼락이 땅에 떨어져 불이 나는 꿈은?

투자한 자금이 회수돼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린다는 꿈입니다. 경사, 기쁨, 행운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푸르고 맑은 하늘에 천둥소리가 요란하게 들리는 꿈

대중집회나 연설회가 있을 꿈입니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길을 가는데 벼락이 등에 떨어진 꿈은?

사업의 동업자나 자신을 협조해 주던 사람에게 좋은 일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낙뢰꿈 의미는?

하늘에서 땅으로 낙뢰가 내리는 꿈은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연구, 사업 등이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천둥소리와 함께 비가 억수로 퍼붓는 꿈

사업이 성공하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하늘이 검푸르고 천둥이 치는 꿈은?

장마로 인한 수해 질병 사회혼란 내외란 등으로 국민생활의 안정을  해치게 될 꿈입니다. 


번갯불이 방안을 환히 비추는 꿈은?

기쁜 소식이 오거나 기다리던 귀인이 찾아오며 장차 운이 좋아 눈부신 발전이 있을 꿈입니다. 


천둥소리와 함께 비가 억수로 퍼붓는 꿈은?

사업이 성공하게 되거나 미혼인 여자가 꾼 꿈이라면 유명인과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먼 곳에서 희미한 천둥소리를 듣는 꿈

이 꿈은 멀리 떨어진 곳에서 희소식을 듣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하늘 번개


나무가 벼락을 맞아 쪼개진 것을 본 꿈은?

사업에 큰 타격을 입거나 추진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벼락이 자신에게 떨어지는 꿈은?

길몽으로써 전혀 생각하지 않은 횡재를 하게 되거나 출세나 성공을 하게 될 꿈입니다. 


천둥과 번갯불을 본 꿈은?

자손이 귀한 집에 자식이 생기거나 경사가 겹칠 징조의  꿈입니다.


먹구름 속에서 천둥이 치는 꿈은?

가정에 우환이 생기게 되고 매우 놀라게 될 꿈입니다. 천재지변, 실패 등이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깜짝 놀랄 정도로 크고 우렁찬 천둥소리를 들은 꿈은?

사업을 하여 큰 돈을 만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천둥과 번개가 동시에 치는 꿈은?

사업, 권세, 명성을 세상에 드높이게 되는 길몽입니다. 


검은 구름에서 수많은 번개가 치는 꿈은?

어떤 회사가 여러 번의 광고를 하게 되거나 자기에게 좋은 소문이 날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벼락을 맞는 꿈은?

부와 명예를 얻는다는 길몽입니다. 특히 벼락을 맞아 죽는 꿈은 더욱 큰 부와 명예를 의미합니다.


자신의 위치와 먼 곳에서 번개 치는 것을 보았다면?

가까운 미래에 생각지도 못한 큰 변화가 일어남을 암시한다고 하는 꿈입니다.


천둥 번개소리 낙뢰


천둥이 무서운 꿈은?

완벽이 강해 자신의 능력이나 아이디어를 발휘하지 못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자신을 인정받지 못하거나 부정적으로 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내가 이미 좋은 아이디어를 번뜩이거나 좋은 의견을 도출해낼 수 있는 꿈입니다. 


번개가 내 몸을 치거나 그 빛이 비치는 꿈은?

운세가 호전이 되어 부귀로워지며 기쁜 소식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벼락이 떨어졌는데 그 벼락이 공처럼 땅위에서 굴러다니는 것을 본 꿈

응시한 시험에 합격을 하거나 감히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일을 성사시켜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칭송을 듣게 될 꿈입니다.


천둥소리에 놀라 말이 이리저리 날뛰는 꿈

질병이나 사고 등 불행이 계속이 되며 어려운 재난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천둥번개가 치는 순간에 어떤 물체가 보이는 꿈은?

새로운 생명체가 발견될 징조이거나 새로운 변화와 희소식이 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천둥이 사방에서 일어나는 꿈은?

사업이 도처에서 발전하거나 작품 업적 등으로 소문과 명성을 끼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번갯불이 자기 몸을 환하게 비추는 꿈

크게 부귀할 대길몽입니다. 신분의 고하를 막론하고 평소 원하던 최대의 소망이 이루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번개가 온 누리를 밝게 했던 꿈은?

막혔던 일이 술술 풀리게 되고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천둥번개가 쳐서 세상이 밝게 보이는 꿈은?

그동안 고민을 해왔던 문제가 잘 해결이 되고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천둥 번개소녀


벼락을 맞아 나무가 부러지는 꿈

사업에 큰 장애물이 생기게 되거나 진행중인 프로젝트가 휘청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개가 사방을 밝게 비추는 꿈

천둥, 번개, 벼락은 재물이나 기쁜 소식, 문제해결, 명성, 부귀, 위대한 사상이나 일을 상징합니다. 곤경에 처했던 문제가 해결이 되는 등 일이 순조롭고 기쁜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합니다. 


밤하늘 혹은 먹구름에서 번개 치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어 분주해지거나 본인의 명성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천둥을 치며 번갯불이 번쩍이는 순간 어떤 물체가 보이는 꿈

새로운 생명체가 탄생할 징조입니다. 새로운 변화와 희소식이 들려올 꿈입니다. 


꿈에서 벼락을 맞는 꿈

크게 재물을 모으고 명예를 드날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천둥소리에 놀라는 꿈은?

어려움에서 벗어나거나 풀리지 않았던 고민이 해소가 되거나 기쁜 소식이 있을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천둥 번개에 죽을 뻔한 꿈은?

재난을 피할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길을 가는데 벼락이 등에 떨어진 꿈은?

사업자의 동업자나 자신을 협조해주던 사람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꿈입니다. 


벼락이 떨어져 불이난 꿈

투자했던 것이 있다면 큰 수익이 나고 금전운이나 재물운 기쁜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개


닭이 천둥번개에 깜짝 놀라는 꿈은?

가정불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화합에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장차 권력을 잡을 인물을 낳거나 신경이 예민한 자식을 둘 태몽이기도 합니다. 


벼락이 땅에 떨어져 불이 난 꿈

투자한 자금을 거두어 들이게 된다고 합니다. 생산업에다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게 되고 경사, 기쁨, 행운 등이 있을 징조입니다.


번갯불이 하늘을 가리고 구름바다가 곱게 보이는 꿈은?

문학 예술작품을 창작하거나 영상미디어를 완성하게 되는 꿈입니다. 


벼락을 맞아 죽는 꿈은?

명성이 높아지거나 재물 등 돈이 들어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천둥소리에 놀란 말이 우와좌왕하는 꿈

천재지변이나 난관에 처하게 될 꿈입니다. 질병, 사고, 사기 등의 불운을 겪게 될 꿈입니다.


아주 먼 곳에서 천둥번개가 치는 꿈은?

큰 산을 넘어서거나 아주 먼거리에서 천둥번개가 친다면 이는 이중적으로 해몽이 됩니다. 금전적인 손실을 입을 수도 있고 결혼, 건강, 합격 등의 의미를 지니기도 합니다. 


천둥소리가 요란하게 치는 꿈은?

길조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용이 구름에 올라 천둥벼락이 치는 꿈은?

태몽입니다. 사회를 이끄는 지도자를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비 속에서 천둥과 번개가 치는 꿈은?

뜻하지 않은 행운을 뜻합니다. 비의 양이 많을수록 길몽입니다. 현재의 곤란한 상황이 좋은 방향으로 진행이 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으며 질병 치유 등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천둥 소리 번개가 치는 꿈

권력과 명예를 동시에 얻는 꿈입니다. 귀한 아이를 잉태하는 태몽으로도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번개불을 본다면 그 의미가 강조된다고 합니다.


벼락을 맞은 나무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업을 일으키는 꿈입니다. 





천둥을 보는 꿈은?

귀한 아이를 갖게 되는 꿈입니다.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 또한 의미한다고 합니다. 


뇌우가 일어나는 꿈은?

강한 비와 천둥을 동반한 뇌우가 일어나는 꿈은 심경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이 꿈은 정신적인 정화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번개가 하늘을 가르고 구름바다가 곱게 보이는꿈

훌륭한 문학, 예술을 창작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어딘지 모르지만 멀리 떨어진 곳에서 천둥소리가 희미하게 들렸던 꿈

멀리떨어진 곳, 즉 외국 등지에서 무슨 소식이 오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벼락을 맞은 것이 황금으로 변하는 꿈

지금까지 어려웠다면 이제는 꽃길만 걸을 꿈입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천둥소리에 놀라는 꿈

어려움에 벗어나거나 풀리지 않는 고민이 있다면, 기쁜 소식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재물과 명예 부귀를 누릴 수 있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맑은날 천둥이 치는 꿈은?

누군가로부터 훈계나 경고, 지적을 받거나 전혀 예상하지 못한 사고나 재난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맑은 날씨인데도 천둥소리가 요란한 꿈은?

톱뉴스를 듣게 되거나 누구로부터 경고 당할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멀리서 천둥소리가 들리는 꿈

멀리서 기쁜 소식이 오거나 미래에 기쁜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천둥소리는 기쁜 것을 상징하고 그 기쁜 것이 가까이에서 오는 것이 아닌 멀리서 천둥소리가 들리는 것은 미래에 기쁜 일이 있는 것을 상징하는 경우라고 합니다.


번개의 빛이 내 몸에 비치는 꿈은?

갈수록 좋은 운이 따르게 되어 재산이 늘어나고 지위가 높아지게 될 꿈입니다. 또한 기쁜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합니다. 


높은 산이 벼락을 맞고 황금빛 산으로 변하는꿈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롭게 태어나 부귀를 누린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번개 낙뢰 천둥


천둥소리가 사방에서 들리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여기저기서 들어 올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천둥이 치며 번갯불이 번쩍하는 순간에 새로운 물체가 보인 꿈

새로운 생명체가 탄생하고, 새로운 변화와 희소식이 찾아올 징조의 꿈입니다.


번개가 쳐 온 세상이 밝아지는 꿈은?

답답하거나 잘 풀리지 않던 일이 잘 해결이 되며 좋은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벼락을 맞는 꿈

전혀 생각지도 못한 행운 혹은 출세, 학업면이나 직업에 있어서 성공을 암시합니다. 혹여나 벼락 맞아 죽더라도 의미는 퇴색되지 않고 새로운 삶이라 불리울만한 큰 변화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등에 맞으면 좋은 인연이나 조력자를 만난다고도 합니다.


천둥을 치며 번개불이 번쩌 하는 순간에 새로운 물체를 보는 꿈

새로운 생명체가 탄생하게 되고 변화가 온다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예술영역이 발달하게 되어서 신비한 예술 작품을 창작하게 된다고 합니다.


번개가 온 세상을 밝게 했던 꿈은?

막혔던 일이 슬슬 풀리게 되고 기쁜 소식까지 듣게 될 꿈입니다.


어두운 밤하늘에 번개가 치는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일거리가 들어와 분주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먹구름 속에서 천둥이 치는 꿈

가정에 우환이 생기게 될 수 있고 아주 크게 놀라게 된다고 합니다.


나무가 벼락을 맞아 새까맣게 타죽는 꿈

일이 중단되고 고난을 겪는다는 안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천둥낙뢰 번개


천둥소리가 희미하게 들렸던 꿈은?

어디인지는 모르지만 멀리 떨어진 곳에서 천둥소리가 희미하게 들렸던 꿈은 멀리 떨어진 곳,즉 외국 등지에서 무슨 소식이 오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푸르고 맑은 하늘에 천둥소리가 갑자기 요란하게 들리는 꿈

대중집회나 연설회가 있다고 합니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소식을 듣게 된다던지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먹구름이 껴 어두운 하늘에 번개가 치는 꿈은?

자신의 이름이 세상에 알려지고 주위의 칭찬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만약 꿈에서 번개가 연속으로 계속 쳤다면 좋은 조건으로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되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엄청나게 큰 천둥소리꿈은?

사업을 해서 막대한 재물을 손에 넣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천둥과 번갯불이 번쩍하는 순간 벼락에 맞아 죽는 꿈

권력이 생기고, 부귀 영화를 누리게 되고, 새로운 삶이 시작될 징조이니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하늘에서 땅으로 낙뢰가 내리 꽂히는 꿈

현재 하고있는 일이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맑은 하늘에서 마른번개가 치는 꿈은?

자신의 성과나 업적이 주변이나 세상에 알려지게 되어 유명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벼락이 땅에 떨어져 불이 나는 꿈

내가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린다는 의미입니다. 경사, 행운이 따른다는 꿈입니다.


천둥번개가 치고 주변이 캄캄해진 꿈

집안에 우환이나 재난이 닥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먹구름속 번개


요란한 천둥소리를 듣는 꿈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음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굉음으로 가득했다면 현실에서는 공포스러울 수 있으나 꿈풀이에서는 길몽 중 길몽으로 하는 일이 쉽게 풀리고 사업을 한다면 크게 성공한다고 합니다. 미묘한 차이이긴 하지만 무언가 무너지는 소리가 같이 들렸다면 주변에 본인을 속이거나 입이 가벼운 지인이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천둥소리와 함께 번개가 번쩍이는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권세와 명성을 동시에 얻게 되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태몽이라면 자손이 귀한 집에 귀한 아이가 잉태됨을 암시합니다.


번개가 번쩍하면서 벼락에 맞아 죽는 꿈

새로운 생활을 하게 되거나, 부와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천둥이 울리면 해몽은?

천둥은 울리는데 번개가 없으면 헛소문,헛명성만 나돌게 된다고 합니다. 두가지가 함께 보이면 대길몽입니다. 주로 명성을 얻는다고 합니다.


벼락이 내 자신에게 떨어진 꿈

큰 횡재수가 있거나 출세를 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하늘에 번개가 번쩍번쩍 치는 꿈

외국으로 여행이나 출장을 떠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늘에서 땅으로 번개와 같은 광선이 뻗치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다른 여러 사람에게 감동을 주게 됨을 암시합니다.


번개가 내 몸을 환히 비추는 꿈 

크게 부귀할 길몽입니다. 평소 원하던 최대 소망을 이룬다고 합니다.


희미한 천둥소리꿈

먼곳에서 천둥이 치다보니 소리가 희미하거나 미약했다면 지방이나 외국 등 먼 곳에서 어떤 소식이 들려올 것을 의미합니다.


도시의 하늘에 천둥 번개


번쩍거리는 번개때문에 세상이 밝게 보인 꿈

난관에 부딪혀 안풀리던 일이 풀리거나,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천둥소리를 듣는 꿈은?

자신을 둘러싼 문제가 해결이 되고 어려움이 사라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모든 일이 자신이 원하는 대로 잘 진행이 되며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벼락이 자기 집에 떨어진 꿈은?

장차 집안에 큰 안 좋은 일이 있을 흉조이므로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천둥이 먼 곳에서 나는 꿈은?

번개가 따라야 좋다고 합니다. 이 꿈은 소원이 성취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번개가 계속 번쩍거려서 길을 더듬거리며 걸어간 꿈

경쟁자를 이기게 되거나, 불행한 일이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멀리 떨어진 곳에서 천둥소리가 희미하게 들리는 꿈은?

외국이나 멀리 떨어진 먼 곳에서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합니다.


번개가 산위에 환히 비추는 꿈

대길몽입니다. 장차 큰인물이 될 아이를 잉태할 태몽입니다.


희미한 천둥을 듣는 꿈

먼 곳 혹은 시기가 늦어도 역시나 마찬가지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다고 풀이한다고 합니다.


먼 산넘어에서 천둥번개가 치는 꿈

금전적인 손실을 격게 되거나, 시험합격이나 결혼 또는 건강을 회복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도시의 하늘 천둥번개


천둥소리가 사방에서 들리는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이 번성하게 되거나 어떤 일로 인해 소문이 퍼져 유명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소문날 일이 생기게 되거나 크게 명성을 떨치게 됨을 의미합니다. 


무지개와 천둥번개가 함께 보인 꿈은?

우려하고 걱정했던 일이 실제로 펼쳐지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번개가 방안을 비추는 꿈

귀인이나 좋은 소식이 온다는 꿈입니다. 장차 운이 트이고 발전을 이룬다고 합니다.


먹구름이 끼고 번개가 계속 치는 꿈

다른 회사에서 계속해서 스카웃제의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천둥소리가 흐트러지듯 울려퍼지는 꿈은?

믿고 의지할 사람이 없어서 외로움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맑은 날씨에 천둥이 울리는 꿈

재난이 있을 꿈입니다. 하늘의 위협적인 소리, 즉 신의 분노의 소리를 암시한다고 합니다.


벼락이 떨어져서 공처럼 땅 위에서 굴러다닌 꿈

내가 응시한 시험에 합격하거나 감히 상상도 할수없었던 일을 성사시킴으로써 많은 사람들로부터 칭송을 듣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맑은 날씨에 천둥치는 소리가 들린 꿈

누군가로부터 경고를 받게 되거나, 재난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먹구름 속에서 천둥이 치는 꿈은?

하는 일에서 실패를 경험하게 되거나 천재지변 등의 재난을 겪을 수 있는 꿈입니다. 또는 가정에 불화나 우환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맑은날 천둥번개


천둥과 함께 비가 많이 내릴 때 해몽은?

내 자신의 위치에서 한 단계 이상 더 올라갈 수 있는 출세, 승진 등의 기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번개가 산위를 환하게 비추는 꿈은?

엄청난 길몽이며 태몽이라면 큰 인물이 될 아들꿈입니다.


천둥소리와 함께 비가 억수로 퍼붓는 꿈

사업이 성공하게 되거나, 미혼인 여자가 꾼 꿈이라면 유명인과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맑은 하늘에서 천둥이 치는 꿈은?

복잡한 일들이 하나씩 해결이 되고 생활의 안정을 찾게 될 꿈입니다. 만약 꿈 속에서 천둥소리가 너무 요란하게 계속되었다면 엄청 놀랄만한 뉴스나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다른 사람으로부터 경고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벼락을 피했는데 벼락이 건물에 부딪쳐 작렬하는 꿈

자신이 간신히 벼락을 피했는데 그 벼락이 땅이나 건물에 부딪쳐 작렬하는 꿈은 운이 좋아질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재물과 권리를 얻게 되며 사업가나 직장인에게 큰 발전의 계기가 찾아오는 좋은 꿈입니다.


천둥번개가 친 후 주위가 어두워진 꿈

재난이 닥칠 꿈입니다. 내 주변에 커다란 일이 생기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먼 곳에서 천둥치는 소리가 희미하게 들린 꿈

외국이나 먼곳으로부터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천둥이 치어 번개불이 번쩍하는 순간에 새로운 물체가 보이는 꿈

새로운 생명체가 탄생하게 되며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고 새로운 변화를 경험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높은 산이 벼락을 맞아 황금색으로 변한 꿈은?

시련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출세를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흐린 먹구름 속의 번개


자기 집에 벼락이 떨어지는 꿈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있을 흉조로 미리 예방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깜짝 놀랄 정도로 크고 우렁찬 천둥소리를 들은 꿈

사업을 하여 큰돈을 만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천둥과 번개가 치고 난 뒤 주위가 어두워지는 꿈은?

재난이나 사고 등을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주변에 큰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번갯불이 방 안을 환하게 비추는 꿈

기쁜 소식이 오거나 귀인이 찾아오며, 장차 집안이나 사업에 눈부신 발전이 있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맑은 날 천둥이 칠 때 해몽은?

가정에 축복, 축하할 만한 일이 생기거나 많은 사람들 앞에서 연설할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천둥번개와 함께 무지개가 보인꿈

우려하던 일이 현실로 나타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천둥, 번개, 벼락을 피해서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꿈

천재지변이나 재난 등으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또는 질병, 사고 등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천둥이 사방에서 발생하는 것을 본 꿈은?

사업이 도처에서 융성을 하거나 사건이 생겨 소문과 명성을 떨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천둥치는 소리에 깜짝 놀라는 꿈은?

운수대통의 꿈으로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재물과 돈이 따르고 취직이나 합격, 결혼, 임신 등 자신이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되는 길몽입니다.


구름속의 번개 천둥 낙뢰


비오는 날 벼락을 맞는 꿈은?

좋지 않은 일이나 사고 등이 발생하여 그로인해 고생하게 되거나 물건이나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먹구름이 끼고 번개가 계속해서 치는 꿈은?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천둥과 번개가 같이치는 꿈은?

만사형통 대길할 꿈으로 권력과 명성을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승진, 취직, 합격 등의 길한 운이 따르게 된다고 합니다. 


먹구름 속에서 계속적으로 번개가 치는 꿈은?

스카우트 제의를 받거나 자신이 하는 일에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는 꿈입니다. 


번쩍거리는 번개 때문에 세상이 밝게 보이는 꿈

안 풀리던 일이 풀리게 되거나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벼락을 맞아 죽는 꿈은?

굉장한 명성과 잼루을 얻게 될 꿈입니다. 국가나 사회적으로 명성을 얻게 되거나 보상받을 일이 생겨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벼락을 맞는 꿈의 의미는?

대박을 터뜨리고 하는 일이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고 합니다. 기존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사고방식이 중요한 요인입니다. 


천둥소리가 너무 큰 나머지 놀라서 자지러지는 꿈

유행성 질병 등으로 인해서 고생을 통원 치료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


천둥과 번개를 본 꿈은?

자식이 생기게 되거나 경사가 나타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천둥번개 낙뢰 뇌성


하늘에서 땅으로 번개가 내리꽂히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인정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화창한 날씨에 무지개 사이로 천둥번개가 같이 보이는 꿈

무언가 찜찜하게 진행되던 일이 있었는데 결국 그 찜찜함이 사고로 일어난다고 합니다.


벼락을 맞아 죽는 꿈은?

굉장한 명성과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국가나 사회적으로 명성을 얻게 되거나 보상받을 일이 생겨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벼락을 맞은 나무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게 되며 새로운 사업을 일으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저 멀리서 번개와 천둥소리가 들리는 꿈

앞에서는 보이지 않는데 저 멀리서 번개와 함께 천둥소리가 들리는 꿈이라면 오랜만에 보고 싶은 사람과 재회하게 된다고 합니다.


천둥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은?

가업이나 사업 등이 크게 번성하는 길몽으로 재물과 권력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고 추첨에 당첨이 되는 등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천둥과 번개불이 번쩍하는 순간 벼락에 맞아 죽는 꿈

권세와 권력을 손에 쥐게 되며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이로인해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폭우가 쏟아지면서 천둥번개가 함께 치는 꿈

엄청난 양의 폭우가 쏟아지면서 천둥번개도 동반한 꿈이라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승승장구하면서 성장하게 된다고 합니다. 


벼락으로 불이 나는 꿈은?

노력하고 투자한 만큼의 성과를 거두게 될 꿈입니다. 소극적으로 결정하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바다위 천둥번개


천둥과 번개가 동시에 치는 꿈은?

권력과 명성을 같이 얻게 된다고 합니다. 사업의 번창, 승진, 합격, 취직 등의 행운으로 만사형통의 길몽입니다. 


해가 맑은데 천둥소리와 함께 번개가 치는 꿈

날씨는 해가 쨍쨍하고 맑은데 이상하게 천둥소리와 함께 하늘에서 번개가 치는 꿈이라면 회사에서 무언가 깔끔하지 않은 일처리 때문에 지적을 받거나, 사고를 당하게 된다고 합니다.


벼락을 피하거나 벼락이 주변에 떨어지는 꿈

하는 일에 재물과 이득을 챙기게 되며 갈수록 번성하는 꿈입니다. 취업준비자는 내가 원하던 직장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번갯불이 자신을 환하게 비춘 꿈

평소 갈망하던 소망이 실현될 징조의 꿈입니다.


멀리서 천둥이 치는 소리가 들리는 꿈은?

머지않아 반가운 소식을 전해듣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번개는 물론이고 먹구름까지 동반하면서 천둥번개가 치는 꿈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다른 경쟁 업체로부터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될 거라 합니다.


벼락이 떨어져 나무나 건물 등이 쓰러지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에 큰 어려움을 겪게 되며 진행중인 일도 중도에 그만두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가족중 사고나 질병으로 고생하거나 돈이나 재물 등을 잃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번개를 보고 천둥소리를 듣는 꿈은?

경사가 겹치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  생각대로 잘 풀려서 기분이 좋고 가족에게도 좋은 소식이 들린다고 합니다. 


번갯불이 번쩍하는 순간 벼락에 맞아 죽는 꿈

권력이 생기고 부귀 영화를 누리게 되며, 새로운 삶이 시작될 징조이므로 길몽입니다.


번개가 치는 바람에 두려움에 떨면서 벽을 잡고 앞으로 가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경쟁 상대를 누르고 승리를 거두게 된다고 합니다.





나무가 벼락을 맞아 부러지는 꿈은?

하는 일이나 추진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심하게 되거나 사업에 큰 타격을 입게 되어 실패를 할 수 있을 꿈입니다. 또한 건강이나 사회적 지위를 잃게 되거나 돌발적인 사고로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번개가 치며 온세상이 밝아지는 꿈은?

기쁜 소식을 듣게 되고 그동안 진행이 멈추었던 일들이 풀리기 시작한다는 꿈입니다. 


천둥번개 때문에 순간적으로 어두웠던 주위기 환하게 밝아지는 꿈

잘 해결되지 않을 것만 같았던 일들이 해결되고 기븐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번갯불이 치는 순간 새로운 물체가 보인 꿈은?

새로운 생명체가 탄생을 하게 되며 변화가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벼락을 맞은 나무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재기에 성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여 성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조개먹는꿈 큰조개잡는꿈 조개 진주 꿈 비밀?

쌀씻는꿈 쌀가마니꿈 쌀먹는꿈 밥을먹는꿈 꿈해몽

말 키우는 꿈 말 나오는 꿈 백마꿈 말을타는꿈 꿈해몽

짜장면이나 자장면 먹는꿈 짜장면 쏟는꿈 꿈해몽

비둘기 나오는 꿈 비둘기떼 꿈 죽은 비둘기 꿈 비밀?

머리카락을 자르는꿈 잘리는 꿈 머리꿈 꿈해몽

땅을사는꿈 땅을파는꿈 땅이 꺼지는꿈 땅꿈해몽

설탕먹는꿈 설탕나오는꿈 설탕꿈해몽 태몽 무슨뜻?

햇빛꿈 해꿈 일몰꿈 해돋이 햇빛꿈 비밀?

지진이나는꿈 땅이 갈라지는 꿈 비밀?

감자심는꿈 감자캐는꿈 감자먹는꿈 감자받는꿈 꿈해몽

된장 담그는 꿈 된장찌개 꿈 된장받는꿈 꿈해몽 태몽

이불덮는꿈 이불받는꿈 이불선물받는꿈 비밀?

돌줍는꿈 입에서 돌 나오는 꿈 의미?

공룡한테 쫓기는 꿈 의미? 공룡나오는꿈 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