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눈에 피나는 꿈 피흘많이흘리는꿈 비밀? 생리피꿈 태몽 길몽 꿈해몽 무슨뜻?

반응형

조그만 아이들이 놀다가 그만 손을 다쳐 피가 흐릅니다. 그런데 그 중의 한 아이가 잽싸게 깨끗한 쑥을 따옵니다. 그리고선 깨끗한 물에 씻더니 돌에 쿵쿵 찧습니다. 그 찧은 쑥을 피가 나는 곳에 감싸고 작은 나뭇잎으로 칭칭 동여맵니다. 아이는 친구가  하자는 대로 가만히 있습니다. 그리고선 한참을 지나 그 나뭇잎을 풀어본니다. 그랬더니 피가 뚝 멎었습니다. 피가 났던 부분은 상처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아이는 상처를 보자 울먹입니다. 주변의 다른 아이들이 상처가 생겨도 조금 있으면 낫게 된다고 말을 해줍니다. 친구를 달래줍니다. 어린시절 시골 아이들에게 흔히 볼 수 있는 장면입니다. 당시에는 상처가 나도 아이들 스스로 해결을 했습니다. 


그렇게 아이를 울먹이게 했던 상처가 하루이틀 사흘 일주일 한달이 지나고 나니 감쪽같이 사라졌습니다. 그제서야 그 아이는 친구들 말을 신뢰하게 됩니다. 쑥의 소독효과에 대해 이러쿵 저러쿵 한 마디씩 합니다. 마치 그 아이가 한의사 같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아이들은 상처가 생기게 되거나 부상을 입으면 스스로 해결을 했습니다. 당시 시골 아이들은 곧잘 다쳤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산으로 들로 마음껏 다니며 실컷 놀았습니다. 뛰기도 하고 달리기도 했습니다. 나무위로 올라가기도 하고 절벽을 타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위험한 곳을 다니다보니 아찔한 장면이 수시로 노출이 됩니다. 아찔한 위기까지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아이들은 조금만 상처가 생겨도 부모들이 곧장 소아과나 응급실로 데려갑니다. 따지고 보면 별것 아닌 상처도 병원에 데려 갑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시골 마을엔 병원이 없었습니다. 읍 소재지로 가도 의원급이 하나 있을까 싶었습니다. 그러니 의료혜택이라곤 상상도 할 수 없었습니다. 시골 아이들은 피가 나도 지혈을 잘 시켰기 때문에 싸움도 곧잘 했습니다. 특히, 남자애들은 싸움이 붙으면 코를 노렸습니다. 코피가 나는 아이가 지는 것이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코를 노려서 한 방 때리는 게 아이들 싸움이었습니다. 당연히 싸움에 진 아이는 코피가 났습니다.


코피가 나면 콧등을 잡거나 쑥이나 약초로 코를 살짝 막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식물을 코안에 넣고서 친구들끼리 장난을 치곤 했습니다. 말하자면 코피가 나도 아랑곳 하지 않았습니다. 개의치 않고 마음껏 뛰어놀았던 것입니다. 요즘 아이들 같으면 있을 수가 없었지만 당시에는 아이들만의 세계라 마음껏 뛰놀고 스스로 치료하고 친구들과 신나게 그것도 실컷 놀았습니다. 피를 생각하니 섬뜩 이상한 느낌이 들곤 합니다. 어린시절을 회상했더니 그날밤 피가 꿈에 나옵니다. 꿈에 피를 보았습니다. 이렇게 피를 보거나 피가 꿈에 나오면 꿈해몽이 궁금해지곤 합니다. 그렇다면 피와 관련된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고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헌혈 피


피꿈 의미와 해몽은?

꿈속에서 피는 돈과 재물을 상징하기 때문에 피가 나오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가 많이 나면 날수록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피가 나는 것을 그리 좋은 꿈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꿈에서 보는 피는 사상, 진리, 재물, 생명력, 열정, 죄책감 등을 상징하며 재물운이 상승하는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꿈에서 피가 나는 것은 좋은 꿈으로 해석되지만 피가 날 뻔하거나 피가 나지 않는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떤 상황, 어느 신체 부위인지에 따라서도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피흘리는 꿈 해몽은?

꿈에서 내 몸에서 피가 흘렀다면 경제적인 손해를 볼 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재물이나 숨기고 싶은 비밀 같은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게 될 것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피흘리는 꿈에서 자신의 몸에서 피가 흘렀다면 경제적인 손해를 의미하거나 재물이나 비밀 등을 다른 사람에게 공개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이나 침대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연인, 배우자가 다른 이성과의 부적절한 관계로 인해 불미스러운 일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몸에 피가 약간 묻으면?

계약서나 증서, 문서 등의 일과 관계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사람이 사망하여 선혈이 낭자한 것을 보는 꿈은?

길한 징조이며, 가업이나 집안 일로 막대한 돈을 벌게 된다고 합니다.


발바닥에서 피 보는 꿈을 꿨다면?

아랫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그다지 기분이 좋지 않은 꿈입니다.


많은 피를 토하는 꿈은?

경제적 상황이 좋아지고 기대하지 않았던 큰 재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피 컵 포도주


귀에서 피가 흐르는 꿈

기쁜소식을 듣게 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돈, 재물, 성취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머리에 피가 나는 꿈은?

꿈속에서 머리에 피가 났다면 길몽으로 좋은 결실을 맺는 것을 암시하므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연구원, 발명가 등에게 아주 좋은 꿈입니다.


코피가 내게서 흐르는 꿈은?

정신적 유산을 남에게 공개하거나 그 일부를 상실하게 된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흘리는 것을 보았다면 그가 실존 인물로 해석될 경우 그 사람으로부터 상당한 금품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손톱을 다쳐서 피를 보는 꿈은?

우리 집에 우환이 생길 수 있다고 하는 꿈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몸에 혹이 돋거나 피고름이 나오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공을 거두게 되어 운수가 대통하거나 진행중인 일이 순조롭게 자리를 잡아가 성공을 발판을 마련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땅에 핏자국이 선명하게 보이는 꿈

부동산, 토지, 임야에 투자하면 땅값이 오르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생산투자, 재물, 돈 등이 해당된다고 합니다.


발바닥에 물감이나 남의 피가 묻는다면?

자기 일거리나 사업에 남이 계약을 맺으러 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피가 내게 묻으면?

어떤 사람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이때 묻은 피를 닦아 내거나 세탁을 했다면 생긴 돈을 잃어버리게 된다고 합니다.


등에서 피가 나는 꿈은?

자신이 좋아하는 윗사람이나 배우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게 되는 꿈입니다.


피 혈액 박테리아


칼에 찔려 온몸이 피투성이가 되면 해몽은?

고시 등의 어려운 시험에 합격하거나 당첨 등의 일로 많은 돈을 벌게 되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동물의 피를 보는 꿈

내가 그동안 간절히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고 재물이 생기며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게 된다고 합니다.


한 방울씩 피가 나오는 꿈은?

재수 없는 일의 발생이나 장애물로 막힘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상해로 피가 나야 하는데 피가 나지 않았다면?

어떤 사업이나 일거리가 성취된다는 의미입니다. 피가 나오지 않았으니 돈과는 관련이 없다고 합니다.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을 꿨다면?

시험과 관련된 결과가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이 코피를 흘리는 꿈은?

상대방이 코피를 흘리고 있었다면 그 사람에게 재물을 얻게 되거나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매를 맞아 피를 흘리는 꿈

정신적, 물질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뱃속에 피가 고여 배가 불러진 꿈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적혈구 피


동행한 여성의 몸에서 피가 나는 꿈은?

훗날 자기에게 술 접대를 받은 친구가 자신의 말에 열정적인 관심을 보여 주거나 적극적으로 동조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개래에 피가 나는 꿈은?

좋은 의미로 고민하던 일이 해결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늘에 찔려서 피흘리는 꿈

내가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어 큰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개가 손을 물어서 피가 나는 꿈

금은보석 또는 시계나 반지 등의 선물을 받게 되거나 재물을 얻게 될 좋은 피꿈 이라고 합니다.


생리혈이 소변량만큼 많이 쏟아지는 꿈은?

매우 좋은 앞날을 예견하는 길몽입니다. 소망하던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고 하는 일들이 모두 계획대로 진행이 되며 나날이 행복한 생활을 영위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동물의 몸에서 피가 솟구치는 꿈은?

어떤 소망이나 일거리가 성취가 되어 많은 재물을 얻게 됨으로써 주위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게 된다고 합니다.


동물의 피를 보았다면?

내가 간절히 원하던 일이 성취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몸에 피가 흐르는 꿈은?

재물의 손실 발생이나 다른 사람에게 비밀을 공개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피검사 혈액검사


바늘에 찔려서 피를 흘리는 꿈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던 일이 잘 풀리게 되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동물의 피를 보는꿈

내가 그동안 간절히 원하던 일이 성취되고 재물이 생기고 사람에게 감동을 주게 될 징조입니다.


이불에 피가 묻어있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피가 쏟아지는 꿈

꿈에 생리피가 많이 쏟아졌다면, 간절히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며 그로 인해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또, 생리피가 속옷이나 어딘가에 묻은 것을 보게 되는 꿈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거나 새로운 일들이 계속되는 좋은 꿈이며, 생리피가 옷에 비칠까 봐 당황하는 꿈은 합격과 취업, 승진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뱀이 자신의 다리를 물어 피를 흘렸다면 풀이는?

전혀 예상하지 못한 곳이나 약속에서 귀인을 만나 아주 좋은 순간에 도움을 받고 좋은 소식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피를 보고 도망치는 꿈은?

많은 재물을 잡게 될 기회를 잡게 되지만 정작 자신의 것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불이나 침구류에 피가 묻은 것을 본 꿈​

자신의 이불과 같은 침구류에 피가 묻어있는 꿈은 가정 내 불화를 의미합니다. 또는 이성친구와의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게 될 수도 있고 재산을 손해 볼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피를 보고 희열을 느끼는 꿈은?

현실이라면 몹시 잔인함의 표현이지만 꿈에서는 어떠한 일을 성취하여 큰 돈을 벌게 됨으로써 스스로는 몹시 기쁘고 주위에 소문이 난다고 합니다. 


채혈


손이나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

뛰어난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되거나 예술적인 행위로 인해 명성이 높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내 몸에서 피가 낭자하게 흐르는 꿈

심신, 이념, 소망을 상징하거나 재물과 돈이 생기며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내가 피를 먹는 꿈은?

재물을 집안으로 끌어 들이거나 다른  사람의 사상을 자신의 것으로 소화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내 몸에서 피가 나는 꿈은?

내가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이와 함께 재물운까지 함께한다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검붉은 피가 옷에 묻는다면 꿈의미는?

누군가로부터 사상적 감화를 받거나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흉기에 찔렸는데 피가 나지 않는 꿈

내가 추진하던 사업이 성사되어도 만족하지 못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눈에서 피를 흘리는 꿈은?

지금 내가 하는 일이나 상황에서 처음에는 운이 좋아서 잘 됐지만 마지막에는 안 좋아지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이나 성인의 피를 마시는 꿈은?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그 사람으로부터 진리를 깨우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혈관 혈액 적혈구 백혈구


칼에 맞아 피를 흘리는 꿈을 꿨다면?

재물운이 크게 따른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바닥에 피가 묻어있는 꿈은?

뜻하지 않은 곳에서 귀인이 찾아와 문서 계약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피를 토하는 꿈

집안에 재산의 손실과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이 죽어 피가 낭자한 것을 본 꿈은?

사회적 또는 집안 일로 얻어진 막대한 재물을 취급하게 될 꿈입니다. 


기침과 더불어 피를 토하는 꿈은?

오랜 숙원을 성취하거나 고질적인 병폐를 치유할 수 있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내가 사고를 당해 피투성이가 되어 쓰러진 꿈​

사회적 위치와 재물에 있어서 큰 이득과 명성을 동시에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머리에 물려 피흘리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성공을 하거나 귀인이 나타나 자신에게 도움을 줘서 원하는 것을 성취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발바닥에서 피가 나는 꿈

아랫사람에게 재물의 손해를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생리혈이 묻은 것을 보는 꿈은?

생리혈은 대체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팬티나 바지, 치마 등에 생리혈이 묻은 것을 보는 꿈은 인연을 맺거나 일감이 끊이지 않고 계속해서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괴한들에게 다리가 절단되거나 부상을 당해 피가 나는 꿈​

무서운 꿈이지만 괴한들에게 다리가 절단된다거나 다쳐서 피가 나는 꿈은 커다란 행운을 의미합니다. 재물과 명예운이 함께 하게될 꿈입니다.





​자신의 옷에 피가 묻는다면 해몽은?

그피가 적은 양이었다면 괜한 일로 오해를 받거나 누명을 쓰게 될지 모릅니다


피를 보고 도망가는 꿈

재물이 생길 기회를 허망하게 놓쳐서 후회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대방이 코피가 난 것을 보는 꿈은?

그 사람에게서 상당한 재물을 얻거나 정신적인 감화를 얻게 될 꿈입니다. 


피를 먹는 꿈은?

물이 집안으로 굴러 들어온다거나, 다른 사람의 긍정적인 부분을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어 갈 수 있게될 꿈입니다.


귀에서 피가 나는 꿈은?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려오고 재복도 좋아진다는 의미입니다.


몸에 묻은 피를 닦거나 옷을 빠는 꿈

금적인 손해를 보게되거나 계약이 취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피가 나는 꿈의 의미는?

내가 꿈속에서 피를 흘렸다면 내가 원하던 일이나 꿈들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그로 인해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신이나 성인의 피를 마시는 꿈을 꿨다면?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진리를 깨우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깨진 유리에 찔려서 피를 흘렸다면?

자신이 맡기에는 위험하거나 어려운 일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남에게 말하지 못하는 만큼 자신이 혼자 해결해야 할 꿈입니다.


사람이 피를 흘려 죽어 있는 꿈

이 꿈은 재물을 얻게 될 행운의 꿈이라고 합니다. 실제로는 안 좋은 상황이지만 꿈에서는 좋습니다.


혈액검사


상대방이 피를 흘리는 것을 보고 만족하거나 무관심하면?

일이 성사가 되거나 큰 돈이 생겨 기뻐하고 세상에 소문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피를 보고 도망치는 꿈​

피를 보고 도망쳤다면 많은 재물운이 따르겠지만 자신의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초경을 치르는 꿈은?

아직 초경을 치르지 않은 사람은 실제로 초경을 경험하게 되는 경우가 많고 그렇지 않다면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반가운 소식을 전해듣게 될 길몽입니다.


이빨에서 피나는 꿈

내가 앓고 있던 질병이 깨끗하게 낫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은?

가정과 직장의 문제가 생기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피를 보고 희열을 느끼는 꿈​

소름 돋는 꿈일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꿈에서 피를 보고 희열과 기뿐 감정을 느꼈다면 일의 성공과 이로 인해서 큰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동물의 피도 같은 의미로 해석합니다. 


​누군가의 피를 마시는 꿈 해몽은?

집안에 재물이 굴러 들어오거나 정신적인 재산이나 유산을 얻게 될 것을 예시 한다고 합니다.


피가 묻은 옷을 숨기는 꿈

자신의 부끄러운 실수나 잘못을 숨기는 것으로 증거 인멸, 계약사항, 치부 등을 공개하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피검사 건강검사


생리피가 많이 쏟아지는 꿈은?

간절하게 소망하던 일을 이루어서 행복한 생활이 지속이 될 꿈입니다. 


동물의 몸에서 피가 솟구치는 꿈​

동물의 몸에서 피가 마구 솟구치는 꿈을 꿨다면 내가 하고 싶었던 소망이나 하려던 일이 성취되어 많은 재물을 얻게 되겠습니다. 또, 주의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할 일이 생길 수 있게될 꿈입니다.


손에 피가나는 꿈은?

손을 사용해서 일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길몽입니다. 화가 작가 등 예술쪽으로 일하는 사람에게는 내 자신의 작품이 유명세를 타고 사랑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리를 다쳐 피가 흐르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늘어나며 안정과 번영을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잇몸에서 피가 흘렀다면?

집안에 문제가 생기거나 직장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물들이 피를 흘리며 싸우는 것을 지켜보는 꿈​

동물들이 싸워 피를 흘리는 꿈은 주변 사람이나 지인이 무참하게 무너지는 것을 지켜보게 될 수 있게될 꿈입니다.


손수건에 피가 묻은 꿈은?

내가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꿈입니다.


가래에 피가 섞여 나오는 꿈

걱정, 근심이 해소되거나 재물의 손실이 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생리피가 묻은 것을 보는 꿈은?

새 사람을 만나게 되고 일거리가 끊이지 않고 들어올 길몽입니다. 


심장 피


닭이 피를 흘리며 싸우는 꿈​

주변 사람과 다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닭이 많은 피를 흘리며 싸우고 있는 꿈은 특히 집문서를 둘러싸고 다툼이 생길 우려가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재물의 운용과 관련된 꿈으로 사업상의 문제로 협렵자나 협력기관, 금융기관 등으로부터 많은 돈을 빌리게 되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코피를 흘리는 꿈

이 꿈은 재산상의 손실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예수님 등 신적인 존재의 피를 마시면 해몽은?

어떤 훌륭한 지도자의 가르침을 받아 진리를 깨우치게 될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큰 구렁이를 죽여 피가 흐르는 꿈​

구렁이를 죽였는데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은 자신의 뜻대로 일이 성사되고 득을 보게 될 꿈입니다. 만약, 구렁이의 피가 철철 흘렀다면 가정에 아픈 사람이 생기거나 근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등에서 피가 나는 꿈은?

내가 존경하던 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사랑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코피가 나는꿈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것을 의미하고 피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재물운이 더욱 상승할 징조입니다.


소뿔이 잘려서 피가 줄줄 흐르는  꿈은?

명예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승진의 운이 따른다는 꿈입니다. 


피검사 혈액검사


호랑이 배를 갈랐는데 피는 나지 않고 뼈만 보이는 꿈​

굉장히 좋은 꿈이겠지만, 피가 나지 않고 뼈만 보았다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위기에 빠지게 됩니다. 또는 누군가의 꼬임으로 망신을 당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임산부가 이 꿈을 꿨다면 조심해야겠습니다. 유산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피눈물을 흘리는 꿈은?

일이나 사업체가 처음은 좋고 끝이 나쁠 때 흉함을 암시합니다.


바늘에 찔려서 피나는꿈

내가 진행하는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어서 큰 재물을 얻게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옷에 피가 묻었다면 해몽은?

곤란한 상황을 겪을 수 있는 꿈입니다.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소의 뿔에 사람이나 짐승의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본 꿈​

명예나 지위가 높아지고 가업이 번창한다거나, 부귀와 안정을 누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피를 토하는 꿈

좋은 징조의 꿈은 아닙니다. 집안에 불길한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재산상의 손실, 사고 등의 위험이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칼에 찔려서 피나는꿈

음식이 생기거나 재물에 이득이 얻어지고 하고자 하는일이 의도대로 성취될 징조의 꿈입니다.


손수건에 피를 묻히는 꿈은?

계약이 성립이 된다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혈관 피 혈액


거머리에 물려 피나는 꿈​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거머리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은 귀인의 도움으로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된다고 합니다.


기침을 하는데 토하면 꿈해몽은?

오랫동안 소원해 왔던 어떤 일이나 숙원사업이 한꺼번에 이루어지거나 해결될 것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몸에서 피가 엄청나게 흐르는꿈

재물이나 금전이 들어오고 소원성취하게 될 징조입니다.


발바닥에서 피가 나는 꿈은?

다른 사람으로 인한 재물 손실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가까운 주변을 살펴 보아야 합니다.


날고기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본 꿈​

팔이나 다리를 다치게 될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은?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하면서 수험생 연구원 등에게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몸이 다쳐서 피를 흘리는꿈

재난이 사라지고 후에 좋은일이 생기게 된다는것을 암시하고 재물이나 돈등이 생기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손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손으로 많은 일에 참여를 하게 되고 재물, 발명, 개발 등에 관여하게 될 꿈입니다. 


혈액 피


코피가 흐르는 꿈​

지식이나 재물을 다른 사람에게 공개하게 되거나 상실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또는, 코를(코딱지) 파는데 코피가 흐르는 꿈 또한 재물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코피와 코딱지까지 같이 나왔다면 횡재수가 있다고 합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코피를 흘리는 것을 본 꿈은 그 사람에게 많은 물질적인 조력과 정신적인 도움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몸에 소의 피가 가득했었다면 해몽은?

길몽으로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들이 나타나며 재물이 많아지고 가정이나 사업이 번영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화장실 욕조에 피가 가득한꿈

다른 사람을 위해서 무엇인가 행동하고 그일로 그사람이 감동 받는것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피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

피를 흘리는 것은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 경우가 많지만 묻은 피를 닦아내거나 이를 씻는 꿈은 그 반대로 재산상의 손실이 있거나 사업 등이 잘 풀리지 않아 생활이 곤경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침을 하는데 피를 토하는 꿈​

별로 좋지 않을 꿈인 듯 하나 피를 토하는 꿈은 오랜 소원을 이루게 된다거나, 고질적인 질병을 치유할 수 있게될 꿈입니다.


괴한의 칼레 찔려서 피가 나는  꿈은?

뜻밖의 횡재나 기쁜 소식,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에서 피가 나는꿈

좋은 일이 생기게될 징조이며 전대미문의 기쁜소식을 듣고 물질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시체의 피가 고여있는 꿈은?

자신의 언행이나 업적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게 될 꿈입니다. 


헌혈 예방접종


다른 사람의 피가 나에게 묻는 꿈​

다른 사람에게 금전적인 부분을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게될 꿈입니다. 그런데 다른 사람의 피가 나에게 묻었다고 해서 닦아낸다거나 한다면, 생긴 재물을 잃어버리게 될 수 있게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피를 흘리는 것을 보고 무서워 도망치는 꿈

재물이나 돈을 벌 기회를 놓치거나 어떤 일이 미수에 그치게 될 꿈입니다.


눈에서 피눈물 나는꿈

매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다가 어느순간 꼬이고 막히는 손재수가 발생할 징조입니다.


칼에 맞아 피를 흘리는 꿈은?

현실에서는 이런 일은 몹시 무섭고 섬뜩하지만 꿈속에서는 재물운이 상승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어딘가 다쳤는데 피가 나지 않는 꿈​

어떤 일이나 사업이 성취된다는 의미이지만 피가 나지 않은 관계로 돈과는 관련이 없을듯 합니다. 


익지 않은 날고기에서 피가 흐르는 꿈

꿈속에서 먹는 고기에서 피가 흘렀다면 현실에서 누군가 다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다치는 사람이 없다면 좋은 꿈으로 창작 활동을 하는 사람은 아주 아름답고 훌륭한 작품을 출시하여 만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입으로 피를 토해내는 꿈

자그마한 혁신으로 재수가 대통할 징조의 꿈입니다.


시체의 피가 목욕탕의 욕조에 가득한 꿈은?

자신의 의견으로 사람들에게 감명을 주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누군가 피를 흘리고 죽어있는 꿈​

누군기 피를 흘리고 죽어있는 꿈은 재산을 이용하여 능력을 발휘하게 되고 만족하게 된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는 꿈은?

재물의 손실, 계약의 취소, 재물적인 동태의 단절, 모든 일이 수포로 돌아갈 것을 암시합니다.


다리에서 피가 흐르는꿈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동물의 목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동물 돼지, 소, 말, 개 등의 목을 그어 그 목에서 피가 펑펑 흘러나오는 것을 본 꿈이었다면 그동안 자신이 추진해오던 일이 이루어져서 성취감을 크게 느끼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이 죽어있는 곳에 많은 피가 범벅이 되어 있는 꿈

죽어있는 사람 곁에 피가 범벅이 될 만큼 많은 피를 본 꿈은 많은 재산이나 돈을 관리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항문에서 피가 흐르는 꿈

사업상 거래에서 손실을 보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피를 닦아내는꿈

잘 되던 일이 안 풀린다는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느 누가 칼에 찔렸는데 피가 나지 않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마치기는 했지만 기분이 시원하지 못함을 느끼게 되는  꿈입니다.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

은행 대출이나 협력자, 협력업체, 금융기관 등에서 많은 돈을 빌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달팽이잡는꿈 꿈해몽

신생아꿈 꿈에 아기 의미? 어린아이꿈 아기 꿈해몽

재벌회장 만나는 꿈 재벌이 나오는 꿈 비밀?

개구리 잡는 꿈 큰개구리꿈 두꺼비 꿈 비밀?

이사한꿈 이사가는 큰집꿈 이사하는꿈해몽 무슨뜻?

천둥치는꿈 벼락치는꿈 벼락맞는꿈 비밀?

조개먹는꿈 큰조개잡는꿈 조개 진주 꿈 비밀?