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재벌회장 만나는 꿈 재벌이 나오는 꿈 비밀? 재벌과 식사하는 꿈해몽 의미?

반응형

어린시절 참 가난했습니다. 장차 자라서 돈을 많이 벌어 잘 살고 싶었습니다. 당시 시골마을에서는 텔레비전조차 없었습니다. 라디오도 없어서 집집마다 스피커를 달아서 라디오를 들었습니다. 전파상에 매달 돈을 내고 줄을 길게 달아 스피커를 달아 소리가 나오는게 고작이었습니다. 스피커를 집집마다 달아 라디오에서 나오는 드라마를 듣거나 뉴스를 듣기도 했습니다. 특히, 점심시간을 알리는 12시 소리는 하나의 시금석이 되곤 했습니다. 마루에 스피커를 달았는데 그 스피커에서 나오는 것은 하루에 어느 정도 틈을 두고 소리가 들리곤 했습니다. 


그렇게 국민(초등)학교 시절 고학년이 되니 라디오가 본격적으로 보급되기 시작했고 몇년 더 흐르니 흑백텔레비전이 보급되기 시작했습니다. 그 흑백텔레비전에 나오는게 회장님이었습니다. 회장님은 비서도 있고 집안에 가정부도 있었습니다. 돈이 많아서 수표로 모든 것을 해결했습니다. 그런 드라마를 보면서 그 회장님처럼 돈이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게 되는게 꿈이었습니다. 학교에서 장차 희망을 이야기하라고 선생님이 말을 하면 아이들은 너도나도 할 것 없이 회장님이 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기업체 회장님이  그렇게 되고 싶었습니다. 





중학교에 들어와 상업이나 부기 등을 배우면서 그룹이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기업체 회장님은 그룹회장을 이야기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룹회장은 여러 회사를 지배하고 총괄하는 그야말로 오너였습니다. 오너이기 때문에 막강한 권력과 힘이 있었습니다. 돈이 있으면 무소불위의 권력을 행사할 수 있다는 사실도 그때 알고선 우리 사회에 대해 상당히 실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청소년기에 그룹회장에 관해 좋은 인상보다 안 좋은 인상을 받게 되면서 재벌총수에 대해 존경보다는 측은하다는 생각이 들곤 했습니다. 


대학생시절 그룹총수에 대한 안 좋은 인상은 극에 달해 재벌이란 말까지 가슴깊이 새기게 되었습니다. 그룹총수는 그야말로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돈을 벌어 그자리에 올라간 피도 눈물도 없는 그런 존재로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점차 세월이 변해 민주화가 진행되고 재벌 오너들도 노블레스 오블리주(noblesse oblige)를 실천하는 것을 보면서 재벌 총수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게 되었습니다. 자선행사도 많이 하고 기부도 많이 하는 재벌총수를 새롭게 보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런 생각을 하다보니 어느날밤 재벌총수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재벌 총수


재벌 총수꿈 의미와 해몽은?

재벌총수를 생각하면 부러움부터 앞서게 됩니다. 부자이기 때문입니다. 꿈에 재벌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에 관한 것이라고 합니다. 재벌총수를 가까이에서 보았다면 소운, 멀리서 보았다면 대운이라고 합니다. 재벌총수를 보는 것만으로도 재물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재벌을 만나는 꿈 어떤 의미?

현실에서 좋은 파트너를 만난다던가 직장에서 출세를 할 기회가 생기는 꿈입니다. 학생이라면 시험에 합격을 하고 입학을 하거나 당선이 되는 의미입니다. 승진, 승리, 성공, 행운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를 하고 있다면 연인과 좀 더 깊은 관계로 발전이 되는 것을 암시하고 기혼자라면 부부 사이가 더욱 좋아져 잉꼬 부부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재벌이 되는 상황이나 재벌을 꿈에서 만나는 꿈

이런 꿈을 꿨을 때는 절대  성급하게 행동해선 안됩니다. 너무 급히 생각하고 판단하다가 실수를 해서 나의 재산이 늘어나거나 횡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크게  놓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재벌에게 잘못했다고 손을 싹싹 비는 꿈은?

꿈에 재벌회장한테 잘못했다고 용서를 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재벌에게 잘못했다고 비는 꿈은 직장상사, 윗사람, 재력가, 권세가 등으로 인해 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거나, 업무상 잘못을 저질러 곤란한 상황에 처해질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재벌과 차타는 꿈

재벌의 차를 얻어타는 꿈은 현실에서 재물을 불러들이는 꿈이라고 합니다. 큰 돈보다는 작은 돈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꿈에서 재벌을 대면하게 되면?

현세에서 귀인을 만나고 출세를 할 귀한 꿈 입니다. 연인과 연애를 하는 분이 재벌꿈을 꾸게 되면 연인과 좀더 깊은 관계로 발전되어 갈 조짐이라고 합니다. 부부의 경우 더욱 잉꼬 부부가 된다하니 재벌꿈 꿀 만하다 하겠습니다.


재벌과 식사를 하는 꿈은?

내게 있어서 꽉 막혀있던 일이 잘 해결이 되고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잘 이루어지게 될 꿈입니다. 여러 사교모임에 초대가 많이 되는데 만나는 사람들이 여러다방면으로 만나게 될 꿈입니다. 그 중에서 내게  혜택과 도움과 명예를안겨줄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미혼인 경우배우자를 뜻밖의 장소에서 만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대표 사장


재벌 2세를 만나는 꿈이었다면 해몽은?

현재 다니는 회사에서는 승진을 앞두고 있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업을 하고 계신분이시라면 사업의 번창을 뜻하게 됩니다. 만약 부부관계가 좋지 않은분이라면 관계가 회복되면서 금술까지 좋아진다는 좋은꿈입니다.


재벌에게 창찬받는 꿈은?

직장에서 직장상사나 윗사람으로부터 충고나 꾸지람을 듣고 기분이 몹시 상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나의 지인들이 금전적으로 망해버려서 도와주는 꿈

가족들이나 주변 지인으로 인하여  재산을 크게 잃을 수도 있는 꿈이랍니다.


재벌에게서 술을 받아 마시는 재벌꿈은?

신입의 경우 하는 일이 많아지는 것을 뜻하며 일을 잘하기 때문에 나중에 중요한 직책을 맡거나 일을 분배할 수 있는 권리를 받아 누릴 수 있는 꿈입니다. 내게 있어서 가장 관심있는 분야에 관한 정보를 접하거나 취미생활에 재미가 생겨 시간가는 줄 모르게 될 꿈입니다. 


재벌총수꿈 의미와 해몽은?

재벌 총수 꿈은 재물운에 관한 것이라고 합니다. 재벌총수를 가까이에서 보았다면 소운, 멀리서 보았다면 대운이라고 합니다. 재벌총수를 보는 것만으로도 재물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재벌에게 꾸중을 듣는꿈

자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직장이나 사회에서 인정받지 못하거나,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꾸중을 듣고 속상해서 울었다면 자신의 노력과 공로를 널리 인정받을 징조입니다.


재벌 총수에게 술을 받아마시는 꿈은?

중요한 책임을 맡거나 권리가 놓아지는 등 출세와 부귀를 누릴 수 있는 꿈입니다.


재벌의 지갑을 줍는 꿈은?

귀한 예술품이나 보석 등 재물을 모으는 일을 전향하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금전적으로 문제가 없기 때문에 사업을 할 때에도 자금에 관한 걱정은 없게 될 암시입니다. 계획적으로 목표를 세운다면 빛을 발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장 사업설명회


재벌에게 돈을 받아 챙기는 꿈

현재 내 신변에 변화가 오거나 주변에서 조력자에게 도움을 받으며 내가 소망하던것이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재벌로부터 선물받는꿈

장차 자신이 크게 출세하여 권세가나 재력가가 되어 널리 명성을 떨칠 징조의 꿈입니다.


나의 지인들이 금전적으로 망해버려서 도와주는 꿈

가족들이나 주변 지인으로 인하여 재산을 크게 잃을 수도 있는 꿈이랍니다.


재벌이 내게 술을 선물한다면?

현실에서 승진이나 귀한 직책을 맡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능력으로 감당하지 못하는 일을 맡게 되어 고생을 계속하게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앞으로 하는 일이 번창하고 형통할 조짐입니다.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게 되고 오랫동안 깊은 유대관계를 갖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재벌이 꿈에서 내게 술을 선물한다면?

현실에서 승진이나 귀한 직책을 맡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능력으로 감당하지 못하는 일을 맡게 되어 고생을 계속 하게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앞으로 하는 일이 번창하고 형통할 조짐입니다.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고 오랫동안 깊은 유대관계를 갖게될 것을 의미합니다.


재벌과 함께 출장을 가는꿈

출세할 기회를 얻거나, 대기업에 취업하거나, 사업이 크게 번창할 징조의 꿈입니다.


꿈에서 재벌을 대면하게 되면?

현세에서 귀인을 만나고 출세를 할 귀한 꿈 인데요, 연인과 연애를 하시는분이 재벌꿈을 꾸게되면 연인과 좀더 깊은 관계로 발전되어 갈 조짐이라고 합니다. 부부의 경우 더욱 잉꼬 부부가 된다하니 재벌꿈 꿀 만하다 하겠습니다.


길을 가다가 쇼핑하는 재벌을 보는 꿈은?

현실에서 이런 장면을 보면 자연스레 눈길이 가게 됩니다. 이 꿈은 친구나 애인과 함께 영화를 보게 되거나 연극을 관람하게 될 것을 말하며 시간을 함께 보낸다는 것을 말합니다. 나쁜 소문에 시달리게 되거나 신변이 외로워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쁜 소식을 갖고 오는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직장인 회사원 돈 월급


내가 재벌이 되는 상황이나 진짜 재벌을 꿈에서 만나는 꿈

이런 꿈을 꿨을 때는 절대 성급하게 행동해선 안됩니다. 너무 급히 생각하고 판단하다가 실수를 해서 나의 재산이 늘어나거나 횡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크게 놓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재벌을 칭찬한 꿈

평소 재벌, 재력가, 권세가, 직장상사 등을 증오하는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나의 지인들이 금전적으로 망해버려서 도와주는 꿈

가족들이나 주변 지인으로 인하여 재산을 크게 잃을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재벌이 되었지만 금새 파산을 해 버리는 꿈 혹은 사업이 망해버리는 꿈

나의 현재 자산이 크게 늘거나 운수가 잘 따라주어 내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들에 꽃길이 열리는 꿈이랍니다.


재벌에게 돈을 받는 꿈은?

주변 귀인에게 귀한 조언을 얻고, 도움을 받아 간절히 소망하던 것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신변에 큰 변화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재벌과 함께 계약을 논의하는 꿈은?

운수가 대통하고 소원을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문화공간에서 모임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어떤 장소에서 사람을 만나 인연이 되어 오랫동안 깊은 유대감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능인의 경우 사회의 상을 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의 유산을 상속받기 위해 나의 가족들과 크게 다투는 꿈

유산이라는 것은 원래 자신의 돈이 아니고 수중에 들어온 돈이 아니다보니 재벌 꿈 해몽에서는 나쁜 운을 담은 꿈이라고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재벌2세는 아니더라도 귀인을 만나게 되면 어떤꿈일까?

나중에 하시고자 하는 일에 소중한 도움을 받게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수익 올리기 회사원 회사


재벌을 만나 함께 공연을 관람하는 꿈은?

본의 아니게 많은 사람들에게 내가 하는 일에 대해 인정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타박받게 되거나 구박을 받는 일이 발생하며 불쾌한 일을 여러가지 경험하게 될 꿈입니다. 가정내에서나 친구관계에 있어서 불화가 발생하기도 하며 이성문제나 애정문제의 전선으로 많이 고민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재벌의 분실물을 찾는 꿈

사업에서 금전적인 문제나 답답한 일이 있었다면 해결이 될 것이며 편안하게 생활을 하게 될 꿈입니다.


사업이나 재산을 남들과 나눠 갖는 꿈

주식이나 기업 혹은 재산을 남들과 나누는 것은 현재의 우리 가족이 뿔뿔이 흩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재벌이 되었지만 금새 파산을 해 버리는 꿈 혹은 사업이 망해버리는 꿈

나의 현재 자산이 크게 늘거나 운수가 잘 따라주어 본인이 하고자하는 일들에 꽃길이 열리는 꿈이랍니다.


내가 재벌이 되는 상황이나 진짜 재벌을 꿈에서 만나는 꿈

이런 꿈을 꿨을 때는 절대 성급하게 행동해선 안됩니다. 너무 급히 생각하고 판단하다가  실수를 해서 나의 재산이 늘어나거나 횡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크게 놓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재벌과 계약 맺는 꿈

로또를 사야할 만큼 운수대통의 꿈입니다. 재벌의 꿈은 대체적으로 흉몽이 없고 다 좋은 꿈인 것 같습니다. 특히, 애정운이 상승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사업이 번창하여 재물을 크게 모으는 꿈

이 꿈은 꿈과 해몽이 일치하는 꿈으로써 본인이 현재 사업중이라면 크게 번창하여 재산이 늘어나거나 혹은 공부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재벌의 지갑을 줍는 꿈은?

귀한 골동품이나 예술품, 보석 등 재물을 모으는 일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금전적으로는 문제가 생기지 않고 계획적으로 목표를 세운다면 좋은 결과가 있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재벌에게 돈을 받아 챙기는 꿈

현재 내 신변에 변화가 오거나 주변에서 조력자에게 도움을 받으며 내가 소망하던것이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통치권자나 고관 또는 재벌총수가 권하는 술을 받아 마시는 꿈

중책이나 긴요한 임무를 맡거나 권리가 높아지는 등의 출세와 부귀를 한번에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재벌의 분실물을 찾는 꿈

사업에서 금전적인 문제나 답답한 일이 있었다면 해결이 될 것이며 편안하게 생활을 하게 될 꿈입니다.


재벌 총수꿈 의미는?

재물운에 관한 것이라고 합니다. 재벌총수를 가까이서 보았다면 소운, 멀리서 보았다면 대운이라고 합니다. 재벌총수를 보는 것만으로도 재물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지나가는길에 지갑을 주었는데 재벌의 지갑이었다면?

골동품이라던지 작품들을 수집하게 될거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뭔가 수집하고 계시는분들이라면 뜻밖에 아이템을 득하지 않을까요.


재벌과 함께 차를 타고 가는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횡재수와 작은 재물운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을 만나는 꿈

좋은 파트너나 귀한 인연을 만나게 되서 도움을 받고 일을 잘 해결하게 될 꿈입니다.


가족의 유산을 상속받기 위해 나의 가족들과 크게 다투는 꿈

유산이라는 것은 원래 자신의 돈이 아니고 수중에 들어온 돈이 아니다보니 재벌 꿈 해몽에서는 나쁜 운을 담은 꿈이라고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재벌이 되었지만 금새 파산을 해 버리는 꿈 혹은 사업이 망해버리는 꿈

꿈내용은 정말 속상하고 괴로울 수 있겠지만 재벌꿈 해몽을 풀어봤을 때는 나의 현재 자산이 크게 늘거나 운수가 잘 따라주어 본인이 하고자하는 일들에 꽃길이 열리는 꿈이랍니다.


재벌이 우리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대통령이 선물을 주는 꿈

엄청난 길몽으로 전혀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는 횡재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재벌을 집으로 들이는 꿈

이꿈은 재벌꿈중에서 보통 다 좋은 꿈들인데 집으로 들이는 꿈은 안좋은 꿈입니다. 조만간 재물들을 헛으로 날리게 되는 일이 일어날수 있는 징조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재물을 차곡차곡 모으게 되어 길게 보았을때는 좋은 꿈으로 분류 할수도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대표 설명회


사업이라던지 재산을 남들과 나눠 갖는 꿈

주식이나 기업 혹은 재산을 남들과 나누는 것은 현재의 우리 가족이 뿔뿔이 흩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것이 물리적이든 심리적이든 말입니다.


재벌 2세를 만나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꿈입니다. 현재 내가 다니는 회사에서는 승진을 앞두고 있다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의 번창을 뜻하게 됩니다. 만약 부부관계가 좋지 않은 분이라면 관계가 회복되면서 금술까지 좋아진다는 좋은 꿈입니다. 


연예인과 만나는 꿈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는 꿈이지만 대체적으로 길몽으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재벌총수꿈 재벌회장 만나는 꿈

누군가 거대기업의 재벌로 보이는 사람을 만나는 꿈으로 이 꿈은 애정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꿈을 꾸게되면 기혼자는 배우자, 그리고 미혼자는 연인과의 사랑이 깊어지고 부부금슬이 좋아지며 속궁함에서도 더욱 서로에 대해서 만족감을 갖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 아직 미혼이며 연인이 없는 경우 좋은 짝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멋지고 아름다운 짝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재벌과 식사하는 꿈은?

어려움에 처했던 일이 잘 풀리게 되거나 하는 일이 앞으로 더욱 번창하고 형통할 것을 의미합니다. 인간관계로는 연인을 만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사업이 번창하여 재물을 크게 모으는 꿈

이 꿈은 꿈과 해몽이 일치하는 꿈으로써 본인이 현재 사업중이라면 크게 번창하여 재산이 늘어나거나 혹은 공부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재벌2세는 아니더라도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은?

나중에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소중한 도움을 받게될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거대 기업의 회장을 먼 발치에서 지켜보는 꿈

거대 기업의 회장을 먼발치에서 지켜 보는 꿈은 가까이에서 보았다면 소운, 멀리서 보았다면 대운으로 볼 수 있는데 이 꿈은 재물운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가까이에서 보았다면 횡재수로 작은 재물을 얻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멀리서 보았다면 우연한 좋은 기회를 얻어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회사원 연구원 회장 회사


재벌과 악수를 나누는 꿈은?

명예가 높아지거나, 어려움에 처했던 사업이나 일이 재력가나 능력자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해결되거나,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재벌꿈 중 재벌과 술자리가 있는 꿈

술자리는 무언가의 일을 도모할때 술자리를 가지고는 합니다. 이꿈은 권력을 가질것이라는 꿈입니다.


지갑을 주웠는데 신분증을 보니 재벌의 지갑인 꿈은?

꿈속에서 지나가는 길에 지갑을 주었는데 그 지갑안에 신분증을 살펴보니 재벌의 지갑이었다면 좋은 꿈일거라 예상하셨겠지만 아닙니다. 골동품이라던지 작품들을 수집하게 될거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재벌과 함께 차를 타고 가는 꿈은?

재물운과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횡재수와 작은 재물운이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얻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귀인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는?

차후에 소중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통령과 악수를 하는 꿈, 귀인에게 명함을 받는 꿈 등은 내게 아직 인덕이 있구나 라고 생각하셔도 좋겠습니다.


재벌을 만나는 꿈

출세할 기회가 찾아오거나, 능력을 인정받아 지위가 상승하거나, 어렵던 계약이 성사되거나, 재력가의 도움으로 사업이 확장될 징조입니다.


통치권자나 고관 또는 재벌총수가 권하는 술을 받아 마시는 꿈

중책이나 긴요한 임무를 맡거나 권리가 높아지는 등의 출세와 부귀를 한번에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귀인을 만나는 꿈의 의미는?

차후에 소중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 회사원 사원


​가족의 유산을 상속받기 위해 나의 가족들과 크게 다투는 꿈

유산이라는 것은 원래 자신의 돈이 아니고 수중에 들어온 돈이 아니다보니 재벌 꿈 해몽에서는 나쁜 운을 담은 꿈이라고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재벌이 주는 술을 마시는 꿈은?

현실 직장에서 승진이나 귀한 직책을 맡게 되거나 하고 싶었던 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벌을 만나는꿈

출세할 기회가 찾아오거나, 능력을 인정받아 지위가 상승하거나, 어렵던 계약이 성사되거나, 재력가의 도움으로 사업이 확장될 징조의 꿈입니다.


재벌에게 성희롱 당하는꿈

직장상사나 힘있는 사람으로부터 총애를 받고 싶은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꿈입니다.


사업이라던지 재산을 남들과 나눠 갖는 꿈

주식이나 기업 혹은 재산을 남들과 나누는 것은 현재의 우리 가족이 뿔뿔이 흩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것이 물리적이든 심리적이든 말입니다.


재벌과 악수를 나누는꿈

명예가 높아지거나, 어려움에 처했던 사업이나 일이 재력가나 능력자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해결되거나,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사업이 번창하여 재물을 크게 모으는 꿈

이 꿈은 꿈과 해몽이 일치하는 꿈으로써 본인이 현재 사업중이라면 크게 번창하여 재산이 늘어나거나 혹은 공부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들 앞에서 재벌을 칭찬한 꿈

칭찬은 들어도 기분이 좋고 해줘도 다른 사람이 좋아합니다. 이 꿈은 평소 재벌, 재력가, 권세가, 직장상사 등을 증오하는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꿈입니다.


재벌회장의 위치


내가 재벌이 된 꿈 해몽은?

대규모 단체나 모임의 대표가 되거나, 작은 사업체를 대규모 사업체로 성장시키거나, 직장에서 고위직으로 승진할 징조의 꿈입니다.


쇼핑을 하는 재벌을 보는 꿈은?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거나 친구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계약을 논의하는 재벌꿈 해몽은?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거나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재벌로부터 큰돈을 받는꿈

국가기관이나 기업체로부터 보상금을 받게 되거나, 뜻밖의 일로 목돈이 들어올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재벌과 함께 출장을 가는꿈

재벌과 함께 출장을 간다면 그 자체만으로도 신이날 것입니다. 이 꿈은 출세할 기회를 얻거나, 대기업에 취업하거나, 사업이 크게 번창할 징조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에서 재벌을 대면하게 되면?

현세에서 귀인을 만나고 출세를 할 귀한 꿈입니다. 연인과 연애를 하시는 분이 재벌꿈을 꾸게되면 연인과 좀더 깊은 관계로 발전되어 갈 조짐이라고 합니다. 부부의 경우 더욱 잉꼬 부부가 된다하니

재벌꿈 꿀 만하다 하겠습니다.


재벌로부터 상을 받는꿈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국가기관으로부터 포상을 받거나, 사회사업가로 명성을 떨치거나, 운세가 좋아져 출세의 길이 열릴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재벌과 함께 식사를 하게 되는 꿈

특별하게 이상한 상황없이 식사가 마무리 되었다면 매우 좋은 운수를 뜻하는 꿈입니다. 본인에게 득이 되는 좋은 귀인을 만나거나 혹은 하고자 하는 일에 도움을 크게 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회사 사장


재벌이 주는 술을 마시는 꿈은?

술은 누구와 마시느냐에 따라 분위기나 기분이 달라집니다. 이꿈은 직장이나 조직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거나 하고 싶었던 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재벌이 돈을 주는 꿈

조력자나 귀인이 생겨 하고 있던 일이 잘되고 좋은 기회가 생겨 성공할 수 있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재벌이 죽는 꿈의 해몽은?

재벌 회장이 죽는 일이 생기면 매스컴에서 크게 다룹니다. 그만큼 사회적 영향력이 크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심혈을 기울인 일에서 큰 성공을 거두거나, 자신이 직장에서 높은 위치에 오를 징조의 꿈입니다.


재벌에게 꾸중을 듣는꿈

노력에도 불구하고 직장이나 사회에서 인정받지 못하거나,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꾸중을 듣고 속상해서 울었다면 자신의 노력과 공로를 널리 인정받을 징조의 꿈입니다.


재벌과 함께 계약을 논의하는 꿈은?

소원을 하는 일이 이루어지거나 좋은 사람을 만나 오랫동안 깊은 유대감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하고 재능인의 경우 상을 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재벌의 분실물을 찾는 꿈

사업에서 금전적인 문제나 답답한 일이 있었다면 해결이 될 것이며 편안하게 생활을 하게 될 꿈입니다.


재벌에게 돈을 받아 챙기는 꿈

현재 내 신변에 변화가 오거나 주변에서 조력자에게 도움을 받으며 내가 소망하던것이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재벌과 싸우는꿈 해몽은?

싸움은 달갑지 않습니다. 재벌과 싸우는 현실이라면 암담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직장 상사의 부당한 지시나 대우에 강하게 대항하여 직장동료들로부터 신망을 받거나, 재력가나 권세가의 횡포에 맞서 투쟁하면서 사람들의 지지를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재벌과 함께 차를 타고 가는 꿈은?

재벌은 전용 차를 이용하기 때문에 함께 차를 타고 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횡재수와 작은 재물운이 생기는 꿈입니다. 


재벌과 술마시는 꿈

승진의 기회가 오게 되고 권한이 늘어나게 된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일이 생겨서 그곳에 열과성을 다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재벌이 우리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재벌이 우리집으로 들어온다면 현실에서 이런 일이 있다면 대단한 행운일 것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벌을 때린 꿈의 해몽은?

재벌을 때렸다면 현실에서는 있을 수가 없지만 꿈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 꿈은 재력가나 권세가 등과 같이 영향력이 있는 사람에게 자신의 의견을 강력하게 내세우거나, 직장상사와 싸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팬티속옷갈아입는꿈 팬티사는꿈 팬티꿈해몽

오이먹는꿈 오이따는꿈 꿈해몽 태몽 의미와 비밀?

꽃나오는꿈 꽃다발 꽃밭꿈 꿈해몽 태몽 비밀?

감따는꿈 감나무꿈 홍시꿈 태몽 감꿈해몽 의미?

지갑받는꿈 지갑을 지갑 찾아주는 꿈해몽 비밀?

반지를끼는꿈 반지를선물받는꿈 보석반지꿈 꿈해몽

우산쓰는꿈 우산줍는꿈 꿈해몽 태몽 놀라운 비밀?

빵만드는꿈 빵을사는꿈 빵을먹는꿈 꿈해몽 태몽

돌아가신 시어머니와시어머니랑싸우는꿈 의미?

딸기먹는꿈 태몽 딸기 딸기따는꿈 큰딸기꿈해몽

하얀염소꿈 검은염소꿈 흑염소꿈 놀라운 비밀?

거울보는꿈 거울깨지는꿈 무슨뜻?

바퀴벌레 먹는꿈 큰 바퀴벌레 꿈해몽 비밀?

다른남자랑키스하는꿈 외도하는꿈해몽 비밀?

잠자는 꿈 눕는 꿈 잠자는꿈해몽 놀라운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